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비참한 세계" 고전 문장의 영어와 중국어
"비참한 세계" 고전 문장의 영어와 중국어
만약 한 사람이 일에 의지하여 친척을 부양한다면, 그는 희생할 권리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바로 집에 있을 것이다.
2. 세상에는 두 가지 생물이 마음 깊은 곳에서 떨릴 수 있다. 하나는 아이를 찾는 어머니이고, 다른 하나는 사냥감을 잡는 호랑이다.
영혼의 깊은 곳에서 떨릴 수 있는 두 가지 사람이 있다. 하나는 아이를 찾은 어머니이고, 호랑이 한 마리가 Py 를 잡았다.
3. 장기간의 탐구를 거쳐 오늘날 과학은 이미 비료 효율이 가장 높은 비료가 사람 비료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금이 똥이라면, 반대로 우리의 똥은 금이다.
오랜 탐사 끝에 오늘날의 과학은 최고급 비료가 인간의 배설물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우리의 금이 거름이라면, 반대로, 우리의 거름은 금이다.
4. 사고를 잘하는 사람은 행복과 불행한 표정을 거의 쓰지 않는다. 이 세상은 분명히 다른 세계의 로비인데, 여기에는 행복한 사람이 없다.
사고를 잘하는 사람은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이론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이 세상은 분명히 다른 세계의 입구이다.
5. 고난이 어느 정도 넘어갈 때, 사람은 어떤 사악한 냉막 에 정복될 것이다.
어느 정도 고난은 어떤 사악한 냉막 에 정복될 것이다.
6. 하나의 중대한 실수는 굵은 밧줄처럼 많은 미세한 부분들로 이루어져 있다. 따로 보면 별거 아니지만 작은 실수를 많이 합치면 큰 실수가 생긴다.
큰 잘못은 굵은 밧줄과 마찬가지로 많은 작은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어느 곳에 갈라져 있는 것이 아니라 많은 작은 실수가 합쳐지면 큰 실수가 형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7, 어떤 침묵은 거짓말과 같습니다.
어떤 침묵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
8. 한 사람의 루머가 진짜든 거짓이든, 그의 생활, 특히 그의 운명에서, 그는 왕왕 그의 행동과 같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 사람의 헛소문은 진실과 거짓을 불문하고, 그의 삶에서, 특히 그의 운명에서, 왕왕 그의 행동과 같은 지위이다.
9. 나는 자신의 힘으로 미래를 여는 것보다 권세의 호의를 구하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내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나의 미래를 여는 것이지, 강요자들의 선호가 아니다.
10, 그는 살아 있다. 운명이 이상하지만 시련을 겪었다. 그는 단지 한 천사를 잃어서 잠을 잤다. 태어나서 죽는 것은 생명의 자연의 법칙이다. 밤낮에도 마찬가지다.
그는 아직 살아 있다. 비록 이상한 운명은 모두 그 때문에 틀렸다. 쉬고 잃어버린 천사가 자다. 생사는 생명의 자연의 법칙이다. 낮부터 밤까지 마찬가지다.
1 1, 아무것도 물려받을 수 없는 사람에게 희망을 걸어라!
희망은 상속할 수 없는 사람에게 있다!
12, 아, 그래도 밥을 먹어야 하는데, 이상적인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에 이런 약점이 있다.
아이고, 밥 먹어야지, 이상적이고 열정적인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이런 약점이 있잖아.
13, 대중의 웃음소리는 보편적으로 타락한 조력자이다. 일부 건강하지 않은 명절은 사람을 부식시켜 사람을 폭도로 타락시킨다. 폭도와 폭군은 익살스러운 광대가 필요하다.
사람들의 웃음은 보편적으로 타락한 조력자이다. 일부 건강하지 않은 명절들은 사람들을 갈라놓고 그들을 민간인으로 만들었다. 폭도와 폭군은 광대가 필요하다.
14, 청춘은 가난하다. 성공의 아름다움은 사람의 모든 의지를 분발한 길로 이끌고, 사람의 영혼을 숭고한 추구로 인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젊은 가난한 사람, 성공한 일본 수미: 전체가 힘든 길, 온 사람의 영혼 추구로 이어질 것이다.
15, 현대인들은 지구를 횡단할 권리가 있어 후손을 위해 여행을 단축시킬 수 없다. 후대는 그들에게 평등하다. 앞으로 길을 건너면 그들의 차례가 된다.
현대인은 지구에서 전승할 권리가 있어 후손을 위해 거리를 줄이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
인생에는 두 개의 방이 있는데, 하나는 어둡고 하나는 어둡다.
인생에는 두 개의 방이 있는데, 하나는 어둡고 하나는 어둡다.
17, 사람의 두 귀,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는 악마의 목소리를 듣는다.
두 귀,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다른 하나는 악마의 목소리를 들었다.
18, 우울한 사람은 뒤돌아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액운이 바짝 뒤따르며 버릴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버려진 사람은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불운이 뒤따르며 버릴 수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9, 가난과 애미는 사람을 죽게 하는 두 가지 동력이다.
사랑은 가난하다. 그것은 사람들이 권력을 추구하도록 강요한다.
20. 일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데, 마치 어둠이 내리듯이 낮이 떨어진다.
일이 자연스럽게 일어나서 어둠이 내리면서 낮이 내려왔다.
2 1, 그는 사랑을 하고 있는데, 그녀는 마치 취한 것 같다.
그는 여성을 가지고 놀고 있는데, 그녀는 일종의 미련이 있다.
22, 사랑하고 사랑했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다른 소원을 빌지 않아도 된다.
사랑과 사랑, 이것으로 충분하다. 다른 것을 요구하지 마세요.
23. 사람은 생활 속의 각종 기회에 대해 본능적으로 반응한다.
사람은 각종 생활 경험과 본능적 반응을 가지고 있다.
24. 그는 신앙이 사람들의 사상과 몸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항상 실망한 사람을 위로하고, 한 걸음 물러나게 하고, 고개를 숙여 무덤을 바라보는 슬픔을 별빛을 바라보는 슬픔으로 변화시키려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믿음이 몸과 마음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항상 실망한 사람들을 위로하고, 한 걸음 내딛고, 무덤을 내려다보고, 슬픈 별빛을 바라볼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5. 아이들은 행복과 행복을 가장 빨리 받아들인다. 왜냐하면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행복과 행복을 가졌기 때문이다.
아이가 행복하고 행복하다는 것은 행복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행복하고 행복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6, 불행한 경험, 가장 귀여운 아이가 입을 꼭 다물게 하는 습관.
불행히도, 대부분의 아이들은 신중한 습관을 유지한다.
27.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세계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는 하늘보다 더 넓고, 하늘보다 더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28. 한 사람이 일단 방랑하면 자유로워 보이면 끝이다.
한 사람이 일단 방랑하면 자유로워 보이면 끝이다.
29. 지식이 없는 사람에게는 가능한 한 많이 가르쳐야 한다. 사회의 죄는 의무교육을 하지 않는 데 있다. 어둠을 만드는 일을 담당합니다.
지식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가능한 한 많이 가르쳐야 합니다. 사회의 죄악은 의무교육을 하지 않는 것이다. 어둠을 만들 책임이 있습니다.
30. 착함은 역사상 보기 드문 명주이다. 착한 사람은 나무 몇 그루를 사는 것이 위인보다 낫다.
선량함은 역사상 보기 드문 진주이고, 선량한 사람은 위대한 사람보다 몇 개 샀다.
3 1, 한 차례의 전투, 항상 폭풍이 개입해야 한다.
전투 중에는 항상 폭풍이 있을 것이다.
32. 죽기 전에 사랑을 위해 고통을 참으며 희망을 위해 존경합니다.
죽기 전에 사랑, 희망, 묵상을 하라. (서양속담, 사랑속담)
33. 인심이 무한한 빛을 방출하고 인심이 무한한 어둠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빛과 어둠이 서로 얽혀 서로 죽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애틋하고 어쩔 수 없는 세상이다.
무한한 빛을 방출하는 것은 사람이고, 끝없는 어둠을 창조하는 것은 사람, 빛과 어둠이 얽혀 있고 싸우는 것이다. 이것은 세상에 대한 우리의 사랑과 절망이다.
34. 나는 늑대 한 마리가 다른 늑대의 행복을 위해 죽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나는 늑대 한 마리가 다른 늑대의 행복을 위해 희생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35. 방금 하느님을 떠난 그 영혼들은 여명 때 세상에 왔다. 그들이 이렇게 젊어도 한 점도 걸치지 않는 것을 볼 때 그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방금 신을 떠난 사람들이 여명 전에 지구에 왔는데, 그들이 이렇게 젊어서 이렇게 벌거벗은 채 있는 것을 보면 그들은 무엇을 생각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6. 진정한 사랑의 첫 번째 상징은 소년의 소심함과 소녀의 대담함이다.
진정한 사랑의 첫 번째 상징은 남자아이의 소심함, 여자아이의 대담함이다.
37. 너는 자신이 생활의 강자라고 믿어야 한다.
그가 생명의 강자라고 믿어야 한다.
하수도는 도시의 양심입니다.
하수도는 도시의 양심입니다.
39. 뒤돌아보지 않고 사라진 어제의 사람은 사상과 감정이 없다.
어제를 돌아보지 않는 사람은 사상과 감정이 없다.
우리 자신을 두려워하자. 편견은 도둑이고, 악은 살인범이다!
또는 우리 자신을 두려워하십시오. 편견은 도둑이고, 악은 살인범이다!
4 1, 만약 당신이 석두, 당신은 자석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식물이라면, 당신은 부끄러운 풀이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인간이라면, 당신은 올바른 사람이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석두 라면, 자석을 만들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식물이라면, 부끄러운 풀을 만들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남자라면, 당신은 올바른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42, 사람은 * *, 이것도 사람과 * * 의 부담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잡아당기고, 그것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
남자는 몸도 있고 부담과 유혹도 있다. 그 사람은 그것을 끌고 그것에 의해 통제되었다.
43.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은 누군가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확신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너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혹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어떤 사람은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 비록 네가 너임에도 불구하고.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누군가가 우리를 사랑한다는 것을 굳게 믿거나, 진정한 그대에게 사랑받거나, 더 정확히 말하면, 설령 당신이라 해도.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44. 우리 같은 어두운 사회에서 위로 오르는 것은 하향식 만성 부식제이다.
이런 어두운 사회에서, 우리는 그것이 상하 만성 부식제라고 말할 수 없다.
45, 우아함은 이상적인 형식이고, 관용은 이상적인 역학이다.
우아함은 이상적인 형식이며 이상적인 동력이다.
46. 웃음소리가 햇빛처럼 사람들의 얼굴에서 겨울을 몰아냈다.
웃음은 태양이다. 겨울을 사람들의 얼굴에서 몰아낸다.
47. 성공, 이런 천부적인 환각, 사기가 있다: 역사!
성공, 재능의 환각, 빨판: 역사!
48. 사랑은 사람이 하는 어리석은 짓이지만, 하나님의 지혜이기도 하다.
사랑은 어리석지만 하나님의 지혜입니다.
49. 마지못해 동의하는 대신 솔직하게 거절하는 것이 낫다.
마지못해 하는 약속이 솔직한 거절보다 낫다.
50. 세상에 아무것도 없다. 권력은 하인이 없으면 영예가 없다.
루로의 권력도 없고 명예로운 하인도 없다.
5 1, 저속하고 유치한 것은 공통점이 하나 있어 지나친 단계는 없다.
저속하고 순진한 두 가지 성질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52. 그들은 자신이 천사라고 생각하고 우리가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마치 그들이 천사인 것처럼, 그들은 우리가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53. 사람은 하나의 중심 원이 아니라 두 개의 중심 타원이다. 하나는 사실이고 하나는 사상이다.
사람은 중심 원이 아니라 타원의 두 중심, 하나는 사실이고 하나는 사상이다.
54. 생활은 마치 두 개의 방과 같다. 첫 번째는 어둡고 두 번째는 검은색이다.
생활은 마치 두 개의 방과 같다. 첫 번째는 어둡고 두 번째는 검은색이다.
55. 인생은 미소다.
인생은 미소다.
56. 이 문은 들어오는 사람에게 이름이 있는지 묻지 않고 고통이 있는지 물었다.
이 문은 들어오는 사람에게 이름이 있는지 묻지 않고, 그에게 고통이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57, 사람들, 물질적 인 생존; 사람은 이상을 가져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사람은 물질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다. 사람은 이상이 있어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58.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비밀은 적나라한 영혼을 받아들인 무덤만이 이해할 수 있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비밀은 무덤을 받아들이는 적나라한 영혼만이 투명하다.
59. 빈곤은 용광로이다. 운명이 나쁜 사람이나 신을 필요로 할 때마다, 그것은 한 사람을 던져 넣는다. (조지 버나드 쇼, 운명명언)
가난은 용광로이다. 운명이 나쁜 사람이나 신인을 필요로 할 때, 그는 한 사람을 던져버린다. (조지 버나드 쇼, 가난명언)
60. 이미 사라진 동경을 기억하지 않으면 생각도 사랑도 없다.
한 사람은 기억이 없고, 시야는 사라지고, 생각도 없고, 사랑도 없다.
6 1, 절대 도둑과 살인범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것은 외적인 위험, 작은 위험, 아니면 스스로 자신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편견은 도둑이고 악습은 살인범이다.
도둑과 살인범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그것은 모든 위험, 위험, 작은 것, 우리 자신을 두려워하는 것, Pjudice, 도둑, 나쁜 습관, 살인범이다.
62. 억지로 묘사하지 않는 것이 있다: 태양이 그 중 하나이다.
얕보아서는 안 되는 것이 하나 있다: 태양이 그 중 하나이다.
63.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숭배하는 우상이 있다.
아무리 훌륭한 사람이라도 자신의 우상 숭배가 있다.
64. 마음이 고상한 사람, 당신은 어떤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까! 네가 주는 것은 마음이고,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은 왕왕 * * 이다.
고귀한 영혼, 당신은 얼마나 많은 위험을 무릅썼습니까! 네가 주는 것은 마음이고, 다른 사람이 가져가는 것은 왕왕 가죽이다.
65. 한 사람의 마음은 어둠으로 가득 차 있고, 어둠은 그곳에서 자란다. 죄는 범죄가 아니라 어둠이다.
사람의 마음은 어둠으로 가득 차 있고, 어둠은 거기에 있다. 죄가 있는 사람은 죄가 아니라 어둠의 제조자이다.
66. 어쨌든 처음에 투쟁에 참가한 전사만이 적을 마지막으로 섬멸할 권리가 있다.
어쨌든 먼저 투쟁에 참가해야만 적을 섬멸할 권리를 끝낼 수 있다.
67. 밖에서 불어오는 미풍, 생명의 서광, 차가운 얼굴을 휩쓸었던 적이 있지만, 모든 것이 즉시 사라지고 미치광이가 또 시체가 되었다.
바깥의 미풍, 생명 한 가닥, 차가운 얼음 위에서 그녀의 얼굴을 지나갔지만, 모든 것이 다시 사라지고, 그리고 그 미친 시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8. 세상에는 이런 회피가 있다. 추구하는 것과 같다.
이런 도피가 있는 것은 추구하는 것과 같다.
우리는 폭풍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어떤 폭풍은 우리가 저항할 수 없다.
70. 물질적 존재, 시간 존재, 이익 존재, 위 존재; 하지만 위가 유일한 지혜가 되어서는 안 된다.
물질적 존재, 시간 존재, 이익 존재, 위가 존재하지만 위가 유일한 지혜가 되어서는 안 된다.
7 1, 인심은 넓은 세상이다. 사람은 자신의 양심에 직면하여 자신의 야망과 일상적인 행동을 반성할 때 종종 암담하게 슬퍼한다.
마음은 광활한 천지로 양심에 직면하여 자신의 가슴에 있는 포부와 일상적인 행동을 반성하며 종종 암울하게 상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심명언)
72. 침묵의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아무도 듣지 못했다.
침묵의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듣지 못했다.
73. 절대적으로 정확한 * * 위에 절대적으로 정확한 인도주의가 있다.
절대적으로 정확한 혁명에는 절대적으로 정확한 인도주의가 있다.
74. 비판받지 않는 사회는 자신의 병을 질투하는 환자와 같다.
사회적 금기를 비판하지 않는 사람은 약을 질투하는 질병 환자와 같다.
75. 눈물을 머금고 참회하는 죄인이 천당에서 얻은 기쁨이 백의선인 백 명보다 더 많다.
회개한 사람이 하늘에서 눈물을 흘리는 기쁨은 흰 가운을 입은 백 명보다도 하느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76. 발길이 닿지 않는 곳, 눈이 올 수 있다. 눈이 닿지 않는 곳, 정신은 날 수 있다.
걸음걸이가 닿지 않는 곳, 눈은 도착할 수 있다. 시야가 닿지 않는 곳에서는 정신이 날 수 있다.
그 젊은이들은 동창이고, 그 소녀들은 친구이다. 그런 사랑은 언제나 그런 우정을 동반한다.
이 젊은이들은 동창이고, 이 소녀들은 친구이다. 그런 사랑은 항상 이런 우정이 동반된다.
78. 게으름은 어머니이다. 그녀에게는 도둑질이라는 아들이 있고, 한 딸은 배고픔이라고 한다.
게으름은 어머니이다. 그녀는 도둑이라는 아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