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첸 zifen 의 인감 경력
첸 zifen 의 인감 경력
선거를 반박한 지 이미 지났고, 동심은 이미 오래되었다. 서비홍은 백락상마투 선생의 제사를 증정하였다. "5 월 늦여름에 푸저우를 유람하고, 진 선생의 뜻을 안다. 서른이 되기 전에, 나는 이미 인감으로 전 세계를 널리 알렸으며, 이를 위한' 방랑예술',' 긴 두개골턱이 무슨 상처를 입는가',' 천하공' 등의 장이 장대하다. " 나는 또한 그에게 구름을 구하는 편지를 보냈다: "발자국, 전능. ... 현대 인도 집, 절묘한 경우 시간 엄수 노동자, 기안 제나라 Baishi 경우, 리 다이애나 는 조 dazhuang, wenxiu 돈 shoutie 철, 딩 불언, 당나라 린 등 이다. , 때로는 부티크가 있지만, 호방함은 그다지 형제가 아니다. 클릭합니다 진화서의 말은 그들의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 그의 친구 판죽란 씨는 "중국 문자와 인도를 다스리는 사람은 모두 천자펜 씨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고 특별히 설명했다. 천자의 경영인쇄술은 육서의 대가이자 주진한 () 나라 위진사 () 시대 위진사 () 가 저술한 천명자이며, 저장 () 명사라면 사냥에 참여한 적이 있다. 인생은 특히 슬프다, 창석, 손목을 가리키면 그 다의를 마음대로 한다. 칼을 가지고 수십 년 동안 놀았지만, 여태껏 춥지도 덥지도 않았다. 책상 위에는 석두 더미가 쌓여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원고는 돈으로 가득 찼다. 자본의 깊이는 큰 성공을 의미한다. 복건에서는 인감가가 반드시 최고는 아니다. 바람이 불기 전에 열리지 않았지만, 첸 zi 는 열었다; 이 시간 후에, 과정은 반복적으로 변화 하 고, 첸 Zi 는 그것을 바꾸지 않았다. 중간 굵기, 모발 번화, 기이한 상승, 중전만이 모두 변화에 적응한다. 예술을 알기 때문에, 처음에는 반드시 법을 사용해야 하고, 끝은 안 되지만, 안 된다. 법이 바뀌자마자 너는 환상이 되었다. 늘그막에 늘 새로운 것을 내세우고, 대담하게 간소한 글자로 열사의 명언을 새겨서, 사람들에게 적지 않은 이득이 되고, 기발하고 화려하게 싸우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깊은 이해로 볼 때, 그렇다고 할 수 있다. 자펜 선생은 "이황루에 글자를 인쇄하는 것" 을 썼고, "주문, 중백, 조각, 중주" 라고 말했다. 진리를 찾는 사람들은 공허한 의미를 가질 것이다. 이 점을 찾는 사람은 또 다른 것을 원할 것이다. 몇 가지 변화가 손에 있어서 활력이 넘칩니다. 또 구름이 있다: "사이드바와 프린트가 묘하다. 그 단절은 계속할 수 없고, 그 갱신은 계속되어야 한다. 그 결과 그들의 정신은 축적되었지만, 그들의 기세를 깨뜨렸다. 한비명문과 육조 묘지의 예가 있다. 예를 들면 먼저 책을 쓰고 나서 경계비를 그리는 것이다. 오늘 사람들은 칼날 돌 조각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갈 길이 멀다. 인발록에서, 그는 늘 인쇄 예술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는데, 만약 구름이 있다면, "한진 문인 인도, 등판 후 조? "삼촌과 황목의 아버지는 모두 훌륭하다. 그들은 타일, 옥기호, 석조, 비문이 더 나은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것들은 광범위하게 수집되어 한 난로로 용해되어 봉인의 경지가 더 넓다. " 고서는 인신에서 인쇄되고, 책에서 인쇄되고, 새겨져 있어서, 책이 없으면 책을 배우기가 매우 어렵다. ""절강성을 배우면 날씬함을 방지하고, 안후이를 배우면 아첨하는 것을 배우고, 고대를 우러러보는 자는 반드시 그 머리를 젖혀야 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만약 네가 이 예술에 정통하지 않다면, 너는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