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어떤 인재가 착함이라고 합니까? 내가 아는 한, 어떤 사람들은 위선적이다. 우리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러분, 감사합니다.

어떤 인재가 착함이라고 합니까? 내가 아는 한, 어떤 사람들은 위선적이다. 우리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장님, 안녕하세요! 우리의 관점은: 인자는 무적이다! 인자란 무엇인가? 공자는 사람과 선하고, 배우고, 용서를 실천하고, 지용을 겸비하고, 인격을 완성하는 것이 바로' 인' 이라고 말했다. 인의는 덕, 사랑, 성실, 지혜 등의 자질을 포함하며, 인간의 모든 방면에 나타난다. 무적, 장기간 무적. 우선 1 을 재확인해야 한다. 공자의 신성한 말씀에 따르면, 한 인자는 선량함과 지혜의 화신이다. 비이성적인 이른바 사랑이나 다른 목적을 위한 위선은' 인' 이 아니라 말과 절제에 대한 사랑이다. 동곽 선생은 늑대를 구했는데, 이것은 무지라고 한다. 농부와 뱀의 이야기를 무지라고 합니다. 송 xianggong 두 머리 를 잡을 하지 않는 것은 졸용 이다; 족제비가 닭에게 세배를 하는 것은 불안한 마음이다. 이것들은 모두 진정한 인지사가 아니며, 우리의 논쟁에 포함되어서는 안 된다. 2. 인은 완벽한 사람이 아니라 일정 시대, 배경, 분야에서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이다. 우리는 인자가 자신의 존재를 완벽주의가 아닌 어떤 분야로 제한하도록 허락한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영국 총리 선거처럼 처칠은 의외로 패배했다. 타임스는 현재 영국 국민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군사 전략가가 아니라 평화 건설가이며 처칠 시대는 이미 끝났다고 논평했다. 이 점에서 처칠이 반드시 좋은 건설자가 아니기 때문에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그의 무적의 지위를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3. 인자무적은 장기적인 개념이다. 상대의 적이란 한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어 고립된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헤겔의 작은 논리에 따르면 크기의 정확한 전제는 결론이 정확한 보증이다. 상대방의 전제가 형이상학적 잘못을 저질렀는데, 어떻게 논증할 수 있을까? 우리는' 인자무적' 을 강조하는 것은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장기적인 판단이다. 우리 1 의 논점에서 말했듯이, "황사를 날려야 금에 도달할 수 있다." 결국 결과는 "인자한 자는 무적이다." 시간과 공간의 두 가지 단서로 요약해 보겠습니다: 1 시간상: ①. 역사의 긴 강은 수많은 퇴적물을 씻어 내고 가장 눈부신 진금인 인을 선별했다. 고대인 구름: 도를 얻으면 많이 도와주고, 길을 잃으면 적게 돕는다. 다시 한 번: 슬림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다. 바로 이런'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는 생각 때문에, 주문왕은 이미 세상을 세 개로 나누고, 내색을 하지 않았다. 바로 제갈량의' 선공심' 의 인정책때문에 서남 반란을 평정하였다. 바로' 회유 정책' 이 있기 때문에 당나라에는' 정관의 통치' 가 생겼다. 상주의 폭정, 백성들은 목야 전쟁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진시황 르네 이순신 은 적용되지 않았다, 공격 및 방어 잠재력은 다르다; 모든 경험과 교훈은 모두' 어진 사람은 무적'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2) 근대 중국 * * * 산당은' 애민, 이민, 혜민' 의 인정을 실시한다. 모 주석은 "우리 팔로군 신사군은 국민의 이익을 위해 싸웠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인민군은 인의의 스승이다. 클릭합니다 당 건립 초기에는 어려움이 많았지만, 역사는 결국 국민의 선택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초점, 등 많은 당원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그들은 박애의 감정으로 인민을 따뜻하게 하고, 인민의 사랑과 지지를 얻었다. 오늘날, 대중의 이익을 대표하는 8 1 세 정당이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인민을 사랑하고, 어진 정치를 사랑하며, 천하에 입각하다. 당은 해냈을 뿐만 아니라 옳았다. 16 대 생화가 조국의 각지에서 만발함에 따라, 우리는 중국이 반드시 당의 지도하에 새로운 휘황찬란함을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인자는 무적이기 때문이다'. 시간상: ①. 인간성의 아름다움은 너무 인자하고 지혜롭다. 영화' 아간정전' 이 왜 전 세계를 풍미했는가. 주인공의 성실하고 선량한 천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노신이 불후의 것은 그가 인민에 대해 시종 인문적 배려로 가득 찼기 때문이다. 주은래는 왜 외교계의 신화 () 를 만들었습니까? 그는 마음씨가 착하고 예의 바른 바람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덩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든 이유는' 나는 중국 인민의 아들이고, 나는 나의 조국과 인민을 사랑한다' 는 인자한 기풍을 지녔기 때문이다. 선함은 인생의 근본이며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정서이다. 위의 계시를 통해' 인자한 자는 무적이다' 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어진 사람은 오늘날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고대인 구름: 사람의 감정은 덕행을 믿고 실력을 믿지 않는다. 중국이 세계 강국의 숲에 우뚝 선 것은 온화한 외교 정책, 인인으로 사람을 대하며 세계의 존경을 받았기 때문이다. 종교는 그 인자한 교리로 오늘날 사회에서 대체할 수 없는 지위를 구성한다. 그해 웨이웨이웨이는' 사랑의 헌신' 으로 전국을 붉게 물들였다. 우리가 도덕적 품질의 윤곽을 사용하여 정직을 소환하는 이유; 우리 산사가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남을 배려한다는 취지로 사회사업 전공을 신설하는 것은 사회 전체가 선량을 갈망하고, 인자한 사람이 무적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어진 사람은 천하무적이다. 시라크가 프랑스 대선에서 우익 정당인 펜러를 압도적으로 이기고, 미국이 유엔에서 이라크 무기 사찰 보고서를 세 번 부결했다. 중동 평화 과정을 추진하는 것부터 코피 아난 유엔 사무총장까지 노벨 평화상을 수상했다. 어진 사람은 결국 정의의 법이 되어 무패의 땅에 설 것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요컨대, 절조, 지혜, 선량함은 우리가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겪든지 간에, 결국 성공의 건너편으로 향해서 오랫동안 무패의 땅에 서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진 사람은 무적이기 때문이다. 감사합니다. 인재는 인심을 근본으로 한다. 인재는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이고, 지혜는 인심을 기둥으로 필요로 한다. 따라서 인재는 인위적인 것이다. 첫째,' 인' 은 인격의 완벽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덕육 1 위, 지육 2 위' 2 위,' 인' 은 인재를 양성할 수 있다. 인자가 있어야 끊임없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비로소 진정한 재능이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셋째, 인은 시대의 인재에 대한 부름이다. 인을 위주로 해야 건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