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셰머의 명언

셰머의 명언

퍼시 비시 셸리:

얕은 물은 시끄럽고 깊은 물은 고요하다.

굶주림과 사랑이 세상을 지배하다. 겨울이 오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과거는 죽음에 속하고 미래는 자신에게 속한다. 읽을수록 공허함을 느낀다. 미소는 정말 선량한 상징이고, 행복의 원천이며, 다른 사람에게 가까이 가는 매개체이다. 웃음소리가 나면, 인간의 감정이 바로 교류된다. 사람이 진정한 도덕이 없다면 진정한 지혜를 가질 수 없다. 키스는 영혼이 애인의 입술에서 만나는 것이다. ) 입술은 두 연인, 두 영혼이 만나는 곳이다. 사랑은 시간의 노예가 아니다. 사랑은 한 줄기 빛과 같다. 네가 동시에 두 사람을 비추면 빛이 약해지지 않을 것이다. 희망은 사람을 젊게 한다. 희망과 젊음은 형제이기 때문이다. 가장 불행한 사람은 고난으로 그들을 시인으로 양성하는 것이다. 그들은 시를 통해 자신이 고난에서 배운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가르친다. (조지 버나드 쇼, 불행명언) 시 한 수는 생활의 진실한 이미지로, 영원한 진리로 표현된다. 역대 시인들은 끊임없이 발전하는' 위대한 시편' 에 기여하고 있다. 위대한 시는 분수처럼 항상 지혜와 기쁨의 물을 뿜어낸다. 우리는 배울수록 가난함을 느낀다. 악의 미덕-불일치, 전쟁, 고통; 미덕-평화, 행복, 조화. 슬기로운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자세히 고려하는 사람이다. 똑똑한 사람은 타인의 이익을 자세히 고려하는 사람이다. 사람이 진정한 도덕이 없다면 진정한 지혜를 가질 수 없다. 총명함과 총명함은 확연히 다른 두 가지 일이다. 슬기로운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자세히 고려하는 사람이다. 똑똑한 사람은 타인의 이익을 자세히 고려하는 사람이다. 도덕의 가장 큰 비밀은 사랑이다. 즉, 우리 자신의 본성을 초월하여 다른 사람의 사상, 행동 또는 성격의 아름다움에 용해되는 것이다. 모든 숭고한 시편은 도토리처럼 모든 떡갈나무를 숨기는 무한하다. 베일을 벗을 수는 있지만, 운의 깊숙한 곳에 있는 적나라한 아름다움을 숨기는 것은 시종 완전히 드러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오스카 와일드:

우리의 꿈은 그녀가 추구하는 과정에서 사라지지 않도록 충분히 원대해야 한다.

◆ 한 마디로 모든 시스템을 포함하고, 경고문으로 모든 존재를 요약한다.

오스카 와일드

나는 조만간 유명해질 것이다. 나는 좋은 이름도 없고 나쁜 이름도 있다.

경매사만이 모든 예술 유파에 대해 편견이 없어 모두 탄복했다.

나르시시즘은 한 사람의 일생의 낭만의 시작이다.

◆ 아름다운 것이 잘못되면 함부로 용서한다. 못생긴 물건에 잘못이 있으면 천지의 양심을 돌보지 않고 그것을 경멸해야 한다.

나는 돈을 위해 자신을 파는 것이 아니라 큰 대가로 성공을 바꾸었다.

나는 지금 매우 기쁘다, 그래서 나는 나의 개성이 사라졌다고 확신한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나쁜 사람은 매우 매력적인 연구 대상이다. 색상, 변화 및 독창성을 나타냅니다. 좋은 사람은 사람의 이성을 격분시키고, 나쁜 사람은 사람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 예술가는 윤리적인 호불호가 없고, 예술가는 어떤 윤리적인 의심도 용서할 수 없는 위선이다.

악과 선은 예술가 예술 창작의 소재이다.

행동의 정확성에 주목하는 것은 이성의 발전이 정체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든 예술은 쓸모가 없다.

◆ 여자들은 대부분 예술감이 없을 정도로 위선적이고, 남자들은 대부분 미적 감각이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다.

◆ 형식상 뮤지션의 예술은 각종 예술의 전형이며, 감각적으로는 배우의 기교가 전형이다.

패션은 일종의 추함이다. 우리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추하다. 반년마다 한 번씩 바꿔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패션명언)

개인작품 (8 장) ◆ 성격은 외모보다 좋지만 성격이 좋으면 못생기는것보다 낫다.

◆ 예술은 결코 대중화를 시도해서는 안 되며, 대중은 예술화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 한 사람이 예술품이 되거나 예술품을 입는다 .....

◆ 사랑은 끝까지 가고, 약자는 울고, 똑똑한 사람은 곧 하나를 찾고, 똑똑한 사람은 이미 하나를 준비했다.

일생에 한 번만 사랑하는 사람은 피상적이다. 그들은 그것을 충성이라고 부르고, 나는 습관적인 게으름이나 상상력 부족이라고 부른다. 감정 생활의 상수성은 마치 지능 생활의 상수와 같아서, 그야말로 실패에 대한 인정이다.

너는 그것이 너의 인생에서 가장 로맨틱한 경험이라고 말하지 말고, 그것이 너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낭만적인 경험이라고 말해야 한다.

◆ 사람의 일생의 매 순간, 한 사람은 그가 될 그 사람일 뿐, 그가 된 그 사람이 아니다.

◆ 사랑의 목적은 사랑이다. 많지도 적지도 않다.

나는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지 않다. 나는 살고 싶다.

유혹을 제외하고 나는 무엇이든 저항할 수 있다.

사는 것은 소중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존재할 뿐, 그것뿐이다.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얻는 것이다.

나는 오전 내내 쉼표를 제거하고 오후에 다시 돌려놓았다.

행복은 인생의 유일한 목표이다.

예술품이 되는 것은 인생의 목적이다.

끈기는 상상력이 부족한 사람의 마지막 숨는 말이다.

사랑은 지루한 것이다. 사랑은 아무것도 증명할 수 없기 때문에 논리의 절반도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것은 항상 사람들에게 불가능한 것을 알려주고, 항상 사람들에게 비현실적인 것을 믿도록 가르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요컨대, 이것은 완전히 비현실적이며, 우리 시대에는 모든 것이 현실적이어야 한다. 나는 이성 연구현학으로 돌아가는 게 좋겠다!

◆ 희망이 없는 실수를 바로잡으려 하지 말고 어리석고 저속하고 음란한 일에 생명을 낭비하지 마라. 이 물건들은 우리 시대의 병적 목표와 거짓 이상이다. 너의 멋진 인생을 살아라, 아무것도 낭비하지 마라.

한 사람의 영혼과 친구의 감정이야말로 인생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이다.

긴밀한 접촉은 와일드의 묘비에 제한되었고, 묘비에는 키스 자국이 가득했다.

◆ 믿을 만한 친구를 사귀는 것보다 믿을 만한 친구를 사귀는 것이 낫다.

사람의 진정한 완벽함은 그가 가진 것이 아니라 그가 어떤 사람인지에 달려 있다.

생활은 예술을 모방하는 것이지, 예술이 생활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다.

◆ 예술은 부자연스럽기 때문에 예술이다.

곡구

청춘이 이유 없이 웃는 것은 그것의 주요 매력 중 하나이다.

지금 우리는 이런 시대에 처해 있는데, 책을 너무 많이 읽으면 감상할 시간이 없고, 글씨를 너무 많이 써서 생각할 시간이 없다.

경험은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준 실수의 이름이다.

감각을 제외하고는 영혼의 고통을 치유할 수 있는 것이 없다. 감각의 갈증이 영혼에 의해서만 완화될 수 있는 것처럼.

◆ 자신의 생활에서 방관자가 되면 생활의 번뇌를 피할 수 있다.

좋은 평판은 좋은 의도처럼 많은 행동에서 형성되고 하나의 행동에서 없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냉소자들은 모든 물건의 가격은 알지만, 어떤 물건의 가치는 모른다.

너의 잘못은 생활에 대해 너무 적게 아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아는 것이다. 당신은 어린 시절 여명 때 가지고 있던 아름다운 꽃과 순수한 빛과 순진한 희망을 즐겁게 남겼고, 당신은 신속하게 로맨스를 뛰어가서 현실로 들어갔습니다.

◆ 이혼의 주된 원인은 결혼이다.

◆ 남녀가 오해로 결합해 이해로 갈라진다.

남자는 피곤해서 결혼하고 여자는 호기심 때문에 결혼한다. 결국 쌍방은 모두 매우 실망했다.

◆ 어떤 예술작품도 관점을 표현할 수 없다. 관점은 사람이 아니라 예술가의 것이다.

◆ 한 논평이 영향력을 발휘하기 시작하면 더 이상 논평이 아니다. 논평의 목적은 다른 사람의 대작을 바로잡는 것이 아니라 작가 자신의 감정을 쓰는 것이다.

사람을 좋은 것과 나쁜 것으로 나누는 것은 터무니없는 것이다. 사람은 매력적이거나 재미없다.

◆ 여자는 사랑을 위한 것이지 이해를 위한 것이 아니다.

◆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상가의 기억 속에 살 수 있다.

피상적인 사람만이 자신을 안다.

◆ 사람은 항상 이치에 맞지 않는다.

◆ 여론은 사상이 없는 곳에만 존재한다.

옛날 책은 문인이 쓴 것으로 대중이 본 것이다. 지금 책은 대중이 쓴 것으로, 아무도 읽지 않는다.

완벽한 주제는 예술가에게 영감이 없고 결함이 부족하다.

예술가가 볼 수 없는 유일한 것은 분명하다. 대중이 볼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분명하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그 결과 기자의 평론이 나왔다.

추종자조차도 그들의 쓸모가 있다. 그는 왕좌 뒤에 서서 군주가 개선될 때 낮은 소리로 그에게 말했다. "사람은 결국 영원히 살 수 없다."

시대를 바꾸는 것은 개성이지 원칙이 아니다.

나는 원칙을 좋아하는 것보다 사람을 더 좋아하고, 원칙이 없는 사람보다 세상을 더 좋아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 모든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등 뒤에는 늘 가슴 아픈 사연이 있다. 아무리 비천한 작은 꽃도 개방해야 하고, 이 세상도 고통을 겪어야 한다.

◆ 마음은 부서지는 데 사용된다.

남자는 여자를 사랑하지 않는 한 여자와 잘 지낼 수 있다.

어떤 위대한 예술가도 사물의 본모습을 보지 못했다. 만약 그가 본다면, 그는 더 이상 예술가가 아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내가 너에게 준 것은 네가 범할 용기가 없는 범죄이다.

우리 아일랜드 사람들은 너무 시적이어서 시인이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 우리는 천재 실패자의 나라이지만, 우리는 그리스인 이후 가장 위대한 연설가이다.

대중의 포용도는 놀라울 정도로 천재를 제외한 모든 것을 용서할 수 있다.

종교가 진실로 증명될 필요가 있을 때, 그들은 멸망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종교명언) 과학은 죽은 종교의 기록이다.

나는 혼잣말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말다툼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좌우명은 지혜의 지속적인 대체품이다.

종교는 신앙의 유행 대체품이다.

몽상가는 달빛이 깔린 길을 찾을 수 있다. 벌칙은 그가 누구보다도 일찍 여명 보는 것이다.

나는 미래가 있는 남자와 과거가 있는 여자를 좋아한다.

비관주의자는 두 가지 불행 중 하나를 선택할 기회가 있지만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이다.

◆ 사회는 정신적인 개념으로 존재할 뿐, 현실 세계는 개인일 뿐이다.

위망은 내가 한번도 당한 적이 없는 모욕 중 하나이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고, 가장 어렵고 똑똑한 일이다.

증오는 맹목적이고, 사랑도 마찬가지다.

날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지루한 대화의 피난처이다.

◆ 진정한 삶은 우리가 살 수 없는 삶이다.

예술에서 새로운 경험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내 취향은 사실 간단하다. 모든 것이 완벽하기만 하면 된다.

남자는 종종 여자의 첫사랑이 되고 싶어 하고, 여자는 남자의 마지막 로맨스가 되고 싶어 한다.

처음엔 우리가 습관을 만들었고, 나중에는 습관이 우리를 만들었다.

◆ 세계는 무대이지만 배역이 제대로 할당되지 않았다.

영국인들은 누군가가 그것이 비도덕적이라고 말하지 않는 한 예술품에 관심이 없다.

젊었을 때는 돈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늙어서 정말 이렇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예술가의 역할은 역사를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혁신이다.

죽음과 저속함은 19 세기의 유일한 교묘한 논증으로 탈출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작품들은 인내심이 있고, 오랫동안 이해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이 작품들은 아직 제기되지 않은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이 질문들은 답이 나온 지 오래되지 않은 후에야 나타난다. (마하트마 간디, 인내명언)

사랑은 항상 자기기만으로 시작해서, 마침내 사람을 속인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유혹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방법은 유혹에 굴복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의논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단 한 가지뿐이다. 그것은 아무도 너에 대해 의논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절제는 불행하다. 적정함은 보통 식사만큼 나쁘고, 과량은 잔치처럼 즐긴다. (조지 버나드 쇼, 절제명언)

모든 성인은 과거가 있고, 모든 죄인은 미래가 있다.

모든 사람이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교살하여 모든 사람이 이런 말을 들을 수 있게 한다. 고통스러운 힐끗 목 졸라 죽은 사람. 어떤 사람이 아첨하는 말을 한다. 겁쟁이는 키스로 목을 졸라 죽이고 용사는 칼로 베어 죽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