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유물론에 관한 중국 고전 에세이
유물론에 관한 중국 고전 에세이
1. 이상주의와 물질주의에 관한 고대 시
물질주의에 관한 유명한 시: 왕부지: "음양의 두 기(氣)는 태서로 가득 차 있으며 다른 것도 없고 다른 것도 없다."
하늘의 형상과 땅의 형상이 모두 그 범위 안에 있다. “흩어져 태수에게 돌아가고, 그 본래의 몸은 파괴되지 않고 회복된다.”
평범한 것의 탄생은 그것의 끊임없는 성품에 의한 것이며 허상이 아니다." 노자: 노자: 불행은 복이 달려 있는 곳에 있고, 불행이 있는 곳에 복이 있다.
하늘과 땅은 하나이고, 만물은 스스로 생겨난다. (왕총) 부인은 행동으로 하늘을 움직일 수 없고, 사람의 행동에 하늘도 반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Wang Chong) 하늘의 행위는 변함이 없으며 Yao에게는 존재하지 않으며 Jie에게는 멸망하지 않습니다. (Xunzi) 버클리: 존재는 지각되고 알려지며, 알지 못하는 것은 알려지지 않는 것, 그것이 아는 것이다! 전국시대 순자: "하늘과 땅이 합쳐져 만물이 생기고, 음양이 합쳐져 변화된다."
이상주의: 세상의 본질은 의식이다. 물질이 의식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의식이 물질을 결정한다. (의식은 일차, 물질은 이차) ① 주관적 이상주의: 세상은 인간의 의식에 의해 창조되고 결정된다. 송나라 철학자 육상산: "우주는 내 마음이고 내 마음은 우주이다."
명나라 철학자 왕양명: "마음 밖에는 아무것도 없다." 엥겔스 영국 철학자 버클리: 존재는 없다. 인지된다.
물체는 '감정의 조합'이자 '아이디어의 집합'이다. "눈을 뜨면 꽃은 밝아지고, 눈을 감으면 꽃은 조용해진다."
②객관적 이상주의: 세상은 일종의 신이나 파악하기 어려운 절대 개념에 의해 창조되고 결정됩니다. 송나라 철학자 주희: "원리가 우선이다."
플라톤: 세상은 '관념'의 그림자다. 헤겔: 세계의 본질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절대정신'이다. 2. 인식론에 관한 유명한 문장이나 고대 문헌
1. 천지의 조화가 만물을 존재하게 한다.
우주의 모든 것은 자연적으로 존재하며 인간의 의지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이는 자연이 객관적으로 존재함을 보여준다.
2. 매일 생각하고 밤에는 꿈을 꾸세요. 의식은 물질의 반영임을 설명한다.
또 다른 예는 우리가 자주 듣는 신화, 종교적 소문, 과학적 환상 중 일부도 객관적인 것을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왜곡된 반사이고 일부는 환상적이거나 과장된 반사입니다.
3. 똑똑한 여자는 밥이 없으면 밥을 못 짓는다. 물질이 먼저이고 의식이 가장 나중에 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물질이 없으면 물질을 반영하는 의식도 없을 것입니다.
물질이 의식을 결정한다는 원리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4. 귀를 막고 벨을 훔치세요.
물질이 의식을 결정한다는 원칙에 위배됩니다. 객관적인 현실을 주관적인 욕구로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또 다른 예로는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를 칠하다',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풀다', '정인들이 신발을 사다', '신발을 맞추기 위해 발을 자르다' 등도 이 의미에 속한다. . 5. 수평으로 보면 능선과 옆봉처럼 보이지만 가까운 곳과 먼 곳의 높이가 다릅니다.
그 의식이 올바른지 아닌지는 문제를 바라보는 사람의 입장, 관점, 방식과 직결된다는 점을 보여준다. 또 다른 예로는 “시아버지가 공이 옳다고 하시고, 시어머니가 시어머니가 옳다고 하셨다” 등이 있는데, 이것도 사실이다.
6. 인자한 자는 인자함을 보고 지혜로운 자는 지혜를 본다. 같은 것을 설명하더라도 개인의 지식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관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가는 '청명절 강변'이라는 그림을 미학적 관점에서 보고, 경제학자는 경제 발전의 관점에서 보고, 역사가는 사회·역사적 관점에서 본다. . 7.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의식은 물질에 역효과를 가져온다고 설명합니다. 올바른 의식은 사물의 발전을 촉진하고, 반대로 사물의 발전을 방해할 것입니다.
또 다른 예는 "충만함은 손실을 가져오고 겸손은 이익을 가져온다", "인간은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사물은 인간이 만든 것에 달려 있다", "창의력과 독창성" 등과 같은 원리이다. 8. 형태가 있으면 정신이 있고, 형태가 사라지면 정신이 사라진다.
인간의 육체와 정신은 일체적이고 분리될 수 없음을 보여준다. 형태는 존재하고 정신은 존재하며, 정신에 의해 형태는 사라진다는 유물론적 관점이다.
또 다른 예로는 “하늘과 땅이 합쳐져 만물이 생기고, 음양이 합쳐져 변화된다”는 말이다. 자신의 모순된 움직임, 그것은 또한 물질주의이다. 9. 마음 밖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인간의 의식 속에는 물질이 존재하고, 의식 밖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뜻이다. 이는 '존재가 인식된다', '사물은 관념의 집합이다', '눈을 뜨면 꽃은 밝아지고, 눈을 감으면 꽃은 조용해진다'와 같은 이상주의에 속한다.
10. 우월함뿐만 아니라 책뿐만 아니라 현실까지. 이는 모든 실천사업에서 현실을 바탕으로 하고, 사실에서 진리를 구하며, 교조주의, 서적주의, 경험주의, 미신적 예속주의를 반대할 것을 요구하는 천윈 동지의 일관적인 지도사상입니다.
즉, 우리는 물질주의를 고수하고 이상주의에 반대해야 합니다. 11. 흐르는 물이 썩지 않으며, 문경첩에도 벌레가 생기지 않습니다.
물질과 운동은 분리될 수 없다고 설명합니다. 운동은 물질의 기본 속성이며 물질은 운동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물질은 운동의 전달자이며 운동은 물질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12. 배를 조각하고 검을 구하라. 물질이 움직이고 변화한다는 관점에 위배되는 정적인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는 것이다.
또 다른 예로는 "토끼를 기다리다" 등이 있습니다. 13. 같은 강에 두 번 발을 담글 수는 없습니다.
객관적인 것들이 끊임없이 움직이고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사람은 같은 강에 한 번도 발을 담글 수 없다"고 주장하는데, 이것은 극단적으로 나아가 상대적인 고요함을 부정하는 일종의 불가지론이다.
14. 천국은 살아남지도 멸망하지도 않고 늘 가고 있다. 자연의 변화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는 뜻이다. 노가 성왕이라 존재하는 것도 아니고, 폭군이라 사라지는 것도 아니다.
또 다른 예는 "고니기러기가 만리장성 북쪽을 떠나 만리 이상 이동한다"는 것이다. "겨울에는 남쪽에서 쌀을 먹고, 봄에는 북쪽으로 날아간다."
생물의 이동은 자연선택과 적자생존의 법칙을 따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늘과 땅의 변화, 추위와 더위, 바람과 비, 홍수, 가뭄, 천공과 메뚜기에는 모두 고유한 법칙이 있습니다.
(Shen Kuo) 15. 묘목을 뽑아 격려하십시오. 성장. 이는 생물학적 성장 과정이 특정 법칙을 따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객관적인 법칙을 주관적인 의지로 대체하려고 하면 필연적으로 처벌을 받게 됩니다.
또 다른 예로 '사람이 얼마나 대담한지, 땅이 얼마나 생산적인지', '인간의 합리성이 자연을 법제화한다' 등도 여기에 속한다. 16. 장작을 패는 방식을 따르지 않으면 탈진하여 죽는다.
법은 객관적이며 주관적인 주도권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객관적인 법을 존중하는 것이 기본이어야 함을 설명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17. 고난과 역경이 당신에게 성공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는 규칙을 존중하고 규칙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사람들의 주관적 주도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규칙의 인도에 따라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18. 능력 내에서 행동하십시오.
실제 업무에서는 현실에서 나아가야 하고, 사실에서 진실을 찾아야 하며, 능력 밖의 일을 억지로 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주관적인 것이 객관적인 것을 침해하게 된다는 뜻이다. 19.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에서 진실을 찾으십시오.
마음을 해방한다는 것은 객관적인 것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변화된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낡은 관념과 맹신적인 순종을 없애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의 규칙성, 규칙을 따르십시오. 둘이 하나가 되어 사실에서 구하는 정신이 없이는 마음의 해방이 불가능하고, 반대로 마음이 변화된 상황에 적응하지 못하면 사실에서 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20. 반대는 서로를 보완합니다. 사물 자체가 반대이면서도 통일된 두 가지 측면, 즉 모순을 담고 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예는 '서로를 보완하는 것'과 같다. 21. 변장된 축복은 변장된 축복이다.
모순적 정체성의 원리를 구현한 것이다. 즉, 모순되는 두 당사자는 상호의존적일 뿐만 아니라 특정 조건 하에서 서로 변형되기도 합니다.
또 다른 예로는 '겸손은 사람을 발전시키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한다', '부족함은 해로움을 가져오고, 겸허함은 유익함', '평화의 때에 위험을 대비하라' 등이 모두 원칙을 담고 있습니다. 모순의 동일성. 22.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험하지 않을 수 있다.
모순의 보편성 원칙을 구현한 것입니다. 우리는 일을 할 때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이중 이론과 이분법을 고수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예는 “양쪽 말을 들으면 밝아지고, 한쪽 말을 들으면 어두워진다”는 것이다. 23. 한 지점을 공격하면 나머지 지점만큼 좋지 않습니다.
모순의 보편성 원칙을 위배하고 일방적인 관점으로 문제를 바라보며 일점주의를 주장하고 이분법을 부정합니다. 또 다른 예는 "나무만 보고 숲은 볼 수 없다"는 것이 이 범주에 해당한다는 것입니다.
24. 올바른 약을 처방하세요. 모순특수성의 원칙에 따라 문제를 관찰하고 처리할 때 특정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을 고수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예는 "현지 상황에 맞게 조치를 조정하십시오", "학생의 적성에 따라 가르칩니다", "학생의 필요에 따라 가르칩니다", "열쇠가 있으면 자물쇠가 열립니다", "열쇠가 없습니다"입니다. 똑같은 지문은 없고 똑같은 잎사귀는 세상에 두 개도 없다.", "모든 것은 똑같다" 등에 이 원칙이 포함되어 있다. 25. 소에게 맞춰 피아노를 연주해 보세요.
은유는 대상에 관계없이 서로 다른 사물을 같은 방식으로 취급하므로 모순의 특수성 원칙에 위배됩니다. 또 다른 예는 "왕관을 쓰고 모자를 썼다",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된다", "하나의 사이즈가 모두에게 적합하다", "하나의 사이즈가 모두에게 적합하다" 등이 이 범주에 속합니다.
26. 마무리 손질. 예. 3. 짧은 중국어 고전 텍스트 요청
짧은 중국어 우화 보상 포인트: 0 - 해결 시간: 2007-10-4 10:01 모든 의미를 번역해야 합니다! 질문자: Geng Baoda Fairy - 수습 기간 1급 우수 답변: 편안히 앉아 토끼를 기다리십시오. 운이 좋은 사고방식으로 아무것도 아닌 일.
선진나라 한비의 『한비자·다섯 개의 딱정벌레』출처: "송나라 사람들이 밭을 갈았다. 들판에 토끼가 있었는데 기둥에 닿아서 목이 부러지고 사망." 용법: 연결 시제; 목적어, 속성; 경멸적인 의미 예 Ming·Feng Menglong의 "고대 및 현대 소설·Yang Balao의 Yue 왕국의 이상한 만남": "가족을 운영하는 것은 근면에 기초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검소함, ~, 그것이 어떻게 좋은 계획이 될 수 있겠습니까? 밭에서 흙을 갈고 있던 사람.
갑자기 근처 풀밭에서 토끼 한 마리가 뛰어오르는 것을 본 그는 들판 가장자리에 있는 나무 기둥에 부딪혀 꼼짝도 하지 못하고 쓰러졌다. 농부가 다가가서 살펴보니 토끼가 죽어 있었습니다.
너무 빨리 달려서 목이 부러졌다(she). 농부는 너무 기뻐서 아무 노력도 하지 않고 뚱뚱하고 큰 토끼를 집어들었습니다.
그는 매일 토끼를 잡을 수 있다면 인생이 더 편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다시는 농사를 짓지 않았습니다.
매일 괭이를 옆에 두고 나무기둥 앞에 누워 둘째, 셋째 토끼가 나무기둥에 부딪히기를 기다렸다. 세상에는 값싼 물건이 너무 많습니다.
물론 농부는 죽은 토끼를 주워가지 않았지만 그의 밭은 버려져 있었습니다. [팁] 이것은 대중적인 우화입니다.
토끼가 나무 그루터기에 부딪혀 죽는 것은 인생의 우연한 현상이다. 송나라 농부는 이를 흔히 일어나는 피할 수 없는 현상으로 착각하여 밭이 황폐해지고 아무것도 수확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부지런함을 의지하지 않고 운 좋게 살려고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기다리고 기다리기만 하는” 바보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원문] 송나라에도 밭을 가꾸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들판에 식물이 있었는데 토끼가 걸어가다가 식물에 닿아 목이 부러져 죽었습니다.
잡초를 풀고 식물 ③을 유지하기 위해 토끼 ④를 다시 얻기를 바랍니다. 토끼는 되돌릴 수 없지만 송나라의 노래이다.
——"한비자" [주석] ①나무--땅바닥에 드러난 나무의 뿌리와 줄기. ②걷기 - 뛰기, 탈출하기.
③레이(lei) - 나무 포크 모양의 고대 농기구. ④ 날개 - 희망.
⑤그는 송나라 사람으로서 비웃음을 당했으나 - 그 자신은 송나라 사람들에게 비웃음을 당했다. yūn ěr dào líng 정의: 은폐하다, 훔치다: 훔치다.
귀를 막고 벨을 훔치세요. 자신을 속이는 은유.
춘추전국시대 노부위의 『여시춘추지』 출처: "종을 가진 사람은 종을 들고 떠나고 싶지만 종은 너무 커서 감당할 수 없다. 척추뼈가 부러져도 종은 여전히 소리를 낼 것이다.
들키고 빼앗길까 봐 빨리 귀를 막는다.
"용법: 연결형; 술어, 속성, 부사로 사용됨; 경멸적인 의미로 사용됨. 예: Hong Shen의 "The Young Mistress's Fan" 장면 4: "네가 품위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사실이 아닌가? "동의어: 자기기만, 자멸, 반의어: 솔직함, 수수께끼, 암시. 옛날에 멍청하고 이기적인 사람이 있었어요. 그 사람도 이용당하는 나쁜 버릇이 있었어요.
그는 무엇을 좋아하든 그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심지어 그것을 훔치기도 했습니다. 한 번은 집 문에 걸려 있는 종을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소리가 너무 커요.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지?
그는 종을 손으로 만지면 소리가 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벨 소리가 들리고, 사람들이 발견될 것입니다.
벨을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귀를 막으면 들리지 않을까? 그래서 교묘하게도 초인종을 훔쳐 달빛을 틈타 집 현관으로 다가갔다.
벨을 받으려고 손을 뻗었지만 초인종이 너무 높게 걸려 있어 손이 닿지 않아 실망한 채 집에 돌아와서 무엇을 하고 싶었는지. ? 그는 청각 장애가 있는 이웃에게 종을 훔쳐달라고 부탁하고 싶었고, 자신의 어깨를 밟으면 주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사람들이 함께 훔치지 않을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다음날 밤, 그는 스툴을 밟고 한 손으로 귀를 막은 채 살금살금 집 문으로 다가갔다. 손에 닿자마자 종소리가 울렸다. 주인이 알아차렸을 때 종소리가 들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반 사람들은 종이 하나 가지고 있는데 그것을 가지고 가고 싶어 하는데, 그 종은 너무 커서 감당할 수 없습니다.
척추뼈를 파괴했지만 종은 여전히 소리를 냅니다. 들릴까 봐, 빼앗길까 봐 얼른 귀를 막는다. "
설명: 덮다: 가리다, 덮다; 훔치다: 훔치다. 종을 훔친다는 것은 들릴까 봐 귀를 막는 것이다.
자신을 속이고, 확실히 가릴 수는 없습니다. 가릴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Tip] 종소리는 귀를 막는다고 해서 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이 우화는 짧지만 객관적 현실을 직시하거나 연구하지 않고 폐쇄적인 방식을 채택하는 변증법적 유물론의 기본 원리를 생생하고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이것은 자기기만이며 결국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원문] 팬 가족의 죽음 ① 국민은 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그것을 견디고 싶다면 걸어가면 종은 견디지 못하고 파괴될 것이다. ④ 종광란은 소리가 난다. ⑤ 그는 세상이 그를 데려갈까 봐 갑자기 귀를 막는다. Shi Chun Qiu" [참고] ① 범씨의 죽음 - 범씨는 춘추 말기에 포국의 귀족들이 다른 네 귀족에게 패하고 제나라로 도망갔다.
② 종 - 고대 타악기 ③ 물건을 등에 짊어짐
④ 척추(chuí) - 망치 ⑤ 상태(huàng) - 종소리를 묘사함
⑥ 麽(jū) - 들릴까봐 빨리 종을 훔치다.
가릴 수 없는 것을 감추려고 자신을 속이는 비유. nán yuan běi zhé": 남쪽으로 가고 싶지만 차가 북쪽으로 간다. p>
행동과 목적이 정반대라는 뜻이다. 출처: "전국정책·위사4": "이와 같다. 북쪽으로 추(Chu)로 갑니다.
원문: 위(魏)왕이 한단(邯鄲)을 공격하려 하였더니 기량(吉梁)이 그에게 “이제 내가 왔으니 대흥(大興)에서 사람을 만나리라. 4. 범진의 한문 공부
원문 : ① 범진은 외롭고 가난하며 어머니에게 효도를 섬겼다.
제가 아직 어렸을 때, 배왕국의 유왕현이 군중을 모아 강연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따라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뛰어나고 그룹에 속하지 않지만 학습에 부지런하며 특별한 것을 제공하며 자신의 인생에서 최고입니다.
나는 수년 동안 Wang Xian의 가족 아래서 왔다 갔다하며 항상 평상복을 입고 혼자 길을 걷고 있습니다. Wang Xianmen의 문에는 마차와 말이 많기 때문에 부끄러워하면서 문에서 조심스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오랜 학자로서 유교경전, 특히 『삼례』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다. 그는 성격이 솔직하고 위험한 말을 좋아하고 고상한 말을 하며 선비와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습니다.
웨이는 구술토론이라는 이름을 가진 동생 샤오첸과 사이가 좋았고, 말투도 꼼꼼했다. 주석: ①진(禪) : 남조의 유물론적 철학자이자 무신론자. ②유왕현(劉王仁) : 오경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으며, 위대한 유학자로 평가받는다. 짚신(4"삼례": " "의례", "주례", "예서"의 총칭. ⑤소진: 남조. 번역: 범진의 호칭은 지진.
범진의 아버지는 어렸을 때 돌아가셨고, 어머니를 섬겼으며, 스무 살이 되었을 때 유왕현(劉王熙)에게 사사하여 그를 매우 귀하게 여겼습니다.
Fan Zhen은 Liu Wangxian과 함께 수년 동안 머물렀고 외출 할 때 항상 짚신을 신었습니다.
판진은 성인이 되었을 때 유교경전을 잘 알고 특히 『삼례』에 능통했다. Rites'). 단순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파격적이고 거창한 의견을 발표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친구들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사촌 샤오첸과만 가장 잘 어울린다. 그는 유명하다. 5. 고등학교 철학
이 글은 제가 직접 쓴 글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고대 문헌을 분석할 때 우리는 물질과 의식의 두 가지 열쇠를 파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내 마음은 진실"
마음 = 의식. 의식이 진실이다. 명백한 이상주의이다.
'나'라는 단어를 다시 보면 이것이 주관적 이상주의임을 알 수 있다.
여러 종파의 이름을 모르는 경우 참조하십시오. 친숙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 순진한 유물론, 현대 형이상학적 유물론, 변증법적 유물론 및 역사적 유물론.
주관적 이상주의와 객관적 이상주의는 주로 이러한 범주를 구분합니다
또한 (핵심은 여기에 있습니다) People's Education Press 버전에서는 이러한 세력 간의 구분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대유물론: 세상의 근원을 물, 불, 나무 등 특정한 물질에 돌리는 것
우리나라의 고대 오행음양론과 고대 그리스 철학이 기본적으로 이 학파이다
현대 형이상학(즉, 기계적 유물론): 이러한 유형의 유물론은 물질을 원자와 같은 특정 물리적 요소로 축소하여 철학의 물질을 물리학의 물질로 혼동할 수 없습니다. 과학적 발전의 시험을 견뎌야 한다
일반적인 마르크스주의 철학은 구별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것을 배우면 정확하므로 구별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언급한 변증법적 유물론과 역사적 유물론은 모두 마저의 일부입니다
후자는 일반적으로 역사 분야의 법칙을 밝히는 데 사용되며 전자는 적응성이 더 넓습니다
이상주의는 주관적 이상주의와 객관적 이상주의에 주목해야 한다
주관적인 것은 자신의 마음을 세상의 근원으로 여기는 것이다
예를 들면 “그렇지 않다. 움직이는 돛은 심장박동뿐이다', '눈을 떠서 보라, 존재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다', '존재'라는 지극히 주관적인 이 생각이 주관적 관념론이다. 객관적 관념론은 어떤 관념을 힘으로 보는 것이다. 세상을 지배하는 키워드는 신(God), 심기(Shen Qi), 리(Li)다.
물질주의로 오해받기 쉽다. 아마도 물질주의는 아닐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기가 세상을 지배한다고 생각하는 것도 객관적 이상주의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국과 외국의 고대 및 현대 철학자들의 판단. 자세한 내용은 역사 필수과목 3을 참조하세요. 문장이 주어지고 이 문장을 준 저자를 분석하라는 요청을 받기 때문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아 글 쓰느라 지쳤네요 가산점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