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미래를 꿈꾸는 시구와 명문

미래를 꿈꾸는 시구와 명문

1. 꿈에 관한 시구와 유명인의 명언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군과 이별하는 뜻과 함께 환관이다.

바다 메모리 친구, 지평선은 이웃과 같다. (왕보:' 두소부의 임촉주 보내기') 2 < P > (이백:' 친구 보내기' 3. 춘초가 내년 녹색, 왕손이 돌아오지 않을까요? (백거이:' 고원초 송별') 4. 웨이성 () 은 비가 가볍고 먼지가 가벼우며 객사 청청류색 () 이 새롭다. 군은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은 이유 없는 사람이다.

(왕위:' 송원 2 사 안시') 5. 한우 연강 밤 오로, 평명 배달객 초산 고독. (왕창령:' 부용루 신진 보내기') 6.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지 근심하지 않는다.

(고시:' 별동대') 7. 복숭아꽃 담수 3 천 피트, 왕륜이 나에게 사랑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이백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8 < P > (이백:' 맹호연의 광릉 보내기') 9 (센삼:' 백설가 무판관 귀경') 1. 장정외, 고도변, 방초벽연일.

저녁 바람이 버들피리 소리를 스치고 석양 산외산. 하늘의 끝, 바다의 뿔, 지교가 반쪽이다. < P > 탁주 한 바가지는 여환을 다하고, 오늘 밤은 추위를 꿈꾸지 마라. 이숙동: "송별". 2. 꿈에 관한 시구와 유명인의 명언에는 어떤 < P > 명언의 인생이 촛불처럼 정상에서 끝까지 밝았어야 하는가. < P >-쇼초여생의 가치, 즉 그 사람이 당대에 한 일을 잣대로 하는 것이다. -쑤 웨이 도로 발, 역사는 사람들이 쓴 것입니다.

사람의 모든 행동은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지홍창 춘잠은 죽을 때까지 실크로 되어 있어, 사람은 기약에도 그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흡은 여전히 ​​젊음의 좋은 범주로 남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우 yuzhang 모든 추억, 삶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구오 Xiaochuan 사람들의 삶은 불타거나 썩을 수 있습니다, ​​나는 썩을 수 없습니다, ​​나는 태울 용의가 있습니다! 오스트로프스키,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려면 세상에 가치를 창출해야 합니다. < P >-괴테 사회는 마치 배처럼 누구나 키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브슨의 삶은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무거운 직업이다. < P >-레프 톨스토이의 삶의 가치는 시간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됩니다. 레프 톨스토이의 생활은 무미건조한 사람에게만 공허하고 무미건조한 것 같다. < P >-체르니셰프스키 한 사람의 가치는 그가 무엇을 기여하는지 봐야지, 그가 무엇을 얻었는지 보아서는 안 된다. 아인슈타인 사람들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그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아인슈타인의 필멸의 존재들, 누가 삶을 사랑하지 않는가? 삶을 사랑하는 극지, 그리고 무리를 사랑하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추근 생활은 정말 이 진한 술과 같고, 여러 번 정련하지 않으면 이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 P > 유명인의 명언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끝까지 밝을 것이다. 쇼초여생의 가치, 즉 그 사람이 당대에 한 일을 잣대로 하는 것이다. < P >-서웨이로는 발로 나왔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사람의 모든 행동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 P >-길홍창 춘잠은 죽을 때까지 실크로 되어 있어, 사람은 기약에도 그치지 않는다. 숨을 쉬려면 아직 노력이 필요하여 청년의 좋은 범주로 남겨 두어야 한다. < P >-오옥장은 추억할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란다. 곽소천인의 일생은 불타거나 썩을 수도 있고, 나는 썩을 수 없다. 나는 불타고 싶다! 오스트로프스키,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려면 세상에 가치를 창출해야 합니다. 괴테 사회는 배와 같아서 누구나 키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 P >-이브슨의 삶은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무거운 직업이다. 레프 톨스토이의 삶의 가치는 시간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됩니다. < P >-레프 톨스토이의 생활은 무미건조한 사람에게만 공허하고 무미건조한 것 같다. 체르니셰프스키 한 사람의 가치는 그가 무엇을 기여하는지 봐야지, 그가 무엇을 얻었는지 보아서는 안 된다. < P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아인슈타인의 필멸의 중생, 누가 삶을 사랑하지 않는가? 삶을 사랑하는 극지, 그리고 무리를 사랑하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 P >-추근 생활은 정말 이 진한 술과 같다. 여러 번 정제하지 않으면 이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은 기쁨과 투쟁 정신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며, 영원히 즐거움을 가지고 천둥과 햇빛을 환영한다. 헉슬리 생활은 전투다. < P >-코로련코는 생활 속에서 자신의 역할을 열심히 하기 위해 인생을 사랑하자. 로댕의 희망은 존재에 부려있고, 존재하고,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고, 빛이 있다. < P >-노신의 침침한 밤은 모두 낮의 전주이다. 곽소천은 한 사람이 일을 해서 광명을 맞이하고, 광명이 곧 그를 비추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P >-풍학봉동천이 이미 도착했는데 봄이 아직 멀었나요? 셸리는 과거에 죽음에 속하고 미래는 너 자신에게 속한다. 셰리 세상의 활동은 결점이 많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 P >-로댕의 근면한 꿀벌은 영원히 슬퍼할 시간이 없다. 블레이크는 불운의 충실한 자매였으면 좋겠다. < P >-푸쉬킨은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되면, 당신도 확고하고 침착해야 합니다! 롱펠로는 먼저 너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tugnev 는 삶의 고통을 한탄하지 마라! 한탄은 약자다. < P >-골키 숙명론은 의지력이 부족한 약자들의 변명이다. < P >-로만 롤랜드 우리가 고치지 않을 유일한 단점은 연약함이다. 라로시포코의 이기심 승자는 공멸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린-모두가 좋은 공공, 세계 평화; 사람마다 사리사욕을 도모하면 천하가 대란이다. --리우 웨이 이기적인 마음, 재능 장벽 의 설립 이다. < P >-여곤은 연기처럼 지난 일을 모두 잊고, 마음속으로는 사심이 없는 천지가 넓다. 도주는 늘 다른 사람에게 유리한 것을 구하고, 자신에게 유리한 것을 구하지 않는다. < P >-모든 이기적인 생활은 비이성적이고 동물의 생활이다. 레프 톨스토이족의 이성은 미신을 산산조각 냈고, 인간의 감정도 이기주의를 파괴할 것이다. < P >-하이네사심은 희귀한 도덕이다. 왜냐하면 그것으로부터 이익이 없기 때문이다. 브레히트 군자는 의리에 비유하고 소인은 이익에 비유한다. < P >-공구는 빈천한 것도 아니고 부귀에도 신경을 쓰지 않는다. -도연명 부귀는 음탕하고 빈천한 음악을 하지 않고, 남자는 여기까지 호웅이다. < P >-정호 청빈하고 하얗고 소박한 생활이 바로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 삼군은 멋있을 수도 있고, 필부도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추지는 강자가 아니라 지혜가 부족하다. < P >--묵제비새가 홍작의 뜻을 알다! --첸 shezhi 때 높은 유지. --제갈량 라오 지 푸 키안, 수천 마일 의 야망; 열사는 늘그막에 장심이 그치지 않는다.

--조조 제비새 놀이 장작, 안식홍지 투어. --카오 다우 가난하고 이순신 지안, 청운의 야망에 떨어지지 않는다. < P >--왕보 대붕은 하루 동풍으로 9 만 리를 계속 흔들었다. 이백고 () 가 큰일을 세우는 자는 세상을 초월하는 재간뿐만 아니라 오래 참는 의지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수시 학생들은 인걸로, 죽음도 귀신웅으로, 지금까지 항우를 생각하고 강동을 넘기려 하지 않았다. -이청조 장심은 늙지 않고, 죽어도 귀신의 수컷이 될 수 있다.

--육유고로 뜻을 세운 사람, 배움의 마음도; 학자로서 뜻을 세운 일도. -왕 양명 가난한 부족 수치, 수치 는 가난 하고 야망 이 없습니다. < P >-여곤은 사람들의 목적으로 사람의 활동을 판단한다. 목적이 위대해야 활동이 위대하다고 할 수 있다. < P >-체호프는 이상적이지 않고 우유부단한 것은 슬픈 심리이다. 베이컨 생활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 P >-장문천인, 한 가지 신념이 있다면, 추구하는 것이 있다면, 어떤 어려움도 견딜 수 있고, 어떤 환경도 적응할 수 있다. -네. 3. 꿈에 관한 시구 명언 < P > 은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공자 < P > 는 근면에 능하고 장난에 소홀하다. 사고에서 행성하고 뒤죽박죽이다-한유 < P > 는 배우지만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공자 < P > 는 아는 사람이 좋은 사람보다 못하다. 좋은 사람은 즐거움보다 못하다.-공자 < P > 3 인행,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공자 < P > 는' 시' 에 흥성하고, 예의에 입성하며, 즐거움에 입성한다. 공자 < P >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공자 < P > 는 책을 읽고 만권을 깨뜨린다. 행만리로-류이 < P > 흑발도 부지런한 아침, 백발측은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하고 있다.-안진경 < P > 두루마리는 고인처럼 다정하고, 아침저녁으로 근심하며, 아침저녁마다 소개팅을 한다.-우겸 < P > 책유약도 잘 읽으면 우우를 치료할 수 있다.-유향. 장가행' < P > 은 한가하지 않고 소년의 머리를 희끗희끗하게 했다-악비 4. 꿈에 관한 시구와 명인의 명언

● 꿈은 결코 꿈이 아니다. 둘 사이의 차이는 보통 매우 깊이 생각해 볼 만한 거리이다. (구룡)

● 이미 권력과 증오에 자신을 완전히 쏟았다면, 어떻게 그에게 꿈이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까? (구룡)

● 꿈은 마음의 사상이고, 우리의 비밀진실 (트루먼 카포터)

● 꿈은 오래 지속되면 현실이 될 수 있다. 우리는 꿈속에서 살고 있지 않나요? (틴니생)

● 꿈이 행동으로 옮기면 신성해진다 (앤 프로켓)

● 모든 활동가들이 몽상가 (제인 하닉)

●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날 길이 없다는 것이다. 꿈을 꾸는 사람은 행복하다. 갈 수 있는 길을 보지 못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를 깨우지 않는 것이다. (노신)

● 몽상가의 단점은 운명 (S 필립스)

● 몽상가의 수명이 길고 실무자의 수명이 짧다는 것이다.

● 꿈은 현실이다 (뜨거운 두부) < P > 사업 추구가 있는 사람은' 꿈' 을 더 높이 만들 수 있다. 시작은 꿈이었지만, 쉬지 않고 하면 쉽게 포기하지 않으면 꿈이 이루어질 수 있다. < P >-우유정미 < P > 는 할 수 없는 일이 무엇인지 말하기 어렵다. 어제의 꿈은 오늘의 희망이 될 수 있고 내일의 현실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꿈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은 오히려 정신을 차려야 한다. < P > 꿈은 아무리 모호하더라도 항상 우리 마음 속에 잠복해 있어, 이러한 꿈이 현실이 될 때까지 우리의 심경을 영원히 평온하지 못하게 한다. < P > 청춘은 인생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이지만, 이런 기쁨은 종종 희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지, 무엇을 얻거나 도피했기 때문이 아니다. < P > 어느 시대든 청년의 특징은 항상 각종 이상과 환상을 품고 있다. 이것은 결코 무슨 결점이 아니라, 일종의 귀중한 품질이다. < P > 젊었을 때 자료를 준비하여 달로 통하는 다리를 만들거나 땅에 두 개의 궁전이나 사찰을 만들려고 한다. 중년까지 살다가 마침내 초막을 짓기로 했다. < P > 열심히 올라가세요. 별은 당신의 영혼 깊은 곳에 숨어 있습니다. 먼 꿈을 꾸자, 모든 꿈은 너의 목표를 초월할 것이다. < P > 청춘이 노쇠에 반항하고, 긴 머리가 대머리에 반항하고, 열정이 진부함에 반항하고, 미래가 과거에 반항하도록 하는 것이 얼마나 자연스러운가!

위업을 이루기 위해서는 꿈을 제외하고 행동해야 한다. 5. 꿈에 관한 시구 명언

명언:

1, 꿈은 마음의 사상이고, 우리의 비밀진실 (트루먼 카포터)

2, 꿈은 오래 지속되면 현실이 될 수 있다. 우리는 꿈속에서 살고 있지 않나요? (틴니생)

3, 꿈이 행동으로 옮겨지면 신성해진다 (앤 프로켓)

4, 모든 활동가는 몽상가 (잔 하닉)

5,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날 길이 없다 꿈을 꾸는 사람은 행복하다. 갈 수 있는 길이 보이지 않는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를 깨우지 않는 것이다. (노신) < P > 시구: 조각활을 만월, 북서쪽, 사천늑대.

처음부터 낡은 산하를 치우고 하늘을 향해 궐궐을 치운다. < P >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 P > 이백의' 행로난' < P > 안덕광빌딩 천만 칸, 천하의 한사들을 모두 환하게 감싸주고, < P > 비바람이 산처럼 고요하다! < P >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진 노래' < P > 즐거운 시간 되세요! 6. 꿈, 미래, 적극적 향에 관한 명구 < P > 제비새가 홍작의 뜻을 안다는 말인가? 사기 < P >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나 갈 길이 없다는 것이다. 꿈을 꾸는 사람은 행복하다. 갈 수 있는 길을 보지 못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를 깨우지 않는 것이다. (노신) < P >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 P >-소크라테스 < P > 나는 가장 위대하고, 꿈도 없고, 소망도 없는 사람이 아니라, 꿈을 이루기 위한 소망이 있는 인류의 가장 작은 사람이 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브런 < P > 인생의 길은 모두 마음으로 그려졌다. 그러므로 자신이 얼마나 혹독한 상황에 처해 있든 간에, 비관적인 생각에 사로잡혀서는 안 됩니다. < P >-벼성화부일 < P > 먹구름 뒤에는 여전히 찬란한 맑은 날이다. < P >-롱플로미 < P > 는 항상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마음으로 자신과 바깥세상을 넓힌다. < P >-증헌자 < P > 는 한 곡처럼 경쾌하고 유창하게 생활할 때 항상 웃는 얼굴이 쉬워진다. 모든 것이 좋지 않을 때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사람은 진정한 낙관이다. < P >-윌콕스드 < P > 태양에도 검은 점이 있기 때문에' 세상 일' 은 결함이 없을 가능성이 더 크다. < P >-체르니세프스키오 7. 꿈을 고수하는 시구 명언에 대해, 많을수록 < P > 이상적인 시구 (1) < P > 노기복은 천리에 뜻을 두고 있다. 열사는 늘그막에 장심이 그치지 않는다. (위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 P > 가 일약 도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