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차를 우려낸 6 대 절기
차를 우려낸 6 대 절기
1996 년 10 월 4 일 푸젠성 건구시 건시 1800 주년을 맞아 일본 도쿄박물관 부관장 임무삼 씨가 1995 년에 있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의학회 약차 컨설턴트, 중국 차인협회 컨설턴트, 중국 찻잎 선도 전문가 장천복 교수, 난징 농업대학 교수, 중국 찻잎박물관 관장, 중국 찻잎검사센터 나주임, 푸젠성 박물관 간씨 등이 잇따라 찾아왔다.
건우의 차 일은 유래가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다. 차의 역사 속에서, 그것은 놀라운 빛을 남겼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육절대' 가 있다. 첫째, 간계관차는 천하제일이다. 둘째, Jian' an 두차 세계 1 위; 셋째, 세계 유일의 차 세트를 만드십시오. 넷째, 봉산차신은 천하제일이다. 다섯째, jianou 차 산업 세계 1 위; 여섯째, 북원 차 문화는 세상에 둘도 없다. 역사 연구에 따르면 건우의 찻잎 재배는 기원전 202 년부터 기원전 300 년까지의 전국 말기와 진한초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당나라 중기에 이르러 건유는 찻잎이 많이 난다. 육우 (729-780) 는' 다경 팔과' 라는 책에서 건주산 차를 언급하며' 자주 얻는다, 맛이 아주 좋다' 고 칭찬했다. 938 년 푸젠 기룡원년, 시민 장정휘는 방원 모든 다산인 봉황산 (봉황산) 을 복건 왕에게 바쳐 왕실 차밭으로 등재했다. 이 정원은 민북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북원' 이라고 불린다. 북송 이듬해 (977 년) 조정에서는 중신 스크 조민 감독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품질이 고귀하며, 외관이 아름다운 북원 용봉차를 파견했다. 어품의 추진에 힘입어, 차를 달여 더욱 잘하려고 노력하여, 한때 천하에 이름을 떨쳤다.
송대 주강은' 차밭 총록' 에서 "천하의 차, 북원이 좋다" 고 칭찬했다. 육유는 또한 "강서관차 천하 1 위" 라는 시 한 수를 썼다. 구양수는 일찍이' 귀전록' 에서 "청력채 (즉 채향) 가 푸젠로 중계를 위해 입구에서 용차 한 조각만 골랐다" 고 적었다. 그것의 제품은 매우 좋다, 이것은 작은 그룹이라고 불린다. 20 떡마다 무게가 1 근이고, 금 22 근이지만, 금에는 찻잎이 없다. " 북원 용봉조 차는 5 급 하이라이트와 7 급 굵은 컬러로 나뉜다. 그중 5 급 하이라이트는 벨론공, 벨론석신, 용단 성설 등 15 개, 무쌍장생아 등 13 개, 태평가서 등 6 개 이름이다.
강서관차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유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장점 1: 공우가 제때에 앞서고 있습니다. 쏘기 전에 광산을 열고 열흘 안에 완성하고 중춘이 경성에 도착하다. 또한 독특한 산풍습을 형성했다: "천명을 동원하고, 산을 외치며, 태양을 이루다." " 구양수는' 신차면 맛보기' 시가 말했다. "건안 3,500 리, 자본은 3 월에 신차를 맛보았다. ""
장점 2: 기술이 너무 강하고 절차가 엄격하다. 채제 규칙은 매우 신경을 써서, 고르면 반드시 정결하고, 끓이면 반드시 깨끗하며, 찌면 반드시 향기롭고, 불은 반드시 좋다고 할 수 있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7 가지 엄격한 조작 절차가 제정되었다: 1, 차 따기, 2, 찜차, 4, 차 눌기, 5, 연구 차, 6, 차 만들기, 7, 황차.
장점 3: 장식이 정교하고 외관이 화려하다. 가느다란 5 급 단차의 포장고리는 나뭇잎을 재료로 하고, 안에는 황두가 있고, 꽃상자에는 향이 들어 있고, 납작한 은어븀이 있고, 꽃상자 안팎에는 노란 커튼이 있어, 얻기 어려운 일격이라고 할 수 있다. 굵은 칠급 단차의 포장권은 대나무 잎으로 만들어져 붉은 가닥으로 묶여 있고, 붉은 크레이프로 둘러싸여 있고, 실크로 밀봉되어 있다. 원인의 세심한' 감순연보' 는 화려한 포장 짱' 좋은 물건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은 기적이다' 고 입을 열었다.
장점 4: 외관이 예쁘고 우수한 제품이 속출하고 있다. 모양은 정사각형, 원형, 상판 모양, 꽃잎 모양 등이 있다. 인상에는 용, 용봉, 음양이 번갈아 가며 그림이 무성하다. 주요 제품에는 용단, 미운용, 서운향용, 백차, 용단 생혈이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감탄했다. "차의 아름다움은 눈보다 낫다. 근공본당 4 만 원이다. 선발의 정수, 제작 작업, 제품의 승리, 요리의 하이라이트, 비길 데 없는 것. " 황제는 차 한 잔, 백성은 3 년 동안 식량을 먹는다는 시가 있다. 대량의 사료에 따르면 만당 시대에는 건오차진에' 두차' 행사가 있었고 현지인들도' 두차' 라고 불렀다. 두차는 푸젠건주에서 기원했다. 북송 시대에는 중국의' 북원' 왕실 차밭의 흥기와 왕실 제품의 진일보한 추진으로 차 투유의 풍조가 갈수록 성행하고 있다. 매번 신차가 만들어질 때마다 다농은 최고의 신차를 공공장소에 가져가서 탕화와 비교해서 차의 품질과 기예를 판단해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생산 풍습으로 변모한다. 이런 두차 풍습은 정위송 채향과 같은 명가들이 제창한 후 상류층으로 전해져 다품을 감상하고 다예를 우려내는 성대한 모임으로 빠르게 발전했다. 그것은 대량의 문인들의 고의적인 렌더링과 제련을 거쳐 산뜻하고 단아한 다도 예술이 되었다.
채향의' 차록' 과 송휘종 조제' 대관차론' 에 따르면 건안' 두차' 는 일반적으로 1, 차 연구, 사람들과 협력하는 절차가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다과를 가루로 갈아서 약간 뜨거운 찻잔에 넣는 것이다. 둘째, 모호함과 주안이다. 즉, 두 번째 단계는 주전자를 들고 적당량의 끓인 물을 주입해 찻가루를 걸쭉한 반죽으로 만든 다음 번갈아 가며 국물의 색깔을 비교해서 결백을 가장 비싸게 하고 황백색을 밑바닥으로 하는 것이다. 셋째는 국을 끓이는 것이다. 즉, 세 번째 단계는 탕화를 차면에 나타나게 한 다음, 물자국이 차면에 나타나는 순서에 따라 전자가 2 등, 후자가 존귀 등이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네 번째는 홀짝거리는 것이다. 즉, 네 번째 단계, 승부가 막 결정된 후 천천히 홀짝거리고, 득실을 평가하고, 시를 읊고, 부를 읊으며, 즐거이 지치지 않는다.
딩 웨이 (Ding Wei), 카이 시앙 (Cai Xiang) 및 기타 유명한 사람들에 의해 시작된 Jian' an 차 전쟁은 상류층으로 확산되어 점차 차 시음, 차를 우려내는 신선하고 우아한 다도 예술로 발전했습니다.
건안의' 두차' 활동은 중국 차 문화 형성의 중요한 상징으로 인정받고 있다. 차 문화의 본질은 다도이다. 다도의 기원은 건안' 두차' 에서 비롯된다. 일본의 다도 예술은 평화, 청, 경, 적막한 4 대 7 을 핵심으로 건안의 차전에서 기원했다. 송대의 찻잎은 여전히 하얗기 때문에 그해' 건가마' 에서 구운' 건등' 이 있었다. 검은 유약 도자기 차등보가 나왔다.
"가마 건물" 은 대략 만당에서 태운다. 그것은 송대와 원초에 흥성했다. 원나라 중후반 쇠퇴; 명나라는 기본적으로 연소를 폐지했다. 관련 문헌에 따르면 당시 99 개의' 용가마' 가 있었는데, 그가 생산한 도자기는 중국 8 대 도자기 중 하나로' 건잔' 이라고 불렸다. "건역" 이 나온 후 국내외에 이름을 날렸다. 특히 일본인은 그것을 두 배로 아끼고 높은 평가를 해 국보급 문화재로 등재했다.
"건가마" 에서 구운 "건등"-검은 유약 "토끼의 밀리등" 은 독특한 스타일링 스타일과 공예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입가에 얇은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우 두껍다. 특히 복부에서 발바닥의 원주까지, 어떤 기물은 두께가 1 센티미터에 달한다. 둘째, 바닥에는 글자가 있는 물건이 많이 있고,' 어용',' 등용용' 이라는 글자가 남아 있어 궁정을 위해 특별히 구운 왕실 제품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셋째, 모든 그릇은 짙은 검은색을 가지고 있고, 어떤 그릇은 갈색, 장색 또는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다. 유약 속의 갈색이나 녹슨 색의 결이 나란히 늘어서 토끼털처럼 보이는데, 이를 토끼털반이라고 하며, 그 램프는' 토끼털등' 이라고 부른다. 이런 특수한 유약의 굽기는 중국의 도자기 기술이 송대에서 이미 상당히 성숙한 단계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넷째, 그릇은 이미 보편적으로 바퀴로 만들어졌으며, 구운 그릇의 모양은 매우 규칙적이다. 모든 그릇은 그릇에 담아서 한 개의 용기로 구웠다. 겹치는 연소는 발견되지 않았다. 다섯째, 그릇은' 용가마' 에서 굽고, 길이는 수십 미터에서 100 여 미터까지 다양하다. 가마의 최대 연소량은 10 만 개 이상에 달할 수 있다.
역대 문헌은' 가마 건설' 과' 건등' 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리면서 동시에 높은 지위를 부여했다. 채향은' 다기' 에서 "차의 색깔은 하얗고 검은색이어야 한다" 고 말했다. 건안은 검은색, 선은 토끼털처럼, 공백은 약간 굵고. 더워서 차갑기 어렵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외지에서 나간 사람은 날씬하든 자주색이든 그들보다 못하다. " 송휘종, 조제 () 는' 대관차론' 에서 "등 색깔은 청록색, 옥이 최고다" 고 말했다. 도설' 에서 주연은 "송대의 차는 사발이고 건안토끼의 밀리등을 상품으로 한다" 고 말했다. ""
건안' 가마루' 가 만든' 건잔' 이 출범한 후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세상에 도자기 중진품으로 인정받아 송대 건주차 중 하나인 이보 중 하나가 되고,' 북원' 용봉조 차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다예왕국의 별빛 하늘에서 서로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봉황산 () 은 건구시 동16km 동풍협진 후북촌 () 에 위치해 있다. 지세는 북고남이 낮고, 뒷폭이 좁고, 남단은 동계로 직통한다. 마치 봉황이 무릎을 꿇고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 그리고 계단풍암은 봉황산 남쪽 기슭의 린서목에 갑자기 우뚝 솟아 있다. 4 ~ 5 개의 바위 밑이 좁고 폭이 넓어 마치 생동감 있는 봉관처럼 보인다.
채향은' 차기' 라는 책에서 "(북원 봉황조차) 봉황산에서 생산되는 제품만이 맛있다" 고 말했다. 송대 정위는' 건안차기' 라는 책에서 "봉산이 백피트가 아닌 높이, 무위험봉, 부강이 둘러싸고, 기세가 부드럽고, 가치혜령의 발전에 적합하다" 고 말했다. 송자안은' 동계품차록' 에서 "그 양은 은동으로 가득하고, 그 음임연철, 그 흙은 붉고, 차밖에 없다" 고 말했다.
봉산차신은 건동 풍하 동동 2 리 뒤 북촌에 모셔져 있다. 현지 차농은 송대 북원차 원조 장정휘의 획기적인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특력사에서 제사를 치렀다고 한다. 봉산차사 () 는 본명 궁리 사 () 로, 민간에서는 장삼공사 () 라고도 불린다. 지금은 봉의사나 차사라고 합니다.
다신 장정휘, 자중광, 푸젠 내각 문사. 당말 5 대 시절, 원래는 푸젠건안현 제원의 한 차 지주였다. 당시 장정휘는 봉황산 30 리 방원의 다산을 개간하고 소유하고 있었다. 이 밖에도 찻잎 채취, 채집, 분류, 찜차, 차 만들기에 중요한 기여를 했다. 특히 녹차찜에서 붙여 넣은 차로의 진화 과정에서 더욱 그렇다.
북송 초기에 장정휘가 죽은 후 마을 사람들은 연수사에 차공을 모시고 시험을 많이 보길 기도했다. 사오싱 중학교 (1131-1162) 송나라, 법원은 그를 후메영으로 봉했다 기부인의 아내.
중국 차사에서 차인이 죽은 후 신이었고, 장정휘는 아마도 유일한 사람일 것이다. 봉산차신 장정휘의 이름이 세계차사에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남겼다고 할 수 있다. 건용차업은 역사가 유구하다. 당정원까지 20 년 (804 년), 건주 도지사 () 는 늘 굴러다니며 연고차를 연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당 10 개국 춘추" 는 "보다가 4 년 (946 년) 주 밀크티를 만들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그 제품은 밀크티를 잘 연구하여 천하로 유명하다" 고 말했다.
송대, 치안차업이 정점에 이르렀다. 첫째, 송대 정위는 봉군과 용군이 세워졌다. 화집' 은 공물이 40 전을 넘지 않고 특별히 바친다고 말했다. 부장 집에서 가깝지만 나는 들어 본 적이 없다. 그리고 채향은 또 작은 용봉그룹을 만들었다. 귀전록' 은 "그 제품은 절대적으로 정품이라 소대중이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빵 20 개마다 무게가 1 근에 2, 2 금의 가치가 있다.
달임차 생산 과정에서 공부차의 원래 제작 방법을 주로 바꿔 반발효공예를 채택했다. 이와 함께 찐 녹차를 볶은 녹차로 바꿔 녹차를 불활 화, 비꼬기, 배치, 정제한다.
슈민에 따르면 당시 북원에는 관빵점 32 개와 14 개의 작은 빵집, 내원 36 개, 외원 38 개가 있었다. 내화원은 왕실의 음주만을 위한 것이고, 외화원은 가장 가까운 신하들에게 주려고 준비한 것이다. 역사 문헌에 따르면 송대 건우는 토질과 다품 관계의 연구를 중시하기 시작했고, "(봉황산) 양부은동, 음후납철, 심은차만", "초목 중차가 가장 영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묘간에 심지 않는다", "마치 귤도 회하를 쇠로 삼는 것 같다" 는 결론을 내렸다. "차는 산이 높고 햇빛이 잘 드는 곳에 심어야 하고, 흑토에는 자갈이 있어야 하며, 맛이 맑고 향기가 짙다" ("건오현지").
건우 북원 용봉조 차, 송초 태평흥국 2 년 (977) 부터 법원은 중신 조민을 명나라 홍무 24 년 (8965,438+0) 까지 465,438+04 년을 보냈다. 청나라 광년 사이에 달구지가 다시 일었다. 광서 중기에 이르러 건용산 차의 양은 이미 "송대" 를 넘어섰다. 선통 2 년 (10 10), 건우의 민들레, 전포, 동방흥 3 호 찻집은 남양의 첫 권유회에서 금상을 받았다. 민국 2 년 (19 13), 제임스가 준 우롱차는 다시 1 등상을 받았고, 양립, 이천봉이 준 우롱차, 수선화는 2 등상을 받았다. 달임차의 품질이 다시 최고조에 달했고, 생산량도 전성 1 위였다. 차 산업의 성과 지위는 근대까지 계속되었다.
당나라에서 청나라까지 차를 짓는 데 1000 년이 넘었다. 다농은 전통 경험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찻잎 품종을 개량하고, 재배 기술을 개선하고, 생산 공예를 개선하고, 품종 무늬와 색깔을 쇄신하여, 끊임없이 차를 건설하는 역사적 내포를 풍부하게 하며, 세계 차사에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2006 년 건동풍 빵집 앞에 위치한 북원 유북유적이 6 차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돼 건오다업이 중국 차사에서 최고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는 점이다. 전통 차 문화를 건설하는 많은 중대 사건 중에서도 건용차, 건안등, 건안두차를 찬양하는 시가 대거 많은데, 수량이 많아 사해로 널리 알려지며 중국 문원사의 절절절절이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건안에서 차, 건축등, 두차시를 창작한 저명한 작가는 송치, 임호, 송, 채향, 범중연, 메이, 리, 심오, 왕안석, 수시, 소정, 진관 등 30 여 명으로 알려졌다. 그 중에서도 육유의' 건안설', 수시의' 복숭아차', 범중연의' 두차가' 는 모두' 북원' 용봉단차의 맛에서 꿈같은 경지로 사람을 끌어들였다. 보세요.
건안학
송 루유
간계관차는 절대 천하무쌍하다. 모든 향기에는 작은 눈이 필요하다.
눈이 날 때 찻잎 한 조각도 걱정하지 않고, 춤을 추는 갈매기처럼 공기를 가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봄바람에 나는 만 리를 헛되이 오지 않는다.
예로부터 곰발 생선을 만들기가 어려웠다.
스시의 물조화도화차
몇 차례 비가 내렸는데, 전날 밤에도 천둥이 쳤다.
기총대전, 간계춘색이 선행한다.
혀를 들고, 이를 으깨서 이슬 연기를 내고, 자운 구름을 한 무더기 만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금밀을 가볍게 옮기고, 녹색 먼지를 날다.
늙은 용단은 정말 닭 골수이다. 나중에 토끼의 밀리그램에 넣으면 순식간에 혀가 돌아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청주를 불러 일으키고, 모래마백만을 되찾고, 베란다를 꿈꿀 수 없다.
겨드랑이에 미풍이 불어서 봉래에 가고 싶어요.
Fan Zhongyan 과 장민 차 싸움 노래 (발췌)
북원은 천자를 바칠 것이고, 임중호걸은 미색을 다투게 될 것이다.
구름 밖 제 1 산 구리, 벽옥이 일어섰다.
두차는 맛이 싱겁고, 두차는 맛이 싱겁다.
그 사이, 첫 번째 상품은 속일 수 있고, 열 눈은 천손가락을 속일 수 있다.
이기면 올라갈 수 없고, 지면 창피하다.
천정의 돌이 되는 것은 막대한 영광이며, 이론상으로도 큰 성과가 있다.
나는 모두의 탁함을 분명히 할 수 있고, 나는 천일 동안 술에 취해 깨어날 수 있다.
굴원은 영혼을 모집하려 하였으나, 유령이 각광을 받았다.
신차, 성성옥을 맛보다.
송 구양수
건안 3,500 리, 자본은 3 월에 새 차를 맛보았다.
봄에는 궁핍한 왁스가 움직이고, 천둥은 용뱀을 몰아내지 않았다.
밤에 북소리가 계곡에 울려 퍼지자 수천 명의 사람들이 큰 소리로 도움을 청했다.
만 그루의 나무도 잠을 잘 수 없고, 이 나무만 먼저 발아한다.
통계에 따르면 송대의 찻잎 연구에 관한 전문 저서는 약 20 종이 있는데, 그중 찻잎 건설을 전문적으로 논하는 것은 13, 4 종이다. 주로 채향의' 차록', 송대' 건안차록', 조의' 북원별록',' 건안차록',' 선화북원공차록' 등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차나 차 구조를 주요 연구 대상으로 하는 전문 저서도 있다. 예를 들면' 다보' 와' 대관차론' 이 있다.
역사적으로, 푸젠성 건오시, 차제품 ('북원' 용봉단 공차), 다기 ('건안 가마' 로 구운' 건잔'), 다예 (건안' 두차' 풍습), 다신 ( 건차의 이름은 당대의 차성육우가 지은' 다경' 에서 처음 발견되었는데, 그중에는' 푸저우에서 태어나 건주' 가 있다. "; 자주 받아서 식감이 아주 좋다. \ "언어. 건주는 푸젠 북부, 한말 건안현, 당송 때는 주부, 건안, 오닝, 숭안, 건양, 포성, 송계, 정과 7 현을 관할한다. 당시 건주산 찻잎은 유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인에 의해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루도' 건안 제품' 을 언급하지 않았다. 송대에 이르러 차를 짓는 것은 일종의 패션이 되어 시사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채향의' 차록' 은' 건안품' 이라고 불린다. 조제' 대관차론' 은' 간계공물' 이라고 불린다. "차 따기" 의 가장 초기의 직접적인 명칭은 리의 시' 차 따기' 가 너를 독신으로 만들었다는 것 같다. 찻잎은 사실 산지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일반적으로 건주 건안 일대에서 생산되는 찻잎을 가리킨다. 검시냇물이 건주를 통과하기 때문에 검계지역에서 생산되는 찻잎도 가리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 시기에 따라 차를 짓는 구체적인 의미는 다르다. 당송 () 시대에 달구지의 생산센터는 건주부 () 의 동쪽 교외인 봉황산 () 에 위치해 있었다. 당시 차는 찌는 녹차로, 작은 다과로 눌렸다. 솜씨가 정교하고 생산량이 매우 적고, 주로 황제에게 공물을 바치고, 황제는 조정 대신에게 나누어 주었다. 이런 작은 차병의 모양에 용봉조 사건이 자주 인쇄되어 있기 때문에' 용봉조 차' 라고 불린다. 그래서 그 시기에 지은 차는 주로 이런 차입니다. 푸젠 5 대 때문에 봉황산 차밭은 황가차밭이 되어 푸젠 북부에 위치하여' 북원' 이라고 불리며 생산된 찻잎은' 북원공차' 라고 불린다. 이름은 다르지만 실제로는' 용봉차' 를 뜻한다.
원대에 이르러 용봉단차 제작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기 때문에, 거품이 매우 번거로워서 북방에서 온 원나라 통치자가 좋아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또 연년 전란으로 봉황산 차밭이 쇠퇴하기 시작하면서 200 리 떨어진 우이산에서 생산된 찻잎이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원나라 통치자는 왕실 차밭을 우이산으로 옮겼다. 중심이 바뀌었지만 생산된 찻잎은 여전히 녹차를 찌는 것으로' 용봉조 차' 라고 불린다. 우이산은 숭안현에 위치하여 건계 상류에 위치하여 여전히 건주에 속한다. 그래서 당시 우이차라고 불렸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이차를 건축용 차로 여겼다.
이 상황은 명초까지 크게 변하지 않았다. 명나라 설립 후, 전조의 교훈을 감안하여 백성들의 세금을 경감하는 정책을 채택하였다. 그중 가장 중요한 조치 중 하나는 우이산어차밭을 폐지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용봉단차' 생산을 중단하는 것이다. 일단 왕실이 더 이상 지지하지 않으면 용봉그룹 차는 미래가 없다. 이후 우이산을 포함한 강서 주변의 모든 차밭이 산차 생산으로 바뀌었다. 처음에 나는 안후이 황산에서' 나송' 방법을 배워서 녹차를 만들었다. 그러나 우이산의 특수한 지리적 환경으로 인해 생산된 흩어진 녹차는 우세하지 않다. 탈출구를 찾기 위해 우이산차농은 명말부터 반발효 우롱차를 생산하여 일거에 유명해졌다. "우이차" 가 명차가 되었다. 이런 상황은 강서곡 전체의 차 산업을 크게 자극했다. 거의 황폐한 봉황산 차밭도 우롱차를 재배하기 시작했다. 청대 중후기에 봉황산 () 이 있는 건오현 () 에서 생산한 우롱차는 남양 권고업회와 파나마 박람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아 수량과 품질면에서 우이차와 견줄 만하다. 그래서 달임차라는 이름이 다시 빛났다. 그러나 이 때의 차 건설은 역사의 차 건설과 많은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