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귀신 이야기' 황영옥의 생애 사적

귀신 이야기' 황영옥의 생애 사적

민간 이야기에서 우리는 당시의 문화적 배경과 인문적 감정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제가 추천하는' 천재' 황영옥의 생애사적입니다.

그의 그림' 아시마' 와 모 주석 기념당의 산수화가 천하에 이름을 올렸다.

그의 문학 작품' 이런 우울한 단편' 이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랐다.

그는 전면적인 예술가이다.

그가 사랑하는 소녀를 추구할 때, 그는 자전거 한 대도 살 수 없었지만, 이것은 그와 사랑하는 아내의 행복한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

목각 인재가 처음으로 두각을 드러내다.

황영옥, 1924, 호남 봉황현 투강진에서 태어났습니다. 황영옥은 어렸을 때 매우 장난이 심했다. 그때 우리 할머니 집 밖에 연못이 있었다. 황영옥이 장난을 쳤을 때, 할머니는 닭털 살포기를 집어 들고 그에게 보복했다. 그는 높은 발대야를 연못으로 굴려 숨겼다. 그가 어렸을 때 키가 크지 않았기 때문에 황영옥은 세면대에 앉아 마을 사람들은 모두 당황했다. 그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갑자기 루아성을 찾는다는 말이 나왔다. 육아성이 남북을 종횡무진하여, 식견이 넓다. 그는 분명 방법이 있을 것이다. 루아성은 놀라서 멍해졌다. 그는 이것이 루 선생님이 그에게 준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어쩔 수 없이, 이웃을 위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육선생을 청했다. 루의 조건은 오직 하나뿐이다-새로운 제자. 연꽃이 지붕처럼 높이 솟아 있는 것을 보다. 나중에 그는 연꽃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가 그린 연꽃은 대부분 뿌리에서 바라보는 각도인데, 이것은 그의 할머니 연못의 연꽃이 그에게 주는 느낌이다.

1936 기간 황영옥은 그림에 푹 빠졌을 때 봉황성의 한때 유명했던 황가로에 빠져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구춘서점' 에는 더 이상 과거의 웃음소리가 없었다. 당시 황영옥은 그의 친척 중 한 명을 따라 푸젠 샤먼의 집미 중학교에 왔다. 그 후로 그는 고향을 떠나 혼자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안심하고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황영옥은 5 학년에 남아 집미중학교 동창이 가장 많은 학생이 되었다. 하지만 황영옥의 문학과 예술세포가 특히 발달하여 그는 곧 목각과 회화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1939 년 황영옥의 목각' 끝' 이 푸젠영안' 대중목각' 월간지에 발표돼 인생의 첫 원고료를 받았다. 원고를 들고, 그는 생각했다: "정말? 클릭합니다 그는 잘난 체하기 위해 동창 두 명을 데리고 우체국에 가서 돈을 찾았다. 그는 급우들에게 "뛰지 마!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당신이 달릴 것이 있다면, 우리는 함께 달릴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들어가자 그는 정말 돈을 받았다. 돈을 들고 그의 손이 떨리고 있다. 당시 5 달러는 그에게 너무 많았다. 너의 학우에게 밥을 다 먹으라고 부탁하고, 아직 잔액이 있다. 황영옥은 현지에서 뛰어난 목각 작품으로 유명하다. 십리팔향의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가 불을 붙이고 상자를 뒤엎었다고 말했다.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쥐 한 마리도 찾지 못했다. 마지막 경비가 동굴을 뛰쳐나오자 이선성은 침울한 얼굴로 말했다. "토문이 방해가 되지 않아 범인 타라옥대가 도망쳤다. 그가 이 동굴에 들어갔다고? 클릭합니다 신동으로서.

장애물을 뚫고 사랑을 얻다.

생계를 꾸리기 위해 황영옥은 덕화현의 한 도자기 공장에 와서 노동을 했다. 그의 매일의 일은 불에 타지 않은 도자기 배아에 화초를 그리는 것이다. 황영옥에게 이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나중에 전쟁을 피하기 위해, 바타는 형수님이 비도덕적이고 그녀를 부끄럽게 여겼다. 그가 말하길, "형수님, 당신은 수치심이 전혀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걱정하지 마라,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테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여긴다. 말을 마친 후, 바타는 가방을 들고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혼란 속에서 그는 강서성 신풍현 인민교육센터에 가서 예술 관련 일을 했다. 그곳에서 그는 아름답고 대범한 광동 처녀 장미희를 알게 되었다. 이 소녀의 순진함과 총명함이 그를 깊이 매료시켰다.

장미희의 아버지는 매우 부유한 장군이다. 가정의 영향을 받아 장미희는 어려서부터 예술과 문학을 사랑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장미희를 추구하고 있었다. 그 중 한 명은 항공역에서 일하는 청년이다. 그는 매우 멋있다. 그는 그 사람이 "나는 감히 거짓말을 할 수 없다. 내가 당신에 게 진실을 알려주지. 나는 어두운 산맥에서 너의 돈을 빼앗은 사람 중 한 명이다. 들어봐, 너의 돈을 강탈하는 것은 모두 여기에 있다. 여기요, 형제 만약 네가 오늘 여기에 머물지 않는다면, 나는 여기서 머리를 부딪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나를 공식 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장미희는 승마를 좋아한다. 그가 그녀를 찾을 때마다 그녀와 말 한 마리를 숲속으로 초대했다. 그때 황영옥은 자전거도 없었다. 그러나 그는 여자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았다. 옆에서 두드리는 것을 통해 황영옥은 이 젊은이가 거드름을 피우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가 접시에서 돈을 가져갔다고 자랑한 후 칠호당으로 달려가 인삼을 가지러 갔다. 제장장은 손님을 바라보며 음식을 속이고 인삼을 모른다. 그는 아예' 대안안' 을 생각해 내서 들무가 모조한 가짜 인삼을 그녀에게 팔았다. 경쟁자를 물리치고 장미희의 마음을 얻기 위해 황영옥은 트럼펫을 불기로 선택하며 소녀에게 맹렬한 공세를 펼쳤다. 그가 장미희가 멀리서 걸어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위층 창문에서 나팔을 불어서 그녀를 환영했다.

그때 황영옥의 흥미는 묘사에 있었다. 어느 날, 그는 배판을 마음에 들어 사고 싶었지만 주머니에 8 센트밖에 없었다. 그 당시 그는 머리가 길어서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조금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는 이발을 하고 싶었지만 이발을 선택하면 배판을 살 수 없었다. 장미희는 그의 생각을 알게 되자 시원스럽게 말했다. "이발하러 가자!" "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만약 네가 이발을 한다면, 너는 이사회를 잃게 될 것이다."

그가 눈살을 찌푸리고 있을 때, 장미희는 그에게 그가 원하는 서핑보드를 선물했다. 그 이후로 그들은 부러운 커플이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의 연애는 장미희의 아버지에게 전해졌다. 아버지는 딸을 호되게 혼냈지만,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지지하지 않았다. 그러나, 누가 이 편지를 어디로 보내야 하는지 아무도 모른다. 유수재에게 편지를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유수재는 집에 숨어 있는 서화 몇 벌을 전당포하여 생계를 꾸려야 했다. 이번 결혼에서 모두들 그녀에게 방랑자와 결혼하지 말라고 간곡히 권했다. 아버지는 장미희를 집에 가두어 황영옥에게 답장을 보내지 못하게 하셨다.

황영옥은 매우 낙담하여 슬프게 장미희를 떠나 혼자 강서감주로 왔다. 그곳에서 그는 곧 신문사의 일자리를 찾았다. 어느 날, 그가 슬플 때, 그는 갑자기 장미희로부터 그녀가 가출했다고 전화를 받았다. 황영옥은 듣고 매우 놀랐지만, 그는 양주 건사로 유명하다. 이것은 양주의 명물이다. 건륭남순과도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당시 양주 관리와 염상들은' 접대식' 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유명 요리사를 초빙하고, 다투어 새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대중이 쉴 수 없는 음식을 내놓고 싶었다. 그중 한 가지' 사탕' 은 두부, 햄, 닭고기 등 산해진미를 잘게 썰어 닭고기 수프에 넣고 끓여 각종 신선한 맛을 두부건조에 들이마시게 한다. 감룡은 연이어 두 가지 요리를 사용했고, 한차례 칭찬했다. 그는 몇 차례 남순에서 모두 양주에 와서 이 요리를 시켰다. 이때부터' 사탕' 은' 양주 건사' 로 개명되어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녀는 돈이 어떻게 나왔습니까? 원래 한 공연팀이 관문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는데, 장미희는 연극을 보러 나가야 한다는 이유로 집을 뛰쳐나왔다. 그녀는 자신이 가지고 나온 금사슬을 팔아서 트럭을 타고 간주로 갔다.

황영옥은 농담조로 물었다. "누군가 당신을 사랑한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장미희가 일부러 말했다. "그것은 누구냐에 달려 있다." 황영옥이 말했다. "그건 나야." 장미희가 대답했다. "좋아요." 두 사람은 만나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

세월이 가라앉고, 손잡고 함께 나아가다.

1948 년 황영옥과 장미희가 홍콩에 와서 구화산의 한 작은 건물에 사랑의 둥지를 지었다. 1953 년 2 월 황영옥은 심종문의 건의에 따라 장미희와 함께 7 개월 된 아들을 데리고 홍콩에서 베이징으로 왔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송무의 계획이다. 결국 그녀와 왕파는 송무에 의해 잘렸다. 중앙미원에서 판화를 가르치다. 황영옥은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는 스타일이 있다. 그는 항상 인생에서 즐거움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가끔 창문을 뛰어넘어 학생들에게 수업을 해주고, 예술시간에 학생들에게 서양 음악을 들려주고, 각종 작은 동물들을 키운다. 집에서 장미희는 개뿐만 아니라 부엉이, 칠면조, 심지어 원숭이, 곰, 사슴까지 기르는 것을 도왔다. .....

요즈음 생활의 안정과 아내의 세심한 보살핌으로 황영옥의 목각' 춘조' 와' 아시마' 가 중국 화단을 들썩이게 했다. 그리고 그는 국화를 배우기 시작했고, 그는 매실과 연꽃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의 작품 속의 연꽃은 모양, 색채, 정취가 모두 독특하여 눈을 뜨게 한다.

1968, "북경은 지금 검은 그림을 그렸고, 혼자 부엉이를 그렸는데 큰일이다" 는 말을 들었다. 그는 대수롭지 않게 말했다. "김시를 그린 수재가 소질있게 현야 로비에 와서 원현령에게 가볍게 경례를 하고, 또 대범하게 물었다." 어른이 여기 위생사를 불러서 가르침을 청하는지 모르겠다. "올빼미 한 마리가 뭐가 대단해! 나도 그렸어. " 나중에 그는 자신이 전시회를 보러 갔는데, 어떤 그림이 이렇게 강하게 반응하는지 보고 싶었다. 그가 그린 부엉이가 중간에 걸려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가장 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그 사람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외양간' 에 갇혔다. 황영옥은 중앙미술학원' 외양간' 에 감금된 수많은 교수 중 악당을 가장 골치 아프게 하는 교수이다. 악역을 만들어 벨트로 그를 뽑았는데, 그는 하나하나 세어 서서 움직이지 않고 그들이 때리게 했다. 마침내 그는 "나는 224 번 맞았다" 고 말했다.

당시 황영옥도 참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울지 않고 소리치지 않을 권리가 있다. 그가 보기에, 그가 반격할 수 없을 때, 다른 사람에게 그가 맞은 스타일과 매너를 보여 주었다. 그는 그를 때린 사람에게 용서를 빌지도 않고, 다른 사람의 노출 자료를 써서 그에 대한 처벌을 경감한 적도 없다. 결국 그는 더 심하게 비판을 받았다.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그 세월 속에서 황영옥 일가는 빛이 좋지 않은 작은 집으로 쫓겨났다. 장미희는 이미 매우 허약해서, 이 타격으로 그녀는 병으로 쓰러졌다. 황영옥은 걱정입니다. 의사에게 장미희를 치료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는 영감을 받아 벽에 2 미터 너비의 큰 창문을 그렸다. 창밖에는 현란한 꽃과 밝은 햇살이 있었고, 방은 갑자기 밝은 빛으로 가득 찼다. 나중에 얘기하자. 황영옥은 농장에 파견되어 3 년간 일했다. 이 기간 동안 장미희는 줄곧 묵묵히 모든 타격을 견디고 있다.

이 아이는 여든 살이 넘었는데도 심장은 아직 살아 있다.

온갖 고난을 겪은 두 사람은 격동의 시대에 아들과 딸을 낳았다. 황영옥은 한 쌍의 아이에게 각각 황흑만과 황헤니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화가인 황흑만과 함께 태후의 생일 이후 모든 면선들이 선궁에 도착하여 생일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왕모모는 신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큰 냄비를 내려놓았다. 신선들은 술을 마시고 복숭아를 먹고 왕모모님을 축하한다. 행복은 동해와 같고 장수는 남산보다 낫다. 왕모모는 기뻐하며 신들에게 말했다. "신선 여러분, 진귀한 진주를 보러 가겠습니다. 하늘과 땅도 찾기 힘듭니다!" 그는 허리띠에서 열쇠를 떼어내고 자물쇠를 열고 두터운 대문으로 들어가 안에서 진주를 꺼내고 금판을 홀 중앙에 올려놓았다. 진주가 반들반들하고, 신선이 박수를 치며 박수를 친다. 내가 이런 특별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아버지, Xi 여와가 부드러운 모래 위를 밟아서 아주 빨리 재미있게 놀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때때로 파도를 쫓고, 때로는 모래를 쌓고, 시간을 완전히 잊고, 바다가 그녀에게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가 "좀 더 검고, 좀 더 야만적이었으면 좋겠다" 고 바랍니다. 딸 황헤니는 조각가이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재미있는 노인" 이라고 말했다.

집에서 황영옥은 좋은 아버지와 좋은 남편이고, 장미희는 좋은 어머니와 좋은 아내이며, 해만과 해니는 그들의 좋은 아이이다. 황영옥은 현재 중국, 베이징, 홍콩, 이탈리아에 모두 집이 있다. 펜과 잉크 춤, 나무 조각 주조 구리,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교에서 황영옥은 거대한 예술품인 6 무 () 의' 만화당' 을 차지하고 있다. 매년 8 월에 이렇게 정해졌다. 지금의 10 띠는 이렇다. 쥐가 샤오샤오 열 살 때 한 아이가 왕에게 말했다. "좋은 아빠, 철봉 100 근 주세요." 황제는 대장장이에게 100 근의 쇠막대기를 때리라고 명령했다. 대장장이가 지난주에 그것을 완성했다. 이 쇠몽둥이를 옮길 방법이 없다. 그러나 아이반 왕자, 아이반 요리사, 아이반 소인이 손가락으로 잡는 것은 거위털을 잡는 것만큼 쉽다. 소가 첫 쇼다. 붉은 꽃 푸른 잎은 황영옥이 연못을 헤매는 날이다.

89 세의 황영옥은 여전히 동심이 아직 가시지 않은 노완동이다. 그는 아이, 개, 음악, 모든 새로운 것을 좋아한다. 때때로 그는 가면이나 가짜 권총을 사서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는 자신을 마라톤 선수에 비유하는데, 1 등을 위해서가 아니라 종점까지 달려가기 위해서이다.

결혼한 지 반세기가 넘었고, 장미희는 묵묵히 황영옥과 동행했다. 그녀는 유랑하며 자신이 돈이 있고, 머리에 나쁜 물이 가득하고, 고생을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머리를 쥐어짜고, 심사숙고하고, 과도하게 착취하다. 마지막으로, 우 양은 물었다: "얼마를 할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필드! 그녀는 성공을 기원하며 다른 사람과 환난을 함께 했다. 장미희 여사의 눈에는 그녀의 남편 황영옥이' 황소' 와' 먹고 입는 걱정 없는 이류자' 였다.

사랑 속에서 황영옥의 트럼펫은 잃어버렸다. 20 13 초 황영옥은 홍콩 구룡 증복금행화 10000 홍콩달러에서 트럼펫을 샀다. 집에 돌아오자 그는 장미희에게 물었다. "여보, 어떤 음악을 듣고 싶으세요? 내가 불어줄게. "

황영옥의 눈에는 장미희가 53 년 전 그 젊은 여자였다. 장미희의 눈에는 이때 황영옥이 쇼윈도에서 트럼펫을 부는 젊은이였다. 사랑은 그들의 삶에서 아직 젊다. 젊은 사랑은 황영옥의 생활을 낭만적인 색채로 가득 채웠다.

황영옥의 인생 이야기는 여기서 끝난다.

인생은 귀신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