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원한이 있는가?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원한이 있는가?
예로부터 다정하고 한가한 미움은 사실 청대 학자 석청계의 이름없는 시였다. 사용 대상:
다정다감한 자고로 한가한 미움은 좋은 꿈이 가장 쉽게 깨어난다.
또한 청대 위자안 소설' 화월흔' 에는 시 전체가 한 수 있다.
본연의 정은 예로부터 텅 비어 있고, 좋은 꿈은 인연이 가장 쉽게 깨어난다.
꽃이 잘 벗지 못하는지, 가엾은 날솜이 너무 떨어진다.
상초가 갑자기 원앙사회에 시집을 갔는데, 새로운 문장은 마치 옥화면과 같다.
이별이 깨지고 눈물이 낡은 셔츠로 가득 찼기 때문이 아니다.
본정은 항상 무정한 상처를 입지만, 본연의 애정에서 비롯된 것은 무정한 것에 의해 화가 난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수시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오히려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질문 2: 예로부터 다정다감하고 미움을 사준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감정적으로 일을 너무 많이 하면, 다정다감하고, 응당한 응답을 받지 못하고, 자신을 슬프게 한다.
첫째, 슬픔에 대해 말하자면, 늘 자신이 너무 많은 증오를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그것은 당신이 더 다정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슬퍼서 하늘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에게 너무 많은 증오를 남기고, 마음을 넓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로부터, 너는 항상 다정하고 증오를 불러일으켰는데, 너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다. 감정에 갇힌 사람을 설득하는 데 쓰인다.
두 번째는 너무 감상적이지 말라는 것이다. 결국 당신에게 남겨진 것은 슬픔과 자신의 고민뿐이다. 그렇게 감정적이지 말라고 권하는 데 쓰인다.
질문 3: 예로부터 시 전체가 사랑과 증오로 가득 찼지만, 이 끝없는 슬픔은 계속되고 있다
예로부터 정이 있고 미움이 있어서, 여기서는 감상적인 하루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사랑이 끝에 이르면 무정함으로 바뀌고, 무정함은 본연의 애정보다 더 피곤하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너는 나를 위해 소리 없는 음악을 썼기 때문에 나는 너처럼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미워하지 않으면 슬픔을 알 수 없고, 근심하면 한을 알 수 없다.
바람을 듣고 가을비를 느끼다. 나는 내가 언제 서창에서 술을 마셨는지 이미 잊어버렸다.
운기의 피가 하늘에 응고되고 자랑스러운 미소와 눈물이 고였다.
술이 있을 때 사람들이 나를 비웃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술이 있으면 취하지 않고, 술이 있으면 더욱 걱정이 된다.
질문 4: 예로부터 나는 애정과 원한으로 가득 찼다. 이 끝없는 슬픔은 두 편의 시로 시작된다. 이 두 시는 합성시라고 할 수 있다. 이 끝없는 슬픔이 계속될 때, 이 말은 백거이의 영원한 원한이다. 예로부터, 이 말은 예로부터 나는 감정이 풍부하고 많은 감정을 쏟았고 아쉬움만 남는다는 뜻이다. 그리고 이런 후회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계속 그것에 시달릴 것이고, 멈출 시간이 없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후회명언)
질문 5: 예로부터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예로부터 정이 있고 미움이 있어서, 여기서는 감상적인 하루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사랑이 끝에 이르면 무정함으로 바뀌고, 무정함은 본연의 애정보다 더 피곤하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너는 나를 위해 소리 없는 음악을 썼기 때문에 나는 너처럼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미워하지 않으면 슬픔을 알 수 없고, 근심하면 한을 알 수 없다. 바람을 듣고 가을비를 느끼다. 나는 내가 언제 서창에서 술을 마셨는지 이미 잊어버렸다. 운기의 피가 하늘에 응고되고 자랑스러운 미소와 눈물이 고였다. 술이 있을 때 사람들이 나를 비웃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술이 있으면 취하지 않고, 술이 있으면 더욱 걱정이 된다. 다정다감한 자고로 한가한 미움은 좋은 꿈이 가장 쉽게 깨어난다. 꽃이 잘 벗지 못하는지, 가엾은 날솜이 너무 떨어진다. 상초가 갑자기 원앙사회에 시집을 갔는데, 새로운 문장은 마치 옥화면과 같다. 이별이 깨지고 눈물이 낡은 셔츠로 가득 찼기 때문이 아니다. 영원히 끝이 있지만, 이 끝없는 슬픔은 끝이 없다.
질문 6: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원한의 근원은 누구입니까? 청대 위수인' 화월흔' 15 번째:' 정은 예로부터 한가하고, 좋은 꿈은 깨어나기 쉽다. 꽃이 잘 벗지 못하는지, 가엾은 날솜이 너무 떨어진다. 둥지 돌연 원앙 동아리, 새 문장은 옥화면과 같다. 나는 이별을 위해 가슴이 찢어지고, 눈물은 낡은 셔츠로 가득 찼다. " 백거이' 장한가' 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나온' 장한가' 는' 영원, 천창' 이다.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 후세 사람들이 이 두 문장을 하나로 합친 것은 명언이다.
질문 7: 예로부터 정이 있고 미워하는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다음 문장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가장 오래된 출처: 다정다감한 예로부터 한가하고 좋은 꿈이 가장 쉽게 깨어난다. (청대 학자 석경희)
2. 착착착실한 1: 다정다감한 고대부터, 이 끝없는 슬픔은 끝이 없다.
3. 패치 워크 2: 예로부터 정이 있고 미움이 있으며, 본연의 정은 항상 무정한 상처를 받는다.
질문 8: 예로부터 이곳에서 다정한 날을 찾기가 어려웠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예로부터 정이 있고 미움이 있어서, 여기서는 감상적인 하루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다정다감한 사람들은 아쉬움을 많이 남겼고, 여기서도 다정다감한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 뜻이다.
이 시는 청대 소설' 화월흔' 에서 나왔다.
저자: 위자안
(전체 텍스트)
예로부터 정이 있고 미움이 있어서, 여기서는 감상적인 하루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사랑이 끝에 이르면 무정함으로 바뀌고, 무정함은 본연의 애정보다 더 피곤하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너는 나를 위해 소리 없는 음악을 썼기 때문에 나는 너처럼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미워하지 않으면 슬픔을 알 수 없고, 근심하면 한을 알 수 없다.
바람을 듣고 가을비를 느끼다. 나는 내가 언제 서창에서 술을 마셨는지 이미 잊어버렸다.
운기의 피가 하늘에 응고되고 자랑스러운 미소와 눈물이 고였다.
술이 있을 때 사람들이 나를 비웃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술이 있으면 취하지 말고 창자에 저장하면 오히려 더 걱정이 된다.
질문 9: 증오는 무엇을 의미하며, 이 끝없는 슬픔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습니까? 천고의 한, 천고의 한' 이라는 말은 사실 두 작품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이 끊임없는 슬픔은 백거이에서 나온 것이지만,' 한가한 정이 옛것을 미워한다' 는 사실은 청대 학자 석청계의 이름없는 시 중 하나이다. 다정다감한 고대부터 꿈이 가장 쉽게 깨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예로부터 사람들의 감정에 대한 풍요와 투입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쉬움만 남길 뿐, 이런 아쉬움은 오래 지속되고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질문 10: 예로부터 이런 끝없는 슬픔이 계속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위자안 화월흔 15 뒷면에서 왔습니다. 시 전체가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미움, 좋은 꿈은 가장 쉽게 깨어난다. 클릭합니다 꽃이 잘 벗지 못하는지, 가엾은 날솜이 너무 떨어진다. 상초가 갑자기 원앙사회에 시집을 갔는데, 새로운 문장은 마치 옥화면과 같다. 나는 이별 때문에 가슴이 찢어지고 눈물이 낡은 셔츠로 가득 찼다. ""
예로부터 정이 있는 사람은 늘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 (감정의 일은 뜻대로 하기 어렵고, 감정이 많을수록 아쉬움이 있다.) 이런 아쉬움과 슬픔 (이런 미움) 은 그들의 마음을 오랫동안 차지해 왔고, 끝나지 않았다. (다정다감한 사람은 당연히 자신의 감정을 놓을 수 없다.)
감정은 등한시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들이 적합하지 않다면, 빠른 칼로 난마를 베어라. 생활에는 항상 햇빛의 한 면이 있다. 돌이킬 수 없는 일, 원한과 같은 많은 일들이 시간의 침전을 거쳐 점차 잊혀지고 있다.
실생활에서는 많은 미녀와 재자가 진심으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고, 우리는 소중히 여겨야 한다
금실매
저자: 두추어머니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이 시에서 쓴 것처럼 청춘과 사춘기의 아름다운 시절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청춘은 쉽게 사라지고 늙어 보인다. 그 소중한 청춘을 저버리지 말고 즐겁고 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