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대시의 인간성시

고대시의 인간성시

1. 인물 춘산 여행을 묘사한 고시, 서늘하고 처량하며 먼 곳에서 꿈을 꾸고 떠돌아다니는 세상은 쓸하고 쓸쓸하다.

낭만은 붕붕과 함께 있고, 나는 벽에서 비명을 질렀다. 만리강산이 풍생하며, 10 년 동안 기운이 넘친다.

의혈을 한 번 써보고,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6. 요태곡 청산은 아직 백노인보다 앞서 한기가 나그네에게 요대로 가라고 재촉했다.

길이 깊고 느슨하여 구슬이 옥몽을 튀기다. 날으는 하늘이 아득할 때, 산사의 스님들은 놀라서 아침 종을 울리며 부처님의 이름을 읽어서 이 인재를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소무방양은 세외의 고향을 보고 싶었지만 만리장성의 길이는 볼 수 없었다. 홍비의 책을 기대하고, 나는 슬프게 석양을 하늘로 불렀다.

고연이 비명을 지르며 청추절에 철인들도 슬프고 눈물도 없다. 하지만 이 기관이 국가를 위해 봉사하게 하려면, 세계의 끝은 어디입니까? 8. 그윽한 향은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를 사랑하지 않고, 홀로 오한산을 자랑한다.

허리케인이 가장 좋은 곳을 지나니, 추위와 향기로운 9 천 리를 넘겼다. 여름빛이 만 보산을 비추고 있는데, 이 축제는 역사로 가득 차 있다.

천성적으로 삼동설을 즐겨 치고, 봄에는 만민을 보답한다. 9. 세상에서 아름다운 것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한매 한 자루를 잘라 하늘 끝까지 남겨 두다.

선객이 풍속을 바꾸려 하자 농부는 삼마를 탄식했다. 유방은 천년의 눈보라를 거쳐 중화에 단독으로 적자의 마음을 바쳤다.

누가 삼동에는 봄빛이 없고, 만리노을이 빙산 위에 높다고 말합니까? 10. 이희의 모란은 꽃이 피면 말없이 척박하다. 밖에서 천둥이 치지 않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영지의 혼란을 포함해서, 쥐새끼들을 강도둑이라고 부를 수 없다.

천노, 한별이 떨어지고, 백의가 따르다. 9 만 리에 진출하여 총알이 금메달을 땄다.

1 1. 태공이 천운 현무, 사악한 공기를 수사하다. 대국이 수백만 년 동안 천마가 허사로 포로가 되었다.

예술의 귀재는 성황을 깜짝 놀라게 했고, 정의감은 절대적으로 최고였다. 위대한 한계는 무엇입니까? 태양, 달, 별들이 수천을 비추고 있다.

12. 천산은 청정한 마음으로 천산의 눈을 사랑합니다. 괴적이 공과를 논하다. 영웅이 직장을 버리고 떠났다고 들었는데 동해 춘조를 보지 못했다.

장사의 원한을 참으며, 해와 달을 하늘에 매달아 달라고 묻지 마라. 거인의 눈은 작지만 영웅의 마음은 넓다.

13. 오대시안, 설령 용등해가 일어나더라도 오대호정을 부여하기는 어렵다. 요순에게 악노가 짖어 대자 대중은 일제히 탄식할 것이다.

1 인치를 장검으로 바꾸어 천하의 모든 늑대와 승냥이를 죽이겠다고 맹세하다. 만약 그가 그 해에 개선의 날이 있었다면, 나는 재기할 것이다.

14. 대수봉도는 10 년 동안 우울하고, 기둥이 기울어지고, 노여움이 담력에서 태어났다. 한 줄기의 호기가 일월을 가득 채우고, 의심은 무지개 독수리이다.

수경제는 하늘을 보양하고, 격려는 뇌공을 채찍질한다. 패권의 위대함에 대해 말하자면 하늘은 나에게 동풍이다.

15. 구로강의 첫 신작은 이미 잊혀져 글씨가 주옥이다. 졸졸 흐르는 강변에 하늘이 노래하고 있어 사조가 펜처럼 날고 있다.

한숨, 천둥, 날씨는 분노하지 않고 위세를 부린다. 갑자기 영웅이 도둑에게 억울하다는 말을 듣고 천하의 영웅들은 모두 슬펐다.

16. 여산고도 같은 방에서 뭐가 급해요? 함부로 말을 해서 사자를 가두다. 사자가 울면서 여산에 작별을 고하자 여산은 슬프게 고개를 숙였다.

대신이 없는 지옥을 부수려면 사다리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야 한다. 뒤돌아 보면 비바람을 묻지 않고 공과를 알 수 있다.

17. 이백의 여행지도는 매일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대지의 영을 부른다. 한번은 산이 호랑이를 쫓는데 사용되었고, 몇 번은 불바다 전쟁이었다.

시는 영광으로 가득 차 있고, 유철의 글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왜 장안로로 돌아가야 합니까? 그런 다음 성세를 위해 간통을 없애다.

동그린 파라다이스가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은하수가 어둡다. 옥제에게 더 많은 상을 주지 말고, 강한 도둑의 머리를 요구하라. (서양속담, 돈속담)

반평생에 피를 흘리며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다. 격분한 만리, 천지의 천재, 보국의 은혜, 보국의 원한.

19. 사슴 사냥은 8 천리를 날 계획이다. 몇 년 동안 적수가 없었습니까? 얼마나 많은 전쟁을 했는가? 얼마나 퇴폐적인가, 얼마나 신기한가? 시가 청아하고 고상한 것을 이야기하며 그윽하고 그윽한 것을 찾다. 가유관에 흔적이 있는데, 나는 내가 사슴을 사냥했을 때를 기억한다.

20. 작년에 군신조어에 상행하여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있다. 온 하늘에 승전보가 가득하고, 삼군 깃발이 천하를 두루 불렀다.

단번에 대단해지더니, 웃음이 완고한 적을 깨뜨렸다. 오늘 영웅의 혼이 없어졌는데, 누가 나를 도와 국치를 갚을까? 。

2. 인물 1 을 묘사한 고시 한 수. 동포 짱 천하에는 자연재해가 없고, 대강동은 돌려주지 않는다.

시적이 강북에서 가볍고, 그림이 강남에 그려져 있다. 기풍이 대세가 관대하고 인의가 크다.

꿈에서, 그들은 자주 만나는데, 깨어났을 때는 겨우 몇 백 년밖에 안 남았다. 2. 춘산은 노선도를 모시고 어디로 가서 풍아 훈련을 찾습니까? 우뚝 솟은 쿤룬 산은 모두 충격을 받았고, 분노도 없었다.

바람 속에서 붕붕이 큰 새를 괴롭히고, 빗속 소년 안정경준이 있다. 오늘, 나는 바람을 타고 가서, 만 여천에서 웅대한 계획을 펼칠 것이다.

천하의 악을 쓸어버리면 군자는 영원히 미워한다. 3. 설악의 독서 지도에는 모두 성서로 가득 차 있어, 그는 늘 자신의 마음이 매우 영적이라고 생각한다.

웃음소리가 사방팔방의 손님을 놀라게 하고, 화가 나서 호산으로 향했다. 나는 혈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맑은 노래를 부르며 혼자 여행한다. 천지를 들추어 인생을 위로하다.

4. 혼자 한강을 낚는데, 어디에서 좋은 소식을 찾겠는가, 인간길은 무심하다.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절친한 친구는 왜 함께 뿌리를 내려야 합니까? 천 리 울고, 앞으로 서로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관대함은 예로부터 영웅이었고, 뜨거운 피로 청춘을 쓰는 것이 관대함이었다. 5. 춘산여행도는 참담하고, 세월은 멀어졌고, 나그네는 슬프고 외로웠다.

낭만은 붕붕과 함께 있고, 나는 벽에서 비명을 질렀다. 만리강산이 풍생하며, 10 년 동안 기운이 넘친다.

의혈을 한 번 써보고,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6. 요태곡 청산은 아직 백노인보다 앞서 한기가 나그네에게 요대로 가라고 재촉했다.

길이 깊고 느슨하여 구슬이 옥몽을 튀기다. 날으는 하늘이 아득할 때, 산사의 스님들은 놀라서 아침 종을 울리며 부처님의 이름을 읽어서 이 인재를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소무방양은 세외의 고향을 보고 싶었지만 만리장성의 길이는 볼 수 없었다. 홍비의 책을 기대하고, 나는 슬프게 석양을 하늘로 불렀다.

고연이 비명을 지르며 청추절에 철인들도 슬프고 눈물도 없다. 하지만 이 기관이 국가를 위해 봉사하게 하려면, 세계의 끝은 어디입니까? 8. 그윽한 향은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를 사랑하지 않고, 홀로 오한산을 자랑한다.

허리케인이 가장 좋은 곳을 지나니, 추위와 향기로운 9 천 리를 넘겼다. 여름빛이 만 보산을 비추고 있는데, 이 축제는 역사로 가득 차 있다.

천성적으로 삼동설을 즐겨 치고, 봄에는 만민을 보답한다. 9. 세상에서 아름다운 것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한매 한 자루를 잘라 하늘 끝까지 남겨 두다.

선객이 풍속을 바꾸려 하자 농부는 삼마를 탄식했다. 유방은 천년의 눈보라를 거쳐 중화에 단독으로 적자의 마음을 바쳤다.

누가 삼동에는 봄빛이 없고, 만리노을이 빙산 위에 높다고 말합니까? 10. 이희의 모란은 꽃이 피면 말없이 척박하다. 밖에서 천둥이 치지 않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영지의 혼란을 포함해서, 쥐새끼들을 강도둑이라고 부를 수 없다.

천노, 한별이 떨어지고, 백의가 따르다. 9 만 리에 진출하여 총알이 금메달을 땄다.

1 1. 태공이 천운 현무, 사악한 공기를 수사하다. 대국이 수백만 년 동안 천마가 허사로 포로가 되었다.

예술의 귀재는 성황을 깜짝 놀라게 했고, 정의감은 절대적으로 최고였다. 위대한 한계는 무엇입니까? 태양, 달, 별들이 수천을 비추고 있다.

12. 천산은 청정한 마음으로 천산의 눈을 사랑합니다. 괴적이 공과를 논하다. 영웅이 직장을 버리고 떠났다고 들었는데 동해 춘조를 보지 못했다.

장사의 원한을 참으며, 해와 달을 하늘에 매달아 달라고 묻지 마라. 거인의 눈은 작지만 영웅의 마음은 넓다.

13. 오대시안, 설령 용등해가 일어나더라도 오대호정을 부여하기는 어렵다. 요순에게 악노가 짖어 대자 대중은 일제히 탄식할 것이다.

1 인치를 장검으로 바꾸어 천하의 모든 늑대와 승냥이를 죽이겠다고 맹세하다. 만약 그가 그 해에 개선의 날이 있었다면, 나는 재기할 것이다.

14. 대수봉도는 10 년 동안 우울하고, 기둥이 기울어지고, 노여움이 담력에서 태어났다. 한 줄기의 호기가 일월을 가득 채우고, 의심은 무지개 독수리이다.

수경제는 하늘을 보양하고, 격려는 뇌공을 채찍질한다. 패권의 위대함에 대해 말하자면 하늘은 나에게 동풍이다.

15. 구로강의 첫 신작은 이미 잊혀져 글씨가 주옥이다. 졸졸 흐르는 강변에 하늘이 노래하고 있어 사조가 펜처럼 날고 있다.

한숨, 천둥, 날씨는 분노하지 않고 위세를 부린다. 갑자기 영웅이 도둑에게 억울하다는 말을 듣고 천하의 영웅들은 모두 슬펐다.

16. 여산고도 같은 방에서 뭐가 급해요? 함부로 말을 해서 사자를 가두다. 사자가 울면서 여산에 작별을 고하자 여산은 슬프게 고개를 숙였다.

대신이 없는 지옥을 부수려면 사다리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야 한다. 뒤돌아 보면 비바람을 묻지 않고 공과를 알 수 있다.

17. 이백의 여행지도는 매일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대지의 영을 부른다. 한번은 산이 호랑이를 쫓는데 사용되었고, 몇 번은 불바다 전쟁이었다.

시는 영광으로 가득 차 있고, 유철의 글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왜 장안로로 돌아가야 합니까? 그런 다음 성세를 위해 간통을 없애다.

동그린 파라다이스가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은하수가 어둡다. 옥제에게 더 많은 상을 주지 말고, 강한 도둑의 머리를 요구하라. (서양속담, 돈속담)

반평생에 피를 흘리며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다. 격분한 만리, 천지의 천재, 보국의 은혜, 보국의 원한.

19. 사슴 사냥은 8 천리를 날 계획이다. 몇 년 동안 적수가 없었습니까? 얼마나 많은 전쟁을 했는가? 얼마나 퇴폐적인가, 얼마나 신기한가? 시가 청아하고 고상한 것을 이야기하며 그윽하고 그윽한 것을 찾다. 가유관에 흔적이 있는데, 나는 내가 사슴을 사냥했을 때를 기억한다.

20. 작년에 군신조어에 상행하여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있다. 온 하늘에 승전보가 가득하고, 삼군 깃발이 천하를 두루 불렀다.

단번에 대단해지더니, 웃음이 완고한 적을 깨뜨렸다. 오늘 영웅의 혼이 없어졌는데, 누가 나를 도와 국치를 갚을까? 2 1. 주매냉새투주메이일보 설날? 천 가지의 슬픔이 나를 맴돌고 있다.

아침에, 나는 영새의 도래를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공허할 때 옥음을 전하고 싶지 않다. 황혼 무렵 독수리가 계곡으로 돌아왔고, 자정에 거북이가 해변에서 울었다.

자신의 친골육을 우는 것이 자신의 어머니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지 않습니까? 22. 공중 파빌리온은 밤에 시원합니다. 헌태는 군군을 어디로 보낼 것인가? 홍비는 늘 가슴 아픈 문장을 전달한다. 한 사람이 출세해서 뭐가 급해요? 영대 10 은 신의 노여움이 없다.

나는 너를 위해 노래 한 곡을 부른 적이 없다, 만리한서리. 그런 다음 주산에 가서 진주를 찾아 눈물을 흘리며 바다로 갔다.

23. 죽은 나무 대나무 돌, 바람이 낙엽을 불고 맑은 하늘, 나는 광가를 틀어 영웅을 부른다. 노래 완료, 잔을 들어 하늘을 묻고, 하늘은 나의 성의를 웃는다.

잔에는 달이 있고 하늘이 있고, 배 속에는 정이 많다. 인생은 몇 번이나 취할 수 있습니까? 왜 날이 밝을 때까지 마시지 않습니까? 24. 대만 외에 만 잔의 술이 마음에 스며들고, 군은 술에 취해 소년광에 대해 이야기한다.

바람이 불어 바람이 불면 나 혼자 패왕을 괴롭힌다. 왜 구룡당을 깨고 시리우스를 구부려야 합니까? 오늘 술은 명월을 초청하고, 시는 왕양에 있다.

25. 군차 여행도 홍비 () 가 홍진 () 으로 날아 들어왔고, 뜬구름이 나와 함께 했다. 명리장에는 공덕이 없고, 울퉁불퉁한 길은 모두 응성충이다.

성패로 영웅을 논하지 마라. 신병이 하늘에서 내려와 바람이 휩쓸고 구름이 적진을 돌파했다.

26. 강가 원경 * 증석 10 년은 늘 100 년을 걱정하며 홀로 푸른 하늘을 걷는다. 신은 내가 지금 걱정하고, 한별은 북두로 가득하다.

흐르는 물처럼 세월을 흐르고, 노랫소리처럼 고인을 추모한다. 당신의 마음속에는 얼마나 많은 사랑과 증오가 있습니까? 평생 모처럼 되돌아왔다.

27. 여행계획은 낭만적이고 분방하며 청춘의 좋은 세월을 저버리지 않는다. 3 년은 흐르는 물과 같고, 일단 슬퍼하면 난장판과 같다.

나는 군대를 따라 동쪽으로 갔는데, 누가 너를 데리고 서쪽으로 갔니? 먼 곳에서 만리길을 바라보니, 복성이 하늘 끝까지 높이 빛난다. 28. 추산초당도는 그 해의 비바람 속에서 꽃철이 군과 만난 것을 기억한다.

탁주 한 잔이 오늘 옛날을 향하여, 신필처에서 호정을 토로하였다.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싫지만, 나는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지금까지 너를 위해 생활을 써본 적이 없다.

지금 와인 공급은 어디에 있나요? 빈자리가 가득 차다.

3. 사람들의 명랑한 성격과 문화를 묘사한 고시. 중국에는 1, 산과 중수, 유암화명, 또 다른 마을과 같은 고시가 많다.

육유 2, 노인이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3,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당이백 4. 좋은 바람이 그 힘으로 나를 청운으로 데려다 주었다. 조청설금 5. 나는 하느님이 다시 일어서시고,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재능을 내려놓으실 것을 제안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청궁자 정 6. 느릅나무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아직 구름 속에 안개 속에 있기 때문이다. 유당 옥계 7. 야망은 높지 않지만, 야망이 없는 삶은 백 살이다.

청대 사옥곤 8. 향진이 장안 () 으로 가득 차 있고, 온 성이 금화로 가득하다. 돈 황 둥지; 9,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너는 웃지 않고, 예로부터 몇 사람을 다투었다.

당 10, 한번은 산꼭대기에 올라가 훔쳐본 적이 있는데, 한눈에 보니,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인다 .. 당대의 두보.

4.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두보' 이백의 두 가지 꿈, 아래' 는 타향에 있는 타향인,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왕위는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내 형제들의 작은 배, 대나무 망토, 한 노인이 추운 강에서 낚시를 하는 것을 떠올렸다.-눈.

유종원 \ "강설 \"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어 고성, 만 보이다. -왕 zhihuan \ "Liangzhou 단어 두 곡, 상편 \" 구석에 매화 몇 가지가 있어, 링한 혼자 열린다.

왕 안시 \ "메이 \", 때까지, 나는 내 컵 을 들어 달 을 물어, 내 그림자 를 가져, 우리 셋 하자. 이백은' 독음명월 4 수 상편' 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서측으로, 명월은 갈고리와 같다.

이어' 회환, 묵묵히 서루에 간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이백' 망천문산' 은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경정산밖에 없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는 나비를 배회하며 가끔 춤을 추고, 아름다운 꾀꼬리는 울기만 한다. -두보 \ "강변에서 혼자 꽃 여섯 번째 \" 새가 높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이백 () 은' 혼자 경정산 ()' 에 앉아 한우 () 에 들어와 혼자 배달한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누가 서풍이 혼자 서풍을 읽고, 쓸쓸하고 노란 잎이 창문을 닫고, 회고.

-나란성드 \ "Huan Xisha 누가 서풍 독량한 \" 사방팔방 소리, 수천 마일 떨어진 긴 연기 황혼 고독. -팬 Zhongyan \ "어부 자랑 가을 생각 \" 독립적 인 고층 건물, 지평선을 바라본다.

-연 슈 \ "liangzhu 임계 값 국화, 걱정, 연기, 푸른 눈물, 루 \" 는 외딴 잔디 크릭 옆에 태어 났으며, 깊은 나무는 황달 소리를 냈다. -웨이 우 잉 \ "웨스트 크릭 Chuzhou 에서 \" 고독한 무덤, 슬픈 곳이 없다.

스시 \ "강정월 이십야몽 \" 청해 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왕창령' 군 7 곡 4 부' 가 정문에서 나와 들판을 보고 메밀꽃이 달빛 아래 눈처럼 피었다.

바이 주이 \ "시골의 밤 \"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비파를 연주하고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왕 웨이 \ "주홍 \" 야생 검은 색, 강선 은 분명하다.

두보'' 봄밤 희비''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수면이 평평하고 구름이 낮다. -바이 주이 \ "전당 봄 투어 \" 황석탑 앞 임강수동, 봄기운이 나른하다.

-두보 \ "강변 혼자 꽃 5 부 \"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두보 "높이 오르다".

5. 어떤 고시가 사람의 성격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까? 영메로송은 특히 다리 밖을 끊어야 하는데, 외로움은 견디기 어렵다. 황혼 무렵 이미 매우 외로웠지만, 더욱이 비바람이 몰아쳤다. 무심코 봄을 다투니, 모두들 질투한다. 진흙으로 박혀서 재로 갈아서 향기만 변하지 않는다. 진흙은 물들지 않았지만 맑고도 요염하지 않다. 교제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기가 멀고 맑다. 주돈이' 애련설' 은 사람들이 좋은 색깔을 칭찬하지 말고 신선한 공기만 건곤 (왕고수면) 에 비춰주면 된다. 칭송가 [명] 우겸은 자신의 강인하고 불굴의 품성과 결국 악세력과 싸우는 사상적 감정을 비유적으로 표현한다. 만약 불이 난다면, 그는 싫증을 느낄 것이다. 인간의 순수함을 유지하고, 도연명 5 수의 귀원시: 속운이 없고, 자연히 언덕을 사랑한다. 먼지망에 잘못 들어간 후 13 년 동안 지속될 것이다. 새들은 노림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집을 그리워하고 있다. 황야가 열리면 그들은 정원으로 돌아갈 것이다. 10 여 묘의 방집, 팔구 초가집, 뒷처마 버드나무 그늘, 앞에는 이도로당이 있다. ,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둘째, 야외인은 적고, 궁벽한 시골은 수레바퀴가 적다. 낮에 나는 비적 경찰을 숨기고 빈방의 먼지를 생각했다. 나는 장터에 있을 때 풀을 입고 함께 왔다 갔다 했다. 너를 만나서 잡담이 없어, 삼마길이 길다. 삼마의 날은 매우 길고, 나의 땅은 매우 넓다. 나는 늘 서리가 내리는 것을 두려워하며, 나는 풀과 함께 흩어질 것이다. 셋째, 나는 산남에 콩을 심을 것이다.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야외유랑, 야외오락, 아이와 조카를 데리고 야외시장을 걷고, 산야와 용을 돌아다니며, 과거에 살고, 우물과 난로에 유산, 썩은 오디, 대나무를 남기려고 한다. 이 사람은 어떤 사람입니까? 월급쟁이가 나에게 "죽으면 쉬지 않는다", "평생 다른 시장" 이라고 말하는 것은 사실이다! 생활은 허황된 것 같고, 결국 나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것이다. 5: 서글픔을 느끼는 것이 유일한 귀로이며, 울퉁불퉁하고 우여곡절이다. 계곡이 맑고 얕아서, 내 발을 만났을 때, 나는 새로 끓인 술을 쏟았고, 닭 두 마리는 야생동물 고기 쪽으로 가까이 다가갔다. 날이 어두워지자 가시봉이 명초를 대신했다. 희장고생과 저녁이 짧아 이미 천욱에게 돌아갔다. 나는 고생할 것이다, 나는 강할 것이다, 나는 달니를 보낼 것이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몸은 참을 수 없지만 마음은 자신보다 강하다. (추근' 만강홍간담') 여자는 영국의 물건이 아니라 매일 밤 용천 벽에서 노래를 부른다! 이백: 1. 안능은 눈썹을 구부려 달관 귀인을 위해 봉사하라고 권할 수 있으며, 달관 귀인은 결코 성실한 얼굴을 볼 수 없다. 2. 밖에 나가서 하늘에서 웃고 있는데, 우리는 쑥 사람인가요? 3.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내 눈앞에 출구가 없다. 홍루몽': 1 에서 나왔어요. 꽃이 만천하에 피자 붉은 향기가 간간이 사라졌다. 2. 봄꽃이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서 죽을 때이다. 3. 나를 위해 슬픈 노래가 없다. 꽃이 시들었는지 모르겠다.

6. 인물을 묘사한 시 (1) 는 권세 있는 사람을 존경하지 않고, 호방하고 소탈하며,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이백처럼요. "아이고,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관 귀인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담박하고 부귀하고 권세 있는 사상을 경멸하며, 또한 그의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개성을 반영하였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그의 소탈함을 알 수 있다.

(2)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며 셔츠가 눈물에 젖었다.

예를 들면 두보. "앤드류의 저택과 천만 개의 방 사이에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미소를 짓고 있다. 아이고,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니 나 혼자만 얼어 죽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시인은 개인의 비애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 사람을 밀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성격을 나타낼 수 있다.

(3) 산천을 사랑하고, 전원으로 은퇴하다

예를 들어 도연명.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한가한 은거 생활을 보여 관청에 대한 시인의 혐오와 시골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왕 웨이. 산거추야' 는 늦가을공 산신 비의 광경을 묘사함으로써 산수경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4) 불행한 인재는 보답을 받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첸 지앙. 유주성 위층에 적혀 있다. 나는 성인의 왕을 보지 못했다. 그 후 나는 성인의 선생님을 보지 못했다. 망망한 우주를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눈물을 흘린다. 공보국보국의 마음은 있지만 재능을 시전 할 수 없는 지식인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5) 국가에 보답하고 관대하게 분개하기로 결심하다.

예를 들어 육유 (), 신 () 기아 () 의 많은 시들은 충군보국, 중용되지 않은 감정, 생생한 이미지를 반영하고 있다. 예를 들면' 수자'' 11 월 4 일 풍운'' 파진'.

7. 인물의 성격을 묘사한 시 (1) 는 권세 있는 사람을 흠모하지 않고 호방하고 소탈하며 이백처럼 오만하다.

"아이고,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관 귀인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담박하고 부귀하고 권세 있는 사상을 경멸하며, 또한 그의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개성을 반영하였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그의 소탈함을 알 수 있다. (2)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셔츠는 두보처럼 젖었다.

"앤드류의 저택과 천만 개의 방 사이에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미소를 짓고 있다. 아이고,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니 나 혼자만 얼어 죽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시인은 개인의 비애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 사람을 밀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성격을 나타낼 수 있다. (3) 산천을 사랑하며 도연명처럼 전원으로 물러난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한가한 은거 생활을 보여 관청에 대한 시인의 혐오와 시골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왕 웨이. 산거추야' 는 늦가을공 산신 비의 광경을 묘사함으로써 산수경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4) 불행한 인재는 야심만만하지만 지불하기 어렵다. 예를 들면 천자앙과 같다. 유주성 위층에 적혀 있다. 나는 성인의 왕을 보지 못했다. 그 후 나는 성인의 선생님을 보지 못했다. 망망한 우주를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눈물을 흘린다.

공보국리민의 마음을 가졌지만 시전 할 수 없는 지식인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5) 육유 (), 신 (), 신 () 은 보국 (), 후한 냉소 () 에 뜻을 두고 있는 시가 많은데, 그들의 충군보국, 중용되지 않는 정서, 이미지가 뚜렷하다. 예를 들면' 수자'' 11 월 4 일 풍운'' 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