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우왕 헨더슨의 작품에 대한 감사
우왕 헨더슨의 작품에 대한 감사
"우왕 헨더슨" 의 주제: 현실적이고 불안한 생활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정신을 추구하고 초월한다.
헨더슨은 귀족 가정 출신으로 정규 교육을 받고 아버지로부터 많은 부를 물려받았다. 이렇게 우월한 조건으로 그는 한때' 딜레마-풍요 속의 정신 공허함: 물질적 빈곤만큼이나 무서운 정신 공허함' 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그의 불확실한 감정은 불안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은' 불확실성' 이지만, 그 불확실성은 단순히 확실성이 결여된 것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다. " 초조함 속에서 헨더슨은 누구의 감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이 쌓은 고민과 고민을 털어놓았다. 예를 들어 모래사장에서 새총으로 유리병을 부수는 등 승객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유태인의 종교적 금기를 경멸하고 조상의 귀족 장원에서 돼지를 키운다. 릴리의 친구들 앞에서 낯선 사람처럼 인사하며 전처에게 충성하는 척했다. 그러나 이러한 반항적인 행동은 그의 내면의 불만을 더욱 심각하게 만들고, 불안이 더 빨리 퍼지는 것은 불안이 감추고 피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주변의 개체로부터 만족을 얻을 수 없을 때, 그의 불만은 자신을 가리키기 시작했다. 이것은 먼저 자신의 외모에 대한 그의 혐오감을 나타낸다.
징그럽다' 와' 불안' 은 통하는 점이 있어 영혼의 불안과 호소를 드러낸다. 헨더슨은 눈빛이 의심스럽고 코가 거대해서 완전히 평범한 얼굴이 아니라 미완성 교회와 같다. " 나무 조각이 코를 때린 후, 그는 고통을 느끼지 않고 단지 "진리가 타격에 따라 온다" 고 생각했다. 진실을 얻기 위해서, 그는 여러 차례 그의 머리를 터뜨리겠다고 위협했다. 그러나 진리에 대한 견지는 더 깊은 불안과 자기 부정을 불러일으켰다. 둘째, 현실의 존재는 그를 현행된 상태로 만들었다. 주로 그가 되고 싶은' 그' 와의 놀라운 격차를 받아들일 수 없었고, 주변 사람들의 실제 생활 상태와 그들이 살아야 한다고 상상했던 상황 사이의 놀라운 차이를 받아들일 수 없었기 때문이다.
탁크스 양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그를 불안하게 하는 가장 좋은 증거이다. 그녀는 생전에 괴상한 노처녀였다. 그녀가 죽은 후, 평소 방 가득 쌓인 허름한 물건들을 치우는 것 외에' 움직이지 마라' 라고 표시된 시체 한 구만 있었다. 이것은 그에게 생존이 터무니없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이제 아무도 인생에서 정말로 자리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차지하고 있는 자리가 다른 사람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기 자리에 없는 사람은 세계 곳곳에 널려 있다. " 이런 이기적인 관념 때문에, 그는 일부러 자신을 고립시켰다. 그의 탈선 행위는 코언이 말한' 고도의 고의적인 저속함' 이다. 그는 "적대적인 비난과 반항의 자세를 견지하며 미친 듯이 그의 정신적 좌절을 토로했다. 그 터무니없는 가면과 저속한 행동 뒤에서 헨더슨은 그가 확신할 수 없는 욕망에 시달렸다. " 매일 오후 그의 생활을 어지럽히고' 내가 원한다' 는 소리를 공격하는 것이다. 그가 억누를수록 목소리가 커진다. 그것은 단지 한 마디만 했다: 나는 원한다, 나는 원한다, 나는 원한다! "소리가 가라앉지 못하고 전보가 대답을 받지 못했을 때, 그의 마음속의 초조함은 곧 분출할 화산처럼 점점 더 심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헨더슨의 불안은 또한 죽음에 대한 그의 극도의 두려움에서 비롯되었다. 벨로는 이렇게 말했다. "헨더슨이 진정으로 찾는 것은 죽음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가 용납할 수 없는 것은 이런 지속적인 두려움이다. 불확실하고 끝없는 두려움이다. 이 공포는 우리 대다수가 생활의 조건으로 여기지만, 그는 경솔하게 거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요리사 lenox 양이 그의 포효에 놀라 죽는 것은 그가 미국을 떠난 가장 직접적인 원인이다. 딕은 익사했고, 그의 아버지는 슬픔으로 죽었고, 릴리의 아버지는 술에 취해 자살했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정신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한편으로는 죽음은 수조 유리를 꽉 잡은 문어와 같아서 종말이 올 것임을 예고한다. 반면에, 그는 물질적인 환경이 자신의 내면의 불안을 달래지 못하고 죽음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다른 환경과 생활 방식을 선택하여 생존의 도전에 용감하게 직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헨더슨의 불안에 대한 다양한 태도와 사물과 도덕적 가치에 대한 불필요한 경험은 그가 심리적 위기에 빠져 독자들을 내면의 갈등에 빠뜨렸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설 속 헨더슨 아프리카 여행의 불안 부분은 매우 느리다. 독자들의 관심은 그가 아프리카에 자신을 설명해야 하는 이유에만 끌렸지만, 이 점은 결코 더욱 분명해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헨더슨은 같은 생각 (즉 불안) 을 반복해서 표현했는데, 어떤 것은 심오하지만, 줄거리를 추진하지는 않았다. 예를 들어, 제 3 장, 그는 특별한 정제가 없다고 말했다. 그가 먼저 돼지를 기르는 동기를 언급했는데, 갑자기 아프리카에 가는 이유와는 상관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그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시작하기도 전에 멈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런 다음 부대에서 다른 사람이 옷을 벗고 더러워지고 톱밥에 맞아 진실을 발견한 사건과 연관이 있다. 이후 그도 멈추지 않고 일관성이 있는지 생각했다. 모든 조각은 오프라인 진주처럼 독자 앞에 나타난다. 돼지를 키우고, 노동을 하고, 아버지처럼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릴리와 만나 갈등을 빚는다. 이러한 합병은 헨더슨이 이야기를 들려주려는 원래의 의도를 바꾸지 않고, 단지 그가 회상할 때의 불안을 되풀이했을 뿐이다.
"우왕 헨더슨" 의 주제는 이 강인한 줄기처럼 헨더슨의 현실 생활과 마음의 여정을 잇는다.
헨더슨은 심신이 지쳐서 미국을 떠나 인류의 평온한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이상적이고 깨끗한 아프리카를 여행하기 시작했다. 이번 아프리카 여행은 여행이라기보다 자기 추방이다. 그는 왕복 항공권을 전혀 사지 않아서 소지품이 거의 쓸모가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목적지도 없고 시간 제한도 없는 망명이었다. 그의 마음을 정화했을 뿐만 아니라, 존재의 본질을 깨닫게 해 주었고, 진정한 나의 귀환을 실현시켰다. 그의 추방은 그 자신이 강요한 것이다. 이것이 그가 불안에 저항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자, 그가 궁극적인 목표 (윌라탈리처럼 시공간을 초월한 영원한 존재) 를 달성하는 방법이다.
헨더슨은 애니웨이 부족에서의 경험은 세 가지 전형적인 이미지, 즉 라이터, 비옷, 다이너마이트를 둘러싸고 있다. 그들은 그가 노리개나 자랑의 선물로 취급을 받아 그가 물질사회에 대한 기대가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물과 상대적인 불을 상징하며 가뭄에 시달리는 마을 사람들에게 걱정과 두려움을 안겨주고 있다. 나중에 다이너마이트로 개구리를 폭격해 온 부족을 완전히 파괴하고 자신의 노력을 망쳐 안네웨이에서 쫓겨났다.
표면적으로 헨더슨은 안네웨이 부족을 떠난 후 이전의 비관적이고 취약한 상태로 돌아갔다. 사실 그는 생활에 대해 많은 새로운 견해를 가지고 있다. 첫째, 글렌-도-모라니, 이것이 바로 그가 원하는 것이다. 윌라탈리는 그에게 말했다. "이 세상은 아이들에게는 낯설고 신기하지만, 그는 더 이상 아이가 아니다." 이런 애매해 보이는 말들이 그의 마음속에 파란을 일으켰다. 그는 "이 판타지 세계에 대해 어린아이 같은 환상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그는 현실을 직시할 수 없고 상상력에 빠져들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 고 말했다. 불안과 죽음이 그를 절망의 심연으로 몰아넣었을 때, 그의 생활에 대한 끈기와 호기심은 그를 다시 일으켜 세우도록 격려했지만, 헨더슨은 다른 성인들처럼 필요한 책임을 지고, 삶을 진지하게 대하며, 맹목적으로 움츠러들지 않아야 했다. 둘째, 이전 점을 바탕으로 그는 자신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헨더슨은 윌라탈리 금욕주의의 높이에 도달하기를 갈망하지만, 그는 단지 존재의 길을 배회하고 있을 뿐이다. 헨더슨의 불안과 생활에 대한 열정은 그에게 고된 보수의 기초를 주었고, 그래서 그는 의연하게 자신의 진정한 존재를 실현하기로 결정했다. 마지막으로, 그가 아프리카로 깊숙이 들어가 부족민들과 교류하면서, 그는 소속감을 찾았다. 현대사회에 속한 자아를 잊은 후, 그는 점차 원시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그 자신은 이 늦은 아름다움이 무거운 대가를 치렀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여전히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 즉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실, 그를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애니비 부족의' 끝없는 아름다움' 이었다. 이 세 가지 점은 항기조 업주 장의 끝으로 이해할 수 있다.
헨더슨은 책에서 "우리는 항상 죄에 대해 관대해야 하며, 먼저 성실하고 사심이 없어야 한다" 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비록 그는 줄곧 이 말을 반복했지만, 그의 마음속의 목소리처럼 그 근원을 찾을 수 없었다. 비록 그가 그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그는 자신이 무엇을 요구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다. 그들은 은유적으로 소설의 단서를 표현했다. 그가 존재의 의미를 적극적으로 탐구해야 가슴 속의 목소리가 점차 가라앉았다.
헨더슨은 망명 경험에서 깊은 인생철학을 배웠고, 그의 인생 태도를 바꾸었다. 우선, 그는 자신이 줄곧 직시할 수 없다는 관념을 받아들였다. "사람이 죽으면 완전히 죽는다." Len Joxe 양의 죽음은 사람이 죽은 후에는 영혼이 부활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준다. 빌라탈리의 영향으로 그는 이기주의와 인종 우월감에서 벗어나 죽음을 이성적으로 바라볼 수 있었다. 거꾸로 걸려 있는 시체를 보았을 때, 몸 속의 이상한 반응은 두려움뿐만 아니라 동정과 아쉬움도 있었다.
죽음은 모든 것을 피할 수 없는 가장 직접적인 현실이지만, 인간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죽음을 두려워하는 속박에서 사람을 해방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헨더슨은 자신과 타인을 구하는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했다. 발리리 부족의 왕인 대복은 인간이 동물의 본성을 회복하고 고귀한 야수 (예: 사자) 로부터 에너지를 얻어 고귀한 행동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헨더슨은 자신의 관점을 수정했다. 설령 그가 사자와 평화롭게 지낼 수 있다 해도 사자처럼 걷고 으르렁거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사자가 아직 무엇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인간으로서의 욕망' 이다. " "야생 동물 한 마리가 자연의 보호를 받는다고 해도 어떻게 될까? 어린 시절이 끝나기 전에, 우리도 생명을 주는 이 부분을 즐겼다. 이제 우리는 또 다른 사업인 두 번째 프로젝트인 두 번째 축복을 완성해야 합니까? " 그러므로 사람들은 과거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현재를 파악하고 미래를 전망해야 한다. 그에게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의사가 되는 것이 그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실현하는 최선의 선택이다.
헨더슨이 정글 소각, 저수지 폭파, 발리족의 우왕 등 일련의 미친 행동을 겪었을 때, 헨더슨은 자기구속 과정을 마치고 결국 생명의 참뜻이 인류에게 기여하는 것임을 깨달았다. 심리묘사
심리 묘사는 인물의 내면 사상과 활동에 대한 상세한 묘사이다. 심리 묘사는 인물의 내면 활동뿐만 아니라 인물의 성격과 장소도 반영할 수 있다.
따라서 심리 묘사는 소설에서 인물의 사상적 성격을 묘사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우왕 헨더슨" 은 지난 세기 지식인 심리를 분석하는 것을 주제로 한 소설이다. 그것은 사실 부유한 환경에 사는 지식인이 자발적으로 도시 생활을 포기하고 황무지로 가서 영혼의 자기 구속 과정을 완성하는 과정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소설 속 인물에 대한 심리분석이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벨로는 미국 부자인 유진 헨더슨이 아프리카의 이 황량한 땅에 들어가 우월함에서 막막함, 부유함에서 가난에 이르기까지, 지겨움에서 정신적 승화에 이르는 과정을 거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소설은 바로 대량의 심리적 묘사를 통해 인물의 내면활동을 드러내고, 그들의 풍부하고 복잡한 감정과 그들의 내면이 바뀌는 과정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소설의 첫 번째 부분은 번화한 헨더슨에 살고 있으며, 정신은 극도로 허전하며, 자신의 큰 남자 중 한 명과 야전병의 경험으로 곳곳에서 사람들과 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헨더슨의 마음이 매우 공허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항상' 내가 원해, 내가 원해' 라는 목소리가 그의 마음속에 메아리쳐 헨더슨을 슬프게 했다. "노래를 부르거나 뭔가를 읽어줄게." " 하지만 가끔은 작업복을 입고, 사다리를 오르고, 천장의 갈라진 틈을 닦거나, 나무를 베고, 밖에서 트랙터를 열고, 돼지우리에서 뭔가를 하는 것은 쓸모가 없다. 아니, 심지어 없어! 시골이나 도시에서 싸우든 술을 마시든 일을 하든 이 목소리는 나를 따라다닌다. "이런 심리상태는 헨더슨의 내면적인 갈등을 보여 주며, 그가 의식걱정 없이 부러워하는 생활 속에서 마음의 평온을 얻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줄곧 지루하고 어찌할 바를 몰라 줄곧 자신의 영혼이 놓을 곳이 없다고 느꼈다. 55 세 때 그는 의학을 공부하고 싶었지만, 결국 가족의 반대 아래 움츠러들었다. 그래서 그의 마음은 마치 인생에 대한 새로운 선택을 하도록 부추기는 내재적인 추진력이 있는 것처럼 계속 시끄럽게 떠들어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헨더슨이 발리리 부족에 들어가 그곳의 대부 왕과 친구가 되어 왕의 마음을 사로잡는 말을 들었을 때, 작품에는 긴 심리적 묘사가 나왔다. "나는 (헨더슨을 가리킴) 내 얼굴이 길어질수록 도시의 한 블록까지 길어진다고 느꼈다. 우리의 대화가 매우 고상하기 때문에, 나는 열광과 흥분에 불을 붙였다. 내 눈앞에 보이는 것은 두 배 혹은 세 배 뿐만 아니라 금색, 빨강, 녹색, 가지 등 수많은 흔들리는 후광도 있다. , 모든 것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동심원의 모양입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매우 멋진 심리적 묘사이다. 헨더슨이 자신의 자신감을 들었을 때의 흥분을 표현하기 위해 저자는 긴장한 심리활동으로 인한 각종 생리반응을 일부러 과장한 수법으로 써내려 한 번의 내면활동을' 얼굴이 길어지고 길어지고 있다' 와 눈앞의' 수많은 흔들리는 후광' 의 생리적 변화로 만들었다. 이 멋진 문장들은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진실하게 전달하며, 독자들에게 헨더슨 마음의 강렬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상세 설명
세부 사항은 문학 예술 작품에서 인물, 사건 발전, 자연 경관, 사회 환경을 묘사하는 가장 작은 단위이다. 세부 묘사는 진실하고 생동감 있고 주제의 표현에 복종해야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멋진 세부 사항은 소설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자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부분이다. 디테일은 인물의 성격을 형성하고 성장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섬세하고 다채로운 역할을 한다. 이 점에서 벨로의 소설 언어는 매우 뛰어나다. 비왕 헨더슨' 의 시작 부분에서 헨더슨의 부유한 가정과 답답한 마음을 독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벨로는 헨더슨이 아버지가 남긴 서재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한 것은 풍자적인 디테일이다. 헨더슨의 아버지는 수천 권의 책을 남겼는데, 그중 많은 것은 그의 아버지가 직접 쓴 것이다. 하지만 헨더슨이 아버지가 남긴 장부를 열었을 때, 그는 "우리 아버지는 항상 지폐를 책갈피로 쓰시고, 주머니에서 무엇을 꺼내면 5 원, 10 원, 심지어 20 원" 이라고 보았다. 현재 자주 사용하지 않는 30 년 전의 노란 지폐도 뒤집혔다. 이 오래된 지폐들을 보고, 나는 향수를 품고 매우 기뻤다. 그래서 나는 도서관 문을 잠그고 아이가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 그래서 나는 오후 내내 15 의 계단에서 쭈그리고 앉아 책을 이리저리 흔들었고, 지폐는 책장에서 땅으로 떨어졌다. "
헨더슨은 아버지가 남긴 수천 권의 책에서 철학적 명언을 찾아 자신을 격려하려고 했지만, 그는 책에서 아버지가 남긴 낡은 지폐를 발견했다. 이 노란 낡은 지폐들이 책장에서 떨어졌을 때, 이 세부 사항은 풍부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우선 헨더슨 가문은 참으로 부유한 가족이며, 그들은 책 속의 지폐를 조금도 개의치 않고 잊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헨더슨의 가족은 정신적으로 공허한 가족이다. 손에 든 지폐 외에 그들은 거의 아무것도 없다. 공부할 때에도, 그들은 여전히 지폐와 책을 연결하는 것을 잊을 수 없다. 셋째, 헨더슨의 독서는 사실 한 자세일 뿐이다. 그래서 그가 책에서 아버지의 유물을 발견했을 때, 그는 즉시 독서를 잊고 이 낡은 지폐들을 찾는 데 전념했다. 그래서 그의 독서의 마지막 결말은 "나는 수십 권의 책을 뒤져서 모든 돈을 찾았다" 는 것이다.
헨더슨은 발리리 부족이 움직이는 나무 조각상에 대한 묘사가 소설에서 매우 중요한 인문학 장면이다. 작가는 이 순간을 묘사하는 데 많은 지면을 써서 많은 멋진 세부 사항을 만들어 냈다. 벨로는 먼저 엄마 같은 거대한 목각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녀는 그렇게 거대하고, 그렇게 드럼이고, 모양도 이상하다. 그녀는 내 눈앞에 기름을 바르고 반짝 빛났다. 파리가 그녀의 몸을 기어오르고 있는데, 이 공중의 작은 괴물 중 한 명이 그녀의 입술에 서서 자신을 목욕시키고 있다. 놀란 파리가 도망칠 때 얼마나 빨리 날아요! 클릭합니다 헨더슨이 거대한 어머니의 조각상을 집어 들려고 할 때 헨더슨은 우상을 여자로 여겼다. "내 배가 그녀에게 다가와서 무릎이 약간 휘었다. 그녀는 살아있는 늙은 여자 냄새가 난다. 정말이지, 나에게 그녀는 살아있는 사람이지 우상이 아니다. 우리는 도전자와 투사로서 서로 대항한다. " 그래서 헨더슨은 노부인과 이야기하는 방식을 취하여 부드럽고 다정하게 그녀를 껴안았다. "나는 그녀의 조각한 가슴에 뺨을 붙였다." 나는 무릎을 구부리고 그녀에게 말했다. "일어나서 걸어요, 여보. 자신을 더 무겁게 만드는 것은 소용이 없다. 네가 두 배나 무거워도 나는 너를 들어올릴 것이다. "이 이상한 대화에서 거대한 여신 Mama 가 순순히 몸을 옮겼고, 헨더슨은 그녀를 20 야드 성공적으로 이동시켜 모든 발리리 사람들의 환호를 받았다.
소설에는 또 하나의 놀라운 줄거리가 있다.' 임중우왕' 이라는 칭호를 받은 헨더슨은 대부왕에 의해 그의 집에서 기르는 사자를 만나러 초청되었다. 준비되지 않은 헨더슨은 갑자기 무서운 야수 한 마리가 그 앞에 나타나는 것을 보았고, 심지어 다페이에게 안겨 사자를 만지기도 했다. 그의 감정은 매우 긴장되었다. "이 야수가 계속 왔다갔다하자 왕은 내 손목을 잡고 내 손을 갈비뼈에 눌렀다. 그의 몸의 털이 천천히 내 손끝을 미끄러져 지나가자, 나는 내 손톱이 다섯 개의 불을 붙인 촛불처럼 타오르는 것을 느꼈다. 내 손의 뼈도 불타고 있다. 그런 다음 감전된 것처럼, 팔에서 가슴까지 끔찍한 느낌이 퍼진다. " 벨로의 멋진 붓놀림에서 헨더슨의 놀란 미세한 활동은 매우 특별한' 불타는 촛불' 과' 감전의 느낌' 으로 묘사되어 천천히 온몸으로 전달되어 관객들에게 생동감 있게 전달되었다.
경관묘사
우왕 헨더슨' 의 이야기는 주로 아프리카 복부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아프리카 내륙 풍경에 대한 묘사가 소설의 매우 매력적인 부분이 되었다. 벨로는 대량의 아름다운 글로 아프리카의 아름다움, 야성, 장엄함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그가 처음으로 아프리카에 들어가 황무지에 들어갔을 때, 헨더슨 앞에 펼쳐진 산경은 매우 아름답고 생생했다. 그래서 벨로는 일련의 기묘한 동사로 이런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구름이 산비탈에서 태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증기 한 가닥이 바위에서 솟아오르는데, 흔히 볼 수 있는 증기와는 달리 아름다운 그림자를 던진다. 우리가 숨을 내쉬면 바람이 우리를 향해 불어온다. 고요한 별, 빙빙 돌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새들이 밤에 돌아와 무거운 몸을 안고 날개를 치고 있다. " 이 무인지대에서는 산들이 아름답고 적막할 뿐만 아니라, 대지도 먼 옛날로 돌아와 야성의 목소리를 메아리쳤다. "나는 귀를 땅에 붙이는 것은 마치 드럼에 누워 있는 것 같다." 한 무리의 노새 떼일 수도 있고, 얼룩말 떼일 수도 있고, 나는 듯이 지나갈 수도 있다. ""
이런 풍경에 둘러싸여 헨더슨은 많이 평온해졌고, 마음도 매우 예민해졌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헨더슨, 희망명언) 그는 갑자기 인간과 자연 사이의 불가분의 관계를 깨달았다. 이 연결은 지구가 탄생한 이래로 존재했다.
"나는 역사서에 기재된 고대가 아니라 진정한 고대로 돌아간 것 같다. 이것은 인류가 태어나기 전의 시기이다. 나는 바위와 나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는 것 같다고 믿는다. "
풍경에 대한 묘사든 인물의 언어, 동작, 심리에 대한 묘사든 벨로는 항상 절묘한 은유를 사용한다. 이 은유들은 독자들에게 벨로의 예상치 못한 학술적 풍격과 언어를 다루는 능력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발리리 부족 주변의 환경을 묘사할 때 벨로는 이렇게 썼습니다.
"여기에는 하얀 바위가 많이 있는데, 마치 자연이 손을 뻗어 무지에서 가장 쓸모없는 것 중에서 골라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국에는 분명히 지루한 곳이 있을 것이다. 이 석두 들은 거기서 직접 떨어지는 것이다. " "해가 이미 져서, 마치 큰 소리로 그 산을 선언한 것 같다. 바위에 있는 대부분의 구멍은 열려 있다. " 이러한 역동적인 은유는 시각적 이미지에 청각 요소를 더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헨더슨의 내면적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한다. 동시에, 이러한 진주 같은 은유는 소설의 문학적 의미를 증가시켜 소설이 언어 자체에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고, 독자들이 언어 감상의 관점에서 독서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게 한다.
동물 이미지
돼지
돼지는 소설에서 매우 상징적이다. 벨로는 제 3 장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군대에서 돌아와서 양돈장을 하나 만들려고 합니다. 이것은 당시 인생에 대한 나의 대략적인 견해를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 부대에서 집으로 돌아온 후, 그는 정말' 내면의 요정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며 아름다운 농가, 헛간, 마구간을 돼지우리로 바꿔 잔디밭, 정원, 온실에 돼지우리를 지었다 돼지를 키우고, 넓은 공간을 차지하게 하고, 아름다운 정원과 초원을 파괴하고, 공기를 오염시키게 한다.
돼지의 이미지는 명백하다. 그것은 더럽고, 더럽고, 탐욕스럽고, 게으르고, 어리석고, 비열하고, 인색한 대명사이다. 그들은 하루 종일 음식을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앉아서 생활을 즐기며, 이미지가 추하고 징그럽다. 헨더슨은 또한 자신이 독단적이고, 이상하고, 제멋대로이고, 제멋대로라고 여러 차례 언급했다. 그의 외모도 돼지 같다.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속눈썹이 굵고 짧으며 코가 크다. 그의 몸은 뚱뚱한 통이라 숨을 쉬어도 돼지처럼 울부짖을 수밖에 없다. 헨더슨은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술취한 싸움과 무사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아내에게 그 돼지들을 만지지 말라고 경고했다. 왜냐하면 그는 "그 동물들은 이미 나의 일부가 되었다" 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헨더슨의 입은 답을 주었다. "어떤 의식, 어떤 사람, 한 사람의 몸은 그의 마음과 다르다." 사람은 사실 자신을 묘사하는 예술가이다. 그의 몸과 얼굴은 모두 자신의 정신에 의해 묵묵히 묘사되어 있다. "어떤 사람이 명확한 인생 목표와 숭고한 인생 이상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의 인생은 마치 산송장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의 내면의 비열하고 지루하며 변태는 모두 그의 추한 외모를 통해 드러났다. 기형적인 외모는 내면의 잠재의식 활동의 외적 표현이다.
작가는 상징적인 수법을 성공적으로 운용하여 돼지의 이미지로 사람의 처지가 소외되고 인격이 왜곡되었음을 암시했다.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 외로운 사람은 돼지처럼 흐리멍덩하고 무감각하며 이기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이것은 삶의 가치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헨더슨은 자신이 이 세상에서 무가치하다고 느꼈다.
작가는 헨더슨이 돼지를 키우는 줄거리 묘사를 통해 돼지가 대표하는 여러 이미지에 대한 독자들의 사고를 불러일으켜 주인공의 지루하고 혼란스럽고 비참한 생활환경을 암시했다.
개구리
성서 탈출기는 하느님이' 10 재난' 을 통해 이집트 우상과 거짓 신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셨다고 기록한다. 그 중 두 번째 재앙은 개구리 재앙이다. 우왕 헨더슨에서 헨더슨은 아프리카의 외진 아네비 부족에 도착하여 그들의 유일한 수원은 개구리였으며 연못의 물은 마시는 것이 금지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선량한 아네비족은 개구리의 재앙을 견디고 있으며, 그들이 생명으로 여기는 소도 갈증으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헨더슨은 그들을 구하기 위해 폭탄을 직접 제작하여 물 속의 개구리를 폭파시켜 재해를 없앨 준비를 했다. 결국 개구리는 소멸되었지만 연못도 파괴되고 아네비족은 유일한 수원을 잃었다.
여기서 개구리는 재앙과 연결되어 있는데, 그것은 부정한 동물이다. 그것은 더러움, 추함, 범죄와 악을 선동하고 재난과 번거로움을 가져오는 더러운 영향을 상징한다.
개구리의 이미지는 인류의 생존 환경이 매우 더럽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현대 기술은 사람들을 고난에서 구해내지 못하고 오히려 점점 더 많은 파괴와 파괴를 만들어 내고 있다.
사자
헨더슨의 정신 부흥에서 사자의 이미지는 중요한 상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유대인 작가로서 벨로는 히브리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히브리인들이 숭배하는 동물 사자를 용기, 힘, 지혜의 상징으로 소설에 성공적으로 적용해 헨더슨이 정신적 구원을 구하는 성공을 대표한다. 성경의 다니엘서는 예언자 다니엘이 키루스 왕에게 모함을 받아 사자 굴에 던져진 이야기를 묘사하지만, 그는 아무런 해를 입지 않고 하느님의 보호를 받았다. 소설에서 아프리카 부족의 우두머리인 대부왕은 헨더슨을 관사자의 지하실로 데리고 가서 사자의 자세와 동작, 고함을 모방하도록 가르쳤고, "너 자신을 사자처럼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 고 주장했다.
헨더슨은 내면의 억압을 극복하고 자신감과 용기를 되찾았고, 정신질환을 치료하고, 정신재생과 생존의 계시를 받았다. 결국 헨더슨은 간사한 아프리카 부족에서 도망쳐 이 부호를 가져갔다. 여기서 사자는 사나움, 용기, 힘, 권위의 상징으로 생명과 활력을 대표한다.
인류의 운명과 동물의 운명은 천연적인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동물에게서 자신의 그림자를 더 잘 볼 수 있고, 사람의 생각과 행동은 모두 동물의 행동을 통해 표현된다.
돼지에서 사자에 이르기까지 작가는 일종의 도덕적 선택의 결과를 암시했다. 헨더슨은 돼지를 포기하고 결국 사자를 선택했다. 주인공과 그가 대표하는 현대인들이 한가함, 우울증, 망설이는 일반인부터 책임을 지고 구속을 실시하는' 슈퍼맨' 정신 초월 과정을 상징한다. 벨로의 아름다운 인간성에 대한 호소와 찬양을 동반하다. 요컨대, 벨로의 말체계에서 동물은 이미 순수한 생물의 서클에서 벗어나 수사적 또는 문화적 상징으로 작품 속 인물의 사고 분야와 감정 세계에 들어가 깊은 은유가 되었다.
작가는 은유와 상징글쓰기를 통해 독자의 연상과 상상력을 자극하여 작품 속 인물들과 이 동물들 사이의 동형의 함축적 관계를 구축하고 주인공의 인격적 특징과 정신 상태를 더욱 잘 부각시켜 작품에 풍부한 심미적 의미를 부여한다. 철학적 사각의 난해함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동시에 독자를 위해 독서 장애를 설치하여 작품의' 익숙하지 않은'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작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