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아기가 게임 디자인을 공유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아기가 게임 디자인을 공유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아기가 게임 디자인 문장 1 게임 목적을 공유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물건을 건네주고, 다른 사람과 나누는 법을 배우고, 공평무사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 습관을 기르는 연습을 한다.
게임 단계:
1, 과일그릇에 큰 과일 한 접시를 준비한다.
2. 아기에게 접시에서 귤 한 개를 아버지에게 가져다 달라고 하고, 하나는 어머니에게 주고, 다른 하나는 자기 자신에게 주라고 한다.
2. 아기가 첫 번째 것을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지 않다면 비밀번호를 수정하여 순서를 바꿀 수 있다. 아기는 스스로 하나를 가져갈 것이고, 그 다음 아빠는 하나를, 엄마는 하나를 가져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여러 차례의 연습을 거쳐 인원수를 늘릴 수 있고, 아기에게 할아버지에게 한 명, 할머니에게 한 명 더 전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아기에게 손님에게 물건을 전하게 할 수 있다.
4. 자주 아기에게 손님에게 음식을 집어달라고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사람과 나누는 좋은 습관을 갖게 된다.
게임 상호 작용:
아기가 과일을 어른에게 건네줄 때, 어른은 반드시 고맙다고 말하고 아기를 칭찬해야 한다. 아기가 협조를 거부하면, 어른들은 아기에게 고맙다는 말을 듣거나 칭찬할 수 있도록 잘 가르쳐 주고 시범을 보여 주어야 한다.
팁:
이런 사물을 나누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아기에게 매우 유익하다. 동시에, 모범의 역할은 무궁무진하다. 부부가 물질적인 일로 싸울 때는 아기 앞에서 싸우지 않는 것이 좋다. 아기가 잠시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것들은 모두 아기의 기억 은행에 들어갈 것이다.
엄마는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번 달 큰 아기는 좋은 수면, 음식, 활동, 배변 등 생활습관을 길러야 한다. 아기에게 또래와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준다. 그에게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와 같은 예의 바른 문명의 동작과 언어를 가르치고 씨름한 후 일어나 작은 것을 자신과 나누세요.
아기가 게임 디자인의 두 번째 활동 목표를 공유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1.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다.
학생들에게 공유가 무엇인지 알리도록 안내하십시오.
3. 학생들에게 먼저 주동적으로 다른 사람과 나누는 의식을 확립하도록 지도하고, 다른 사람과 나누는 법을 배웁니다.
행사 중점: 학생들이 나눔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지도하고,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과 나누는 법을 배웁니다.
이벤트 준비:
모든 학생은 좋아하는 장난감, 좋아하는 작품, 가장 깊은 이야기나 이야기, 좋아하는 책 등과 같은 것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야기' 천국과 지옥의 숟가락' 을 안배하다.
교사는 학생들의 활동을 지도하기 위해 대량의 미디어 코스웨어를 준비했다.
활동 과정
판 1. 이런 상황에서 이해하고 공유하다.
선생님: 선생님, 여기 문제가 있어요. (칠판 6-5 =) 계산할 수 있습니까?
6-5 는 반드시 1 과 같아야 합니까? 한번 봅시다.
(6 개의 매우 매력적인 실물 사과 표시) 이게 뭐죠? 그들을 봐, 지금 가장 하고 싶은 게 뭐야?
지금 선생님은 이 여섯 개의 사과를 반에 관심이 있는 학생에게 상을 주신다.
선생님이 물었다: 이 여섯 개의 사과는 모두 너의 것이다. 당신은 그것으로 무엇을 할 것입니까? 왜 이러는 거야? (학생들은 자신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사과 다섯 개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면 너는 무엇을 얻었니? "학생들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한다"
선생님 총결: 네, 겉으로는 사과 다섯 개를 잃어버렸지만 실제로는 다섯 사람의 우정과 선의를 얻었습니다. 물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너는 이 사람에게서 귤 하나를 얻을 수 있고, 그 사람에게서 배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6 가지 다른 과일, 6 가지 다른 맛, 6 가지 다른 색깔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더 중요한 것은, 너는 여섯 사람의 우정을 얻게 될 것이다. (칠판: 6-5=6+6+6+6) 우리는 조금만 바쳤지만 더 많이 얻었다. 그거 아세요? 이것이 공유입니다. (판서: 공유)
판 2: 추억 속에서 공유를 찾다
1. 감동 6. 하나
선생님: 태양은 매일 우리와 빛과 열을 공유하고, 비와 화초와 나무는 이슬을 공유하고, 청소부도 우리와 가지런히 공유합니다. 공유는 일종의 박애다. 사실, 우리 각자는 다른 사람들과 공유했습니다. 돌이켜보면, 당신은 다른 사람과 무엇을 공유했습니까? 예를 들어 6 월 1 일, 어린이날-
(학생들은 급우들과 음식을 나눈다)
선생님 총결: 우리는 자발적으로 자신의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데, 이것은 용기가 필요하고, 또한 너의 선량함과 관용을 반영한다.
학생 공연 이야기: 천국과 지옥의 숟가락.
신은 지옥과 천국을 시찰하기 위해 천사를 보냈다. 천사가 지옥에 와서 그가 손에 1 미터 길이의 숟가락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숟가락에는 맛있는 음식이 들어 있지만, 지옥의 사람들은 굶주림 때문에 얼굴이 누렇게 변해 날씬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숟가락이 너무 길어서 배가 고파서 미친 사람이 입에 들어가지 못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도달할 수 없다면, 땅에 뿌리면, 그것은 즉시 사라질 것이다. 그래서 지옥의 사람들은 항상 반복적으로 음식을 떠먹는다. 만약 네가 닿지 않으면 땅에 뿌리고 사라진다. 노랗거나 날씬하지 않을 수 있나요?
사자가 다시 천정을 방문했을 때, 천정을 발견한 사람도 1 미터 길이의 숟가락이었고, 똑같이 맛있었지만, 천정 사람들은 모두 얼굴이 환하고 얼굴이 환했다! 천국의 사람들은 우호적이고 선량하며, 매우 즐겁게 화목하게 지낸다. 유일한 차이점은 천국의 사람들이 숟가락을 자기에게 먹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서로 먹이는 것이다. 1 미터의 거리가 사람 사이의 제로 거리가 되었다.
선생님: 같은 음식, 같은 숟가락, 왜 한 곳은 천국이고 다른 곳은 지옥이야? 나누는 법을 배우면 지옥도 천국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보충 교재: 공유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3 부: 경험 공유에서 배우기
1 .. 가지고 있는 것을 공유하세요.
선생님: 사실 나눔은 음식을 나누는 것 뿐만 아니라 더 많이 나눈다. 예를 들어, 지금, 우리는 모든 연사들의 생각을 공유하고 있다. 오늘 많은 학우들이 모두 자신이 정성껏 준비한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룹의 모든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까?
(학생 6 명이 자신의 물건을 함께 나누고 반 전체가 소통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즐거움을 나누다
선생님: 자라면서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일을 만나게 됩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과 우리의 기쁨을 나눌 것입니다.
(1) 행복을 회상하다
선생님: 즐거운 음악과 함께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좋아하고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기억해 주세요. 이것은 큰일일 수도 있고 작은 일일 수도 있지만, 분명히 네가 정말 기뻐하는 일이다.
(2) 행복하다고 말하다
조를 나누어 너의' 10 대 기쁨' 을 팀원에게 알리다.
(3) 행복에 대하여: (그룹 교환 후 보고서:)
군중 속에서 다른 급우들에게 당신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의 말투와 표정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마음은 어떤 느낌입니까?
다른 학생들이 자신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있을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4) 행복 공식
선생님: 학생의 표정, 태도, 행동에서 선생님은 여러분 각자가 다른 사람과 자신의 행복을 나누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각 학생도 다른 사람의 행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희비가 엇갈렸어요. 저도 공유하고 있으니까요.
모든 사람의 기쁨. 어쩐지 한 남편이 말했다: (코스웨어 표시: 1 행복 다른 사람과 공유 =2/ 1 행복)
우리 반의 모든 사람은 자신의 즐거움을 모두에게 나누어야 한다. 한 사람의 기쁨은 24 명의 즐거움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자신의 즐거움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면 기쁨이 배가된다. 게다가, 기쁨 속에서, 우리는 이해를 높이고 우정을 심화시켰다. 그래서, 더 행복한 삶을 위해, 우리의 행복을 당신과 더 많이 나누자!
슬픔을 나누다
선생님: 인생의 길에는 기복이 있을 것이고, 당신을 고통스럽고 괴롭게 하는 일도 만날 것입니다. 그거 아세요? 말하다. (학생 연설)
정말 슬프다. 모두들 그를 도울 수 있습니까? 그에게 위로의 말이나 건의를 좀 해 주세요. "학생들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한다"
선생님께서 물으셨다: 너의 슬픈 일을 모두에게 알려주고 건의를 해 줄게. 너 아직도 불편하니? 그거 아세요? 그 남편 스타일은 또한 썼다:
(전시 코스웨어: 1 슬픔을 다른 사람에게 공유 = 1/2 슬픔)
그러면 당신의 슬픔은 24 명이 나누면 1/24 의 슬픔이 됩니다. 이런 슬픔은 너무 보잘것없어, 이런 고통은 곧 모두 빠져나갈 것이다.
섹션 iv, "전쟁의 예술" 공유 됩니다.
선생님: 그거 아세요? 나눔에 능한 사람이 가장 아름답지만 우리 곁에는 다른 사람과 나누기를 꺼리는 사람들이 있다. 사실 그들이 인색하거나 사교적이지 않은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뭔가를 숨기고 있습니다. 그들의 목소리를 들어 봅시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사용하여 사운드 재생:
1. 나는 나의 만년필을 나의 학우에게 빌려줬는데, 그가 나를 대신해서 그것을 망가뜨렸다. 집에 돌아오자 어머니는 나를 호되게 꾸짖으셨다. 나는 다시는 다른 사람에게 어떤 것도 빌려주지 않을 것이다.
2. 나도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지만 다른 사람이 나를 놀리는 것을 조금 두려워한다.
지난번에 내가 좋아하는 책을 나의 좋은 친구에게 보냈지만, 그는 나에게 한 권도 보내지 않았다. 손해를 본 것 같다.
나는 일찍이 나의 좋은 친구와 나의 작은 비밀을 공유한 적이 있지만, 그는 다른 사람에게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 모든 사람에게 알게 하는 것은 나를 매우 체면이 깎이게 했다.
반에 큰 밧줄이 하나 있는데, 그들은 항상 나를 괴롭혀서 나를 흔들게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저는 이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지 않다고 비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 자신의 고충이 있다. 이런 현상들도 우리 곁에 있다. 우리는 이것 때문에 우리에게 큰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공유를 포기했나요?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설득할 수 있을까요?
학생 교류, 교사는 "손자병법" 을 총결하여 공유한다.
① 다른 사람을 보살피다: 잃어버린 학우가 상대방의 입장에서 자신의 감정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과 함께 기뻐하는 것보다 혼자 기뻐하는 것이 낫다" 는 것을 알아야 한다. (코스웨어는 두 가지 유명한 말을 보여줍니다)
행복을 찾는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의 감사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다. 주는 것은 주는 즐거움을 누리는 기쁨이다. -카네기 미국
꽃에서 꿀을 따는 것은 꿀벌의 오락이다. 하지만 꿀벌에게 꿀 주스를 마시는 것도 꽃의 행복이다. -리
(2) 많이 의논하라: 논란이 있을 때 많이 의논하라. 예를 들면 경기 전에 게임 규칙을 정하고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
줄넘기와 마찬가지로, 밧줄은 하나의 집단이며, 모든 학생은 놀 권리가 있고, 누구도 자기 소유를 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여러분이 번갈아 가며 노는 순서는 가방 가위에 의해 결정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③ 목록: 소심한 아이에게는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동창 목록을 선택해 공유할 수 있다.
④ 미리 경고하라: 물건을 빌리기 전에, 너는' 차용' 이라고 선언하고, 그가 소중히 여기도록 해야 한다.
⑤ 비밀을 지켜라: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작은 비밀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는 가치가 없지만 자신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사람과 일을 영원히 가슴속에 간직해야 한다. 기억하십시오: 공유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마십시오.
섹션 v, 감정 승화의 단어 공유
선생님: 우리는 공유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생활 곳곳에 공유가 있습니다. 보세요: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화면)
그림 1: 동북농업대학교 큰형이 자신의 장학금 일부를 우리 학교의 빈곤문명소년에게 기부했다.
그림 2: 동북농업대학의 큰형이 우리 학교에 농구 장기 등의 행사를 증정하였다.
그림 3: 홍위초등학교 전체 교사와 학생이 백혈병 학생을 위해 기부한다.
6 절, 멜로디에서 노래하고 나눈다
공유는 일종의 박애다. 공유하는 법을 배우면, 사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공유는 사상의 깊이이며, 깊이 생각하면서 친구의 고통을 분담한다. 나눔은 인생의 일종의 신앙이다. 공유를 이해하면 존재의 의미를 이해하게 된다. 나눔은 즐겁고 나눔은 행복하다. 즐거운 리듬을 따라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즐기자.
(박수가의 멜로디로 반 전체가 박수를 치며 함께 노래한다. "즐겁고 싶으면 나눠라." 행복을 원한다면 공유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 원한다면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모두 함께 나누자 ... ") 나눔을 배우고, 나눔을 잘 활용하고, 나눔이 여러분을 위해 마음의 불을 켜도록 합시다!
칠판 디자인:
나누는 법을 배우다
6-5=6+6+6+6
1 다른 사람과 나누는 행복 =2/ 1 행복
1 슬픔을 다른 사람과 공유 = 1/2 슬픔.
반영:
현대 초등학생은 일반적으로 외동자녀로 가정에서 비교적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상대적으로 폐쇄적이고 보호가 치밀한 환경에서 자랐고, 타인에 대한 관심이 부족했고, 어느새 이기심, 독점 등 부정적인 감정을 형성했다. 이런 자기중심적 사상은 그들과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마찰을 일으켜 아이들의 인간관계에 큰 장애물이 되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적극적인 심리학의 힘으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나누는 법을 배우도록 지도해야 한다.
활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나는 활동 과정을 여섯 부분으로 나누었다.
판 1: 시나리오의 이해와 공유. 학생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느끼게 한다. 우리는 조금밖에 주지 않지만 더 많은 것을 얻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판 2: 추억 속에서 공유를 찾다. 학생들이 급우들과 음식을 공유하도록 지도하고, 나눔 후의 느낌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학생들에게 자신의 물건을 다른 사람과 나누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고, 당신의 선량함과 관용을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학생들이' 천국과 지옥의 숟가락' 이라는 이야기를 공연한 후, 공유하는 법을 배우면 지옥도 천국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세 번째 부분: 경험을 공유하는 법을 배웁니다. 사물을 공유하고, 즐거움을 나누고, 슬픔을 나누는 세 가지 실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공유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공유는 우리가 함께 즐거움을 즐기고 함께 고통을 겪을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섹션 iv: "전쟁의 예술" 은 공유 될 것입니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로 다섯 명의 학생을 방송하여 왜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지 않은지 설명하다. 그런 다음 학생들이 제 시간에 의사 소통하도록 안내합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의 이해를 바탕으로' 손자병법' 을 총결하여, 학생들이 어떻게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지, 공유에서 직면한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다.
판 5: 감정 승화어 공유. 학생 곁에서 벌어지는 나눔의 미니어처 몇 장을 통해'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희망을 주는 나눔' 을 선보였다. 학생을 촉진하는 것은 하나의 공통된 생각을 가지고 있다.
판 6: 멜로디의 노래와 공유. 마지막으로, 학생들에게 즐거운 리듬을 따라 박수를 치는 멜로디로 반 친구들이 박수를 치며 함께 노래하게 하고, 다시 한 번 나눔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기가 게임 디자인의 세 번째 교육 형식을 공유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그룹 또는 그룹 교육
교육 방법:
라이브 공연, 시범 해설, 행동 분별
활성 목표:
1, 자신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2. 나눔 과정에서 차례대로 나눔과' 선객 후주' 의 나눔규칙을 차츰 세운다.
3. 아이들에게 좋은 사교 도구를 배양한다.
핵심 요소:
작은 장난감, 정말 신기하네요. 모두 함께 노는 즐거움, 겸손, 사랑, 공유, 예의입니다.
이벤트 준비:
코스웨어 "자동차 한 대"
기본 활동:
수입 활동
선생님: "꼬마야, 네 집에 네가 좋아하는 장난감이 있니?"
"당신은 다른 아이들에게 그들의 장난감을 가지고 놀게 했습니까?
(2) 주요 단계
1, 시나리오 공연 또는 코스웨어 데모: 차 한 대
2. 아동 토론 구성:
(1) 분명히 자동차 놀이를 좋아한다면 분명히 생각해 보세요. 너 혼자 놀고 싶니, 아니면 모두와 함께 놀고 싶니?
(2) 그들은 어떻게 놀아요? 왜 비천해야 하는가? 왜 당신은 군군과 단맛이 먼저 놀기를 원합니까?
(3) 남의 물건을 가지고 놀 때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왜 이러는 거야?
3. 핵심 요소를 결합해 아이들이 어떻게 동료와 장난감을 공유하는지 말하게 한다.
활동 확장:
1, 반에' 장난감각' 을 설치해 아이들이 자신의 장난감을 유치원에 가지고 가서 친구들과 함께 놀도록 독려한다.
2. 공유 규칙을 설정합니다.
3. 자신의 행동을 규범화하고, 감화의 영향을 아이에게 감화시킨다.
참고 사항:
1, 아이가 장난감을 동시에 나누는 것을 막고 비교심리가 있다.
2. 나눔 과정의 문제를 주의해서 해결하고 아이가 장난감을 아끼는 좋은 자질을 기르도록 한다.
활동 반영:
1. 아이가 활동의 어느 부분에 가장 관심이 많습니까? 왜요
2. 당신은 이 활동의 성공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개선이 필요한 곳이 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
첨부: "차 한 대" 의 이야기
분명히 걸으면서 손에 들고 있는 장난감 전동차를 즐겁게 바라보고 있다. 그가 전기차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이때 그는 군군과 전단이 맞은편에서 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지체없이 그들에게 안부를 물었다. "군군, 다단, 우리 아버지가 나에게 새 장난감 차를 사 주셨다. 나와 함께 놀자! 클릭합니다
군군과 논은 기쁘게 말했다: "좋아! 클릭합니다
그래서, 분명히, 군주 와 티안 달콤한 함께 열린 공간 에 왔다.
분명히 말했다, "군주, 티안 달콤한, 장난감 차는 내 꺼야. 너는 먼저 놀아야 한다. "
군군이 말했다. "달콤해, 넌 여자야, 너 먼저 놀아!" ""
달콤하게 장난감 차를 받아서 기쁘다. 그녀가 장난감 차의 스위치를 가볍게 누르자 차가 빨리 나갔다. 모두가 박수를 치며 달렸다. 좋지 않아요! 나는 큰 돌을 부딪칠 것이다! 모두가 긴장하고 있다. 그러나, 놀랍게도, 자동차는 석두 주위를 유연하게 돌아서 천천히 멈추었다.
군대가 출전할 차례가 되었다. 그는 자동차가 그 앞에 있는 작은 진흙 도랑을 통과하기를 원했다. 대군은 힘껏 차를 밀어내더니 몇 발짝도 가지 않고 뒤척였다. 분명히, 나는 매우 고민한다. 나는 빨리 차를 주워서 고장이 났는지 보았다.
티안 단 (Tian Dan) 은 군대를 비난하면서 말했다: "봐라, 너는 너무 부주의하다!" ""
군군은 쑥스럽게 고개를 숙이고 분명히 앞으로 가서 말했다. "죄송합니다. 모두 제가 조심하지 않았습니다." "
대군이 미안한 표정을 짓는 것을 보고 마음이 몹시 미안해서 장난감 차를 또 분명히 건네주며 "괜찮아요. 계속 놀아요." 라고 말했다.
군대는 이번에 매우 조심스럽다. 그는 차를 몰고 작은 흙도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두었다. 우선, 그는 손으로 가볍게 차를 밀었다. 자동차가 차체를 흔들었지만, 아주 빠르게 흙도랑을 부드럽게 통과했다.
분명히 차를 노는 방식이 비교적 특별하다. 그는 차가 언덕을 오르게 하려고 했지만, 놀기가 어려웠다. 그가 몇 차례 차의 스위치를 켰는데, 차가 높은 곳에서 미끄러져 내려와서, 분명히 온 얼굴이 땀투성이가 되었다.
브리트니는 말했다: "걱정마, 먼저 뭔가 하자. 클릭합니다
부대는 차가 올라갈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주로 바퀴가 미끄러졌다. 그는 갑자기 과학 활동에서 달팽이를 언덕을 오르게 하는 원리를 떠올려 작은 막대기로 비탈에 횡단보도를 그렸다. "빵빵 ..." 차가 정말 높은 언덕을 올랐다.
분명히 말했다: "군주, 도와 줘서 고마워! 클릭합니다
군군이 말했다. "천만에요. 우리는 너에게 감사해야 한다. 너는 우리 모두를 기쁘게 한다. "
달콤하게도 웃으며 말했다. "감사합니다. 분명히. 내가 새 장난감을 갖게 되면, 나는 너와 놀 것이다. "
아기가 게임 디자인 네 번째 활동 목표를 공유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1. 아이들에게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도록 교육하고, 좋은 것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도록 교육한다.
2. 아이들이 공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집단 앞에서 대담하게 표현하는 흥미와 능력을 배양한다.
3. 아이들이 생활로 이야기를 만들도록 지도하다.
준비할 활동
1, 큰 반 아이들에게 시나리오 이야기 공연을 리허설해 주세요.
2, 닭, 새끼 고양이, 개미, 강아지, 토끼, 새끼 오리 및 기타 동물 머리 장식;
장난감 차;
4. 토끼 한 마리와 인형 한 마리.
활동 과정
1, 아이들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도록 지도하고, 활동 주제를 이끌어 낸다.
너는 무엇을 즐겨 먹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얻었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2. 아이들에게 정경 이야기의 공연을 보여 주다.
3. 선생님은 질문을 통해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회상하도록 지도한다.
작은 동물은 무엇을 가장 좋아합니까?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얻을 때 그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4. 아이들에게 생활경험을 이용하여 이야기를 창작하도록 지도한다.
다른 작은 동물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세요? 만약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얻었다면, 그들은 누구와 공유할 것인가?
5. 선생님은 베이브 역을 맡고 아이들은 자유롭게 동물 역할을 선택하며 사제는 이야기' 미식차' 를 공연한다.
6. 선생님은 공을 꺼내서 아이들에게 게임을 시키셨다: 나는 아이들을 함께 공놀이를 초대하고 싶지만, 공이 부족하면 어떡하지? 아이들이 장난감을 서로 공유하고 나눔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격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