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Tron 전체 텍스트, Ukbar, Obis Te Tius 를 찾습니다.

Tron 전체 텍스트, Ukbar, Obis Te Tius 를 찾습니다.

하나

나는 거울과 백과사전의 도움으로 Ukbar 을 찾았다. 거울은 고나가와 라모스 메지아가에 있는 별장의 복도 끝에 불편하게 걸려 있다. 「백과사전」은 「영미 백과사전」 (뉴욕, 19 17) 인 척하지만, 사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1902 판의 한 글자는 나쁘지는 않지만 뒤처져 있다 그것은 4 ~ 5 년 전의 일이다. 애비? 카사레스 (2) 는 나와 함께 저녁을 먹었고, 우리는 소설 한 편의 글쓰기에 대해 오랫동안 논쟁을 벌였다. 소설은 1 인칭을 사용하며,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줄거리를 생략하거나 헷갈리게 하는데, 어떤 곳은 스스로 정당화할 수 없다. 몇몇 독자들, 즉 극소수의 독자들은 그중에서 무섭거나 답답한 것을 추측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복도 끝의 거울이 우리를 주시하고 있다. 우리는 모든 거울이 좀 무섭다는 것을 알았다. 애비? 카사레스는 Ukbar 의 창시자 중 한 명이 거울과 남녀의 교제가 가증하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원수를 두 배로 늘렸기 때문이다. 나는 그에게 이 명언의 출처가 있는지 물었고, 그는 영미 백과에 가서' Ukbar' 라는 문장 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빌린 가구가 있는 별장에는 마침 그 백과사전이 있다. 우리는 제 46 권의 마지막에 우프사라어 용어를 찾았고, 제 47 권의 처음 몇 페이지에서 우랄 알타이어계의 어휘를 찾았지만, Ukbar 라는 단어는 없었다. 애비는 포기하지 않고 카탈로그를 뒤적거렸다. 그는 가능한 모든 동음어를 검색했다: 우크바, 우코바, 오크바, 오크바 ... 하지만 어디에나 있습니다. 떠나기 전에 그는 그것이 이라크나 소아시아의 지명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수동적인 방식으로 나의 찬성을 표현했다. 나는 애비가 신중하다고 추측한다. 그는 단지 이름 모를 지명과 이교 창시자를 아무렇게나 언급할 뿐, 언제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유스타스를 조사했어? 퍼스의 세계지도집은 여전히 찾지 못하여 나의 추측을 강화했다.

다음날 에비는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나에게 전화를 걸어' 영미 백과사전' 제 26 권에서 Ukbar 에 대한 항목을 찾았다고 말했다. 이교 창시자의 이름은 없었지만, 그의 교리를 언급했는데, 사용된 언어는 지난번 Oyi 의 언어와 거의 똑같았지만, 그가 말한 것만큼 우아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거울과 남녀 성교에 대해 매우 역겨운 것을 기억한다. 백과사전의 말은 다음과 같다. 노스테파들에게 유형적인 우주는 환상이고, 후자 (더 정확히 말하자면) 는 그럴듯한 이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백과사전명언) 거울과 아버지는 우주를 번식하고 전파하기 때문에 가증하다. 나는 솔직하게 그에게 그 프로젝트를 보고 싶다고 말했다. 며칠 후, 그는 가져왔다. 하지만 놀랍게도, 리트의' 지리' 에 대한 상세한 지도 그리기 목록에는 Ukbar 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리명언)

애비가 가져온 그 책은 사실 제 20 판' 영미 백과사전' 인가요? 이것이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이지만, 이 책에는 9 17 페이지가 아닌 92 1 페이지가 있습니다. 추가 4 페이지는 Uqber 에 대한 항목일 뿐, 독자들은 이것이 편지의 범위 내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우리는 나중에 그것들을 비교했지만, 이 두 권은 다른 차이가 없다. 내가 기억하는 한, 두 권 모두'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제 10 판에 근거하여 다시 인쇄되었다. 애비는 세일할 때 그 책을 샀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자세히 보았다. 유일하게 놀라운 것은 에비가 기억하는 그 단락이다. 나머지는 믿을 만해 보이지만 책의 전반적인 스타일에 맞게 약간 무미건조하다. 우리가 다시 볼 때, 그것의 엄밀한 용어에는 몇 가지 중요한 애매모호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지리적 부분의 14 개 고유 명사 중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요라산, 아르메니아, 엘주루임 등 세 가지뿐이다. 역사 부분에서 우리는 하나의 고유 명사만 알고 있습니다. 기만적인 마법사인 에스 메디즈는 비유로 언급되었다. 이 항목은 Ukbar 의 위치를 명확하게 정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호한 참조점은 같은 지역의 강, 분화구 및 산맥입니다. 예를 들어, 이 항목에는 Ukbar 남쪽에 Chajadon 우울증과 Aksa 삼각주에는 야생마가 있고 삼각주의 섬들은 번식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것은 9 18 페이지의 시작입니다. 역사 부분 (920 면) 은 13 세기 종교적 박해 이후 정교회 신자들이 섬으로 도피했고, 섬에는 아직도 오벨리스크가 세워져 있어 돌거울을 발굴할 수 있다고 말한다. 언어와 문학 부분은 매우 짧다. 오직 한 가지만이 인상을 남길 수 있다. Ukbar 문학은 판타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서사시와 전설은 결코 현실을 언급하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두 개의 상상의 영역, 즉 Mullenas 와 Tron ... 우리는 지금까지 참고서에 언급된 네 권의 책을 찾지 못했지만, 세 번째, 세라스? 하란스: Ukbar 라는 장소의 역사,1874-버나드? 너는 콰리치 서점의 목록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다. (3) 164 1,' 소아시아 Ukbar 지역 소개', 저자 요하네스? 발렌티 유누스? 안드레아. 이 일은 의미가 있다. 2 년 후, 저는 우연히 독일에 있었나요? 쿤시의 작품 ('작품집' 제 13 권) 은 그 이름을 찾아서 그 사람이 독일 신학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17 세기 초, 그는 상상 속의 붉은 장미 십자파를 묘사했다. 후손들은 실제로 그의 생각대로 이런 사회를 만들었다.

그날 밤, 우리는 국립도서관에 가서 많은 지도집, 목록, 지리학회의 연례 간행물, 여행자, 역사학자의 회고록을 찾아보았지만 아무런 결과가 없었다. 아무도 Ukbar 에 가본 적이 없다. 애비 백과 사전 전체 목록에는 이 이름이 없다. 다음날, 카를로스? Mastronardi 는 Collantes 와 Tal Cabano 길모퉁이의 한 서점에서 검은 금도금 책마루의' 영미 백과사전' 을 보았다고 말했다. 나는 서점에 도착해서 제 26 권을 찾았다. 물론, Ukbar 의 단서는 전혀 없다.

둘;이;2

Adrogue 호텔의 울창한 금은화와 거울의 허황된 배경은 여전히 남방 철도 엔지니어 허버트에 관한 것입니까? 애쉬의 제한적이고 퇴색한 기억. 애쉬는 생전에 대부분의 영국인들처럼 유령처럼 보였다. 사후에 귀신보다 더 비열하다. 그는 몸이 가늘고, 맥이 없고, 지친 직사각형 붉은 수염을 기르고 있다. 내가 아는 한, 그는 죽은 후에 두 번째 아내도 없고 아이도 없다. 몇 년마다 영국으로 돌아가 일류관과 떡갈나무를 본다. (이것은 내가 그가 우리에게 보여 준 그림에 근거하여 판단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우리 아버지는 그와 매우 가까워졌다. 처음에 그는 상대방을 신뢰하지 않았고, 곧 말 없이 교류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들은 종종 책과 신문을 서로 증여한다. 묵묵히 바둑을 두다 ...... 나는 그가 호텔 복도에서 수학 책 한 권을 손에 들고, 때로는 색채가 변하는 하늘을 응시하는 것을 기억한다. 어느 날 오후, 우리는 10 진수 테이블을 6 진수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방법은 60 을 10 으로 작성). 그는 또 이 작품은 남리오그란드의 한 노르웨이인이 그에게 의뢰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8 년 동안 알고 지냈고, 그는 그가 남리오 드 랜드에 머물렀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 ... 우리는 농촌 생활이라는 단어의 브라질 어근, 총잡이, 가쿠호 (일부 연로한 우루과이 사람들은 여전히 가쿠를 가쿠로 읽음) 에 대해 이야기했고, 외람되지만, 우리는 더 이상 십진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9 월 1937 (우리는 호텔에 없다), 허버트? 그녀는 동맥류 파열로 죽었다. 며칠 전, 그는 브라질에서 온 등기우편을 받았는데, 그것은 8 페이지에 달하는 사과의 편지였다. 애쉬는 그것을 술집에 두고 몇 달 후에 그것을 찾았다. 나는 단지 뒤적거렸을 뿐, 약간 어지러움을 느꼈다. 여기서 군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지금 말하는 것은 제 감정이 아니라 Ukbar, Tron, Orbis 입니다. 티우스의 이야기. 이슬람의 천일야에는 천국의 비밀문이 열렸고 물동이의 물은 평소보다 더 달다고 한다. 만약 그 문들이 열렸다면, 나는 그 오후의 느낌을 가지지 않았을 것이다. 그 큰 책은 영어로 10 1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이상한 글들은 노란 책마루와 표지에 인쇄되어 있다: 최초의 백과사전을 만들었다. 1 1 볼륨. Hlaer-Jangr, 발행일 및 장소 없음. 첫 페이지와 컬러 삽화로 덮인 얇은 종이에 타원형의 오비스가 있는 우표가 덮여 있습니까? 몇 마디 말씀해 주세요. 2 년 전, 저는 해적판 백과사전의 한 권에서 거짓 국가에 대한 소개를 발견했습니다. 오늘 우연히 좀 더 소중하고 힘든 자료를 발견했다.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은 낯선 행성의 전체 역사의 거대하고 질서 정연한 단편이다. 그 건축과 카드 게임, 무서운 신화, 언어 음조, 제왕과 바다, 광물과 조류 수영, 대수와 불꽃, 신학과 형이상학적 변론을 포함한다. 이 모든 것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명백한 설교나 풍자의 시도는 없다.

내가' 제 11 권' 이라고 말할 때, 나는 아래와 앞의 볼륨을 가리킨다. 네스터? Ibarra 는' 뉴프랑스 평론' 이 발표한 한 문장 중 이 책들의 존재를 단호히 부인했다. 에스킬? 마르티네즈. 에스트라다와 데릭? 로씨는 이런 의심에 대해 거들떠보지도 않는데, 이런 의심은 상당히 설득력이 있을 수 있다. 사실, 지금까지 모든 조사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미국과 유럽의 도서관을 다 뒤져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런 탐정적 성격의 무의미한 일이 알폰소를 만들까? 레이즈는 지루함을 느꼈고, 그는 우리가 단순히 다른 사람들로부터 추론을 하고 누락된 대량의 내용을 완성할 것을 제안했다. 그는 반 농담과 반 진지하게 계산했고, 한 세대의 쾰른 학자들이 이를 위해 평생을 바쳤다. 이 대담한 견적은 우리를 주요 질문으로 데려왔다: 누가 Tron 을 발명했는가? 분명 한 명 이상 있을 것이다. 발명가가 단 한 가지라는 가설을 일제히 배제했다. 라이프니츠처럼 지치지 않고 묵묵히 어둠 속을 더듬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발명가, 발명가, 발명가, 발명가, 발명가, 발명가) 이 용감한 신세계는 한 무리의 천문학자, 생물학자, 엔지니어, 현학자, 시인, 화학자, 대수학자, 윤리학자, 화가, 기하학자 등이 종잡을 수 없는 천재가 이끄는 비밀사회의 집단을 창조해야 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 학과에 정통한 사람들은 많은 사람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발명을 발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발명창조를 엄격한 시스템 계획에 포함시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 계획은 거대하며, 대조적으로 각 작가의 공헌은 보잘것없다. 처음에 나는 Tron 이 그저 난장판일 뿐이라고 생각했고, 무책임한 환상이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이 우주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잠시라도 그 운행을 지배하는 비밀의 법칙이 있습니다. 1 1 볼륨의 분명한 모순은 다른 볼륨의 존재를 증명하는 초석입니다. 이 볼륨의 순서는 매우 명확하고 정확하여 문제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대중 간행물은 창조 된 동물과 지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곳의 투명한 호랑이와 혈탑이 모든 사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을 가치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감히 몇 분 동안 창의적인 세계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흄은 베이커의 관점이 전혀 반박할 수는 없지만 전혀 설득력이 없다고 깔끔하게 지적했다. 이 관점은 Tron 에서 완전히 잘못된 곳에 완전히 적용된다. 그 행성의 사람들은 타고난 이상주의자이다. 그들의 언어와 그 파생물인 종교, 문학, 형이상학은 이상주의를 위한 전제조건을 만들었다. 창인에 따르면, 세계는 공간에 있는 물체의 집합체가 아니라, 일련의 잡잡다한, 서로 관련이 없는 행위이다. 그것은 연속적이고, 짧고,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창조된' 원시 언어' ('현대' 언어와 방언이 생겨났다) 에는 명사가 없다. 단, 단음절 접미사 또는 부사어 기능이 있는 접두사로 수식되는 비인칭 동사도 있다. 예를 들어' 달' 에 해당하는 단어는 없지만' 달 뜨기' 에 해당하는 동사' 강 뜨기, 달 뜨기' 는 Tron 의 hlorufangaxaxaxasmlo, 뒤에는' 달빛이 뒤에서 위로 흐른다' (Sur? Solal 은 그것을 "유월은 올라가서 자란다" 로 단순화했다.

우리는 남반구의 언어에 대해 토론했다. 북반구의 언어 (1 1 볼륨에 대한 원시 언어 자료가 매우 적음) 에 관해서는 기본 단위는 동사가 아니라 단음절 형용사이다. 명사는 형용사로 구성되어 있다. "달" 은 없고, "어둠 위의 빈" 이나 "텅 빈 부드러운 오렌지" 또는 기타 보충물만 있습니다. 위의 예는 형용사의 전체가 하나의 실제 대상만을 포함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그 자체는 순전히 우연이다. 북반구의 문학 (메이논과 같은 현존하는 세계) 에는 시적인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조합하거나 분해할 수 있는 상상이 많다. 때때로 이것은 모두 동시에 결정된다. 어떤 물체는 두 가지 용어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시각적이고 다른 하나는 청각이다. 떠오르는 태양과 멀리서 노래하는 새들의 색깔. 수영자의 가슴에 햇빛과 물, 눈을 감을 때 흐릿하게 떨리는 분홍색, 강을 따라 표류하거나 꿈속에서 떠다니는 느낌 등이 많다. 이러한 보조 객체는 다른 객체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약어를 거쳐 조합 과정은 무궁무진하다. 몇몇 유명한 시들은 하나의 거대한 단어밖에 없다. 이 단어는 작가가 창조한 시적 대상을 구성한다. 믿을 수 없을 때, 명사의 진실성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래서 시의 대상 수는 무한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Tron 의 북반구 언어에는 인도 유럽어계의 모든 명사가 있으며, 그것보다 훨씬 더 많다.

창작의 고전 문화에는 심리학이라는 하나의 학과만 포함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머지 과목은 2 위로 물러났다. 내가 말했듯이, 그 행성의 사람들은 우주가 공간에서 펼쳐지는 것이 아니라 시간 속에서 계속되는 일련의 사고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스피노자는 외연과 사고의 속성을 심리학의 무한한 신성으로 정의한다. Tron 사람들은 전자와 후자를 비교하는 방법을 모른다. 전자는 특정 상태의 특징일 뿐, 후자는 우주 터널의 대명사이다. 즉, 그들은 공간이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의 연기를 보고 불타는 들판을 보고 완전히 꺼지지 않은 시가를 보는 것은 연상의 예로 여겨진다.

이런 일원론이나 완전한 유심주의는 과학을 무용지물로 만든다. 한 가지를 다른 것과 연결시켜야 우리는 그것을 설명 (또는 판단) 할 수 있다. 창작자들은 그러한 연결은 주체의 후속 상태이며, 이전 상태에 영향을 주거나 명확히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정신 상태는 변할 수 없다. 심지어 이름을 지어주기도 한다. 즉, 분류해 주기도 한다. 모두 왜곡된 혐의를 받고 있다. 창조에는 과학도, 추리도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자기 모순의 사실은 거의 셀 수 없는 추론이 있다는 것이다. 북반구의 이런 물건들은 모두 명사, 상황과 같다. 모든 철학은 사전 변증 게임으로 철학의 수를 두 배로 늘렸다. 그 체계는 헤아릴 수 없이 많고, 구조는 즐겁고, 유형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창조된 형이상학 학자들은 진실성을 찾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심지어 현실주의도 아니다. 그들이 찾는 것은 놀라움이다. 그들은 현학이 판타지 문학의 한 분야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소위 시스템이란 우주의 모든 측면이 어느 한 방면에 종속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용어' 모든 측면' 은 현재와 과거의 가산을 의미하기 때문에 거부되고, 가산은 불가능하다. 복수형' 과거' 도 비판을 받았다. 또 다른 불가능한 조작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 Tron 의 한 학파는 심지어 시간을 부정하기까지 했다. 그들은 이렇게 추리했다. 현재는 불확실하다. 미래는 진실이 아니라 현재의 희망일 뿐이다. 과거는 진짜가 아니라 지금의 기억일 뿐이다. 6. 또 다른 파벌은 모든 시간이 지나갔고, 우리의 생활은 돌이킬 수 없는 쇠퇴의 기억이나 반영일 뿐, 의심할 여지 없이 왜곡되고 파괴되었다고 주장한다. 우주의 역사, 그리고 우리의 삶과 우리 생활의 세부 사항은 마귀와의 접촉을 위해 저급한 신이 쓴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다른 파벌은 우주가 코드화된 문자에 비유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중 모든 부호가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며, 300 일마다 일어나는 일만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파는 우리가 여기서 자고, 다른 곳에서는 깨어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모두 둘이다.

창조된 수많은 이론 중에서 유물주의만이 큰 파문을 일으켰다. 역설을 제기한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열정이 많고 분석이 적은 사상가들이 유물주의를 제기했다.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논증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1 1 세기 7 년 전세한 이교도가 그럴듯한 9 개의 동전 이론을 생각해 내서 테론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 현혹인 추리' 에 대한 설법은 많고, 동전의 수는 찾은 수량과 다르다. 다음은 가장 널리 전해지는 설법이다.

화요일에 혼자 외진 길을 걷다가 동전 아홉 개를 잃어버렸다. 목요일에 어떤 을이 길에서 동전 네 개를 주웠다. 수요일에 비가 오기 때문에 일부 구리 녹이 동전에서 자란다. 금요일에 C 한 개가 길에서 동전 세 개를 발견했다. 금요일 아침, A 는 그의 집 복도에서 두 개를 발견했다. 이단의 창시자는 이 사건에서 9 개의 동전이 회수된 실제 상황, 즉 그것의 지속성을 추론하려고 한다. 그는 화요일과 목요일 사이에 동전 네 개가 없고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사이에는 동전 세 개가 없고 화요일과 금요일 오전 사이에 동전 두 개가 없는 것은 터무니없다고 단언했다. 논리적으로 볼 때, 이 세 시기에 돈은 항상 존재하지만, 그것은 어떤 숨겨진 방식으로 존재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창조된 언어로는 이 역설을 제기할 수 없다. 사람들은 전혀 이해할 수 없다. 처음에는 상식을 지키는 사람들이 이야기의 진실성을 부인하는 것으로 제한되었다. 반복해서 말하면 모두 쓸데없는 말이고, 과감하게 두 개의 비규칙적이고 엄밀한 사고에 부합되지 않는 새로운 단어를 인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사' 발견' 과' 상실' 은 논리적 오류를 포함하고 있으며, 증명되지 않은 판단을 논증 명제의 논거로 삼고 있다. 처음 9 개의 동전과 마지막 9 개의 동전의 동일성을 가정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모든 명사 (사람, 동전, 목요일, 수요일, 비) 가 비유적인 의미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수요일에 비가 오기 때문에 동전이 녹슬었다" 는 말은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4 개의 동전이 목요일과 화요일 사이에 계속 존재한다는 주장을 근거로 하고 있다. 그들은' 평등' 과' 인정' 은 별개의 일이기 때문에' 역설의 법칙' 범주, 즉 9 명이 9 박 연속 극심한 통증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같은 고통을 상상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 아닙니까? 그들은 물었다. 그들은 이교 창시자가 신을 모독하는 동기는' 존재' 의 신성한 속성을 몇 개의 일반 동전에 부여하고, 때로는 다원론을 부정하고, 때로는 다원론을 부정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평등이 동일성을 포함한다면 9 개의 동전이 단지 하나라는 것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놀랍게도, 논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문제가 제기된 지 100 년 후, 이교 창시자 못지않은 정통 사상가가 매우 대담한 가설을 제시했다. 그는 주체가 하나뿐이라고 추측했다. 그 불가분의 주체는 우주의 모든 사람이고, 이들은 바로 하느님의 장기와 가면이다. A 는 B, C 는 A 가 동전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세 개를 찾았다. A 는 복도에서 동전 두 개를 발견했다. 왜냐하면 그는 나머지는 이미 발견되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 제 1 1 권은 유심주의 범신론의 완전한 승리가 주로 세 가지 이유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나는 나만을 위한 것이다. 둘째, 과학적 기초를 보존할 가능성; 셋째, 신도 숭배의 가능성을 유지합니다. 숙본화 (열정적이고 냉정한 숙본화) 는 그의 제 1 권 부록과 보충에서 매우 비슷한 이론을 제시했다.

Tron 의 형상에는 시각적 기하학과 촉각 기하학이라는 두 가지 분야가 있습니다. 후자는 우리의 기하학에 해당하며 전자에 종속된다. 시각적 형상의 기초는 면이지 점이 아니다. 이런 기하학은 평행선을 인정하지 않고 사람들이 위치를 이동할 때 주변 사물의 모양을 바꿀 수 있다고 주장한다. Tron 알고리즘의 기본 개념은 불확실성입니다. 그들은 > 의 사용법을 강조했다. 그리고

문학 실천에서, 단일 주체의 개념도 만능이다. 책 작가는 거의 서명하지 않는다. 표절이라는 개념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이미 정해진 관점은 모든 작품이 영원하고 알려지지 않은 작가가 쓴 것이다. 논평은 종종 저자로 구성된다.' 도덕경' 과' 천야담' 과 같은 두 편의 다른 작품을 선택하여 같은 저자에게 배정한 다음 재미있는' 학자' 의 마음을 진실하게 확인한다. ...

창작한 책이 다르다. 허구의 작품에는 단 하나의 줄거리가 있어 각종 상상할 수 있는 변화를 초래한다. 철학적 성격의 저작에는 예외 없이 명제와 반명제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들은 하나의 이론을 엄격히 지지하고 반대한다. 반대가 없는 책 한 권은 불완전하다고 여겨진다.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온 이상주의가 줄곧 현재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가장 오래된 지역에서 멸종된 물체를 복제하는 것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두 사람이 펜을 찾고 있습니다. 전자는 발견했지만 침묵을 지켰다. 후자는 두 번째 펜을 찾았고, 첫 번째 펜만큼 진실했지만, 그의 기대에 더 잘 부합했다. 그 두 번째 단계의 물체는' 헤로니에' 라고 불리는데, 그것들의 모양은 그렇게 아름답지는 않지만, 1 층 물체보다 길다. 얼마 전, 그 영웅들은 여전히 부주의하고 건망증의 우연한 산물이었다. 그들이 질서 정연하게 생산한 역사는 겨우 100 년밖에 되지 않아 불가사의해 보이지만, 제 1 1 볼륨은 이렇게 말한다. 초기 시도에는 결과가 없었다. 그러나 그 방법은 기억할 만하다. 한 국가 교도소의 전옥장은 죄수들에게 오래된 강바닥에 무덤이 있고,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하면 자유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발굴하기 몇 달 전에, 나는 죄수들에게 그들이 발견할 수 있는 사진 몇 장을 보여 주었다. 첫 번째 실험은 희망과 탐욕이 억제 효과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죄수들은 삽과 곡괭이로 일주일 동안 일했지만 녹슨 바퀴를 제외하고는 어떤' 황로' 도 발견하지 못했는데, 이것은 여전히 시험 후의 시기였다. 교도소 실험은 비밀이었고, 나중에 4 개 학교에서 반복되었다. 세 학교는 완전히 실패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학교 학생 (교장이 발굴 초기에 뜻밖의 사망) 발굴-또는 제작-아진 마스크, 고검 한 자루, 도자기 두세 개, 한 왕의 녹색 불완전한 줄기, 가슴에 글자가 있지만, 글의 의미는 지금까지 해독되지 않았다. 이런 실험을 통해 발굴실험의 성격을 아는 사람은 참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대규모 조사에서 얻은 대상은 모순적이다. 지금은 왕왕 단독으로 하는 것이 거의 임시로 하는 것이다. 제 11 권에서 설명한 "Heronier" 를 질서 정연하게 만드는 것은 고고학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며, 그들이 과거를 의심하거나 수정하여 미래처럼 가소성을 가질 수 있게 해 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상하게도, 두 번째와 세 번째 수준의 "Helong nier" 는 다른 "Helong" 에서 파생된 "Helong Nier" 또는 "Helong" 에서 파생된 "Helong Nier" 입니다. 레벨 5 에는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레벨 9 는 레벨 2 와 혼동하기 쉽습니다. 11 급 순도는 심지어 1 급 이상이다. 진화 과정은 주기적이다. 12 학년' 황로' 가 타락하기 시작했다. 때때로 모든' 합룡' 보다 더 특이하고 진실된' Ur' 은 암시적인 산물이며 확장을 기대하는 대상이다. 내가 언급 한 황금 가면은 훌륭한 예입니다.

창조된 것들은 끊임없이 복제되고 있습니다. 일의 세부 사항을 잊어버리면 쉽게 흐려지고 사라진다. 문턱의 예는 전형적이다. 거지가 자주 갈 때는 문턱이 계속 존재하지만 거지가 죽으면 문턱이 사라진다. 때로는 새 몇 마리나 말 한 마리가 계단 극장의 폐허를 구할 수 있다.

동살토 1940

참고 사항:

1) 고나 거리와 라모스? 메지아 거리는 부에노스아이레스 거리의 이름입니다.

② 애비? 카사레스 (19 14- 1999) 는 아르헨티나 당대 작가 보르헤스의 절친한 친구이다.

③ 하란스는 또한' 미로 통사' 를 출판했다. -원본 메모

④ 아데로그, 부에노스아이레스 남교 브라운 해군 제독군의 한 도시.

⑤ 라이프니츠 (1646- 17 16) 는 독일 수학자이자 철학자이다. 그와 뉴턴은 미적분학의 원리를 동시에 발견했습니다. 그는 모든 생물이' 리스트' 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중에는 미리 건립된 조화가 있고, 조화의 중심은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이다.

6. 러셀 ('이성분석', 192 1, 159 면) 몇 분 전 행성이 형성되었다고 상상하면 행성의 주민들이 허황된 것을' 회상' 할 수 있다

⑦ 십진법에 따르면 이곳의 세기는 144 년이다. -원본 메모

오늘날 테론의 한 교회는 순수 이론의 관점에서 고통, 황록색, 온도, 소리가 유일한 현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사귀는 순간 모두 같은 사람이다. 셰익스피어의 시를 반복할 때 모두가 윌리엄이었나요? 셰익스피어. -원본 메모

이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