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추잡한 시를 바치다

추잡한 시를 바치다

1. 못생긴 성어는' 삼국 위징전웨이전' 에서 나온 것이다.' 위가 한 손으로 지어져 일거양득' 이다.

"도움의 손길을 뻗치다" 는 "삼국연의" 제 20 회에서 나온 것이다. "형님의 힘을 도와서 한강간을 징벌하기를 바랍니다." 한 친방택은 조지로의 신이 주신 것이다. "방택은 더할 것이 없고 납화는 저항할 것이 없다.

"시 7 보곡" 은 세계 신어문학에서 유래했다. "문제는 동동' 왕용' 으로 시 7 보곡을 쓰려고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대법을 행할 수 없다. 대답은 시입니다: "삶은 콩은 콩을 태우고, 콩은 주전자에서 울다. 그들은 원래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왜 서로 튀겨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 "황제 는 깊이 부끄러워 느꼈다. 다시 초당의 출처를 보면 제갈량은 솔선수범하였다. "선제는 신하들을 비천하게 대하지 않고, 자포자기하고, 초당에서 신하들을 보살핀다.

"다음 장은' 삼국지 위정 문제기' 에서 나온 것이다." 문제가야말로 문채이고, 다음 장이 등장한다. 역시 예상대로 삼국연의 출처는 제 31 회였다. "봉은 주공이 조난전에서 대패했다는 소식을 듣고 손뼉을 치며 크게 웃으며 말했다." 역시 내가 예상한 대로 되지 않았다.

삼국연의' 제 13 회: "이후가 살해되고, 곽이 퇴각하고, 병거가 위험을 무릅쓰고 도시를 떠나 이대영에 투하했다." 출처를 모르는 제갈량 전임: "울상을 하고 있어요.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출처 삼국지 위연천:" 무시할 수 없다. 위정은 원소 전설에 대해 "장군은 간단하고 정예하며 기습자로 나뉘는데, 그들은 그의 약점을 이용하여 하남을 교란했다.

"오장이 다 타 버렸다." 카이 연의 애시: "나는 생각에 신경 쓰지 않지만, 이 붕괴를 본다. 클릭합니다 생활은 위문제에서 보낸 것과 같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다. 무슨 걱정이 있어요? 조식 성선편: "오악이를 내려다보고, 인생은 거처와 같다.

후한서' 작가 원소천은 "나는 외롭고 가난하다. 숨을 쉬고 있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아기가 박수를 치면 굶어 죽을 것이다. 조전은 중박의 기원에 관한 이론을 전전한다. "부설은 반고를 위한 것이고, 중보를 위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한 대신의 출처는 무척이다. "손진전": "내 마음 때문에, 나는 대신이다. 죄의 극악의 근원인 제갈량은 바로 하나의 전범이다. "죄를 지은 자, 충직하고 선량한 자, 대신에게 넘겨주고, 그 형벌에 대해 의논해야 한다.

깃발을 멈추다. "삼국지 촉지전" 조운은 "깃발을 멈추고 조준이 복병이 있다고 의심해 끌고 갔다" 고 말했다. "삼국연의" 제 23 회: "이 사람이 불손하게 말하는데, 왜 죽이지 않는가? ""

"긴 분분은 꼭 합치고, 긴 분분은 반드시 분분한다" 는 것은 "삼국연의" 의 첫 번째 회에서 유래한 것이다. "천하의 대세라고 하면, 긴 분분은 꼭 합치고, 긴 분분은 반드시 분분한다. 삼국연의' 기록에 따르면 제갈량은 초창기에 초려를 나서서 유비 작전을 보좌하고 장비에 불만을 품고 행동하기 어렵다고 한다.

"삼국지 무치 먼로전" 을 보면 "강표 열전" 을 인용한다. "맹은 말했다." 나는 큰형이다. 군귀가 없다. 오늘, 나는 식견이 넓어서 다시 오샤몽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 멩 (Meng) 은 "3 일 동안 작별 인사를하지 않으면 더 놀랄 것" 이라고 말했다.

""위험은 "삼국연의" 제 2 부에서 나온다. "천하가 위태롭다. 폐하도 내시와 술을 마십니까? 위급한 존망의 가을은 제갈량의 예시에서 비롯된다. "지금 3 분의 1 의 이익주는 위급한 가을이기도 하다." \ "시마 조의 마음, 우리 모두는 역사를 알고 있습니다. 조 왕조 에서, 그는 장군, 전문 업무 국사, 승상 주장, 곧 진향공 이 되었지만, 조 는 받아들이지 않는 척했다.

혼성으로 말했다. "누구나 사마소의 마음을 안다. 부끄럽지 않은 명성은' 삼국연의' 제 45 장에서 나온 것이다.' 장병들은 근심 걱정 없이 명실상부하다.

계약의 근원에 부합하는 오 () 삼국지 () 는 "하나는 군과의 약속과 일치하며 영고분 () 이 있다" 고 말했다. 오샤아몬은' 삼국지 오맹전' 을 인용하고,' 강표전' 을 인용했다. "소부맹베는 말했다." 나는 큰형이고, 군귀는 없다. 오늘 에 관해서는, 나는 박학다재해서 오 밑에서 출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멩 (Meng) 은 "3 일 동안 작별 인사를하지 않으면 더 놀랄 것" 이라고 말했다. 조비' 카나리아와 금딸의 기원론': 중국어에서는 집안의 카나리아가 바로 김딸이라고 합니다.

"나는 내 자신의 번거로움을 볼 수 없다. 회묘도구의 원천인 서경천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모르지만 장제는 회묘의 도구가 비교적 많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남사원류 재자 사령운전" 은 "천하에는 돌이 하나뿐이고, 조자는 혼자 여덟 싸움을 하고, 나는 혼자 싸우고, 예로부터 오늘까지 즐거이 지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나는 책의 출처를 놓을 수 없다. 조비는 이렇게 서술했다. "상아는 좋은 시서를 가지고 있는데, 군대에서는 책을 내려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곧 다가올 수 있다. 출처 제갈량의 전범:" 한실의 성성은 헤아릴 수 있다. 삼국연의 제 43 회: "나는 주머니에서 물건을 꺼내는 것처럼 백만 대군을 앞장서야 한다고 큰 말을 했다.

샘 조문선' 은 "봄꽃이 만발했다" 고 왕지 말했다. 섣달 그믐날의 위험은 "삼국지 맹광전" 에서 비롯된다. "조석의 위험은 급선무이다.

"밝은 눈은 근원을 잘 본다. "조식나신부 문선": "밝은 눈동자가 잘 보이면 권력을 계승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위무제의 짧은 가요행: "월스타는 희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가 나무를 세 바퀴 돌았다. 우리는 무엇을 의지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진림과 위문제의 책:' 왜 간붕어썩은' 이 무인구역에 들어갔고, 삼국연의 7 회:' 좌우로 달려가는 것 같다.' "

제갈량은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말했다. "조상의 친량, 관우 장비는 즐겁지 않다. 선주가 말했다: "고독은 공명이 있고, 물고기는 물이 있다.

삼국연의' 의 근원은' 오전' 에서' 외톨이, 의지할 곳이 없다' 고 말했다.

대주창과 조조 단가행의 출처: "대주창화, 인생 기하학?" 근원은 손꼽힌다: "삼국지 위정 장합전" 은 "명곡을 세어 열흘도 안 된다" 고 말했다. 주랑고곡' 은' 삼국지 무직 주유전' 에서 나왔다.' 유소악'. 비록 3 대 이후에도 잘못이 있지만, 나머지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반드시 잘 관리해야 한다.

구 씨 사람들은 말했다: "노래 잘못, 저우 랭 관심. 삼국연의' 의 첫 번째 회: "구석에서 이 책을 받으면 야습을 할 수 있고, 비라고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삼국지 위정 화전" 에 대해 논평하다. "안방이 일을 쓰고, 일시적인 인재로 여기고, 늘 명사로 삼는다." 짜릿함은 위문제 벽의 쑥에서 비롯된다. "마음을 느끼고 영혼을 느껴라.

삼국연의' 는 풍부한 역사 지식뿐만 아니라 탁월한 군사 및 정치 전략도 보여준다.

2. 장기 고수를 찾아 도끼를 들고 들어오도록 도와주세요.

"반문도끼" 는 비하적인 용어로, 제멋대로를 가리킨다.

맞은편에서 도끼를 만드는 것은 일종의 태도이며, 사람을 고무시키는 투지의 좌우명이다.

다른 사람을 놀리지 않고 자신이 루반을 능가할 수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현대 사회는 들어가는 것을 중시하는 사회로, 중용의 길은 이미 유행하지 않는다. 그것은' 알 수 없는 것' 의 개척과 혁신을 제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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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반문에 가서 도끼를 만들어야 한다.

반문이 도끼질하는데,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공인된 큰 인물 앞에서 잔머리를 부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도끼 조작자는 미치광이로 여겨진다. 관공 앞에서 큰 칼을 휘두르다' 는 동의어가 많다. 삼국연의' 120 회에서는 무수한' 무명병' 이 앞에서 칼을 휘두르며 총을 쏘았고, 마지막은 웨이 장군 폰드였다. 관공은' 온주타화웅' 과 같은 위대한 공적 끝에' 참수파운드' 의 고명무공을 한 수 더 추가했지만, 세상 사람들은 감탄하지 않고, 아무도 파운드의' 제멋대로다' 를 비웃지 않았다. 결국, 파운드의 충격적인 행동은' 금문' 을 뒤흔들지 못했다. 생강은 여전히 늙고 맵다',' 여러 해 동안 며느리를 여읜 시어머니', 전통 풍습은 뿌리가 깊어 여전히 사람들의 사상을 감금하고 있다.

사실,' 판문' 이라는 요새는 결코 고지식한 것이 아니라, 공격할 수 없다. 반문에서 도끼질하는 사람은 반드시 남다른 담력과 초인적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월드컵 축구 경기를 본 사람들은 카메룬이 축구 기술에서 도끼를 휘두르며' 노동가' 아르헨티나 앞에서 몇 번이고 일상이 되어 아르헨티나 팀을 죽이고 도망쳤다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구왕 디에고 말라도나는 이 장면을 보는 것도' 가슴 아프다' 고 말했다. 그는 공을 보고 한숨을 쉬었지만 어쩔 수 없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저글링 도끼' 는' 판문' 이다. 도끼장이가 춤을 잘 추는 한, 그는 여전히 세인의 칭찬을 받을 것이다. 카메룬은 대담하지만 독특하다. 어찌 놀라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제자가 선생님만큼 나쁠 필요는 없다. 선생님이 반드시 학생보다 우월한 것은 아니다. 이 예나 지금이나 명언은' 금문' 에서' 사충보황파' 의 서약이다! 믿지 않으면 대양 건너편 학생들이 교수를 치는 아름다움을 검증할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의 한 중학생 수학시험에서 한 학생이 50 문제를 맞히고 48 문제를 맞췄다고 한다. 그러나 이 학생은 이 일을 자랑하지 않고 그 중 하나를 연구하는 데 전념했다. 여러 차례의 계산과 검증을 거쳐 표준 답안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시험센터에서 제보를 받고 집중 수학 교수가 반복적으로 논증을 벌여 결국' 우리 얼굴이 빨개졌다' 는 것을 인정하고 수만 명의 학생에게 가산점을 줘야 했다. 이것은 정말 너무 핍박적이다,' 도끼' 는 존경할 만하다!

오늘날 시정이 변천하여,'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사용' 해야 한다. 중국이 서구의 현란한 과학기술에 문을 열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사단장기' 는 파운드의 힘을 자극하고 카메룬의 무서움을 섬기며 미국 중학생들의 오리지널 사상을 모방하고 따라잡고 따라잡고 능가할 것이다. "저글링 도끼" 만이 감히 "반문" 에 오를 수 있을 뿐,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면 역사의 수레바퀴가 굴러갈 것이다.

분석: 이 학생의 연습은 고정관념을 깨고' 제멋대로다' 라는 전통적인 해석을 버리고' 저글링' 을 제안하는 것은 새로운 진취적인 이념으로 비범하다. 미국은 본드와 관공의 투쟁, 카메룬과 아르헨티나의 대결, 그리고 문장 중학생이 권위에 도전할 용기를 선택했다. 고대와 현대, 외국, 경험 많은 베테랑, 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논점은 상세하고 신선하며 시대성과 표현력을 갖추고 있어 오늘날 중국 청년 학생들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언어는 간결하고 명쾌하며, 논술은 적절하며, 관점은 판에 박히지 않는다. 확실히 구상이 참신하고 구상이 교묘한 우수한 작품이다.

이청조의 서정시' 매자'

붉은 연근향, 옥은 가을에 얽히고설키고,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미심에만 있지만 마음속에는 있다.

이청조 \ "이순신 샤오 펭 타이 \"

김인,

빨갛게 변하고,

일어나서 머리를 빗다.

임보옥은 먼지로 덮여 있다.

커튼을 태양 아래에 걸다.

이별을 두려워하고,

얼마나 많은 말을 하고 싶으세요?

새롭고 날씬합니다.

비건포도주,

슬픈 가을이 아니다.

휴식을 취하고,

돌아가는 사람들,

수백만 번의' 양관' 입니다.

남아 있기도 어렵다.

무릉에서 유학하다.

연기가 진루를 잠갔다.

건물 앞의 물만

하루 종일 나를 생각하며 나를 쳐다본다.

이곳을 응시하고,

이제 또 더해졌습니다.

새로운 슬픔.

취화 이인 청조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 "Huan Xisha \" 이청조

마당의 한가한 창문은 봄이 깊고, 무거운 커튼은 무겁지 않고, 칠현금은 바닥에 기대어 말이 없다.

먼 산이 황혼을 재촉하고, 미풍이 불고 비가 오면 그림자가 가볍다. 배꽃이 감사하여 금지하기 어렵다.

이청조, 강입술

적막한 규방, 마음속으로는 한 치의 근심이 있다.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몸을 기울여 지나가는데, 다만 기분이 없을 뿐이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이청조, 꿈의 순서

어젯밤 비가 갑자기 불어와 곤히 잠들어도 술이 소모되지 않았다.

셔터에게 물어도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해야 합니다. "

위의 두 과목도 마찬가지니,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