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산, 강, 호수, 바다에 관한 시 (산, 강, 호수, 바다, 태양, 달, 별을 묘사하는 시)

산, 강, 호수, 바다에 관한 시 (산, 강, 호수, 바다, 태양, 달, 별을 묘사하는 시)

1. 산천강 호수해와 해와 달과 별을 묘사한 시를 구하다. 1 나오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관창해 "

이곳은 8 월의 호수에 천국과 함께 공기이다. (맹호연 "동정호 메시지 장 총리")

호수와 산의 경치가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풍경이 없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유우석" 망동정 "

산 4, 아직 안장을 달리지 않고 놀라서 뒤돌아 보고, 3 피트 3 피트는 하늘에서 떨어져 있다. 산, 강을 넘고 바다를 넘어뜨리고,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고, 세차게 쉬지 않고, 만마가 내달린다. 산, 하늘을 찌르고, 깨지지 않고, 하늘이 무너지고, 전적으로 그것에 의지한다. (마오 쩌둥 "세 가지 16 자 명령")

5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두보, "망악")

6.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갑니다.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됩니다. "이백" "망루산 폭포"

북국의 풍경이 천리 얼고, 만리눈이 흩날린다. "마오 쩌둥" 친원춘 눈 "

낮 순서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두목 칠석"

9 밝은 햇살,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스시 \ "호수 음주, 추 녹색 비 후 \")

10 산의 끝과 평원의 시작,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이백" "형문나루터 송별 친구"

1 1 외로운 돛은 멀리 푸른 하늘, 하늘에는 장강만 흐른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12 석두 공복,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눈 한 무더기를 말아올렸다. "스시" 염노교 적벽회고 "

13 운모 스크린 촛불 그림자가 깊어 긴 강이 점점 별이 진다. "이상은의 창어"

14 혼자 고층 건물에 있는데, 나는 조용히 달빛이 물처럼 빛나고 있다고 생각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의 관산월"

2. 화조어충, 일월성진, 산천강호해, 매화죽국화, 폭풍번개에 관한 시풍.

왜 강한 동생이 버드나무를 탓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에 지나지 않는다-왕당지환 량주어.

1 년 동안 폭죽 소리가 보이지 않아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왕송안석의' 1 월 일' 로 보냈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당나라 이백 "봄 생각"

들불은 그것들을 완전히 불태운 적이 없었고, 봄바람에 다시 자랐다. 당거이의' 고초 작별'.

봄바람은 강남 연안에서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 --왕송안스덴과주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영원히 봄이다-송주희의 봄날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남당 스님 지안 "절구"

1.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2. 바람이 불어 장군이 웨이성을 사냥하다.

"왕 웨이: 사냥"

3.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한다.

"샤론: 샤세곡"

들불은 결코 그들을 삼키지 않습니다.

그들은 봄바람에 또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하다"

5. 차이 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눈보라가 밤에 또 왔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

6. 바람과 함께 어둠에 잠입합니다.

소리 없이, 그것은 만물을 촉촉하게 한다.

두보: "봄밤 희우")

7. 세 개의 진구를 둘러싸고 있는 이 벽을 통해,

다섯 개의 강을 하나로 만든 엷은 안개를 통과하다.

("송별두가 촉관에게 가다")

8.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다면

저는 조안루 옥우가 두렵습니다.

위가 너무 추워요.

(수시: "달은 언제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다.

동풍이 불면 백화가 일제히 핀다.

(이상은: "무제")

10.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낮다.

("칠레의 노래")

1 1. 옷으로 젖고 싶지만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이 느껴지지 않는다.

(지남: "절구")

12.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었는데, 국가는 차마 월명 중엽을 회상할 수 없었다.

"이어" 우미인 "

13. 황석탑 앞 동림강, 봄빛이 나른하고 피곤하다.

두보: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14. 밤이 되자 남풍이 불어와 보리가 노란색으로 뒤덮였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15. 밝은 달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중에 맑은 바람이 울린다.

"신 기아" "서강월야로 황사로"

16.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을 바라보았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17. 몰도불후의 커튼 서풍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 취화음)

18. 한밤중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마철 빙하의 꿈.

"육유 11 월 4 일 풍파"

19. 금성사관은 많고 반은 강 속에 있고 반은 구름 위에 있다.

Du fu: "청나라 에게 꽃 보내기"

20. 호월이 서로 어울려 연못면에 바람막이 없다.

유우석: "망동정")

2 1 .. 춘성 곳곳에 꽃이 피고 동풍 냉류경사.

(한이>)

22. 구곡 황하만리사, 해파가 불어온다.

"유우석"' 파도모래' "

3. 나의 작은 배는 안개 속에서 전진하고, 조국의 산천, 강, 호해, 아름다운 풍경에 관한 고시 두 수를 안계맹호연에게 선물한다.

하늘이 얼마나 넓은지, 나무가 얼마나 가까운지, 강청월이 얼마나 가까운지. [참고] 1. 건덕강: 신안강이 건덕현 (현재 절강) 을 흐르는 구간을 가리킨다.

2. 정박: 배를 멈추고 해안에 닿는다. 3. 연죽: 강에 안개를 덮고 있는 작은 모래주를 말한다.

이 시는 강의 야경을 묘사하며 시인의 여행 걱정을 표현했다. "나의 작은 배가 안개의 정박지에서 움직일 때" 라는 문장부터 "작은 배 이동" 은 작은 배를 움직이는 것을 의미한다. "주차" 는 밤새도록 주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죽", 흐릿한 작은 대륙.

이 말은 바로 주제를 가리키며 시인이 경치를 감상하는 발판을 소개했다. 두 번째 문장 "그리고 황혼, 옛 추억 시작" "일몰" 은 황혼을 의미하고, "새 손님 걱정" 은 시인이 타향에 있는 것을 의미하며, 근심만 늘리는 것을 의미한다.

이 말은 시인이 경치를 감상하는 심정을 묘사한다. 세 번째 문장은 강의 전망에 관한 것이다.

"세상이 얼마나 넓고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시인은 뱃머리에 서서 멀리 바라보았고, 광야의 먼 하늘은 부근의 숲보다 더 낮았다. 네 번째 문장은 강에 대한 클로즈업이다.

"물 속의 달이 얼마나 가까워 보이는가! 클릭합니다 , 강물이 맑고, 강에 비친 달이 배 위의 시인과 더 가까워진 것 같다. 이런 특별한 광경은 배 위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이 매우 성공적인 비교 묘사에서 시인의 미묘한 슬픔이 드러났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감동적인 장면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다.

시 전체가 담백하고 맛이 있고 씹는 힘이 있다. 맹호연은 당대 산수시파의 대표 인물이다.

한번은 그가 장안에 가서 문인 시회에 참석했다고 한다. 그는 즉흥적으로 시를 지어 두 편의 좋은 시를 썼다. "위운은 은은한 강이다. 빗방울이 오동나무에 흩어져 있다." (얇은 구름이 은하수에 가볍게 바르고, 드문 빗방울이 오동잎 사이에 떨어진다.)

모두들 인상적이어서 시를 쓰지 않았다. [감사] 이것은 여행의 슬픔을 표현한 시입니다.

처음 두 문장에서 시인의 작은 배는 연기가 자욱한 사주 가장자리에 정박했는데, 그가 석양 황혼을 보았을 때, 새로운 여행 슬픔이 일어났다. 시인의 눈에는 들판이 광활하고 텅 비어 있고, 먼 하늘은 나무보다 낮은 듯 기분을 더욱 우울하게 한다. 맑은 강물에 비친 명월만이 자발적으로 사람들에게 접근하여 약간의 위안을 주는 것 같다.

"세상이 얼마나 넓은지,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지!" 오랫동안 전해져 온 명문으로 시인의 외롭고 우울한 심정을 형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천문산 이백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기를 바라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참고] 1. 천문산: 안후이와 현 장강 양안에 위치하여 도토현 서남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북의 서량산과 강남의 양동산으로 불린다.

두 산이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니 문처럼 생겼기 때문에' 천문' 이라고 불린다. 초강: 장강강.

고대 장강 중류는 초나라에 속하여 "초하" 라고 불렸다. 3. 이 점으로 돌아가기: 장강은 동쪽으로 천문산 근처로 흐르고 북류로 돌아간다.

4. 뒤로: 우회합니다. 5. 아웃: 우수.

태양의 가장자리: 수평선. 작가 소개: 이백 (70 1-762) 은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조국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써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권세를 경멸했다. 그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호수에서는 초청을 마시고, 수시는 맑고, 산은 비가 많이 온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참고] 1. 밤: 웨이브 라이트 깜박임 현상. 2. 비어 있음: 안개와 안개의 출현.

3. 기괴: 묘하다. 4. 습자: 바로 석입니다. 춘추시절 월국의 유명한 미녀입니다.

[해석] 이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시로, 시인이 항주에서 판사로 재임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두 곡의 오리지널 노래가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첫 번째 문장' 벽수가 좋다' 는 것은 서호의 벽수를 묘사한다.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물결이 출렁이고, 파도가 반짝이며, 매우 아름답다. 두 번째 문장' 비가 올 때 산괴다' 는 비오는 날의 산을 묘사한다. 장막의 표지 아래 서호 주변의 산팬들은 별일 없이 기묘하다.

제목에서 우리는 시인이 이 날 서호에서 연회를 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햇빛이 맑다가 나중에는 비가 내렸다. 자연미를 잘 감상하는 시인의 눈에는 서호의 청우 상태가 아름답고 기묘하다.

"맑은 바람이 좋다", "빗소리가 이상하다" 는 시인의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칭찬이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해야 하는데, 진한 화장은 항상 적당하다." 시인은 절묘하고 적절한 비유로 서호의 매력을 썼다.

시인이 서호와 비교될 수 있는 이유는 둘 다' 서' 라는 글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완곡한 여성미가 있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들은 모두 자연미를 가지고 있으며, 외물이나 인공장식을 이용하지 않고 언제든지 자신의 아름다운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진한 화장이든 옅은 눈썹이든, Xi 는 항상 그렇게 우아하다. 맑은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서호는 기묘하고 매혹적이다.

이 비유는 후세의 인정을 받았다. 그 이후로' 습자호' 는 서호의 별명이 되었다. 이 시는 매우 막연하다. 그것은 서호 일경이나 일시적인 일경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그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종합 평가이다.

이 시의 유포가 서호의 경치에 광채를 더했다. [저자 소개]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자첨 () 은 동파거사 () 로, 아버지 소경 (), 동생 소철 () 과 함께' 소삼 ()', 메이저우 (오늘 쓰촨 미산현) 라고 불렀다. 동포 7 회, 동포악부 등이 있습니다.

북국의 풍경이 얼어붙은 천리, 만리설이 흩날리다' 작가는 눈을 찬양하고, 눈은 눈 위에 머물지 않고, 눈을 통해 조국의 웅장한 대지를 쓰는 것은 큰 경이로움이라고 할 수 있다. 북방의 눈 속의 풍경은 천리의 얼음으로 덮인 눈 덮개로 장려한 글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방명언) 북국은 북방이고, "만리" "만리" 라는 단어는 문인데, 즉 천리빙과 만리설개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니, 끝없이 넓은 곳밖에 없다. 북방의 웅장한 경치는 만리장성, 황하, 고산 고원을 밀는 것이다. 작가는 눈을 통해 조국의 장려한 산하를 쓰려고 만리장성과 황하를 먼저 쓰고 산맥과 고원을 쓴다.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니, 얼음과 눈이 내리는 북방에서는 만리장성 안팎이 온통 하얗고 망망한 것을 보고 황하의 물을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류와 하류는 이미 동결되어 갑자기 용솟음치는 물살을 잃었다.

"산과 은뱀은 함께 춤을 춘다. 높이를 비교해 보세요." 북방의 눈을 쓴 산과 고원 눈 뒤의 산은 모두 은백색이고 산은 기복이 있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그들은 은백색 뱀처럼 춤을 춘다. 산시 () 산시 () 의 고원 위에는 눈이 덮여 높은 곳을 바라보며 회색 같은 코끼리가 달리고 있다. 여기에 쓴 은뱀 왁스 코끼리의 은과 왁스는 모두 흰색으로 눈을 묘사한다.

여기서 더 중요한 것은 북방의 산천 고원을 쓰고 장려한 기상을 쓰는 것이다. "맑은 날임에 틀림없어요. 수수한 옷에 싸인 빨간 치마가 너무 요염해요." 맑은 날이 되면 붉은 날을 볼 수 있다.

4. 강, 호수 및 바다에 관한시

시간: 위진

저자: 조조

주제: 바다 보기

콘텐츠: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은하수 별빛이 찬란하여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생긴 것 같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시간: 남북조 시대

저자: 오군

제목: 두영성에게 줄 선물

콘텐츠:

제비가 바다에서 오고 제비가 와서 휴식한다.

일단 만나면, 우리는 여전히 알고 있다.

왜 늦었는지 물어보세요. 산하가 곧다.

대답은 바다바람이 약하다는 것이다.

나씨의 옷을 꿰매지 마라, 이제 막 시작되었다.

여름이 끝나서 뽕나무가 날아갔다.

연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제목: 강루왕이 게스트를 모집하다

콘텐츠:

밤에 강 위층에서 동쪽으로 바라보니 바다와 바다가 연결되어 끝이 없다. 산과 강의 정이 넓고 길다.

도시는 사방에서 밝아졌고, 은하수 한 마리가 물의 중심에 들어가지 않았다.

맑은 날, 바람이 늙은 나무를 불고,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마치 비가 오는 것 같다. 여름 밤, 달은 가을 서리처럼 지면으로 가득 찼다.

강루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습니까? 군무사 학교보다 훨씬 쿨하다.

바다는 흐르고, 바다는 변하고, 바다는 창해일속, 바다는 진주이다.

옛날 옛적에 바다는 글과 금으로 가득 차서 변화무쌍했다.

대지는 마이너스이고, 바다는 흔들리고, 높은 산은 강을 뒤집어 바다를 쓰러뜨리고, 동해고래는 바다에서 바늘 찾기를 한다.

동해는 바늘을 찾고, 동해는 파도를 건너고, 동해 먼지, 칼, 산, 불, 산해를 지나간다.

산을 바다에 붓고, 바다에서 배우고, 바다에서 배우고, 바다에서 배우고, 산에서 배우고, 바다에서 배우고, 바다에서 배웁니다.

산을 넘고, 강을 뒤집어 바다를 휘젓고, 용을 바다에 넣는 것은 동해의 즐거움과 같다.

물고기를 바다에 넣고, 강을 넘치지 말고, 바다로 달려가고, 바다를 모으고, 동서남북을 모으지만, 손을 흔들지 마라.

남북, 수해, 호대, 해해, 가을, 바다에서 바늘 찾기, 바다에서 바늘 찾기, 뒤집기.

바다가 끓고, 강이 뒤집히고, 파도가 거울처럼 세차게 일고 있다.

성난 파도는 기세가 웅장하고, 흰 파도가 하늘에 사무치고, 거센 파도가 하늘에 사무친다.

물날은 일색이고, 물날은 연결되어 있고, 거센 파도는 하늘에 사무치고, 파도는 잔잔하며, 물하늘은 연결되어 있다.

넓은 하늘, 넓은 하늘, 넓은 하늘, 넓은 하늘.

호수

멩 Haoran 밤에 xiangshui 보고.

여객선은 이익을 탐하여 샹강을 잠행했다.

이슬을 가지고 두방 냄새를 맡고, 노랫소리를 가지고 연꽃을 따다.

명단의 사람들이 불 속으로 뛰어들어 물고기가 연못에 있다가 연기가 났다.

여행할 때 상대방에게 묻는데, 순양은 어디에 있습니까?

온화이 백수 집의성

명리를 추구하며 세상을 교란하다.

화이하가 왜 그래, 동쪽으로 흘러도 한가하지 않아?

리수이 구 이백

내일 여수가 가을이 된다.

남호에서 흰 사과를 따다.

연꽃은 애교롭게 말하고 싶다.

뱃사공 살해를 걱정하다.

봄날의 두보

3 월 복숭아꽃 파도, 강물이 낡은 흔적으로 흘러들다. 아침에는 모래꼬리가 없고, 벽색은 장작문을 움직인다.

5. 강호해의 시와 가을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면은 바람거울이 없다. 유우석: "망동정")

황하는 머나먼 곳에서 구불 내려와 천리 황사를 끼고 있다. "유우석"' 파도모래' "

석양은 점차 강으로 가라앉고, 반강은 푸르고 반녹색이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끝없는 숲이 연이어 낙엽을 떨어뜨렸다. 끝없는 강은 시시각각 그 파도를 뒹굴고 있다.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장강은 오히려 하늘에서 흐른다.

천문이 초강의 입구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곳으로 돌아왔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기점에서 강물이 강으로 흘러 들어간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삼만 리 동동은 바다로 들어가고, 오천 미터는 마천루에 올라간다.

황하는 이미 동해에 쓰러졌으니, 만리는 이미 마음에 들었다.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구곡 황하만리사, 파도가 천애에서 풍파를 풍긴다.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시경"? 관우 ")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두보: "봄의 희망"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왕 웨이: 정상에 오르다"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왕지환: (헤론 호텔에서))

황하에 작별을 고하고 황혼의 몬테네그로에 머물다. ((목란어))

무한한 산하가 눈물을 흘렸는데, 누가 천지가 넓다고 했는가? (하완순: "다른 구름")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 "망루산 폭포")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왕 zhihuan: Liangzhou 단어)

삼만 리 하동 인파, 마천루에서 5 천 미터. "육유:" "가을밤에 울타리에서 나와 추위를 맞이하는 느낌")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이청조: "여름 절구")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유종원:' 강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두보: "봄밤 희우")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수시: "제목 huichong &; Lt; 춘강 야경) "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백: "초기 바이두 시")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장계: (단풍교 부근의 야박))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두보: ('하류 하류' 의 이거북년)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맹호연: 쇼춘"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왕위: "가을의 산속에 산다")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우")

산길은 비가 내리지 않아 공기가 푸르고 습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장: (격자칸))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육유: "11 월 4 일 비바람이 몰아치다.))

한우야인 오, 푸젠 추산인은 외롭다. (왕 창령: (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다))

아크로 폴리스 목욕 비 빛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상.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수시: "호수에서 초청을 마신 후")

가을물이 올라 해안과 거의 하나가 되어 물날의 혼동과 하늘을 하나로 융합한다. (맹호연 "동정호 메시지 장 총리")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백거이' 전당춘유')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스시 "호수에서 술을 마신 후 추 청후 비")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조조" 관창해 "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두위임")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왕 zhihuan" 보드 zygomatic 새 건물 "

때때로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나의 탁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항해한다. "이백" "걷기 힘든 한 토막"

죄송합니다. 중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