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클래식 게임 찾기-슈퍼 메리 3 소개
클래식 게임 찾기-슈퍼 메리 3 소개
보물 상자가 하나 있다. 1, 3,5,7 에서 날개입니다. 2, 4, 6 마크에서 철 앵커입니다 (철 앵커의 역할은
마지막 보스가 운전하는 배가 모든 관문에서 같은 곳에 주차하게 하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것이 아니다.
게다가, 백버섯집이 나타나는 조건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바로 이 관문의 작은 관문에서 충분한 수를 얻는 것이다.
금화. 말하기는 쉽지만, 작은 세관을 위해 충분한 금화를 얻으려면 여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참조)
완전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진술한다. 여기서 말하는' 금화' 는 일반적인 의미의 점수가 아니라 각 점수다.
충분하다 100 한 사람의 물건을 추가할 수 있다-나를 자르지 마라, 나는' 완전을 위해' 라고 말한다 ... xd)
다음으로 각 세관의 구체적인 소관호와 얻을 금화 수를 소개하겠습니다.
[1-4]: 최소 44 개의 금화를 받습니다.
[2-2]: 적어도 30 개의 금화를 얻으십시오.
[3-8]: 적어도 44 개의 금화를 얻으십시오.
[4-2]: 적어도 22 개의 금화를 얻으십시오.
[5-5]: 적어도 28 개의 금화를 얻으십시오.
[6-7]: 적어도 78 개의 금화를 얻으십시오.
[7-2]: 적어도 46 개의 금화를 얻으십시오.
먼저 몇 가지를 설명하겠습니다.
Sm3 에는 9 개의 세계가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1~8. 제 9 세계' 는 마술 피리를 사용한 후 8 개의 파이프를 볼 수 있는 곡속구이다.
총 3 개의 마술 피리가 있습니다-
[1-3]: "백벽 백벽의 특징 중 하나는 계속 위에 눌렀다는 것이다. (가장 큰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이 계속 눌려 있는지 알 수 없다.) 잠시 후에 마리오가 이 흰 벽에서 떨어질 것이다. 흰 벽에서 떨어진 마리오는 이미 다른 벽이나 풀과 같은 일반 배경 뒤에 있었다. 그가 풀숲 뒤에 있을 때, 풀숲 틈새를 통해 그를 볼 수 있었지만, 벽 뒤에는 그를 볼 수 없었다. 적이 그의 자리를 통과하지 않는 한, 그는 벽 안에서 마리오의 윤곽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마치' 가장 가까운 햇빛' 속의 효과와 비슷하다. 자,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마리오는 흰 벽에서 떨어져 바로 맨 오른쪽으로 달려갔고, 정성의 검은 배경도 그를 막았다. 그런 다음 숨겨진 "버섯 방" 과 같은 방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 안에는 보물 상자 하나만 있습니다. [_ _ _ _ _ _ _ _].
[1- 성]: 첫 번째 관문 앞에 물음표와 해골 거북이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크다" 면 물음표는 잎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 자체로 암시이다. 여기서 위로 달리고 이륙하여' 활주로' 바로 위에 있는 다이아 위치로 날아가고, 가능한 위쪽과 오른쪽으로 날아가지만, 조심해야 한다. SM 세계의 상하와 좌우 방향은 모두 둥글다. 만약 당신이 보이지 않는 곳으로 올라가면 마그마가 있다면, 당신은 바닥에서' 순환' 할 수 있고, 마침 마그마에 맞을 수 있다 네가 날 수 없을 때, 너는 너 자신을 볼 수 없을 때까지 갈 수 없다. "위로" 를 눌러 암문으로 들어갑니다. 내부는 [_ _ _ _ _ 두 번째 마술 피리 _ _] 입니다.
[2- 티베트 "늙은 개"]: 이른바 "늙은 개" 는 우리 세대의 어린 시절 방언으로 지도에서 움직이는 작은 관문을 가리킨다. 들어가면 직립보행하는 거북이와 도끼를 던지는 과녁이 나타난다. 두 번째 관문, 보통의' 늙은 개' 는' 망치' 를 얻을 수 있다. 이 망치로 길에서 눈에 띄는 석두 두드리지 마세요. 마리오 아래에 피라미드가 있고 오른쪽에는 "석두" 이 있고 오른쪽에는 일반 배경처럼 보이는 열대 나무가 있을 때까지 전체 지도의 오른쪽 위 구석으로 갑니다. 어쨌든 그 나무는 가짜다! ! 용감하게 망치로 이 석두 조각을 깨뜨리면 두 번째 관문의 마지막 구역을 열 수 있는데, 거기에는 버섯집과 숨겨진' 늙은 개' 가 있다. 버섯방에 개구리가 있는데,' 늙은 개' 가 너에게 줄 것이다. 이것도 {_ _ _ _ _} 마지막 마술 피리다. 이 숨겨진 늙은 개는 게임 전체에서 가장 다루기 힘든' 늙은 개' 이다. 도끼나 비행표가 아니라 영지 같은 총알 (일반적으로 8 번 관문 첫 위치에서만 볼 수 있음) 을 던졌고, 두 개가 있었다! ! 따라잡으면 재수가 없을 것이다. 네가 나오자마자 날아가 버렸다. 물론, 너는 한 스타와 쉽게 지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계단 위의 것을 해결한 다음 계단에서 아래를 밟을 수 있다.
마술 피리의 사용-
당신이 세계 1 에 있을 때, 당신은 [2-3-4] 표시를 가지고 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세계 2~6 에 있을 때, [5-6-7] 을 가지고 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세계 7~9 에 있을 때 [8] 표시를 가지고 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세계 9" 의 의미는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바함트 에센스 지역 (jubel) 에서
보선:
1, 3,5,6 의 마크에서 점수와 금화 수를 조정하면 나타납니다.
보물선이 나타나게 하려면 금화의 단위는 10 자리 (예: 1 1, 22,33 ...) 와 같아야 하며 분수의 10 자리 (예: 금화 수/kloc-0) 와 같아야 합니다
조정 방법은 먼저 금화 수를 겨냥한 다음 벽돌을 파괴하는 것이다 (10 분).
하지만 마지막 남은 시간은 점수에 1 초에 50 분을 더해주므로 20 초, 40 초 ... 등등 가산점은 xx000 입니다. 방해하지 않습니다.
숨겨진 두꺼비 집:
특정 지역에서 지정된 수를 초과하는 금화를 얻습니다.
홀수는 바타의 날개를 얻을 수 있고 짝수는 아나운서를 얻을 수 있다.
불덩이 마리오로 들어가면 안의 불덩이가 녹색으로 변한다. ""
두 곳 1-4 일반 금화는 26 개, 10 은 18 개가 필요하므로 총 44 개가 필요합니다.
2-2 3 1 블록에서 30 개만 얻으면 됩니다. 비결은 나무를 두 번 평행하게 움직이는 것입니다.
3-8 노선에 있는 모든 34 개의 금화와 10 개의 금화, 총 44 개의 금화.
4-2 P 스위치를 통해 벽돌을 금화로 바꾸면 24 조각을 모두 얻을 수 있다.
5-5 금화 28 개를 모두 얻을 수 없다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6-7 의 79 개 바둑말이 78 개, 결국 마리오가 얻을 수 있다.
7-2 의 47 위안은 46 원밖에 얻을 수 없고, 개구리 마리오는 어떤 곳에서는 얻을 수 있다.
카드 뒤집기 게임:
한 번의 통과에서 80,000 점을 얻을 수 있을 때 지도 화면에 나타납니다.
8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A: 1upb: 버섯 c: 금화 * 10 D: 금화 *20 E: 별 f: 꽃.
1:ABC bfe2: BFA fee3: FEA fdb4: fdbeaf
BCEDDF DEBCAF CBDABC AFCBDE
EAFBFE DBCBFE FEFBFE BCEBFE
5: bfd FCE 6: bfd BCE 7: feafab8: fcafab
Dab caf FABCAD CBF EBD BC
EBEBFE EFEBFE EDDBFE EFDBFE
몇 가지 추가 사항-
첫째, 자릿수는 10 자리와 같지만 "00" (xd)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점수의 10 자리가 같을 뿐만 아니라 5 의 차이 (예: 금화 22 개, 총점 523470) 도 있다. 하지만 한 가지 불필요한 말이 있습니다. 만약 같다면 통관 남은 시간은 짝수여야 합니다. 차이가 5 라면 통관 시간은 홀수임에 틀림없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만약 그것이 정상보다 먼저 조정되었다면, 마음대로: D 를 받쳐라.
그런 다음 이 물건을 레이아웃에 넣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A: 1upb: 버섯 c: 금화 * 10 D: 금화 *20 E: 별 f: 꽃.
1
ABCBFE
BCEDDF
EAFBFE
2
BFAFEE
DEBCAF
DBCBFE
셋;삼;3
FEAFDB
CBDABC
FEFBFE
사
FDBEAF
AFCBDE
BCEBFE
다섯;오;5
BFDFCE
DABCAF
EBEBFE
여섯;육
BFDBCE
FABCAD
EFEBFE
일곱
FEAFAB
CBFEBC
EDDBFE
여덟;팔
FCAFAB
EBDEBC
EFDBFE
{다음 날}-----[무한 추가법]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방법으로 총 5 개의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이 시도해 보세요. (물론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그 중
방 안에는 집주인이 추천하는 몇 가지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1.[__ 점프, 단계, 단계, 단계, 단계 _ _]
이 방법은 주로 나뭇잎이나 곰 피부가 떨어질 때 속도를 늦출 수 있는 특성에 의존해 끊임없이 등장하는 적과 맞붙는다.
설정, 터치하지 않고 연속 점수를 완성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아홉 번째부터 모든 것이
점수는 1up ~ ~
[1-2]: 가장 기본적인 적들이 끊임없이 등장할 곳이 있습니다
두꺼비 XD 라고 불러요. 다음 단계를 밟아 더 높은 곳으로 튕긴 다음 천천히 A 키를 누르세요.
천천히, 다음을 겨냥해라. 이런 것들이죠. (권장 사항: * *)
[2- 성]: 처음 세 마리의 거북이가 시간을 잘 파악한 후 첫 번째는 세 번째를 밟을 때 딱 서 있었다.
일어나세요. (권장 사항: * *)
2.[__wb 깊은 셸 _ _]
이곳의' WB' 라는 단어는 흔히 볼 수 있는 거북형 적 어린 시절 방언의 호칭이며, 이 호칭은 그해 sm3 의 한 문장이기도 하다.
유행설법. 많은 세관이 거북껍질로 길을 열어야 하는데, 이 말이 있으면 이상하지 않다 ~~ XD
[3-4]: 유명한 사례. 작은 물고기 한 마리를 데리고 연못에서 상륙한 후, 세 사람을 만나 줄을 서게 된다.
거북이. 오른쪽으로 가면 날개가 달린 암컷 두꺼비 한 쌍이 있다. 땅 위에 나무 두 조각 위에 총알을 쏘는 꽃.
아래로 열리는 파이프 바로 아래에 두 개의 돌벽돌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P 입니다. 이 위치를 기억하세요. 오른쪽으로 뛰어가서
하늘에 앉아 있는 구름이 계란을 던져 버릴 때까지 바로 좌회전하여 앞 위치 근처로 뛰어갔다.
(커플을 미리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천지교전은 장난이 아니에요 ...) 주워요.
거북이 세 마리 중 한 마리의 껍질을 주워 나무 두 조각 사이의 영역으로 뛰어가서 손을 놓는다. 거북껍질을 두 개의 나무 사이에 두다
깡충깡충 뛰면서, 나는 회전블록에 서 있었고, P 는 파이프 바로 아래에 있었다. 이때 방금 소개된 녀석이 구름 위에 앉아 알을 낳았다.
계란으로 마리오를 공격할 것이다. 하지만 운이 좋다면, 항상 당신 근처에 계란을 던집니다.
계란은 파이프에서 튀어나와 나무 두 조각 사이에 떨어져 무한히 오가는 거북껍질에 맞아 죽습니다. 가산점을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란명언) 거의 필요 없다.
마음은 가끔 구름 위에 앉아 있는 이 녀석이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이다. 파이프 근처에서 계란을 던지는 것이 아니라 빙빙 돌려서 증표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에게 시원하게 해 줄게, 그래서 이때' 덩치' 를 하는 게 더 안전해. 이 방법의 특징은 효율이 높다는 것이다.
순조롭다면 한 번에 70 명 정도 더하면 문제가 되지 않고 최대 두 번까지 99 명 마크를 차지할 수 있다. 하지만 초기에는
이것은 여전히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특히 네가 마침내 벽돌에 서서 구름 위에 앉아 있는' 각오' 를 따라잡을 때.
그것은 불쾌한 경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방법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권장 사항: * * * * * * * * * *)
[3-9]: 앞의 방법과 마찬가지로, 여기에는 가장 먼저 나타난 거북이의 껍데기를 모두 닫아야 하고, 오른쪽으로는 멀지 않은 곳에 두 가닥의 털이 있어야 한다.
포탄이 가농포 사이에서 발사되다. 위험 계수는 [3-4] 보다 낮아야 합니다. 추천. (권장 사항:
* * * * * * * * * * * * *)
3.[__P__]
[7- 성 1st]: 일곱 번째 관문 첫 번째 성. 가장 유명한 무한 스타일. 거의 위험하지는 않지만, 필요하다.
함께 100 금화를 모아야 하나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은 그리 높지 않고, 게다가 이 판의 시간은 매우 짧아서, 보통 한 번에 10 여 개를 더한다.
거의 다 왔습니다. 이 국의 시작 부분에 있는 그림은 벽돌로 만들어져 있으며, 두 개의 작은 플랫폼이 다이아 연결로 연결되어 있다. 작은 곳에 서다
플랫폼에서 오른쪽에서 네 번째 벽돌은 P 입니다. 앉은 후에는 바닥으로 통하는 통로에서 먼저 떨어지셔야 합니다.
하지만 날개가 없으면 놓칠 수 없다), 아래 문은 들어가면 바로 돌아와 플랫폼의 오른쪽 하단을 걸어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날개명언)
문 꼭대기의 벽돌에서 튀어나오는 등등. 내가 처음 여기에 가입한 사람은 고통스러운 경험인 선거를 한 적이 있다.
나는 날개를 잃고 날기 시작했고, 바쁘게 먹고, 떨어지고, 마지막까지 떨어졌다. 그 결과, 위의 문에는 움직일 벽돌이 없습니다.
나는 들어갈 수 없다. 나는 아래 문으로 들어가고 싶다. 내 몸 아래의 벽돌을 공격할 방법이 없다. 마지막으로, 나는 어쩔 수 없이 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살아서 죽다. 여기서 언급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부정적인 교재로서 ... X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