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조주풍시

조주풍시

1. 정월대보름은 음력 정월 대보름이며' 상원절' 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중국 서한 시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조산인들이 행복한 재회를 축하하는 명절로 여겨져 행운과 아름다운 미래를 상징하는 아름다운 밤을 상징한다.

상원은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첫 보름달 밤이라 원야, 원석이라고 불리며, 조류는 흔히' 15 박' 이라고 불린다. 고대는 일 년 중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시끌벅적하고, 가장 "밤" 이었던 때이다.

이 밤은 휘영청 밝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구의 등불이 환하고 반짝이기 때문에' 정월대보름날' 이라고도 불린다. 청동치원년 (1862), 조양현령은' 조주등회' 시를 천쿤 읊었다.' 상원등회 6 거리 빨강, 곳곳의 인물, 옷, 향이 똑같다.

상봉하고 웃으며 은원을 말살하고, 더 이상 다른 소식이 없다. 누가 램프와 호랑이 한 마리를 일하게 했습니까? 강남풍류재자 당백호도 정월대보름날 유행을 찬양하는 절묘한 시를 남겼다. "달에는 등불도 오락도 없고, 달에는 등불도 봄도 없다. 곳곳에 봄이 있는데, 여기서 본 숙녀처럼, 밝은 달밤에 반짝이는 등롱이 달을 순은처럼 돋보이게 한다. 거리에는 마을에서 수영하는 여자들이 가득하고, 별들이 노래하고, 놀고 있다. 웃지 않으면 어떻게 이런 아름다운 시간을 벗어날 수 있을까? "

시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정월대보름날을 보내는 감동적인 장면을 담았다. 조산인민의 정월대보름문화 오락과 활동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가지각색의 특색이 있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전통적인 등롱 외에도 불꽃놀이, 동물춤, 사자춤, 용춤, 낙서극, 모코, 광장극, 영화상영, 그네 휘두르기, 등불추측 수수께끼가 있다. 또' 대채',' 화장실 벽 밀기',' 돼지를 안고',' 행복을 구하다',' 정테이블 만들기',' 문에 반얀 나뭇가지 대나무 끝 걸기',' 설탕 사자 내기' 등도 민간 일화를 담고 있다. 조주의 집에서도 반드시 단 찹쌀, 찹쌀, 찹쌀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특히 청해의 장린고항에서는 집집마다 쥐밥을 만들어 친척과 친구들에게 먹여야 한다. 이 복숭아는 해외 조류인들이 가장 향수병에 걸린다.

정월대보름날 저녁에 온 가족이 다시 만나 연회를 열어' 천륜의 즐거움' 을 먹었다. 대합, 마늘, 생선은 미식 잔치에서 없어서는 안 될 맛있는 음식이다. 조개의 껍데기는 고대에는 동전을, 조개를 먹으면' 돈 계산' 을 표시했다. 마늘을 먹는 것은 여러 해 동안 길조를 상징하며, "수지가 맞을 것" 이다. 생선을 먹고 가정의 부유함을 기원하며, 해마다 여분 등을 빌다. 조산인의 정월대보름은' 조루유풍' 의 조주 특색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있으며, 가장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이며, 많은 민속풍은 보는 것을 좋아하게 한다. 간단히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등불 축제 축하. "해현지" 는 "정월 11 일부터 사당가에 등불을 달고, 사부극이 노래를 부른다" 고 기록하였다.

등불 대회, 등불을 켜고 채색을 했는데, 원래는 아오산이었고, 인물은 그림과 같고, 파빌리온 누각은' 밤낮이 아니다' 라고 불렸다. 명나라 가정년, 전통 희곡' 이경기' 에는' 삼거리 6 골목에 좋은 등막이 있다' 는 말이 있었는데, 당시 조주 화등의 번영 광경을 증명하여 황무모가 사적으로 집을 나와 거리에서 꽃등을 감상하게 했다.

오모님은 등불 아래 애인 진삼 () 을 보고 리치를 선물했다. 청건륭년 동안 장린고항 청해의 등불회와 등불이 더욱 번영할 것이다.

새로 편찬된' 해현지' 는 "동룡의 등궤, 청성, 양연, 장림의 사등, 상점, 시장의 채색등, 희한하지 않다" 고 기재했다. 여기저기에 가지각색의 좌석등과 스크린등이 널려 있을 뿐만 아니라 초롱, 등롱, 등판, 궁등, 등롱 등이 있습니다.

정월대보름날, 아이들이 무리를 지어 등롱을 들고 하나하나 들고, 큰길에서 놀다니, 매우 시끌벅적하다. 조산은' 정월 정월 정월 정월 정월 대보름, 2 월극',' 남에게 부탁하지 않고 등궤를 그리지 않는다' 등의 속담을 가지고 있으며 정월 대보름날 만화의 경고 작용을 설명했다.

조향등회 천등 만개의 시끌벅적한 장면이 18 일까지 계속된다. 간혹' 천공이 아름답지 않다',' 빗속 정월대보름' 과 같은 기상농업 속담이 전해지기도 한다.

조산 정월 대보름날 전의 설탕사자에 이르러 새해에는 행운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하며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사자는 중국 화하 자손의 마스코트 중 하나라고 한다. 그것은 악령을 피할 수 있고 장엄함과 부의 상징이다.

줄곧 조산인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 홍콩 조주 시인 구의산 (필명 석옹) 은' 원대보름' 시를 낭송했다.' 정월대보름은 용비상에 있고, 풍토인정은 고향과 같다. 석신 앞의 길조, 설탕사자과 핑안. "

시는 홍콩 조류인들이 정월대보름에 당사자를 숭배하는 풍습을 퍼뜨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설탕사자는 설탕으로 만든 단맛식품이다. 색채가 밝고, 도안이 아름답고, 조형이 다양하며, 공예미술, 음식문화, 풍토와 인정이 일체되어 있다.

쌍쌍이 짝을 이루고, 큰 기세가 넘치고, 작고 깜찍하며, 매우 귀엽다. 정월대보름날 밤에는 집집마다 당사자를 제사하고 친구들에게 당사자를 빌려 행운을 빌린다. 내년 정월대보름에 전액을 반환하여' 도박당사자' 라고 부른다.

큰 접시를 든 시인 이소웅은' 단좌대정월대보름' 시를 썼다. "밤에 등불을 보니 이미 멈췄고, 어린 여동생은 안녕히 주무세요. 외지에서 만나, 큰 음식을 먹고, 앞으로 좋은 랑관과 결혼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조산 농민들이 겨울에 재배한 겨자는 줄기와 잎이 가늘고, 채소싹이 크고, 둥글고, 밝고 아름답고, 속칭 큰 채소로 불린다. 옛날 아가씨는 야식 때 몰래 교외채소밭에 가서 큰 음식을 타고 혼잣말로 말했다. "큰 음식을 타고 좋은 남편과 결혼하세요."

진심으로 내 마음에 맞는 좋은 남편과 결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큰 요리의 엽뢰처럼 포위되고, 포옹을 받고, 친밀하고, 우호적이 되고, 그래야 가정이 행복하고 화목할 수 있고, 생활이 행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또 다른 홍인은 몰래 교외로 가서 화장실 벽을 허물어' 야제' (예쁜 아내) 와 결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낡은 풍속에서 한 농민이 정월 대보름날에 큰 돼지 한 마리를 메고 교외로 나가 뚱뚱한 돼지 모양의 석두 한 마리를 골랐다. 15 일 밤, 그는 조용히 이 석두 조각을 자기 집의 돼지우리 (울타리) 구유에 가져가기 전에 제물을 바치고 큰 붉은 촛불을 켜고 향을 바쳤다. 집안의 주부들은 진심으로 몸을 굽히고 자기가 기르는 돼지가 빨리 살이 찌기를 빌며 새해에는 살찐 돼지가 "정월대보름에 큰 돼지를 안고 있다" 는 풍습이라고 묵묵히 말했다.

2. 사람들이 정월대보름을 보내는 습관은 무엇입니까? 첫 달은 1 월입니다. 옛사람들은 밤을' 야식' 이라고 불렀고, 15 는 1 년 중 첫 보름달 밤이었기 때문에 정월 대보름날을 정월 대보름날이라고 불렀다.

일명' 상원절' 이다. 정월대보름은 민간에서 줄곧 사람들의 높은 중시를 받고 있다.

정월대보름에는 등불을 감상하고 정월대보름을 먹고 등불을 추측하는 것 외에도 사람들은 가무, 용춤, 사자 춤, 시소 밟기, 양코, 가뭄선 등 다채로운 오락 활동을 설날에 비할 수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정월 대보름날 동안 일련의 오락 활동을' 정월 대보름날' 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져 있다. 정월 대보름에 개평한 정월대보름은 만두를 끓이는 데 쓰인다.

누군가 노래를 불렀다: "나는 정월대보름환을 좋아한다, 집집마다 뭉친다." 탕원은 둥글고 행운을 상징한다.

탕위안은 보통 찹쌀가루로 반죽하여 물에 넣어 삶는다. 탕위안은 달고 짜다. 개평인은 단탕원을 만들 때 설탕물에 생강을 조금 넣는 습관이 있어 독특한 향기가 난다.

매년 정월대보름에는 교민 향에서 평정을 여는 데 용춤 사자, 등불 추측 등 오락 활동이 있다. 개평무용룡은 매우 특색이 있고, 이미지가 제각각이며, 부룡, 사롱, 종이용, 초룡 등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대나무, 나무, 종이, 천, 짚 등의 재료로 만들어졌다.

어렸을 때 정월 대보름날 밤에 춤추는 초룡을 보았다. 짚으로 만든 대초룡은 길이가 약 3 ~ 4 피트이다. 용은 촛불을 몇 개 싣고, 잠시 몸을 웅크리고, 잠시 떠다니며, 공허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자 춤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개평한 사자 머리 그림은 보통 붉은색과 검은색으로 관공과 장비를 대표하며, 문사자와 무사의 구분도 있다. 사자는 백수의 왕이자 민간 전설의 길상수여서 인기가 많다.

설날과 정월대보름날 동안 한 팀의 사자가 거리를 걸으며 집집마다 새해를 축하하며 사자가 행운과 행복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사자를 유치하기 위해 집진 점포는 항상 입구에' 녹색' (상추를 빨간 봉지로 감싸고, 빨간 봉투에 돈이 있음) 을 세우고, 사자들이 폭죽 소리와 북소리에 따라 경배하며 춤을 추게 하고,' 녹색' 을 가지고 떠나는 것을 이른바' 채청' 이라고 한다

등롱에서 등불 수수께끼를 푸는 것은 정월대보름이며, 일종의 고상한 민속이기도 하다. 중국 고대에 수수께끼는' 어어' 와' 암호어' 라고도 불렸다. 유' 와' 음' 은 모두 숨는다는 뜻이다. 남송 때 항저우 사람들은 정월대보름날 랜턴 위에 등불 수수께끼를 올려놓았기 때문에' 등불 수수께끼' 라는 명칭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등불, 등불, 등불, 등불, 등불, 등불)

지금 사람들이 말하는 등불 수수께끼는 사실 등불 수수께끼이지 반드시 등불에 붙어 있는 것은 아니다. 등롱에 수수께끼를 풀고 평평한 민간 등잔회가 벽에 붙거나 밧줄에 걸려 있다.

어렸을 때, 나는 정월대보름에 참가하여 등불 수수께끼를 풀었는데, 그것은 매우 재미있었다. 당시 수수께끼는 벽에 붙어 있었고, 누가 알아맞히면 사탕 하나를 얻을 수 있었다.

우리 같은 탐식한 아이들은 늘 사탕을 먹는 문제에 대해 고심하며, 한번 맞히면 기뻐서 펄쩍 뛰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지금 돌이켜 보면, 나는 여전히 등불 수수께끼를 푸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3. 작문을 잘 쓰는 방법은 작문을 잘 쓰는 기초이다. 글쓰기는 뇌에서 언어 정보를 동원하여 피질 세포 간의 정보 추억, 교환 및 선별을 자극하여 축적된 것을 자신의 감정과 결합하여 글로 바꾸는 과정이다.

그래서 작문을 잘 하는 것은 우선 축적이다. 초등학생들은 입학부터 국어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이미 의식적으로 글쓰기를 쌓기 시작했다.

첫 번째는 단어의 축적, 그리고 단어의 축적, 문장, 단락, 문장 축적까지. 한 학생의 작문은 좋든 나쁘든 모두 그가 작문 과정에서 축적한 글자, 단어, 문장 등을 사용한다.

많은 아이들을 쌓고, 언어가 풍부하고, 작문이 생동감 있고, 작문 구조가 합리적이며, 구상이 교묘하다. 축적이 적은 아이들이 쓴 작문은 종종 창백하고 간단하다.

만약 한 학생이 배가 고프면, 그에게 작문을 잘 쓰라고 요구하면, 마치' 교묘한 여자가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는 것과 같다. 그래서 학생들이 작문을 잘 하는 기초는 대량의 이과 축적이다.

몇 년 동안의 작문 수업 과정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많은 것을 축적할 것을 요구했다. 이제 몇 가지 경험을 기록하고 여러분과 함께 논의하겠습니다. 첫째, 학생이 쌓은 대상, 학생이 무엇을 쌓아야 하는지, 글쓰기에 도움이 된다.

이것은 우리가 먼저 알아야 할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좋은 어휘, 아름다운 문장, 멋진 단락, 우수한 문장, 휴후어, 명언, 고시는 모두 축적된 대상이다.

한 학생이 좋은 단어와 문장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그는 글을 쓸 때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수의 문장 들을 읽고 기억하는 학생은 글을 쓸 때 다른 사람의 문장 구조와 사고방식을 자신의 혁신과 교묘하게 결합하여 더 우수한 작품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학생들의 장기 축적을 이해하고' 축적' 이라는 단어를 분석한다. 축적은 점차 모이는 것이다.

축적이 적다는 것은 축적이 장기적인 건설 과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작문의 축적은 하루 이틀, 한두 달 동안의 노력을 의미하지 않는다.

학생들이 장기간 꾸준히 견지하고 좋은 축적 습관을 길러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적게는 많이 쌓일 수 있고, 작문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쌓을 수 있다.

셋째, 학생 축적의 계단 축적을 파악하려면 학생의 인지법칙에 따라 합리적으로 등급을 나누어야 한다. 너는 몇 글자만 쓸 줄 아는 아이가 깊은 명작을 암송하게 해서는 안 된다.

문장 아무리 좋아도 학생들도 소화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학생들의 인지법칙에 따라 크게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마치 계단처럼, 학생들이 계단을 따라 점점 올라가게 한다. 1 학년과 12 학년 학생들은 많은 어휘를 축적할 수 있다.

또한 축적된 대부분의 어휘로 문장을 만들 것을 요구한다. 1 학년은 학생들에게 책의 단어를 베껴 쓰고 단어로 문장을 말하도록 할 수 있다.

말마다 반드시 정확하고 유창하게 말해야 한다. 고 2 학생은 이 책에서 새로 습득한 단어를 베껴 쓸 뿐만 아니라 이 단어로 문장을 써야 한다.

매 문장마다 정확하고 유창하게 쓰는 기초 위에서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쓰려고 노력하다. 너는 심지어 한 문장에서 몇 개의 누적된 단어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다.

대량의 어휘를 축적하는 것 외에도 고 1 고 2 학생들에게 대량의 고시를 암송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아이에게 그것의 뜻을 이해하도록 요구하지 않는다.

그 낭랑한 시를 외우면 된다. (구체적인 방법은 "저학년 학생 고시 축적"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 2. 3 ~ 4 학년 학생들도 어휘를 축적해야 한다.

차이점은 이 연령대의 아이들이 어느 정도 이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에게 성어, 속담, 휴후어, 특히 성어를 축적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축적된 어휘로 예쁘고 생동감 있는 문장을 써달라고 요구했다. 능력이 강한 아이에게 한 단락의 글을 쓰게 할 수 있다.

또 쌓을 때마다 반드시 좋은 문장을 외우고 외운 문장을 누적본에 쓰도록 요구해야 한다. 5, 6 학년의 축적은 독서를 위주로 해야 한다.

그들에게 많은 우수한 문장 들을 읽어 달라고 부탁했다. 단락을 잘 기록하고, 단락에 동그라미를 그리고, 단어와 문장을 표시한다.

고시를 다시 쌓게 할 수도 있다. 외운 고시를 적어서 뜻을 이해하고 시의 의경을 느낄 것을 요구하다.

넷째, 학생들에게 축적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읽기, 기억, 기억, 이해를 유기적으로 결합해야 한다. 축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열심히 읽는 것이다.

그리고 읽는 대상은 작문서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학생들의 광범위한 독서 흥미를 키우는 것이 필요하다.

각종 책과 문장 모두 읽어야 한다. 학생들에게 읽는 동안 그림을 그리도록 가르치다: 1.

글자를 잘 그리고 감상하는 곳을 그리고, 당신을 끌어들이는 재미있는 곳을 그려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읽으면서 메모해요.

누적본에서 추출한 단어와 단락. 표적 암송도 매우 효과적인 축적이다.

학생이 작문을 쓸 수 없을까 봐 걱정했을 때. 손에 손을 잡고 한 마디씩 그에게 글을 가르쳐 주는 대신.

그로 하여금 스스로 똑똑히 생각하게 하다. 너는 그에게 관련 작문과 자료를 많이 찾아 자세히 읽게 할 수 있다.

좋은 것을 암송하고 노트에 기록하다. 그리고 그에게 쓰라고 했다.

너는 그것을 모방하게 할 수는 있지만, 네가 책을 읽고 축적해서는 안 되고, 예시를 베껴 써서는 안 된다. 이런 방법은 작문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비교적 적합하다.

한편으로는 그가 작문을 완성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이 작문을 쓰는 좋은 습관을 길러 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작문을 다 썼을 때, 이전에 쌓은 것은 이미 자신의 물건으로 내면화되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축적은 사실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텔레비전을 보고, 해외여행을 하면 좋은 단어, 문장, 글쓰기 소재를 많이 흡수할 수 있다.

학생들에게 이 자료들을 기억하고 제때에 기록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또 학생들에게 돈을 쌓을 준비를 해야 한다.

이 책은 품질이 좋고, 일정한 두께가 있어야 하므로, 경피증이 가장 좋고, 보존하기 쉽다. 학생들은 이미 다 쓴 축적 서적을 보존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이것은 아이의 재산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끊임없이 축적하면서 학생들에게 제때에 복습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일정한 간격으로 이전에 기록한 내용을 뒤집다. 공고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

넷째, 학생들이 축적한 흥미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학생들이 축적한 흥미를 키워야 한다. 학생들이 축적이 부담이라고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우선 학생들에게 쌓인 숙제를 너무 많이 내주면 안 된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축적이 적은 것이다.

4. 설날 용등은 언제 시작됩니까? 이 문제는 용등의 기원을 위해 고안된 것이다. 일찍이 은상 시대에 중국은 이미 용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 한대에 이르러 용등춤은 민간에서 이미 상당히 보편적이다. 관련 사료는 다음과 같다.

용등을 휘두르다' 는' 용춤',' 용춤' 이라고도 불리며 중국에서 유행하는 민간 무용이다.

고대 중국 국민들은 용의 이미지를 만들어 그들의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했다. 옛날 사람들은 용, 봉황, 기린, 거북이를 사령이라고 불렀다. 모양이 아름답고, 색채가 산뜻하며, 선이 강건하고 부드럽다. 역사의 장하 속에서 독특한 예술적 광채가 반짝이고 있다. 일찍이 상은시대에 청동기와 뼈에 모두 용모양의 무늬가 새겨져 있었다. 주대청동기의 용무늬가 이미 점차 완비되었다. "용등 놀이" 는 한대 민간에서 이미 상당히 보편적이다. 당송 시대의' 사화',' 무용대' 공연에서' 용등 연주' 는 이미 흔히 볼 수 있는 공연 형식이 되었다. 송대 오우의' 몽기' 에 따르면 남송도성 임안 (금항주)' 정월대보름의 밤, 초자 재키 찬, 덮청발, 등촉만개, 마치 쌍룡과 같다. "

고대에 사람들은 "용" 을 상서로운 화신으로 여겼는데, 이는 바람과 비가 잘 오는 소망을 대표한다. 따라서 용춤은 사계절의 바람과 풍작을 이루기 위해 용의 보호를 구하는 데 사용되었다. 사람들은 대나무, 철자, 새틴이나 천으로 만든 색룡으로 춤을 추며 즐거운 마음을 보였다. 민간 연예인의 끊임없는 가공제조로' 용등' 은 이미 형식이 완벽하고 연기 기교가 상당하며 낭만주의 색채가 풍부한 민간 무용예술로 발전하여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극용등' 의 공연은' 단룡극주' 와' 쌍용극주' 두 가지가 있다. 용의 몸은 여러 개의 절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 절은 약 5 피트 떨어져 있고, 첫 번째 절은 기어라고 한다. 용신을 구성하는' 매듭' 은 보통 단수이다. (예: 9, 11, 13 절) 수도꼭지 부분도 무게가 달라서 보통 30 킬로그램 정도입니다. 드래곤볼에 촛불을 켜는 것은' 용등' 이라고 하고, 주문하지 않는 것은' 부룡' 이라고 부른다.

놀이법에서는 각지의 스타일이 다르고, 각기 특색이 있다. 9 매듭은 주로 수를 위주로 하는 것으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으로는 용유, 용교 (), 머리와 꼬리 드릴, 용진 꼬리, 뱀의 허물이 있다. 용춤에서는 어떤 마술을 연출하든 연기자는 종걸음으로 시작해야 한다. 11, 13 절룡을 가지고 노는 것은 주로 용의 동작, 즉 용이 붉은 구슬을 쫓아서 갑자기 높고 낮음을 나타내는 것이다. 마치 구름 위로 날아오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도를 헤치고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굽이굽이 움직이니 정말 보기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농촌에는 또 용등을 치는 습관이 있다. 즉 본 마을뿐만 아니라 다른 마을에서도 공연을 하고, 도시나 도시의 넓은 거리, 광장에서' 경기' 를 하는 것이다. 설날부터 정월대보름까지 징과 북소리, 폭죽 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면서 각종 민간' 용춤' 팀이 각각 신통하게 나타나 군중의 구경거리를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