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모란꽃을 찬양하는 시, 고시, 명문, 명문이 있다
모란꽃을 찬양하는 시, 고시, 명문, 명문이 있다
모란왕조: 송대 | 작가: 장귀청춘의 사랑은 천천히 태양에 감사한다. 인파가 몰아갈 때이다. 짙은 이슬이 잠든 얼굴을 녹이고 바람은 근육을 가둘 힘이 없다. 만약 네가 덩화까지 자제하지 않는다면, 고생은 핵심 기상을 끌어당길 것이다. 내일 밤 서강은 불 같고, 정중미인은 취한다.
찬비는 다섯 곡의 모란시 작가: 송 | 작가: 장귀냉우 송송, 눈향기, 향기로 병체를 위로한다. 갑자기 따뜻한 바람이 생각나고 태양이 그립다. 마치 한강 기슭에 있는 것 같다.
모란이 제방의 시 다섯 수가 수시로 코를 침범했다. 왕조: 송대 | 작가: 장치가 수시로 코를 침범하여 사람을 3 회 유주시로 만들었다. 외로움 때문이 아니라 언제 취했는지 모를 수도 있다.
사람들이 방피만 사랑할 때의 모란시 왕조: 송대 | 작가: 사람들이 방피만 사랑할 때, 그들은 어떻게 매혹적이고 향기로운지 모른다. 은둔 침대, 연민향 석옥, 인간세상에 유주시 밖에 없다.
두범의 모란화고시
두 번째 운율 11 숙모란 오절백주가 바닥을 쓸고 왕조를 쓸었다. 송대 | 작가: 두범백주가 바닥을 쓸고, 탕유 홍소동이다. 아정은 고독한 말로 웃으며 향기로운 클러스터 뒤에서 잤다.
두 번째 운율 11 숙모란 오절춘대: 송대 | 작가: 두범춘화는 이미 봄이 되어 눈에 띄게 새로워졌다. 난간에 진흙투성이의 석양이 없어, 너의 시가 신을 믿는 것 같다.
이운 11 숙모란 오절수멸염세요조대: 송대 | 작가: 두범은 염세요란한 소리를 없애고, 어찌 그의 면전에서 다시 얼굴을 물어볼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향의 봄빛은 여전하여 오늘은 꽃을 보고 싶지 않다.
왕우옌이 모란꽃의 명구를 찬미하다
모란시 동군은 일부러 마지막 봄왕조를 차지했다. 송대 | 작가: 왕옥성이 일부러 마지막 봄을 차지한 데에는 그가 늦은 이유가 있다. 나는 일찍이 원엽과 이야기를 남기고 화이해에 나와 동행한 적이 있다. 해가 붉게 달아오르고, 바람이 이웃에게 향기를 풍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황금빛 한 가닥의 나뭇가지를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한다. 때때로 야자수와 마주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모란시 모란 가을 창량왕조: 송대 | 작가: 왕옥성 모란 가을이 서늘하고 단약이 열릴 때 취한다. 깃털 손님은 암검시했고, 선가는 애련으로 죽었다. 꿀벌은 담구를 찾아 과거를 의논하고, 노습홍영은 시보했다. 증일가 벽은 정말 늙었다. 다정하면 자웨이랑을 알아야 한다.
모란꽃이 피고 모란절구 왕조: 송대 | 작가: 왕옥성우가 무자비하게 모란을 떨어뜨리고, 약홍이 주란으로 가득 찼다. 명나라 황제는 운이 좋게도 촉이 죽었다, 비록 그가 좋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란시 만원은 적성왕조: 송대 | 작가: 왕옥성만원은 적성 () 과 황제 () 의 전기상 () 처럼 고르게 열렸다. 다정다감한 손님, 선승을 아끼다. 유리를 손톱에 적셔 넣으면 꽃이 가늘어지고 주름이 생겼다. 늑대는 현의 민곡에 편지 한 통을 보냈지만, 그는 시를 외우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방회용 모란화시
모란 열 무더기, 거의 천 개에 가까운 피스타치오, 하룻밤 사이에 흩어져 아무것도 없다. 왕조: 원대 | 작가: 방휘는 서늘한 바람이 습했지만 양주처럼 굳은살밤이 이미 붉게 물들었다. 손에 든 가루와 땅에 있는 것을 입어야 하는 사람은 백성이 어찌할 도리가 없다. 만약 네가 농담의 진정한 의미를 모른다면, 좀 더 머물지 마라. 옥현 차이윈 () 은 익숙한 과거이지만, 그녀는 유휴하다. 왜냐하면 그녀의 유물이기 때문이다.
육아잡서' 20 편: 모란이 붉고, 왕조: 원대 | 작가: 방휘 모란이 붉고, 다청이 길다. 몇 개의 누에가 종이를 벗는 것이 집보다 낫다. 곡우가 봄말에 가까워서 차연기가 늘 향기롭다. 시가 게을러지고 먹을 갈고, 한 막대기에 이끼 벽을 그린다.
모란화 왕조: 원대 | 작가: 방휘의 눈에는 더 이상 황색을 보지 않고, 고대 양주에서 낙양까지. 중간에 호랑이를 만들지 않아도 되고, 정치는 꽃과 같다.
진귀한 모란은 왕조를 재증여한다: 원대 | 작가: 방휘는 모란형을 제하고, 속자 범홍은 감히 공명을 쟁취한다. 여신 산화는 물들지 않지만, 도사가 말을 기르는 것은 무정하다. 움직이기만 하면 한 번 싹만 보면 아홉 번 되고, 천 번 싹이 다 파괴된다. 셋째, 만 권의 책이 항상 흩어져 있고, 말은 폭풍우 같다.
이동양의 모란화고시
내각상 모란, 그 3 조: 명나라 | 작가: 이동양 소성계, 지능루는 얇지 않다. 피곤하고, 파란색과 공허함, 나는 빨강, 보라색, 가루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요지에서 구름을 직접 썰려면 금벽을 에워싸고 날을 피해야 한다. 나는 이런 것을 세상과 나누고 싶다, 모교춘은 문내에만 있다.
모란왕조: 명나라 | 작가: 이동양 봄빛 전발, 큰비 후에 뵙겠습니다. 꽃다발을 들고 꽃을 감상하면, 반드시 먼저 직무상 과실을 하게 된다.
내각상 모란 제 2 조: 명나라 | 작가: 이동양의 두 번째 빨강, 녹색, 좋은 꽃은 옥당 깊이를 남긴다. 비에서 색깔을 보는 것은 늦봄을 위한 것이 아니다.
옷향기는 쉽게 젖고, 채운몽은 찾기 어렵다. 다행히도 나머지 잔은 한궁이 주관하고, 단어는 백부가 먼저 외웠다.
내각상 모란 4 조: 명나라 | 작가: 이동양은 봄에 장안으로 돌아왔는데, 이 꽃은 그의 눈에는 정말 보기 드물다. 새로운 제목인 한원도는 아직 있고, 오래된 물건인 양주초는 필리핀에서 왔다.
상을 주려면 취한 것이니 하루 정도 손주파수를 켜 보세요. 가까운 종들의 친절한 땅, 긴 * * * 서쪽 담과 북쪽 잎을 알고 싶다면.
치아 오도용 모란꽃의 고시.
세 편의 모란시: 양주 모란왕조: 송대 | 작가: 가스도 양주 모란 때, 내가 늦게 증여된 것을 웃어야 한다. 이 집은 봄처럼 아름다운데, 왜 실크처럼 좋은 술이 아닌가? 옥립황진이 거기에 도달할 수 있는데, 금위홍랍이 가장 적합하다. 산을 사려면 씨앗을 움직여야 한다. 이럴 때 누가 또 방망이를 따라 갈 수 있단 말인가?
모란시문 3 곡 이청림 중조: 송대 | 작가: 자스도문문 이청림 중 기러기 추홍은 하지 않는다. 장화이의 한가한 정취를 전부 접어서 네 개의 완전한 봄바람을 연결하다. 경매화처럼 창리를 문장공으로 삼아야 한다. 왕에게 도움을 청하자, 그는 곡란동 옆에 뿌리를 옮겨 심었다.
모란시 세 수: 감천 삼걸서 시대: 송대 | 작가: 자스도는 감천 삼걸서에 갔는데, 장회만리무였다. 평화의 계절은 봄과 같고, 홍약의 정신은 예전과 다르다. 총우생의 달콤한 노래는 녹음할 수 있고, 금 주변에는 많은 그림이 있다. 법원은 이제 술에 취해, Jianhu 탄원 에 대한 왕 을 요청했다.
유채사오의 유명한 모란화시
모란이 두 번째를 찬미하고, 사람들은 꽃이 안장색이라고 말한다. 왕조: 송대 | 작가: 소인은 꽃이 안장색 같고 연한 자화기라고 말한다. 안장에 서명하지 않고 꽃처럼 남아 있는 것을 묻다.
"모란송" 1 왕조: 송대 | 작가: 유채소자청정은 댄을 감당할 수 없지만, 누가 그것을 여기에 퍼뜨렸습니까? 방신은 벌 속에서 수영하는 것은 저속한 일이 아니라 창밖을 바라보며 옥녀가 악마와 싸우고 있다고 생각한다.
황소요 왕조: 송대 | 작가: 유채소우배는 한무제의 혼백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지만, 그의 꿈명은 명실상부하다. 꽃을 보고, 나비를 움직이지 않고, 서주 첫째에게 놀라 멍해졌다.
백거이는 모란꽃의 고시를 찬양하기 쉽다
모란꽃을 느끼며 상조: 당나라 | 작가: 백거이홍모란은 오늘 무대 앞에서 꽃 몇 송이는 낡고, 꽃 몇 송이는 새로워지고 싶다. 개방할 때는 색깔을 이해할 수 없지만, 뒤떨어질 때는 환각처럼 알게 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빈 문, 내가 얼마나 많은 곳을 가 본 적이 있니? 잔화에 대해서 나는 대사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싶다.
초서 가사 시작은 모란을 만났고, 시는 작은 사홍약을 읊어 뒤집는다. 간혹 16 운대: 당나라 | 작가: 백거이는 초서 자토를 멈추고 홍약시를 쓴다. 접두사가 봉한 후, 꽃이 피었을 때. 오랫동안 갈고리 커튼에 앉아 있으면 늦게 갈 것이다. 두세 무더기는 썩고 열두 잎은 들쭉날쭉하다. 집 뒤가 약간 수렴하여 계단이 꽃처럼 생겼을 때. 비녀는 파란 가닥을 그리고, 분말 심은 노란 실을 던진다. 불안은 무한하고, 낮은 경사는 기진맥진하다. 일주일을 돌아보는 것은 갑골문에서 말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 주사가 새어 불꽃기 붉은 구름이 뿌리를 남기고 누빔 꽃이 모자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정세가 맑아서 이슬이 여전히 걸려 있다. 향수가 눈물 연지처럼 그려져 있다고 의심하다. 일부러 나에게 꾸물거려 원망할 말이 없다. 석양을 걱정해야지, 내년을 미워하는 것 같다. 진흙은 꽃받침까지 이어져 있고, 장미는 가지를 에워싸고 있다. 동량에는 승자가 없고 눈과 마음만 있다.
한유의 모란화고시
모란왕조: 당나라 | 작가: 한유야향은 만나지 못했고, 빨간불은 녹색으로 빛났다. 외롭고 두려운데 선궁에서 얼마나 무거운가요?
송대 모란: 당대 | 작가: 장한위 정원화, 춘화무목. 녹색 줄기 붉은 심지는 자연의 힘을 지녔으며 황충 일가가 아니다. 따뜻하고, 성숙하고, 아름답고, 신선하고, 향기롭고, 웃고, 말을 하지 않고, 군자를 배운다. 서리칼이 천녀를 힘들게 하는데, 하필 고개를 숙이고 복숭아리를 배울 필요가 있는가. 순수하고 순진한 여종이 영성이 없어서 봄셔츠를 가지고 이곳에 왔다. 나는 내 볼을 빨갛게 닦고 싶다, 청동 거울 위의 녹색 창문을 곳곳에 닦고 싶다. 봄술 한 송이가 아무도 모를 정도로 달다. 꽃 앞에 술을 마신 가수, 초광소년 한 전역.
왕욱이 모란꽃의 고시를 영영하다
랑토사 푸모란 카드 이름: 랑토사 | 왕조: 원대 | 작가: 왕욱춘이 모란을 비우고, 누가 방대로 *. 채운향화 산풍. 시인의 미소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절대적으로 화려하다. 제목이 아프다. 누가 신경 쓰냐. 천백 년 동안 진 () 은 줄곧 동쪽으로 흐른다. 청춘을 접어라, 너는 아무것도 미워하지 않는다.
스시의 모란꽃시
조창 사계절 모란 왕조: 송대 | 작가: 수시는 죽미인 긴소매에 기대고, 추운 날에는 얇은 치마를 입는다. 최근 양주의 붉은 지엽은 당연히 패션과 유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