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선택" 에 대한 명언을 구하는가?

"선택" 에 대한 명언을 구하는가?

한 나라의 모든 구성원이 법률을 무시한다면, 이 사실은 이 나라를 와해시키고 파괴하기에 충분하다. 스피노자 애국주의는 인류의 본능과 감정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애국은 확대의 효도이다. 필드 애국주의의 힘은 얼마나 위대한가! 그 앞에서 생명에 대한 인간의 사랑과 고난에 대한 공포는 무엇인가? 체르니셰프스키, 저는 제가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전심적인 공헌에서 이렇게 큰 기쁨이 있다. 나는 왜 사람들이 완전한 자기희생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지 정말 이해했다. --Tagore 공자는 말했다: 사람들은 굴복해서는 안된다. 임중 길은 멀고,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매우 무겁지 않습니까? 죽음에서 멀지 않은가? 공자 내 생명, 나의 이성, 나의 빛은 단지 인류를 비추기 위해서이다. 진리에 대한 나의 이해는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것은 일종의 불이지만, 그것은 단지 내 마음속의 빛 속에 살고, 인류 앞에서 높이 들어 그들이 볼 수 있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톨스토이는 화염이 당신에게 빛을 준 것에 감사하지만, 등불을 든 그 사람을 잊지 마세요. 그는 참을성 있게 어둠 속에 서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타고르 세계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하나는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은 의미 있는 생활을 하고 있다. 첫 사람의 눈에는 인생이 잠이다. 만약 이런 수면이 그가 보기에 부드럽고 따뜻한 침대에서 자고 있다면, 그는 매우 만족할 것이다. 두 번째 사람의 눈에는 인생이 위대한 업적을 세우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이런 성취에서 자신의 즐거움을 누린다. 벨린스키는 가족을 위해서만 산다. 이것은 동물의 이기심이다. 한 사람을 위해서만 사는 것은 비열하다. 자신을 위해서만 사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오스트로프스키는 고대에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스시의 야망은 고귀한 행동 성장의 새싹입니다. 영어가 진리를 위해 싸우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이다. 브루노는 풍성한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실패한 탐구와 비극적인 실수로 자신의 일생을 망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멘델레프, 만약 당신이 재산을 잃는다면, 당신은 조금 잃을 뿐입니다. 영예를 잃으면 많이 잃는다. 만약 네가 용기를 잃는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괴테는 노예만 동정해야 하지만, 특히 반항하는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Wen Yiduo jiejiao 나는 등불이 될 자격이 없다, 내가 나무 조각을 만들어 보자! 바킨의 희망은 인생의 영혼, 영혼의 등대, 성공의 길잡이이다. -괴테, 노익장, 차라리 머리를 움직이겠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는 유일한 혁명가로, 그가 태어나든 죽든, 그는 모든 사람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루쉰 (Lu Xun) 은 우리의 삶이 짧고 작지 만 모든 위대한 것들은 인간의 손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살아서 자신의 숭고한 임무가 그의 가장 큰 행복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도살그네프의 모든 위대한 행동, 모든 위대한 사상은 보잘것없는 시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베르 카뮤의 부는 음탕할 수 없고, 가난은 움직일 수 없고, 권력은 구부릴 수 없다. 맹자 나는 안일과 쾌락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았다. 아인슈타인이 도덕이 좋지 않다면, 취향은 반드시 타락해야 한다. 디드로의 반대는 두 가지 면에서 나에게 유리하다. 한편으로는 내 잘못을 깨닫게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사람보다 더 잘 본다. 데카르트의 자존감은 한 사람의 영혼에 있는 거대한 지렛대이다. 비린스키는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에게 용기가 거칠어지고, 지식이 진부해지고, 기지가 익살스럽고, 단순히 무례하게 변하고, 부드러움이 아첨을 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로크가 만약 몸이 위생을 중시해야 한다고 말한다면, 마음과 성격도 그래야 한다. --태양과 달의 음식과 같은 pisalev 의 과실; 너무 많이, 모두가 그것을 보았다; 더 심한 것은, 사람들이 말을 우러러보는 것이다. 자공은 화가 나지 않고 두 번이 아니다. -공자는 그의 이름을 천고에 남기기에 충분할 만큼 사사로운 것을 보았다. 악은 더 나쁜 것을 피하기 위해 고칠 수 있다. 오경, 태양에 검은 반점이 있기 때문에,' 세상 만물' 은 결함이 없을 가능성이 더 크다. 체르니셰프스키의 내면의 발버둥치는 어색하지만, 이번 승리는 그가 사상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상징한다. 쿠모쿠리테스 진리는 비판을 좋아한다. 비판을 받으면 진리가 승리할 것이기 때문이다. 오류는 비판을 두려워하는데, 비판 후에 오류는 실패하기 때문이다. 디드로의 의지와 끈기는 불행하고, 천재의 디딤돌이며, 신도의 세례수이며,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이며, 약자의 무저갱이다. 발자크의 걸출한 사람들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불리하고 어려운 처지에서 인내하고 있다는 것이다. 베토벤의 모든 진정한 아름다운 것은 분투와 희생을 통해 얻은 것이고, 아름다운 미래도 이렇게 얻어야 한다. 체르니셰프스키 강철은 불과 빠른 냉각에서 단련되어 단단하고 두려움이 없다. 우리 세대도 마찬가지다. 투쟁과 무서운 시련 속에서 단련하고 생활에 굴복하지 않는 법을 배웠다. 오스트로프스키 때문에 앞으로 스리랑카로 파견될 예정입니다. 그는 먼저 그 심지를 쓰고, 근골을 일하고, 그 몸을 굶기고, 그 행동을 어지럽히므로, 반드시 인내하고, 그 할 수 없는 것을 얻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맹자, 고난과 고난은 인격을 단련하는 최고 학부이다. Liang Qichao 의 불행은 최고의 대학입니다. 벨린스키, 나는 운이 용감한 사람을 돌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다윈 왕은 체포되어' 주역' 에서 연기를 했습니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Qu yuan 의 망명은 "Li Sao" 에 대한 찬사입니다. 좌구는 맹인으로,' 관화' 가 있다. \ "전쟁의 예술 \" 발 은 개정 된다; 아니 슈, 세계 전기 \ "루 란 \"; 한비 포로 진, 당황, 외로움, 분노를 표명; 시 300 수는 일반적으로 성현의 성난 행동에 귀속된다. -시마 키안, 내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비밀을 말해. 나의 유일한 힘은 나의 끈기이다. 파스퇴르는 미래가 망설이는 사람이 아니라 일단 결심을 하면 꾸준하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로만 롤랜드는 이상적인 궁전을 진정한 궁전으로 만들려면 근면한 노동과 조용한 노동을 통해 1 와트씩 지어야 한다. 골키는 운동회를 볼 때마다, 위너 역시 존경할 만하지만, 낙후된 참가자는 여전히 완주하지 못한 참가자를 보고 침묵하는 관중이 중국의 미래의 등골이라고 생각하곤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루쉰 (Lu Xun) 의 어려움도 마찬가지다. 절벽에 직면하여 100 년에는 균열이 보이지 않지만, 도끼로 1 인치씩 전진할 수 있고, 1 인치씩 전진해야 하며, 계속 축적할 것이다. 비약이 올 것이고, 돌파구가 뒤따를 것이다. --중국 역경은 사람의 성격을 시험 할 수 있습니다; 심상치 않은 환경은 심상치 않은 정직함을 나타낼 수 있다.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해수면에서 모든 배들이 나란히 경쟁할 수 있다. 운명의 철권이 급소를 명중할 때, 큰 용기와 지혜를 가진 사람만이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는 내가 운명의 아들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나는 내 자신의 운명을 창조하고 있다. 에디슨은 부지런히 시간을 아끼며 하루 24 시간을 받지만, 하루의 시간은 부지런한 사람에게 지혜와 힘을 가져오고 게으른 사람에게는 아쉬움만 남긴다. 루쉰 (Lu Xun) 의 풍화 (Fenghua) 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아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렵다. 제때에 격려하고,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은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억지로 버티며 단숨에 물러났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이 날은 아깝다", 그래서 제 2 음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동아 만약 우리가 살고 싶어, 우리는 자신에 게 감정, 생각과 행동의 전체 시계를 만들어, 이 지루한, 단조로운, 우울, 비난 하 고 똑딱 시간을 냉막 하는 데 사용 해야 합니다. 골키는 모든 일을 착실하게 해야 한다. 공상이나 헛수고가 아니라 진실한 태도로 실제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태도로 공부하면 이치가 분명해지고, 이런 태도로 일을 하면 성공한다. Li Dazhao 가 일을 끝내는 방법은 매 순간을 소중히하는 것입니다. 다윈이 합리적으로 시간을 안배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베이컨이 일을 너무 빨리 하는 것이 가장 큰 위험 중 하나이다. --베이컨은 이해하기 위해 신중하게 관찰해야합니다. 우리는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로만 롤랜드의 모든 진보는 느리고 힘듭니다. 한 번에 한 가지 제한된 목표만 공략할 수 있습니다. 베버리치 과학의 영감은 영원히 기다릴 수 없다. 과학의 발전에 우연한 기회가 있다면, 이' 우연한 기회' 는 문화를 가진 사람, 독립적 사고를 잘하는 사람, 끈기가 있는 사람, 게으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재능 있는 사람이 게으름을 피우면 자신의 재능을 발전시키려고 노력하지 않는 것이고, 그의 성취도 크지 않을 것이며, 때로는 재능이 낮은 사람들만큼 좋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마오 돈의 성공 = 노력+방법이 정확하다+빈말을 적게 하라. 아인슈타인은 겸손하게 공부했다. 자신이 언제 다 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람들이 너에 대한 평가가 얼마나 높든 간에, 너는 스스로에게 말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파블로프는 인류가 예술과 문학에서 발명한 놀라운 창조물들을 세어보고 내 지식을 돌이켜보면 내가 정말 비천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갈릴레오 혼자 칭찬보다는 책망을 받은 후에도 겸손을 유지할 수 있다. 이것은 진정한 겸손이다. 릭터의 모든 진실하고 위대한 것은 간단하고 겸손하다. 벨린스키가 아는 사람은 좋은 사람보다 못하지만, 좋은 사람은 행복한 사람보다 못하다. 공자, 군자는 세 가지 근심이 있다: 알고, 근심? 알고 배우지 않으면 속을 썩일 수 있습니까? 배우지 않고 하면 근심 걱정이 없을 수 있습니까? 공자가 모든 과학의 열쇠를 여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물음표이다. 우리의 위대한 발견의 대부분은 "어떻게?" 덕분입니다. 인생의 지혜는 아마도 "왜? 클릭합니다 발자크는 살아 있지만 책은 죽었다. 살아있는 사람은 죽은 책을 읽고 살 수 있다. 만약 네가 죽음에서 산 사람을 읽는다면, 너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곽모로가 책을 읽어도 쓸 수 없다면, 그가 읽은 책은 폐지와 같다. -워싱턴의 무지한 사람들은 갈증을 알고, 부끄러운 사람은 자만한다. 린 Biao 의 실패 또한 내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나에게는 성공만큼 가치가 있다. 에디슨의 신중한 과학자들은 실수도 발견도 하지 않는다. 베프리치가 학생이 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의심이 있어야 진보할 수 있다. -루 jiuyuan, 의심 할 여지없이, 입력. -장 자이 독서 방법, 순서 와 정제 에 비싸지 않다. --음식 과 같은 주홍 독서. 한가롭게 씹고, 그 맛은 유장하다. 씹고 삼키면 맛을 영원히 알 수 없다. 주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이다. 아인슈타인은 대담한 추측 없이는 위대한 발견을 할 수 없었다. 뉴턴, 만약 한 사람이 본 학과의 기초 이론을 장악하고, 독립적 사고와 일을 배웠다면, 그는 반드시 자신의 길을 찾을 것이다. 주로 세부 사항을 얻는 것을 훈련 내용으로 하는 사람들보다 진보와 변화에 더 잘 적응할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원래의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 자신의 사상을 어떤 편견과 편협함에서 해방시켜야 한다. --romonosov "재배": 다른 사람들을 위해 불충실합니까?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좀 전해 주시겠어요? 공자의 자만심은 우리에게 무서운 함정이며, 이 함정은 우리 스스로 파낸 것이다. 라오서 나는 확실히 수시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더 많은 경우는 무자비하게 자신을 해부한다. 루쉰 (Lu Xun) 은 Dell Ficheng 사원에있는 유일한 비문의 모토 인 "자신을 알아라" 가 모든 윤리학자의 위대한 책보다 더 중요하고 심오하다고 감히 말합니다. 루소의 진정성은 인생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 초서 세 사람은 반드시 한 사단이 있어야 한다: 그 선을 택한 자를 택하고, 그 선하지 않은 자를 고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자는 친구의 분노를 참을지언정 적의 입맞춤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바클리 친구는 왕보다 더 중요해야 한다. 볼테르는 친구를 멜론으로 선택했다. 왜 그런지 말해 줄까? 익은 것을 찾으려면 100 을 골라야 하기 때문이다. 멜머드의 세 친구, 세 친구를 잃었습니다. 친구는 솔직하고, 친구는 용서하고, 친구는 많이 듣고, 유익하다. 친구가 뭔가를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친절 하 고 부드러운, 당신의 친구가 뭔가를 하 고 당신을 해칠 것 이다. 공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단지 머리가 있고, 정직하고, 점잖은 친구들에 지나지 않는다.-아인슈타인 우정은 내 전생의 등불처럼 내 영혼을 비추고, 나의 존재를 조금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바킨의 진정한 친구는 아무리 날카롭더라도 진실을 말해야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만족,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