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진리 추구에 관한 문어문

진리 추구에 관한 문어문

1. 문어문의 세 가지 경지의 번역문과 글 세 구절의 고시의 출처 < P > 의 첫 번째 경지는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리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천애길을 다" 는 것이다.

왜 왕 Guowei 이 문장의 예술적 개념을 그렇게 좋아하니? 이곳의 이미지는 왕국위의 본 것, 생각하는 것, 하는 일에 너무 부합되기 때문이다. 그는 혼자서 학술 발전의 길을 찾아야 하는데, 이것은 자신뿐만 아니라 온 민족의 학술을 위한 것이다. < P > 두 번째 영역은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는 것이다. 이는 정해진 길에서 확고부동하게 진리를 추구하며' 후회하지 않는다',' 초췌하다' 는 것이다. < P > 여기에는 신체상의 고달픔뿐만 아니라 심지의 단련도 있다. 왕 Guowei 는 eq, IQ 가 높은 뛰어난 마스터입니다. < P > 그는 대학 문가에 책을 읽으며 종이 등을 똑바로 들여다보는 것을 칭찬한 적이 있다. 사실 그 자신이 바로 이렇다.

세 번째 영역은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등불이 맹장에 있다" 는 것이다. 즉, 방향이 맞는 길을 찾고 또 집착하며 추구한다. 천백 번의 노동을 거쳐 반드시 성취해야 한다. 결국 갑자기 환하게 트이고' 참' 과' 예' 를 구하며 자신의 발견을 진리의 장강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얼마나 기쁘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국위는 이곳에서 이 매우 시적인 경지를 재치 있게 활용했다. < P > 인생의 세 가지 영역 질문자: 묘한 대답: 8 번 조회수: 264 현상금: 질문 시간: 25-3-31 2:43:38 | 내가 논평할게 | 불만 |.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천애로를 바라본다." 이 첫 번째 경지도.

"옷띠가 점점 넓어지고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는 두 번째 경지도 있다.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등불이 맹장에 있다." 이 세 번째 경지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제 1 경지도.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이 두 번째 영역도.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등불이 난산한 곳에 있다."

이 세 번째 영역도. 이런 말은 모두 대사인이 아니어서 도저히 할 수 없다.

그런 다음 갑자기 얀 에 대한 두려움, 유럽 주강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의미 로 모든 단어를 설명합니다. 유민생 교수는 왕국위의 이미지 비유를 학술연구나 예술 창조의 여정에 대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인생에 대한 분투의 종합과 총괄이다. < P > 제 1 경지는 서풍으로 푸른 나무 낙엽이 시들어 현재 상황이 상당히 열악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도 고층빌딩에 올라갈 수 있고, 높은 곳에서 높은 곳에서 멀리 내다보며, 먼 곳에서 하늘의 끝을 보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곳을 볼 수 있다. 그가 방해를 배제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여 일시적인 연기에 현혹되지 않는다. < P > 그는 형세 발전의 주요 방향을 볼 수 있고 투쟁의 주요 모순을 잡을 수 있다. 이것은 성공할 수 있는 기초이다. < P > 이 경지는 결심이고 결심이며, 이 조건을 갖추어야 제 2, 제 3 경지가 있다. 두 번째 영역은 이 결심을 위해 어떻게 분투할 것인지를 묘사하는 것이다.

사람은 날씬하고 초췌했지만 여전히' 후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여러 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분투를 견지하고, 계속 전진하고, 사업을 위해 모든 것을 아끼지 않는 것이다. < P > 이 세상에서 무엇을 하든 평탄한 길은 없다. 과감하게 혁신해야 하고, 기다리는 것도 잘해야 한다. 이것은 집착의 추구이며 나의 분투를 잊는다. < P > 제 3 경지란 여러 차례의 우여곡절 끝에 다년간의 단련을 거쳐 점차 성숙해져 다른 사람은 물건을 볼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갑자기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이때 그는 사업에 창조적인 독특한 공헌을 할 것이다.

이것은 공로가 성사된 것이다. 피땀으로 흘린 생화로 평생의 정력으로 주조한 빌딩이다. < P > 역시 자신의 노력 없이 성공한 것도 있다. 그것은 드물고, 우연하며, 믿을 수 없다. 기회는 존재하지만, 그것이 제때에 그것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렇게 성공하더라도 노력을 통해 분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 P > 길은 모두 사람이 걸어나왔고, 인생에는 곳곳에 청등이 있을 수 없다. 사실 이런 내용은 많고, 진정한 의미는 자신의 마음속에 있다. 2. 급해요 .. 급해요 .. 문어문 번역 절학걱정 < P >' 절학걱정 없음' 고민스러운 사지식을 버리면 근심이 없을 것이다.

아는 것이 많을수록 고민이 많다고 해석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해석과 주장이 옳지 않다고 느낀다. 대지혜는 간단하다. 좋은 삶이 최고의 선생님이라는 말이 있다. 글상의 물건은 네가 글을 열심히 연구하도록 할 뿐, 실제 본의는 진정으로 이해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P > 여기서 인용한다. "동쪽에는 성자가 있고, 서쪽에는 성자가 있고, 이 마음은 같다." 는 말은 진리가 단 하나뿐이고, 동방표가 가는 방식이 다르고, 서양이 표현하는 방식도 동양과 다르지만, 진리는 항상 그 것이다. 선종 육조 혜능 대가는 큰 글자는 알지 못하지만 그의 지혜는 남보다 나쁘지 않다. < P > 그가 한 말을 기억한다. "종종 하등하는 사람은 이 상등위의 지혜를 가지고 있다." ) \ "오직 에아, 서로 다른 기하학? 클릭합니다 이곳의' 유일한'' 아' 는 우리가 말하는 사람에 대한 태도를 나타내는 것이다. 다만 성실하게 받아들이는 것뿐이다. 아씨는 아첨하는 대응이다. 상대방이 옳든 그르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오직'' 아'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선과 악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선을 행하고 덕을 쌓는 것과 악을 행하지 않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람이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 P > 지식만 선로로 향하는 계단으로 삼는다면 독서는 개인의 영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렇다면 독서는 정말 무섭고 두렵지 않다. \ "황량한 그 미중앙 자이! 클릭합니다 큰길과 세속의 차이가 너무 멀다! 이곳의' 황무지' 는 형용사로, 이곳은 사막처럼 면적이 넓고, 끝이 없고, 영원히 끝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 P > "사람들이 너무 붐비고, 봄무대에 오르는 것처럼" "도" 는 사막처럼 면적이 넓고, 끝이 없고, 끝이 없는 반면, 사람들은 벼슬길에 북적거리고 있다. 마치 너무 견고하고, 마치 봄무대에 오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유아의 미조처럼, 아기처럼, 아무것도 돌아오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마치 잃어버린 아기처럼 무관심하고 무관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두가 여분이 있는데, 나는 독보적이다. 내 어리석은 사람의 마음도 참으로! 카오스. " < P > 많은 사람들이 제각기 뜻을 품고 야심찬 모습을 하고 있지만, 나는 무취무욕이다. 잃어버린 모습이 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정말 어리석은 사람이야! 마음은 혼돈이다. < P > "나실인이 소소소소했고, 나는 혼자 기절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자만심을 자랑하지만, 나는 오히려 몽매하다. < P > "나실인 찰사, 나 혼자 답답해." 세상 사람들은 모두 총명하고 기발하지만, 나는 오히려 인식하지 못하는 모습이다.

"바다와 같고, 꾀죄죄하다." 한쪽은 바다처럼 고요하고, 다른 쪽은 그치지 않는 바람 같다. < P >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고, 나는 혼자 비열한 것 같다." 남들은 다 잘하는 것 같은데, 나는 진취를 바라지 않는다. "나는 남과 다르고, 귀식모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저는 세상과 달리 도를 추구하는 삶입니다. 3. 인생철리에 관한 고문 명언 < P > 생도 내가 원하는 대로 한다. 이순신, 또한 내가 원하는; 둘 다 겸할 수 없고,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는 자도 있다.

-맹근도 여심이 좋은 곳이지만, 9 명이 죽어도 아직 후회하지 않았다. 굴원인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 P >--사마천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는지, 단심을 남기고 땀에 비춰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천상일은 유효할 수 없고, 논모는 증거가 있어야 한다. < P >-왕충은 내가 모든 것을 포기할 수는 있지만, 당을 버리고 계급을 버리고 혁명사업을 포기할 수는 없다. 나는 어느 날 생명이 있으니, 나는 그들을 위해 하루를 일해야 한다! 방지민이 한 사람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수천만명의 해방사업을 배신하고 천만명에게 버림받았다는 게 무슨 의미가 있는가? 왕약비 () 는 기상천외하고 실사구시를 하는 과학자만의 스타일이니, 무궁무진한 우주의 장하 속에서 무궁무진한 진리를 탐구합시다! Guo Moruo 는 빛과 열을 추구하기 위해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포기할 것입니다.

인생은 귀엽다. 그러나 춥고 외로운 삶은 장렬한 죽음보다 못하다. < P >-바킨은 투쟁에서 두려움이 없어야 진리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조각할 수 있다. 장지신, 나는 진리생으로 태어났고, 진리로 죽고, 진리 외에는 나 자신의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왕약비는 당당하고 당당하며, 영원히 진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진리를 옹호하고, 진리를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진리를 위해 싸운다. -* * * 의심은 결점이 아니다.

항상 의심하고 단어를 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노신의 일시적인 강약은 힘에 있고, 천추승패는 이치에 있다. < P >-조유는 사실에 충실해야 진리에 충실할 수 있다. 주은래 () 는 사람들의 사회실천만이 사람들이 외부 세계에 대해 인식하는 진정한 이성의 기준이다.

진리의 기준은 단지 사회의 실천일 뿐이다. -* * * 우리는 진리의 제단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모든 물질의 권위 앞에서 절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 P >-곽모약진리는 한 줄만 보아도 그 광채를 어둡게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사광은 진리를 위해 투쟁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이다. < P >-브루노는 진리를 고수해야 한다-어디에서든 흔들리지 마라. 헤르센 (Hercen) 은 곤경에 처했을 때 도움을 받으려면 평일에 사람을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 P >-사디의 어떤 믿을 만한 이치도 진리의 이미지다. 블레이크 진리의 작은 다이아 (Black Tree) 는 얼마나 희귀하지만, 일단 채굴하면 오래가고, 단단하고, 반짝 빛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베프리치는 진리와 인식 방면에서 권위자로 자처하는 사람은 반드시 하느님의 웃음에서 무너질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진리가 찬란하기 때문에 틈만 있으면 들판 전체를 비출 수 있다. 헤르센의 진리는 추악한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다. < P >-조지 산은 진리를 존중하는 것보다 사람을 더 존중해야 한다. 플라톤의 모든 뛰어난 물건들은 소박하고, 그것들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바로 자신의 지혜의 소박함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골키 진리는 시간의 아이이지 권위 있는 아이가 아니다. 브레히트가 진리를 찾는 사람은 혼자서 탐구할 수 있는 사람일 뿐, 진리를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파스텔나크의 관건은 진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언제 어디서나 진리를 만나 흡수하는 것이다. 괴테는 무정한 진리를 직시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 P >-레닌은 사소한 일에서 진리에 대해 경솔한 태도를 가진 사람은 큰일에서도 믿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의 진리의 발견이나 도덕적 책임의 완성은 모두 우리의 기쁨을 불러일으켰고, 우리의 삶을 떨게 했다. 크로지의 진리에 대한 추구는 진리의 소유보다 더 귀중하다. < P >-레싱인의 천직은 용감하게 진리를 탐구하는 것이다. 코페르니쿠스의 진리는 주화가 아니라, 이미 거기에 진열되어 있어서 호주머니에 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페르니쿠스, 지혜명언) < P >-레신이 진리를 고수하는 사람은 위대하다. 우고는 진리에 가까울수록 진리의 매력을 더욱 발견하게 된다. < P >-라틴 아메리카틀리 당신이 진리를 독점하고 싶다면, 진리는 당신을 비웃을 것입니다. 로만 롤랜드는 내가 말한 모든 것 중에서 진리를 탐구했을 뿐, 단지 진리를 말하는 영예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리가 사람에게 유익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El 은 한 사람이 사물의 표면 아래로 깊이 들어가 탐구하려고 한다면, 설령 자신이 잘못 본 것 같더라도 다른 사람을 위해 길을 깨끗이 치우고, 심지어 그의 잘못도 결국 진리의 사업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버크는 어느 심각한 문제에서든 진리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독립적인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쿵푸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진리를 찾을 수 없다. < P >-레닌 한 사람이 결실을 맺는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실패한 탐구와 비참한 실수로 자신의 생명을 파괴해야 한다. 멘델레프 진리의 여행은 입국증을 쓰지 않아도 된다. < P >-요리오 퀴리 우리는 진리를 탐구하는데, 모든 사건에서 진리를 얻는 것이 가장 큰 위안이다. 산타예나 진리는 시간의 딸이다. < P >-다빈치 진리는 이런 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그것을 공격하려고 할수록, 당신의 공격은 더욱 풍성해지고 증명된다. 갈릴레오는 진리를 부싯돌에 비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두드릴수록 빛나는 빛이 더욱 찬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마르크스 진리는 씁쓸함에도 불구하고 선명하다. 푸토리니의 잘못은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타고르의 잘 훈련된 사상가의 주요 특징은 그가 증거가 부족한 상황에서 쉽게 결론을 내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베프리치 마르크스는 이론이 현실에 부합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이론의 유일한 기준이다. < P >-레닌과학이 과학이라고 부르는 것은 우상을 인정하지 않고, 시대에 뒤떨어진 낡은 것을 뒤엎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천과 경험의 외침을 잘 들어주기 때문이다. 스탈린 인류는 인식된 활동으로 사물을 이해하고 실천적인 활동으로 사물을 변화시킨다. 전자로 우주를 장악하고 후자로 우주를 창조하다. < P >-크로지의 진리가 진리인 이유는 단지 오류와 위선과 대립하기 때문이다. 체르니셰프스키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났는데, 나는 가장 기꺼이 잡을 수 있었다. 진리와 이성으로 돌아가는 정신은 가장 정확한 판단보다 더 영광스럽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흄 사람들은 종종 진리와 잘못을 섞어 가르치지만, 견지하는 것은 잘못이다. 괴테는 간절한 마음으로 잘못을 피하려고 하지만, 우리는 종종 터무니없는 일에 더 쉽게 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호라스는 단지 그가 마음속에 오류를 채우지 않도록 그의 머리 속에 진리를 주입했다. -네. 4. 진리를 견지하고 꾸준히 추구하는 신념의 시구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는가에 대한 단심을 남기고 땀을 흘린다. < P >' 죽석'. < P > 천밀만격은 여전히 견고하여, 서울 동서남북풍에 임한다.

태산은 토양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습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그 깊이를 알 수 있다. ----리스

인내, 썩은 나무는 꺾이지 않는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권 상태

행로가 어렵다'

김병 청주 싸움 1 천, 옥판 진감 직선 만원. 팔을 멈추고 도움을 주면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사방을 두리번거리며 망연자실하다. 황하빙세천을 건너려면 태행설만산에 오를 것이다. 한가하게 낚시한 벽계에서는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꾼다. 길이 어렵고, 길이 많은데, 금안은? 긴 바람과 파도가 때때로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사마장군가' < P > 광풍이 고월을 불며 장화대를 훔쳤다. 북락스타는 광채가 나고, < P > 남정은 구름처럼 맹렬하게 될 것이다. 손에 감전된 충격은 천검에 의지하고, 긴 고래 바닷물을 직접 베어 열었다. < P > 나는 누선의 강한 마음을 보았는데, 마치 용과 삼촉 () 과 비슷하다. 양병습전 장호기, < P > 강중백랑은 은옥과 같다. 옥장 임하퀘벡 () 에 살고 있는데, 자색 () 이 왕관 최웨이 (), < P > 가는 유개영 () 이 천자 () 를 만나면, 바세 () 가 아기라는 것을 알기 시작한다. 창피리가 아보를 가로지르며,

가 월루에 매화를 불었다. 장군이 스스로 장검을 춤추자 장사의 목소리가 구렁텅이를 움직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