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비올라 7 년 고전 어록

비올라 7 년 고전 어록

1, 당신의 존재는 밤바람입니까? 걷는 메아리. -7 년 비올라

우리는 시간을 잃지 않고 세상에 졌다. -7 년 비올라

3. 만약 생활이 나에게 무수한 얼굴을 준다면, 나는 항상 가장 고통스러운 한 장을 선택하여 만질 것이다.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4. 만약 세상에 한 사람이 있다면, 잠을 자지 못하는 밤에 밤새도록 기념편지를 쓰고, 날이 밝으면 정중히 부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7 년 비올라

5. 한 사람이 청춘을 지나면 더 이상 무심코 자신을 돌보지 않는다. 무슨 사랑, 느낌 ... 자라서 현실적으로 금상첨화이다. 너는 이 비단을 가지고 꽃을 첨가해야 한다. -"플랫 링" 비올라 제 7 년

6, 몸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이미 멀고, 청춘의 일이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오래 전, 몸이 멀어도 마음은 움직이지 않았다. -7 년 비올라

7. 네가 사라진 면만이 나로 하여금 인생을 즐기게 할 수 있다. -"먼지의 노래" 비올라 7 년째

8. 사람이 가깝기 때문에 언제든지 술을 사서 꽃을 사서 방문할 수 있다. 춘하 가을과 겨울은 눈 깜짝할 사이에 웃었다. 사람이 먼 곳에 있는 것은 마치 산과 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것 같다. 말은 많이 삼키고, 남은 밋밋한 말은 쓸데없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7 년 비올라

9. 나 혼자 한 잔 따라, 이보다 더 다정한 것은 없다-비올라 7 년차 먼지 노래

10, 몇 년 동안. 다른 사람이 세심하게 평가받기를 갈망하는 슬픔과 열정으로, 나는 나의 여정에 대해 지나치게 단순하고 집요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 비올라 7 년차 먼지의 노래.

1 1. 이것은 아마도 시간의 예술일 것이다. -7 년 비올라

12, 사랑과 사랑, 상처, 상처받은 이 세상에서 삶은 우리에게 인색하다. 왜냐하면 항상 우리를 실망시키기 때문이다. 그러나, 생활은 이렇게 관대하여, 항상 실망한 후에 우리를 구할 것이다. -'망각 기념' 비올라 7 년째.

13. 보통 껍데기 밑에는 즙이 많은 과육과 과일처럼 단단하고 광택이 나는 과핵이 있어야 한다.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14, 이게 성장인가? 페이지를 넘기는 것과 같습니다. 친밀함은 단지 외로움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안녕히 계세요. 이별이 없다면, 아무것도 자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는 안다. 바이올렛의 7 년차 꽃의 푸른색.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15, 그가 원하는 것은 단지 보조상대일 뿐, 누군가가 그가 죽임을 당했다는 착각을 받아들이고 충분한 위로를 줄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사실, 내가 그를 사랑하는 것은 그를 구하기를 희망하는 것이지만, 그는 항상 그를 물에 빠뜨리는 것을 거절한다. 그는 단지 손을 뻗어 울면서 자신이 최악이라고 말하면서 나와 함께 뛰어내렸다. -"랜본의 웨딩 드레스" 비올라 제 7 년

16, 정말 분량을 들어 올릴 수 있다면, 적어도 표현에 있어서 다행이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17, 나는 항상 내 친구에게 잘 살라고 말한다. 성장은 인생의 고통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우리가 어깨를 나란히 하여 행복을 찾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7 년 비올라

18, 우리가 차마 볼 수 없는 것들, 우리의 차마 지체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잊고 계속 살아야 한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19, 요 몇 년 동안의 평온함과 아름다움으로, 생활의 아름다움을 무한히 분명하게 볼 수 있게 한다. 늘 이렇게 질척질척거리는 길을 건너야 운명의 가장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반대로, 사람들은 이런 순간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살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 세상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꿈속에서 살아야 하기 때문에 무한히 넓어진다. 호연해처럼, 우리는 원래의 꿈을 거듭 잃고 더 이상 추구하지 않는다. 이 역설은 모든 역설 중의 인생을 요약하기에 충분하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20.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 너의 생활에 비집고 들어가는데, 머리가 부러졌고 나도 ... 하지만 지금은 내가 유일하게 필사적으로 후퇴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너는 나만 기억할 것이다. -"랜본의 웨딩 드레스" 비올라 제 7 년

2 1, 나는 항상 인생에서 가장 비천한 것은 현상 유지가 얼마나 참담한 것이 아니라 미래를 볼 수 없다고 생각했다. -"플랫 링" 비올라 제 7 년

22. 길에서만 생명이 존중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23. 이별이 없다면 성장도 미련이 없다. -7 년 비올라

24. 제인, 우리가 차마 볼 수 없는 일들은 우리의 참담함 때문에 지체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과거를 잊고 계속 전진해야 한다, 비록 나는 이 과정이 너에게 매우 비참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너의 어머니의 죽음은 단지 이 세상에 무덤을 하나 더 지었을 뿐이다. 너에게는 아마도 온 세상이 묻혔을 것이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25.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없다면, 소위 결핍은 불가능하다. 너는 너무 창백하다. 용서해 줘, 너는 내 인생에서 너무 약해. -"먼지의 노래" 비올라 7 년째

26. 나는 맹세의 아름다움이 세상사에 대한 변덕스러운 저항력이 아니라 이생에 있다고 생각한다. 잠시 동안, 우리는 이것이 가능하다고 믿고 싶다. -"플랫 링" 비올라 제 7 년

27. 낯선 사람의 끝에서 하나 뿌릴까요? 쓸쓸한 잿더미, 또 얼마나 담박한 인정이 장례의 아쉬움을 간직할 수 있을까, 슬픈 노래의 끝에서, 이 침묵의 풍비 아래 외로운 영혼을 위해 소위 애도를 한 번 두드릴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세상, 눈 깜짝할 사이에 얼마나 많은 차갑고 뼈를 찌르는 영혼이 적막하게 변했지만, 이 세상에서 더 이상 기념할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28. 우리가 옳은가 틀린가? 우리는 모두 그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을 잊어버렸다. 네가 떠날 때 울었니, 아니면 무슨 일이야? 나는 단지 다쳤을 뿐인데, 나는 웃었다. 나는 한 마디를 여러 번 인용하고 싶다. 그것은 내 인생의 모든 따뜻함이다. 나는 너에게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는지 말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29. 인생은 이렇다. 외로움을 참아야 번영을 유지할 수 있다. -7 년 비올라

30. 먼지만큼 낮지 않은 씨앗은 꽃을 피울 수 없다. --칠비올라의 해 "등불 아래 먼지"

3 1, 그것은 결코 슬퍼하지 않고 내 옆에 앉아 있는 당신입니다. 그것은 결코 즐겁지 않은 당신 옆에 앉아 있는 나입니다. 슬픈 것은 노래가 끝난 후, 나는 갑자기 더 이상 당신이 내 옆에 앉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불행입니다.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32. 고난은 사람을 강인하게 하고, 고난은 일단 일종의 생활습관이 되면, 사람들은 오랫동안 그 속에 잠길 것이지만, 고난 자체에 대해 어떤 여분 감정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순종은 살아있는 것과 같다. 이런 무형의 의지는 매우 강하다. 고난의 깊은 곳에 있는 사람은 결코 생명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 행복경험의 대비를 통해서만 강한 단차 속에서 지각의 균형을 잡을 수 없다. 이렇게 연약하다. -"랜본의 웨딩 드레스" 비올라 제 7 년

33. 나는 한 사람을 매우 믿고 싶다. 하지만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생로병사로 바쁘다. 모두들 매우 어색해서, 나는 차마 다른 사람에게 보살펴 달라고 부탁할 수가 없다. 절대적인 용서와 따뜻함을 기대한다면,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것도 아무 것도 아니다. -"북" 비올라 7 년차

34. 감정적인 힘도 상처가 많다. -7 년 비올라

어떤 것들은 점차 희미해질 수 있습니다. 너는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지만, 너는 이미 그것이 어떻게 존재하는지 잊었다. 이런 망각은 의도적으로 무의식적이다. 그것은 마치 한때 친했던 오랜 친구를 마주하고, 포옹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아는 것, 영혼에서 육체에 이르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그리고 싫증이 나거나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한다. 작별 인사를 할 때마다 항상 옛 친구에게 무언가를 남기고, 이 때문에 잊혀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뒤돌아보면 겉모습에서 자신이 매핑한 허상을 찾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원래의 자신은 다시는 볼 수 없다. 봐라, 우리는 우리의 짧은 체류만 알고 있지만, 어떤 체류인지 잊었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36. 인생은 자일 뿐, 청춘은 이런 자에 아주 짧은 스팬만을 차지하며, 변하지 않는 것은 몇 가지 정교한 기호로 표현된다. 우리가 그것을 보는 방식은 우리가 해시계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기록한다. 나는 생명의 관대함 때문에 우리는 존엄하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생명 자체처럼 우리의 존재를 존중한다. -7 년 비올라

37. 몇 년 전' 옛날에 바보가 있었다' 라는 영화를 보았는데, 그 중 한 구절이 인상적이었다. 엄마, 십자가가 사랑의 상징인가요? 네, 아들. 사랑은 종종 십자가를 의미합니다. 나는 진동이 있다. 이것이 침묵의 과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또 경험할 필요가 있습니까? 당신이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처럼, 살 필요가 있습니까? 우리는 생활의 심문을 참을 수 없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실명은 오랫동안 변할 수 있다. 나는 눈이 멀고 겁이 많다.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7 년 비올라

38, 그렇게 아름다운 황혼은 깨진 도자기처럼 땅이 어수선하다. 당신에게는 이런 행동의 대가가 5 분 후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후회할 때, 당신은 아래층으로 내려가 풀숲에 쪼그리고 앉아 그 목걸이를 찾습니다. 그 목걸이는 당시 당신에게 매우 비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후회명언) 하지만 저에게는 여러 해 후의 나였습니다. 그 목걸이의 외관과 질감에 대한 기억으로 보석가게를 지나갈 때마다 무의식적으로 같은 것을 찾아다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39, 이 세상의 모든 것,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을 때, 그것은 당신의 의식에서 무의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이것은 또 다른 긍정적인 의미의 위장이다. 듣기 좋은 점은 환경이 마음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40. 세상의 커플은 우리보다 더 진실하지 않다. -"먼지의 노래" 비올라 7 년째

4 1 .. 추억은 항상 아름답고 감동적인 자세를 가지고 있다. 과거를 복창할 때, 자신도 모르게 일종의 환각에 빠지고, 상상력과 허영심의 수리를 거쳐 완벽에 가까워진다. 내가 언제 그 사실들을 경험했든 간에, 모두 그렇게 형편없고, 그렇게 비열하다. 이런 갈증을 달래는 고백은 늘 과거를 탐내는 사람을 끊임없이 달리는 이 세상에서 너무 멀리 가지 않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뒤돌아보는 것을 연약함과 치욕으로 여기는 이 세상에서, 네가 얼마나 멀리 가든지 결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리 가까이 가도 원하는 꿈으로 돌아갈 수 없다. 사람은 영원히 마음속의 후회와 동경에 노예가 된 생물들로, 인생의 일방통행로에 빠져서 멀지 않아 돌아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42, 그래서 불행이 있다면, 당신은 스스로 견뎌야 하고, 위로는 때때로 팔꿈치를 잡고, 강하지 않으면 강해야 한다. 우리는 벌거벗은 채 굶주리고, 눈을 들어 친척이 없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슬퍼할 자격이 없다. 우리는 또한 역사가 유구한 행복을 쓸 수 있다. 침대는 비올라 7 년째 되는 청춘의 무덤이다.

43. 이 세상에서, 한 사람을 어떻게 대하느냐가 아니라, 그가 너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가. 사랑이 사심이 없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어떤 고상한 것이 아니라 사람과 다르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네가 지불할 때, 너는 보답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내 인생이 아니라 행운을 줘. -"플랫 링" 비올라 제 7 년

44. 시간, 그 특유의 인색한 방식으로, 삶이 우리를 어떻게 대하든, 우리는 여전히 자신에게 약속해야 하며, 내일은 태양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점점 더 너그럽게 이해하게 한다. -"인생은 여름꽃과 같다" 비올라 7 년째

45. 나는 이가 가득한 두루마기를 입고 19 년 동안 씻지 않았다. 내가 19 의 꼬리에 다다랐을 때, 나는 돌아서서 시간의 길을 거꾸로 걸었다. 그래서 나는 내가 경험한 청춘이 점점 길어지는 것을 보고 기뻤다. 그리고 나는 남은 청춘이 점점 짧아지는 것을 간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46. 항상 공유 메모리이거나 공유 메모리가 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나는 시간, 운명, 나를 행복하고 고통스럽게 하는 사람과 일에 감사하고 싶다. --황혼 흠, 왜 황혼; 청춘은 너 없이는 청춘이 아니다. -7 년 비올라

그리움은 인생에서 가장 힘이 없는 일, 비천하다.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인생은 과즙 짜는 기계와 같습니다. 나는 글을 쓰고 생각할 시간이 없다. 피곤하고 개처럼 집으로 기어갈 때, 나는 삶이 모두 열정적이지도, 꽃달도 아닌 자신을 위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처럼 러시아워에 막히고, 배기가스를 들이마시며, 심지어 꿈을 꾸는 것에 지쳤습니까? 모두들 말에게 장작을 먹이고, 세계 일주를 해야 하는데, 누가 GDP 에 기여했는가. 먼지만큼 낮지 않은 씨앗은 꽃을 피울 수 없다. --칠비올라의 해 "등불 아래 먼지"

49. 마음속에 한 사람이 있다. 그것은 집합이기 때문에 인생의 공백을 메운다. 태양은 아주 멀지만, 반드시 태양이 있을 것이다. --"비올라의 일곱 번째 해의 푸른 얼굴"

50. 나는 술 한 잔처럼 느껴진다. 첫 번째 사람이 엎질러져서 반이 남았다. 나는 컵을 들어 올리고 가득 채워 두 번째 사람에게 남겼다. 그는 또 엎질렀다. 제가 주워서 가득 채워서 제 3 자에게 맡기겠습니다. 감정은 점점 싱거워지지만, 그들 각자는 나의 모든 것, 모두, 술 한 잔을 얻는다. 행운 또는 불행: 그녀는 여전히 감정과 사랑을 믿는다. -"랜본의 웨딩 드레스" 비올라 제 7 년

5 1 .. 너와 나는 칠율고시 같다. 첫 번째 대련은 네가 쓴 것이다. 나는 나의 의지를 깎아서 너의 수준과 의경을 겨루고, 결국 너를 위해 운을 맞추겠다. -"먼지의 노래" 비올라 7 년째

52. 저는 침묵이 성장의 상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숙의 상징은 침묵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우리가 여름꽃처럼 살고, 완벽하고 현명하게 살고, 가을잎처럼 죽는다고 말할 수 없다. 지금 가장 진실된 것은 자신, 타인, 실망과 희망이 공존하는 세상에 대한 관대함과 용서에 불과하다. -"인생은 여름꽃과 같다" 비올라 7 년째

53. 그래서 만약 네가 불행이 있다면, 너는 스스로 감당해야 한다. 편안함은 때때로 길어진다. 만약 네가 강하지 않다면, 너는 열심히 분투해야 한다. 만약 네가 알몸이 아니라면, 너는 음식도 없고 가족도 없다. 우리는 슬퍼할 자격이 없다. 우리는 또한 행복을 오래 쓸 수 있다. 성장은 인생의 고통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우리가 어깨를 나란히 하여 행복을 찾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54. 너의 영혼은 너무 공허하다. 이렇게 조용해서 메아리만 남았다. -"랜본의 웨딩 드레스" 비올라 제 7 년

삶이 나에게 무수한 얼굴을 준다면, 나는 항상 가장 고통스러운 한 장을 선택하여 만질 것이다.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56. 이 모든 것을 겪으면서, 나는 왜 우리가 그 해의 각종 시트콤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끼지만, 또 은밀히 우리가 있을 때 경험하는 진실과 진실과 감동이 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이미 자랐기 때문에 이런 냉정한 해석 덕분이다. 그 이유는 몇 년 전 송곳처럼 시간 단절이라는 소리가 영원한 메아리로 변했기 때문이다.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57.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것들이 불에 의해 파괴되고, 얼마나 많은 것들이 재로 영원히 살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플랫 링" 비올라 제 7 년

58.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어떤 것은 빗장과 같아서, 죽어서 가슴문에 박혔다. 녹이 슬고 나면 안이 열리지 않아 밖에 들어갈 수 없다. 잠시 멈추는 동안, 시간은 마치 기침을 하는 것 같아서,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무슨 말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무엇을 기억해야 하는지, 무엇을 기억해서는 안 된다. 시간은 길고 우유부단해 보이지만, 일단 너를 등지고 나면 낯선 사람이 돌아서는 것처럼 쉽다. 평생 돌아오지 못할 정도로 빠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그러나 풀은 풀일 뿐 꽃과 나무는 없어 늘 단조롭다. 세월이 풀밭에 점점 그렇게 많은 씨를 뿌렸으니, 우리의 생활은 숲이 될 수 있다. -"플랫 링" 비올라 제 7 년

59. 우리 엄마는 이미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하셨습니다. 갑자기 모든 것을 다 가져갔다는 것이 생각났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책상 옆에 붙어 있는 말을 가져가는 것을 잊었습니다. 당신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 순간, 나는 거의 통제력을 잃고 긴장해서 책가방에서 그 편지를 꺼내며, 자신이 무심코 그것을 찢고 가져가는 것을 상상했다. 침대는 비올라의 7 년째 청춘의 무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운명보다 더 잔인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감정의 희비 속에서 침묵하고, 그리고 세상의 그림자 속에서 살며시 눈을 감았다. 그러나 우리는 계속 걸어가서 그것이 우리에게 준 방랑 신발을 신어야 한다.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6 1, 어제 우리의 마지막 노래를 부르자. -"먼지의 노래" 비올라 7 년째

62. 부상 및 부상, 계산 및 불만. 너는 한 단락의 감정을 생명의 끝까지 괴롭혀야 조수가 이미 물러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쉬워하거나 아쉬워하거나, 머물거나 머물지 않는 것은 모두 상연된 익살극이다. 이런 이야기는 밤낮으로 상연된다. -"랜본의 웨딩 드레스" 비올라 제 7 년

여 보, 하이 힐을 착용 하 고 모든 단계를 걸어, 그래서 신발을 실행 하 고 어디로 가야할 지 알 수 있습니다. --칠비올라의 해 "등불 아래 먼지"

이 어두운 방에서, 그는 마치 타고난 맹인인 것처럼, 다른 맹인에게 조용히 빛에 대한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65. 다시 일어나서 계속 걸어라, 여정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다시 주운 물건이 이미 다른 사람에게 밟혀 산산조각이 났다고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쪼그리고 앉을 때의 존엄성을 포함해서요. -7 년 바이올라 "세상의 다른 나에게 헌정"

66. 개인의 비극은 역사에 있어서 단지 한 줄의 모호한 문장일 뿐,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이 파란만장한 인간의 욕망의 비극에 야망이 없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글의 기록과 역사를 의심할 이유가 있지만, 결국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침대는 비올라 제 7 년 청춘의 무덤이다.

하늘에서 태어나면 날아가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7 년 비올라

68. 나는 어떤 사람들은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네가 성장하기 시작하더라도 이미 사라졌다는 것을. 하지만 그것들은 당신의 생명선에 새겨져 지울 수 없습니다. 평생 이 마크들을 위해 두 가지 일을 하자: 놓치거나 찾아라. -'이불은 청춘의 무덤이다'

69. 먼지는 여전히 어둠 속에서 날고 있지만, 너와 나는 이미 먼지가 가라앉았다. --칠비올라의 해 "등불 아래 먼지"

70. 한 사람이 가볍게 역도를 하고, 성실하게 자신의 과거를 대면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지구의 빛" 비올라 제 7 년

7 1, 너와 나는 칠율고시 같다. 첫 번째 대련은 네가 쓴 것이다. 나는 나의 의지를 깎아서 너의 수준과 의경을 겨루고, 결국 너를 위해 운을 맞추겠다. -"먼지의 노래" 비올라 7 년째

72. 나는 여전히 그렇게 조용하고 냉막 운명의 의지에 따라 조용하고 고지식한 생활을 반복하고 있다. 나는 새벽에 붐비는 운동장에서 과장된 경적으로 기계적으로 방송체조를 하고, 낮에는 치밀하고 무미건조한 교실에서 선생님의 말 한마디를 꼼꼼히 포착하고, 저녁 교실의 백열등 아래에서 부지런히 또 하나의 연습문제를 완성했다. 나는 시험이 순조롭지 못해서 슬펐고 부모님의 부드러운 고소에 미안했다. 하지만 경회수업이 갑자기 교과서에 대해 신비로워지자 하늘은 정말 낄낄거렸다. 그리고 그는 잠을 자면 침을 흘리며 휴지를 건네주라고 했다. 그는 여전히 정기적으로 여행하며 외진 지역의 산간 지대와 평원으로 혼자 깊이 들어갔다. 그러나 나는 항상 근면한 처벌을 견디며 스위치를 껐다가 무자비하게 어둠에 던져졌다. 눈은 항상 어둠에 빠르게 적응할 수 없다. 그래서 그 몇 분 동안 실명에 가까운 시간 동안, 나는 온전하고 거대한 어둠을 다시 한 번 보았다. 바람이 통하지 않는 밀망처럼, 내 청춘을 흔적도 없이 덮었다. 창백한 발버둥을 치다가 점점 경련을 일으켰다. 침대는 비올라의 7 년차 청춘의 무덤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73, 기념을 잊기 위해 ... 내일 날씨가 추워도 길은 멀고 말은 죽었다-'침대는 청춘의 무덤' 비올라의 7 년째다.

74. 저는 조급한 마음으로 태어나 기억과 환상 사이에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7 년 비올라

75. 창밖이 약간 지나가는 녹색은 곧 목걸이로 끌려가 가볍게 착용해 주세요. 비올라 제 7 년' 침대는 청춘의 무덤'

76. 저는 정말 무조건 한 사람을 믿고 싶습니다.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하지만 모두가 이 세상에서 생로병사로 바쁘다. 모두들 어색해, 내가 절대적인 용서와 따뜻함을 기대한다면, 차마 다른 사람의 관심을 요구할 수 없다. 그 그림자를 잡은 후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만약 우리가 인사에 실망하고 싶지 않다면, 유일한 방법은 그것에 어떤 희망도 주지 않는 것이다. 기억하세요, 이것은 절망이 아닙니다. 이것은 생존의 유일한 길입니다. 일시적인 즐거움을 얻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침대는 비올라의 7 년째 청춘의 무덤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77. 사람이 사는 것은 천 한 조각과 같고, 결국 어떤 것을 만드는지는 자르기 기술에 달려 있다. 치파오를 만들고 싶어도, 너를 스웨터로 재단하는 사람은, 너는 속옷을 만드는 생활을 참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랜본의 웨딩 드레스" 비올라 제 7 년

78, 친밀함, 외로움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7 년 비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