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명인의 명언의 인생 편장

명인의 명언의 인생 편장

1, 이것은 매우 특별한 역사적 전환기다. 물질문명이 이 이 단계로 발전한 것은 정신 (신앙) 의 결핍, 영혼 공허, 물욕 횡류, 사람들의 정신이 허무주의에 빠져 금전적 물질적 욕망과 육체감각 자극에만 몰두할 수 있는 온갖 불안과 고통이 있다.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도 순수한 이상과 순미의 사랑을 잃었는가. 이것은 결코 우리 행성의 생명의 비극이 아니라, 문명 발전 과정에서 어떤 생명이든 운명적인 슬픔이다. 우리는 도울 수 없지만 묻습니다: 삶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도대체 어떻게 살아야 합니까? 중대한 인생 계시록은 바로 인류의 영원한 생명 범주 내에서 가장 행복한 삶의 가치를 드러내고, 모든 사람이 진정한 자유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우리는 비교 속에 살고 있다. 어둠이 있어야 빛이 있고, 원한이 있어야 사랑이 있고, 나쁜 것이 있어야 좋다. 다른 사람과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이 있어야 우리가 누구인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모든 것이 비교에서 비로소 존재할 수 있고, 못생기지 않으면 아름다움이 없고, 잃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항상 죽음을 두려워하며, 만일 사람이 정말로 영원히 살 수 있다면, 나는 사람들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영원을 두려워하거나 영원에 지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3, 인생은 욕망이 만족하지 않고 고통과 만족이 끝난 후 재미없는 것으로 구성된다. 생명은 궁극적인 의미가 없다. < P > 우리는 가장 침통한 생명관에서 항상 우리를 아프게 하는 욕망을 재검토해야 한다. < P > 우리가 이 세상에서 태어나는 것은 강요당하는 것이 가장 무서운 사실이다. < P > 이상주의적인 인생관은 생명의 길이가 육체의 자연의 쇠퇴에 얽매여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과 당신의 행복의 필요에 따라 스스로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4, 생명의 길이는 육체의 자연적인 쇠퇴에 얽매여 있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과 아름다움과 행복의 필요에 의해 선택되어야 한다. 사람은 이 가장 중요한 권리' 죽음의 권리' 를 가져야 한다. < P > 우리는 행복한 삶을 주장해야 합니다. 즉, 당신이 사는 모든 순간에 당신은 평화와 행복입니다. 만약 당신이 생명의 중상을 입었다면, 당신은 이 상처를 돌이킬 수 없을 것이라고 평가하고, 당신은 자유롭게 죽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죽음은 사악하고 무서운 것이 아니며, 그것보다 더 아름답고 순결한 것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 P > 만약 이 세상이' 죽음의 권력' 을 받아들인다면, 우리는 우리의 삶이 편안하고 평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두가 진정한 평등을 얻을 것입니다!

5, 생명은 예술품처럼 그 길이에 관계없이 생명의 과정에서 그에게 속한 묘한 의미를 드러낸다. 내 인생은 단지 여행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단지 풍경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단지 사랑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이 바로 생명의 아름다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죽음의 권리" 는 우리가 존재하는 이 세계를 생기, 아름다움, 기쁨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6, 숲 속 벌목장에서 일하는 한 젊은이가 도시에서 집을 빌려 매일 두 곳을 뛰어다녔고, 그는 등잔, 와인, 물욕이 횡포하는 도시생활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생명의 열정과 열기를 느끼게 했다. 그의 이상은 상류사회의 사람이 되는 것이다. 돈과 명색의 욕망은 이미 그를 미치게 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당신이 얻지 못하고 갈망하는 모든 것은 마법의 빛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소유할 때, 그것은 당신이 지금 손에 쥐고 있는 컵만큼 소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그는 내 충고를 따를 수 없습니다. 그는 욕망에 깊이 빠져서, 이로 인해 편협하여 헤어날 수 없었다. < P > 욕망은 삶이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하지만 배후의 심오한 법칙을 이해하지 못하면 편협한 고통의 심연에 쉽게 들어갈 수 있다.

7, 우리를 가장 괴롭히는 욕망 중 하나는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성이다. 우리가 갈망하는 것이 정말로 현실이 될 때, 우리는 그것이 그렇게 화려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때로는 우리를 매우 기만적으로 느끼게 할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 P >-모든 진실은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모든 열정적인 갈망과 동경이 우리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면, 우리는 욕망을 안아줄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우리에게 고통을 가져다 준다면, 우리는 반드시 그것의 미혹성을 경계해야 한다! < P > (특별 팁: 실연으로 고통에 빠져 오랫동안 완화할 수 없고 자살에 대한 생각도 있는 사람은 반드시 병적인 인격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인생 경험과 철학으로 더 이상 그를 구속할 수 없다. 대신 심리의학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

8, 공리성에 대한 모든 욕구 만족, 강한 소유, 정복색채를 지닌 사랑의 만족은 우리에게 큰 기쁨을 주지 않을 것이며, 머무는 시간은 매우 짧다. 공리성과 무관한 모든 욕망의 만족은 나를 잊기에 충분하며, 마치 영원한 세계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9, "모든 진실은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모든 사람의 인생은 평범하다. 그뿐만 아니라, 당신이 부러워하는 것은 당신이 얻지 못하고, 당신이 갈망하는 모든 행복은 평범함뿐 아니라, 소망 실현자를 보면 행복이 없고, 평온함과 소망이 충족된 후 오래도록 공허하고 지루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당신은 평범하지 않은 생명이 필요합니다. 비공리적인' 영원한 세계' 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지속적인 행복이 필요하다면 "죽음을 향해 태어나야 한다."

1, 모든 사람은 절대적인 도덕선이 없지만 유혹이 부족하다. 아무도 집단의 도덕적 재판을 견딜 수 없다. 우리는 관용을 배우고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 P > 선택:' 중대한 인생 계시. 인생 장', 공영우가 213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