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혁신에 대한 300 자의 논평을 쓰다.
혁신에 대한 300 자의 논평을 쓰다.
이 문장 언어는 매우 정확하다. 서술문 부분에서는 150 여 자로 방중영이 5 세에서 20 세까지의 변화 과정을 완벽하게 묘사했지만 토론 부분에서는 70 여 단어밖에 없었다. 글의 모든 글자는 매 문장마다 그 정확한 표현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없어서는 안 될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단락은 본적, 신분, 이름, 가문을 설명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개괄적인 소개이고,' 이실경' 이라는 단어는' 문책구',' 무술' 을 위해 필요한 깔개를 하는 것으로, 방중영의 비범한 재능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방중영 어린이가 책과 도구를 요구하는 정태를 형상적으로 묘사한' 까마귀' 자. "갑자기" 세 부사, 즉 "일어서라" 는 천부적인 재능과 사유가 민첩한 신동 이미지가 종이에 튀어나오게 한다. 손반 종용환이 성을 폄하하는 사람' 은 단 한 마디로 방중영 아버지가 작은 이익을 탐하여 득의양양한 서글픈 무지를 묘사했다. 무술하다' 라는 단어는 밋밋해 보이지만 방중영의 변화를 예고하며 방중영의 운명을 바꾸는 관건을 지적했다. 두 번째 서술은 매우 간결하다.' 봐라',' 냄새',' 묻다' 는 방중영의 이후의 변화와 결말을 설명한다. 결말의 토론 부분은 간결하고 심오하며 추리가 엄격하다. 우리는 이 언어의 특징을 축 어적으로 관찰하고 음미할 수 있다.
이 문장 언어는 평평하고 감정이 풍부하다. 이 문장 은' 상처 종용' 이라는 제목으로, 무엇이 상처받을 수 있는지, 어떻게 다칠 수 있는지를 묘사한다. 한 신동이 결국' 사람들 앞에서 사라진다' 는 저자의 안타까움을 글줄 사이에 드러내고,' 하늘을 괴롭혔지만' 사람을 고생했다' 는 비애에 대해 뚜렷한 태도로 작가의 관점을 밝혔다.
왕안석은 이 문장 () 를 썼는데, 방중영 () 을 반면교재로 삼아' 받는 사람' 즉 모레 교육의 중요성을 설명하려고 한다. 제목 속의' 상처' 라는 글자는 이미 이 점을 폭로했다. "상처" 는 슬픔과 연민의 의미입니다. 작가는 왜 종용을 "다치게" 해야 합니까? 방중영의 비범한 재능으로 그는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지 못한다" 며 결국 "모든 사람을 잃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종용 본인이 조성한 것이 아니며, 종용을 탓할 수도 없다. 왜냐하면 그는 결국 아이이기 때문에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의 탐욕스럽고 근시안적인 아버지가 조성한 것이다. 첫 번째 서술에서, 문장 (WHO) 는 종용 () 의 재능이 처음 드러났을 때의 상황을 상세히 묘사했다. 단서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방중영의 재능을 묘사한 갑작스러운 모습에서 그의 명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 또 한 편은 종용의 아버지가 아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아들의 재능을 수익성의 수단으로 삼는 것을 다룬다. 이렇게 쓴 목적은: 첫째,' 종영지견 대체로' 는 확실히 선천적인 요소가 있는' 복일' 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한편, 바로 이 시기에 쇠퇴의 씨앗을 묻었다. 즉' 부익자연, 일반종용은 현지인들에게 포위되어 공부하지 않는다' 는 것은 종용이 정상적인 모레 교육을 받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종용이 성장한 후의 몰락과 실의에 관해서는, 그것은'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는 것' 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물론,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서술 부분에는 이미 설명해야 할 이치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토론 부분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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