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호기심에 대한 파렴치한 해체가 고양이를 죽였다

(1) 제목과 장미 정보

이 영화의 이름은 영어 속담에서 나온 것이다. 아무리 치명적이다 해도, 너무 궁금하면 죽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노을은 진지한 사업 성공을 동경하고, 노을의 청춘은 섹시하고, 겸손한 수줍음은 내성적이며, 우겸은 그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영광과 부귀, 경비원은 겸손한 고귀한 교양을 동경한다. 그들이 동경하는 이유는 없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속하지 않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그들의 욕망은 네 사람의 운명을 묶어 서로를 더 깊은 심연으로 끌고 갔다. 영화에서 천우는 시종 무언의 장미 성경을 들고 요크와 랭커스터 장미의 소개를 긴장하게 읽었다. 흰 장미는 요크 가문의 상징이고, 붉은 장미는 랭커스터 가문의 상징이다. 두 유명한 가문은 한때 영국에서 가장 잔혹한 30 년 내전을 상연하여' 장미전쟁' 이라고 불렸다. 이 싸움은 장미꽃에 대한 다툼으로 시작되었지만, 근본적으로 정치적 이익 쟁탈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결국 쌍방의 손실이 막심하여 랭커스터 가문은 거의 전군이 전멸했다. 결국 공동의 적이 생겨 쌍방이 어쩔 수 없이 화해를 했고, 요크 가문의 딸은 랭커스터 궁전과 결혼했다. 이 정치결혼은 천우와 장엄한 특질을 상징한다. 요크와 랭커스터의 장미나 붉은색 또는 흰색은 천우와 장엄함이 서로 정복하고 동화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상징하며, 둘의 개성은 조화롭게 공존할 수 없다. 결국 천우집 화면의 장미꽃이 하얗게 변했다. 100 년 전 정치결혼에서 여자인 요크 가문의 가문 휘장도 백장미로 우겸이 부부 내전에서 승리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하지만 이런 승리는 겸손에 어떤 긍정적인 의미가 있을까?

빔, 및 정보

양은 머리를 감는 예쁜 아가씨이다. 그녀는 키가 크고 피부가 하얗다. 길가 노점의 마라꼬치, 손끝을 거리낌 없이 빨아들이는 장을 즐겨 먹는다. 그녀는 비교적 충동적이어서 말을 할 때 때때로 욕설을 몇 마디 한다. 그도 사랑하는 사람과 공공장소에서 친밀한 행동을 할 것이다. 그의 손은 좀 거칠다, 이것은 그의 일과 관련이 있다. 그는 자신의 손은 싫어하지 않지만 자신의 일은 싫어한다. 스타일리시한 소파를 사기 위해 (개인적으로 소파도 장미조형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한 달 동안 라면만 먹을 수 있는데, 결과를 기억하지 못한다. 물론, 그는 숙녀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듣기 싫은 말을 그와 연결시킬 수도 있지만, 나는 그녀를 존경한다. 여자는 날씬하거나 뚱뚱하거나 청순하거나 분방하며, 거침없이 귀여움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샴푸녀에게 무슨 수양이 있어야 하는지, 반드시 문을 열고 그녀의 생활에 뛰어들어 물질적 손실이 철수될까 봐 20 만 장의 예금증서를 던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자신의 고통을 감추려고 노력했고, 마음속으로는 정충에게 어떠한 번거로움도 주고 싶지 않았다. 그는 그를 안심시키고 싶었지만, 정말 안 돼서 소파를 정충네 아래층으로 옮기고 네일 살롱을 개업할 수밖에 없었다. 처음부터, 그는 정중히 그에게 가족을 줄 것을 기대하지 않고, 단지 애매한 관계를 유지하려고 했을 뿐이다. 그는 그가 원하는 것이 많다고 말했지만, 사실 그는 단지 원했을 뿐이다. 이 불쌍한 바보 같은 아가씨는 심지어 겸손에도 매우 좋다. 그녀는 우겸과의 대화에서 무방비 상태이며, 겸손의 유혹에 전혀 주의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전유의 계략에 완전히 빠져 자신이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일을 인정했다. 철석 같은 남자를 마주하고, 그는 무력하게 땅에 쭈그리고 앉아 얼굴을 가리고 울었다. 그가 막 깨달으려 할 때, 그는 재떨이에 맞아 죽었다. 죽기 전에 그는 마지막 힘으로 그의 장엄한 손을 잡았다. 이 불쌍한 여자는 영화에서 가장 무고한 사람이다. 그의 유일한 잘못은 그에게 속하지 않는 세상에 들어가는 것을 상상하지 않는 것이다. 천우라는 캐릭터는' 아비정전' 어두운 거리에서 흔들리는 허리를 잊게 하고' 신난형제애' 의 우아한 춤 자태를 잊고 매번 등장할 때마다 눈에 띄는 유가령을 잊게 했다. 그는 더 이상 각종 풍광을 가지지 않고 엄숙한 외모로 자신의 재능을 감추었다. 그를 보지 않는 수줍은 남자가 그를 궁금하게 했다. 그들은 한 가정을 이루었다. 그는 그 남자가 밖에 다른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는 증거가 있다. 그는 무슨 말을 해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고 어리석은 척하고 일의 발전을 지켜보기로 했다. 그는 빔이 트럭을 몰고 아래층에서 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마지막 테스트를 했다. 그는 귀걸이를 끼고 노인에게 예쁘냐고 물었고, 남편은 보기도 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에게 더 관심이 있다. 천우는 이렇게 철저히 알고, 그녀는 엄숙함보다 더 잘 알고 있다. 정숙한 사랑은 단지 그의 집안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그는 자신의 계획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일부러 남편의 불륜의 사진을 모모 곳에 놓고 자신의 바둑에 끌어들여 증거한 다음, 여러 가지 수단으로 들보에 장물을 심었다. 그는 단지 남편이 양과의 관계를 완전히 끊을 수 있기를 바랐을 뿐이지만, 어떤 일은 그가 통제할 수 없었다. 먼저 경비원이 그녀의 계획에 침입한 후, 그는 정중히 대들보를 죽였고, 경비원은 천계가 그의 아이를 데리고 옥상에 서 있었기 때문이다. 그 순간, 그는 다른 어머니처럼 당황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는 냉정하고 무섭다. 나는 그때 그가 가장 무서웠다고 생각한다. 그의 냉담함은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그는 간접적으로 그녀의 남편, 그녀의 남편의 애인과 경비원을 죽였다. 영화가 끝나자 그는 온실에서 무자 장미 성경을 읽었다. 때로는 혼자 사는 것이 죄인에게 가장 좋은 처벌일지도 모른다.

장엄함과 안전에 대하여

후준 (WHO) 는 이렇게 겁이 많은 사람을 연기한 적이 없다. 이는 그 이미지에 대한 돌파구다. 정청은 남자다움이 부족한 우유부단한 사람이다. 망설이는 동안 초조하게 손톱을 물어뜯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사위의 사위는 매우 성공적이지만, 모든 일에는 대가가 있다. 어떤 남자도 남에게 의지하기 어렵다. 그는 심지어 아들의 징계에도 간섭할 수 없었다. 이는 이사회에서 장인어른의 꾸지람을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그는 겁이 많아서 들보의 미용실 입구에서 손톱을 갉아먹고 들어갈 것인지 고민한다. 양은 예쁘지만, 그가 진지하게 관심을 갖는 것은 그에 대한 그녀의 숭배와 순종이다. 여기서 그는 오랜만에 자존심을 찾았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그는 리앙과의 관계가 생각만큼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정중히 발견했지만, 그의 밝은 앞날이 언제나 위협을 받을 때, 그는 몸을 빼서 물러나기로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위험은 그를 멀리하지 않고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양이 땅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울면서 그녀가 그 없이는 안 된다고 말했을 때 정충은 망설였다. 아무도 이런 장면에 저항할 수 없다. 그는 올라가서 들보에 키스를 한 후, 그는 즉시 정신을 회복했다. 이런 물질적인 남자에게 사랑은 거대한 부 앞에서 보잘것없어 보인다. 그는 즉시 들보의 목을 움켜잡고 그를 눌렀다. 나중에, 그는 리앙에게 가서 리앙 앞에서 울고 또 불렀다. 그가 모든 수단을 다 썼을 때, 일이 항상 그가 보고 싶지 않은 방향으로 전개되었을 때, 그는 완전히 이성을 잃고 재떨이로 들보를 때려죽였다.

보안의 성격, 보안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그는 단지 높은 온실의 우겸을 좋아할 뿐이다. 그가 이 일을 하는 것은 돈을 위해서가 아니다. 그는 유 키안 (Yu Qian) 으로부터 얻은 모든 돈을 금고에 넣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유 키안 금고의 열쇠를 주었다. 또 다른 세계의 우겸에게 그는 자신의 우상을 올려다보고 벽에 붙여 겸손한 그림자를 만질 수밖에 없었다 (이때 모모는 핸드폰으로 그를 찍었다). 그가 겸손을 돕는 것은 자신에게 겸손과 동등한 기회를 주기 위해서이다. 유 키안 (Yu Qian) 은 그의 생각을 깨닫고 당신이 단지 경비원이라고 경고했지만, 그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유 겸의 집에 가서 유 겸에게 커피 한 잔을 타서 그가 좋아하는 옷을 갈아입게 했다. 옥상에서 그는 돈을 주고 비를 두 번 전화했는데, 돈비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는 그들 두 세계의 격차가 얼마나 넘을 수 없는지 알고 몸을 돌려 뛰어내렸다!

낯선 사람에 대하여

모모는 우겸이 배치한 바둑이지만, 그도 방관자이다. 감독은 일부러 임원의 이 17 세 아가씨를 선택해서 이 역할을 맡았다. 옷차림은 다르지만, 그녀의 야리야리한 목소리는 우리에게 그녀가 아직 아이라고 말했다. 그는 선연한 세계도 아니고 보안과 빔의 세계도 아니다. 아마도 몇 년 후에 그는 어느 진영에 합류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이 욕망의 소용돌이에 완전히 말려들지 않았고, 그의 순수한 큰 눈이 다른 성인들처럼 흐려질 때까지 방관자로서 세상을 계속 관찰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