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이중 언어 교육 명언
이중 언어 교육 명언
스무 살 때 의지가 주도권을 잡았다. 서른 살 때, 지혜; 그리고
마흔, 판결.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스무 살 때 의지가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고, 서른 살 때는 기지가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고, 마흔 살 때는 판단이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다.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당신은 인생을 좋아합니까? 그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이것이 삶이기 때문에
에 의해.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당신은 인생을 좋아합니까? 그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생명은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니까요.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역사의 매 순간은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이며, 소중하고 독특하다. "닉슨 미국 대통령"
역사의 거대한 바퀴가 나는 듯이 질주하여 매 분마다 소중하고 독특하다. "닉슨 미국 대통령"
물고기와 방문객은 3 일 동안 악취가 난다. "벤자민 미국 대통령"
물고기는 3 일 동안 냄새를 맡고, 손님은 3 일 동안 묵으면 혐의를 피한다.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나는 천천히 걸었지만, 나는 결코 뒤로 물러서지 않았다. "링컨 미국 대통령"
나는 천천히 걸었지만, 나는 결코 뒤로 물러서지 않았다. "링컨 미국 대통령"
만약 네가 오늘을 알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어제를 연구해야 한다. "미국 여작가 진주 경주"
만약 네가 오늘을 알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어제를 연구해야 한다. "미국 여작가 진주 경주"
지연중에 충분한 거짓말이 없다. 그리고 나에게 키스하자, 달콤한 스무 살,
젊음은 참을 수 없는 물건이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연일 많지 않아, 20 미인, 뽀뽀해 주세요. 방초가 시들고 소년이 잘 살아요.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까지 남겨두지 마라.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보통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싶어합니다. 하나
천부적인 재능은 그것을 사용하려고 시도한다. "독일의 철학자 아서 쇼펜하우어"
일반인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이용하려고 노력한다. (독일 철학자 쇼펜하우어. 대답)
황금시대는 우리 앞에 있지, 우리 뒤에 있지 않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
황금시대는 우리 앞에 있지, 우리 뒤에 있지 않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
인생의 시간은 짧다. 이 짧은 시간을 헛되이 보내면, 그것은
너무 깁니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인생은 짧다. 우리가 세월을 허송한다면 너무 길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시간은 돈이다.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시간은 돈이다. "프랭클린 미국 대통령"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영국 철학자 베이컨"
시간을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영국 철학자 베이컨"
우리가 시간을 잘 사용한다면, 우리는 영원히 충분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존 볼프강
독일의 시인 괴테)
우리가 시간을 잘 활용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시간이 부족하다고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의 시인 괴테"
울지 마라, 한숨을 쉬지 말고, 신음하지 마라. 슬픔은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 수 없다. "영국 극작가 플레처"
울지 마라, 한숨을 쉬거나 신음하지 마라. 슬픔은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 수 없다. "영국 극작가 플레처"
도덕적 문장
모든 사람들이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정이나 흥미에 유혹을 받는다. "영국 철학자 로크"
모든 사람은 실수를 한다. 많은 경우, 대부분 욕망이나 취미로 유발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국 철학자 로크"
성격은 바로 네가 어둠 속에 있는 모습이다. 무디. 미국 사제)
어둠은 한 사람의 진실한 성격을 가장 잘 반영한다. "미국 사제 무디"
용기는 다른 미덕이 오르는 사다리이다. "RSA 극작가 크레이 부스 루스"
용기는 사다리이고, 다른 미덕은 모두 올라갈 수 있다. (미국 극작가 루스 b)
생명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일반인의 사심 없는 행동으로 누군가가 구조되고 영웅이 탄생했다. "미국 작가 스티븐스"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평범한 사람의 사심없는 행동으로 인해 누군가가 구조되고 영웅이 생겨났다. "미국 작가 스티븐스"
불신은 전염될 수 있다. 그러나 신뢰도 가능하다. "영국 작가 로빈스 스타시아"
불신은 전염될 수 있다. 그러나 신뢰도 마찬가지다. (영국 작가 스다카
명성은 미덕에 대한 처벌이자 재능에 대한 처벌이다. "프랑스 작가 샹포드"
명성은 미덕과 정치 절조의 금기이다. (프랑스 작가 장 피에르 드 보포드)
인류는 희망, 목표, 의미에 대한 요구로 하나님을 창조했다: 보이지 않는 보호자이자 책임감 있는 아버지. (하워드 멜. 미국의 작가)
인류는 희망과 목표의 필요에 따라 하나님을 창조했다: 보이지 않는 보호자이자 책임감 있는 양육자. "미국 작가 멜 h"
다른 사람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세심하게 해야 한다. 보편적인 선은 악당, 위선자, 아첨하는 자의 변명이다. "영국 시인 블레이크"
선행은 항상 구체적이고 구체적이다. 추상적인 선행은 소인, 위선자, 아첨꾼의 핑계이다. "영국 시인 블레이크"
내가 아는 것은 도덕적인 것은 네가 사후에 좋다고 느끼는 것이고, 비도덕적인 것은 네가 사후에 나쁘다고 느끼는 것이다. "미국 작가 헤밍웨이"
내가 아는 것은 도덕이 나중에 네가 좋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고, 비도덕은 나중에 네가 나쁘다고 느끼는 것을 가리킨다. "미국 작가 헤밍웨이"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설득하고 싶다면, 너는 자신을 설득할 수 있을 것 같다. "영국의 정치가 체스터 필드"
남을 설득하려면 먼저 자신을 설득해야 한다. "영국의 정치가 체스터 필드"
만약 당신의 도덕이 당신을 답답하게 만든다면. 그들이 틀렸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영국의 소설가 스티븐슨"
당신의 행동이 당신을 불행하게 만든다면, 이러한 행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잘못된 것이다. "영국의 소설가 스티븐슨"
영원한 처벌에 대한 두려움에 근거한 어떤 행위도 도덕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 아니면 단지 나약함으로 여겨져야 하는지, 이것은 미해결의 문제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미국 문학가 미드"
미해결 질문은: 끝없는 처벌을 두려워하는 것에 근거한 행동이 도덕적인가, 나약한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미국 작가 미드"
좋은 일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람은 반드시 정확한 방법으로 이 일을 해야 한다. "영국의 정치가 존 몰리"
사람은 좋은 일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식으로 좋은 일을 해야 한다. "영국의 정치가 몰리 j"
거짓말은 우리의 죽음, 우리의 부족, 우리의 두려움과 불안, 군중 속의 고독을 가린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우리는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현실을 창조하기 위해 익숙한 거짓말로부터 위로를 받기를 갈망한다. "미국 작가 멜"
거짓말은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사람들의 필연성, 결함, 두려움, 불안, 외로움을 감추었다. 익숙한 거짓말은 더 쉽게 처리할 수 있는 현실을 창조한다. 사람들은 이런 거짓말로부터 위로를 받기를 갈망한다. "미국 작가 멜 h"
도덕은 실제로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에 관한 학설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행복할 자격이 있는지에 관한 학설이다. "독일 철학자 칸트"
도덕은 사람들이 어떻게 자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지를 지도하는 교조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어떻게 행복할 자격이 있는지를 지도하는 이론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덕명언) (독일 철학자 칸트. 하나)
도덕은 한 나라의 풍습이다. 사람을 먹는 나라에서는 사람을 먹는 것이 도덕적이다. "영국 작가 버틀러"
도덕은 한 사람이 있는 나라의 풍습이다. 사람을 먹는 나라에서는 사람을 먹는 것이 도덕적이다. "영국 작가 버틀러"
도덕은 개인의 집단 본능이다. "독일의 철학자"
도덕은 한 사람의 머리 속에 있는 군집 본능이다. (독일 철학자 니체).
도덕은 선택을 하는 용기에만 있을 수 있다. "프랑스 정치인 럼"
도덕은 단지 용기가 있어서 선택을 하는 것일 수 있다. "프랑스 정치인 블룸"
상대방의 결점을 서로 용서하는 것이 천국으로 가는 대문이다. "영국 시인 블레이크"
상대방의 결점을 용서하는 것은 천국으로 가는 대문이다. "영국 시인 블레이크"
도덕은 권위의 기초 위에 세워질 수 없다. 설령 이런 권위가 신성하더라도. 에일. 미국의 작가)
도덕은 권위 위에 세워질 수 없다. 설령 이런 권위가 지극히 높으더라도. "미국 작가 알 에이제이"
자신을 속이는 것만큼 쉬운 것은 없다. "고대 그리스 정치가 데모세니"
자신을 속이는 것만큼 쉬운 것은 없다. "고대 그리스 정치가 데모스테네스"
인격이 사람에게 있는 것은 향수가 꽃에 있는 것과 같다. (C C 슈바브. "미국 상인"
품격이 사람에게 있는 것은 향기가 꽃에 있는 것과 같다. "미국의 실업가 슈바브"
생활이 소박하고 사상이 고상하다. "영국 시인 워즈워스"
생활은 간단해야 하고, 정서는 고상한 것이어야 한다. (영국 시인 드레이튼).
선물을 주는 사람이 불친절할 때 아무리 좋은 선물이라도 나빠진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선물을 주는 사람이 진실하지 않으면 아무리 귀중한 선물도 가치를 잃는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w)
그러나 인내는 한계가 있다. 한도를 초과하면 더 이상 미덕이 아니다. "영국 정치인 버크"
자제는 한계가 있다. 한도를 초과하면 더 이상 미덕이 아니다. "미국 정치인 버크"
미덕은 용감하며, 선량함은 두려움이 없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미덕은 용감하며, 선량함은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우리 모두는 사회와 심리의 평화와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작은 거짓말, 큰 거짓말, 필요한 거짓말을 한다. "미국 작가 멜"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거짓말, 즉 작은 거짓말, 큰 거짓말, 선의의 거짓말은 모두 사회의 평화와 심리적 위로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미국 작가 멜
우리는 무엇이 좋은지 알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분명히 이해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실현할 수 없다. 꾸준하고 자신의 희망을 믿는 것은 한 사람의 용기이다. (고대 그리스 극작가 오리피데스. )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선을 알고, 우리는 선을 이해하지만, 우리는 선을 이룰 수 없다. 사람의 용기는 자신의 희망이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굳게 믿고 그것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다. "프랑스 작가 라이크"
진정한 용기가 있는 곳에는 진정한 겸손이 있다. (영국 극작가, 시인 길버)
진정한 용기에는 겸손이 포함됩니다. (영국 극작가, 시인 길버트)
말은 거짓일 수도 있고, 예술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고, 탄식은 마음의 자연어일 수도 있다. "영국의 극작가 샤드웰"
기교가 있으면 거짓말이 될 수 있다. 한숨은 영혼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영국의 극작가 샤드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