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전체적인 인식에 관한 시 한 편.
전체적인 인식에 관한 시 한 편.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수비대 병사들이 외진 변두리 도시를 바라보자, 그의 고향은 근심을 금치 못했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우뚝 솟은 천산과 광대한 구름해, 밝은 달이 은을 붓는다.
호탕한 장풍이 몇 마일리 산길을 지나 주둔군 병사들이 주둔하는 국경에 도착했다. 한고조는 흉노를 위해 등백에 출병했고, 토번은 청해 블록버스터 강산을 탐냈다.
이 역대 사람들이 싸운 곳에서는 운이 좋은 사람이 사는 것을 거의 볼 수 없다. 수비 전사들은 변성을 우러러보고, 향수는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이 밝은 밤, 높은 위층 망월의 와이부의 아내도 자주 감탄하고 있습니다. 먼 친척님, 언제 돌아오십니까? 관산월 주석: 악부횡풍가의 노래 제목입니다.
등백: 오늘 산서성 대동시 동부에 등백이 하나 있어요. 한고조 유방은 군대를 이끌고 흉노에 맞서 7 일 동안 포위되었다.
(1) 관산월: 고대 악부시로 이별과 슬픈 감정을 표현합니다. ② 천산: 청해 간쑤 두 성의 경계에 위치한 질리안 산맥을 가리킨다.
③ 옥문: 간쑤 둔황 서부에서는 고대에 서역으로 통하는 요로이다. ④ 바덴: 던백산, 오늘 대동시 북동부.
흉노는 일찍이 이곳에서 유방을 포위했다. 후: 이것은 토번입니다.
엿보기: 의도가 있다. ⑤ 수비대: 국경을 지키는 병사들을 가리킨다.
6. 고층건물: 고시에서 고층건물은 종종 규방이라고 불리는데, 변두리 병사들의 아내를 가리킨다. 글쓰기 배경은 당나라의 국력이 강성했지만, 변두리 먼지는 시종 제거되지 않았다.
이백의 이 시는 전쟁을 한탄하는 병사들의 괴로움과 뒤에서 여자를 생각하는 슬픔입니다. 필자는 이백 (70 1~762), 본명은 태백, 본명은 산시 (오늘 간쑤 진안동) 계승에 대해 간단히 소개했다. 이백의 출생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여 대략 두 가지 설이 있다.
첫째, 이백은 중앙아시아 서역의 쇄엽성 (키르기스스탄의 수도 비슈케크 동쪽 토크마크 근처) 에서 태어났다. 이백은 다섯 살쯤 되어 온 집안을 면주지사 롱 (오늘 쓰촨 강유) 으로 옮겼다. 둘째, 이백은 면주 (현재 쓰촨 성 강유현) 창륭현 청련향에서 태어났다.
천보가 장안에 처음 들어갔을 때, 어떤 장이 그를 만나 그를 아오 시안 (西安) 이라고 불렀다. 그는 당현종서 한림에게 추천되었다. 강호를 돌린 후 왕용은 이림을 조수로 초빙했다.
그는 군대를 일으켜 패장하여 야랑 (오늘 구이저우성) 에 헛되이 앉아 유배하였다. 그는 도중에 사면을 받았고, 그가 코팅에 도착했을 때, 그는 이 () 에 살았고, 소수의 사람들만 죽었다.
그는 이태백을 포함한 당대의 유명한 시인이다. 이백의 가사는 송대에서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최의' 초방집' 과 오늘 전해지는 돈황문헌을 보면 당개원은 한 곡의 곡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 장이 태백한지 확인하기 어렵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뭇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노트 (1) 경정산: 안후이성 선성현 북부에 있습니다. "위안과 현지" 는 "선성현 북십리" 라고 기록되어 있다.
산에는 송만정과 호랑이 관음천이 있다. 강남통지 볼륨 16 닝국부: "경정산은 부북 10 리에 있다.
푸의 운: 옛 명칭 조정, 동양의 풍경은 그림과 같고, 도시를 내려다보며, 남방연기시가 돛을 올리고 있다. ②: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3) 고운: 도연명의' 가난한 사람' 시에는' 고운 독고' 라는 말이 있다. Zhu Jian 참고: "나는 혼자 앉아, 새가 날아가고, 어떤 사람들은 무자비하고, 소개팅하지 않는다.
유니크한 경정산은 비슷해 보이지만 결코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는다. "한가함: 구름이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묘사하고, 근심 걱정이 없다.
(4) 혐오: 만족. [1][2] 새가 자취를 감추고, 하늘에 떠 있는 적막한 구름이 머물지 않고 천천히 떠다닌다.
나만 높은 경정산을 바라보고 경정산은 묵묵히 나를 바라보고 있다. 우리 중 누구도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나의 고독한 심정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이 큰 경정산뿐이다.
[1] 경정산은 선주 (현재 안후이선성) 에 위치해 있으며 육조 이래 유명한 강남군현이다. Xie lingyun, Xie Tao 와 같은 시인은이 현에 있었다. 이백은 일생 동안 선성을 7 번 유람했다. 이 오행시는 그가 753 년 (천보 12 년) 추유선주 때 지은 것이다. 이백이 장안을 떠나 10 년 동안 유랑하며 선성에 왔을 때 쓴 것이다.
장기간의 떠돌아다니는 생활로 이백은 인간의 씁쓸함을 맛보고, 인간의 냉혹함을 꿰뚫어보고, 현실에 대한 불만을 심화시키고 외로움을 더했다. 그러나 그의 오만함과 완고한 성격은 여느 때와 다름없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요정과 음주로 자신의 고민을 해소하고 자신의 심정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많이 썼다.
[2] 앞의 두 문장' 뭇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하다' 는 것은 눈앞의 광경을 묘사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든 슬픈 감정을 적는다. 몇 마리의 새가 하늘에서 높이 날아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광대한 하늘에는 여전히 흰 구름 한 송이가 있지만, 나는 머물고 싶지 않고, 천천히 멀리 떠다닌다. 마치 세상의 모든 것이 시인을 배척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진맥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독자를' 조용한' 경지로 이끌었다. 마치 산새의 시끄러운 소리를 제거한 후, 특히 고요함을 느꼈던 것 같다. 두터운 구름이 사라진 후, 나는 특히 조용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이동" 으로 써서 "정적" 을 보고, "이동" 으로 "정적" 을 정한다. 이런' 정적' 은 시인의 마음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반영한다.
이런 생동감 있는 표기법은 독자에게 연상을 줄 수 있으며, 시인이 오랫동안 경정산을 유람하며' 혼자 앉아 있다' 는 이미지를 그려내고, 다음 연합인' 서로 지치지 않는다' 를 위한 길을 깔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 두 문장의 이미지는' 별아치 달' 형식으로 나란히 놓여 있다. 앞 문장의 중심어' 새' 는 중심상이고,' 날다' 라는 글자가 복합상을 형성하여 동적 표현의 의미를 강화시켰다.
"새" 는 독자들에게 산속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광경을 생각나게 한다. 새들이 빈 산에서 완곡하게 노래하니, 색다른 정취가 있다. 현재, 새는 매우 높이 날아서, 사람에게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높음" 이라는 단어는 공간을 넓히는 역할을 한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텅 빈 푸른 하늘 위에 새들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날아가고 있다. 김' 자는 이 말의 표현력을 증강시켜 이백의 이 때의 우울함을 표현했다.
마지막' 구름' 은 중심어로' 이동' 과 복합하여 소리 없는 구름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구름은 온 하늘에 가득한 것도 아니고, 동반자가 없는' 고운 구름' 일 뿐, 한가로이 천천히 떠다닌다.
시인은' 한가함' 으로 고독한 구름의 상태를 기록하며 떠나는 과정을 강조하며 독자로 하여금 고독한 구름이 떠나는 상태를 음미할 때 시인의 내면의 고통과 무력감을 느끼게 했다. 기진맥진' 과'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독자를' 조용한' 경지로 이끌었다. 마치 산새의 소음을 제거한 후 그들은 특별하다고 느꼈던 것 같다.
2. 산수에 관한 고시에는 작가, 배경 소개, 명문 전체 감상이 필요하다.
저자: 두목왕조: 당대의 장르: 칠언절구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이것은 늦가을 산색을 묘사하고 찬양하는 시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돌길이 먼 한산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며, 아래에서 위로 굽이쳐 만산가을색까지 구불한 돌길을 썼다. "추운" 단어는 늦가을을 가리 킵니다. "먼" 단어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한다. "경사" 라는 글자는 문장의 첫머리의 "먼" 글자를 돌보며 높고 느린 산을 썼다. 경사가 크지 않아 자가용 여행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문장' 백운생 사람' 은 시인이 산속을 도보로 여행할 때 본 먼 곳의 풍경을 묘사한다. "생" 이라는 글자는 흰 구름 상승, 노래, 떠다니는 역동성을 형상적으로 표현하며 산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누군가" 라는 단어는 주방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밥 짓는 연기, 수탉이 우는 소리, 개가 짖는 것을 연상케 한다 "집" 이라는 글자도 이전 문장의 "석경" 을 돌보았다. 이 "석경" 은 산 주민의 통로이기 때문이다.
세 번째 문장' 메이플 스탠드' 에서' 앉아' 라는 단어는' 석양 메이플 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시인은 일부러 멈춰 섰다' 고 설명했다. 이 문장의' 밤' 자는 매우 정교하게 쓰이며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1) 처음 두 문장은 낮에 본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저녁 장면이라는 것을 지적한다. (2) 저녁 노을이 있고 현란한 노을과 붉은 단풍이 서로 어우러져 단풍이 유난히 아름답다. (3) 시인은 돌아오는 것을 잊고, 저녁 무렵, 아쉬워하며 차를 타고 떠나는 것을 보면 단풍에 대한 그의 사랑을 알 수 있다. (4) 우리가 오랫동안 발을 멈추고 자세히 관찰해야 네 번째'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재미있는 경구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더 빨갛다' 는 것은 시 전체의 중심 문장이다. 처음 세 문장의 묘사는 모두 이 말을 위한 길을 깔고 있다. 왜 시인은 홍유 대신' 우홍' 을 사용합니까? 왜냐하면' 붉은' 은 봄꽃과 같고, 단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장식하는 것 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리고' 붉은 재재' 는 봄꽃과 비교할 수 없다. 그것은 색깔이 더 밝을 뿐만 아니라, 더욱 추위에 견디며, 풍상의 시련을 견딜 수 있다.
3.' 나는 이 땅을 사랑한다' 라는 제목을 읽는다 1. 그를 낳은 다재다난한 조국에 대한 시인의 깊은 사랑을 표현하며 당시 조국의 독립자유를 위해 분투했던 중화자녀들의 공통된 마음을 표현했다.
2. 아닙니다. 시인이' 허스키함' 이라는 단어를 선택했기 때문에 두쥐안 같은 헌신자 이미지에 비분을 주었습니다. 무거운 고난과 우울한 부하로 인한 불안과 한숨으로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불안감을 전하기 때문에' 목이 잠기다' 라는 단어는 매우 형상적이다. "진주가 둥글고 아름답다", "듣기 좋다" 와 같은 다른 단어를 사용하면 조국, 땅, 국민에 대한 굴곡과 슬픔과 집착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없다.
이' 새' 는 고생을 많이 하고 평생을 다해 노래하는 이미지이다. 토지, 강, 바람, 여명 등을 노래합니다. 그 생명이 소진된 후, 그것은 땅의 품에 안겨서 사랑하는 땅과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 시인이 조국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결의를 구현했다.
4. 조국독립자유의 서광은 고난, 조국땅에 올 상징이며 포용이지만 드러내지 않는, 숨겨져 있지만 불행한 재앙이다.
4. 너, 물보라 한 방울 > 전체적으로 인식하는 교육 목표: 1. 정확하고 유창하며 감정적으로 본문을 낭독하고 암송하다.
2. 뇌봉의 이야기를 할 줄 알고, 자신의 경험을 말할 줄 안다. 수사학의 효과와 핵심 문장의 역할을 경험하십시오.
4. 학생들에게 올바른 인생관, 세계관, 가치관을 형성하도록 지도하다. 강의 중점 사항: 1. 수사의 효과와 중점 문장의 역할을 체험하다.
2. 학생들에게 감정을 가지고 본문을 읽도록 지도한다. 교학난점: 1, 중점 문장을 통해 수사의 효과와 전환의 역할을 체험한다.
2.' 물 한 방울' 을 탐구하고 이해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올바른 인생관, 세계관, 가치관을 형성하도록 지도한다. 교수 과정: 먼저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제를 밝힙니다.
1, 소개: 여러분, 여러분 마음 속에 숭배하는 영웅은 누구입니까? 2. 요약: 네, 역사의 장권을 펴면 수많은 영웅들이 넓은 마음과 영웅적인 기개로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시를 썼습니다. 동서고금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우리를 감동시켰는가! 영웅들은 세상을 놀라게 하는 업적을 내고 목숨을 바쳐 진리를 찾아 평범한 직무에서 평범하지 않은 사적을 만들었다. 3. 공개 제목: 오늘 우리는 평범한 직위의 영웅을 알아보자.
모두 함께 제목을 읽어 주세요: 당신, 물보라 속의 물 한 방울. 4. 당신은 누구를 가리킵니까? 네가 아는 레이펑을 말해줘.
(아무말이나) 둘째, 시를 잘 듣고 이해한다. 테이프를 듣고' 하' 의 다른 발음을 주의해라. 셋째, 상황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시 전체를 정확하고, 유창하며, 친절하게 낭독하고, 악센트를 주의하고, 대시와 느낌표가 표현하는 어조를 이해하세요. 넷째, 독서 분석의 용기 1 을 꺼내고, 2 절을 꺼내어 출석을 부르다.
2. 차별화 및 분석: "침투" 대신 "흠뻑 젖은" 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3, 요약 전환: (깊은 바다에 물방울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레이펑을 봄비 한 방울에 비유한다.
평범하고 젊은 뇌봉을 썼지만 봄비처럼 큰 역할을 했다. 이런 문장은 아직 많다. 빨리 그들을 찾아 우리에게 당신의 경험을 말해 주세요. 다섯째, 심층적 인 학습 협력 탐구 1, 문장 속의 비유구를 찾아 뇌봉의 생애사적과 결합하여 자신의 경험, 감정 또는 연상에 대해 이야기한다.
2. 이름으로 문장을 읽습니다. 3. 네 가지 비유를 보여 줍니다.
문장 1: 그는 물 한 방울이지만 태양 전체의 광채를 굴절시킬 수 있다! (1) 경험 이야기 (2) 선생님의 설명: 뇌봉 동지는 그의 일생의 모든 의미가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사리사욕을 한 사람의 가장 큰 행복과 행복으로 여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얼마나 숭고한 사상 경지인가! (3) 독서지도: (여자 1, 여치. ) 가볍게 읽고, 짱 문장 2: 그는 방금 날개를 펴고 있는 새이지만, 전심전력으로 당으로 날아갈 수 있다! (1) 감정이나 연상 (2) 선생님이 설명했다: 뇌봉 동지는 치수 본보기이며 농업 전선에서 우수한 트랙터이다. 안강에서는 3 년 연속 선진 생산자로 선정됐다. 18 번 표병, 5 회 홍기수. 부대에서 여러 차례 공을 세웠고, 연이어 우수 병사, 병사 절약, 모범 공청단원 등의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는 어떤 일자리, 어떤 환경에서도 주목할만한 성적을 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얼마나 강도 높은 직업인가! (3) 독서지도: 남 1, 남치. 이전 문장 보다 약간 높은 소리, 감탄! 세 번째 문장: 오, 그는 단지 불을 켰을 뿐이지만, 모든 묶음은 낭비하지 않았다! (1) Lenovo 나 깨달음 (2) 당신의 짱 좀 보세요.
(3) 선생님의 설명: (뇌봉은 시종 고달프고 소박한 작풍을 유지하고,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는다. 그는 절약할 수 있는 돈을 모두 아껴 국가 건설을 지원하거나 다른 사람이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도왔다. 그는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처럼 공공재산을 소중히 여기고, 모든 기회를 잡아 남을 돕고, 자신의 이름과 개인의 영예를 남기지 않는다.
얼마나 고상한 정서인가) 네 번째 문장: 오, 그는 방금 울린 드럼이지만, 모든 화송을 놀라게 할 수 있다! (1) "드럼" 과 "레이" 에 대한 당신의 견해를 말해 주세요. (2) 선생님의 설명: 크기, 조건, 맛, 친숙도, 전심전력으로, 더 잘하려고 노력한다. 성적을 낸 후, 그는 여태껏 자만하지 않았는데, 그는 정말 뭔가를 했다.
존경스럽고 아깝다. (3) (3) 직접 읽고 찬양과 감탄을 읽으십시오.
4. 교류와 탐구: 이 시를 읽은 후, 당신은' 물 한 방울' 에 대해 어떤 새로운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1) 짝꿍 교류. (2) 반 전체와 교류 (3) 빈칸을 메우다. 물 한 방울은 뇌봉 (평범하고, 작고, 젊은) 을 의미하지만, 바로 이 물 한 방울의 신선함이 생겨났다.
뇌봉 정신은 소견에 있다. 여섯째, 음악 독서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협력. 이 일을 알게 되자 선생님은 깊은 감동을 받았다. 우리 합작하여 악보를 읽읍시다. 일곱째, 확장을 확장하고 영웅이 되십시오.
뇌봉의 마음속에는 모범이 있다. 모든 영웅 사진을 전시하고 영웅으로 들어가다.
첸쉐썬, 중국 우주사업의 창시자, 맹상빈이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친 청년전사는 장이머우 올림픽 감독팀' 선저우 7 호' 우주비행사 (중국인원' 우주보행의 꿈') 의 휘황찬란함에 충격을 받았다. 뇌봉의 전우 조앤산이 말했듯이, 뇌봉은 영원히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산다.
우리 펜을 들고 마음속의 뇌봉을 쓰자! 2. 작문 팁: 아, 레이펑, 넌, 하지만 넌 할 수 있어. 아, 당신은, 하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3, 팬 웬 감사 (오, 레이 펭! ) 이것을 보고 나니 마음이 정말 가라앉기 어렵다. 내 마음속에는 항상 무언가가 생겨나고 싶다. 여기서, 나는 학우들에게 너와 동갑내기 소녀가 쓴 레이펑을 찬양하는 시를 가져왔다. 내가 너에게 읽어 줄까? 내 마음속의 뇌봉, 너는 경뢰이지만, 대지를 뒤흔들 수 있다! 너는 봄바람이지만 잠자는 지구를 깨울 수 있다.
아, 뇌봉, 뇌봉, 너는 천둥과 바람이고, 너의 영혼은 영생할 것이다. 내 마음속의 뇌봉은 작은 꽃이지만, 세계 곳곳을 향기롭게 할 수 있다.
너, 한 가닥의 맑은 바람이 모든 사람을 시원하게 할 수 있다. 너, 한 가닥의 햇빛이 사막 전체를 태울 수 있다.
너는 누에인데 인간을 위해 오색찬란한 옷을 짜낼 수 있다. 9. 교실 총결산: 뇌봉 아저씨는 한 권의 장부를 가지고 있어서 영원히 우리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새로운 세기의 문명 자원봉사자이고, 우리도 마찬가지다.
5. 전체적인 인식은 1 입니다. 글에서 달빛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1) 정원은 물처럼 텅 비어 있고 수면에는 죽백나무가 가득하다. ⑵ 직접 묘사와 간접 묘사를 결합하여 달빛의 맑고 투명한 모습을 비유로 묘사하고 죽백의 그림자를 통해 달빛의 밝은 빛을 간접적으로 묘사한다.
문장에는' 달' 이라는 글자가 쓰여 있지 않지만, 휘영청 밝은 달빛은 어디에나 있어 공허함, 해명, 흔들리는 채소 그림자, 진실의 기묘한 경지를 준다. 2.
"한가하다" 라는 글자는 본문의 점정필이고, 한가한 사람은 본문의 점정필이다. 한가한 사람, 즉 한가한 사람은 극도로 지루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복잡한 의미를 담고 있다.
우선,' 한가한 사람' 은 한가하고 우아한 사람을 가리킨다. 둘째,' 한가한 사람' 에는 작가의 슬픈 마음가짐이 담겨 있다.
작가는 달구경의 즐거움, 산책의 한가함, 비하의 슬픔, 인생의 느낌 등 미묘하고 복잡한 사상감정을' 하지만 한가한 사람은 내 귀처럼 적다' 는 말에 집중했다. 저자가 좌절에 직면했을 때 대담하게 활달한 인생 태도를 보여 주며, 그가 비하된 후 마음속의 슬픔과 자위를 암시했다.
그리고 달구경의 즐거움, 산책의 한가함, 비하의 슬픔, 인생의 느낌 등 미묘하고 복잡한 사상감정이 모두' 하지만 한가한 사람은 내 귀처럼 적다' 는 말에 집중됐다. 4.
(1) 서정 (2) 한가선 묘사 및 토론.
6. 첫 번째 문제를 전체로 보고 첫 번째 문제를 해결한다.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만 남았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겹침: 바, 신선함, 잡동사니, 맥박.
답: 비흥 수법,' 겹이' 로 시의 리듬감을 높이고, 시를' 목소리와 무성' 하게 하며, 음악성을 강화하고, 글을 쓰는 사람의 시를' 정경 융합' 하게 한다. 이 시는 한대의 악부시로, 당시 부를 수 있었고 가사에도 속한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두보의 시로, 전환적인 방법으로 화조를 의인화하고, 측면으로 계절 (봄) 을 표현한다. 정면을 쓰지 않는 것은 전환법일 뿐, 이 시는' 시간감' 과 눈물을 표현한 것이다. 감정, 감정. 시간; 이때. 나라가 파가망하고 국사가 어려울 때이다. 물건을 보는 것은 상처 때문이다. 사물 꽃과 새. 눈물이 번꽃을 튀기고 망국의 이별의 슬픔이 작은 새에 의해 그려졌다. 그 중' 스플래시' 와' 충격' 이라는 단어는 슬픔의 깊이를 부각시키고 슬픔의 무게를 더해 극도의 슬픔과 부상을 더했다.
우리는 그가 바퀴 타워 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는 것을 보았고,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 한 곡 《백설 송별전 서기 오집》
단문을 번역하면 시 전체의 예술미를 감상하기 어렵다. 단어의 장르는 변두리 칠언절문으로 송별시를 묘사한다. 제목은 간단히 설명할 수밖에 없다. "우리는 그가 루타문을 통해 동쪽으로 가는 것을 목격했다." 처음 네 글자는 신장 북서부에 위치한 장소이다. 신장 윤대 동문에서 오 판사를 북경으로 돌려보냈을 때,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있었다. 내가 너를 배웅했을 때, 눈이 많이 내려서 북경으로 돌아가는 길은 눈으로 덮여 있었다. 나는 네가 눈 덮인 산길 모퉁이에서 사라질 때까지 구불한 산길을 걷는 것을 보고 있다. "그의 발굽 자국만 남겨라": 너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고 눈 위에 있는 말굽 자국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에 시간 개념이 있습니다. 즉, 당신이 이미 멀리 갔다는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우리가 헤어진 곳에서 당신을 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이것은 또한 군법 재판에 대한 센삼의 애착과 그 주위의 공허한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보여 주며, 이로써 센삼의 외로움을 간접적으로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감정이 더욱 진지하다. 이 시는 조금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칠언가요 서사시입니다. 이 두 문장은 글처럼 또렷하고 복잡한 비유가 없다. 이 문제를 묻는 사람은 수질이 없어서 문자 그대로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