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가르시아 말크스의 명언
가르시아 말크스의 명언
2. 생명의 법칙은 녹이 슬고 경멸과 두려움이 있는 것 같지만, 일종의 보호로서 시간의 흐름을 의식하지 못하게 한다.
3. 나는 단지 신이 있는지 없는지 생각하고 싶지 않다. 신의 존재를 생각하면 나는 불안함을 느낀다. 신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나는 불안함을 느낀다.
뉴스는 결코 만족할 수없는 열정입니다. 앓지 않은 사람은 생활의 예측할 수 없는 상태를 상상할 수 없다. It 출신이 아닌 사람들은 그런 신비한 뉴스 예감, 독점적인 쾌감, 절망의 좌절감을 상상할 수 없다. 이 목적을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이 목적을 위해 살려고 하는 사람은 이렇게 불가사의하고 긴장된 일을 견지할 수 없다.
6. 무정함과 독재에 직면하여 우리의 대답은 살아 있고 굳건히 사는 것이다.
항상 내일이 있을 것이고, 생활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일을 잘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하지만 제가 실수를 했다면, 오늘은 우리가 남긴 모든 것입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해줄게, 나는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거야.
8. 영구표 한 장을 사서 영원히 멈추지 않는 기차에 타세요.
9. 세차게 흐르는 강물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강바닥의 자갈은 희고 매끈하여 선사시대의 거대한 알처럼 매끄럽다. 세계 신입생 초창기에는 아직 이름이 없는 것들이 많았는데, 들어 올리려면 손가락도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0, 감정이 고갈되어 줄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언제나 그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이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의 현을 건드릴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고독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1 1, 당신은 군인을 그렇게 싫어하고, 그들과 그렇게 오랫동안 싸웠고, 그렇게 오랫동안 궁리하다가 결국 그들처럼 되었다. 세상에 이런 침몰 대가를 치를 만한 이유가 없다.
12, 인생은 결코 외로움을 떠나지 않고 독립적으로 존재한다. 출생, 성장, 사랑, 성공 실패, 마지막까지 외로움은 그림자처럼 삶의 한 구석에 존재한다.
13,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끝이 없는 길이며, 모든 지난 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아무리 완강하고 열광적인 사랑도 결국 순간적인 현실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14. 추억은 항상 좋지 않은 것을 지우고 과장하는 것이다. 바로 이런 겉치레로 우리는 과거의 짐을 짊어질 수 있다.
15, 이 흙은 그녀의 굴욕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 유일한 남자를 더욱 진실하게 하고, 그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 같다. 마치 흙의 뒷맛이 그녀의 입에 따뜻함을 남기고, 그녀의 마음속에 위안을 남긴 것 같다. 이 토양의 뒷맛은 그의 아름다운 에나멜 구두가 세계 반대편에서 밟은 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녀도 이 여미에서 그의 맥박과 체온을 느꼈다.
16,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시간이 지났는데, 말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다.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끝이 없는 길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모든 지난 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아무리 완강하고 열광적인 사랑도 결국 순간적인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7, 쓴 아몬드의 맛은 항상 사랑 속에서 실망스러운 결말을 생각나게 한다. 후비나 우르비노 박사는 반명반 어두운 방에 들어서자마자 이 점을 깨달았다. 그는 급히 그곳으로 달려가 응급처치를 했지만, 그를 여러 해 동안 슬프게 한 이 일은 이미 돌이킬 수 없었다.
18,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돌아오지 않는 길이며, 모든 지난 봄은 돌이킬 수 없다. 가장 열광적이고 가장 완강한 사랑조차도 결국 순식간에 지나가는 현실일 뿐 외로움만이 영원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19, 인생에 존재했던 모든 영광은 결국 고독이 갚아야 한다.
말크스의 정직에 대한 명언
1, 감정이 고갈되어 줄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언제나 그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이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의 현을 건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결국 우리는 고독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응?
2. 어떤 나이의 여자도 그 나이에 복제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나이 때문에 잃었는데, 성격이 보완되었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하여 더 많은 것을 얻었기 때문이다. -응?
사실, 모든 것이 이미 안배되어 있고, 그 일들은 연이어 일어날 운명이며, 결국 오늘 이번 수요일로 이어졌다. Macondo 의 수요일은 악마를 묻기에 좋은 날입니다. -응?
4. 세상에, 만약 내가 마음이 있다면, 나는 얼음에 증오를 쓰고 해가 뜨기를 기대한다. 반 고흐의 꿈으로 별에 베나드 디의 시를 그릴 것이다. 세렛의 노래는 달에 대한 나의 세레나데다. 나는 눈물로 장미에 물을 주어 가시덤불의 고통과 꽃잎의 키스를 느낄 것이다 ...?
그는 아직 어려서 추억이 항상 나쁜 것을 지우고 과장하는 것을 몰랐다. 바로 이런 신비감 때문에 우리는 과거의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있다. -응?
6. 바람에 불어 위챗 사람들이 태어나자마자 변하지 않는 것을 나눈다. 반대로, 생활은 그들로 하여금 계속해서 자신을 재창조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응?
7. 환각은 현실을 미화하는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결국 창작의 원천은 항상 현실이다. 환각, 혹은 간단한 날조, 월트 디즈니의 물건처럼 현실을 바탕으로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징그럽다. 한번은' 한가한 세월의 바다' 라는 동화를 흥미진진하게 썼던 기억이 납니다. 증명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너는 솔직하게 나에게 네가 이 책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해라. 너는 그 환각이 적어도 너에게는 정말 영문을 알 수 없다고 생각한다. 너의 말은 나를 깨웠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환상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환각과 상상력의 차이는 복화술사가 조종하는 인형과 실물과 같다. -응?
8. 만약 하늘이 나에게 생명을 주신다면, 나는 간단하게 옷을 입고 햇빛 아래 누워 몸뿐만 아니라 영혼도 드러낼 것이다. -응?
9. 성실한 생활방식은 사실 신체의 뜻에 따라 행동하고, 배고프면 먹고, 사랑하면 거짓말을 하지 않고, 자면 자는 척하지 않고 수치스러운 연애 절차를 피한다. 너는 마침내 침대 전체의 주인이 되었다. 이 모든 것은 너 자신에게 속한다. -응?
10, 솔직히 말해서, 한 가지 생각이 여러 해 동안 버려질 수 없다면, 나는 결코 흥미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이 생각이 정말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면, 나 15 년 동안' 백년 고독' 을 생각하고, 16 년' 부모의 몰락' 을 생각하고, 30 년 동안' 미리 공개한 살인 사건' 을 생각하고 있다면 성숙해 -응?
1 1, 나는 항상 특별한 정신 상태가 있다고 믿었는데, 이런 상태에서는 쉽게 글을 쓰고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다. 모든 변명, 예를 들어, 집에서만 쓸 수 있고, 모두 사라진다. (존 F. 케네디, 변명명언) 정확한 주제와 올바른 처리 방식을 찾으면 그 순간과 그 마음가짐이 오는 것 같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입니다. -응?
12,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끝이 없는 길이며, 모든 지난 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아무리 완강하고 열광적인 사랑도 결국 순간적인 현실에 불과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응?
13, 눈물은 거짓이고 슬픔은 진실이다. 천 년 후에도 너와 나는 없을 것이다. -응?
14, 그는 시간이 집에서 초래한 미묘하고 가슴 아픈 상처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이렇게 오랫동안 문을 나서면 이런 상처는 기억이 또렷한 누구에게나 재앙으로 여겨질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시간이 지났는데, 말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다.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끝이 없는 길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모든 지난 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아무리 완강하고 열광적인 사랑도 결국 순간적인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15, 나는 풍경에 대한 나의 관심 때문이 아니라 가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여행을 갔다. -응?
16. 너의 권력이 클수록 누가 너를 속이고 있는지, 누가 없는지 알기가 더 어렵다. 절대적인 권력에 이르면 현실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 이것은 최악의 외로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응?
17. 한 여자가 한 남자와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가 뛰어넘을 수 없는 울타리, 넘어질 수 없는 요새, 그녀가 버릴 수 없는 도덕적 우려가 없었다.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은 없다. 신중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다. -응?
18, 세속적 이익: 안전, 조화, 행복. 이런 것들을 합치면 사랑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거의 사랑과 같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로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이 차지하는 공간에서 꽃 한 송이를 자라게 했다. -응?
19. 과거는 모두 거짓이었고, 추억은 돌아오지 않는 길이었다. 지난 모든 봄은 돌이킬 수 없다. 가장 열광적이고 가장 완강한 사랑도 순간적인 현실일 뿐 외로움만이 영원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0.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글쓰기의 신비를 탐구했을 뿐, 기분이 좋았다. 나는 나의 책임을 거의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그때 매일 새벽 두세 시에 신문을 다 쓰고 4, 5 페이지, 심지어 10 페이지까지 쓸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때때로 나는 단숨에 작은 이야기를 다 쓴다. -응?
2 1. 작가가 현실을 묘사하는 위대한 시도는 종종 그가 왜곡된 관점으로 현실을 바라보게 한다. 현실을 변형시키려 하기 위해 그는 결국 현실과 연락이 끊어지고 상아탑에 갇히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저널리즘은 매우 좋은 예방 조치이다. 그것이 내가 계속 뉴스를 하고 싶었던 이유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나를 현실 세계와 접촉하게 하기 때문이다. -응?
나는 다른 사람 앞에서 벗지 않도록 모자를 쓰지 않는다. -응?
현실은 종이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 곁에 있고, 매일 무수한 생사가 있다. 동시에 아름답고 불행한 끝없는 창작의 원천을 자양했다. 나는 방랑하는 향수병 콜롬비아인으로 행운의 여신에게만 보살핌을 받는다. 현실은 이렇게 불가사의하다. 우리는 시인이든 거지든 군인이든 건달이든 많은 상상력이 필요하지 않다. 가장 큰 도전은 우리가 통상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우리의 실생활을 믿게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친구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외로움의 핵심이다. -응?
24. 아침에는 무인도에 있고 밤에는 대도시에 있습니다. 아침에, 나는 조용해야 한다. 저녁에, 나는 술을 좀 마시고, 나의 친지들과 이야기를 나누어야 한다. 항상 거리의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현재의 상황을 제때에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여기서 말한 것은 윌리엄 포크너의 의미와 일치한다. 작가의 가장 완벽한 집은 불꽃놀이 골목이라고 하는데, 그곳은 아침은 고요하고 밤에는 웃음소리가 난다. -응?
25. 영혼의 사랑은 허리 위에 있고, * * 사랑은 허리 아래에 있습니다. -응?
26.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부여했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 수 없다. -응?
27. 당신과 죽음은 무언가를 간파하고 있는 것 같아요. 느낌이 없어요. 너의 부모님은 너희 사이에 서 계신다.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너는 직접 이런 일에 직면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본 죽음은 매우 추상적이다. 너는 모른다. 사랑하는 사람, 친구, 이웃, 몇 세대 떨어져, 그들의 죽음은 당신에게 그렇게 직접적이지 않습니다. 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커튼입니다. 당신을 막습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은 당신의 생사관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응?
28. 나는 2 년도 채 안 되어' 백년 외로움' 을 다 썼다. 그러나, 내가 타자기에 앉아 있기 전에, 나는 15 ~ 6 년 동안 이 소설을 구상했다. -응?
29. 영감이라는 단어는 낭만주의 작가에게 악명이 높다. 제 생각에는 영감은 재능도 재능도 아니라,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에 대한 작가들의 집착과 뛰어난 기교의 조화입니다. 어떤 사람이 무언가를 쓰고 싶을 때, 그 사람과 그가 표현하고 싶은 주제 사이에는 긴장된 관계가 있다. 작가는 주제를 탐구하려고 시도하고, 주제는 여러 가지 장애를 설정하려 하기 때문이다. 때로는 모든 장애물이 사라지고, 모든 갈등이 해결되며, 과거에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때, 너는 글쓰기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제가 영감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응?
30. 새 신발을 신지 않으면 영원히 발에 맞지 않는다. -응?
3 1, 사랑, 우선 본능, 타고난 것, 아니면 한 번도 없는 것. -응?
그녀는 약자가 영원히 사랑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여자는 의지가 강한 남자에게 고개를 숙일 뿐이다. 이런 남자만이 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런 안정감을 갈망하여 생활의 도전에 직면한다. -응?
항상 당신의 감정을 말하고, 당신의 생각을 하세요! 오늘이 내가 너를 마지막으로 보고 자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따뜻하게 너를 안아주고, 신이 너의 영혼을 가호해 주시기를 기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네가 집을 떠나는 것을 마지막으로 보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에게 포옹과 키스를 해주고, 다시 너를 막고, 다시 안아주고, 키스할 것이다. 만약 내가 너의 목소리를 마지막으로 들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의 모든 말을 기록하여 내가 영원히 다시 들을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내가 마지막 몇 분 동안 너를 만난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바보같이 네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해' 라고 말할 것이다. -응?
34. 모든 결혼은 불가피하게 한쪽이 불륜을 저지르는 문제를 겪게 된다. 이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항상 상대방의 지혜와 용기를 시험한다. -응?
35. 신용을 지키는 것은 재산이니 함부로 낭비해서는 안 된다. -응?
36. 다른 사람의 기준으로 우리의 현실을 설명하면, 우리를 점점 낯설고, 점점 더 내성적이고, 외롭게 만들 뿐이다. -응?
제가 쓰고 있는 작품은 제 사생활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인터뷰에서 자신의 미래 작품 줄거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가들에게 좀 동정적이다. 이것은 그들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에, 그들은 소설 창작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신문지로 가지고 가서 해결하여 자신을 위로하고 싶어 한다. -응?
38. 나는 다른 작가들이 하나의 생각과 하나의 생각으로 책 한 권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먼저 이미지가 있어야 한다. 나는' 화요일 낮잠 시간' 이 나의 최고의 단편 소설이라고 생각한다. 황량한 작은 마을에서 상복을 입고 검은 우산을 들고 있는 한 여자가 상복을 입은 어린 소녀를 이끌고 뜨거운 태양 아래 달려가는 것을 보고 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낙엽' 은 손자를 데리고 장례식에 간 노인이다.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의 이유는 발람키리아 도심부두 등 나룻배의 한 남자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 사람은 침묵하고 걱정이 태산이다. 몇 년 후, 나는 파리에서 편지 한 통을 기다렸는데, 아마도 송금 전표일 것이다. 나는 이렇게 초조했다. 마치 내가 기억하는 그 사람처럼. -응?
나는 누구와도 명예를 다투고 싶지 않다. 마치 등산선수처럼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 */를 등반하는 것과 같지만, 일단 올라가면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래로 내려가거나, 가능한 현명하고 품위 있게 내려가세요.
만약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해야 한다면, 그것은 정말 궁핍한 일이다. 거짓말을 하기 전에, 너는 네가 정말 궁지에 몰렸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니?
4 1 .. 생활은 인류가 발명한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42. 내가 글을 쓰기 시작한 것은 우연이었는데, 아마도 단지 한 친구에게 우리 세대도 작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그 이후로, 나는 글쓰기와 사랑에 빠졌고, 멈출 수 없었다. 나중에 나는 사실 세상에 글쓰기보다 더 좋아하는 것은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응?
항상 내일이 있을 것이고, 생활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일을 잘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하지만 제가 실수를 했다면, 오늘은 우리가 남긴 모든 것입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해줄게, 나는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거야. -응?
44. 생명의 법칙은 녹이 슬고 경멸과 공포가 있는 것 같지만, 일종의 보호이기도 하여, 그로 하여금 시간의 흐름을 의식하지 못하게 한다. -응?
문학은 목공에 지나지 않는다. 둘 다 현실을 다루고 있고 재질은 나무처럼 단단하다. 둘 다 기교와 기교로 가득 차 있다. 기본적으로 마법은 거의 없지만 많은 노력이 포함되어 있다. -응?
46. 노년의 시간은 수준 격류가 아니라 바닥이없는 지하 저수지로 기억을 말린다. -응?
47. 행복한 만년의 비결은 외로움과 떳떳한 합의를 맺는 것 이상이다. -응?
48. 영속적인 표 한 장을 사서 영원히 멈추지 않는 기차에 오르세요. -응?
49. 먼저 원고지 한 장을 타자기에 넣겠습니다. 네, 전기 타자기를 사용합니다. 만약 내가 잘못 때렸거나, 맞붙은 글자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단지 글자를 잘못 썼기 때문이거나, 자신의 나쁜 습관이나 취미 때문이든, 내가 너무 신중하기 때문이든, 나는 원고지를 빼서 새것으로 바꿀 것이다. 12 페이지의 단편 소설을 쓰기 위해서, 나는 때때로 500 장의 원고지를 써야 한다. 즉, 나는 성질이 이상하다. 타자를 잘못 치는 것은 글씨를 잘못 쓰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는데, 이 버릇은 고칠 수 없다. -응?
맥스의 유명한 경구 인생
생활의 법칙은 녹슬어 경멸과 공포와 같지만, 또한 일종의 보호로서, 그로 하여금 시간의 흐름을 의식하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콜레라 시대의 사랑
그는 아직 어려서 기억이 항상 나쁜 것을 지우고 과장하는 것을 몰랐다. 바로 이런 신비감 때문에 우리는 과거의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한 여자가 한 남자와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가 뛰어넘을 수 없는 울타리도, 그녀가 넘어뜨릴 수 없는 요새도, 그녀가 버릴 수 없는 도덕적 걱정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은 없다. 신중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다. 나는 연설하러 온 것이 아니다.
사랑, 우선 본능이다. 타고난 것이든, 한 번도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콜레라 시대의 사랑
세속적 이익: 안전, 조화, 행복. 이런 것들을 합치면 사랑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거의 사랑과 같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로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이 차지하는 공간에서 양귀비 한 송이를 자라게 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생활의 법칙은 녹슬어 경멸과 공포와 같지만, 또한 일종의 보호로서, 그로 하여금 시간의 흐름을 의식하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콜레라 시대의 사랑
그녀는 약자가 영원히 사랑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여자는 의지가 강한 남자에게 고개를 숙일 뿐이다. 이런 남자만이 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런 안정감을 갈망하여 생활의 도전에 직면한다.
그는 시간이 집에서 초래한 미묘하고 가슴 아픈 상처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이렇게 오랫동안 문을 나서면 이런 상처는 기억이 또렷한 누구에게나 재앙으로 여겨질 것이다.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뒤돌아보지 않고, 봄은 항상 가고, 가장 미친 가장 집착하는 사랑은 결국 가는 것이다.
평범함은 너의 마음을 물기가 없을 정도로 마르게 하고, 그러면 영광은 너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곳의 현을 건드릴 것이다.
어떤 나이의 연애도 합리적이다.
별이 변화함에 따라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경로에서 현명한 결론을 내렸다. 다른 방식으로 함께 살 수도 없고, 다른 방식으로 사랑할 수도 없다. 세상에 사랑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다.
내가 죽음에 대해 느끼는 유일한 고통은 내가 사랑을 위해 죽지 않았다는 것이다.
결혼 중의 대재앙보다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의 고민은 피하기가 더 어렵다.
그녀는 우리에게 우리가 알아야 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인생에서 빈 침대보다 더 슬픈 것은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감정이 고갈되어 줄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언제나 그 순간이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이 너의 마음속 깊은 곳의 그 현을 건드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결국 우리는 고독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돌아오지 않는 길이다. 지난 모든 봄은 돌이킬 수 없다. 가장 열광적이고 가장 완강한 사랑도 순간적인 현실일 뿐 외로움만이 영원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인생에 존재했던 모든 휘황찬란함은 결국 외로움으로 갚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행복한 만년의 비결은 외로움과 떳떳한 협의를 체결하는 것이다.
시는 평범한 생활의 신비한 힘이다. 음식을 요리하고, 사랑에 불을 붙이고, 환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연설하러 온 것이 아니다.
세속적 이익: 안전, 조화, 행복. 이런 것들을 합치면 사랑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거의 사랑과 같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로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이 차지하는 공간에서 양귀비 한 송이를 자라게 했다.
모든 결혼은 불가피하게 한쪽이 불륜을 저지르는 문제를 겪게 되는데, 이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항상 다른 쪽의 지혜와 용기에 대한 큰 시련이 될 것이다.
만약 하늘이 나에게 생명을 주신다면, 나는 간단하게 단장을 하고 햇빛 아래 누워 몸뿐만 아니라 영혼도 드러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항상 당신의 감정을 말하고, 당신의 생각을 하세요! 오늘이 내가 너를 마지막으로 보고 자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따뜻하게 너를 안아주고, 신이 너의 영혼을 가호해 주시기를 기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네가 집을 떠나는 것을 마지막으로 보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에게 포옹과 키스를 해주고, 다시 너를 막고, 다시 안아주고, 키스할 것이다. 만약 내가 너의 목소리를 마지막으로 들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의 모든 말을 기록하여 내가 영원히 다시 들을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내가 마지막 몇 분 동안 너를 만난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것이다. 바보같이 네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항상 내일이 있을 것이고, 생활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일을 잘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하지만 제가 실수를 했다면, 오늘은 우리가 남긴 모든 것입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해줄게, 나는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거야. 작별 편지
그는 아직 어려서 기억이 항상 나쁜 것을 지우고 과장하는 것을 몰랐다. 바로 이런 신비감 때문에 우리는 과거의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영구적인 표 한 장을 사서, 영원히 멈추지 않는 기차를 타다. 가르시아 말크스 "백년 외로움"
나는 단지 사람의 내면의 고통이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뿐, 많은 사람들의 행동은 어쩔 수 없는 것이다. 백년 이해력 백년 고독 막스의' 백년 외로움'
부모는 우리와 죽음 사이의 장벽이다. 너와 죽음은 무언가를 간파하고 있는 것 같아, 너는 아무런 느낌이 없다. 너의 부모님은 너희 사이에 서 계신다. 부모님이 돌아가실 때까지 이런 일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본 죽음은 매우 추상적이다. 너도 모른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사랑하는 사람, 친구, 이웃, 몇 세대 떨어져, 그들의 죽음은 당신에게 그렇게 직접적이지 않습니다. 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커튼입니다. 당신을 막습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은 당신의 생사관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가르시아 말크스 "백년 외로움"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끝이 없는 길이며, 지난 봄은 없어졌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행복한 만년의 비결은 외로움과 떳떳한 협의를 체결하는 것이다. 가르시아 말크스 "백년 외로움"
평범함은 너의 마음을 물기가 없을 정도로 마르게 하고, 그러면 영광은 너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곳의 현을 건드릴 것이다. 맥스의' 백년 외로움'
어떤 신념이 한순간에 싹트지만 잡을 수 없는 것처럼 예감이 항상 갑자기 온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백년 고독
시계추는 어떤 것도 날 수 있지만, 스스로 날 수는 없다. 맥스의' 백년 외로움'
과거의 추심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공모와 소통은 적대와 침묵으로 변했다. 맥스의' 백년 외로움'
우리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분투한 것은 모두 집을 더 이상 파란색으로 칠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가르시아 말크스 "백년 외로움"
죽음은 그와 무관하지만 생명은 그에게 의미가 있다. 가르시아 말크스 "백년 외로움"
당사자들의 쓴웃음이 구경꾼의 눈물을 대신하고, 어리석은 자가 표현한 고통이 현자의 공정한 비판 분석을 대신하고, 우롱된 집단의 깊은 반성을 불러일으키는 객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백년 고독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시간이 지났는데, 말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다.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끝이 없는 길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모든 지난 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아무리 완강하고 열광적인 사랑도 결국 순간적인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맥스의' 백년 외로움'
한 여자가 한 남자와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가 뛰어넘을 수 없는 울타리도, 그녀가 넘어뜨릴 수 없는 요새도, 그녀가 버릴 수 없는 도덕적 걱정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은 없다. 신중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다. 나는 연설하러 온 것이 아니다.
사랑, 우선 본능이다. 타고난 것이든, 한 번도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콜레라 시대의 사랑
항상 내일이 있을 것이고, 생활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일을 잘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하지만 제가 실수를 했다면, 오늘은 우리가 남긴 모든 것입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해줄게, 나는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거야. 작별 편지
너와 죽음은 무언가를 간파하고 있는 것 같아, 너는 아무런 느낌이 없다. 너의 부모님은 너희 사이에 서 계신다. 부모님이 돌아가실 때까지 이런 일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본 죽음은 매우 추상적이다. 너도 모른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사랑하는 사람, 친구, 이웃, 몇 세대 떨어져, 그들의 죽음은 당신에게 그렇게 직접적이지 않습니다. 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커튼입니다. 당신을 막습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은 당신의 생사관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백년 고독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돌아오지 않는 길이다. 지난 모든 봄은 돌이킬 수 없다. 가장 미친 가장 완강한 사랑도 순간적인 현실일 뿐 외로움만이 영원하다. 백년 고독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돌이킬 길이 없는 길이며, 과거의 모든 봄은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가장 열광적이고 가장 완강한 사랑조차도 결국 순식간에 지나가는 현실일 뿐 외로움만이 영원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한 사람은 그가 죽을 때 죽는 것이 아니라, 그가 죽을 수 있을 때 죽는다.
죽음은 그와 무관하지만 생명은 그에게 의미가 있다.
인생에 존재했던 모든 휘황찬란함은 결국 고독으로 갚아야 한다.
모든 생명에는 영혼이 있지만, 어떻게 그들을 깨울 수 있는가.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감정이 고갈되어 줄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언제나 그 순간이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이 너의 마음속 깊은 곳의 그 현을 건드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결국 우리는 고독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행복한 만년의 비결은 외로움과 떳떳한 협의를 체결하는 것이다.
백년 고독
만약 하늘이 나에게 생명을 주신다면, 나는 간단하게 단장을 하고 햇빛 아래 누워 몸뿐만 아니라 영혼도 드러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별 편지
그럼 요 며칠 우리는 무엇을 먹을까? 그녀는 대령의 스웨터 깃을 잡고 힘껏 흔들었다. 뭐 먹을래? 대령은 일흔다섯을 살았고, 그는 인생의 매 분을 들여서야 이 지경에 이르렀다. 그는 자신의 머리가 분명하고 솔직해서 아무것도 그를 막을 수 없다고 느꼈다. 그는 똥을 먹어라.
외로움을 즐기는 법을 배우면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새 신발을 신지 않으면 영원히 발에 맞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 앞에서 벗지 않도록 모자를 쓰지 않는다.
장미를 먹고 자란 돼지는 맛이 아주 좋을 것이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맥스의 고전 문장
1982 노벨문학상 수상자 가르시아 말크스가 멕시코시티에서 8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는 라틴 아메리카 판타지 현실주의 문학의 대표이며 20 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중 한 명이다. 그는 현실주의와 환상을 결합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백년 고독' 을 창작했다.
1. 네가 눈물을 흘릴 만한 사람은 없지만, 네가 눈물을 흘릴 만한 사람은 너를 울리지 않을 것이다. "?
네가 눈물을 흘릴 만한 사람은 없다. 네가 눈물을 흘릴 만한 사람은 너를 울리지 않을 것이다.
2. "사람들이 늙어서 꿈을 추구하는 것을 멈추고, 꿈을 추구하는 것을 멈추고 늙어가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응?
사람은 늙어서 꿈을 꾸지 않고, 꿈을 꾸지 않기 때문에 늙어간다.
3. "내가 한 말은 나를 난처하게 했다."
입구의 모든 것이 나를 배부르게 하는 것 같지만, 출구의 모든 것이 나를 난처하게 한다.
7. "기대가 많은 사람은 기대가 적다."
네가 기다리는 시간이 길수록 너의 기대는 낮아진다.
8. "결혼의 문제는 매일 밤 섹스를 한 후에 끝내야 하고, 매일 아침 아침 식사 전에 재건해야 한다는 것이다."
결혼은 이렇다. 매일 밤 섹스를 하고 나면 끝나고, 다음날 아침 식사 전에 재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9. "만약 하나님이 일요일에 쉬지 않으셨다면, 그는 이 세상을 끝낼 시간이 있을 것이다."
만약 신이 일요일에 쉬지 않는다면, 그는 세상을 완벽하게 만들 시간이 있을 것이다. (성경에서 신은 6 일 안에 모든 것을 창조하셨다)
10. "한 남자가 자기가 늙어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아버지처럼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늙었다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이 그들의 아버지를 닮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1 1. "마음의 기억은 나쁜 것을 제거하고 확대한다."
사람은 종종 마음속의 좋지 않은 기억을 지우고 좋은 기억을 확대한다.
경구로서, 상술한' 가르시아 말크스의 명언' 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