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한 천재 소년의 무학 깨달음

한 천재 소년의 무학 깨달음

나출판사: 이 문장 수업은 우리 오빠의 권투에 대한 이해입니다. 문장 원래 이름은' 이전 일에 대해 이야기하다' 였다. 우리 오빠는 스무 살입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선생님을 따라 무술을 배워서 프로팀에 가입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는 여러 차례의 격투 시합에 참가해 성적이 우수하다. 무대 아래 그의 실전 수준은 더욱 감탄할 만하다. 무술에 대한 그의 이해는 진실하고 소박하여 많은 무술고수들을 부끄럽게 했다.

사람들은 권투가 우아하다고 말하지만, 현대인은 어리석어서 권투를 이해하지 못한다.

발을 밟을 때 허리와 엉덩이를 향해 발을 비틀고 어깨를 비틀고 팔을 뻗는다. 이것은 관통이나 걸음걸이라고 한다. 당신의 팔은 긴장을 풀고, 마치 몸에 걸어놓은 것처럼, 그러면 당신은 직접 몸에서 인수할 수 있습니다. 힘을 내는 과정은 내가 위에서 말한 것과 같다.

너의 팔 둘레를 자랑하지 마라, 너의 팔은 충분히 강하지 않다. 진정한 주먹의 힘은 너의 몸이 팔을 끌어당기는 힘이다. 장 스승은 잘 말했다. 너의 몸은 망치이고, 너의 팔은 못이고, 사람을 때리는 것은 망치못과 같다.

이 점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고수들, 권투를 업신여기지 마세요. 연습이 끝날 때, 진짜 쿵푸를 배우면 권투와 비슷한 주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부적인 것을 제외하고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든 길은 권투로 통한다. 길의 행인과 자동차는 모두 다르다. 모든 길은 권투로 통한다.

다른 규칙은 다른 기술을 만듭니다. 주먹은 주먹이지만 수법은 이 법칙에 따라 변한다.

그래서 환경이 다른 무공을 만든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넓은 의미이고, 좁은 의미는 규칙이 다른 기술을 만든다는 것이다. 환경에 따라 우리가 따라야 할 규칙이 결정되고, 이 규칙들은 우리가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속담에 주먹은 빈손으로 돌아갈 수 없고 빈손으로 돌아가는 것은 이상한 주먹이 아니라는 말이 있다. 다리 법은 가벼움에 중점을 두고, 때려야 하고, 권투도 때려야 한다. 중국 권투 선수는 왕왕 우위를 점하고, 아마추어들은 그들이 격렬하게 치는 것을 본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상대의 도전 권투에 맞아 쓰러졌다. 여기서 몇 마디 더 하겠습니다. 많은 고수들이 주먹을 칠 수 있지만, ko 는 사람을 이길 수 없습니다. 두 가지 상황이 있는데, 모두 말했다. 첫째, 주먹이 계단에 이르지 못하고, 힘이 나오지 않으면 살상효과를 쉽게 얻을 수 없다. 이렇게 하면 상대가 ko 가 아니라 기회를 쉽게 잡을 수 있다. 주먹과 주먹이 하나가 되어야 사람을 때려야 비로소 마음가짐이 생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냉정해야지, 화를 내면 이성을 잃는다. 만약 네가 냉정을 유지한다면, 상대의 기회를 발견하고, 그 기회를 잡아 공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힘은 속도보다 못하지만 속도는 시기보다 못하다. Mma 선수 코너도 이 말을 했다.

그리고 전통 무술은 점선면을 중시하며 자세와 위치의 통제입니다. 전통 무술의 중점은 무기의 묘용을 주먹에 적용하는 것이다.

형의권은 총을 주먹에 넣는 힘을 중시한다. 이른바 탈총을 주먹이라고 한다.

많은 권법은 모두 무기이다. 무기가 제거되면 일종의 힘, 일종의 공격 방식이 된다.

운동장에서 두 사람의 경기를 주시하고 운동장에서 인수할 기회를 찾다. 인계는 몸에 들어가는 것이고, 인계는' 인계' 가 아니다. 이 안에는 현기가 있어서 행인들이 다 안다.

체내에 들어간 후 두세 번의 죽음이 해결되었다. 운동장에서 수영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둘 다 현실에서 변화하여 신체에 들어가 상대방을 해결하려고 한다. 이것은 소위 "모집하지 않고 싸우지 않고 한 번만 싸우라" 는 것이다. 현재 많은 고수들이 수영을 잘하지 못하고 몸에 들어갈 기회를 잡을 수 없기 때문에 가까이서 시작하지 않으면 일단 유투에 들어가면 사람을 이길 수 없다. 솔직히 말해서 작품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고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무술은 전장 무술과 민간 무술로 나눌 수 있다.

전장 무술, "대진을 열고 적에게, 야외에서 도둑을 잡는 것과는 다르다." 열린 배열에서 수천 명이 앞으로 나아갔다. 용감한 자는 먼저 갈 수 없고, 두려워하는 자는 뒤로 갈 수 없다. 총이 찍혔고, 총이 찍혔고, 칼이 잘렸고, 그는 난살당했다. 함께 행동하기가 어렵습니다. 한 사람은 뒤돌아보고, 뭇사람은 의심하고, 한 사람은 마음이 설레고, 뭇사람의 기대는 돌아온다. 어떻게 참거나 물러날 수 있습니까? "-"또는 텍스트 "

전장 무술은 진법과 병사 간의 가지런한 협조를 강조한다.

민간 무술은 거리와 골목의 유투이기 때문에, 치계광은 군대를 뽑을 때 민간 무술의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의 전투 습관과 스타일이 너무 독립적이고 개성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전장에서 중요한 것은 병사들이 장군의 명령에 복종하고 작전에 협조하는 것이지 개인의 임의적인 발휘에 치중하는 것이 아니다. 모든 병사들이 민간 무술의 고수처럼 싸우면 이번 전투는 지게 된다.

권투 선수 한 명이 방진 병사 한 명을 이길 수 있지만, 100 명의 권투 선수가 100 명의 방진 병사를 이길 수 없다.

반지와 반지의 기술은 다르다. 반지는 권투의 실전 능력을 측정하는 유일한 기준이 아니다. 알겠니? 첫째, 실제 격투와 스포츠 경기를 구분해야 한다.

나는 시합, 우정 1 위, 경기 2 위, 트로피 순위를 얻어 나의 실력 (체력, 속도, 폭발력 등) 을 증명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진정한 실전은 당신이 강탈당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죽이고, 다른 사람과 필사적으로 살아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봉쇄된다면, 사람들은 너를 불구로 만들 것이고, 너는 반드시 열심히 분투해야 생존할 수 있다. 이때 너는 어떻게 때렸니? 어떤 기술을 가장 빠르고 가장 치명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합니까? 상대수의 불확실성, 환경의 불안정성, 상대의 무게의 불확실성, 상대가 무기를 소지할 수 있는 숨겨진 위험 때문에 우리는 무엇을 사용해야 합니까? 나는 권투 선수가 권투 반지에서 나오면 때릴 수 없다고 말한 적이 없다. 나는 단지 환경마다 다른 기술이 있어서 그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을 뿐이다. 너는 경쟁 환경의 기교로 현실의 복잡한 환경에 대처할 수 없다.

반지에서 권투의 실전 능력을 측정하는 것은 많은 인민 대중의 인식일 뿐이다.

현대격투기를 연습하는 사람은 입을 열지 않고 무예를 풍자하며, 스스로 무예를 연마한다고 주장하는 고수도 무예를 전하지 않고 우리를 난처하게 한다.

우선, 규칙이 기술을 결정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Mma 선수의 포옹은 서 있는 격투기와 다르다. 왜요 규칙이기 때문에 장갑의 크기도 권투 선수의 기술과 포옹에 영향을 미친다. 입포와 매실원숭이의 조화도 이를 증명한다. 장갑의 크기가 정말 많은 것을 결정한다. 입포가 메이웨더를 물리쳤다. 이것은 그가 싸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물론 아닙니다. 규칙적인 요소도 있습니다.

맨손으로 격투하는 동안 주먹은 쉽게 다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거리에서 싸움을 하다가 손을 멈추고 피의 교훈을 얻었다. 그래서 맨주먹 격투, 즉 시가전에서 손바닥이 주먹보다 낫고, 나는 다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다.

시가전, 혹은 실전에서 상대의 체중, 완전 등은 모두 불확실하기 때문에 사용할 기술은 가장 효과적이고, 가장 치명적이며, 가장 악의적인 기술이어야 한다.

무술은 스포츠 경기, 군경 응용과 민간 자위로 나뉜다. 이 세 가지 서로 다른 환경은 이러한 방면에서 서로 다른 기술로 이어졌다.

무술은 말할 것도 없고, 가랑이를 차고 눈을 꽂는 것이다. 무엇이냐 하는 것이다. 예, 저는 가랑이를 걷어차고 눈을 꽂는 기술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인후를 때린다. 왜 그래요? 이 기술은 안에 있고, 또 쓸 수 있다. 나는 이 기술로 많은 사람을 명중시켰다.

하지만 만약 프로 선수가 가랑이를 차는 것이 너의 아마추어 맹목적인 연습보다 더 빠르다면, 알겠니? 너는 그를 피할 수 없다. 나는 평범한 사람을 피할 수 없다. 진짜 프로 선수는 말할 것도 없다. 훈련량 결정의 문제다. 양측이 연습하는 기술이 같다면 이때 훈련량의 크기에 따라 누구의 수준이 높은지, 전문 팀의 훈련량으로 무술 기술을 연습한다면 효과도 마찬가지다. 현재 많은 정규권투 선수들은 무술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충분한 전문 훈련 조건을 갖추지 못했다. 훈련량이 부족해서, 그들은 실전에서 사람을 때리지 못했다. 훈련 방법은 경기 스타일에 봉사한다. 실전에서 자신의 타법을 유연하게 사용하려면 충분한 훈련량이 있어야 한다. 스포츠, 군경 앱, 민간방위 모두 똑같다.

주인님, 하루 종일 다음 판을 치지 마세요. 나는 높은 다리를 차고, 너보다 유연하며, 다리를 조절할 수 있다. 내가 다음 판을 차는 것은 너보다 안정되고, 다리는 너보다 빠르다. 한 발로는 피할 수 없고, 프로 선수의 다리를 껴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방귀를 참으면 안 된다.

내가 걸려 넘어지는 씨름을 해도 나는 너보다 강하다. 외국 체육학교 아이들이 나를 찾아와 놀고, 내 다리를 가지고 놀았다. 나는 그를 여러 번 넘어뜨렸다.

처음에는 무술에 단 하나의 스타일만 있었다. 나중에 제자를 가르치기 위해, 길을 개발하고,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거리 연예인들이 나와서 속인을 홀랑거렸다. 스승이 제자를 데리고 훈련하는 목적은 제자에게 일과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는 동시에 제자에게 수를 내주는 것이다. 무술의 단수는 현재 산다 속의 직권, 주먹, 주먹을 휘두르는 것처럼 실전에서 조합주먹과 같다. 이 예를 이해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오립은 놀이, 연습, 공연, 소비를 가르쳤다. 연습은 타법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진정한 전투는 규칙이 없다. 주먹 속담에도 먼저 문을 차지하고, 팔꿈치는 옆구리를 떠나지 않고, 손은 몸을 떠나지 않고, 묶고, 길게 내리고, 높이 치고, 낮게 치고, 손발을 멀리 치고, 팔꿈치 무릎 가까이를 치고, 목을 쳐서 그늘을 잡고, 옆구리의 중심을 좌우한다고 한다.

기교를 언급하지 않다. 진짜 사람을 때리는 것은 첨단 기술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 너는 길거리 깡패들이 소위 기술을 연습한 적이 있다고 생각하니? 그들의 체력은 심지어 한 학교의 학생보다 못하다. ], 하지만 그들은 단지 많은 사람들을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타법은 가속화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대담하고 세심한 사람을 고수로 만들 수 있지만, 나는 우아함을 들어갈 수 없다. 기교는 가속화할 수 없기 때문이다. 반지에서 공을 치려면 신체기교의 유지가 필요하며, 가속 타법은 일반인을 놀라게 하거나 요행으로 일류 고수를 해치울 수밖에 없다.

예전에는 의권을 가진 스승이 부대에 칼을 연습하도록 가르쳤지, 모식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었다. 전쟁터의 환경이 복잡하기 때문에, 사람은 신속하게 반응할 수 없기 때문에, 힘을 가르친다. 즉, 물고기를 가르치는 것이 사람을 낚는 것보다 물고기를 주는 것이 낫다. 그들이 통하자 많은 물건들이 자연스럽게 나왔다. 그리고 전장에서 싸우는 것은 체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기 때문에, 한 두 사람을 죽이는 것은 괜찮지만, 일단 죽이는 사람이 많아지면 기능 유지가 없고, 신체반응이 따라가지 못하면 곤두박질치게 되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기술은 이렇게 중요하지만, 매일 기술을 연습하면 사람들이 게임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무타인을 전전하기 전부터 불륜을 중시하고, 이른바 불륜을 저질렀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신경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많은 게으름뱅이들이 이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잠재력' 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그들의 잠재력이 무엇인지, 즉 게으름뱅이라는 것을 안다. 이것이 그들의 잠재력입니다. 그들은 말로 상대를 격분시키고, 상대가 냉정을 잃고, 허점을 드러내게 하고, 상대를 압박하고, 상대를 겁나게 하고, 자신이 우위를 차지하게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건의를 구했다. 그들은 단지 빨리 하고 싶어하고, 싸우고 싶으면 사용한다. 대부분 종합격투기의 베테랑들이다. 나는 그들에게 사람을 때리는 기교가 없다고 가르쳤다.

예를 들어, 누군가와 충돌이 발생하면, 먼저 약점을 보이고, 상대가 경각심을 늦추게 해야 한다. 이것은 일종의 속임수이다. 상대방이 당신보다 짧다면, 머리를 긁는 척하고, 상대와 이야기하고, 약해서 실망시킨 다음, 말이 반쯤 되면 갑자기 팔꿈치로 상대의 얼굴이나 머리나 목을 때릴 수 있다. 이른바 반공반수라는 것도 일종의 사기다. 예를 들면, "봐라, 모두들 큰 인물이니, 이런 작은 일은 갚는다." " 그리고 갑자기, 이 말이 반쯤 되면, 상대는 반드시 네가 말을 마칠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그가 마음을 놓을 때, 네가 갑자기 출격할 때, 그는 네가 이때 출격할 줄은 전혀 생각하지 못하니, 너는 즉시 그를 넘어뜨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물론,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자세는 신경을 쓰는 것이다. 상대에 따라 서로 다른 자세와 수단을 가져야 한다.

자격을 갖춘 권투 선수는 어디에서 근육을 단련해야 합니까?

허벅지, 엉덩이, 허리, 등, 목, 팔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굵직한 팔 둘레, 커다란 가슴근육, 빵 같은 각종 큰 근육은 결코 권투 선수가 마땅히 받아야 할 몸매는 아니지만, 겉모습도 아니고, 힘이 있고, 절대적인 힘을 가지고 있어 근신격투에서 매우 유용하지만, 권투력은 신체근육의 힘이 절대적인 힘이 아니라 순간적인 폭발력을 발휘할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건반 협객은 안심하세요. 건강미 연습할 때와 절대 똑같아요.

권투 선수는 반드시 건강미 선수처럼 연습하는 것은 아니며, 어떤 권투 선수는 심지어 날씬해 보이지만, 오히려 열심히 칠 수 있다.

이것이 우리가 배울 구조, 구조입니다. 권투대는 최고의 구조다. 현대격투기를 연습하는 사람은 영춘을 조롱하지 마라. 영춘은 단지 삼각형을 극치로 발휘했을 뿐이고, 현대격투기의 권투 단계도 삼각을 중시하고 유도 씨름은 더욱 삼각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이 구조로, 우리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이것이 기본이다.

누군가가 그것을 내공권과 외공권으로 나누었다.

가족 권투란 무엇입니까? 가전권법은 체력, 체력, 모든 면에서 남보다 못하지만, 당신은 혼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때 사람을 때리는 것은 내공 주먹이다. 권투력은 구조에 달려 있다. 전반적인 힘이란 재채기를 하고, 사람이 계속 재채기를 하고, 아이도 재채기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전체적인 힘, 몸의 힘, 구조라는 것은 네가 이 힘을 주먹력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이른바 떨리는 힘이다. 고대에는 많은 늙은 권투 선수가 사람을 때렸는데 체력이 모두 젊은이보다 못하다. 젊은이가 그에게 도전할 때, 그는 먼저 젊은이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며, 그로 하여금 경각심을 늦추게 할 것이다. 기만의 수단으로 젊은이의 약한 부위를 갑자기 공격하며 인후, 갈비뼈, 기어 등 약한 부위를 힘껏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