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컴퓨터 전문가가 되는 법

컴퓨터 전문가가 되는 법

이것 좀 봐, 너는 알게 될 거야,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첫째, 왜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합니까?

사람마다 다른 동기가 있다.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좋은 직장을 찾기 위해; 아니면 더 나은 기회와 더 나은 발전을 위해.

2. 다른 사람이 너무 대단하다는 것을 보고 나도 배우고 싶다.

실제 업무에는 많은 경우에 필요합니다.

4. 나는 어려서부터 프로그래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되기로 결심했다.

5.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을 진흥시키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둘째,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방법?

1, 책을 많이 읽어요.

책을 잘못 배달하면 시간과 정력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자신감에도 타격을 줄 수 있다. 책을 잘못 보내면 오랫동안 공부할 수 없게 되고, 자신의 학습 능력을 의심하게 된다.

지금은 책이 많지만 좋은 책은 매우 적다. 특히 모두가 공인하는 가치 있는 책이다. 다년간의 시련과 시장의 잔혹한 세례를 거쳐 남아 있는 가작이 극히 드물다. 중국 역사에는 대량의 문학 소설이 있지만, 남아 있는 대표작은 & gt 등 4 대 명작뿐이고, 프로그래밍도 마찬가지이다.

2. 많이 하세요.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나는 종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이것은 육유의 명문이 말한 것으로, 프로그래밍에도 적합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어떤 언어가 가장 좋습니까?

이것은 주로 응용 분야에 따라 다르며, 각 언어마다 장단점이 있다.

1, 어셈블리 언어 및 C 언어는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와 산업 제어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C 언어는 C++/c# 학습을 위한 출발점인 공통 언어입니다.

2, C++ 시스템 프로그래밍 등 여러 방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컴파일러는 VC 입니다.

C#/java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서 두각을 나타내다.

4.VB 는 보편적입니다.

5 델파이 등이 있습니다. 。 。 。 。 。

개인 조언: 프로그램을 작성하지 않았다면 먼저 VB 를 배우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기초생은 c++/VC 를 직접 배울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 무슨 좋은 책이 있어요?

몇 년 전, 대만의 저명한 기술작가 후걸 씨는' MFC 4 대 천왕' 이라는 영향력 있는 서평 문장 한 편을 썼다. 문장 (WHO) 는 MFC 가 연기바다 같은 서해에서 그 중 네 권만 열심히 공부하면' 뒤돌아 보지 않을 것' 이라는 뜻이다. 허우 선생님은 MFC 를 예로 들지만, 이 원리는 MFC 이외의 많은 특정 기술 분야에도 적용되는데, 이는 흥미로운 통계 현상이다.

보통 특정 기술 분야에서는 자연스럽게 3 ~ 5 권의 최고급 책이 등장해 서로 협력하여 완전한 체계를 형성한다. 학습자에게 이 책들을 열심히 공부하면 충분하다. 나는 기꺼이 이런 현상을' 사서오경' 이라고 부른다. 독자에게 이 방면의' 사서오경' 을 찾을 수 있다면 시간과 금전적으로 가장 경제적인 선택이다. 좋은 책 몇 권이 나쁜 책 몇 묶음보다 낫다. 나는 모두가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저는 여러분들이 각 기술 분야의' 사서오경' 을 고르는 것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래밍 방면의 책은 셀 수 없이 많은데, 그중에는 클래식한 것도 셀 수 없이 많다. 하지만 경험한 사람들은 대부분 빨리 시작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빨리 프로그래밍 연습에 투입하면 4 ~ 5 권이면 충분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즉 고전을 읽고 성경급 책을 읽으면 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늙어서 늙어가는 것을 배우다. 프로그래머는 평생 공부하는 직업이다. 그들은 프로그래밍을 포기한 날까지 계속 책을 읽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보고 싶은 좋은 책은 아래 추천서가 아닙니다. ᄏᄏ

결론적으로, 우리의 시간, 에너지, 돈이 모두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어떻게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섯째, 고전 좋은 책 분류 인기 목록

1, 자바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 (제 3 판)-자바 4 대 고전 소설 제임스 고스린 (Java 의 아버지).

자바 프로그래밍 사상 (제 2 판)-자바 4 대 고전 소설-브루스 에켈

자바 프로그래밍 사상 (제 3 판)-자바 4 대 고전 소설 브루스 에켈.

자바 2 핵심 기술 제 1 권: 기초 (제 7 판)-자바 4 대 고전 소설-케이 호스터먼

자바 2 핵심 기술 제 2 권: 고급 기능 (제 7 판)-자바 4 대 고전 소설-케이 호스터먼

유효한 자바 중국어판-자바 4 대 고전소설-조슈아 블로흐.

Struts 파악: MVC 기반 자바 웹 디자인 및 개발-손

Hibernate:Java 객체 지속성 기술에 정통하다-손진위

Tomcat 및 Java 웹 개발 기술-sun qinwei

자바와 패턴-홍기러기.

2, c#

C# 프로그래밍-Charles petzold'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 -C # 언어' 천도살룡기'

중국어판 C# 입문-스탠리 B 리프먼 -C # 언어' 천도살룡기'

。 그물 프레임 프로그래밍 (개정) -Jeffrey Richter 의'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4 대 왕의 작품. 네트워크 플랫폼

C# Windows 프로그래밍-Charles petzold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4 대 천왕. 네트워크 플랫폼

내부 이야기. 넷 프로그래밍 기술. 넷플랫폼.

의 본질. NET-Volume 1: 공용 언어 런타임 (중국어 버전) -Chris Sells- 4 대 왕의 작품. 네트워크 플랫폼

3, C++

C++ 프로그래밍 언어 (특별판) -C++ 8 대 킹콩-비아니 스트라우스트루프 "c++ 의 아버지"

C++ 초급 독본 (3 판) 중국어판 -c++ 8 대 킹콩-스탠리 B. 리프먼

C++ 초급 독본 (제 4 판) 중국어판 -c++ 8 대 킹콩-스탠리 B. 리프만

C++ 표준 라이브러리-튜토리얼 및 참조 안내서 -c+++ 킹콩-Nicolai M.Josuttis

C++ 언어의 디자인과 진화 -C++ 8 대 킹콩-비아니 스트라우스트루프 "c++ 의 아버지"

C++ 개체 모델 깊이 탐색 -c++ 킹콩-스탠리 B. lippman

본질 C++ 중국어판 -c++ 8 대 킹콩-스탠리 B. 리프먼

유효 C++ 중국어 2 판-C++8 대 금강-스콧 마이어스.

더 효과적인 C++ 중국어 버전 -c++ 8 대 킹콩-스콧 마이어스

C++ 프로그래밍 사상 (제 2 판) 제 2 판 1 볼륨: 표준 C++ 가이드-브루스 에켈

C++ 프로그래밍 사상 (제 2 판) 제 2 권: 실용 프로그래밍 기술-브루스 에켈

C++ 프로그래밍-담호강.

C++ 프로그래밍 자습서 (제 2 판)-돈

C++ Primer Plus (버전 5) 중국어 버전-Stephen Prata

사쿠전서의 c++ 프로그래밍 언어와 c++ 초급판본처럼 광범위하다.

C++ 객체 모델 내부, 산 중수

도서관 백과 사전 c++ 표준 도서관

엔지니어링 경험의 축적은 효과적인 c++, 더 효과적인 c++, 뛰어난 C+

C++ 8 대 킹콩:

1, 에센티탈 C++-리프만 -c++ 의 아버지, 짧은 변두리 분기, 핵심 집중, 얇고 가벼움, 초보자.

2.C++ 프로그래밍 언어-c++ 의 아버지, 기술 권위, 글이 깊고 사상이 깊으며 C++백과사전과 성경의 대표입니다.

3, C+c++ 입문-리프먼-종횡서시장 10 여 년, c++ 최고의 교재, c++ 백과사전 대표.

4.c++ 객체 모델 내부인 리프먼은 c++ 의 밑바닥이 매우 좋고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5. 효과적인 c++- 50 개의 프로그래밍 사례를 통해 전문가의 경험을 보여주며 문필이 재미있고 간단하다.

6. 더욱 효과적인 c++- 35 개의 프로그래밍 사례를 통해 전문가의 경험을 보여주며 문필이 재미있고 간단하다.

7.c++ 표준 라이브러리 -c++ 표준 라이브러리의 백과 사전.

8. 디자인 패턴: 재사용 가능한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의 기초-좋아!

4, c

C 프로그래밍 언어 (제 2 판, 신판)-C 언어' 천도살룡기'-Brian W. kernigan' c 언어의 아버지'

중국어판 C Primer Plus (제 5 판) -c 언어' 천도살룡기 쌍검'-스티븐 프라타.

C 프로그래밍 (제 3 판)-담호강.

C 언어 백과사전 (제 4 판)-허버트 실드.

C 언어 인터페이스 및 구현: 재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기술.

C 언어 참조 매뉴얼 (제 5 판)-새뮤얼 P 하비슨.

C 프로그래밍 과정 -H.M. Deitel/P.J. Deitel.

함정과 결함-앤드류 크니거.

5, VB

Visual Basic. 넷 기술 내막-VB 프로그래밍 삼총사-Francesco Balena' VB 수석 고수'

Windows 프로그래밍-시각화 Basic.NET 언어 설명-삼총사-VB 프로그래밍-Charles petzold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

넷 프레임워크 프로그래밍: 시각화 Basic.NET 언어 설명-VB 프로그래밍 삼총사-Jeffrey Richter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

Visual Basic 6 프로그래밍 기술 백과 사전-Francesco balena "VB 마스터"

비주얼 Basic.NET 은 입문부터 능숙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고급 VISUAL BASIC 프로그래밍.

6, 델파이

VCL (심층 코어-VCL 건물 분석)--리 웨이

델파이 7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리 웨이

객체 지향 개발 관행의 길 (델파이 버전)-리웨이

7, 벤처 캐피탈

Windows 프로그래밍 (제 5 판)-Charles petzold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

Windows 핵심 프로그래밍-Jeffrey Richter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

Windows 고급 프로그래밍 가이드-Jeffrey Richter "windows 프로그래밍 태산 북두"

MFC (제 2 판)-'MFC 4 대 천왕'-후걸.

MFC Windows 프로그래밍 (제 2 판) -MFC 의 4 대 왕 "-Jeff proise

비주얼 c++기술 내막 (제 4 판)-MFC 의 4 대 왕'-데이비드 크루글린스키'

MFC 심도 분석 -MFC 4 대 천왕 조지 셰퍼드.

비주얼 c++. 넷 기술 내막 (제 6 판)-4 대 왕 -MFC "-David Kruglinski.

8, VF

Visual Foxpro 프로그래밍 참조 안내서-장

전문가 외래 환자-비주얼 폭프로 개발 문제 해결 160- 장

Visual FoxPro 6.0/9.0 솔루션 및 사례-장

Visual FoxPro 소프트웨어 개발 모델 및 응용 사례-장

9. 해커

암호 적용 (프로토콜 알고리즘 및 C 소스 코드-브루스 슈나이더)

인터넷 정보 보안의 진실-브루스 슈나이더

해커 노출: 사이버 보안 비밀과 솔루션 (버전 5)-스튜어트 맥루어

소프트웨어 암호화 기술의 내부자-Xue Kan college

암호화 및 암호 해독-소프트웨어 보호 기술 및 완벽한 솔루션-Xue Kan institute

암호화 및 암호 해독 (제 2 판)-세그먼트 스틸

10, 조립

인텔 마이크로프로세서 아키텍처, 프로그래밍 및 인터페이스 (버전 6) -Barry B. Brey

80*86, 펜티엄 어셈블리 언어 프로그래밍-배리 B. 브레이

Windows 환경에서의 32 비트 어셈블리 언어 프로그래밍 (제 2 판)-낙규빈

IBM-PC 어셈블리 언어 프로그래밍 (제 2 판) 이 책은 국내 우수 교재인 심메명 온동경이다.

IBM PC 어셈블리 언어 프로그래밍 (제 5 판) 은 Peter Abel 이 쓴 훌륭한 외국어 교재로 심미명 문동경 통역입니다.

1 1, 드라이버 개발

WDM 장치 드라이버 개발 안내서

Windows 2000/XP WDM 장치 드라이버 개발 (제 2 판)-무안강.

WINDOWS 2000/XP WDM 장치 드라이버 개발-무안강.

12, 네트워크

컴퓨터 네트워크 제 4 판 중국어 버전-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삼총사 -Andrew S. Tanenbaum

TCP/IP 자세한 3 권 -Richard Stevens-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삼총사.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 2 권-리차드 스티븐스-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3 명의 머스킷티어

TCP/IP 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

고급 TCP/IP 프로그래밍.

C++ 네트워크 프로그래밍-더글러스 슈미트

유닉스 환경에서의 고급 프로그래밍 (제 2 판) -Richard Stevens

13, 알고리즘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예술. E. Knuth-'하늘을 의지하여 용을 도살하다' 쌍검.

알고리즘 소개-토마스 H 콜맨-알고리즘' 천도살용' 쌍검.

이산 수학 및 그 응용

구체적인 수학-컴퓨터 과학의 기초-도널드. 에 크누트

14, 그래픽 프로그래밍

Windows 그래픽 프로그래밍-풍원 -Charles Petzold 의' 그래픽 프로그래밍' 책.

15, 데이터 구조

데이터 구조 C++ 언어는 58.00 (데이터 구조 C++) 윌리엄 포드, 윌리엄 토프 유위동 심관림을 묘사한다.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및 응용 프로그램 -C++ 언어 설명' 49.00 사테저 사니 왕세린 손효동 등 기계공업출판사.

16,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디자인 패턴-재사용 가능한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의 기초

재구성-기존 코드 설계 개선

17, 운영 체제

컴퓨터 시스템 (개정판) 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랜달 e. 브라이언트

18, 유닉스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첫 번째 볼륨 소켓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유닉스 프로그래밍 아트

유닉스 환경에서의 고급 프로그래밍 (영문 복사 제 2 판-유닉스 프로그래밍 "성경"

유닉스 환경에서의 고급 프로그래밍 (영문 복사판) (제 2 판)

유닉스 환경에서의 고급 프로그래밍 (제 2 판)

유닉스 환경에서의 고급 프로그래밍 (제 2 판)-유닉스 프로그래밍 성경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볼륨 1: windows 소켓 UNIX (버전 3)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볼륨 2: 프로세스간 통신 (버전 2) (영어 복사)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 2 판) 제 2 권: 프로세스간 통신

유닉스 프로그래밍 환경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첫 번째 볼륨 소켓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유닉스 시스템 프로그래밍

유닉스 환경에서의 고급 프로그래밍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 1 권 소켓 네트워크 UNIX (영문 버전 3)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볼륨 1: windows 소켓 UNIX (버전 3)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 2 판) 제 2 권: 프로세스간 통신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볼륨 2: 프로세스간 통신 (버전 2) (영어 복사)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 2 판) 제 2 1 볼륨: windows 소켓 API 및 X/Open transport interface API.

유닉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 2 1 볼륨): 네트워크 APLS: 소켓 및 UNIX (제 2 판) (영어 복사)

유닉스 환경에서의 고급 프로그래밍

유닉스 기술 설명서

19, 리눅스

리눅스 커널 개발

Linux 커널 전체 설명

리눅스 커널 분석 및 프로그래밍

GNU/Linux 프로그래밍 가이드 (제 2 판)

Linux 장치 드라이버 (버전 3)

임베디드 디자인 및 리눅스 드라이버 개발 가이드-ARM 9 프로세서 기반

리눅스 장치 드라이버 제 3 판 (영문 복사판)

리눅스 커널 설계 및 구현 (제 2 판)

리눅스 커널의 설계 및 구현 (영문 복사판) (제 2 판)

리눅스 기술 설명서

20, 게임 프로그래밍

Windows 게임 프로그래밍 마스터 팁 (제 2 판

게임 여행-프로그래밍에 대한 나의 이해

OpenGL 슈퍼 컬렉션: 제 3 판

OpenGL 프로그래밍 가이드 (제 4 판)

자바 게임 고급 프로그래밍

J2ME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게임 여행-프로그래밍에 대한 나의 이해

게임 개발의 인공 지능 (영어 복사)

3D 게임: 볼륨 2 애니메이션과 고급 실시간 렌더링 기술

객체 지향 게임 개발

자바 게임 고급 프로그래밍

3D 게임 프로그래밍 기술 습득

게임 프로그래밍의 본질

객체 지향 게임 개발

3D 게임 볼륨 1: 실시간 렌더링 및 소프트웨어 기술

3D 게임: 볼륨 2 애니메이션과 고급 실시간 렌더링 기술 ...

J2ME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다이렉트 3d 게임 프로그래밍 자습서 (2 판 ...

2 1, 모바일 개발

Windows 휴대 전화 응용 프로그램 개발

심비안 OS c++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Windows Mobil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Xi qi Xu yujun 지불

SYMBIAN OS C++ 휴대폰 애플리케이션 개발 (제 2 권)-저자 리처드 해리슨, 주, 왕박신역.

SYMBIAN OS C++ 휴대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저자 리처드 해리슨, 번역주.

Windows CE.net 커널 맞춤형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주유린 닝루민 계강플린

임베디드 시스템 Windows CE-Fu Xi 개발 팁 및 예

Palm OS 프로그래밍 실습-절판

22,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

단일 칩 간단한 시작-Zhou Jian (일반 교사)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의 전형적인 모듈 설계 사례 탐색-기술은 진리를 추구합니다.

예를 들면 805 1-장의와 진계북입니다.

KEIL CX5 1 V7.0 단일 칩 고급 언어 프로그래밍 및 μ Vision 2 애플리케이션 실습-허애군

Scm 응용 프로그래밍 기술 (개정판)-저우 항공 자비

805 1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의 실천과 응용 오.

MCS-5 1 시리즈 마이크로 컨트롤러 유틸리티 인터페이스 기술-이화.

23, 직렬 및 병렬 통신

비주얼 c++/터보 c 직렬 통신 프로그래밍 실습-공 Jianwei

VISUAL BASIC 및 RS-232 직렬 통신 컨트롤 (최신 버전)-fan yizhi

24. 전자공학

무선 측량 및 회로 고장 분석 입문 (제 2 판)-후빈.

라디오 부품 테스트 및 유지 보수 기술 얕은 (제 2 판)-후빈.

차트는 전자기술을 통해 지도 후빈을 읽는 방법을 상세히 소개했다.

차트 상세 전자 부품-후빈.

차트 상세 구성 요소 및 실제 회로-후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여섯째, 프로그래머가되는 법

다음 네 단계의 훈련을 통해 사람들은 프로그래밍 기반이 없는 일반 프로그래머가 될 수 있다.

1 단계: 프로그래밍 언어를 마스터하십시오.

학습 내용: 모든 주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웁니다. 예를 들어 C++ 언어.

학습 목표: 한 언어의 문법과 기본 프로그래밍 기술을 습득하다.

학습 시간: 3 개월 정도.

참고: 프로그래밍 언어와 프로그래밍 도구는 두 가지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는 C++, Basic, Object Pascal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말하며 중국어, 영어처럼 추상적인 문법 규칙입니다. 프로그래밍 도구는 Visual C++ 6.0, Visual Basic 6.0 및 Delphi 7.0 과 같은 소스 코드 편집기 및 프로그램 컴파일러를 포함한 통합 시각화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입니다. C++ 소스 프로그램은 Visual C++ 6.0 또는 메모장으로 쓸 수 있습니다. 동일한 C++ 소스 프로그램은 Visual C++ 6.0 으로 컴파일하거나 C++ 빌더 5.0 으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는 Visual C++ 6.0 과 같지 않습니다.

2 단계: 프로그래밍 도구를 마스터하십시오.

학습 내용: 모든 주요 프로그래밍 도구를 배웁니다. 프로그래밍 도구는 1 단계에서 배운 프로그래밍 언어와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배운 프로그래밍 언어는 C++ 라면 프로그래밍 도구는 Visual C++ 6.0 또는 C++ Builder 5.0 이어야 합니다.

학습 목표: 메뉴, 구성 요소, 프로그램 추적 디버깅, Windows 프로그램 작성 등 프로그래밍 도구의 기본 사용법을 익힙니다.

학습 시간: 3 개월 정도.

참고: 이 단계는 프로그래밍 도구의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으며, 결국 다양한 기본 Windows 프로그램 작성에 숙달됩니다.

세 번째 단계: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과정을 마스터하십시오.

학습 내용: 알고리즘과 데이터 구조, 허탁군의' 데이터 구조' 추천, 고등교육출판사 출판.

학습 목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알고리즘과 데이터 구조를 파악합니다.

학습 시간: 4 개월 정도.

참고: 이것은 필수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입니다. "데이터 구조+알고리즘 = 프로그램" 이라는 고전적인 컴퓨터 전문책이 있었는데, 이는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좋은 프로그램 분석과 설계 능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4 단계: 시뮬레이션 된 작은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달성하기 위해.

학습 내용: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개발 프로세스

학습 목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기본 개발 프로세스 및 방법을 숙지합니다.

학습 시간: 4 개월 정도.

참고: 제가 직접 시뮬레이션한 소형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완성했습니다. MIS (관리 정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추천합니다. 나는 "중소형 정보 관리 시스템 개발 사례 총서" 와 인민우편출판사를 참고용으로 추천한다. 그 예는 상세하고 효과적이며,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실용적인 MIS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다. 이 시리즈에는 VISUAL FOXPRO6.0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개발 인스턴스 탐색, Java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개발 인스턴스 탐색, VISUAL BASIC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개발 인스턴스 탐색, VISUAL C++6.0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개발 인스턴스 탐색, ASP.NET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개발 인스턴스 탐색, Dell 등 다양한 개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완성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시디로 새기고 자신의 작품으로 면접을 치르며 자신의 직업 프로그래머의 영광스러운 길을 걷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