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후란 강 전기" (7 회) 노트

"후란 강 전기" (7 회) 노트

차가운 눈이 내리고 대지가 얼어서 갈라졌다. 운전자의 손이 얼어서 두부를 파는 사람이 실수로 두부로 가득 찬 네모난 나무를 떨어뜨려 들 수가 없었다. 찐빵을 파는 노인이 거리에서 찐빵을 팔았는데, 얼음과 눈이 그의 발을 덮었기 때문에 그는 조심하지 않아 넘어졌다. 찐빵 상자가 뒤집어져서 찐빵이 하나씩 떨어졌다.

누군가가 이 장면을 보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눈 위에 쓰러진 노인을 부축하는 것이 아니라, 이 기회를 틈타 노인이 땅에 쓰러진 찐빵을 주워 먹는 것이다.

노인은 애통해하며 말했다. "너무 추워요. 땅이 갈라져서 제 찐빵을 삼켰어요." 행인은 이 말을 듣고 모두 웃었다.

어쩔 수 없이 소홍의 섬세한 묘사에 감탄했다. 노인의 간단한 말 한마디에 노인의 고난과 괴로움, 방관자의 타인에 대한 냉막 등이 드러났다.

호란하성에서는 비가 오면 땅이 진흙으로 뒤덮이고, 동쪽 두 길에는 5 ~ 6 피트 깊이의 큰 진흙 구덩이가 나타난다.

이 진흙 구덩이는 그들에게 매우 위험하다. 누군가가 차를 몰고 왔는데, 사람은 온몸이 진흙투성이였다. 말은 과거에 누워서 일어나지 못하고 익사했다. 어른은 진흙 구덩이를 지나갈 때 겁을 먹었고, 아이는 진흙 구덩이를 지나갈 때 겁을 먹었다.

한 아이가 떨어져 구조되었지만, 그는 이미 용왕의 절로 돌진했다고 한다. 용왕은 이 아이를 익사시키려고 한다.

파는 돼지고기는 싸다. 어떤 사람들은 역신 돼지고기라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진흙 구덩이에서 익사한 돼지가 이렇게 싸게 팔린다고 말한다.

아이가 돼지고기라고 하자 어른들은 때리며 헛소리를 했다.

소홍이 묘사한 모든 단편을 통해 나는 인간성의 냉막, 무지를 보았다.

문장 속에는 큰 진흙 구덩이가 위험하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방법을 강구하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큰 진흙 구덩이에서 일어난 모든 일을 농담으로 삼는 것은 사람들이 현실을 도피하고 문제에 직면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끊임없이 자신을 속이고, 자신을 위로하고, 자신을 속였다.

후란하성' 제 1 장은 사람들의 비천하고 평범한 생활을 묘사하고 있기 때문에 제 2 장은 귀신을 숭배하는 정신을 생명으로 기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후란하성의 사람들은 어떤 정신적 성취를 가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신령에게 춤을 추고, 모내기를 부르고, 하천등을 틀고, 야상 게임을 하고, 4 월 18 일 황후묘대회도 있습니다.

먼저 위대한 신을 뛰라고 말하다. 대신이 병을 고칠 수 있다고 들었다. 그들은 이상한 옷을 입고, 그들의 입은 끊임없이 떨리고 점프했다. 그들은 환자가 죽은 후에 가족들에게 분향과 술을 마시고 닭을 죽이고 붉은 천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신을 뛰어넘은 후, 그 닭과 붉은 천은 모두 대신으로 돌아갔다. 신들은 닭을 집으로 데려와 삶아 먹었다. 그들은 빨간 천을 염색하여 바지로 입었다.

신은 환자를 구하고 싶어하지만, 그가 모르는 것은 그 가족의 환자가 좋은지 아닌지이다.

샤오홍은 슬프게 한숨을 쉬었다.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하고, 보름달이 둥글다. 생활은 어떤 모습인가요? 왜 이렇게 슬퍼? "

사실, 춤신의 이야기에서, 춤신의 이른바 신은 모두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그들은 돈을 사기 위해 현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이런 성대한 행사를 만들었다. 그것은 당시 사람들이 신이 정말로 환자를 치료할 수 있다고 믿게 했다.

그런데 이 세상에 큰 신이 어디 있고, 귀신이 어디 또 있을까?

예를 들어, 7 월 15 일에는 몽란이 강등을 터뜨리고 야한 연극을 부를 것이다. 매년 4 월 18 일, 사람들은 황후묘를 참관하러 간다. 사실 이런 활동들은 모두 귀신의 행복을 위한 것이지, 사람 자체를 위한 것이 아니다.

그 당시 사람들이 귀신을 믿는 것이 얼마나 우스웠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구사회 봉건 통치의 미신, 사람들의 사상의 낙후와 우매를 표현했다.

오늘은 * * * 호란하전 제 3 장을 읽는다. 문장 속의 묘사를 통해 나는 소홍의 어린 시절에 대한 애착과 할아버지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그리움을 느낄 수 있었다.

샤오홍은 사랑이 없는 가정에 살고 있는데, 아버지는 그녀의 냉막, 어머니는 그녀의 험담을 한다. 샤오홍은 한때 꽃무늬 종이 창문에 구멍을 몇 개 찔렀는데, 그녀의 할머니가 창밖으로 그녀를 찌르셨고, 그녀도 그녀를 좋아하지 않았다.

유일하게 그녀에게 준 사랑은 그녀의 할아버지였다. 뒷뜰에서 하루를 보냈을 때, 샤오홍은 그녀를 따라 하루를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뒷정원은 소홍의 피난처가 되었고, 소홍의 유일한 즐거운 천국이었다.

뒷뜰에서는 붉은색이 나비, 잠자리, 메뚜기와 자주 동행한다. 그녀는 정원에서 그녀의 할아버지가 한 일을 했다. 그가 큰 밀짚모자를 가져왔을 때, 그녀는 작은 밀짚모자를 가져왔다. 할아버지는 꽃을 심었고, 그녀는 꽃을 심었습니다. 우리 할아버지는 풀을 뽑으시고, 그녀는 풀을 뽑으셨다. 할아버지 삽, 그녀는 삽; 할아버지는 채소에 물을 주셨고, 그녀도 물을 주었고, 그녀는 하루 종일 할아버지와 뒷뜰에 있었다.

샤오홍은 늘 집 창고에 가서 오랜만의 낡은 물건, 이를테면 작은 등롱, 인쇄한 널빤지, 태슬을 쓴 청나라 모자, 거위털팬, 결혼한 지 여러 해 된 아줌마들의 유물을 뒤져본다.

매일 단순하고 할아버지와 뒷마당에서 지냈고, 간단한 먼지로 오랫동안 봉해온 낡은 물건이 그녀를 하루 종일 즐겁게 해 주었기 때문에, 간단한 기쁨은 소홍의 가장 기억에 남는 어린 시절이 되었다.

소홍은 글에서 이렇게 말했다. "내가 태어났을 때, 먼저 할아버지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주었다. 어른이 되면 할아버지는 나를 매우 사랑하신다. 이 세상에서 할아버지가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하게 한다. 뭐가 두려운거야? 아버지의 냉막, 어머니의 나쁜 말, 할머니의 바늘로 내 손가락을 찌르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

이 말에서 나는 샤오홍이 마음속에 숨긴 슬픈 심정을 깨달았다. 비록 그녀의 할아버지는 그녀를 매우 사랑했지만. 하지만 엄마와 아빠의 냉막 그녀의 마음에 심은 고통은 잊을 수 없다. 다행히 할아버지의 사랑은 그녀에게 등불을 주었고, 그녀와 함께 길을 걸었다.

한번은 샤오홍이 몇 명의 친구에게 거리로 끌려갔다. 그녀는 거리의 차들을 보고, "앞으로 나 혼자 갈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소홍은 자유를 갈망한다. 그녀는 속박에서 벗어나 더 멀리 날아가고 싶어한다.

소홍의 출신은 소명옥을 생각나게 한다. 드라마가 보기 좋다.

소명 제드는 어린 시절부터 큰까지 중남청녀의 가정에 살았고, 그녀의 어머니는 줄곧 그녀에게 냉담했다. 그녀는 여태껏 그녀에게 잘해본 적이 없었고, 그녀의 어머니도 원칙없이 두 아들을 편애했다.

소명옥의 두 형은 아침으로 항상 햄 계란을 먹는데, 그녀는 밥 한 그릇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수명옥은 수능이 다가올 때 끊임없이 청소를 하고 책상을 닦고 빈둥빈둥 놀던 둘째 형인 소밍성이 빨래를 하도록 도와야 한다.

큰아들은 유학을 가고 싶어 돈이 모자라 소명우의 집을 팔아 큰아들 소명철이 유학을 가게 하고, 돈을 아끼기 위해 딸 소명우를 일반 대학에 입학시켜 딸의 앞날을 망쳤다.

결국 소명옥은 어머니의 행동에 가슴이 아팠다. 절망적인 그녀는 가출했고, 스스로 집을 빌려 책을 읽고, 가장 큰 승자가 될 때까지 열심히 분투했다.

어쿠스틱 가문은 뼈에 사무치는 낙인과 뼈에 사무치는 고통을 가져왔지만, 자신을 믿어야 한다. 어쿠스틱 가문의 축소판에서 벗어나 내면의 자아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원생가족' 에 상처를 입은 스타 장소함, 채소분, 레이첼 모모는 해냈고, 자신이 할 수 있다고 믿었다.

만약 당신의 어린 시절에도 불행을 당한다면, 만약 당신이 출신 가정에 상처를 받는다면, 당신은 자신이 출신 가정의 축소판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당신이 믿는 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출신 가정이 그의 일생을 망치게 하지 마라. 출신 가정이 그에게 빚진 것은 반드시 스스로 이겨야 한다.

제 4 장은 주로 소홍 소작인의 자질구레한 생활을 묘사한다.

작은 빨간 집은 비교적 부유하다. 그녀의 정원은 매우 커서 방이 많다. 동쪽 담장 서쪽 담장의 집은 양돈가, 방앗간 주인, 가루가 새는 사람에게 임대되었다.

샤오홍도 이 가족들의 일상을 자주 본다. 가루가 새는 가족은 낡은 초가집 세 채를 빌렸다. 짚집 지붕에는 이끼가 가득 자라서 멀리서 보면 녹색이고 매우 아름답다. 비가 올 때 지붕에 버섯이 돋는다.

가루가 새는 가족은 옥상에 가서 버섯을 따고, 이웃들은 가루가 새는 초가집이 버섯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을 부러워한다. 버섯을 채취할 때마다 가루가 새는 가정은 그것을 버섯볶음가루, 버섯찜가루, 버섯요리가루로 만든다.

가루가 새는 사람은 일찌감치 준비가 되어 있었고, 항상 작은 빨간 할아버지에게 큰 그릇을 들고 왔는데, 그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먹을 수 없다. 독이 있는 음식을 먹으면 죽을 거야. 클릭합니다

분방 사람들이 빌린 낡은 초가집은 튼튼하지 않다.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오면 집이 무너지는 것처럼 삐걱거린다.

분방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있어 집이 무너지는 것을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생활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무시하는 것 같다.

그리고 라방앗간, 돼지 기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함께 모여 진강을 부르고, 호금을 연주하고, 가루가 새는 사람들은 늘 맑은 날에 가루를 걸어' 오경표' 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소홍은 글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들은 호금을 연주하고 있지만, 박자는 오경을 탄식하지만, 결코 번화하지는 않다. 그들은 전진하지 않았다. 그렇다고 그들이 빛을 보았거나 빛을 보고 싶다는 뜻은 아니다. 이것들은 모두 아니다. "

이 사람들은 후란 하시에 산다.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는 것 외에, 그들의 마음속에는 희망도 없고, 빛도 없고, 고난과 무력함만 있다.

그들을 매우 고통스럽게 하는 이런 날, 그들은 슬픈 현실을 잊기 위해 고심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야만 그들은 자신에게 위로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혹시 12 세 소녀가 큰 통에 담가 뜨거운 물에 데어 죽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소홍이 쓴' 호란하전' 에는 이런 진실한 이야기가 있다.

샤오홍네 집에는 호씨라는 세입자가 있는데, 모두들 그들을 호씨네 집이라고 부른다.

노호가에는 노부인이 있는데, 일년 내내 병이 난다. 그녀는 두 아들이 있는데, 모두 며느리와 두 손자와 결혼했다. 큰손자는 둘째 아들에게 속하고, 작은손자는 큰아들에게 속한다.

노부인은 비록 일년 내내 병이 났지만, 두 며느리는 그녀에게 매우 잘해서, 일정한 간격으로 돈을 좀 써서 대신에게 춤을 추게 한다.

매번 튀어나올 때마다 노부인은 자랑스럽게 앞을 내다보며 시끌벅적한 사람들을 자랑하며 말했다. "이것은 나의 큰며느리가 나에게 준 것이다." 아니면 "내 두 며느리가 나에게 주었다. 클릭합니다

큰며느리, 둘째 며느리, 큰며느리 모두 시험에 합격하여 현지 여성의 모범이 되었다.

손샤오의 며느리는 이미 예약했지만, 그녀와 결혼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무 어리기 때문이다.

어느 날, 늙은 호가가 원며느리를 데리고 호란하성의 사람들을 매우 시끌벅적하게 만들었다. 남녀노소 모두 노호가에 가서 상봉며느리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러 왔다.

소홍도 호기심을 가지고 후프네 집에 가서 어떤 상봉며느리가 이렇게 예쁜지 보고 싶어 많은 사람들이 시끄럽게 보고 있다.

소홍과 할아버지가 후프네 집에 갔을 때, 상봉며느리가 그녀가 생각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어 볼 것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른바 동창회 며느리는 어린 소녀에 지나지 않는다.

원며느리는 열두 살이지만 키가 커서 열네 살이라고 한다. 사람들은 이 상봉며느리가 전혀 상봉며느리 같지 않다고 생각하며 "시댁에 온 후 하루에 밥 세 그릇을 먹었다", "나는 거기 똑바로 앉아 빨리 걸었다", "나는 열네 살 때 나이를 거짓말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상봉며느리가 며칠도 안 되어 시어머니는 그녀에게 마웨이를 내려 상봉며느리를 때리기 시작했다. 낮과 밤이 아무리 멀어도 그녀는 재회며느리의 비명과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시어머니는 그녀가 병이 났다고 해서, 대신에게 그녀의 재회며느리를 위해 춤을 추라고 청했다. 나중에 대신이 겨울 내내 춤을 추더니, 결국 아내가 뭉쳐서 병이 났다.

그래서 사람들은 상봉 며느리를 치료하기 위해 수많은 편방을 생각해냈다. 종이를 만드는 사람도 있고, 전모닭을 먹는 사람도 있고, 돼지고기 반근, 황련을 먹는 사람도 있고, 대신' 담배 스티커' 를 청하는 사람도 있다.

댓글을 다 뽑자 시어머니는 50 위안을 썼지만, 그래도 뭉친 며느리가 좋아지는 것을 보지 못했다. 시어머니는 또 여신에게 춤을 추라고 했는데, 이번에는 큰 항아리로 대중 앞에서 뭉친 며느리를 목욕시켰다.

이 일화가 퍼지자 모두들 구경을 하고 눈을 크게 뜨고 노호가의 며느리가 목욕하는 것을 목격하고 싶어 했다.

상봉 며느리는 남에게 찢겨 큰 통으로 옮겨졌다. 항아리 안의 물은 끓는 뜨거운 물이다. 큰 항아리 속의 원며느리가 아무리 비장해도 아무도 나서서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이렇게 뭉친 며느리는 사흘째 뜨거운 물이 가득한 큰 통에 실려 목욕을 하고 옷을 세 번 다려 한 번 기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원며느리가 세 번 화상을 입은 후 어렴풋이 7 일 동안 잠을 잤고, 마시지도 먹지도 않고 호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2 월까지, 날이 어두워지자 허허 뭉친 며느리가 죽었다.

이 이야기를 다 보고 나니 나는 더할 나위 없이 슬프다. 나는 누군가가 어떻게 이렇게 잔인할 수 있는지, 뜨거운 온수로 살아 있는 사람을 큰 통에 담갔다가 죽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당시의 봉건 사회가 전부 정신병이었는지 의심할 수 밖에 없었다. 원며느리는 전혀 아프지 않았지만, 그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해 병이 났다.

상봉며느리가 큰 통으로 옮겨졌는데도 이 방법이 실현 가능하지 않아 죽을 수도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를 부모님 집으로 돌려보내겠다고 말하는 사람도 없고, 그녀가 전혀 아프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도 없다.

아무도 모른다, 이것은 사실 지루함을 위한 비극적인 결말일 뿐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다면, 그때 사람이 얼마나 냉막. 내면의 공허함을 감추기 위해, 그들은 남의 생명을 가지고 농담을 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들은 방관자이자 가해자이다.

그들은 단지 이 비극을 연극으로 여기고, 자신의 지루한 시간을 보내는 연극일 뿐이다.

상봉며느리가 죽은 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어떻게 죽었는지 신경 쓰는 것이 아니라, 그녀를 묻어서 나에게 술과 고기를 먹게 하는 것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간성의 냉막, 이기심은 소홍의 작품에서 생생하게 드러난다. 후란하시의 사람들은 냉막, 이기심, 무지, 공허함, 외로움, 고통을 겪습니다. 그들은 동정할 가치가 없다. 한마디로, "가난한 사람은 반드시 얄미운 점이 있을 것이다."

폰 비뚤어진 입은 선량하고 진실한 사람이다. 그의 매일의 일은 매일 방앗간에서 끈적한 케이크를 만드는 것이다. 샤오홍은 외삼촌 두 명과 외할아버지가 있는데, 늘 옆집 폰 비뚤어진 입과 농담을 한다.

샤오홍은 찰떡을 아주 좋아한다. 그녀가 끈적끈적한 케이크를 살 때마다 충분히 먹지 못했다. 밖에서 삼륜차를 밀던 풍푸자는 늘 끈적끈적한 떡을 썰어 샤오홍에게 먹였다.

한번은 샤오홍이 폰 비뚤어진 방앗간에 가서 끈적끈적한 떡을 샀는데 구덩이에 아이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마을 사람들은 펭 qiaozi 비밀리에 왕 자매 와 결혼 뿐만 아니라, 아이를 낳았다, 알고있다.

그러나, 폰 유괴자의 혼사는 본래 경사였지만, 온 마을 사람들의 조롱과 냉막 () 을 받았다. 방앗간 사장은 풍궤변의 무리한 아내를 모욕하고, 풍궤변을 방앗간에서 쫓아내고, 그들이 살지 못하게 했다.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서 눈이 많이 내린다. 후란하성에서 아무도 그들을 도와주지 않았고, 아무도 그들을 돌보지 않았다. 오직 작은 빨간 할아버지만이 폰 비뚤어진 입에 아내와 아이를 데리고 그의 집 남쪽의 오두막에서 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후란하성의 사람들은 배고픈 신생아에 대한 연민이 전혀 없고, 폰 비뚤어진 처자식에 대한 미움이 뼈에 사무치고, 온갖 굴욕을 당하며, 마을 사람들의 연극 심리는 더욱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풍화왕언니의 생활은 힘들지만 초가집이 쉬는 곳이 있어서 편해요.

뜻밖에도 왕언니가 둘째 아이를 낳을 때 난산으로 죽고, 단지 두 아들만 폰 유괴자에게 남겨졌다.

모두가 폰 비뚤어진 입이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그의 아내는 틀림없이 끝장났을 것이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비극이 일어나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폰의 비뚤어진 입은 절망하지 않았다. 그가 아내가 그에게 준 두 아이를 보았을 때, 그의 마음은 빛과 희망을 불러일으켰다.

폰 비뚤어진 입은 한 사람이 두 아이를 데리고 있는데, 그는 젓가락으로 아이를 먹이고, 아이는 먹고 싶지 않다. 그는 숟가락으로 먹이고, 크고 작은 것을 먹이고, 필요할 때 물을 올리고, 필요할 때 갈았다.

마을 사람들은 놀라서 아이가 죽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이 세상에 어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겠는가?

풍의 비뚤어진 아이는 아직 살아 있다. 마을 사람들이 놀라고 두려워하는 심리는 소홍이 현지인에 대한 무지한 풍자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

폰 비뚤어진 입의 그런 어렵고 힘들어도 용감하게 생활에 직면하는 정신은 우리가 배울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고난은 그에게 매우 외로워 보이지만, 그가 바라는 정신은 다른 사람이 막을 수 없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과 달리, 그는 고통만 보았다. 그는 항상 용서할 수 있을 것 같고, 늘 서광을 볼 수 있다. 그는 살아 있는 한 희망이 있다고 시종 믿었다.

유화는 "사람이 사는 것은 살아 있는 것을 위한 것이지, 살아 있는 것 이외의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사람이 살 때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외로움도 가난도 아니고, 어디로 가는지도, 절망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사람은 삶에 대한 절망으로 가득 차 있다. 설령 하느님이 그를 구하러 오신다 하더라도, 그는 반드시 어둠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인생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찬 사람은 아무리 힘들고 힘들어도 절망에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의 빛을 발한다.

호란하전' 은 중국 작가 소홍이 쓴 것이다. 이 책은 소홍의 어린 시절을 단서로 호란진 현지인의 사회 풍모와 인정을 반영했다.

이 호란 마을 현지인의 우매, 미신, 보수, 냉막, 어린 시절의' 나' 를 통해 수천 년 봉건 사회의 원시 독종을 무자비하게 폭로했다.

소홍이 쓴 모든 이야기는 극도로 슬프고, 모든 이야기를 다 보는 것도 매우 충격적이다. 예를 들면' 동 2 가의 진흙구덩이',' 귀신의 큰 이동',' 오랜만에 다시 만난 며느리의 죽음' 등이 있다.

겨울 거리에 위치한 "큰 진흙 구덩이" 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현지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큰 진흙 구덩이는 5 ~ 6 분 깊이이다. 사람들이 지나갈 때마다, 그들의 말이나 자동차가 뒤집히거나, 사람들이 넘어져서 구조된 후 온몸이 진흙투성이가 된다. 뿐만 아니라, 그 닭과 오리들은 종종 큰 진흙 구덩이에 익사한다.

이 큰 진흙 구덩이는 그들에게 두 가지 좋은 점이 있기 때문에 도시 전체의 사람들은 모두 이것으로 말썽을 일으키지 않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첫째, 닭과 오리는 종종 큰 진흙 구덩이에서 익사하고, 종종 다리를 들어 내려서 사람들이 구경을 하게 하고, 식사 후에 할 말이 없고, 즐거워한다.

둘째, 사람들이 먹는 돼지고기는 사실 역병 돼지고기이지만, 이 큰 진흙 구덩이 때문에 역병 돼지고기를 먹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자신을 속일 수 있다.

샤오홍이 이 문장 을 쓸 때, 어린 시절 의' 나' 에 근거하여 자신의 발언을 했다. "나는 일 년 동안 이 진흙 구덩이에 수많은 차와 말을 싣고 있었지만, 아무도 그것을 흙으로 메웠으면 좋겠다고 말하지 않았다." 아니요. ""

다시' 귀신' 이라고 말하다. 현지인들은 미신을 많이 믿으며 귀신시설이 많고 용왕묘, 낭자묘 등이 많다.

나리묘, 성황묘, 그리고 신령에게 춤을 추고, 모내기를 부르고, 하등을 틀고, 야극대 연기자를 하는 것과 같은 신기한 사건들이 적지 않다. 그래야만 호란진 사람들이 삶의 이유와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어린 며느리의 죽음은 가장 슬픈 일이다. 시어머니는 상봉며느리에게 도망갈 기회를 주기 위해, 상봉며느리가 아프다고 거짓말을 하며, 대신에게 춤을 추게 하여, 여러 가지 편파를 생각하게 하고, 게시물을 찍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그녀는 매우 황당한 방식으로 통속의 며느리를 큰 통에 넣어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고, 대중 앞에서 옷을 벗고, 세 번 실신했고, 이렇게 산 채로 지쳐 죽었다.

호란하성에서 현지 백성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괴로워 의지할 곳이 없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농담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것 외에는 생활에 대한 희망이 없다.

그들은 단지 귀신 앞에서 자신의 생활의 비참함을 숨기고 싶을 뿐이다. 그들은 용감하게 현실을 직시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온종일 귀신을 정신으로 기탁하여, 고난 속에서 즐거움을 얻고, 자신에게 약간의 위로를 주었다.

재회며느리의 이야기로 볼 때, 인간성의 무정함은 가장 어두운 면을 보여준다. 미신적인 봉건 사상은 그들을 어리석고 우습게 보이게 하고, 그들의 냉막 무지는 원며느리를 무고하게 죽게 했다.

당시 여성이 얼마나 무력했는지, 여성이 봉건제도에 얽매이고 속박된 불행한 경험도 설명했다.

현대에 살면서 독립된 여성이 점차 형성되고 있지만 구시대의 봉건사상은 여전히 존재한다.

그러므로 여성으로서, 반드시 용감하게 벗어나 자유와 선택의 권리를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