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미도 기부의 고전 어록.

미도 기부의 고전 어록.

1. 모든 그림자를 태양으로 번역하고, 모든 밤을 낮으로 번역하고, 모든 달빛을 태양으로 번역하고, 모든 밤의 습한 이끼를 낮의 밝은 나뭇잎으로 번역합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말을 더듬을 수도 있고, 이 모든 것을 고백할 수도 있다. 금각사

바위로 막힌 강은 결국 함께 모이게 된다. 설령 한동안 갈라져야 한다 해도.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봄눈.

그러나 그들은 때때로 환상 속에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청춘이 권태롭다

그때 나는 아직 평론가의 재능이 없었다. 나는 느낌으로 말하고, 느낌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모든 것에 대해 매우 의심스럽고 모호하다. 내 젊음의 로밍 시대

5. 짧은 시간표에서 네 사람이 이런 위선을 둘러싸고 화목하게 변했다. 이 자리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지금 이미 이해되고 있는 유형의 위선이다. 봄눈.

나를 위해, 아름다움은 이렇게되어야합니다. 그것은 나를 생활에서 보호하고, 나를 생활에서 보호한다. 금각사

7. 바다는 어부들이 사는 곳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영역이다. 예민한 파란 연토에는 벼이삭과 밀이 아닌 흰색 무정형 파도가 나타난다. 조소

8. 호기심은 도덕성이 없다. 아마도 이것은 인류가 가질 수 있는 가장 부도덕한 욕망일 것이다. 탈의 자백

9. 그리고 나서 나는 어떤 느낌에 공격을 당했다. 나는 모든 것에 버림받은 것 같지만,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금각사

10. 자신을 깊이 빠져들게 하는 것은 위험하다. 더 위험한 것은, 당신의 매혹적인 눈빛에 이런 이야기에 어울리는 선천적인 것이 있는 것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질주하는 말

1 1. 사람의 사상은 과거, 현재 또는 내세의 어느 쪽보다 더 중요해야 하며, 역사의 시점에서 자신의 사상 영역을 벗어나서는 안 된다.

12. 사람은 말레이시아 미리에서 드릴하면 세상에서 가장 어두운 사상에 부딪히는 것을 피할 수 없다. 금각사

13. 내가 지금 어지럽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다. 봤어요. 나는 자세히 보았다. 금각사

14. 약간의 오해가 있으면 오해는 환상을 낳고 환상은 아름다움을 낳는다. 천인 오쇠

15. 네, 공부하지 않지만 꿈을 자주 꾼다. 매일 밤 수많은 꿈을 꾸고, 심지어 만권의 책까지 넘는다. 알아요.

16. 나이가 들면서 현실은 다양해지고 과거는 수많은 변형으로 왜곡되었다. 질주하는 말

17. 그는 이런 행복, 원인을 알 수 없는 은은한 슬픔을 박하처럼 입에 넣은 행복이 진정한 영원한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질주하는 말

18. 그는 분명히 논리 세계에 속한다. 꿈과 현실보다 더 믿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논리적 세계다. 질주하는 말

19. 그녀는 다른 사람을 똥처럼 대하는 능력이 있다. 이것이 혜자가 줄곧 명랑했던 근본 원인이다. 천인 오쇠

20. 퇴폐의 순수함도 세계 모든 퇴폐 중 최악의 퇴폐이다. 복면을 하고 자백하다

2 1. 내 의식은 무질서한 도구일 뿐이다. 나의 조작은 단지 불확실한 추측일 뿐이다. 복면을 하고 자백하다

22. 개인의 정치적 입장의 형성은 때로는 정확한 사상과 깊은 생활경력뿐만 아니라 우연한 요인이나 기타 돌발 상황에서도 비롯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 젊음의 로밍 시대

23. 나는 영원히 사람들이 말하고 기대하는 대로 말하지 않을 것이고, 사람들이 기대하는 대로 살지 않을 것이다.

24. 자신의 날개를 상상하면서 평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을 강하게 예감한다.

25. 조금 느끼기만 하면 상대방의 느낌을 기대할 수 없다. 사랑하든 미워하든' 금각사' 를 미워한다.

26. 무엇을 대답하든 입에서 한 번 핥아야 한다. 너무 달면 삼켜라.

27. 저녁노을이 비친 녹색 산허리는 금빛 병풍처럼 벌판 중앙에 세워져 있다. 금각사

28. 아마도 이것은 타고난 약점일 것이다. 나는 모든 행복에 대해 나쁜 예감이 있다.

29. 여기서 순결을 유지하려면 다른 형태의 죄에 호소해야 하며, 심지어 가장 원시적인 죄에서 영양분을 섭취해야 한다. 질주하는 말

30. 호기심은 비도덕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마도 인류가 가질 수 있는 가장 부도덕한 욕망일 것이다. 복면을 하고 자백하다

3 1 .. 배신으로 그녀는 마침내 나를 받아들였다. 지금 그녀는 나에게 속한다. 금각사

32. 다시 한 번, 과거와 미래가 비슷하며, 꿈은 곧 현실을 삼켰다. 질주하는 말

33. 정상인은 의지에 따라 행동할 수 없다. 정상인이라도 나는 정원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조건이 전혀 없다.

미도 유키부의 명언

1, 배신으로 그녀는 마침내 나를 받아들였다. 지금 그녀는 나에게 속한다. -'금각사' 2. 우리는 살아서 죽음 속에서 풍부하다. 매장, 묘지, 무덤 앞에 시든 꽃, 고인에 대한 기억, 직접 목격한 친족의 죽음, 자신의 죽음에 대한 예언. 봄눈.

3. 김각은 밤하늘의 명월과 같고 암흑시대의 상징으로 지어졌다. 그래서 나의 꿈 김각은 주변에서 떠오르는 어둠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어둠 속에서 아름답고 가늘고 긴 기둥 구조가 안에서 비치는 빛은 확고하고 조용하게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이 이 건물을 어떻게 말하든 아름다운 금각체는 그 섬세한 구조를 소리 없이 드러내므로 주변의 어둠을 참아야 한다. -'금각사'

4. 너는 틀림없이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이 틀림없다.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사람은 왕왕 슬픔을 드러낸다. 그밖의 무엇을 당신은 원하는가? ""

"결정적인 것들. 하지만 그게 뭔지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봄눈' 5. 그래서 벤도는 점차 음울한 정서에 도입되었다. 그는 그가 줄곧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는 오랫동안 신선의 존재, 생활, 남겨진 모든 것을 추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는 쉽게 청선의 일생을 이전 시대처럼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바로 사라지는 한 가닥의 푸른 연기로 여겼다. 그러나 이런 결론은 명백한 죄와 고민을 분산시킬 수 없고, 자신을 영원히 만족시킬 수도 없다. -풍요로운 바다

6. 욕망도 아니고 다른 것도 아니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나는 그것이 욕망이라고 무작위로 믿고 싶다. 즉, 나는 어쨌든 욕망이라고 생각하는 불합리한 욕망을 원시적인 욕망으로 오인한다. 나는 자신이 강렬하고 불가능한 욕망을 세상의 성욕으로 오인했다. 다른 사람이든 자신으로든. -'복면 고백'

7. 사람들은 한 시간 동안 * * * 의 기억에 대해 신나게 이야기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대화가 아니라 고립된 향수이다. 개인을 찾아 환기를 한 뒤 오랫동안 억눌린 독백을 시작했다. 그들이 독백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갑자기 서로 공통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면 벼랑 양쪽에 막혀 다리가 없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백명언) 그래서 그들은 긴 침묵을 참을 수 없을 때 화제를 다시 과거로 돌려보냈다. -풍요로운 바다

8. 우리 할머니가 낮은 소리로 신음할 때 경련은 병실의 담배판, 약장, 향로에 무형의 파동처럼 퍼진다. 그래서 짧은 순간, 병실 전체가 무감각한 긴장감으로 가득 찼고, 그 다음에는 산안개처럼 빠르게 가라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병실의 향로, 작은 상자, 약병도 고통스럽고 단조로운 신음 소리로 가득 찼다. 다른 사람들은 이 병실의 신음 소리를 상상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경련이 하루 종일 발작하거나 심지어 며칠 연속 밤에 발작할 때,' 질병' 이 집에서 거리낌 없이 기승을 부린다는 명백한 징조를 보일 수 있다. -'우국'

9. 순수하다는 것은 꽃의 개념, 민트 양치질의 개념, 자모품에서 애교를 부리는 개념, 직접 피의 개념으로, 사악한 큰 칼의 개념을 베어 어깨에서 잘라낼 때 피가 튀는 개념, 복부를 자르는 개념이다. 벚꽃이 찬란하게 떨어지자 피투성이의 시체는 즉시 향기로운 벚꽃으로 변했다. 순수하다는 것은 완전히 반대되는 두 가지 관념을 마음대로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순수한 시입니다. -'달리는 말'

10, A 와 C 는 첫눈에 그렇게 순수하지 않을 것이다. 이 점을 관찰하자, 나는 갑자기 실망감을 느꼈다. 나는 그들이 무슨 꿍꿍이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17, 8 세인 그들은 연애의 정서에 처해 있다. 아이라이너를 그린 그 눈은 권태로움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은 때로는 정력이 왕성하고,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때로는 피로를 보였다. 모든 것이 그렇게 조화롭지 못하다. -비 윤리적 교육 강의

1 1. 짧은 시간표에서 네 사람이 이런 위선을 둘러싸고 화합하게 되었다. 이 자리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지금 이미 이해되고 있는 유형의 위선이다. 봄눈.

12, 내 인생 총계정 원장은 종이 메뉴와 같아서 미처 알아듣기 전에 나에게 주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냅킨을 입고 책상에 앉는 것이다.

13, 자신이 한 쌍의 부드러운 날개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하며, 평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을 강하게 예감한다.

14, 장미를 보면 예쁘다고 하고 뱀을 보면 징그럽다고 한다. 너는 이 세상에서 장미와 뱀이 친한 친구라는 것을 모른다. 밤이 되자 그들은 서로 변해 뱀의 볼이 새빨갛고 장미의 비늘이 반짝 빛났다. 토끼를 보면 귀엽다고, 사자를 보면 무섭다. 너는 그들이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에 어떻게 피를 흘리고 사랑하는지 모른다. -사델 후작 부인

15, 제멋대로의 머리는 깨어 있고, 또 하나의 불가사의한 경향이 있어 자신을 늘리고, 자신의 불안을 부식시킨다.

만약 이것이 연애라면, 그렇게 강인하고 오래 지속된다면, 그것은 마치 젊은이처럼 보인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러나 청현은 그렇지 않다. 그는 가시가 있는 암담한 꽃을 좋아하고 예쁜 꽃은 좋아하지 않는다. 총자는 이것에 대해 잘 알고 있는데, 아마도 그는 단지 이 씨앗을 뿌렸을 뿐이다. 지금의 청선은 이 씨앗에 물을 주는 것 외에 싹이 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결국 마음속에서 자라서 어떤 일에도 무관심하다. 그는 전심전력으로 초조함을 키웠다. -풍요로운 바다 16. 여기서 순결을 유지하려면 다른 형태의 죄에 의지해야 하며, 심지어 가장 원시적인 죄에서 영양분을 섭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달리는 말'

17. 카토돌프에 비해 나는 매끄럽고 유치한 사람이다. 그러나 불순한 사람은 모두 자신의 문을 가지고 있으니, 나는 반드시 내 마음을 위해 갑옷을 입어야 한다. -"내 젊음의 로밍 시대"

18, 정상인은 의지로만 행동할 수 없다. 정상인이라도 나는 정원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조건이 전혀 없다.

19, 그녀는 외롭고 불굴의 영혼, 미친 시적인 영혼을 가지고 있다. -'복면 고백'

20. 우리가' 선과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안경' 을 착용하지 않는 한, 악한 것은 원래의 험상궂은 모습으로 나타날 수 없다. -비 윤리적 교육 강의

2 1 그래서 그의 개인적인 마음이 마침내 천체를 사로잡았다. 그의 영혼의 포충망은 반짝이는 나비를 잡았다.

그런데 이 영혼의 그물망이 너무 커서 잡은 나비가 곧 다시 날아가 버렸기 때문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다섯 살 때, 그는 이미 지는 것을 매우 두려워했다. 그래서 득실을 앓는 것이 그의 성격이 되었다. 일단 달을 얻었다면, 앞으로 달이 없는 세상에 살게 된다면 얼마나 두려운가. (존 F. 케네디, 달명언) 그가 달을 얼마나 싫어하든 간에 ............................................ 《봄눈》 22. 이것은 시간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전시하는 불가사의한 진지한 표현이다. 이것은 또한 시도이기도 하다: 과거의 은도금 기억 속의 미세한 거짓말에 녹슬지 말고 꿈과 희망을 포함한 전체적인 이미지를 다시 드러내고 시간의 역할을 통해 과거의 자아가 더 깊고 본질적인 이미지를 발견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머나먼 산꼭대기에서 네가 살던 마을을 바라보는 것처럼, 네가 거기에서 살 때 잘 알고 있던 부분을 희생해도 그곳에서의 삶의 의미는 더욱 분명해진다. 광장의 석판길에 있는 구덩이는 주거기간 동안 한때 마음이 아팠는데, 지금은 멀리 바라보았지만 물웅덩이의 물은 밝은 빛을 반짝이고 있어 너무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요로운 바다

23. "당신은 지금 동경과 감동의 상태에 있습니다. 너의 순결하고 깨끗한 마음은 항상 만지기를 갈망한다. 이것은 간단한 질병이다. 너는 마치 성인 소년처럼 사랑을 위해 사랑하지만, 너는 단지 감동에 감동했을 뿐이다. 고정관념이 치유되면, 너의 느낌은 자연히 사라진다. 너는 이 세상에서 육욕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육욕이 없으면 어떤 사상이나 관념도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다. 사람은 분명히 사상의 부끄러움에 감동을 받았지만, 한사코 거드름 피우는 군자처럼 자기가 사상의 모자에 움직인다고 말하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 -'금색'

24. 액자를 보는 순간, 나의 모든 존재는 일종의 이교의 기쁨에 충격을 받았다. 내 피가 용솟음치고 있고, 내 장기가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나의 이 부분은 폭발할 정도로 거대하고, 전례 없는 나의 사용을 기다리며, 나의 무지를 비난하며 분노하며 숨을 쉬고 있다. 내 손이 무의식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다. 나는 어떤 어둡고 밝은 것을 느꼈고, 내부에서 나를 빠르게 습격했다. 이때 이런 물건은 어지러운 취기를 띠고 생겨났다. -'복면 고백'

25. 그 순간 확실히 보석 같은 행복이 있었다. 다만 그 순간, 의심할 여지 없이 기억 속에 박혀 있다. 주변의 흐릿한 회색 눈 가운데에서는 어디서 시작하고 어디서 끝날지 알 수 없다. 확실히 밝은 루비가 하나 있다. 봄눈.

26. 사진과 교과서에서 생생한 금각을 자주 볼 수 있지만, 내 마음속에서는 아버지가 말씀하신 금각 환상이 더 좋다. 아버지는 현실에서 김각이 휘황찬란하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 그가 보기에 땅에는 금각보다 더 아름다운 것이 없다. -'금각사'

27. 나는 확실히 쾌감을 얻었지만, 나는 내가 그것을 맛보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금각사'

28.' 득실이 있다' 는 것은 젊은이들이 모르는 비밀이다. -풍요로운 바다

29. 절묘한 침묵은 무엇보다 높다-'가면고백 노트'

30. "하지만 장기적으로 모든 사람의 의지는 좌절을 겪을 것이다. 사람은 왕왕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이 시점에서 서양인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들은' 끈기와 실패는 모두 우연' 이라고 생각한다. 우연성이란 자유 의지가 인정할 수 있는 유일한 비통합 목적이며 모든 인과관계를 배제한다. -풍요로운 바다

삼도는 기부의 결벽증에 의해 욕망에 이끌린 제멋대로다.

타고난 약점일지 몰라도 모든 기쁨에 대해 나쁜 예감이 든다.

장미를 보면 예쁘다고, 뱀을 보면 징그럽다고 한다. 너는 이 세상에서 장미와 뱀이 친한 친구라는 것을 모른다. 밤이 되자 그들은 서로 변하여 뱀의 볼이 새빨갛고 장미의 비늘이 반짝 빛났다. 토끼를 보면 귀엽다고, 사자를 보면 무섭다. 너는 그들이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에 어떻게 피를 흘리고 사랑하는지 모른다.

정교한 침묵이 무엇보다 높다.

나의 유일한 자랑으로 이해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이해되고 표현되는 충동이 없을 것이다. 나는 운명이 나에게 사람들을 깨우는 어떤 것도 주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제 외로움은 돼지처럼 부풀어 올랐습니다.

이른바 결벽증은 일종의 욕망이 지향하는 제멋대로이다.

이상하고 예뻐요. 처음엔 유혹과 정복, 마지막엔 노예와 파멸, 사랑처럼.

한순간의 망설임은 종종 한 사람이 앞으로의 생활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게 한다. 이 순간, 백지에 뚜렷한 주름처럼 머뭇거리면 반드시 생명을 감싸고, 원래의 종이는 종이로 변해 더 이상 노출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이란 얻을 수 없는 상태, 갈망하는 상태, 동경하는 상태, 가능한 상태입니다. 그들 앞에는 광활한 생명과 공포의 들판이 있다. 비록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때때로 환상 속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구하지 않고 얻는 것은 왕왕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한다.

섬의 고전 어록

1. 모든 고난을 겪은 후, 신 같은 인물이 너에게 올 것이다. 섬

2. 환상이 없는 순간에 사는 것이 더 안전하다. 실망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동정을 받아들이는 것이 주는 것보다 더 어렵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나는 꿀벌이 열심히 일하고 꿀을 모으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5. 어떤 아름다움이 천선을 일제히 날고, 혈전을 10 년 동안 할 수 있습니까? 섬

6. 지금 진상이 밝혀져 상처가 공기에 노출되었지만 결국 완쾌될 수 있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7. 만약 그들이 자신의 생활을 통제할 수 없다면, 우리는 적어도 그들에게 존엄성을 주어야 한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8. 정오입니다. 모든 것이 조용하고 영혼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9. 외로움은 외로움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군중 속에 있더라도, 당신은 매우 외로울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0, 그녀의 집은 보이지 않지만 블라인드가 아직 닫혀 있고 딸들이 어둠 속에서 울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 1. 그러나 대부분의 작은 식당 주인들과는 달리, 그들은 그가 많이 먹지 않은 것 같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2. 결국 그녀는 치욕이 없는 것을 보았다. 영웅주의, 불충실함, 오직 * *, 나병, 사랑만 보았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알렉시스는 항상 그들의 딸이지만, 그녀는 영원히 기억 속의 그 아이가 될 수 없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4, 그들은 단지 하늘의 운명에 맡기는 조용한 만년의 클로즈업일 뿐, 그가 지난 세기에 경험한 모든 것을 반영한 것이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5, 희망은요? 아름다움과 추함의 얽힘 속에서 질병과 절망과 함께 희망만이 따뜻한 태양처럼 절망의 길을 환히 비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6, 그는 조지의 어깨를 안았다. 노인이 손을 들고 머리를 들고, 커다란 눈물이 쏟아져서, 그의 꾀죄죄한 신발에 튀었다. 그의 발밑의 모래가 검게 젖었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7, 다른 사람의 눈에는 행복이 당신 자신의 행복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고 싶지 않은 마음 속에 묻힌 수줍은 만족이야말로 당신의 진정한 행복입니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8, 이것은 동화가 아니다. 그녀는 몇 장을 고를 수 없고, 일부는 무시할 수 없다. 만약 그녀가 너무 조심스럽다면, 진실한 이야기는 영원히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19, 고통도, 고난도, 특별한 행복도 없다. 그들은 현 상황에 안주하는 조용한 만년의 클로즈업일 뿐, 그가 지난 세기에 경험한 모든 것을 반영한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그는 군중 앞에 서 있는 용기를 주는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사랑하는 여자는 위험하다. 그는 이 점을 부인할 수 없다. 그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구해야 할 사람은 마리아이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2 1, 그들은 무더운 여름밤에 앉아 나방이 발레리나처럼 촛불 주위에 춤을 추는 것을 보고 있다. 침묵은 가끔 도마뱀붙이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에 깨졌다. 그것이 황급히 집 벽에 올라갔을 때, 그것의 꼬리는 낙엽에 부딪쳤다.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22. 진짜 이야기는 이미 사라진 사진들로만 말할 수 있다. 사진이 전혀 없을지도 모릅니다. 생활의 이야기는 봉투에 정성스럽게 담아두거나 가지런히 보존한 사진으로 영원히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

23. 이것은 나의 낯선 길이다. 천 년 전, 세계 종말 이후 만물이 날아다니며 땅에 떨어진 날개를 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항해가 정말로 끝나지 않았다면. 그리고, 적어도 처음에는 따뜻한 접는 모자이크처럼 또렷한 얼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오 "섬"

하지만 그녀는 잠시 멈춰서 마노리와 결혼하면 삶이 어떻게 될지 궁금했다. 또 다른 감옥이 아닐까요? 어떤 남자가 자기 가족을 배신할까? 어떤 유다가 그의 선량함과 후대를 모독할 것인가? 빅토리아 히스루프 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