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덕운사 명언발췌

덕운사 명언발췌

1, 당신은 나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 년에 얼마나 많은 재난을 초래했습니까?

2. 많은 사람들이 향수를 뿌릴 때 나는 찌꺼기 냄새를 맡을 수 있다.

3, 당신은 나를 괴롭 히고, 나는 한 걸음 뒤로 물러납니다. 네가 다시 나를 괴롭히면, 나는 한 걸음 물러날 것이다. 네가 아직도 나를 괴롭히면 나는 너를 죽일 것이다.

4. 네가 잘 말하지 않으면 관중들이 거리에서 욕을 할 것이다. 네가 잘 말하면 동행도 거리에서 욕을 할 것이다.

5. 아무것도 모르면 관대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너는 이런 사람을 멀리해야 한다. 번개가 너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6. 너의 뻔뻔한 모습, 내 청춘의 매력이 있다.

7, 3 점 치매 안티 죽음 을 로드, 생계를 위해 7 점을 남겨 둡니다.

8, 정말 방자한 것은 술을 마시고 방탕하는 것이 아니라, 거짓된 소유는 반드시 관대하고 격앙된 것이 틀림없다. 만사가 한 가닥을 남기면 강호는 만나기 쉽다.

9. 나는 모두를 위해 싸웠고, 그것을 위해 싸울 필요도 없었다. 나는 모두를 지불하게 하고, 최선을 다하면 지지 않을 것이다.

10, 한 사람이 30 세가 되기 전에 미친 것도 아니고 야망도 없다. 서른 살 이후에도 나는 여전히 미쳤다. 나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1 1, 강산 장로들은 나를 용납할 수 있고, 천하죄를 짓지 않는다.

12, 우아함은 거짓이 아니지만 손자는 거짓이다.

13, 젊은이, 당신은 새벽 두세 시의 태양입니다.

14, 모두 물인데, 왜 술을 담아야 하는지, 모두 늑대인데, 왜 양을 담아야 하는가.

15, 네 명의 만담배우가 거리에서 욕을 하고, 그 두 사람을 삶아 죽이면 네가 연예인이다.

16, 유명해지려면 먼저 책을 내세요. 책을 출간하려면 먼저 사고가 나야 한다.

17, 인생은 단지 다른 사람을 웃게 하는 것, 가끔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짓는 것 뿐이다.

18, 사람은 좋은 일을 하면 항상 귀신에게 알리고 싶어, 나쁜 일을 하면 항상 귀신을 모르는 것 같아 귀신을 난감하게 한다!

19. 아침 먹을 거지 본 적 있어요? 만약 그가 일어날 수 있다면, 그는 구걸할 필요가 없다.

20. 조기 성공은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늦게 도착하는 것은 반드시 실패하는 것은 아니다.

2 1, 차라리 도원 삼결의를 배우고, 일와산 일로향을 만들지 않는다.

22. 주류 음악업계는 실패에 시달리는 것이 아니라 핑계를 찾지 못해 고민하고 있다.

23. 내가 무일푼일 때, 너는 내 곁에 있다. 내가 버림받고 욕설을 받았을 때, 너는 내 곁에 있었다. 내가 고발당했을 때 너는 내 곁에 있었다. 세월이 지나면, 난 그냥 당신에 게 물어보고 싶은, 그것은 당신의 나 입니까?

24. 모든 사람이 네가 못생겼다고 말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너는 비로소 자신이 정말 못생겼다는 것을 깨달았다!

25. 이 젊은이는 배우처럼 보인다. ...

생활은 송립코주드의 입이다. 너는 다음 재수 없는 사람이 누구인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7), 인심이 구불하고, 천하대로가 산을 겹친다.

28. 왜 나이하교를 걱정하세요? 왜 나이호교 밑에서 울어? 왜 춘추를 씻어야 합니까?

(29), 악인을 큰 수레에 싣고, 인튜이트는 덕이 부족하다. 악인을 위해 소금 한 줌을 잡다.

30. 반 폐쇄 반 커버 반 바이어스 반 이슬. 반금 갈고리는 반청렴을 달고, 반달은 반벽을 비춘다. 왼손은 술 반 잔, 술 반 잔, 오른손은 청청 반, 붉은 반, 꿀 반 베고니아 반을 집어 들었다. 서류 반 장, 종이 반 장, 침대 반 장, 침대 반 장. 반 돌풍이 불어 나뭇잎이 반 마르고 반 노랑이 계단에 떨어졌고, 한밤중에 철마가 처마 앞에서 소리를 냈다. 반심에 숨어서 황련 반 입에 설탕을 탄식했다.

3 1. 예를 들어 요리사가 요리를 하면 새로운 요리를 발명할 수 있지만, 적어도 너는 볶은 숟가락이 무엇인지, 어느 것이 새는 숟가락인지 알아야 한다. 가래통으로 밥을 짓는다면, 그것은 혁신이다. 누가 감히 먹을까?

32. 맑은 날, 산천, 좋은 책, 좋은 글씨화, 좋은 꽃, 좋은 술, 좋은 기분, 꼭 즐겨야지 낭비해서는 안 된다. 인생은 짧고, 반드시 감사하고, 만족하고, 목숨을 알고, 각성하고, 다행이다, 절대로 영욕을 탐내지 마라. 버드나무 바람, 오동월, 바초비, 꽃눈, 향싹, 나물뿌리, 가지손잡이, 두부진흙, 속물과 아, 소와 고기, 전방위 인사, 인생 즐거움.

33. 이렇게 많은 사람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신기해요. 정월 전에는 아직 설을 쇨 터이니, 너에게 경의를 표하고, 만년의 행복을 기원한다.

황야에는 아무도 동행하지 않는다. 음양이 서로 맞닿아 안개가 자욱하다. 쇠풀이 응석받이로 울고, 서한까마귀가 슬픔을 안고 돌아온다. 멀리 하늘 끝을 바라보며 가을물을 입기를 바라다. 그 날, 국화 를 보고, 눈밤을 감상하고, 술에 취해 아궁이를 에워싸고, 오늘 쓴 류서리가 밝은 달을 치고, 구름에 가려졌다. 낙엽이 금단을 흔들어 끊어지고 기러기가 기울다. 선생님, 저는 요지지회소에 가서 강호의 시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소랍매를 곁눈질합니다.

35. 이것은 어떤 가치관도 전달하지 않는 레저 책이다. 내가 말한 것은 만담 풀뿌리 연예인 궈더강. 사람들은 우리가 풀뿌리라고 말한다. 풀뿌리란 무엇입니까? 사실 풀뿌리는 매우 싸다. 인삼, 영지, 동충하초는 모두 불량한 물건이다. 우리는 남의 집 온실에 있는 향유와 쪽파와 비교할 수 없다.

36. 밤비가 내린 후의 꽃향기가 아직 남아 달이 구름에 가려졌다. 선생은 영기가 천고에 이르고 남북산 사냥기가 있다. 3 피트 흙으로 스승을 묻고, 두 정이 서로 기뻐하다. 냉안이 텅 비어 다른 사람과 의식을 나누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37. 어떤 사람들은 내가 변했다고 말한다. 사실, 나는 여전히 예전의 나였지만, 우물 속에는 온몸이 진흙투성이였다. 누군가 우물가에서 나를 보고 있어서 재미있었다. 나중에 올라와서 세수하고 옷을 갈아입고 차를 몰고 갔다. 우물가에 있는 사람이 내가 부었다고 한다. 사실 내가 팽창한 것이 아니라 그가 실의에 빠진 것이다. 왜 나 자신은 다른 사람에 대해 이런 느낌이 없는가? 나는 정말 부끄럽다.

38. 설서는 거위털처럼 펄럭이고, 버들개지는 조안요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차가운 달 별 새 흩어져, 까마귀 날개 를 참조하십시오. 행인이 양관로에서 길을 잃었고, 백두옹은 눈 속에서 매화 찾기 다리를 건넜다. 산천은 눈을 들어 바라보고 멀리 떠다닌다. 구름이 친링 울퉁불퉁한 길을 지나 남양 낡은 풀 방초를 미화하다. 하늘에 옥룡 한 마리가 갑자기 유턴하는 것 같아 살구화마을의 술기가 바람에 위아래로 펄럭였다.

39. 나는 중국의 음악 산업과 협의가 있다. 나는 유머를 책임지고, 그들은 취향을 책임진다. 누구도 어떤 것도 만지거나 움직일 수 없다.

40. 사람은 천애에 있고, 몸은 마음대로 할 수 없다. 강호 자식은 감당할 수 있다. 놓을 수 없으면 내려놓아야 한다. 100 세까지 사는 사람은 행복할 때 웃고, 기분이 나쁠 때는 나중에 웃는 경우는 드물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기쁨은 무엇보다 낫다. 누구와 비교하면 자신보다 낫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한평생 참으면 지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