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무릎을 꿇고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지에 대한 좋은 말 좋은 말.
무릎을 꿇고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지에 대한 좋은 말 좋은 말.
지도자의 죽음은 당의 대오가 흩어지는 것을 초래하지 않았다. 큰 나무처럼, 그 뿌리는 흙 속에 깊이 박혀 있어, 나무 꼭대기가 잘려져도 결코 시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너의 총을 치워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라. 생활이 형편없어도 버텨야 삶이 가치있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강력한 변압기를 구성하여 무한한 동력을 형성했다.
⑤ "대중 회의를 열 필요가 없다. 여기에는 선전과 격려가 필요한 사람이 없다. 토카레프, 너 정확하다. 그것들은 정말 값진 보물이다. 강철은 이렇게 정련된 것이다! " 축주가 말했다.
1974 의 독서와 감정
단락: 죽음의 상상력으로 인생을 묵상하다.
그는 애도와 갈망 사이를 배회했다.
독백의 문장으로 평생 후회 없다고 약속하다.
이것은 러시아 청년이 한때 우렁찬 이름이었다.
이것은 간단한 시대의 불후의 세계 걸작이다.
잊혀진 격언
버려진 플라스틱 일기의 속표지에 복사해 주세요.
과거의 우상
오늘의 현란한 스타 명단에 잠기다
그리고 1974 의 봄
폴. 코차킨은 거의 너의 유일한 독서이다.
그 따뜻한 무단결석 오후.
깨진 벽 밖의 낮은 숲 속에 있다
너는 최초의 숭배에 빠졌다.
최초의 미련도 두렵다.
거듭
너는 꾸준하고 비밀리에
토니아 양.
산사나무 밑에서 노래하는 아름다운 소녀를 생각하다
경사실
남아 있는 이슬은 혁명의 거센 흐름에 삼켜졌다
가슴 아픈 토니아
바울의 슬픈 얼굴을 쳐다보다.
어젯밤 연애하고 내일 분투했다.
여기서 작별하는 여명 대결.
아름다움과 신성 사이.
영웅은 단 한 번의 배신만 있을 수 있다.
어렵게
너는 번체자의 정글에서 트레킹한다.
판타지 혁명과 사랑의 완벽한 타협
신성하고 아름다운 악수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결말이 왔다.
겨울 역에서
너는 그들의 마지막 만남을 목격했다.
마지막 작별인사
눈 속의 폴
곡괭이를 든 볼셰비키.
너의 첫사랑을' 시민' 이라고 부른다
침묵의 토니아
슬픈 토니아
눈물을 머금고 무정한 계급 경멸을 참다
폴은 확고하게 눈밭에 발을 들여놓았다.
겨울의 불길에 들어서다
이것은 소련 혁명의 불씨이다.
영웅이 통과해야 할 시련.
이제 마침내 이해합니다.
강철은 이렇게 정련된 것이다.
나지막한 숲 속에 있다
너는 누런 책장을 들고 있다.
소년의 눈은 하늘을 응시했다.
햇빛이 눈물 속에서 무지개를 반사한다.
바울의 명문을 암송하다
의지의 힘이 너를 떨리게 한다.
그리고 토니아, 네가 다시 그녀의 이름을 묵념할 때.
너를 거의 질식시키는 느낌이 든다.
그때
너는 따뜻하고 연약한 나이를 겪고 있다.
모방은 경외심으로 대체할 수밖에 없다
눈물로 피를 대신하다
1974
단단하고 힘이 없는 타락한 세월 같다.
부르조아 출신의 소녀
너의 유일한 고민이 되어라.
20 여 년 전 초여름에 나는 토니아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 해' 문화대혁명' 은 이미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지만 혁명은 끝나지 않고 여전히 깊이 발전하고 있다.
내가 토니아와 사랑에 빠지기 전에, 나는 이미 그녀를 알게 된 지 거의 10 년이 되었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내가 고등학교 때 읽은 첫 번째 책이다.
소설 한 권. 1965 년 겨울, 충칭의 날씨는 특히 황량하고 답답하여 매년 피할 수 없는 겨울비, 1 위,
조용히 비가 내리자 어느새 사람을 한심하게 하는 찬비가 되었다.
강제 낮잠. 나는 이불 속에 숨어서 폴의 만화책을 보았다. 어머니는 조용히 그림책을 순찰하러 오셨는데, 없다.
나는 말했다: 우리 집에는 소설이 있고 만화책을 본다! 이때부터 만화책에 작별을 고하고 소설을 읽기 시작했으며 전통적이었다.
Word 버전입니다.
오스트로프스키의 혁명에 대한 멋진 묘사는 나를 매료시켰다. 돌이켜 보면, 그것은 매우 매력적이다. 왜냐하면
그를 위해 연애 경력과 함께 혁명 단련의 길을 묘사하다. 폴은 여자 친구가 세 명 있었고, 마지막은 그가 되었다.
그의 아내 그때까지 그는 거의 마비되었다. 아름답고 혁명적인 이빨은 자기를 그에게 바칠 의향이 있다. 바로 그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예를 들어, 바울이 대표하는 혁명 사업에 헌신하다. 혁명과 사랑은 현재의 경찰과 강도, 미녀와 같은 자극적인 제재이다.
마주친 이야기는 소년들을 황홀하게 하여 흥분해 마지 않았다. 그러나 혁명과 암의 관계는 당시 나는 잘 알지 못했다.
사랑을 위해 혁명인가, 혁명을 위해 사랑인가? 혁명은 사회적 행동이고, 사랑은 개인적인 행동이다. 혁명은 그렇지 않다
접대, 그림, 자수가 이렇게 우아하고, 이렇게 부드럽고, 공손하고, 검소하고, 혁명은 ... 그리고 사랑은 가끔 연약하다.
자연의 힘은 "따뜻하고 반짝이며 순수하게 빛나는 느낌" 입니다 ...
대부분의 혁명 소설과 마찬가지로, 사랑의 복선은'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의 혁명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경험, 하지만 혁명과 사랑의 관계는 상당히 애매하고, 둘 사이에는 우연한 만남의 기쁨이 없고 오히려 어색했다.
희비가 엇갈리다. 반혁명 소설에서 혁명과 정욕의 관계는 종종 음울한 사회 격동 속에서 훨씬 선명하다.
파스텔나크는 라나의 남편이 신혼날 밤에 라나가 처녀가 아니라' 자산계급이 점령한다' 는 것을 발견했다고 썼다.
그래서 그는 "부르주아" 혁명에 참여했습니다. 지바고와 라나의 사랑은 혁명에 의해 맹렬하게 흔들리는 등불로 묘사되었다.
샹들리에의 희미한 촛불은 여름 광야의 소슬한 황혼처럼 일출 같은 혁명과는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지평선 하나.
사랑은' 강철은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가? 그것은 그 혁명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쉽게 따르다
처음부터, 나는 무의식적으로 토니아의 혁명에서의 지위에 관심을 기울였다. 나는 작가가 왜 폴과 토니아를 안배해야 하는지 항상 알고 싶었다.
얼음과 눈 속의 뜻밖의 재회? 재회에서 폴은 혁명의식의' 무례함' 으로 첫사랑의 충격을 모욕하며 말했다.
그녀는' 시큰시큰하다' 가 되어 토니아 옆에 서 있는 그 남자가 그녀의 남편이라는 것을 모르는 척했다.
이렇게 자신의 첫사랑을 묘사하는 것은 혁명의 첫사랑 거세에 대해 불평하는 것인가, 아니면 첫사랑에 대한 보복을 위해 얻은 것인가.
자산계급 블루 세일러복과 뚱뚱한 다리바지에 있는 이기계급 감정. 도피하기 직전에 폴은 처음으로 토니아를 껴안았다.
몇 시간 동안 함께 지내다 보니 토니아의 부드러운 몸이 얼마나 온순한지, 한 번의 키스가 달콤한 전류처럼 그를 떨게 했다.
기쁨; 그의 손은 "무심코 애인의 가슴을 건드렸다". 만약 혁명이 일어나지 않았거나, 혁명이 애인에게 있었다면.
부드러운 땅에 다다랐을 때 뚝 그쳤는데, 바울이 자산계급의 딸과 결혼했다면 별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야기.
그들은 상대방을 잊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당시 폴은 혁명의식이 없었고 혁명을 "폭동" 이라고 불렀다.
연애 중의 사랑 말은 이미 허리케인 속의 나뭇잎으로 변했다. 이것이 혁명의식에 의한 것입니까?
이 소설은 내가 처음 다 읽기도 전에 거리와 학교에서' 문혁' 이 발생했다. 나는 이 게임을 이해하지 못한다
혁명의 의의는 단지' 자산계급' 의 생활이라고 들었다. 모든 자산계급은' 시큼하고 악취가 난다', 토니아는 자본가이다.
노동자 계급, 그래서 토니아는' 신' 이다. 그런데 왜 자산계급의 토니아는 바우를 애무하는 걸까?
근로자의 아이들은 "심장 박동이 빨라진다". 바울은 어떻게 감히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니?" 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까?
나는 생각할 시간이 없다. 토니아의' 시큼한 냄새' 에 대한 반감과 바울의 자서전을 가지고' 문화대혁명' 에 가입했다
명령 "홍병대, 전단지 보내.
사실, 나는 처음부터 비밀리에 토니아를 좋아했다. 그녀는 성격이 명랑하고, 성격이 온화하며, 소설을 즐겨 읽으며, 맛이 달콤하다.
품질; 까만 땋은 머리띠, 날씬하고 작은 몸매, 세일러복을 입고 예뻐요. 이것이 제 마음 속 첫 번째입니다.
특정한 빛과 투명한 아름다운 이미지. 하지만 바울은 그녀가 "자기 사람" 이 아니라고 말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에 대한 느낌을 경계해야 했습니다.
사랑 ... 나는 토니아의 혁명에서의 지위에 관심이 있다. 왜냐하면, 사실, 만약 그녀가 게르하르트의 일원이 아니라면 나도 그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사랑명언)
나는 감히 그녀를 좋아한다.
문화대혁명' 은 이미 전쟁 단계에 이르렀다. "악당" 은 서부와 남부 지역을 점령하고 중부 지역으로 추진하고 있다.
보패' 가 대부분의 중심 지역을 차지했고, 우리 집 근처에 있는 6 층 건물만' 반파' 에 의해 통제됐다.
파벌이 포위된 지 이미 일주일이 되었다. 남구의' 반파' 는 장강 남안의 모래사장에 수십 개의 방공 기관을 배치했다.
대포가 밤낮으로 중심 지역을 폭격하고 있다.
나는 거리에서 나갈 수 없다. 총소리 속에서 나는'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다 읽었다.
그날 밤, 자동소총의 화력이 내 귓가에 밤새 메아리쳤고, 수류탄의 폭발음이 수시로 우리 진영으로 들어왔다.
긴축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우리집 500 미터 범위 내에서 전기 건물의 총공격 전투가 치열하다. 새벽에 빌딩이 우뚝 솟아 있다.
짙은 연기. "보패" 는 밤새도록 위코를 공격하여 아예 불을 지르고 삼면으로 포위했다. 이 완고한' 악당' 들은 결국 이 건물을 포기했다
도망가다.
우리 집 앞 골목은 이미 봉쇄되어 토냐만큼 큰 여고생 서너 명이 이곳을 지켰다. 7 시.
6 월에는 날씨가 무더웠고, 팽팽한 무장벨트가 청춘의 가슴을 더욱 풍성하게 해 바울의' 무심코' 를 생각나게 했다
만지다. 초록빛 헬멧 아래에는 하얗고 정교한 얼굴, 크고 밝은 눈이 있다. 충칭 소녀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 그들은 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폴이 브라우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56 기관단총이 부럽다.
그들의 임무는 도망가는' 악당' 플레이어를 가로막는 것이다. 상대방은 제복이 없다. 바지선 껍데기를 어떻게 아세요?
총, 젊은 사람들은 "악당" 또는 자신의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유일한 감정이란 바로 동창들의 기억이다. 바지각총을 휴대하다
남자가 끌려와 포탄총이 제거되자 여자들의 손에 있는 기관단총이 하얗고 연한 팔 흔들림 속에서 차례로 부서졌다.
그의 머리, 얼굴, 가슴 ... 그는 아군이 아니라 동창이다.
순혈은 처음 본다.
내가 놀랐을 때, 나는 갑자기 토니아를 생각했다. 그녀는 왜 바울을 구했습니까? 그녀는 혁명을 이해합니까? 그녀는 그것을 혁명에 남겼다.
폴. 폴은 토니아가 자기 사람이 아니라고 분명히 말했다.
혁명과 사랑에는 구별하기 어려운 유사점이 있다: 헌신. 헌신은 개인의 몸에서 나의 위치를 옮기는 것이다. \ "이것
"물리적 자아" 는 자신이 원하는 시공간 위치에 놓이고, 자신에게는 순전히 개인적인 요동 시간에 정착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 자신. 물론 혁명과 헌신의 시공간은 다르다. 그러나 혁명과 사랑은 모두 나약함을 비웃으라고 요구했다.
몸, 이것은 왕왕 양자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게 한다.
아무 이유도 없이 주는 것은 없다. 항상 주는 이유가 있다. 이를' 이' 신체 자아의 기질이라고 부를 수 있다.
기질. 혁명과 사랑의 차이는 기질에 있다. 폴은 혁명에 헌신했고 토니아는 사랑에 헌신했다. 체위
투자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비극적인 긴장이 고조되고 있지만 바울의 탈출로 인해 쉽게 가라앉는다. 폴이 갔다.
혁명 대열에 들어가 일련의 눈부신 업적을 남겼다. 동냐는 혁명의식에 의해 역사의 구석에 경박하게 버려졌다.
장소가 없다.
폴은 처음부터 이 혁명에 투신할 생각이 없었다. 혁명에 투신하려면 많은 시련이 필요하다. 오스틴은 정욕으로 화해하는 것을 좋아한다.
헌신 혁명에 대한 바울의 충성심을 증명하기 위해, 한번은 정욕적인 성질로 헌신한 사랑에 대한 바울의 충성심을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견하다. 감방에서 폴은 유린당할 소녀의 헌신에 직면했다. 동정심과 정욕은 바울에게 "이것" 을 받아들이게 했다.
"소녀의 헌신은 이유를 제공했고, 정욕의 힘은 분명히 더 컸다. 바울은 자기 통제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이다.
실력과 동정은 분명히 이런 자제력이 필요하지 않다. 사실 헬리스키너의' 따뜻하고 통통한' 입술을 통해
자극받은 정욕은 바울의 "눈앞의 모든 고통", 소녀의 몸과 "눈물에 젖은 대역들" 을 지워버렸다
"뻔뻔한 얼굴" 은 바울을 참을 수 없게 만들고 "정말 피하기가 어렵다" 고 느끼게 했다.
토니아입니다. 그녀의' 아름답고 귀여운 눈' 은 폴에게 자제력이 아니라 자제력을 찾게 했습니다.
정욕도 동정을 억누를 수 있다. 여기에는 어떤 성도덕 원칙의 속박이 없다. 단지 그의 마음속에' 이것' 이 있기 때문이다.
"토니아. 바울의 "이" 몸 자신의 사랑은 다른 "이" 몸 자신에게만 편향되어 있고, 그녀는
대체할 수 없습니다.
혁명 의식은 바울의 정욕력의 방향을 바꾸었다. 토니아를 떠나기 전의 정담은 혁명 의식에 의해 부스럭거리는 것으로 변했다.
떨리는 것은 비웃어야 할 것. 혁명의식의 각성은' 나' 의 신체 자아의 정욕이 종속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혁명은 왜 이처럼 풍부한 물질적 자아를 가진 원시적인 본성보다 혁명이 더 강한지 이해할 수 있다.
"아홉 개?" 다섯 가지 명령' 이 발표되었고, 전쟁에 참가한 모든 혁명단체들은 그들의 지도자의 지시에 따라 각종 무기를 내놓았다. 이 거리는 매우 시끌벅적하다.
범상치 않은' 보표' 무술팀이 성대한 교총 의식을 거행하고 있다. 의식은 사실 각종 무기를 과시하고 있다. 해방 트럭 트레일러
4 개의 고사포를 들고 무장한 전투팀을 휴대하며 시내를 천천히 선회한다.
나는 전사로 가득 찬 트럭에 매료되었다: 토니아만큼 큰 여자 스무 명이 트럭에 앉아 서로 껴안았다.
초록빛 헬멧을 쓰고 차에 여고생 한 명이 누워 무거운 기관총을 들고 앞을 향해 눈썹을 치켜세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머리가 잠겨 있다. 특히 예쁜 검눈썹이 앞을 응시하고 있다. 여자아이는 온몸에 봄의 기운이 가득 찼고, 손에 철총의 힘은 정말 빛을 발했다.
표시
저녁에는 중학교에서 열사를 위해 장례식을 치렀다. 첫 번째 의식은 열사의 유해를 전시하는 것이지 그들의 힘을 전시하는 것이 아니다.
유림외사' 의 위대함은' 소인' 반혁명 의식의 잔혹함을 표현했다. 날씨가 여전히 무더워서 몸이 노출된 부위가 비교적 많다.
대부분의 시신은 짙은 회색으로 변했고, 일부 시신은 질식할 수 있는 부패감을 지닌 회색 액체가 흘러나왔다. 고인을 지키다
일부 전우들은 향수로 가득 찬 마스크를 쓰고, 수시로 손에 있는 마른 나뭇가지로 파리를 해산시켰다.
한 젊은이의 몸. 그의 몸에는 팬티 한 벌밖에 없었고, 엄지손가락이 굵은 철근이 관자놀이에 꽂혔다.
눈을 크게 뜨고, 무엇을 묻고 있는지, 눈을 뒤집고, 많은 백안시를 남겼다.
잔디밭에 누워 있는 한 여고생의 시신은 상반신이 돗자리로 덮여 있고, 노출된 허리는 그녀의 상반신이
알몸 몸 밑에 초록색 군복 반바지가 하나 있다. 마치 그녀가 방금' 희생' 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몸은 여전히 사람이다. 그녀의 머리가 비뚤어졌다.
한편으로는 왼쪽 볼이 풀숲에 스며들고 창백한 입술이 중국의 습한 땅에 바짝 달라붙어 있다. 원래 그녀의 입술은 예상했던 것 같다.
수줍음이 섞인 첫 키스를 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헬멧을 쓰지 않고 황혼에 이슬이 묻은 풀잎으로 머리를 날렸다.
함께, 혁명 소설에 묘사 된 "시적" 을 가져 오십시오. 그녀는 눈살을 찌푸렸는데, 그것은 총알을 마신 후에야 호흡을 멈추는 참상이었다.
넘어짐처럼 아픈 표정 ... 하나 (몇 개? 총알이 그녀의 목을 통과했다? 가슴을 쐈어? 심장을 꿰뚫다
나는' 이' 몸 자아와' 다른' 몸 자아를 연결시키는 일종의 생명 지지를 잃었다고 생각한다.
함께 있는 느낌. 나는 여고생이 무거운 기관총을 들고 차 앞의 눈썹을 받치고 있는데, 갑자기 토니아가 생각났다. 만약
그녀도 혁명에 뛰어들어 폴과 함께 기차에 올랐다 ...
무술단 조단장은 구경꾼들에게 감동적인 연설을 했다. "물론 ... (물론 이런 건 아닙니다.
죽은 소년) 죽을 때까지 싸워라! "그런 다음 허리에 권총 세 자루를 차고 있는 곳에서 리볼버 한 자루를 뽑아 하늘을 향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어, 그의 동지들이 총을 들었다. 장례식은 짜릿한 총소리 속에서 끝났다.
혁명의 헌신은 사랑의 헌신과 다르다. 전자는 개인이 혁명의 전반적인 목적에 복종할 것을 요구하는데, 그래야 혁명이 실현될 수 있다.
지금, 사랑의 헌신은 단지 연명하여 개인의 지위를 공고히 할 뿐이다. : "하나" 는 "다른" 헌신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심지어 개인의 사랑의 욕망 자체의 목적에도 개인의 제한된 우연을 동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혁명은 혁명에 투신하려는 목적이 아니다.
몸, 그것은 부차적인 목적에 복종해야 한다. 아우슈비츠의 말로, "내 모든 생명과 모든 본질." "
권력은 세계에서 가장 장려한 사업인 전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했다. "투쟁은 혁명이다." 모든 국민을 해방시킨다.
계급 "은 이 혁명의 두 번째 (궁극적) 답이다. 이 목적을 위해 개인은 반드시 그의 유한부부에게 작별을 고해야 한다.
자신을 혁명에 바치고, 자신을 전 인류의 무한한 상수에 바치다. 무한한 영원 속에 우연히 존재하는 개인의 궁극적 생존론.
그래서 무한한 인간을 포기하고, 제한된 우연한 개인적 지위를 포기하면, 살아갈 이유를 잃게 된다. 무한한 지속성과 유한성
나와 너의 관계는 줄곧 매우 긴장되어 있다. 켈케겔은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무한을 버리는 것은 오래된 전설이다."
셔츠가 언급되다. 실크는 눈물로 짜서 표백한 것이고 셔츠는 눈물로 바느질한 것이다.
네. 반혁명 소설' 지바고 박사' 가 표현한 것은 바로 이런' 무한을 거절하는 것' 으로 가득 차 있다.
무한혁명에서 두려움에 떨리는 눈물.
그리스도가 죽으시기 전에, 전 세계의 종교들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었고, 여전히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쨌든,
종교, 이성적, 비이성적, 침묵하거나 미친, 제한된 한 쌍의 개인을 신체로 옮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무한으로 나아가라, 무한한 도덕은 매우 다르긴 하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 전집, 범천, 천국, 정토가 있다.
아직 사람이 있어요. 그러나 혁명의 무한한 상수성은 재난에 얽매인 개인의 사랑에 대한 갈망이 안락한 이유를 잃게 했다. 혁명을 포기하는 것은
가끔' 나' 가 없어졌어요.
많은 혁명에서, 많은' 이' 젊은이들의 썩은 몸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예가 많다.
"이것" 의 청년 시신, 그러나 혁명 교육의 목적: 개인이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 인정' 인민' 이다.
가격. 폴은 토니아와 헤어질 때 "훌륭한 여자들이 많다" 고 말했고, 그들은 "잔인하게 서로 싸웠다" 고 말했다.
모든 고난을 참다. 그는 토니아가 그의 정치 상담가인 리다처럼 잔인한 투쟁에 가담하기를 원했다.
언제 권총을 뽑을까.
무두가 끝난 뒤 군의 통제하에 중학생들은 개인의 가끔씩 정신과 육체를 광활한 하늘로 향한 혁명을 계속하고 있다.
땅은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그때 나는 이미 중학교의 전투 연령을 지났고, 광활한 세계는 나를 매료시켰다. 시골에서 새치기를 하는 작은 소화기
장강을 따라 내려와 바동으로 전진하다. 배에서, 나는 풍경을 감상하지 않고, 단지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다시 한 번 보았다.
".나는 나의 독서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고 번체자를 인식하는 능력도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단어: 표정, 피부 이완, 사납고, 두려움, 두려움, 씁쓸함, 몸부림, 쇠약, 공황, 어안이 벙벙함, 침묵, 미끄러짐, 자질구레한, 뒷걸음질, 명료함, 크게, 쓸데없는 말, 무책임함, 우거지상, 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