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점성술에서 큐피드의 세 가지 상징
점성술에서 큐피드의 세 가지 상징
신화 마스터 캠버는 "신화" 은 인류의 공개적인 꿈이다. 신화 를 통해 사람들 은 인류 집단 의식 의 꿈 을 접할 수 있다. 이러한 꿈 은 우리 의 신화, 지도, 영향, 우리 의 일상 생활 을 형성 했 다.
서양 별자리 신화 속에는 세 가지 중요한 큐피드가 있는데, 각각 인간의 감정 체험 중 서로 다른 수준의 사랑을 대표한다. 큐피드의 이 세 가지 상징을 이해하면 우리 감정의 복잡성과 신비성을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람마다 평생 서로 다른' 감정적 명제' 를 경험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의 상징을 한 번만 경험했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모두 경험했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한 번의 연애에서 세 번의 사랑의 상징을 경험했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몇 번이나 수십 년을 겪었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혼란 속에서 살았고,' 신화 차원' 에서 진정한 사랑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 자연히 신화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경험을 이해하고 증명할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신화 (WHO) 는 작은 개체를 신화 영웅의 경지로 끌어올릴 수 있고, 우리의' 사적인 신화' 는 우리의 존재를 풍요롭고 고귀하며 활기차게 한다.
다음 큐피드의 소개에서 우리는 사랑에 대한 이론을 입고 점성술을 삽입한다. 네가 좋아하길 바란다.
I. 사푸 사푸 (성)
사포는 처음으로 토론된 사랑의 여신의 상징이다. 고전 신화 정의에 따르면, 그녀는 신이 아니다. 그녀는 사실 고대 그리스의 한 여시인이지만, 인류에 대한 깊은 이해와 묘사로 그녀는 고대 그리스의 사랑과 성의 여신이 되었다. 사푸에서 온 시 한 편, 이 시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인간의 욕망을 묘사한 시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현대 독자라도 자연스럽게 고대 그리스와 현대의 시공 격차를 뛰어넘어 그러한 영원한 정색 체험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다.
사푸의 욕망은 화성의 욕망이며, 진싱 와는 무관하다. 때때로 갑자기 한 사람에게 욕망이 생길 때가 있다. 그 사람이 네가 좋아하는 것인지 아닌지를 발견할 시간과 기회가 전혀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우리들 대부분은 단지 우리가 상대방을 좋아한다고 가정하고, 심지어 우리가 상대를 좋아해야 한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욕망이 있기 때문이다. 인간과 동물의 차이점은 어떤 사람들은 순수한 욕망을 부끄럽게 여기기 때문에 자신의 욕망을 감추기 위해 아름다운 변명을 많이 발명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화성이 토상별자리 (주로 황소자리와 염소자리) 에 있거나 화성이 제 5 궁과 제 8 궁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강한 * * * 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화성이 황소와 염소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조심스럽다. 만약' 안전' 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그들은 차라리 만족할 것이다. 처녀의 화성은 욕망의 깊이를 알지만 불을 붙이기가 어렵다. 하지만 5 궁에 있는 화성은 불에 타기 쉽지만, 성에 집착하고 헌신한 사람들에 비해 8 궁에 있는 화성과 비교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화성이 불상 별자리에 있는 사람 (염소, 사자, 사수자리) 은 * * * 파이터입니다. 그들은 지구인물만큼 깊은 욕망이 없으니 최선을 다해야 만족할 수 있다. 그의 욕망은 정복이지만 빨리 와도 빠르다. 그들은 그들처럼 세심하지 않다. * * * 혹은 화화공주는 화성별자리에 화성이 있는 사람과 잘 어울리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 * * 또는 공주가 좋은 * * 우리는 심지어 * * * 혹은 공주가 계속 나아가야 자신의 명성을 지킬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첫째, 그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고, 둘째, 그들은 그다지 잘하지 못한다. 그들이 감정 속에서 너무 오래 머무른다면, 원래의 * * * 열정을 불태운 후, 사실 상대방을 진정으로 만족시키는' 능력' 이 부족하다. 왜요 화성에서 불을 지른 사람은 자신의 욕망의 만족에 너무 한계가 있기 때문에, 남녀를 막론하고 만족만 하면 견지할 수 없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보통 일반인보다 빨리 만족하며, 그의 * * * * * * * * 거의 그를 따라잡을 수 없다.
화성이 물상 별자리에 있는 사람 (주로 물고기자리와 게) 은 순수한 사람이 되기 어렵다. 그의 욕망은 항상 너무 많은 감정, 마음 매듭, 감정으로 얽혀 있으며, 그런 순수한 경험 (예: 하룻밤 스탠드) 은 종종 죄책감, 불순함, 이용됨, 우울증 등과 같은 부정적인 느낌을 준다. 그들도 수동적인 사람이라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을 쫓기 위해 주도권을 쥐지는 않지만, 사람들에게 안된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특히 화성과 물고기 자리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욕망의 정복의 대상이 되고, 나중에는 괴로움과 고통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불충실하지만 고통스러운' 탈선자이다. 화성은 게자리, * * *, 공주는 이런 사람을 찾지 않는 것이 좋다. 그들은 너무 쉽게 다칠 수 있다. 그들도 * * * 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과의' * * *' 를' 교환' 으로 여기고, 자신의 몸을 내놓는다. 안전과 보호로 대체하기 위해서다. 물론 그들은
전갈자리 화성은 매우 광야적인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욕망에는 항상 신비로운 심리적 개입이 있기 때문에, 가장 * * * * 전갈자리 연인조차도 성으로만 여겨서는 안 된다. 사부의 성에 대한 묘사는 그들에게는 충분하지 않다. 그들은 반드시 한 장을 내려놓고 자세히 토론해야 한다.
풍상 별자리에 화성이 있는 사람 (쌍둥이자리, 물병자리, 천칭자리) 은 욕망의 나라의 표준시민이 아니다. 화성에 있는 쌍둥이자리가 닮아 보일 때도 있다. 왜냐하면 그는 끊임없이 * * * * 를 바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사실 이것은 그들이 정색 분야 조사에 종사하는 한 방법일 뿐이다. 화성 쌍둥이자리는 각기 다른 신체의 성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수집했는데, 이들은 기네스성 보고를 실천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화성 물병자리는 말하는 것이 대담하고, 성사상이 비교적 진보하지만, 말을 많이 하는 것은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는 종종 루스 박사가 풍부한 성적 경험이 없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화성 천칭자리의 사람은 매력적인 연인이다. 그들은 듣기 좋은 말을 하고, 행동거지가 우아하고, 옷을 잘 입고, 촛불, 음악, 꽃, 음식의 중요성을 안다. 사람들은 화성 천칭자리의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하지만 그러지 마라. 그들의 아름다움과 섬세한 감정에 대해 태동물 * * * 은 그들의 비위를 상하게 한다.
사푸의 욕망은 개인을 초월하여' 특정 몸' 에서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의 관계가 사푸의 욕망 위에 세워질 때 자연히 지속될 수 없다. 사푸의 소원은 객관적이지 주관적이지 않다. 고객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너의 욕망은 이미 방향을 바꾸었다.
에로스: 엘로이세의 「엘 * * * 」
그리스 신화 중 에로스는 사랑의 여신의 대표이며, 비너스와는 달리 에로스의 사랑은 열정적이고 강렬하며 활발하며, * * * 의 대상은 무엇이든 될 수 있다 (이것은 스피노자의 명언이다). 그리스 신화 중에서 에로스는 남자 신이고, 그는 제우스와 아프로디테의 아들이다. 신화 속 남자 신은' 남자' 가 아니라 남성과 긍정적인 요소, 즉 적극적, 능동적, 열정뿐이다. 하지만 진싱 여신으로 여성과 음유 요소, 즉 수동적, 연화, 꿈을 강조한다. 진싱 사랑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것만 사랑한다. 비너스는 남성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다. 알로이스가 문화적으로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사랑의 장미보다 비너스를 더 추천하는 이유다.
인생의 핵심 고적의 개인도에서 진싱 또는 화성이 전갈자리나 제 8 궁에 빠지거나 명왕성과 달이 진싱 위상이 형성되면 조화나 불협화에도 불구하고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화약으로 태어나 퓨즈가 폭발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한 사람의 생명의 핵심 고적도에도 이런 위상이 없어도 명왕성의 운동은 때로 듬직하거나 온화한 사람을 갑자기 열광에 빠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특히 명왕성과 진싱 만남, 헤지, 90 도 위상 형성, 또는 제 8 궁에 들어갈 때 불협화음의 위상은 종종 * * * 에 사로잡힌 이들을 전례 없는 광희와 고통을 경험하게 한다.
운명의 묘미는 명왕성이 매우 느리게 걷고 황도를 마치는 데 248 년이 걸리기 때문에 개인지도의 각 궁은 평균 17 ~ 22 년이 걸린다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명왕성의 중요한 영향을 평생 경험하지 못했다. 예를 들어, 당사자가 젊었을 때 명왕성과 진싱 사이의 조화를 경험했다면, 그러한 힘을 그의 부모에게 투사할 수도 있고, 그들 중 일부는 명왕성의 고통을 겪고 있을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은 배우자에게 투사하고, 어떤 사람은 직접 다른 사람과 경험하지 않고 * * * * 를 권력, 돈, 일에 옮긴다. 이런 사람은 보통 사람을 두려워하며' 통제력을 잃는다' 와' 죽음' 을 경험한다. 그들에게는 권력, 돈, 일이 사람보다 훨씬 안전하다.
* * * 사람들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불면증의 밤, 초조한 마음, 영원히' 그 순간' 을 기다리고, 여기저기 * * * 의 추억을 찾고, 현실의 사람들에게는 * * * 항상 너무 많은 돈을 주고, 너무 적은 것을 얻는다. * * * 방향 있는 여행이지만 목적지에 거의 도착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정을 경험한 사람들에게는 * * * 의 저주에 달콤한 위로가 있다. 적어도 이런 사람은 어떤 인간처럼 사랑의 황무지에서 살지 않을 것이다. 안전은 지루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안전명언) * * * 또한 사부의 순수한 육체적 욕망을 무미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육체의 욕망은 육체의 피로와 만족일 뿐 영혼의 만족은 없다.
* * * 는 어두운 문입니다. 문 뒤에 무엇이 있는지, 당신은 스스로 찾아야 합니다. 잠복한 공룡이 너를 먹을 수도 있고, 아니면 신화 영웅처럼 용을 죽여야 진주를 찾을 수도 있다. 너는 반드시 스스로 시도하고, 행동하고, 탐험해야 한다. 이 여정에서 아무도 너를 도울 수 없다.
셋: 아말) [여보]
아모르는 로마의 에로스, 신성한 에로스, 사랑의 사랑은 무성하고 순결하고 신성하며 승화된 사랑이다. 어떤 사람들은 부모, 아이, 개, 고양이, 자연에 대한 사랑, 즉 중국어' 여보' 에 가장 가까운 감정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생각만큼 부모를 사랑하거나, 아이를 사랑하거나, 고양이와 개를 사랑하는 등등은 아니다. 우리는 사랑할 수 있지만 상대방이 제공하는 다른 것도 사랑할 수 있다.
AMOR 는 순수한 사랑이다. 영혼의 참여와 마음의 소통이 필요하고, 남김없이 상대방의 영혼을 감상하고 받아들이고 포용하는 순수함과 아름다움이 필요하다. 따라서 사랑의 최고 경지는 대개 자연과 하느님에 대한 사랑에 나타난다. 그러나 이런 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일반 세속 종교의 신도들이 신의 보호, 은혜, 축복 등을 요구하는 것과는 다르다. 예약없이 신성을 받아들이는 것, 즉 우주의 법칙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배우자 사이에 사랑이 있다면, 좋은 관계지만 세속적인 것은 아니다. 사랑이 쌍방의 성에 대한 필요를 해소해 주기 때문이다. 사피로든 에로스든, 그들은 정복의 욕망과 욕망의 생사를 경험해야 한다. 사랑은 죽음이 없는 생명이다. 빛만 있고 어둠은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아모르의 배우자는 일종의 소울메이트이며, 그들의 결합은 종종 환생의 인과법칙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세속적인 파트너십에 의지하여 사람들 사이의 엘을 체험하고, 정신적인 승진은 부모, 형제, 자매, 친구 등 중요한 촉매 역할을 한다. (12 별자리/천문/)
사랑은 천국의 사랑이다. 인간의 일상생활에는 현실의 한계가 있다. 특히 사랑이 진싱 형태로 나타날 때 순수한 사랑은 때때로 위선, 가식, 말처럼 변한다. 적극적인 주성은 천칭자리의 진싱, 또는 달과 해왕성과 조화를 이루는 진싱 위상이다. 부정적인 애인은 진싱, 천칭자리 또는 진싱, 달과 해왕성이 조화롭지 못한 위상을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