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위서생의 좌우명
위서생의 좌우명
1. 한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만이 영혼의 귀착지가 있고 고귀한 인격이 있어야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2. 사람들은 항상 스스로에게 이 질문을 해야 한다: 너는 매일 한 가지 더 할 수 있니? 매시간 빨리 할 수 있을까요? 너는 모든 일을 좀 더 잘 할 수 있니? 당신은 다른 사람을 위해 예상치 못한 성과를 낼 수 있습니까?
3.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고 사랑받는 것은 성공의 중요한 요소이고, 낙관적이고 명랑한 것은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고 사랑받는 중요한 조건이다.
국가는 인간 두뇌 개발 공학국을 설립해야합니다. 교육과는 달리 생리학, 심리학, 사회학의 관점에서 지적 발전의 일반과 특수법칙을 상기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런 다음 사회 구성원들이 법칙에 따라 자신의 유망한 자원을 개발하도록 지도하고, 각종 기관이 간부의 직업지능을 효과적으로 개발하도록 지도하고, 공장 기업이 직원들의 직업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방법을 사용하도록 지도하고, 교육부문이 학생을 괴롭히지만 지능에 불리한 교육수단을 포기하도록 지도하는 것이다.
5. 사상 감정의 조수는 소홀히 해야 하고, 물은 배에 실을 수 있고, 배도 뒤집을 수 있다. 문제는 어떻게 물의 본질을 분명히 하고 상황에 따라 인도할 것인가이다.
6. 장기적으로 볼 때, 효율적인 사람과 비효율적인 사람의 경력 차이는 매우 크다. 특히 구식지식과 폭발지식이 급속히 증가하는 현재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다. 예민한 효율성 의식 없이는 독학을 잘 할 수 없다.
7. 생명의 배는 생명의 바다를 항해하며 풍랑은 흔한 일이다. 행복은 풍랑의 유무에 있는 것이 아니라 풍랑을 정복하는 능력의 강약에 있다. 강자는 즐겁고 명랑하며 약자는 고통스럽고 슬프다.
8. 희망을 객관적 조건의 변화에 맡기기보다는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하는 데 희망을 두는 것이 낫다.
9. 누구나 변화와 참신함을 좋아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다. 사람은 변화와 참신함 속에서 살기 때문에 생활과 일을 더 좋아한다.
10, 인간관계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하기 쉽고 하기 어렵다. 많이 생각했지만 오히려 처리하기 힘들다. 다른 사람을 대하는 취지를 고수하기만 하면, 모든 사람을 잘 대해야 하고, 힘이 닿을 수 있을 때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하며, 자신을 대적하는 사람을 절대 해치지 말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착하고 진실하기 쉽다.
1 1, 신기한 생각은 유성처럼 잔잔한 생각으로 밤하늘을 찢을 수 있다. 무미건조하고 진부한 것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상관없다. 포착할 필요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혁신을 원하고, 자신을 이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능력을 키우고 사상의 유성을 쫓아가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2, 겁쟁이들은 매일 어제의 언행을 반복한다. 그는 관례를 고수하고 보수적이다. 두터운 흙처럼 그의 재능을 땅속 깊이 파묻었다. 그는 단지 이 토양 아래에서 한숨을 쉬고 불평할 뿐이다.
13,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계획을 세우기 전에 대부분 야심차거나 자신감이 넘쳤지만, 집행할 때 감정은 매우 이상했다.
14, 우리는 이 일을 나중에 다시 할 생각을 자주 합니다! 내일 이 문장 써요! 이 좋은 일은 며칠 끌 수 있다!
15, 실수를 저질렀거나 비판을 받거나 범죄로 처벌을 받았을 때 깊은 억울함을 느끼고 오관육장에 대한 공헌을 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그들은 공을 이렇게 이해했다: 공은 양수로 간주되고, 초과는 음수로 간주되고, 두 절대치가 같은 공적의 합은 0 이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이미 마주했고, 자신의 공로라고 할 수 있다. 목적은 당연히 양자의 합을 제로로 구하는 것이다.
16, 근로를 참고, 실제적인 일을 하고, 사람을 존중하고, 일을 재미있게 한다.
17, 만약 사람들이 매일 실제적인 일을 한다면 누구나 평범하지 않은 일을 할 수 있다. 사람이 가장 행복할 때는 한가하게 빈둥거릴 때가 아니라 일할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18. 같은 습관을 교묘하게 이용하는 것이 효율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19, 한 민족, 오직 진정으로' 1 인치 빛, 1 인치 음, 1 인치 금' 이라는 관념을 세우는 것이 희망적인 민족, 활기찬 민족이다.
20. 인생의 우연성은 통제할 수 없고, 행운과 불행도 통제할 수 없다. 네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행운과 불행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태도이다.
2 1 .. 사람은 모순체이고, 사람의 내면세계의 진선미, 가악, 추악은 모두 끊임없이 싸우고 있다. 자기를 보완하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하는 사람들은 이런 분투를 자연 상태에서 발전시켜 생명의 배가 표류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2. 인간의 여러 가지 욕망은 항상 앞다퉈 머리 속에 나타난다. 결국 강자는 약자를 이길 것이다. 세력이 대적할 때는 의지에 따라 결정된다. 때로는 강한 의지가 나와서 강자를 구속하고 약자를 돕는다.
23, 청구는 사랑이 아니며, 헌신은 사랑입니다. 당신은 삶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내일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합니까? 그런 다음 그들에게 명리를 요구한 손을 거두고, 피를 흘리며, 진심을 드러내고, 땀과 힘을 바치면, 이 헌신에서 행복과 행복의 참뜻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4. 조각의 예술은 석두 한 조각을 집어 들고 석두 아닌 것을 제거하는 데 있다.
25, 시간의 물결은 가장 쉽고, 시간의 물결은 가장 고통 스럽습니다. 망설이고, 미루고, 모레, 잠시 느긋해 보이지만, 사후에 심리적 죄책감이 심하다.
26. 나쁜 습관을 끝내고 좋은 습관을 기르려면 인내심이 필요하다.
27. 좋은 문학 작품은 흐르는 강처럼 한 세대와 한 세대의 수많은 사람들을 양육한다.
28. 독서에 능한 사람은 불필요한 독서 부분을 생략하는 데 능하다.
29. 시간은 우울함 속에서 빠져나가고, 시간은 지체 속에서 빠져나가고, 시간은 자기 용서 속에서 빠져나가고, 시간은 어찌할 바를 몰라 빠져나간다.
(30), 한 사람의 득실, 성패, 영욕, 수십 년 후 뒤돌아보면 모두 불쌍할 정도로 작지만, 진선미는 영원히 빛나고 있다.
3 1, 사람을 편하게 하고, 어떤 것은 연장휴식법, 어떤 것은 노동법, 두 가지를 적절히 결합하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32. 문장 쓰는 것이 적을수록 쓸 줄 모른다. 쓰기를 아쉬울수록 감히 쓰지 못한다.
33. 갈등과 고민은 진보의 장애물이지만 진보의 단계이기도 하다.
34, 사람들은 달콤한 느낌, 일부는 설탕 방법, 일부는 쓴 방법 을 사용합니다. 설탕만 넣으면 좋지 않다. 너무 달면 계속 달아서 달지 않아요. 늘 고생하는 것은 안 된다. 필요할 때 설탕을 조금 넣어라.
35. 사람들은 어떤 고난과 고난의 상황에서도 낙관적이어야 할 모든 이유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뇌의 흥분중추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36. 물을 마시고, 강에 있는 만큼 마셔요. 나는 사람이 많이 마시는 것을 볼 수 없어서 나도 마신다.
37.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려고 노력한다면, 학습과 생활이 광범위하고 지식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낄 것이다.
38, 한 사람, 늘 정해진 시간에 같은 일을 하고, 많이 하면 습관이 된다. 습관이 된 일은 종종 자기도 모르게 해서 멈추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습관명언)
39. 자신을 잘 매장하는 사람은 항상 실패의 가능성을 보자마자 99% 의 용기를 포기한다.
40. 한 사람의 행복은 주로 그가 다른 사람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는 것이 아니라, 그가 다른 사람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국가와 민족에게 지는 것을 보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다른 사람을 어떻게 사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은 실망한 사람, 감옥의 난부, 병든 사람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전심전력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은 마음이 평화롭고, 만족스럽고,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다른 사람, 집단, 국가로부터 얻은 것이 거의 없다.
4 1 .. 위인은 실제적인 일을 하느라 바쁘고 가난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저주하느라 바쁘다.
42. 가자, 굴복하라. 너를 공격하고, 무지를 주고, 가난을 주고, 고통을 주고, 실망을 줄 것이다.
43. 전심전력으로 자강불식한 사람은 자신의 의지로 마음속의 진선미의 힘을 동원하여 거짓과 악, 추악함을 자각하고 자신의 인생의 배를 조국과 인민에게 유익한 항로를 따라 항해할 수 있다.
44. 강과 하천은 한 번에 다 마실 수 없다. 단숨에 모든 강을 다 마시고 싶은 사람은 강에 상처를 입는다.
하늘에서 보면 지구는 매우 작습니다. 생각하고 있어 마음이 매우 넓다.
46. 실사구시를 계속하는 것은 사람의 일종의 즐거움이다. 냉담한 말, 유언비어, 괴담 괴론, 거짓말에 직면해도 너는 정상이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은 실제 일을 했다면, 너는 이로 인해 책망을 받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흔히 양안의 원숭이가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카누가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는 느낌이 든다. 일을 하는 과정에서 지혜를 키우고 일영의 경지를 높였다.
47. 올바른 철학적 관념과 과학적 사고방식은 수십 년 이상 앞을 내다보게 하고, 그 각도에서 오늘의 모든 것을 보고 맑은 머리를 유지할 수 있다.
48. 사람이 동물계에서 왔다는 사실은 사람이 영원히 동물의 단일성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이는 사람이 영원히 자신의 게으름과 싸워야 하고, 영원히 자신의 어두운 면을 극복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가장 강렬하고 지속적인 행복감은 자신의 게으름을 정복한 후의 행복감이다.
49. 가르침과 학습은 같습니다.
50. 좋은 문학 작품도 개울에 비유할 수 있다. 그것은 시대의 옥토에서 흐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5 1, 한 사람이 집행하면서 자신을 용서하고,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완성할 수 없을 때까지 믿음의 제방이 무너질 것이다. 좌절과 자책감을 느끼며, 그의 마음속의 통치자는 하나님에 의해 마귀에게 양보되었다. 그래서 나는 당초에 왜 이 계획을 세웠는지, 왜 이렇게 자신을 괴롭혔는지 불평까지 했다. 신에 대한 회한에서 마귀의 신에 대한 토벌과 질책과 저주가 되어 완전히 내리막길을 걸었다.
52. 인간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 잠재력을 발굴하는 첫걸음으로서, 먼저 잠재력이 무궁하다는 관념을 세워야 한다.
53. 일은 일심전력으로 위탁할 수 있다. 이것은 일심성의 필요성이다. 생계를 꾸리는 수단일 수도 있고 물질적 생활의 필요성일 수도 있다. 전자적인 태도로 일을 대하면, 일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 둘 다, 일은 성적이 있다. 후자를 직업의 궁극적인 목표로 삼는 것은 일이 즐겁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돈에 갇힐 뿐만 아니라 성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54. 똑똑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머리에 가서 조수를 찾아 실력이 늘었기 때문에, 분명히 상대였으니, 앞으로 그를 도울 것이다. 마음이 편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머리 속에 가서 상대를 찾고,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비판하고, 다른 사람을 의심하고,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낭비하고, 도처에서 적을 만든다. 나중에 친구들도 차마 의심할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그와 헤어졌다.
55. 모든 사람의 마음은 매우 풍부한 광구이다. 누가 이것을 발견하지 못했는지, 그의 탐구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 채굴하지 않은 사람은 바로 누구의 기계 센터가 아직 생산력 발전에 옮겨지지 않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계명언) 채굴이 적은 사람은 누구의 채굴 기술이 낙후되었는지를 설명한다.
56. 누군가 물어보면 망설임, 슬픔, 분노, 감옥의 재앙으로 실제적인 일을 하는 것이 좋지 않은가? 아마 아무도 잘 말하지 못할 것 같다. 하지만 실생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깨어 있고 이성적으로 행동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때문에 인재는 인식 수준을 높이고 실천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57,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원치 않는 고통은 결코 없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생명을 바치고 싶어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생명의 만족으로 인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8. 타인을 잘 대하고, 타인을 잘 대하다. 최선을 다해 남을 돕다. 나에게 배은망덕하기보다는 나에게 배은망덕하다. 이런 식으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존재 때문에 행복하다면, 당신은 자연스럽게 쉽게 웃을 수 있습니다.
59.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앞을 내다보고 열심히 일한다. 시간을 적게 들여 미래를 생각하고 꿈을 적게 꾼다.
60. 독서에 능한 사람도 광대한 문장 바다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문장 따기를 잘해야 한다.
6 1, 수고가 적고, 근면하고, 사심이 없다.
62. 시간에 대한 관대함, 시간에 대한 인색함은 종종 한 사람의 무지를 보여준다.
63. 모든 사람은 효율성 의식이 있다. 차이점은 목적배양의 효율감이 더 강하고, 자기생성과 자연성장감이 더 나쁘다는 것이다.
64. 인생의 길은 곧은 것이 아니다. 걷기는 반복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전체적으로, 또한 이론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65. 자신을 배신하지 않으려면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고, 검사 조치를 강화하고, 검사 밀도를 높이고, 수시로 자신의 실시 계획을 연구하고, 정기적으로 계획을 조정하여 작업량이 과밀하거나 느슨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66. 당신은 매일 한 편의 놀라운 문장 한 편을 쓰고 싶지만, 당신은 또 한 번의 놀라운 소리로 시작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영원히 한 번의 사람을 놀라게 할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67. 사람을 깊이 이해하고, 존중하고, 동정하고, 배려하고, 친절하게 대해야 하며, 덕으로 덕을 보답하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
68. 만약 우리가 고상하고, 당당하고, 낙관적인 태도로 삶을 바라본다면, 우리는 고상하고, 당당하고, 낙관적인 생활을 하게 될 것이다.
진정한 겸손은 겸손과 불겸손을 잊고 진리로 달려가는 데 있다. 이는 실무자에게 꼭 필요한 품격이다. (조지 버나드 쇼, 겸손명언)
70. 만약 한 민족의 대다수가 마음대로 시간을 낭비한다면, 이 민족은 반드시 우매하고 낙후될 것이다.
7 1, 사고의 편협함과 사람 사이의 비정상적인 관계, 사람의 지능을 가두고, 사람의 뇌세포를 빼앗고, 태양의 광채와 자연의 광채를 반영하지 못하게 하고, 많은 머리가 어지러운 사람들을 날마다, 해마다, 대대로 닭의 권익을 위해 한다. 아아!
72. 매일, 걷기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거나, 반걸음 뒤로 물러나거나, 한 걸음 더 나아가려고 노력해야 한다.
73. 재활심리학은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심지어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열등감은 사람을 한 걸음씩 뒤로 물러나게 하고, 심지어 구제불능으로 만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74. 개혁가는 과학자의 머리, 기업가의 정신, 미래학자의 안목을 가져야 한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장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자 다른 사람을 따라잡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해야 한다.
76. 비관론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보고, 낙관론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본다.
77. 우주는 광대하고 인생은 짧다. 아침은 해와 달과 별의 공간 각도에서 지구를 바라보는데, 그것은 단지 별일 뿐이다. 너 자신을 봐라, 작고 보이지 않는다. 예나 지금이나, 그녀는 여전히 젊다. 인생을 보면 더 짧다. 보잘것없고 짧기 때문에, 한 개인은 이 물 한 방울을 * * * 사업으로 모든 사람의 평등을 이루기 위해 분투하는 세차게 흐르는 급류 속에 녹여야 한다. 실제적인 일을 많이 하고, 빨리 실제적인 일을 하고, 생존의 행복을 찾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78. 모든 생리학자와 심리학자들은 인간의 뇌의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인간의 뇌의 잠재력이 충분히 발휘된다면, 각 뇌가 수용할 수 있는 지식은 수억 권의 책을 가진 도서관과 맞먹는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지식이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굳게 믿어야 한다.
79. 끈기가 있는 사람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 수 있다. 끈기가 없는 사람은 가능성을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걸출한 사람이 걸출한 것은 다른 사람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했기 때문이다.
80. 우리가 개인의 흥망영욕을 위해 뛰어다닐 때, 우리가 개인이나 소그룹의 이익을 위해 얼굴을 붉히고, 우리가 빙빙 돌며 미래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일을 할 때, 우리가 좌절을 당했을 때 눈앞이 캄캄함을 느낄 때, 우리는 정말 수십 년이 지난 오늘 돌아봐야 한다. 아니면 단순히 자신을 수백 년 후의 사람으로 생각하고, 우리가 지금 역사 인물을 평가하는 것처럼 오늘의 자신과 다른 사람을 살펴보자.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하면 갑자기 명랑한 느낌이 들기 쉽다.
8 1, 말을 적게 하고, 실제적인 일을 많이 하고, 일을 많이 생각하고, 사람을 적게 고려한다.
82. 잠시 지나간 생각들을 정성껏 포착하여 제때에 촬영합니다. 꼭 문장 한 편이 될 필요는 없고, 조리가 명확할 필요도 없다. 단지 참신하고 전례가 없기 때문이다.
83. 고생을 많이 하는 사람은 고생을 하지 않으면 쉽게 만족할 수 있다. 그들의 생활이 조금 개선되었을 때, 그들은 공헌이 너무 적어서 자신의 생활에 대해 미안함을 느꼈다.
84. 일반인에게 사람들은 완벽한 사람이 아니라 비범하고 가끔 실수를 하는 사람을 더 좋아한다. 심리학적으로 이것을 오차 효과라고 합니다.
85. 공과는 상쇄할 수 있지만, 특별한 시공간에만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런 덧셈과 뺄셈은 없다. 공과를 취소하고 법률이 된다면 사회는 대란이 될 것이다. 금을 줍는 데는 품위가 없는 사람은 반드시 도난 자금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일찍 출근하면 내일 늦을 수 있다. 남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포기한 사람이라도 죽일 권리가 있다.
86. 그것을 잡고 만들어라. 너에게 경의를 표하고, 지식을 주고, 물질을 주고, 부를 줄 것이다.
87. 사람과 사람의 마음 사이, 산과 산 사이, 당신은 상대방의 마음의 산봉우리를 향해 외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존중합니다. 그러면 맞은편 계곡의 메아리는: 나는 당신을 존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88. 자신의 백일몽시간, 열등시간, 우울시간, 근심시간, 백일몽시간을 모두 실사에 투입할 수 있다면, 성취가 있고, 자신감이 넘치고, 밝고, 낙관적이고,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89. 우리는 늘 망설이는 시간, 좌절하는 시간, 분노한 시간, 감옥에 있는 시간, 일하는 시간, 다른 사람을 섬기는 시간, 일을 총결하거나 계획을 세우는 시간이 있다.
90. 사람이 어떤 난이도에 갇혔을 때, 점상적 사고와 선형적 사고를 하는 사람은 쉽게 억압과 고민의 흥분중추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하지만 입체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은 그렇지 않다. 그들은 가장 어렵고 불리한 상황에서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자신의 뇌의 흥분중추를 넓은 범위에서 질주하게 할 수 있다. 상하천 년, 만리만리, 목적지가 있는 한 무더기의 어려운 해결 방안을 빠르게 선택한 다음, 이 방안들 중에서 최적의 방안을 선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9 1. 사실 모든 사람은 상대적 진실에서 진실을 찾고, 자기 위로의 방법으로 즐거움을 얻어야 한다. 절대적인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은 자신의 탐욕을 억제하지 않으면 정말 고통의 심연에 빠지게 된다.
92. 과학자와 돌팔이 자연에서 얻은 시간은 같다. 즉, 과학자들이 가능한 한 무효 시간을 압축한다는 것이다.
93. 공부, 일, 수양성 모두 한 높이에 도달한 후 한 높이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조금 긴장을 풀면 방금 올라온 높이에서 미끄러져 떨어진다.
94. 사람들은 늘 잘못을 저지르고 후회한다. 누구나 후회할 것이지만, 후회의 적정도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때로는 후회가 부족해서 같은 실수를 자주 한다. 더 많은 것은 너무 많은 것을 후회하고, 너무 많은 후회의 시간을 바쳐, 주는 보상의 시간과 새로운 국면을 시작하는 시간도 후회에 쓰인다. (조지 버나드 쇼, 후회명언) 그 결과, 시간은 회한에서 흘러가고, 참회자는 두 배의 회한을 받았다.
95. 생활에는 종종 생동적이고 재미있지만 사람을 끌어들이지만 쓸데없는 것들이 많다. 천천히 걷는 사람처럼 길가의 상점, 노점, 연예인, 심지어 차가 막히는 것을 보면 참을 수가 없다. 이것은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다. 나는 피할 수 있었지만, 나는 피하지 않고 몸을 숙여 보고, 두리번거리며 깜깜했다. 또 어떤 때는 사람이 좋지 않다는 데도 있다. 우리는 이 시간들이 무효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96, 자신을 바꾸고, 넓고 넓은 하늘; 환경을 탓하고,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97. 공과시비는 반드시 분명해야 한다. 자연과학과 사회과학의 많은 법칙은 서로 대체할 수 없다.
98. 사람의 진정한 행복과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편협한 것을 극복할 수 있는 느낌이다.
99. 인류는 아직 청춘기에 있으며, 앞으로 가야 할 길은 이미 지나간 길보다 훨씬 길어질 것이다.
100, 한 사람이 자신의 지능, 자신의 이해,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면, 그는 편안한 사람에서 자영업자로 변한다.
10 1, 후회할 때 빨리 실제적인 일을 하면 쉽게 행복해질 수 있다.
102, 모든 것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고, 역정리는 모든 단점마다 장점이 있다는 것이다. 악인의 비방은 좋은 사람을 깨어나게 하고 득의양양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좋은 사람들이 진취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하고,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수한 사람을 더 열심히 하고 그들의 잠재력을 더욱 발굴하게 할 수 있다.
103, 행동하는 사람은 매일 새로운 자신을 형성하고, 매일 새로운 각도에서 세상을 알고, 자신을 알고, 자신을 디자인한다. 그의 생각은 천둥과 번개처럼 끊임없이 새로운 빛과 음을 방출한다.
104, 사람이 노여움을 사고, 혼란을 사고, 슬픔을 사고, 작은 부담을 사고, 아무도 지불하지 않는다. 하지만 현실에서 사람들은 금보다 더 소중한 시간을 많이 보내고, 화를 내고, 화를 내지만, 걱정과 마음의 짐을 짊어지는 사례가 많다.
105, 사람은 생활의 파도에 떠내려가도 이곳을 자신의 귀착점으로 삼을 수 없고, 이 자리를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그들은 항상 분투하기만 하면 넓은 전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자신감이 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잘 배우고 일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06, 한 번의 시간이 가장 쉽고, 조금 한숨 돌리면 시간의 물이 많은 톤을 헛되이 흐른다.
107, 여러분 모두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험장에서 개인의 학습 효율성은 평소보다 몇 배나 높습니다. 운동회 경기장에서는 뜨거운 공사장에서 사람들의 업무량도 평소의 몇 배이다. 이런 학습, 일, 운동, 심지어 오락의 효율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면, 모든 사람은 일반인의 두 배 혹은 몇 배의 공헌을 할 것이다.
108, 세상은 그렇게 크고, 공간은 끝이 없고, 역사는 그렇게 길고, 시간은 무한하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것은 쉽지 않다. 상호 존중 속에서 이 얻기 어려운 공간과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109 그러나 우리는 이 기체가 앞으로 재생될 것이라고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 엉망진창이다. 내일 보내주세요! 이 걱정은 며칠을 끌 수 있고, 며칠 더 걱정할 수 있다!
1 10, 당신은 직업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라면 이런 사랑은 거짓입니다.
성공자는 종종 실패자보다 조금 소심하다.
1 12, 현대차종은 고효율 차종이어야 합니다. 보통 사람과 함께 숨을 쉬는 사람, * * * 운명, * * * 현실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 * * 현실에서 인생을 경험하고, 결국 자신의 일을 잘 끝내야 한다.
1 13, 행복은 물질적인 것이 아니지만 물질과 큰 관계가 있다. 행복은 정교한 정신 개념이다. 나의 경험은 행복이 욕망과 수요의 균형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 각자는 사회에서 이룰 수 있는 욕망을 키워야 한다. 예를 들어, 제 소원은 실제적인 일을 하고 할 수 있다면 쉽게 균형을 잡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실사는 행복이다. 나는 항상 기분이 좋다!
1 14, 사회문제를 보면, 때때로 우리는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되고, 너무 가늘어서는 안 된다. 너무 가늘고 너무 가늘면 사물의 본질을 왜곡시킬 수 있고, 대엽은 대엽의 장점이 있고, 너무 가는 규칙은 해로울 수 있다.
1 15, 일기장에 백일몽의 시간을 쓰면 쓸 것이 없으면 백일몽의 내용을 종이에 뿌린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자신의 심리보건의사가 되고, 그는 개과천선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점점 혼란은 점점 줄어들고, 제도는 점점 많아지고, 무효 사유는 속박될 것이다.
1 16, 예나 지금이나 해와 달과 별, 강산, 우주 장하; 당신은 마음이 이렇게 넓지만, 당신 사이에 사는 사람은 몇 개의 뇌세포를 가지고 당신의 무한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까?
1 17. 한 사람의 60 ~ 70 년 생명사에서 무효 노동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가장 선견지명이 있고, 가장 대담하고, 가장 활달한 사람이라도 만년에 인생을 회상할 때, 일부 노동의 무효와 쓸데없는 것에 대해 유감을 느낄 수 있다. 차이점은 누적 무효 근무 시간이 1 ~ 2 년, 일부는 5 ~ 6 년, 심지어 20 ~ 30 년이라는 점이다.
1 18, 당신은 인생을 낭비하고 싶습니까? 그럼 오늘부터 잡아야지, 바로 잡아야지.
1 19, 자신의 채찍은 반드시 자신의 손에 들어야 한다. 이른바 고현박차 경찰이다.
120, 진보의 조건을 찾아야지, 철수의 이유를 짜는 것이 아니다.
12 1. 생각하는 데 익숙한 사람은 생각하지 않고, 생각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단일성의 습관을 극복하려면 거의 같은 끈기가 필요하다.
122, 사상은 사람의 생리기능을 통제할 수 있다. 낙후된 관념은 사람의 강력한 생리기능을 억압하고 부식시킬 수 있으며, 물론 뇌의 생리기능도 포함한다. 선진적인 이념은 허약한 생리기능을 강하게 하고 둔한 뇌의 생리기능을 똑똑하게 만들 수 있다.
123, 본보기, 모범은 삶의 필요성이다. 평생의 노력을 통해 모범과 본보기의 높이를 달성할 수 있지만, 아무도 그런 필요를 가질 수 없다.
124. 명예는 동력이고, 속박이며, 부담이며, 짐이니, 사람들이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125, 망설이는 것은 시간의 도둑이다. 자세히 계산해 보면, 많은 사람들이 5 ~ 6 년 동안 망설이며 훔칠 것이다.
126. 우리는 독서의 예술이 책 한 권을 가지고 쓸데없는 것을 없애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127, 당신이 직업을 사랑할 때, 모든 것을 자신에게 주는 것이 진정한 사랑이라고 부를 수 있다. 사랑이 기꺼이 자신을 희생해야 너는 사업에서 성취할 수 있다.
128. 공부도 마찬가지인가요? 문장 한 편이나 문학 작품의 아름다움을 단번에 다 써버리고 싶은 사람은 그의 수용 한도를 넘어 결국 해롭다.
129, 정상적인 생활범위에 속하는 일, 집안일, 모델도 해야 한다. 정말 바빠서 할 시간이 없어도 전반적인 책임상의 직무상 직무상 과실이니 제창해서는 안 되고, 더욱이 제창해서는 안 된다.
130, 과감하게 잡고, 확고하게 잡고, 자기고문으로 잡고, 엄밀하게 계획적으로 잡는다.
위서생에 관한 명언
1, "릴렉스", "조용히", "가지런히", "행복" 이 제 요점입니다.
주체의 이완, 마음의 평화, 심지어 호흡과 감정의 즐거움,
나도 예전에 독학으로 학생보다 더 열심히 연습했다. 무관들이 잘 연습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각 수업의 이름을' 익지헬스는 주요 내공이다' 로 바꿨다. 그리고 잘 연습했다.
그때 바람을 쐬면 모든 방면의 생활이 가볍고 평화롭고 즐거울 수 있어 숨을 들이마시는 것과 비교할 수 있다.
우리는 작은 글자에 따라, 당신의 지도하에 견지해야 하며, 의식적으로 그것을 잠재의식으로 몰고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잠재의식으로 몰아야 합니다.
그에게 갔지만, 그는 모든 방면에서 정확하고 정확하며 정확하기를 원했다.
2. 다른 사람에게 소설생에게 진실을 말하지 말라고 가르치고, 소설생에게 진실을 말하지 말고, 소설생에게 진지하지 말고, 가능한 소설이 이해할 수 있는 지식을 말하라.
3. 한 사람이 냉정해질 때,
착실하게, 그를 생각하지 마라. 작가는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서, 재작년에 그를 생각하지 마라.
강한 자신은 쓸모가 없다.
4, 사람은 작은 곳으로 가고, 인생은 짧은 곳으로 가고,
그래서 이것입니다. 그녀의 이름은 진실이다. 이것은 저자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고 한다.
즐겁고 효과적이며 성인에게 유용하다.
나는 우수성을 추구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말할 필요도 없고, 더 말할 필요도 없다. 이것은 그가 다시 이야기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너는 작가의 목소리에 글을 쓸 수 있다. 이것은 그를 생각하지 말고 다시 이야기하자. 그가 다시 이야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라고 했다. 그를 생각하지 말고 다시 이야기하자.
그래서 너 자신보다 높다.
5. 절강과 첸에는 내 이름을 딴 큰 사무실이 있다.
타이저우에서는 군사학자 중에서 나는 교장이다.
이제 우리는 여산가를 설립하여 처리하였으며, 또 하나는 우리 학자 중 한 명이 급히 부서기를 보내 교장이 되게 하는 것이다. 생활은 주식제에 사는 것과 같다.
요 몇 년 동안 자신의 주식을 소유하고 나서야 올 수 있을 때 하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걱정이 된다.
반대로, 나는 더 리더십과 설득력이 있고, 나는 여전히 한 가족의 인정을 원한다. 반대로, 나는 시간과 길을 절약할 수 없다.
가족이 큰 날을 인정하기를 바라는 독서인들에게는 큰 날과 큰 날을 의지하는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며칠 안에 제대로 공부하는 수백 명의 사람들을 모집하면 새로운 절차, 계획 및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을 모집하는 것이었는데, 모든 학생은 마치 꿈을 꾸는 것 같았다. 우리는 여러 해 동안 생각해야 하는데, 중급 지도자와 교급 지도자의 생활은 그런대로 괜찮다.
도교 담당 부사장을 포함해서, 나는 내가 그를 선택했다고 생각했다.
나는 반드시 학교에 가야 한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물어야합니다. 나는 일상을 쓰고, 속담을 베끼고, 본문을 읽고, 노래하고, 달리기를 할 줄 안다.
이익을 위해 태어나는 것은 어렵지 않고, 이익을 위해 태어나는 것은 쉽지 않다.
나는 2008 년에 살고 싶다. 마치 2008 년에 교실에서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나는 그를 위해 교실에서 일할 것이다. 이것은 꿈속에서 사는 것과 같다.
- 관련 기사
-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비슷한 명언이다.
- 2022 년에는 40 구의 경의를 표하고 소방장병을 찬양하는 문구가 수집되었다.
- 100 매우 고전적인 독서시
- 명탐정 코난 중앙경찰서의 수색수업을 누가 자세히 소개할 수 있습니까?
- 임청현 작품 고전 어록
- 근면과 독서에 관한 논쟁: 다섯 마디 명언과 세 가지 예. 만약 네가 알고 있다면, 나는 크게 감사할 것이다.
- 고등학교 소년은 건장하고 작문 1000 자입니다.
- 톨스토이의 고전 인용문은 감동적이고 사랑스럽고 재미있습니다.
- 동계올림픽 00 후의 멋진 공연, 당신을 가장 흥분시킨 사람은 누구입니까?
- 효도에 관한 유명한 시 _ 효도에 관한 유명한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