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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교의 명언

\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묻지 마라. 나의 고향은 매우 멀다. 왜 내가 배회할까? 유랑이 멀다 ~ 유랑 ~ "

익숙한 가사를 보니 머릿속에서 익숙한 멜로디를 들었습니까? 삼모작사의' 올리브나무' 가 한때 유행했다. 빈령이 맑고 은은한 슬픔을 안고 삼모의 기질에 잘 어울리며 가사 내용도 삼모의 경험에 부합한다.

삼모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작가는 아마 백달빛일 것이다. 마음속의 올리브나무를 추구하기 위해 스페인 독일 미국 등 여러 나라를 뒤척이며 사하라 사막에 수십 년 동안 정착했다. 그녀가 쓴 사하라 이야기는 수많은 사람들을 동경하게 했다.

방랑작가 삼모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지만, 엘리자베스 비쇼프라는 이름은 아는 사람이 별로 없을 것이다. 엘리자베스 비쇼프는 미국 현대 시인으로 에밀리 디킨슨에 이어 20 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시인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그녀가 아직 아기였을 때, 그녀의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다섯 살 때 그녀의 어머니는 정신병원으로 보내졌다. 그 후 며칠 동안 피샤프는 조부모, 삼촌,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양육되었다.

성인이 된 후,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방랑하고 로밍하고 있다. 그녀는 미국 각지에 정착했고 프랑스, 멕시코, 브라질 등에도 다녀왔다. 만년 후, 그녀는 하버드 대학의 초청에 따라 미국으로 돌아가 가르쳤다. 그녀는 시인의 기질이 있고, 방랑과 글쓰기의 경험은 중국의 삼모와 매우 비슷하다. 나는 그녀가' 미판 삼모' 라고 생각한다.

최근 그녀의 시집' 고독만이 새로워진다' 를 보고 정교한 문장을 많이 읽고 좋아했다. 그녀의 시는 편안하고 다채롭고 내성적이며 명랑하며 개성이 있다. 아마 일년 내내 외지로 여행하면서 아는 것도 많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녀의 시는 박물학의 안목이 있고, 이미지가 풍부하고, 비유가 참신하여, 늘 나에게 많은 멋진 문장을 만나게 한다. 예를 들어, "작은 운동" 에서 그녀는 말했다:

"폭풍우가 하늘을 불안하게 배회하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개 한 마리가 잠자는 곳을 찾고 있는 것 같아요./울부짖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가로수길을 떠올려 작은 야자수/모두 한 다발로 묶여있는 것을 떠올렸는데, 갑자기 절뚝거리는 물고기 뼈처럼 튀어나왔다. ""

폭풍우는 울부짖는 개와 같고, 작은 야자수 한 줄은 절뚝거리는 생선 가시와 같다. 참신하고 재미있고 인상적인가요? 어차피 내가 이 두 문장을 읽었을 때, 멈추고, 선을 긋고, 반복해서 읊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아침 식사의 기적' 에서 그녀는 "태양의 한쪽 발이 강 위의 긴 물결에 서 있다" 고 말했다. 아주 그래픽 아닌가요? 이 말을 읽었을 때, 나는 해가 뜰 때 햇빛이 반짝이는 강물을 비추며 금빛이 출렁이고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시에, 나는 또한 중국 신화 속 삼족 금새의 전설을 떠올렸다.

엘리자베스 피샤프는 시인에 속한다. 그녀는' 사심없고 전혀 쓸모없는 집중력' 을 신봉하며, 심지어 10 년 동안 좋은 문장, 매우 전형적인 중국 고대 시인 자도를 찾았다. 이런 신중하고 내성적인 창작 태도 때문에, 그녀가 일생 동안 발표한 시는 많지 않아, 총 100 곡 안팎이고 시집도 좀 어색하다. 그러나 그녀의 첫 소설' 남북' 이 출판된 후 문단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녀는 구겐하임상 (두 번), 리처시상, 국가도서상, 뉴스타드 국제문학상 등 많은 유명 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또한 국회 도서관에서 시 고문 (일반적으로 미국 계관 시인이라고 불림) 을 맡았고 하버드에서 시인이었다.

그녀는 시단의' 적고 정숙한' 대표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읽은 책' 고독만이 늘 새롭다' 는 그녀의 시 대부분을 수록했다. 나는 여행에 관한 그녀의 시를 좋아한다. 이 시들에서 우리는 그녀의 경험, 주변 세계에 대한 통찰, 여행에 대한 그녀의 태도와 반성을 엿볼 수 있다.

엘리자베스 피샤프는 19 1 1 년 2 월 8 일 매사추세츠주 우스터에서 태어났다. 그녀가 8 개월이 되었을 때, 그녀의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다섯 살 때, 어머니는 노바스코샤 주 다트머스에 있는 정신병원으로 보내졌고, 그 후로는 어머니를 다시는 만나지 못했다.

그녀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가 병에 걸렸을 때, 피샤프는 캐나다 노바스코샤에 있는 한 농장으로 이송되어 조부모님과 함께 살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조부모는 보호권을 받고 그녀를 미국 우스터로 데려왔다. 할아버지, 할머니, 가정 조건은 더 좋지만, 피샤프는 행복하지 않다. 그녀는 그녀의 조부모를 매우 그리워한다.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사는 동안 그녀는 만성 천식 때문에 거의 평생을 동반했다.

나중에, 조부모님은 비샤프가 그들과 함께 사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는 것을 깨닫고, 비샤프를 고모의 집으로 보내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녀의 고모는 가정 형편이 보통인데, 아직도 집을 빌려 살고 있다. 피샤프의 교육과 생활비는 여전히 그의 조부모가 부담한다.

어린 시절의 경험은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부모의 보살핌과 안정감이 가장 필요한 나이에 비샤프는 어쩔 수 없이 여러 간병인들 사이를 전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떠돌아다니는 격동의 날은 그녀의 심리와 성격 형성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아마도 그녀는 자신이 미련이 없고, 속박도 없고, 사방을 떠돌아다녔기 때문에 성인이 된 후에도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니며 여행을 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930 년대 비숍이 바사 여학원을 졸업한 후, 그녀는 대학 여자친구 루이스 클라인과 함께 미국 최남단 키비스토 섬에 살았다.

195 1, 그녀는 여행 기금을 받고 남미의 브라질로 갔다. 피샤프는 원래 2 주밖에 머무를 계획이었다. 자신의 애인인 로리타를 만나 브라질에서의 체류시간을 15 로 연장했다. 그녀와 로리타는 페트로폴리스와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많은 즐거운 나날을 보냈다.

나중에 미국으로 돌아온 후, 그녀는 메인주의 북해펜 마을에 살면서 인생의 마지막 몇 여름을 보냈다. 기쁘게도, 그녀의 당시 여자친구인 앨리스 메소피는 줄곧 그녀와 함께 있었다.

엘리자베스 비쇼프의 일생을 살펴보면, 그녀는 평생 방랑하고 떠돌아다녔다고 할 수 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부모의 보호를 잃고, 그녀를 노숙자로 만들고, 찾을 곳이 없다. 이런 유랑의 날도 그녀에게는 어쩔 수 없는 행동이었다. 사방을 여행하는 것은 그녀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녀는 가족에 대한 갈망이 충만하여 늘 외로움을 느낀다. 친구 로웰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녀는 "네가 나를 위해 묘비명을 쓸 때, 너는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이 여기에 누워 있다고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독서는 사람을 감동시킨다.

이 여행과 로밍의 경험은 그녀에게 풍성한 선물을 가져왔다. 그 경험, 경험, 그녀가 아는 사람들은 모두 그녀가 창작한 소재이다. 이러한 경험들이 가라앉아 그녀의 내면적 본질을 형성하고, 그녀의 세계관을 구축하고, 그녀의 시 창작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엘리자베스 비숍 (Elizabeth Bishop) 의 여행 경험은 그녀의 작문 자료 라이브러리를 풍부하게했으며 여행과 관련된 많은 시를 창작했습니다. 그녀의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행 주제는 지도, 해륙, 여행, 수면, 관련 도시이다.

그녀는 지도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도에 그려진 물은 육지보다 조용하다. 그들은 자신의 파도 구조를 육지에 빌려 주었다. 노르웨이 산토끼는 공포에 질려 남쪽으로 달렸다. /종단면은 바다를 측정하고 육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토지는 스스로 색깔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분배에 복종할 수 있습니까? /-어떤 색이 그의 개성과 현지 수역에 가장 적합합니까? /지형 편향 없음; 북방은 서방만큼 가깝다. 역사학자보다 더 미묘한 것은 지도 제작자의 색깔이다. "

이것은 그녀의 첫 시집' 남북' 의 시작이며, 이후의 시를 위한 기초를 다졌다. 지도는 단지 길을 안내하는 도구일 뿐만 아니라, 생명의 출발과 도래를 상징하는 깊은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도에서 온 세상을 볼 수 있고, 많은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장에서 피샤프는 매사추세츠주의 해변 마을, 래브라도의 북부 항구, 파리의 아침, 올리언스의 부두 등을 모두' 지도' 의 확장으로 볼 수 있다.

그녀가 살고 여행하는 도시는 대부분 바다에 가깝기 때문에 바다, 육지, 섬 등의 이미지도 그녀의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나는 이' 북해점' 을 매우 좋아한다. 나의 좋은 친구 로웰을 기념하기 위해 쓴 것이다. 이 시는 매우 완화되고 자제된다. 시의 후반부는 내가 로웰과 함께한 작은 점들을 회상하며 은은한 슬픔을 드러냈다. 전반부의 풍경은 조용하고 아름다워서 사람들의 마음을 동경하게 한다. 저는 이 시를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 달, 우리가 사랑하는 한 섬의 꽃이 활짝 피었다:/미나리, 추무는 얼굴을 썰고, 짙은 보라색 완두콩 꽃,/무궁화는 여전히 불타고 있다. 데이지가 현란하고, 좁쌀풀,/하얀 뜨거운 별향의 익모초,/그리고 더 많은 꽃이 돌아와서 잔디밭을 즐겁게 그리고 있다.

금날개새나 다른 비슷한 새들의 귀환/디프테리아의 오음절 가요는 울음처럼 눈물을 글썽이게 한다. /자연스럽게 자신을 반복하거나 거의:/반복, 반복, 반복; 수정, 수정, 수정. ""

시를 읽을 때, 마치 그 아름다운 꽃들이 당신 앞에서 피어나고, 다투고, 번화하고, 오색찬란하게 피어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시는 피샤프시의 풍격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내향적이고, 아름답고, 간결하여, 사람들이 다 읽고 나면 마음속으로 읊조리는 것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부드럽고 아름다운 문장은 시집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피샤프의 시를 읽는 것은 마치 그녀와 함께 여행하는 것과 같아서, 사람을 현혹시키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2000 개 이상의 삽화와 완전한 색인에서 그녀는 말했다:

"볼루빌리, 아름다운 양귀비/모자이크 타일, 통통한 옛 가이드가 윙크했다. 딩거 항, 긴 금빛 황혼/썩은 침몰선이 떨어지는 솜을 높이 들고 있다. /영국 여자는 차를 따르고 우리에게/공작 부인이 태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말라카시의 매음굴/매춘부/머리에 다반/배꼽춤을 이고 있다. 까르르 웃다/벌거벗은 채, 그들은 우리 무릎에 몰려 담배를 피우려고 한다. "

모로코의 이국적인 분위기,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항구, 찡그린 늙은 가이드, 바람둥이 매춘부. 이 장면들이 우리 눈앞에 번쩍이며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그녀는 수면도 매우 독특하다고 썼다. 아마도 여행하는 사람들은 환경과 시간의 변화에 시달릴 것이다. 그녀는' 서서 자다' 라는 시를 한 편 가지고 있어 박수를 치며 환경의 낯설음을 감탄하게 한다. 그녀가 말하길,

"우리가 누워서 잠을 자면 세상은 어둠 속에서 반반/90 도, 책상 옆 벽/낮에 비스듬히 누워 있는 생각/떠오르고, 다른 것이 떨어지면/일어서서 울창한 숲을 만든다.

꿈의 장갑차 공모는 우리로 하여금 그렇게 많은 위험한 일을 하게 하고,/그 가장자리에서 비명을 지르고/온몸으로 위장하고, 언제든지 물을 건너거나 가장 빠른 시냇물을 준비하거나, 벗겨진 셰일 틈새를 오르고, 컵 스커트가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불면증 환자는 늘 기발한 생각이 많다. 우리가 누워서 잠을 잤을 때, 우리 눈의 세계는 빗나갔고, 벽 옆의 책상은 마치 벽에 누워 있는 것 같았다. 피샤오프는 자신을 위해 신기하고 뒤바뀐 세상을 만들어 상상했다. 비슷한 시에는' 천장에서 자다',' 불면증',' 사랑으로 잠들다' 등이 있다.

결론적으로 여행과 여행에서 일어난 일은, 여행 중 생각하는 것은 모두 피샤프 창작의 중요한 원천이며, 그녀도 자신의 독특한 시각과 깊은 통찰력으로 이런 것들의 독특한 의미를 부여하며, 피샤프의 강렬한 개인적 풍격을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옛날 옛적에, 그것은 인터넷에서 한 시대를 풍미했다. 독서든 여행이든 몸과 영혼은 반드시 길에 있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관광은 이미 대중의 관심의 화제가 되었다. 우리는 여행에 많은 중요한 의미를 부여한다. 그것은 너의 지식을 키우고, 너의 영혼을 승화시키고, 너의 사교계를 넓힐 수 있다 ...

너는 인터넷에서 이런 문장 한 편을 쉽게 볼 수 있다. 여자들은 여행을 많이 해야 식견을 넓힐 수 있고, 속지 않을 것이다. 집을 사기 위해 대출을 하는 대신 돈을 가지고 세계 일주를 하는 것이 낫다. 여행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정말 만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피샤프는 거의 평생을 길에서 보냈고,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갈망하는 생활을 하고 있을 것이다. 여행을 하면서 글을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비록 그녀는 여행 전문가이지만, 그녀는 여행에 대해 객관적이고 냉정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 많은 시에서 그녀는 여행의 역할에 대해 생각했다. 세인트투스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 관광객,/이 나라가 이렇게 대답할 건가요?

당신과 당신의 독단적인 요구: 다른 세상/더 나은 삶, 결국 두 가지를 완전히 이해하고, 즉시/일시 중지 18 일 후? ""

새로운 곳에 가면 다른 삶을 살 수 있을까? 익숙한 곳에서 탈출하면 정말 낡은 족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피샤프의 심문은 사람들로 하여금 깊이 생각하게 한다.

그녀의 세 번째 시집은' 여행의 문제' 라고 불린다. 집집에는 같은 이름을 가진 시가 한 수 있는데, 비샤오프의 여행에 대한 반성을 깊이 설명했다. 그녀가 말하길,

"집으로 돌아가는 먼 길을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집에 머물면서 이곳을 그리워해야 합니까? 우리는 오늘 어디에 있어야 합니까? ○이 가장 이상한 극장에서 낯선 사람을 보는 거 맞지? 얼마나 순진한가: 우리 몸에 한숨만 쉬면/우리는 다른 곳으로 가기로 결심한다/세상의 다른 쪽에서 태양을 본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녹색 벌새를 보러 갈까? 클릭합니다

"하지만 상상력의 결핍은 우리가 집에 있는 것이 아니라 상상의 장소로 오게 하는가? 아니면 파스칼이 조용히 방에 앉아 있는 것에 대해/완전히 정확하지 않나요? /

대륙, 도시, 국가, 사회:/선택은 영원히 넓지 않고 자유는 영원히 얻을 수 없다. 여기는 아직 거기 ... 아니요. 우리는 집에 있어야 합니까? ""

파스칼은 프랑스 철학자이다. 그는 아마도 인류의 모든 불행이 방에 있을 수 없다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이 시에서 우리는 비샤프의 여행에 대한 반성을 볼 수 있다. 그녀는 우리가 다른 곳에 가서 태양과 녹색의 벌새를 보는 것은 유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상상력이 부족해서 우리는 집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으로 갔다.

피샤프는 왜 여행에 대해 이런 질문을 했을까? 근대 유럽에 유학 조류가 출현했기 때문에, 즉 젊은이들의 자기교육의 일환으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개명박학한 군자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1960 년대, 이 파동은 영국에서 일어난' 간년' 문화와 일치했고, 당시 사회도 관광업을 높이 추앙했다. 이에 따라 비효프의 여행에서의 역할은 영혼에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역사상 항상 놀라운 유사점이 있다. 오늘날 상품 경제는 매우 번영하고, 인민의 생활수준이 향상되어 관광은 서민들이 살 수 있는 서비스가 되었으며, 상인들은 필사적으로 관광의 좋은 점을 고취하며, 관광 풍조가 번창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다시 여행 문제를 보러 왔지만, 사실은 여전히 매우 고무적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의 역할을 과장하고 비현실적인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번 여행을 다녀오면 영혼이 승화되거나 여행 중에 뜻밖의 만남이 생겨 당신의 삶을 즐겁게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그러나, 보통 네가 여행을 다녀온 후에, 너의 생활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단지 잠시 평범함을 벗어나 자신을 좀 편안하게 했을 뿐이다. 돌아온 후에도 너는 여전히 네가 직면해야 할 것을 직면해야 한다. 여행은 변화의 기회일 뿐, 그 자체로는 변화를 가져오지 않는다. 반성할 정신과 만회할 능력이 없다면, 자신의 내면을 깊이 직시하고 살피며 변화를 촉구할 수 있다면, 당신의 인생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엘리자베스 비숍 (Elizabeth bishop) 은 독보적이고 재능이 넘치는 시인으로 생전에 수많은 찬사를 받아' 시인 중의 시인' 으로 불린다. 그녀는 20 세기 미국 문단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녀는 일생동안 방랑과 여행을 했다. 그녀는 매우 불행하다. 그녀는 독특하고 슬픈 성장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시에 그녀도 매우 운이 좋다. 왜냐하면 이런 경험들이 그녀의 재능과 재능을 자극했기 때문이다. 그녀의 독특한 여행시는 읽어도 여전히 우리에게 아름다운 즐거움과 깊은 계몽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