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소주 성에 관한 시구

소주 성에 관한 시구

1. 소주 시 풍경에 관한 시구

소주 풍경에 관한 시구 1. 소주에 관한 풍경시

1. 소주 관광지를 묘사한 시구: 소주 시 밖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한다.

2. 시간을 아끼는 명언경구. 소장이 노력하지 않으면 첫째는 슬퍼한다. 3. 배우지만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해가 지고, 노을빛이 잔잔한 호수에 비춰지고, 호수는 현란하고 다채로운 비단처럼, 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 나는 백거이가 쓴 두 구절의 잔양 가게 물, 반강서서 반강홍 .4. 인간의 4 월 방향비가 다 떨어지고, 산사 복숭아꽃이 활짝 피기 시작했다 < P > 단풍교 야박당 () 장은 월하우지 서리 하늘에 가득하고, 강단풍어부는 근심에 잠든다. 소주 성 밖 한산사, 밤 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온다.

다음 투어 소주 옥지관 당나라 쑤 hunghun 높은 우 잎 가을 초, 긴 배달 무거운 복도 오래된 임시 거주자. 달은 벽창을 지나 오늘 밤 술을 마시고, 비는 홍벽작년 책을 기절시켰다. < P > 옥지로는 냉부용이 얕고, 경수풍은 높고 숙하다. 내일 돛을 달고 더 동쪽으로 가면 선옹은 농어로 웃어야 한다.

오강당 두목회관 사람들은 희야가 더 길고, 고모수성은 원나무가 창성하다. 강호의 조류가 고층 빌딩에 떨어지고, 하한가을은 광전으로 돌아가 서늘하다. < P > 달은 벽오우 () 가 까치 () 그림자를 옮기고, 적홍초 젖은 반딧불이 드러났다. 문원시 커플은 많이 생각해야 하고, 술에 취해 화당을 감추지 말아야 한다. < P > 각 기생을 대신하여 주판관 당백거이 기생잔치를 증정하여 오늘 밤 고모수 () 를 하지 말고, 명조 () 를 경호 () 에 손님으로 모시다. 모범편주가 범려 () 를 찾고, 오마와 함께 나찜질을 찾다.

랜팅 월 휴식 반환 할 수 있습니까, 인형 박물관 가을은 춥지만 없습니다? 좋은 사군과 함께 노친으로 돌아오니, 휴염백수염에 물들었다. 오월 회구당 이원 오월 천년나이 원망, 양궁청 불기 나무꾼 노래. < P > 고모수 일패운무색, 범장유수 자파. 노을은 고성을 털어 의심으로 빙빙 돌고, 달은 황수에 따라 나방을 만지려고 한다. (공자, 논어, 논어, 도전명언) < P > 행인은 서시관에 물어보려고 하는데, 강새는 추위에 푸른 풀이 많다. 사람을 보내 오당 두순학군을 고모수에 유람하고, 사람들은 베개를 베고 강을 베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궁은 한가한 곳이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다. 야시장에서 마름모꼴연근을 팔고, 봄배는 고라를 싣고 있다.

아직 잠을 자지 못한 달을 멀리서 알고, 향사는 어가에 있다.

2. 쑤저우 단풍교의 경치를 묘사한 문장

1, 달빛이 울며 서리가 내리고, 강단풍어불이 근심에 잠든다. 소주 성 밖 한산사, 밤 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온다. \ "(당나라 장 다음 \" 메이플 밤 공원 \ ")

2, Baihe 박물관 사람들은 더 긴 밤, 소주 도시 먼 나무 창창. 강호의 조류가 고층 빌딩에 떨어지고, 하한가을은 광전으로 돌아가 서늘하다. 달이 푸르고 오작의 그림자를 옮기고, 낮은 붉은 풀이 젖은 반딧불을 드러내다. 문원시 커플은 많이 생각해야 하고, 술에 취해 화당을 감추지 말아야 한다. (당나라 두목 \ "우강 횡단 \")

3, 매춘부 잔치 오늘 밤 소주, 승객 문설주 명나라 경호. 모범편주가 범려 () 를 찾고, 오마와 함께 나찜질을 찾다. 랜팅 월 깨진 반환 할 수 있습니까, 인형 박물관 가을 차가운 하지만 아무것도? 좋은 사군과 함께 노친으로 돌아오니, 휴염백수염에 물들었다. (당백거이' 제기생 대신 주판관 증정')

4, 오월 천년나이 원망 호, 양궁청 불기 나무꾼. 소주 패배 구름 무색, 팬 긴 수영 파도 에서. 노을은 고성을 털어 의심으로 빙빙 돌고, 달은 황수에 따라 나방을 만지려고 한다. (공자, 논어, 논어, 도전명언) 행인은 서시관에 물어보려고 하는데, 강새는 추위에 푸른 풀이 많다. (당리원' 오월 회고')

5, 군이 고모수에 가서 보자, 사람들은 베개를 베었다. 고궁은 한가한 곳이 적고, 골목길은 작은 다리가 많다. 야시장에서 마름모꼴연근을 팔고, 봄배는 고라를 싣고 있다. 먼 곳에서 잠을 이루지 못한 달을 알고, 향사는 어가에 있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당두순학' 오에게 배웅하다')

3. 소주항주를 묘사한 시구 < P > 강남의 추억, 항주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산사 월중 계자를 찾고, 군정 베개를 베고 조두를 보니, 어느 날 더 다시 여행을 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정, 군정, 군정, 군정, 군정) (백거이' 강남 기억') < P > 제목 임안디 < P > 임승 < P > 산외 청산루 외루, 서호가무는 언제 쉬나요? < P > 따뜻한 바람이 여행객을 취하게 하여 항주를 변주로 만들었다. < P >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장계' 단풍교 야박') < P > 동남형승, 삼오도,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연류화교, 커튼에메랄드 커튼, 들쭉날쭉한 1 만 가구. 구름나무는 제방을 둘러싸고, 성난 파도는 서리와 눈을 감고, 하늘은 끝없이 갈라진다. 시 열 주옥, 가구 흑자 루오 치, 사치 경쟁. < P > 겹호수 겹친 청가, 삼추계자, 십리 연꽃이 있습니다. 창족 튜브 정리, 링 노래 팬 밤,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치 낚싯다르타. 천 타고 높은 이빨을 안고, 술에 취해 퉁소 드럼을 듣고, 음상 노을을 읊었다. 이일도는 좋은 경치를 보고 봉지로 돌아가 자랑한다.

(류영' 망해조', 전당, 항주)

전당호 춘행

백거이

고산사 북자정서, 수면 초평운발이 낮다.

몇 군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있는데,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가. < P > 난화는 점점 매혹적인 눈을 원하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어질 수 있다. < P >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행은 부족하고, 푸른 양음리 백사제방. < P > 호수 초청후 비 < P > 수시 < P > 물이 맑고 맑고 산색이 텅 비어 비가 오는 것도 신기하다.

서호를 서자보다, 화장을 짙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 P > 효정자사가 숲방 < P > 상호 헬륨 교수를 통해 비둘기 코뿔소 바구니 양완리 < P > 를 보내준 것은 결국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동시에 되지 않았다. < P > 연엽은 무궁무진하고, 영일연꽃은 색다른 붉은색이다.

4. 상림호 기슭의 경치를 묘사한 시구 < P > 단풍교 야박 < P >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단풍교 야박' 은 영상이 촘촘한 합리적인 구조배열과 행문 리듬이 음악처럼 운율미, 시의 내면적 의미의 비극적인 성격으로 세인들에게 칭송되고 있다. < P > 이 글은 이런 방면을 검토하려 하지 않고 해석학 원칙을 적용해 전체 화면을 읽고, 전체 화면의 해체에서 그 시의 문화적 내포를 꿰뚫어 보려고 한다. 주목할 만한 네 가지 측면이 있다. 첫째, 시인 주체의 감각세계, 감정세계, 자연세계, 분분한 세상, 초연한 종교세계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다. < P > 는 시인 자신의 생활상황 맛을 적고 자연과 현실의 실존세계를 묘사하며 완벽하게 융합해 전체적인 그림을 형성했다. 둘째, 감각세계에서 감정세계, 이성적 판단의 층까지.

3 ~ 4 문장 짧지만 기복이 심하다. 넷째,' 서리' 의 이미지가 시의 기조를 다졌다. < P >' 근심' 의 이미지가 시인의 정신세계를 확실히 열었다. 이 시, 서리' 와' 걱정' 을 감상하는 것은 두 가지 중요한 이미지이다.

첫 번째 문장, "달이 지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온 하늘에 가득하다." 시인의 감각 세계를 쓰다.

"달 착륙" 은 시각입니다. 까마귀 울음소리는 청각이다. 서리가 온 하늘에 가득하다' 는 느낌이다. 달이 진 뒤의 망망한 어둠 속에서 주위의 사물을 잘 볼 수는 없지만 시인은 늦가을의 서리가 우주를 가득 채우고, 청량한 달빛에서 뼈를 적시는 서리에 이르기까지 핍박의 느낌을 주며 시인의 심경의 외로움과 처량함을 예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쓸함, 쓸함, 쓸함, 쓸함, 쓸쓸함, 쓸함) < P >' 서리' 의 이미지가 이 시의 중점이며,' 서리' 라는 글자가 시의 기조를 다졌다. 두 번째 문장, "jiangfeng 낚시 화재 걱정 수면."

감각 세계에서 시인의 감정 세계로의 전환. 시의 첫 번째 기복이다. < P > 강에는 어화가 점점이 있고, 해안에는 단풍이 빨갛다. 하지만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생활의 고난에 직면하여 외로운 여행자와 근면한 어부는 이 한서리가 내린 가을밤에 근심에 잠만 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처음 두 문장이 쓴 시인의 감각세계와 정서세계라면, 마지막 두 문장은 이성 세계로 올라간다. 이것은 시 전체의 가장 큰 기복이다. < P > 시의 전폭 밀도는 매우 크며, 14 자는 6 가지 광경을 썼다. 뒷폭은 오히려 매우 드문하고, 두 문장은 단 한 가지만 썼다: 누문산사 종소리.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하지만 감각세계에서 이성 세계로의 비약적인 도약을 이루어 무한한 상념을 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세 번째 문장, "소주 외곽의 한산사".

소주 성은 역사적인 도시입니다. 이 추운 밤, 소주 성 안에는 등와인 그린, 노래와 춤이 평평해졌나요? 아니면 이 강처럼 조용하고 처량한가? 시끄러움, 고요함, 기쁨도, 슬픔도 그렇고, 이것은 결국 인생의 현세에 직면해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사람의 마음은 의지할 만한 것이 아닌가? 사람의 마음의 귀착점은 또 어디에 있는가? 사람은 자신과 현실을 초월할 수 있을까? 한산사는 바로 이런 정토가 아닌가? 네 번째 문장,' 밤반 종소리 여객선' 입니다. 절에서 자정의 종소리가 울리고 시인도 초연한 경지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왔다. < P >' 여객선' 의 도래로 속세의 시끄러운 생활의 시작을 알렸다. (또 한 번의 기복)' 근심' 이라는 글자가 시인의 정신세계를 열었고, 시 자체도 개방성을 갖게 했다. < P > 시인은 현실 세계의 관계, 사람과 사람의 관계, 사람과 종교의 관계, 사람 자체의 존재의 의미에 대한 추궁을 시작했다. 번잡하고 난잡한 세상에서 생활의 고난에 직면하여 자신과 본래가 아닌 세상에 대한 진정한 파악을 잃고 각종 관계를 세속적이고 무미건조하게 만들었다.

사람은 실존하는 이 세상에 대한 민감도를 잃고 자연과의 대화 능력을 잃었다. 이 민감성은 시인들에게도 여전히 존재한다. < P > 이로 인해 강한 역차가 생겨 그 시의 비극적인 성격을 형성했다. 사람이 어떻게 현실에서 살고, 사람이 어떻게 자신을 뛰어넘어 건너편 세계에 도달할 수 있는지, 사람이 어떻게 자연과 대화하는 능력과 자신의 마음의 순수함을 유지할 수 있는지, 시인이 문화 문제에 대한 추궁이 아닌가? 이것이 바로 이 시의 문화적 내포가 있는 곳이다. < P > 문화 문제에 대한 추궁과 탐구는 시인에게 야기된 외로움과 슬픔을 상상할 수 있다. 이곳은 한산 대사의 시 한 수를 이용하여 시인의 당시의 심정에 주석을 달 수 있다. < P > 묘묘한산도, 냉간하마. 짹짹 자주 새, 침묵 더 무인.

부슬부슬 바람이 불면서 잇달아 눈이 쌓이고 있다. 왕조는 날을 보지 못하고, 나이는 봄을 모른다.

5. 영수항과 관련된 시구

군이 고모수실에 가면 사람들은 모두 베갯벌이를 한다. 고궁은 한가한 곳이 적고 골목길이 많다. (당대 시인 두순학)

는 한산을 안고 있는데, 실제로 도시간 (송 소순친) 편지는 도시 도시에 산림이 있다. (민 문징명' 졸정원 투영 만약 별장당') < P > 도시에 산림이 있는지, 사공추구는 마이너스가 없어야 한다. (청 서연' 추회운정 방문 주설객'. 회운정은 지금 소주다. 도시에 산림이 있다는 것을 알다. (청 건륭' 사자림득구') < P > 거사가 높은 곳을 찾아다녔는데, 도시에 산림이 있다니. (청 왕희언' 사자림 유람') < P > 단풍교 야박 당계장 < P > 월 . < P > 달은 벽창을 지나 오늘 밤 술을 마시고, 비는 홍벽작년의 책을 기절시켰다. < P > 옥지로는 냉부용이 얕고, 조안수풍은 높고, 조안수풍은 돛은 더 동쪽으로 가고, 선옹은 농어로 웃어야 한다. < P > 오강당두목 < 모취성가는 화당을 가린다. < P > 제기들을 대신하여 주판관 당백거이 < P > 기생잔치를 증정하여 오늘 밤 고모수를 하지 말고, 명조가 경호에. < P > 모범편주를 찾아 범려 오마와 함께 나찜질을 찾아다녔다. < P > 란정월 파탄이 돌아올 수 있을까, 와관 추관 < P > 좋은 사군과 함께 돌아오며 흰 수염에 물들었다. < P > 오월 회구당 이원 < P > 오월 천년나이 원망, 양궁청부는 나무노래를 불었습니다. < P > 고모수가 구름을 꺾고 무색, 범황장유수. < P > 노을 골목길소교가 많다. < P > 야시장에서 마름모연근을 팔고 봄선에는 칠로를 싣고 있다. < P > 아득히 잠을 이루지 못한 달, 향사는 어가에 있다. < P > 호수를 처음 맑게 마신 후 비가 두 곡 (1) 수시 < P > 수광이 맑고 맑다. 영일연꽃은 색다른 홍이다.

6. 단풍교 야박이 시, 풍경으로 묘사된 시구는 < P > 경물 묘사의 시구는 < P >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며 서리가 내리고, 강단풍어불이 근심에 잠든다" < P > 시 전체가 근심으로 통한다. 처음 두 문장은 이미지가 밀집되어 있다: 달, 울음, 하늘 서리, 강단풍, 어화, 불면 사람, < P >' 단풍교 야박' 은 정취가 짙은 심미 상황을 만들어 낸다. < P > 이 두 문장은 가을밤 강변의 풍경과 작가의 향수를 모두 묘사했다. < P > 마지막 두 문장은 도시, 사, 배, 종소리 등 텅 빈 분위기다. < P > 야행은 달이 없고, 본 것은 보기 어렵지만, 어불은 눈에 띄고 서리는 추위를 느낄 수 있다.

자정 호탄 침묵 때, 하지만 울음 소리 를 들었다. < P > 이렇게 명멸과 대조를 이루고, 침묵과 음향을 두드러지게 하고, < P > 는 정경을 모두 정중의 광경으로 만들고, 소리는 모두 마음에 드는 소리이고, < P > 의 의경이 빽빽하고, 그윽하고 그윽하다. < P > 한 가닥의 은은한 객근심이 은은하게 물들고, < P > 는 고모성의 밤하늘에 흔들리고, < P > 는 그곳의 다리 한 다리 한 물, 한 사일성은 천고의 정취를 더했고, < P > 는 예나 지금이나 꿈꾼을 끌어들였다. 당시삼집편'' 전체 시편은' 수면' 에서 시작되었고, < P > 는 묘하게 말하지 않았다. "

' 퇴석 당시시': "'근심에 잠' 이라는 단어가 전 장의 관목입니다. 명나라 애타게' 근심' 자, < P > 허필은 실제로 저녁 광경에 뒤척이며, 뒤척이는 자견. " < P > "고대 당시합해": "이 시는 구법이 가장 훌륭하고, 연달아 끊어지는 것 같고, 끊어진 것 같다." < P > 단풍교 야박 < P > (당) 장계 < P > 월락 까마귀 울음 서리 하늘, < P > 강단풍어불이 근심에 잠든다. < P > 고모수 외곽 한산사, < P > 야반종 종소리 여객선.

7. 쑤저우 단풍교의 경치를 묘사한 문장

1, 달빛이 울며 서리가 내리고, 강단풍어불이 근심에 잠든다. < P >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 "(당나라 장 다음 \" 메이플 밤 공원 \ ") 2, Baihe 박물관 사람들은 더 긴 밤, 소주 도시 먼 나무 창창. < P > 강호 조류가 고층 빌딩에 떨어지고, 하한가을은 광전으로 돌아가 서늘하다. 달이 푸르고 오작의 그림자를 옮기고, 낮은 붉은 풀이 젖은 반딧불을 드러내다. < P > 문원시 커플은 많이 생각해야 하고, 술에 취해 화당을 감추지 말아야 한다. (당나라 두목 \ "도오강 \") 3, 매춘부 잔치 오늘 밤 소주, 승객 문설주 명나라 경호.

모 범편주가 범려 () 를 찾고, 오마와 함께 나찜질을 찾다. 랜팅 월 깨진 반환 할 수 있습니까, 인형 박물관 가을 차가운 하지만 아무것도? 좋은 사군과 함께 노친으로 돌아오니, 휴염백수염에 물들었다.

(당백거이' 제기 대신 주판관 증정') 4, 오월 천년나이 원망 호, 양궁청이 나무꾼 노래를 불다. 소주 패배 구름 무색, 팬 긴 수영 파도 에서.

노을은 고성을 털어 의심으로 선회하고, 달은 황수에 따라 나방을 만지려고 한다. 행인은 서시관에 물어보려고 하는데, 강새는 추위에 푸른 풀이 많다.

(당리원' 오월 회고') 5, 군은 고모수에 가서 보고, 사람들은 베갯짓을 한다. 고궁은 한가한 곳이 적고, 골목길은 작은 다리가 많다.

야시장에서 마름모꼴연근을 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