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역사상 가장 멋진 북부 표류자 치백석: 57세에 가족과 직업을 버리고 홀로 수도에 입성

역사상 가장 멋진 북부 표류자 치백석: 57세에 가족과 직업을 버리고 홀로 수도에 입성

요즘 많은 젊은이들이 치백석을 성공한 모델로 주목하며 주목하고 있다. 목수에서 장인으로의 도약이라 할 수 있다. Qi Baishi는 당시 사회적 지위가 매우 낮은 민속 공예가에서 예술 대가 세대로 성장했습니다. 요즘 사람들의 일과 생활은 매우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57세의 나이에 열심히 일하기 위해 베이징에 왔을 때 그는 그곳이 익숙하지 않았으며 가족과 직업을 버리고 혼자 베이징으로 가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 정통 후난 억양으로 말합니다. 백석노인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베이파오이며, 천두랄라보다 더 감동적이라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또 다른 기사에서는 백석노인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개미족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제백석을 자신의 노력으로 마침내 성공을 거둔 모델로 여겼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목수로서의 경력 > 예술창작의 기반 마련 > 1864년 1월 1일, 치바이시는 후난성 샹탄 현 남쪽의 싱즈우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별명은 아지(Azhi)이고 그의 형은 치춘지(Qi Chunzhi)입니다. Qi Baishi의 목수 경력은 그의 인생의 첫 번째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Qi Baishi는 27세까지 목수로 일했으며 이는 이후 그의 예술 창작에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 우선, 제백석은 오랜 목수 경력을 통해 풍부한 민속문화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민속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오랜 기간의 접촉을 통해 제백석은 그 안에 담긴 민족문화정신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게 되었으며, 이는 또한 제백석의 후기 예술창작에 풍부한 토양을 제공한 중국의 전통문화이기도 합니다. Qi Baishi의 그림의 주제, 내용 및 형식은 모두 민속에서 나왔습니다. >둘째, 치백석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오랫동안 거리를 돌아다니며 수백 명의 가족에게서 식사를 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중국인의 선호도를 깊이 이해했으며 이는 주제와 내용 모두에서 그의 예술적 창작에 매우 좋은 참고 자료가 되었습니다. >>제백석> 셋째, 10년 이상의 목공 기술을 통해 형태, 구도, 선, 재료를 파악하는 능력을 연마했습니다. Qi Baishi는 "삼백 물개 부자"로 알려져 있으며 물개 수집을 좋아하며 평생 물개 300개를 넘지 않을 것입니다. 인장을 만들 때 재료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그는 종종 돌을 잡고 조각합니다. 그는 "칼을 되돌리지 말라"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습니다. 칼은 항상 당신을 앞으로 밀어낼 뿐, 결코 뒤로 물러서지 않습니다. 그의 손에 있는 힘은 너무 커서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장대건은 학자 가문에서 태어났고, 푸루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으며, 오직 제백석만이 인민들 사이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 27 세 > 고귀한 "Shou Sanye"의 도움을 만났습니다. > Qi Baishi는 27 세 였을 때 고귀한 스승을 만나 그를 도왔습니다. 이것이 그의 성공의 또 다른 요인이었습니다. > 백석 씨에게는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마다 그를 도와줄 고귀한 사람들이 항상 있습니다. Qi Baishi는 27세에 그의 예술 경력 초기에 Shou Sanye로 알려진 Hu Qinyuan을 만났습니다. 그는 Xiangtan 지역의 매우 유명한 부자이자 유명한 문인이었습니다. 어느 날 Azhi는 고객을 위해 목공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누군가 그에게 Shou 씨가 그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Azhi는 도구를 내려놓고 Shou 씨를 만나 정중하게 절을 했습니다. 슈 씨는 요즘 자신이 하는 목공 작업과 그림을 보고 자신이 발전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이웃으로부터 자주 칭찬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했습니다. > Azhi는 약속대로 Shou Sanye의 집에 모여서 모두가시를 낭송하고 그림을 그리며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Master Shou는 Azhi를 만나 매우 기뻐하며 그림을 공부하고 배울 의향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Azhi는 그 자리에서 자신의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Shou Sanye는 그의 가정교사이자 매우 유명한 지역 교사인 Chen Shaofan에게 무료로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Qi Baishi는 공식적으로 Hu Qinyuan과 Chen Shaofan의 제자가되었습니다. 그때부터 Qi Baishi는 Hu Qinyuan의 인도를 받아 전문 예술가가되었습니다. > 제자가 된 후 선생님은 진지하게 가르치셨고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선생님은 또한 그에게 Qi Huang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Bisheng이라는 별명과 "Baishi Mountain Man"이라는 별명을 붙여 그림의 비문에도 이름이 있습니다. 왜 "백석산인"이라고 부르나요? 제백석의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백석보라는 역이 있어서 나중에 편의상 "백석산인"으로 줄여 부르게 되었습니다. 바이시 이름. > 37세 > 경전의 대가 왕향기의 제자가 됨 > 37세에 제백석은 인생의 또 다른 고귀한 인물, 즉 경전의 대가인 왕향기를 만났습니다. 당시 세계 최고. Qi Baishi는 친구의 추천으로 Wang Xiangqi를 만났습니다. Wang Xiangqi는 Qi Baishi의 인장 절단 그림을 매우 존경했지만 Qi Baishi의시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당시 제백석의 시는 대부분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었고, 문화적 소양이 높지 않았기 때문이다. 왕향기가 자신의 시와 수필을 칭찬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백석이 이후 시와 수필을 읽는 데 있어 노력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 제백석은 친구들의 설득으로 마침내 유교의 대가인 왕향기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왕향기는 제백석의 예술에 대해 구체적으로 지도하지는 않았지만 제백석의 인맥을 넓혀주었다. Qi Baishi가 친구가 된 캐릭터는 더 높은 수준에 있었고 그의 시야와 마음이 넓어졌습니다. > 57세 > 인생을 버리고 처음부터 시작 > 눈 깜짝할 사이에 40세가 된 치바이스는 8년 동안 중국의 절반을 여행했습니다. 5번의 여행과 5번의 귀국 후, Qi Baishi는 거의 50세가 되었고, 고향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돌아와서 수천 권의 책을 읽었습니다. 그러나 후난은 당시 전쟁터가 되었고, 돈이 조금 있어서 불행하게도 도적들의 표적이 되자 필사적으로 북경으로 피난을 왔다. 뜻밖에도 그의 그림은 베이징에 도착한 후 팔릴 수 없었고, 전문 화가로서 그는 말년에 대대적인 개혁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제백석이 57세에 베이징에 도착한 후 그의 그림은 유리창에 걸려 있었지만 호남성과 베이징의 두 대가족은 그에게 식량을 의존해야 했기 때문에 그는 진시정의 조언을 듣고 단호하게 말했다. 개혁. 예술가가 말년에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오랜 세월에 걸쳐 형성된 습관을 깨뜨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제백석은 자신의 생명을 버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 노령화 개혁에는 세 가지가 있어야 합니다. 좋은 건강, 좋은 전통 기술, 새로운 사고 능력. 많은 사람들은 변화를 원하지 않지만 자신의 생명을 위협할 위험이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감히 변화하지도 못합니다. 제백석이 개혁하는데 10년이 걸렸습니다. 그로부터 10년 후, 제백석은 홍화막예종(Honghua Moye Sect)을 창시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종파의 창립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 붉은 꽃과 묵잎은 빨간색을 사용하여 꽃을 그리고 투명한 먹으로 나뭇잎을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빨간색과 잉크는 중국 회화에서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가지며 빨간색은 민속 문화의 미적 취향을 나타내고 잉크는 우아함과 천박함을 교묘하게 결합한 문인의 감상을 나타냅니다. 개혁운동이 쇠퇴한 뒤 홍화묵잎종(紅화묵잎종)을 창설하였고 백석노인은 점차 제고되기 시작하였다. 아우라는 다섯 가지 색으로 피어난다." > 신중국이 건국된 후, 국가에서는 백석에게 높은 영예를 부여하고 그에게 '인민예술가'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 치백석 작품 경매가 피카소 경매 가격 넘을 수도 있다 > 지난 20년간 중국 미술시장의 발전 성과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여전히 서구권과 비교하면 큰 격차가 있다. 미술계의 거장 치백석의 총 판매량은 세계 1위지만, 여전히 문제가 많다. 어떻게 발전하든 중국 미술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에 불과하다. > 미술시장의 초기 단계는 리스크도 있지만 기회도 많습니다. Qi Baishi, Zhang Daqian, Xu Beihong과 같은 일선 거장들의 작품은 이제 300만 ~ 400만 달러에 아주 좋은 그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와 같은 수준의 서양 미술 대가인 피카소는 그림 한 점으로 1억 달러가 넘는 돈을 벌 수 있는데, 그들의 예술적 성취는 사실상 동등하고 다르지 않지만 가격 차이는 너무나 크다. 미술 시장의 번영과 발전, 그리고 중국 경제의 번영과 발전으로 인해 치백석의 작품 가격은 앞으로 피카소의 작품 가격을 넘어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은 2, 3급 미술가들의 작품을 사더라도 앞으로는 감상할 여지가 많을 것이다. > 현대미술에 투자할 때 눈감지 마세요. > 현대미술에 투자해야 할지 좀 더 냉정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예술가의 작품이 갑자기 나타나서 한꺼번에 수백만 달러 또는 수천만 달러에 팔립니다. 재정적으로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적어도 출처, 유산 및 출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대미술은 최근 몇 년간 미술 컬렉션에서 생겨난 새로운 분야입니다. 현대미술의 가장 인기 있었던 시기는 2007년부터 2008년까지입니다. 현대미술 작품 한 점의 가격이 수천만 달러에 달하는 것은 누구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고, 이만한 가격에는 근거가 없었습니다. 그 결과 지난 2 년 동안 홍콩 소더비 경매를 포함하여 현대 미술이 계속 하락했습니다. 국내 경매도 속속 시작되기 시작했다. 현대 미술 작품의 가격은 이상적이지 않고 거래량이 상대적으로 적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