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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녀자리 샤르자 정보

샤르자 (산스크리트어 사키아 음역,' 사갈' 해음. 석가모니' 는 부락명으로' 예' 를 의미한다. 일본 만화가 차전정미는 대작' 성투사 성투사 성화살' 중 여신 아테나 급이 가장 높은 수호전사다. 황금 성투사, 성역 제 6 궁의 처녀자리, 부처님 석가모니의 환생이기 때문에 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 불린다.

중국어 이름: 샤르자 mbth: 조기비/샤카 출생지: 인도 생년월일: 9 월 19 애니메이션:' 성투사' 키: 키 168kg 체중:'

AB 형

샤르자 (syaka/syaka) 나이: 20 번째 생일: 1965 년 9 월 19 별자리: 처녀자리 (처녀자리라고도 함) 출생지: 인도 훈련장: 갠지스 강 계곡의 묘수 샤르자 고전 어록: "꽃이 피면 시들고 별은 밝지만 빛은 사라진다." 지구, 태양, 전체 은하, 심지어 우주도 소멸할 때가 있다. 사람의 일생은 이런 것들에 비하면 그야말로 한순간이다. 이런 순간, 사람이 태어나고, 웃고, 울고, 때리고, 다치고, 기뻐하고, 슬프고, 미워하고, 사랑하고, 모든 것이 한순간의 만남일 뿐, 결국 영면에 속할 것이다. ""

그것은 샤르자 하나님의 환생 이라고 합니다. 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 불린다.

샤가는 연꽃대 위에 높이 앉아 얼굴이 평온하고 눈빛이 가벼우며 거룩하고 엄숙하다. 샤르자 들은 보통 감정의 감정을 거의 표현하지 않는다.

그가 보기에 인간의 감정은 고통의 근원이다. 높은 곳에 앉아 있는 샤르자, 줄곧 자비로운 마음으로 인간을 바라본다. 그것은 약자, 초연물 외부인, 중독자에 대한 연민이다.

그러나 약자에 대한 샤르자 연민은 그들이 하루빨리 극락에 도착하여 극락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캐릭터 스턴트

인과 환생의 여섯 가지 주요 부분-

천마구호쿠 무

Tanbuhourin- 공방 결합은 상대의 오감을 박탈할 수 있다.

인도에서는 고대부터 환생, 즉 사람이 이 세상에서 멸종되지 않고 죽음을 통해 부활한다고 믿었다. 불교는 윤회설을 기초로 더 심오하고 영원한 생명관의 입장에서' 생사' 라는 근본적인 문제를 설명한다.

삶과 죽음, 벤과 생명 * * * 존재, 삶은 영원하고, 삶과 죽음은 무한히 변한다. "만약 네가 내 생각을 바로잡는다면, 인생은 시작되지 않아 끝나지 않았다." 나의 사상은 하나의 사상의 생명이다. 그것은 끝이 없고, 죽음 때문에 이 우주에서 소멸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죽음이 결코 마지막이 아니라는 것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이 세상에 살던 성인은 이미 죽음의 경지를 넘어섰다. "즉 생사 사이에 우주와 끊임없이 하나가 되는' 나' 가 있다는 것이다. 외부 우주는 무한하다. 마찬가지로, 작은 우주-인간의 생명에도 경계선이 없다. 일념의 생명은 생사, 크기, 폭을 초월하는 상대적 존재이다. 자신의 생명의 근본을 알게 되면,' 생사' 는 당연히 사람을 무섭게 하지 않는다. 죽음은 결코' 생' 의 실패가 아니라, 새로운 생명을 부활시키는 중요한 전환점이다. 샤르자 역시 지라 쌍나무 아래 피로 물들인 꽃잎을 청풍에 맡기고 미소를 머금고 죽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웃음은 우아하다. 그의 소탈함은 자룡과는 달리 느긋하게 떨어지는 푸른 잎이다. 깨달은 후, 모든 법은 비어 있고, 모든 것은 무형이 될 것이다.

샤르자 들은 거의 눈을 뜨고 세상을 보지 않는다. 그가 본 것이 반드시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는 항상 가만히 앉아 부처와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마음의 눈으로 이미 그의 작은 우주에서 다른 눈을 열어 생사의 경계를 우회했다. 그래서 그가 눈을 떴을 때, 광화는 그의 작은 우주를 방사했다. 그 눈은 정말 눈에 띄지만, 안에는 또 얼마나 많은 동정이 있는가.

이처럼 풍부한 불교 문화를 샤르자 동반하더라도, 우리는 하느님께 가장 가까운 이' 사람' 에서' 인연' 을 잃은 신성한 고리를 볼 수 없다. 그는 오만하고 오만해서 청동 용사를 경멸하거나 눈을 가린다. 하지만 황금 용사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미로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의 주먹을 마주하고 피하는 것은 치욕입니다." 수라가 말했다. "나는 너의 더러운 피가 나의 궁전을 오염시키게 하고 싶지 않다." 신분이 보통이 아닐 것이다. 그는 진실하다. 담담이 가져온 충격과 곤혹은' 불가망언' 이라고 할 수 있다. 한숨을 쉬기 전에, 그도 절망하고 무력할 때가 있었다. 그가 위로가 필요할 때. 그는 인간간의 불꽃을 먹지 않고 총을 쏘지 않는 신이 아니라, 감정이 있고 두려움이 있는 사람이라 그를 매력적으로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꽃이 피고 눈이 내리자 그의 호수 푸른 눈은 맑고 영롱했다.

네가 눈을 감고 침묵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네가 웃으면서 주제로 곧장 달려가는 것은 흔한 일이다. 진주가 빛날 때, 나는 네가 변하지 않기로 결심한 것을 보았다. 당신이 한 가지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말할 때, 당신은 이미 생각해 보았지만, "모든 것이 다 죽는다" 는 것은 바람처럼 가볍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너의 금발 머리가 약간 움직이고 있다. 이때 밝은 눈을 뜨면 모든 것이 원점에서 끝난다. 천마 항복복' 은 천인의 귀종을 이끌고, 가깝고 멀고 가까웠다. 자, 꽃잎이 떨어지고, 넌 어디 있니 ...

처음 무대에 오르다

내가 처음 샤르자 봤을 때, 나는 여전히' 성투사' 의 황금 12 궁 전쟁에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때 샤가를' 신의 껍질을 벗지 않은 샤가' 라고 부르는데, 그가 얼마나 억지스럽고, 얼마나 무정하고, 얼마나 날뛰고, 얼마나 무정하고, 말이 얼마나 날카로운지 ... 간단히 말해서, 완벽한 얼굴 한 장을 제외하고는, 이 처음 두각을 드러낸 황금 전사의 행동은 더 이상 칭찬할 수 없다. 부처님의 환생',' 하느님께 가장 가까운 사람' 은 강력하고 결단력 있고 무정하며' 천지만물, 나만 독존한다' 는 최고의 해석을 받았다. 모든 것을 똥처럼 바라보는 신의 그림이다. 샤르자 이후 약간' 인간성 복귀' 했지만' 이미 큰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하늘로 돌아갈 수 없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이해는 샤가가 냉혹하고 무정한 것은 그가 정말 냉혈하기 때문이 아니라, "사람을 빨리 죽일 수 있다" 는 것이 아니라, 그가 91 의 고난의 근원인 인생의 신조를 고수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의 생명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다. 나는 단지 사랑에 갇힌 모든 중생 (예: 죽지 않는 청동소년) 이 빠른 시일 내에 큰 사랑이 끝이 없고 다시 해안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알게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수단이 지나치지만 본의는 순선이다. 샤르자' 피곤해서 나 혼자 여생을 보낸다' 는 마음을 누가 압니까?

그는 일곱 살 때부터 줄곧 피난처에 있었다. 13 년 동안 처녀궁을 지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이것은 단조로운 생활 경험이었다. 스무 살의 샤가의 인생 경험은 청동소년과는 비교가 안 될 것 같다. 감정이 없는 기복, 인생의 기복, 샤가는 이때 믿을 수 있는 것은 자신의 눈과 마음뿐이다. 서로 모르는 상황에서 12 궁중의 청동이 무단침입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역의 원래 평온과 평온을 교란시키는 침입자였다. 합격한 병사 한 명이 어떻게 적에게 사정을 봐줄 수 있단 말인가? 게다가 샤르자 능력은 합격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이때 의 샤르자 은 마치 거친 옥석 한 조각 같다. 이미 광화에서 나타났지만 여전히 궁리해야 한다. 인생 경력의 창백함, 개인적인 감각의 결여로 이미 초강력 실력을 가진 소년은 좀 더 기운이 나고 여유로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신의 외투를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사람의 감정 경험의 향상이다.

화려한 금발 머리를 다시 만나는 것은 이미 명왕의 책이다. (북유럽과 해산물은 한 번 흘끗 보았지만 태창은 너무 촉박하다. 금은 배경으로만 존재한다. 두 이야기가 모두 괜찮지만 북유럽의 책은 특히 훌륭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러 차례의 전투 끝에 동인의 결심과 진지한 우정을 목격하고 샤가의 감정이 달라졌다. 그는 마침내 높은 연꽃대에서 내려와 더 이상 세상을 내려다보지 않고 신의 영광을 벗었다. 그는 진정한 사람이 되었다. 클릭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내 생각에는 절반밖에 안 된다. 생활경력의 증가로 형형상으로만' 사랑' 을 이해해온 샤가에게 질적인 돌파구 (십이지띠 중 한 시간 전투는 반드시 샤가 20 년 동안 배운 것보다 더 단련되어야 함) 를 갖게 되면서 점차' 사랑' 의 참뜻을 깨닫게 된 것도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렇지 않으면, 자존감 있는 샤가는 동메달을 그렇게 쉽게 내려놓지 않을 것이며, 일휘에게 "네가 나를 헷갈리게 했다" 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그가 20 년 동안 견지해 온 신념이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것은 그를' 내려가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올라가', 더 높은 수준에 서서, 이 세상의 희로애락을 더 객관적이고 진지하게 바라보는 것은 자신의 관점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관점에도 서 있다. 무지하고 제멋대로인 소년이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자, 지혜롭고 인내력이 매우 높은 샤가는 가슴이 찢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랑스러운 작은 전사들의 출발을 안타까워했지만, 나는 사가의 성장에 진심으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천지를 놀라게 하기를 바라며, 그때부터 명성을 얻지 못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그는 정말로 해냈고, 바로 샤로슈앙슈의 1 차 세계대전 중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전쟁명언) 고통도, 눈물도, 끝없는 평온함과 조용한 행복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가 무심코 이마 옆의 핏자국을 스치는 것 같았다. 그가 차분하게' 매장할 곳' 이라는 무서운 말을 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의 금발 푸른 눈의 그림자가 쌍목원에 녹아 꽃대문을 조각하는 것을 보았다. 그의 눈썹을 보면서 영원한 교만과 명료함을 불러일으켰다. 그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으며 정원의 다채로운 손실에 직면하다 ....................................................................................................................................................................................................................................................................................................................................................................................................................................................................

108 개의 불주가 유성의 호를 그리고, 자연에 대한 깊은 이해처럼 읊으며, 생명 특유의 소리가 되었다 ...

샤르자 언행은 순전히 자연스러우며, 자연에서 기원하며, 말은 속되지 않고, 한 걸음은 청정하다. 그의 사람도 미옥과 같고, 거울처럼 밝고, 맑고, 깨끗하며, 세상의 혼란을 건드리지 않는다. 결함이 있다면, 그것은 또한 청소년의 통병이다. 생명은 연소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지, 결코 이 세상에서 무의미한 체류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몸에 있는 금옷은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찬란한 광채, 즉 생명의 꼭대기의 광채를 갖게 되었다.

바람이 불어와 구름이 솟아오르고, 파도가 반짝 빛났다. 내가 눈썹을 치켜들고 미소를 지을 때, 내 머리카락이 날고, 꽃은 비처럼 떨어진다. 살로 두 나무의 꽃.

성격 특성

일본 만화가 쿠다 야미 (Masami Kurumada) 의 걸작' 성투사 성야' 에서 아테나 급이 가장 높은 수호전사인 샤가 () 는 부처의 환생이라고 한다. 황금 성도는 십이지띠 중 두 번째로 젊다. 샤가는 연꽃대 위에 높이 앉아 얼굴이 평온하고 눈빛이 가벼우며 거룩하고 엄숙하다. 샤르자 들은 보통 감정의 감정을 거의 표현하지 않는다.

그가 보기에 인간의 감정은 고통의 원천이다. 높은 곳에 앉아 있는 샤르자, 줄곧 자비로운 마음으로 인간을 바라보는 것은 약자에 대한 자비, 중독자에 대한 초연함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약자에 대한 샤르자 연민은 그들이 하루빨리 극락에 도착하여 극락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하나님에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서의 샤르자 초연입니다.

하지만 십이지띠 전쟁에서 샤가는 그 열혈 소년들이 그 앞에서 한 번 쓰러져 완강히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인간의 감정에 대한 그의 견해가 흔들리고, 그는 소년의 집착의 신념에서 강력한 힘을 찾았다. 청동성투사 일휘가 자신의 형제와 전우를 위해 그와 함께 불확실한 공간으로 뛰어들고자 하는 순간, 샤르자 들은 모든 감정이 고난의 원천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어떤 감정은 큰 힘, 따뜻한 마음, 생명으로 지켜줄 만한 가치가 있다.

명왕 12 궁 1 차 세계대전 중, 샤가는 인간의 신분과 감정의 부추김을 받아, 쌍수가원에서 가장 비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자신의 옛 전우와 유령전사들이 하나가 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 샤가의 감정 표현은 분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사갑 등 사람들에게 위장한 망토를 가차없이 깔아 세 사람이 왕궁에 침입한 진정한 목적을 말하게 하려고 했다.

스가랴가 확고하게 "우리는 아테나의 우두머리를 취해야 한다!" 라고 말했을 때 당시 샤르자 (WHO) 는 사가의 불굴의 표정 뒤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어려움이 숨어 있다고 걱정했다. 왜냐하면 그는 이 세 사람이 성역을 배신할 수 없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걱정은 그가 결정을 내리도록 재촉하고, 직접 명계에 가서 진상을 탐구하게 했다! 이 결정은 친구에 대한 신뢰와 우리가 보호하는 세상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런 동고동락하는 감정도 인간에게만 속한다.

지금의 샤르자, 부처님의 환생이라기보다는 생사의 경지를 초월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쌍둥이 나무 아래의 샤가가 인간의 감정적 힘을 아는 사람이라면, 담장 옆의 샤가는 진정한 부처라고 탄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무의 손에서 염주를 받았을 때, 그는 생사와 * * * 의 형제가 같은 신앙을 위해 싸우는 것을 보았을 때, 샤가는 다시 한 번 우정의 힘을 느꼈다. 그는 햇빛과 희망이 자신과 파트너의 손에 떠오르는 것을 본 것 같다.

생명으로 인류를 위한 광명한 길을 깔아 주는 것이 바로 불설의 자비로운 가슴이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순간, 샤르자 (WHO) 는 인간에서 부처로의 탈바꿈을 완전히 끝냈고, 전생의 석가모니와 궁극의 단결에 이르렀다.

줄거리가 개괄되다

부처가 샤르자 환생하는 것은 그가 보기에 인간의 감정이 고통의 근원이다. 높은 곳에 앉아 있는 샤르자, 줄곧 자비로운 마음으로 인간을 바라보는 것은 강자가 약자에 대한 일종의 자비이며, 중독자에 대한 초탈자의 일종의 자비이지만, 조디악 중 약자에 대한 샤르자 자비는 그들을 조속한 시일 내에 극락에 도달하게 하고 그것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십이지띠 전쟁에서 샤가는 그 열혈 소년들이 그 앞에서 한 번 쓰러져 완강히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인간의 감정에 대한 그의 견해가 흔들리고, 그는 소년의 집착의 신념에서 강력한 힘을 찾았다.

청동성투사 일휘가 자신의 형제와 전우를 위해 그와 함께 불확실한 공간으로 뛰어들고자 하는 순간, 샤르자 들은 모든 감정이 고난의 원천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어떤 감정은 큰 힘, 따뜻한 마음, 생명으로 지켜줄 만한 가치가 있다.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샤가는 인간의 신분과 감정에 이끌려, 쌍수가원에서 가장 참혹한 장면을 연출했다.

옛 전우가 유령 전사들 사이에 섞여 있는 것을 보고, 샤가의 감정 표현은 분노였다. 그는 사갑 등 위에 위장한 망토를 가차없이 깔아 세 사람이 왕궁에 침입하는 진정한 목적을 말하게 하려고 했다.

스가랴가 확고하게 "우리는 아테나의 우두머리를 취해야 한다!" 라고 말했을 때 당시 샤르자 (WHO) 는 사가의 불굴의 표정 뒤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어려움이 숨어 있다고 걱정했다. 왜냐하면 그는 이 세 사람이 성역을 배반할 수 없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

두 사람 모두 아테나를 위해, 세계 평화를 위해, 그러나 이런 상대 국면이 형성될 줄은 몰랐다.

샤르자 선택 sharo shuangshu 정원:

그가 샤로 쌍나무원에 도착했을 때, 하늘 가득한 분홍색이 필사적으로 뛰어내렸고, 그렇게 미친 듯이, 그것들은 기복이 심하여 샤르자 안론과 그렇게 달랐다.

아테나의 감탄 (아테나의 기적) 은 그가 스가랴에게 결심을 하도록 강요한 것이다. 사카와 그들이 마침내 이 수단을 시도했을 때, 샤가는 마침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이렇게 순수한 죽음을 본 적이 없다. 그는 단지 생명을 다른 곳에 서게 했을 뿐이다.

꽃잎은 아직 비가 오는데도 이미 냉막 되었다. 아마도 샤르자 작은 우주가 분열되어 그들과 융합되었을 것이다.

샤르자 의 영혼 은 묵묵히 샤로 의 두 나무 로 향한다. 손 에는 여전히 그 구슬 을 들고 있지만, 눈 은 늘 닫혀 있다. 마치 잠든 샤르자 이 사실 별 을 바라보며 미소 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샤르자, 그의 미소는 원래 이렇게 매혹적이었다. 큰 아이처럼, 그는 꽃향기를 맡고 자연의 소리를 듣는 것 같다. 그는 마치 모래나무 밑의 부처를 본 것 같다. 그는 마치 그가 가장 좋아하는 형제들과 피난처에 있는 것 같다. 그는 이렇게 아름답게 웃으며, 이렇게 만족했다. 그는 이런 샤르자 본 적이 없다. 샤르자, 당신은 죽음을 순전히 해석할 수 있고, 당신의 미소로 이렇게 자연스러운 물을 짜낼 수 있습니다. 알고 보니 물을 아는 사람은 카묘가 아니라 샤르자! 나는 이렇게 사라지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꽃의 향기처럼, 이런 미소를 본 적도 없고, 꽃봉오리처럼 순식간에 떠오르는 것도 본 적이 없다. 원래 꽃과 가장 가까운 사람은 브로디가 아니라 샤가입니다!

"꽃이 피면 시들어가는 날이 있고, 별은 밝고, 빛이 사라지는 날이 있다. 지구, 태양, 은하계, 심지어 우주 전체가 멸망할 것이다. 이것과 비교하면 사람의 일생은 한순간과 같다. 바로 그 순간, 한 사람이 탄생했다. 웃음, 울음, 때리기, 상처, 기쁨, 슬픔, 증오, 사랑, 모든 것이 순간적인 만남일 뿐, 결국 영면에 속할 것이다. "

그는 알라예가 쓴 피비린내 나는 책 한 권을 남겼다. 샤르자 (WHO) 는 평온한 만족을 가지고 사로 쌍나무 아래의 열반 () 을 향해 미소를 지으며 공기로 변해 하늘과 땅과 진정으로 하나가 되었다. 그 마지막 순간에 그는 생사를 초월한 참뜻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이는 그가 사로 쌍나무원에 들어갔을 때 죽음의 궁극적인 목표였다. 아테나 사갈 (Athena 사갈) 에게 그들의 진정성과 8 번째 감각을 알려주기 위해 태어나야만 나를 풀어주고 초자아의 우주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절망의 벽에 직면하여 그는 몇 번이고 공격했다. 그가 포기하려고 할 때, 성투사 성화살의 한 마디가 그에게 마지막 동력을 주었다. "성투사 성화살이 말했듯이, 소용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노력해야 한다!" 그는 조용히 앉아, "아테나, 우리의 여신", 그래서 붉은 연꽃 한 송이가 그에게서 피어나서 찬란한 빛으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