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와서 도와주세요.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격언입니다.
와서 도와주세요.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격언입니다.
시간을 버리고, 그 사람이 버린 시간 시간을 버리고, 시간은 그 사람에게 달려 있다.
시간을 버리고, 그 사람이 버린 시간 시간을 버리고, 시간은 그 사람에게 달려 있다.
시간의 조용한 발걸음은 한 순간도 멈추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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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의 조용한 발걸음은 우리가 많아서가 아니다. 할 일은 잠시 멈춘다.
인생의 시간은 짧다. 그러나 인생은 시계바늘처럼 빠르게 흘러가더라도 한 시간 안에 끝난다.
시간은 짧다. 그러나 인생과 함께 목표 시계 속도가 1시간으로 끝나더라도 우리는 이 시간을 너무 오래 소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좋은 마음은 금의 가치가 있습니다
종류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시간, 당신이 아무리 무자비하더라도
내 사랑은 내 시 속에서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시간, 당신과 함께라면 더 많은 것입니다. 무자비한 난 내 시를 사랑해 레인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인간의 삶은 짧지만, 이 비열한 삶이 너무 짧다면 너무 길다
인간의 삶은 짧지만 이것이라면 비열하고 너무 짧은 인생, 너무 길다
시간의 힘은 황제를 끝내는 것입니다. 우리의 전투는
진실을 햇빛 속으로 가져오고 거짓된 거짓말을 폭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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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은 시간에 있다: 진실은 햇빛에, 거짓은 거짓을 원한 황실의 종말.
태양과 함께 가는 탕자는 장군이지만 그렇지 않다. 해처럼 돌아다닌다.
해와 함께 가는 탕자는 장군이지만 태양주기와 같지 않았다
기회를 잡지 못하면 평생 Cengdeng이 있을 것입니다.
상황은 우여곡절이 많았을 것이며, 사람들이 계속해서 절정을 이룰 수 있다면 여행을 할 것입니다:
부식된 악취 나는 녹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보물을 찾으려면
금을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더 많은 금을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풀 녹은 보물을 열심히 청소할 수 있습니다. 금을 잘 사용하면 금 위생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입니다:
고난을 겪는 것이 마음이 더 고귀한 것인지
터무니없는 행운의 돌팔매와 화살
또는 고난의 바다에 맞서 무기를 드는 것,
그리고 반대함으로써 그들을 끝내십시오.
더 이상 잠으로 우리는 끝나지 않습니다
상심과 수천 가지의 자연적 충격
그 육체는 '완성'입니다.
죽는 것-잠드는 것.
잠드는 것-꿈을 꾸는 것: 아, 문제가 있습니다. !
죽음의 잠 속에서 어떤 꿈을 꾸게 될까요
우리가 이 필멸의 고리를 끊고 나면
우리를 잠시 멈춰야 합니다.< /p >
그렇게 장수하면 재앙이 옵니다.
누가 시간의 채찍과 조롱을 견뎌야 하겠습니까?
압제자의 잘못은 오만한 자의 모욕입니다.< /p >
경멸하는 사랑의 고통, 법의 지체,
직위의 무례함, 배척
합당하지 않은 일의 인내심,
>그가 자신의 조용함을 만들 수 있을 때
이 파르델은 누구를 품고 지친 삶 속에서 신음하고 땀을 흘리겠습니까? p>
그러나 죽음 이후에 대한 두려움-
발견되지 않은 나라, 태어난 나라
돌아오는 여행자는 없다-의지를 어리둥절하게 한다
그리고 우리가 가진 질병을 오히려 견디게 만듭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다른 사람에게 날아가는 것보다?
그러므로 양심은 우리 모두를 겁쟁이로 만듭니다.
따라서 타고난 결심의 색조는 병들었습니다
창백한 생각으로 떠오른다
그리고 심오하고 중요한 사업
이와 관련하여 그들의 흐름은 엇갈리게 됩니다
그리고 액션.
생존인가, 파괴인가? 이것은 문제입니다. 그 폭력적인 운명의 무자비한 파괴를 견디는 것과, 끝없는 환난에 맞서서 그것을 쓸어버리는 것이 더 고귀한 것입니다. 죽음에 이르고 잠에 들면 끝이다. 잠이 우리 영혼의 트라우마와 우리 몸이 견뎌온 수천 가지 고통을 끝낼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가 인생에서 바랄 수 있는 아주 좋은 일이 될 것이다. 죽고, 자고, 자고, 어쩌면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아아, 이 세상에서 탈출한다 해도 이 죽음의 잠 속에서 우리는 무슨 꿈을 꿀 것인가? 이 작은 걱정만으로도 사람들은 채찍질과 조롱, 억압, 굴욕과 멸시를 견디고, 깨진 사랑의 고통, 재판의 지연, 야멘에 대한 과도한 과세와 무명은 그에게 많은 굴욕을 안겨줄 뿐이었다. 그러나 그 자신은 날카로운 칼만 있으면 자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남은 생명을 신음하고 땀 흘리며 끌고 갈 사람이 없고 죽음이 두렵고 죽음의 나라에서 돌아온 사람이 없으므로 흔들리며 다른 이에게로 가기보다는 현재의 고통을 견디기를 원하느니라 일종의 고통. 염려는 우리 모두를 겁쟁이로 만들고, 우리의 결단력 있는 본성에 창백한 생각을 던집니다. 우리는 위대한 일을 할 수도 있었지만 우리의 생각 때문에 그것들은 무위로 변했고 우리는 행동할 능력을 잃었습니다.
한 번의 거부감에도, 노력하기로 결심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라 -- 셰익스피어
단순히 좌절 때문에 이루고자 했던 목표를 포기하지 말라. . --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지는 신의 저주이고, 지식은 우리가 천국으로 날아가는 날개이다. --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지는 신의 저주이고, 지식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날개이다. 날개로 날아가세요. --셰익스피어
주는 사람이 불친절하면 선물이 나빠집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선물을 주는 사람이 진심이 아니라면 선물이 아무리 비싸더라도 그 가치를 잃게 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덕은 대담하고 선함은 결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덕은 대담하고 선함은 결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윌리엄 셰스피어, 영국 극작가)
과거에 지나간 장난을 애도하는 것은 새로운 장난을 그리는 다음 방법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과거에 대한 슬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재난은 새로운 재난으로 이어진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W)
이름에는 무엇이 들어있나요? 다른 이름으로 장미라고 부르는 것은 달콤한 향기가 날 것입니다.
이름에는 무엇이 들어있나요? 장미는 장미라고 부르지 않지만 여전히 같은 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스무스는 시냇물이 깊은 곳에 물을 흐른다.
스무스는 시냇물이 깊은 곳에 물을 흐른다. ——셰익스피어
모든 사람의 삶에는 역사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삶에는 역사가 있습니다.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역경을 달콤하게 활용하는 방법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모든 고난 뒤에는 보상이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감사할 줄 모르는 아이를 갖는다는 것은 뱀의 이빨보다 얼마나 날카로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뱀의 이빨보다 더 날카로운 것은. 고마운 아이.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W.)
약한 사람을 돕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나중에 그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영국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것은 약한 사람을 일으켜 세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그가 일어선 후에도 그를 지탱해 주는 것입니다.
——셰익스피어
진실에는 색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움도 연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진실에는 색상이 필요하지 않으며, 아름다움에는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W·셰익스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