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내가 있던 곳, 나는 거기에 있어야 한다.

내가 있던 곳, 나는 거기에 있어야 한다.

두 번의 전쟁, 나는 모두 알고 있다. 20 세기 오스트리아 정신분석가인 시그먼드 프로이드의 관점입니다. 프로이트는 벤과 자아의 관계에 대해 이런 비유를 가지고 있다. 벤 나는 말이고, 자아는 마부이다. 말은 추진력이고, 마부는 말에게 길을 안내한다. 어린 나는 어린 나를 통제하고 싶지만, 말은 복종하지 않을 수도 있고, 두 사람은 한쪽까지 교착되어 굴복할 것이다. 프로이트는 "내가 있는 곳이면 내가 있어야 할 곳" 이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 자아는 깔창과 같고,' 세 폭군' 사이에 끼여 있다: 외부 세계, 초자아, 그리고 나, 그들 사이의 갈등에 대한 수요를 조절하려고 노력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Id 에는 즉각적인 만족이 필요한 모든 본능적 추진력이 담겨 있다. 마치 본능과 욕망이 끓어오르는 냄비와 같다. 쾌락의 원칙에 따라 행동하고, 절박하게 출로를 찾고, 맹목적으로 만족감을 추구한다. 벤 내 안의 모든 것은 항상 무의식적이다.

자아는 본나와 초자아 사이에 있으며, 이성과 기지를 대표하며 방어와 조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것은 현실의 원칙에 따라 행동하고, 중재자 역할을 하며, 나의 동향을 감시하고, 적절한 만족을 준다. 자아의 대부분의 심리적 에너지는 나의 통제와 억압에 소비된다. 의식이 될 수 있는 것은 모두 자기 속에 있지만, 자기 속에는 여전히 무의식적인 것이 있을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프로이트는 벤과 자아의 관계에 대해 이런 비유를 가지고 있다. 벤 나는 말이고, 자아는 마부이다. 말은 추진력이고, 마부는 말에게 길을 안내한다. 어린 나는 어린 나를 통제하고 싶지만, 말은 복종하지 않을 수도 있고, 두 사람은 한쪽까지 교착되어 굴복할 것이다. 프로이트는 "내가 있는 곳이면 내가 있어야 할 곳" 이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 자아는 깔창과 같고,' 세 폭군' 사이에 끼여 있다: 외부 세계, 초자아, 그리고 나, 그들 사이의 갈등에 대한 수요를 조절하려고 노력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초자아는 양심, 사회규범, 자아이상을 대표하며 인격의 고위 지도자이다. 그것은 완벽한 원칙에 따라 행동하고, 자신을 인도하고, 나를 구속하는 것은 마치 엄숙한 학부모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프로이트는 세 가지' 나' 가 조화롭게 지내야 사람이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세 사람이 싸울 때 사람들은 때때로 "이게 나야? 클릭합니다 -응? 아니면 내 마음 속에 다른 목소리가 있습니다: "잘 했어? 안 돼요? " 아니면 욕망과 도덕의 충돌로 고통스러울까? 아니면 눈에 띄는 닭떼의 추한 생각을 두려워합니까? 이런 상황이 오래 지속되거나 갈등이 심하면 신경증을 일으킬 수 있다.

나는 문안이 내면의 평온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내면의 평온함과 본능과 이성의 균형을 이루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