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옥제에 관한 시
옥제에 관한 시
옥제는 한 가지 칙령을 내렸다: 달은 전신이 노출될 수는 없지만 반드시 당직을 서야 한다. 월형수가 당직이나 당직을 서지 않을 때 전신이 노출되면 잘릴 것이다.
이 잔혹한 성지는 달에 받았다. 이 취지는 달에 큰 타격이었지만, 태양에게는 10 킬로미터나 높이 뛰어올랐다.
2. 무릎을 꿇고 하늘을 가릴 때, 대황제의 시는 더 길어야 하고, 시작은 없어야 한다. 시선로 끝에서 누가 봉인지, 시작이 없으면 길이 비게 된다. 반혼돈, 하늘과 땅이 천고에 베어지고, 음양이 끊어지고, 천도가 잔인하다.
1, 여자가 상심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실력을 위해서가 아니라 랑을 위한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말할 수 있습니까? 웃음과 눈물이 모두 낭비되었다. 세로가 강하면 뭐가 나쁜가요?
2. 아쉽게도 고대를 따라잡기 어렵다. 아침저녁으로 기다리겠습니다. , 세상은 무정하고 나쁜 소식이다. 슬픔, 기쁨, 분리, 마음이 모든 하늘과 모든 세상을 가린다. 찡그린 얼굴의 가면이 진면목을 가리고 하늘을 찢는 것은 사람을 낙담하게 한다. 걸출한 일은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벗어나 힘들고 위험하게 왕옥을 물고 있다. 불증도는 장생이고, 음양에 반항하여 세상을 떠났다, 적청.
적청의 오래된 식물은 종종 녹색의 구리를 동반하는데, 일단 천년의 열매가 실현되면. 황무지의 마지막 세월, 큰길은 어두웠고, 바이올렛은 생자태를 흔들며 왕좌에 올랐다. 손을 돌려 하늘을 가리고 두 손을 내밀자 연꽃은 하늘의 요제엽을 드러냈다. 허영의 황제
신선산황정 () 은 외래신선 () 이 고봉을 다투기 어렵다. 난세 속의 황제는 그의 신력을 보여 주었고, 그는 하늘에서 홀로 싸워 허공과 황제를 항항하게 움직였다.
우항 육심은 허공을 정련하여 색다른 옛 길에 올랐다. 만약 네가 큰길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면, 항로가 하늘에서 서구 황제의 어머니를 돌파했다.
황희선자 매력대로와 요지성지는 이미 그들의 명성을 잃었다. 태후는 천지진에 탑을 주조하여 하늘의 선녀를 만났다. 서황목
황희선자 매력대로와 요지성지는 이미 그들의 명성을 잃었다. 태후는 천지진에 탑을 주조하여 하늘의 선녀를 만났다. 서황목
황희선자 매력대로와 요지성지는 이미 그들의 명성을 잃었다. 태후는 천지진에 탑을 주조하여 하늘의 선녀를 만났다. 서황목
황희선자 매력대로와 요지성지는 이미 그들의 명성을 잃었다. 태후는 천지진에 탑을 주조하여 하늘의 선녀를 만났다.
3. 시는 진시황진원 춘모택동 북국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천리빙과 만리눈이 흩날리고 있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며 어색함을 느꼈다. 강물이 요동할 때, 그것은 운동량을 잃는다. 산들은 춤추는 은뱀과 같고, 고지는 전진하는 왁스 코끼리처럼 높이 하늘에서 맞추려고 한다.
날씨가 맑을 때, 햇빛이 찬란한 장터를 보면, 얼마나 매혹적인 광경인가!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불행하게도, 진 황 한우, 약간 문채를 잃었다. 당종송조, 약간 소란스럽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이 인물들은 모두 없어졌는데, 공업을 건립할 수 있는 영웅 몇 명이 오늘의 사람을 좀 봐라. 예나 지금이나 천하가 충량하고 노적이 교만하다.
강자는 자신의 것이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무슨 해로운가? 이광견화살은 군자의 교분이 물처럼 담담하다는 것을 설명하고, 남편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전방에서 전투를 모아' 자두 한 토막' 을 말하는 다른 일은 없다.
인생은 100 도 안 되는데, 누가 감히 내 백발이 성성한 것을 비웃을까? 손에 3 피트 칼, 흰 머리카락과 같은 강한 도둑 을 죽일. 49. 장군은 기세가 웅장하고, 두루마리가 호방하며, 대기가 웅장하고, 독특하다.
뜨거운 피가 일었을 때, 왕양만리, 흥풍이 파도를 일으켰다. 산 위의 꽃이 피기 시작하면서 산 아래의 성황이 전무후무하다.
전설의 장군이 또 나올 것이다. 삼군이 외치며 깃발을 달았다. 2. 춘산은 노선도를 모시고 어디로 가서 풍아 훈련을 찾습니까? 우뚝 솟은 쿤룬 산은 모두 충격을 받았고, 분노도 없었다.
바람 속에서 붕붕이 큰 새를 괴롭히고, 빗속 소년 안정경준이 있다. 오늘, 나는 바람을 타고 가서, 만 여천에서 웅대한 계획을 펼칠 것이다.
천하의 악을 쓸어버리면 군자는 영원히 미워한다. 3. 설악의 독서 지도에는 모두 성서로 가득 차 있어, 그는 늘 자신의 마음이 매우 영적이라고 생각한다.
웃음소리가 사방팔방의 손님을 놀라게 하고, 화가 나서 호산으로 향했다. 나는 혈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맑은 노래를 부르며 혼자 여행한다. 천지를 들추어 인생을 위로하다.
4. 혼자 한강을 낚는데, 어디에서 좋은 소식을 찾겠는가, 인간길은 무심하다.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절친한 친구는 왜 함께 뿌리를 내려야 합니까? 천 리 울고, 앞으로 서로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관대함은 예로부터 영웅이었고, 뜨거운 피로 청춘을 쓰는 것이 관대함이었다. 5. 춘산여행도는 참담하고, 세월은 멀어졌고, 나그네는 슬프고 외로웠다.
낭만은 붕붕과 함께 있고, 나는 벽에서 비명을 질렀다. 만리강산이 풍생하며, 10 년 동안 기운이 넘친다.
의혈을 한 번 써보고,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6. 요태곡 청산은 아직 백노인보다 앞서 한기가 나그네에게 요대로 가라고 재촉했다.
길이 깊고 느슨하여 구슬이 옥몽을 튀기다. 날으는 하늘이 아득할 때, 산사의 스님들은 놀라서 아침 종을 울리며 부처님의 이름을 읽어서 이 인재를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소무방양은 세외의 고향을 보고 싶었지만 만리장성의 길이는 볼 수 없었다. 홍비의 책을 기대하고, 나는 슬프게 석양을 하늘로 불렀다.
고연이 비명을 지르며 청추절에 철인들도 슬프고 눈물도 없다. 하지만 이 기관이 국가를 위해 봉사하게 하려면, 세계의 끝은 어디입니까? 8. 그윽한 향은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를 사랑하지 않고, 홀로 오한산을 자랑한다.
허리케인이 가장 좋은 곳을 지나니, 추위와 향기로운 9 천 리를 넘겼다. 여름빛이 만 보산을 비추고 있는데, 이 축제는 역사로 가득 차 있다.
천성적으로 삼동설을 즐겨 치고, 봄에는 만민을 보답한다. 9. 세상에서 아름다운 것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한매 한 자루를 잘라 하늘 끝까지 남겨 두다.
선객이 풍속을 바꾸려 하자 농부는 삼마를 탄식했다. 유방은 천년의 눈보라를 거쳐 중화에 단독으로 적자의 마음을 바쳤다.
누가 삼동에는 봄빛이 없고, 만리노을이 빙산 위에 높다고 말합니까? 10. 이희의 모란은 꽃이 피면 말없이 척박하다. 밖에서 천둥이 치지 않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영지의 혼란을 포함해서, 쥐새끼들을 강도둑이라고 부를 수 없다.
천노, 한별이 떨어지고, 백의가 따르다. 9 만 리에 진출하여 총알이 금메달을 땄다.
1 1. 태공이 천운 현무, 사악한 공기를 수사하다. 대국이 수백만 년 동안 천마가 허사로 포로가 되었다.
예술의 귀재는 성황을 깜짝 놀라게 했고, 정의감은 절대적으로 최고였다. 위대한 한계는 무엇입니까? 태양, 달, 별들이 수천을 비추고 있다.
12. 천산은 청정한 마음으로 천산의 눈을 사랑합니다. 괴적이 공과를 논하다. 영웅이 직장을 버리고 떠났다고 들었는데 동해 춘조를 보지 못했다.
장사의 원한을 참으며, 해와 달을 하늘에 매달아 달라고 묻지 마라. 거인의 눈은 작지만 영웅의 마음은 넓다.
13. 오대시안, 설령 용등해가 일어나더라도 오대호정을 부여하기는 어렵다. 요순에게 악노가 짖어 대자 대중은 일제히 탄식할 것이다.
1 인치를 장검으로 바꾸어 천하의 모든 늑대와 승냥이를 죽이겠다고 맹세하다. 만약 그가 그 해에 개선의 날이 있었다면, 나는 재기할 것이다.
14. 대수봉도는 10 년 동안 우울하고, 기둥이 기울어지고, 노여움이 담력에서 태어났다. 한 줄기의 호기가 일월을 가득 채우고, 의심은 무지개 독수리이다.
수경제는 하늘을 보양하고, 격려는 뇌공을 채찍질한다. 패권의 위대함에 대해 말하자면 하늘은 나에게 동풍이다.
15. 구로강의 첫 신작은 이미 잊혀져 글씨가 주옥이다. 졸졸 흐르는 강변에 하늘이 노래하고 있어 사조가 펜처럼 날고 있다.
한숨, 천둥, 날씨는 분노하지 않고 위세를 부린다. 갑자기 영웅이 도둑에게 억울하다는 말을 듣고 천하의 영웅들은 모두 슬펐다.
16. 여산고도 같은 방에서 뭐가 급해요? 함부로 말을 해서 사자를 가두다. 사자가 울면서 여산에 작별을 고하자 여산은 슬프게 고개를 숙였다.
대신이 없는 지옥을 부수려면 사다리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야 한다. 뒤돌아 보면 비바람을 묻지 않고 공과를 알 수 있다.
17. 이백의 여행지도는 매일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대지의 영을 부른다. 한번은 산이 호랑이를 쫓는데 사용되었고, 몇 번은 불바다 전쟁이었다.
시는 영광으로 가득 차 있고, 유철의 글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왜 장안로로 돌아가야 합니까? 그런 다음 성세를 위해 간통을 없애다.
18. 주어장이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은하수가 어둡다. 옥제에게 더 많은 상을 주지 말고, 강한 도둑의 머리를 요구하라. (서양속담, 돈속담)
반평생에 피를 흘리며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다. 격분한 만리, 천지의 천재, 보국의 은혜, 보국의 원한.
19. 사슴 사냥은 8 천리를 날 계획이다. 몇 년 동안 적수가 없었습니까? 얼마나 많은 전쟁을 했는가? 얼마나 퇴폐적인가, 얼마나 신기한가? 시가 청아하고 고상한 것을 이야기하며 그윽하고 그윽한 것을 찾다. 가유관에 흔적이 있는데, 나는 내가 사슴을 사냥했을 때를 기억한다.
20. 작년에 군신조어에 상행하여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있다. 온 하늘에 승전보가 가득하고, 삼군 깃발이 천하를 두루 불렀다.
단번에 대단해지더니, 웃음이 완고한 적을 깨뜨렸다. 오늘 영웅의 혼이 없어졌는데, 누가 나를 도와 국치를 갚을까? 2 1. 주매냉새투주메이일보 설날? 천 가지의 슬픔이 나를 맴돌고 있다.
아침에, 나는 영새의 도래를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공허할 때 옥음을 전하고 싶지 않다. 황혼 무렵 독수리가 계곡으로 돌아왔고, 자정에 거북이가 해변에서 울었다.
자신의 친골육을 우는 것이 자신의 어머니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지 않습니까? 22. 공중 파빌리온은 밤에 시원합니다. 헌태는 군군을 어디로 보낼 것인가? 홍비는 늘 가슴 아픈 문장을 전달한다. 한 사람이 출세해서 뭐가 급해요? 영대 10 은 신의 노여움이 없다.
나는 너를 위해 노래 한 곡을 부른 적이 없다, 만리한서리. 그런 다음 주산에 가서 진주를 찾아 눈물을 흘리며 바다로 갔다.
23. 죽은 나무 대나무 돌, 바람이 낙엽을 불고 맑은 하늘, 나는 광가를 틀어 영웅을 부른다. 노래 완료, 잔을 들어 하늘을 묻고, 하늘은 나의 성의를 웃는다.
잔에는 달이 있고 하늘이 있고, 배 속에는 정이 많다. 인생은 몇 번이나 취할 수 있습니까? 왜 날이 밝을 때까지 마시지 않습니까? 24. 대만 외에 만 잔의 술이 마음에 스며들고, 군은 술에 취해 소년광에 대해 이야기한다.
바람이 불어 바람이 불면 나 혼자 패왕을 괴롭힌다. 구운령로전을 짓밟다.
4. 옥제가 등장하여 원작 오즈의 마법사 99 회를 묘사하고, 얼음은 차갑게 타고 얼음판 위에 타고 황제를 마주하고, 원은 사악하지 않고, 무검취봉에 취해 있다.
하지만 봐:
샤홍은 지금 오색찬란하고 보라색 케이지 담배입니다. 북부 참새 공 Qiong, 야오 노래 는 세 가지 주요 도로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제판옥집은 열두 개의 문을 열었다. 계전란대, 모든 아름다움을 응시하다. 단 그림자 자수 칼럼, 멀리 만염성을 바라보다. 하오 자랑 린창, 이쑤시개와 옥 축; 미풍이 문지방을 스치자 주렴과 새가 함께 흩날렸다. 서토끼와 동우는 두 악기의 허브를 돌고 있다. 좌룡 우호호, 일령이 조화롭다. 참풀과 백양나무의 가지들은 같은 창백함과 번영을 가지고 있다. 불구슬이 나뭇잎을 태우고 빨갛게 늘어졌다. 오리발 붉은 다리, 천불탑 연결; 맑고 밝은 거울이 컬링을 비추고 있다. 흐트러진 구름, 열린 자리에 머무르다; 가지각색의 꽃은 원랑 펀주의 꽃이다. 곤명태액, 구소령의 거수는 없다. 옥도, 상한선에도 숭산이 있다. 풍백은 먼지를 깨끗이 씻고, 눈송이는 각 민족의 영광이다. 우사가 전염병을 몰아내고, 뇌고 8 절의 합. 자수 가운 갑옷 네 잘생긴, 아나콘다 옷 여덟 천왕. 깃털 아름다움, 손 흩어져 하루 꽃 비; 소년으로 분장하고 난로에 오색룡군침을 태웠다. 구 야오 스타 관계자, 성전에서 subanlian 사무실; 28 박, 숭방웨이를 둘러싸고 있다.
당연히, 원준은 끝없는 책의 천국, 터널, 인간성, 귀신을 제시했다. 명교주는 태생, 난생, 습화, 화생의 원천을 연기한다. 통가, 속도 펭 후진타오 노래 후작; 목목 서부에는 광한선녀 부부가 있어 즐겁게 춤을 추고 있다. Jiujiang sihai 의 신은 hengjie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산오악은 신성하고 모두 동물이다. 집 누출은 심지어 밤 비, 선과 악의 세부 사항을 만난다; 신선이 우울하여 모든 성의 행복을 보고하다. 린 음수, xuanhe 제목 밀레니엄 과일; 적벽을 걸고, 청백은 백 년 동안 명화를 쪼아먹는다. Osmanthus 향기로운, 8 극 깨끗한 먼지 대기; 백련유액, 구야가 이슬파를 묻히다. 은하수에 대해 걱정하면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고 반짝일 수 있다. 피닉스 튜브, 석두, 소리. 고궁에서 다시 인연을 이어가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고, 이 장려한 경치를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9 일, 보라색 매우 열려, 붉은 구름 한 송이가 옥제를 들고 있다.
오즈의 마법사: 여름 타이틀의 소설. 청대 이백전. 냉빙사업이 실의에 빠지고, 온갖 어려움을 겪고, 장생을 구하고, 고난을 구하고, 결국 성공을 거둔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책은 관직과 사회에서 각종 사람들의 부패와 인간성의 추악함을 깊이 묘사하고, 문필이 생동감 있고 줄거리가 완전하다.
옥제: 중국 고대 신화 전설에서 옥제는 매우 특별한 신이며 하늘의 신들의 지도자입니다. 옥제는 삼계 10 방 안팎의 천신을 통솔할 뿐만 아니라 우주 만물의 성쇠와 길흉도 관리한다. 과거에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모든 것을 돕고, 신, 진리, 지혜, 성인의 선생님이 되기를 원했다. 오제 (오방 오장로) 가 신을 맞이하다. 환풍혼도를 정련하여 곽타오의 지존적 지위를 이루다. 하늘에 살면 권력이 크다. 원초 부처님은 비밀리에 공옥문을 수여하고, 하늘을 열어 부적을 지켰는데, 주로 삼청법을 계승하여, 진황력을 포함하였다. 김궐은 사황권이 보좌하고, 북극 사성이 보좌하며, 대황제 진진이 지키고 있다. 묘상이 장엄하고, 법신이 우월하며, 하늘을 통제하고, 만성을 통솔하고, 우주를 지배하고, 하늘을 교화하고, 천도를 고치고, 천덕을 키우고, 만물을 만들고, 사회를 구제하고, 삼계를 중시하고, 만령을 통제하고, 무량한 사람은 천계의 지존신, 만천제다. 전체 이름은 "태황전카이 지사 이유, 김궐운궁진신, 구궁력, 어만도 무웨이 동명전, 호천금궐옥제, 대천존현궁고신" 이다.
5. 옥제가 사는 곳을 어떤 단어로 묘사합니까?
9 일은 전설에 나오는 옥제가 사는 곳을 가리킨다. 나중에 하늘이 특히 높다고 묘사했다.
마음 속의 귀의식, 기적에는 천국이 없고, 신비한 경지도 있고, 자금궐도 있고, 옥청궁에는 너무 작고, 무극지상이고, 윤곽이 선명하며, 적막에는 교파가 없고, 항상 10 개의 신비로운 팬들이 있다. 침묵은 진실이고, 사막은 복원된다. 옥제는 대불이고, 궁창의 높은 신은 신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옥제 미로바오는 회생하기로 결심했고, 미로는 천국이 없었고, 신비한 경지가 있었다.
옥청궁에는 너무 작다. 무극 최고, 무광.
적막무문파, 현범총 10 자. 전창은 정말 평범한 길이다. 그것은 사막의 신기한 힘을 회복했다.
하늘은 정말 늙고, 아름답고, 고요하다. 지혜와 말솜씨가 제일이다.
삼계의 사단, 혼조. 무능한 주, 4 대 인자한 아버지.
높고, 신성하고 인자하다. 열 번째는 완벽하고 만덕은 사방이다.
무한한 사람, 생사를 끌어내다. 제불의 사단, 성인의 왕.
황력에는 진리, 체도금궐, 운궁 구궁창, 력황도, 태화전, 천존옥제, 신비로운 궁창고신이 포함되어 있다. 마음을 바꿔 목숨을 바꾸는 의식이 너무 높고, 천국이 없고, 현묘한 경지가 있다.
묘묘한 자금궐, 너무 미옥청관. 무극지상이고 윤곽이 선명하다.
적막무문파, 현범총 10 자. 전창은 정말 평범한 길이다. 그것은 사막의 신기한 힘을 회복했다.
옥제는 위대한 불타, 궁창의 신이다. 나천제 황제.
태극대제. 조를 나누어 학생을 교육하다.
모든 것을 다스리다. 몽롱한 금궐.
위옥정. 정말 서약인 경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망언을 늘어놓다. 비어 있는지 컬러인지.
무위로 다스리다. 용 여섯 마리를 데려오다.
퍼레이드가 끝이 없다. 기가 사상으로 나뉘다.
무강을 중재하다. 건조하고 총명하다.
각종 선악을 만나다. 현범광대하다.
운을 세고 나서다. 삼십육일 삼천세계를 관장하다.
그것은 72 개의 장소와 4 개의 대륙을 가지고 있다.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
위대하고 자애로운 아버지를 키우다.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를 돌아보다.
푸지푸파파는 일월성의 왕이다.
신성불후의 불주. 전창 진도
존엄성을 회복하다. 변화가 무궁하다.
보경을 반복해서 전하며 세상을 깨닫다. 링웨이는 예측할 수 없다.
신도는 늘 학생들의 이익을 위해 쓰인다. 홍홍홍자.
무한은 최고무상이다. 큰 성대 소원.
연민과 동정. 금과 김궐.
백우 조용하다. 현신.
옥제서부의 죄를 용서하는 것은 대불입니다. 옥황상제의 특허 (1) 는 생명의식, 자금궐, 백우 옥정에 힘쓰고, 신기한 곳에 살고, 신비한 천국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러므로 묘도는 천정에서 출중하고, 마음은 넓고 몸은 뚱뚱하다. 그러므로 자비의 빛은 삼계에 두루 퍼져 있고, 지위는 지존하고, 도묘현묘하며, 진성은 스승이 되고, 천인은 서로 의존한다.
큰 자비와 자비, 하늘, 주, 옥제, 불. 옥제칙령 (2) 교심식 자금궐백우옥경은 신비로운 천계의 묘처에 살고, 묘상은 천계에서 뛰어나다. 그러므로 인인의 빛은 3 계 어디에나 있고, 지극히 높으며, 지극히 높으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는 현자의 대가는 큰 슬픔에 의지한다. 대성대자비, 천주옥제옥제신 (3) 심심 귀의식이 집에서 엄격하기를 바랍니다. 사랑, 선, 욕심, 영광, 모욕, 인, 부드러움, 파렴치한 항심, 대덕, 대슬픔, 대슬픔, 무량공덕, 옥제, 천존, 옥제, 보 (4) 생명에 대한 헌신, 생명에 대한 헌신 큰 자비와 큰 자비가 조용한 자연의 몸, 옥제, 천존, 옥제의 보배 (5), 헌신, 그 해에 왕사를 위해 활을 짓는 여행, 예를 들면, 하루에 수억 명을 구세하고, 10 측은 법체가 배아에 숨겨져 있지만, 도원의 변화에서 성체 불멸, 대자비, 대자비, 대자비, 대자비, 대자비, 대자비, 대자비, 대자비 대성자비, 신의 고체, 진공이 최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옥은 천시를 알고, 6 대 신공이 10 대 경지에 두루 퍼졌다. 무경천지는 너에게 큰 소리로 말하고, 육도 사생은 해탈하여 나로 하여금 승리할 수 있게 하여, 한 점을 볼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휘둘러 유명해지기 어렵기 때문에, 대성과 큰 자비가 서로 다르기를 바랍니다. 특히 비장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7) 마음은 생명의식으로 변할 것이며, 북극의 진공은 최고무상이다. 이 은행에서 하기 어려운 고행은 출국, 보시 보물, 살육이 소위 왕여래어경이라고 부르는 것을 돕는다. 사실 옥황은행의 경집은 천궁, 태다 광명 원만한 신의 만트라, 공덕을 낭송하고, 천진한 호우, 보은신으로 나뉜다.
도교고전의 전칭은' 상고옥제집' 으로, 모두 세 권이다. 도사의 기도문과 기도문 그리고 숙제에 꼭 필요한 독경문.
이것은 위청천궁신력, 대광원만한 대신의 만트라, 공덕송, 결백보장, 인과로 구성된다. 이 글은 주로 청대 불전 옥제의 유래를 서술하였다.
주석서는 다양하다, 정통도경, 도경이 있다. 훈계를 받지 않았거나 빨리 훈계를 받지 않고 암송하지 않는 제자.
미로보의' 심령의 편지' ① 미로파는 너무 높아서 천국이 없고 신비한 경지가 있다. 그는 자금궐이지만 옥청궁에는 너무 어리다.
무극지상이고 윤곽이 선명하다. 고요무문파, 현범은 항상 열 가지 방향이 있다.
참 적막진도, 사막 복원 [6]. 옥제는 대불이고, 현궁고신은 한때이다.
[주] (1) 마일로: 마일로 궁전입니다. 옥황상제가 사는 곳.
이것은 옥황상제를 가리킨다. ⑵ 마일로에게 너무 높고, 천국이 없고, 신비로운 경지가 있다: 너무 높고, 최고무상이다.
태상동 현영보천존구원고발죄론 묘경': "너무 큰 이름, 가장 존귀한 이름." 마일로, 마일로 궁전.
궁은 하늘 위에 있기 때문에 무법이라고 부른다. 원래는 진정한 의미의 도를 가리킨다.
이것은 옥황상제가 살던 선경을 가리킨다. 미로궁은 바로 이 선경에 있다. "어경주" 는 "옥제천궁에는 현상이 있고, 특히 사실이 아니며, 결코 나쁘지 않고, 가난도 적고, 구름도 묘하고 현묘하다" 고 말했다.
⑶ 안개가 너무 커서 너무 어둡다. 옥청궁: 안개가 자욱하여 멀리, 허무 속에 있음을 나타낸다. 보라색, 보라색.
김궐은 천국이다. 황징주기는 그것을' 신비한 자금, 서광현상의 금궐' 이라고 부른다.
태위옥청궁은 옥제가 사는 궁전을 가리키며 자금궐에 위치해 있다. "어경주" 는 "옥청궁이 너무 높다.
옥제가 사는 궁전은 짙은 보라색이다. 금빛 40 억 만 리, 웅장하고 웅장하며, 꺼지지 않고 먼지도 없고, 멀리 떨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