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해자에 관한 문장 한 편을 구하다
해자에 관한 문장 한 편을 구하다
"적벽까지 가려면 배를 타야 한다. 호북에서 장강을 따라 쓸 수 있다. 클릭합니다 나도 알아, 적벽에 가려면 배를 타야 해. 208, 나는 적벽에서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그/그녀가 올지 안 올지 모르겠다. 나는 장강변에 서서 그/그녀를 기다렸지만, 무거운 노란 뚜껑을 덮고 있는 식량선 한 척을 발견했다. 2004 년, 저는 극북에 있었고 적벽에 가고 싶었습니다. 나도 알아, 적벽에 가려면 배를 타야 해. 그들은 항상 자신의 꿈에 직면해야 하기 때문에 미지의 먼 곳에 직면해야 한다. 얼마나 멀어요? 기차가 속도를 올린 지 며칠이 걸려야 도착할 수 있습니까? 나는 정말로 시작하는 순간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 전에, 나는 식인종의 세계에 발붙일 수 있도록 날카로운 송곳니를 뽑을 것이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었습니다. 삼해자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가 기다리는 것은 우르릉거리는 기차가 한 번에 두 번씩 끊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가 기다리고 있는 것은 얼어붙은 장강얼음이 녹아 눈이 내릴 것이기 때문에 그가 바다 입구로 보내질 수 있다는 것이다. 흘러가는 장강수도 기다리고 있다. 그들이 기다리는 것은 다음 냉동기의 도래로, 스스로 제때에 냉동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사실 이것은 시간이 얼어붙은 것이지, 자신이 아니다. 208 년에 나는 날카로운 이빨을 접고 적벽에 서서 그/그녀가 오기를 기다렸다. 결국 나는 무거운 노란색 뚜껑을 덮고 있는 곡식 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지만, 그/그녀는 장강의 끝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그래서 나는 가벼운 일격을 받고 쓰러질 수밖에 없었다. 2004 년, 먼 북쪽에서, 나는 다시 한 번 적벽을 생각했다. 나는 강남인걸지령을 알고 있어 풍경이 그림과 같다. 하지만 나는 웨이바오의 양주, 백롯데의 강주, 소동포가 쓴 황주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어느 해 소동파는 호북 어느 곳에' 적벽' 이라는 글자를 적었다. 모모 년 후, 한 현대학자가 그를 찾아 네가 틀렸다고 말했다. 적벽은 어느 곳에 있지만 어느 곳에 있지 않다. 이돈백은 연안에서 마오쩌둥을 만난 후 그가 역사를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적벽이 어딘가에 없다는 것을 나만 알고 있다. 너는 영원히 모를 것이다, 모모처가 아니라 모모처가 아니다. 너는 적벽이 어디에 있는지 영원히 모른다. 내가 ezzoujc 에게 보낸 닭털 편지처럼, 그는 영원히 받지 못할 것이다. 잊혀진 곳에 잠복해 있는 것은 찌꺼기가 아니라 역사이다. 그들은 발효가 맛이 변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서기 208 년, 나는 적벽에서 사람을 기다렸고, 나도 그/그녀가 장강의 끝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묵직한 노란 뚜껑을 덮고 있는 곡식 배에 직면하여 나는 가볍게 일어설 엄두가 나지 않았다. 2004 년, 나는 먼 북방에서 분투하여, 마침내 적벽에 갈 기회를 얻었다. 이번에 나는 틀리지 않을 것이다. 그/그녀는 2004 년에만 있으면 적벽에 가서 나를 찾을 것이다. 나의 노력은 나에게 기차표 한 장을 가져왔는데, 위에 지명이 하나 있다: 적벽. 심지어 매표원이 나에게 표를 건네주었을 때, 그도 차이를 느끼고 기차 시간표를 중얼거렸다.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너는 전혀 자격이 없다. 이것은 나의 방향, 나의 현실이다. 알 수 없는 것에서 확실한 전환까지, 나는 마치 내가 이미 역사가 된 것처럼 우여곡절의 슬픔을 느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다음으로, 당신은 단지 바라보기만 하면 됩니다. 누군가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적벽이 살아났고, 다른 순간부터 이 순간까지, 나는 정반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한 청년 작가가 다른 사람의 작품을 표절하여 베스트셀러로 만들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중국 법률은 줄거리를 보호하지 않는다!" " 그것은 현명한 표현이다. 법은 무엇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정말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것은 아무것도 보호할 수 없다. 그럼 누가 내 적벽 줄거리를 지켜줄까? 서기 208 년에 나는 적벽에 서서 사람을 기다리고 있었다. 표준은 사냥의 소리를 내는데, 모든 것이 정상인데, 마치 생활과 같다. 그러나, 전방에 갑자기 노란색 엄호의 중형 식량초선이 나타났다. 먹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남동풍이 불기 시작했다. 그때 나는 어느 놈이 나를 떠났는지 모르겠다. 2004 년, 나는 그가 이미 똑똑히 생각하고, 개과천선했다고 믿는다. 그래서 저는 먼 북쪽에 있었고 적벽에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많은 경우, 변화의 표현은 하나의 선이다. 예전에는 생활이었다. 일단 이 선을 넘으면 너는 네가 아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모릅니다. 이런 식으로 적벽은 또 다른 적벽이 아니다. 서기 208 년에 나는 적벽에서 한 사람을 기다렸다. 나는 고부에 서서 멀리서 흰 가운을 입은 도사가 제단에 오르는 것을 보았다. 남동풍이 순식간에 불어오자, 황개한 곡초선이 나를 향해 달려왔다. 하지만 그 전에는 은색 헬멧을 쓰고 밝은 갑옷을 입은 젊은이가 같은 사냥기 때문에 피를 토했다. 사실 멘토가 하기 전에 피를 토하게 하는 것은 내 목숨이다. 2004 년에 저는 먼 북쪽에 계속 살았습니다. 이때 어떤 것이 티켓의 한계에 축적되어 적벽까지 갔다. 나는 마치 양복을 입은 맹인처럼 대기실 벤치에 누워 있었다. 나는 어렴풋이 기차의 한 장면을 보았다: 나는 침대에 서서 맞은편의 침대를 바라보았다. 2 층은 표정이 긴장된 회장 손과 사장 주이고, 1 층은 CEO 유, 사장관, 부사장 장, 계획 조입니다. 이층 침대 사이의 사다리 위에는 제갈참모장이 있다. 그들은 긴장하고 조심스럽게 나를 쳐다봤고, 뻣뻣하고 겸손해 보였다. 하지만 은밀히 그들은 방더러 침대 사이에 널빤지를 놓고 황 주임에게 기어가서 부풀어오르는 붉은 보온병을 들고 차를 끓여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웃으며 그들에게 말했다. "그래서 아시나요? 이 적벽은 이미 적벽이 아니며, 만물이 흐르고, 적벽도 마찬가지다. " 그들은 어색하게 땀을 쥐었다. 그리고 참모장 제갈은 니체의' 찰라투스트라' 한 권을 꺼내' 영원한 강도 귀환' 에 관한 장을 펼쳐 약하게 말했다. "너 몇 번이고 또 이렇게 할래?" " 갑자기 나는 내가 확실히 역사라는 것을 깨달았다. 1889 65438+ 10 월 3 일, 니체는 토리노에서 한 마부가 그를 학대하는 것을 보고 말의 목에 기절했다. 그리고 새로운 니체가 나타났다. 신랑은 헤라클레트와 그의' 만물의 흐름, 만물의 생성' 을 역사로 만들었다. 니체가 죽은 후, 사문주의자 엘리자베스, 즉 니체의 여동생이 니체의 원고를 조작해 나치 사상으로 엉망진창인' 권력 의지' 를 엮어 니체를 역사로 만들었다. 2004 년, 나는 좌절하여 적벽에 가는 침대칸을 포기하고 역사를 기다렸다. 나는 이미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왜 모든 것이 이러는지 잊었다. 서기 204 년에 나는 적벽에 서서 그/그녀가 오기를 기다렸다. 노란색 뚜껑을 덮고 있는 묵직한 곡초선을 멀리서 보니, 나는 당이 발생했을 때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는 예감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