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너는 맥주머니를 어떻게 이해했니?
너는 맥주머니를 어떻게 이해했니?
한 시간 20 여 분의 이야기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다음과 같은 27 개 장면이다.
시나리오 1:
자원 봉사자:
1. 제 소원은 엔지니어가 되어 매일 많은 프로젝트를 하는 것입니다. 퇴근 후 나는 슈퍼마켓에 가서 콜라 한 병, 할로겐 계란 한 봉지, 햄 한 봉지를 샀다. 。 。 세일 중입니다
2. 제 소원은 소방대장이 되는 것입니다. 나는 매일 많은 불을 끌 것이다. 퇴근 후 나는 팀원 샤오밍, 잔디, 부용언니와 함께 패키지를 먹었다. 새우와 물고기가 있고, 수프 대신 동과컵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30 위안을 더 써야 한다.
3. 제 소원은 교장이 되는 것입니다. 매일 학생 등록금을 받고 오늘은 마라샤브를 먹고, 내일은 산채어샤브샤브를 먹고, 모레는 돼지뼈 샤브샤브를 먹는다. 진 선생님은 나를 "맥주머니, 너는 마침내 인생의 참뜻을 찾았다" 고 칭찬하셨다. 。 。
= = = = = = 소위 샤브샤브는 여러 가지 잡탕이라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다. 여기에 매핑된 것은 생활상태이자 상층사회의' 사회의 기둥' 의 생활상태를 뜻하는 것으로, 이 점은 영화에서 여러 차례 강조되었다.
자원봉사에 관해서는 거리가 멀다.
자원봉사란 무엇입니까? 지금 원인을 찾아내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감상뿐 아니라 선택의 어쩔 수 없이,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땔감을 첨가할 수 없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많은 경우, 우리가 꿈을 쫓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보다는 꿈이 우리를 묶고 나아가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꿈은 실제로 꿈에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환상에 불과하며 진정한 의미는 없습니다.
시나리오 2:
납치범은 한 건물의 한 회사에서 수십 명의 인질을 납치했다. 그러나 첫 번째 요구는 보통 도시락을 먹는 것이다.
= = = = = = 도시락 점심은 당신이 좋든 싫든 도시에서 매일 출근하는 데 익숙한 수업이다. 패스트푸드는 위생이 깨끗합니까? 너무 짜요, 아니면 너무 싱겁나요? 기름기가 충분합니까? 。 。 。 너는 여전히 먹어야 하고 매일 먹어야 한다. 다른 것은 아닙니다. 시간이 짧고 경제적이며 실용적이어서 배를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밑바닥의 업무 리듬과 소비능력에 매우 적합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이것은 당신이 납치범이든, 경찰이든, 샐러리맨이든, 기층 생활에 필요한 교훈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장면 3
사회의 기둥과 주인공이란 무엇인가?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의사, 변호사, CEO 가 사회의 기둥이라고 반복해서 말했다.
선생님이 "아휘 씨, 앞으로 어떤 기둥이 되고 싶으세요? 클릭합니다 혜가 말했다. "[카푸치노] 드라이어." 선생님은 매우 부끄럽지만, 그래도 마음에 어긋나게 "아주 좋다" 고 말했다.
하지만 맥주머니가 하고 싶은 것은 OL (사무실 화이트칼라) 입니다. 바지를 입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 남자가 OL 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수영 트렁크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인명 구조원을 바꿨다.
= = = = 사회의 기둥에도 뚜렷한 학년 차이가 있다. 왜 선생님은 의사, 변호사, CEO 의 일을 강조합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이 직업들은 사람들이 사업이 아름답고 성공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소위 성공한 사람들이다.
현실 사회에서 사업 성공이란 무엇인가? 본질적으로 금일 뿐이다. 금이 많아야 풍경이 아름다워야 사람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의 인정이 대들보로 인정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즉, 기둥에 대한 인정은 많은 사람들의 출석과 인정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대들보가 되려면 더 많은 금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당신이 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설령 시내에 살더라도 아무도 관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도 상관하지 않는데, 누가 너를 알아볼까? 생각도 하지 마
만약 어느 날 어떤 수장이 개인적으로 평범한 너에게 이렇게 말한다면, "너는 사회의 기둥이니, 너의 위치는 매우 영광스럽다. 열심히 일하고, 야근을 좀 하다. 이것이 기둥의 역할이고, 이것이 바로 영광스러운 의무이다. 。 。 너의 의무 후에, 나는 네가 가능한 한 빨리 정신과 의사에게 가서 네가 정신적 압박을 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할 것을 건의한다.
작성자: 22 1.200.205. 본 성명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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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프링 필드 꽃 동창회" 리뷰 (슈퍼 절묘한)
농민공은 사회의 기둥으로 여겨져야 하지만, 그들의 지위는 여전히 BS 의 영향을 받는다. 위선적인 방송국을 제외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이 직업이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까? 너는 보지 못했느냐, 아이를 학교에 보내는 학부모는 항상 아이를 교육한다.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앞으로 그 농민공처럼 큰 가방을 메고 육체노동을 해야 한다. 。 。 "듣기가 무섭다 ~ ~
그러나 사회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으로서 그들은 확실히 사회의 기둥이지만, 사회의 최하층의 기둥이다. 그들은 중산층의 기둥만 영원히 지탱할 수 있고, 중산층의 기둥은 상류층의 기둥을 지탱해야 한다. 그래서 피라미드형 등급제도가 나왔다.
모든 중생의 평등은 모두 허튼소리이다. 왜 농촌의 아이들은 학교에 갈 수 없고, 도시의 아이들은 영양이 과잉입니까? 사회 구조의 분업은 허용되지 않거나 진정한 평등을 가질 수 없다. 왜' 삼육구' 의 구분이 지금까지 전해지는가? 수천 년 동안 세례를 받았는데, 에센스 ~ ~ 어쩐지 고대인들이 현대인보다 어리석었지? 이 논리는 분명히 통하지 않는다.
시나리오 4:
흥분해서 졸업하려는 대학생들이 거리로 몰려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입으로 닭발을 제거하기로 선택하지만, 이 사람과 경쟁하는 동료는 사실 칠팔십 세의 노부인이 많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닭갈비를 골랐는데 전공이 맞지 않아 즉석에서 핸드폰을 통해 학우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는 사람들도 있다. 비록 일을 다투고 있지만,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이미 빼앗긴 단밥 작업이다.
= = = = = = 이 장면에 대한 묘사는 배경 음악의 큰 사이즈와 같고, 약간의 희극을 가지고 있지만, 자조와 어쩔 수 없는 것도 적지 않다. 옛날 옛적에, 우리 모두가 세상을 선택할 수 있는 좋은 일이 많이 있다고 생각 하지만, 결국,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단지 불만족 하 고 걱정 없는 직업입니다.
현실은 이렇게 잔인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우리는 익숙해질 것이다.
시나리오 5:
맥주머니가 물었다: OL 을 하려면 꼭 자신을 거세해야 하나요?
마야: 물론이죠.
맥주머니가 물었다: 거세 후에도 결혼할 수 있을까?
5 월: 아니, 너 정말 결혼하고 싶어?
맥주머니: 결혼 잔치에 상어 지느러미가 있어요.
에이미: 상어 지느러미를 먹고 싶으면 의사, 변호사, 사장이 되세요. 。 。 그들은 매일 상어 지느러미를 먹는다. ""
맥주머니: 매일 상어 지느러미를 먹으면 위가 다칠까요?
5 월: 위를 다칠까봐 바닷가재와 전복을 먹고 샤브샤브를 먹겠습니다. 。 。
밀주머니: 샤브샤브? 정시. 。 의사 변호사가 되려면 거세가 필요합니까?
A: 의사와 변호사는 다른 사람을 거세할 책임이 있습니다.
= = = = = = 예, 의사와 변호사는 특별히 다른 사람을 거세하는 사람이지만, 그들이 거세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들보다 낮은 계층의 기둥일 뿐이다. 이 말은 정말 독특하다 ~ ~ ~
시나리오 6:
2 천여 명의 학생들이 한 식당에 모여 샤브샤브를 먹지만, 어쩔 수 없이 상대방을 기다려야 한다.
= = = = = = = 현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많고, 그렇게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충분하지 않다. 기다리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언제,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현실은 이렇게 불합리하다. 상류 사회의 대들보 가정의 아이가 아니라고 누가 말했습니까?
시나리오 7:
종업원 한 명이 신선한 생선 머리 세 개를 들고 도처에서 팔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미소를 지으며 자신에게 투자하고 투자하라고 말해야 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곳곳에서 벽에 부딪친다. 출중하여, 가까스로 술에 취한 사회의 기둥 한 상 위에 쓰러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 = = = = = 대학생이 일단 사회에 진출하면 이런 값싼 상품은 빠져나갈 길이 없다. 미리 자신을 파는 것 외에는 웃고 있다. 。 이런 상황에서 저가로 자신을 파는 것이 구직보다 더 적합하다. 그러나, 우리는 머리가 나쁘다는 것 외에, 약간의 재간이 있어, 한 푼의 가치도 없다. 네가 자신을 한 푼의 가치도 없이 치켜세우는 것이 아니라, 채용측이 한 푼의 가치도 없이 억압하게 하는 것이다.
장면 8
술상, 중산층과 상류사회의 기둥들-변호사가 홀에서 벌거벗은 채, 행동거지가 우아하지 않고, 머리가 어지럽고, 말이 어눌하다.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심사위원은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몰랐지만, 그들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았다.
사회의 동량이 아무리 모호하고 말이 어눌하여, 항상 그들을 아첨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신문과 잡지에는 항상 그들에게 떳떳하고 그들의 아첨을 미화하는 사람이 부족하다. 언론에서, 그들은 항상 흠잡을 데 없이 묘사되어 있는데, 이것은 중상층의 대들보의 장점이다. 누가 농민공의 말을 잡지 신문에서 성지와 명언으로 받드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나요? 왜냐하면 당신은 성공적인 사회의 기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점에서 빔이 구멍이 있는 빔이라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시나리오 9:
성공한 요리사, 금빛이 반짝이는 브랜드가 몇 개 있는데, 두 명의 미녀를 초대하여 그와 함께 식사를 했다. 그는 음식의 참뜻을 표현하고 싶었지만 배가 텅 비었기 때문에 생소한 말 한 마디만 반복할 수 있었다. 간장을 묻히면 다른 곳에서는 먹을 수 없었다. 。 。 두 미녀는 먹기 위해 과장해서 "얼마나 맛있을까?" 라고 반복해서 외칠 수밖에 없었다.
작성자: 22 1.200.205. 본 성명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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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스프링 필드 꽃 동창회" 리뷰 (슈퍼 절묘한)
= = = = = = = = = 사회의 기둥재에는 화려하고 실속 없는 풀봉지가 많다. 금이 많으면 사람들 앞에서 계속 빛을 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옛사람들은 늘 돈이 있으면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다고 말했는데, 하물며 가슴에 금빛이 반짝이는 간판이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우리 주위를 둘러보니 이런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다. 26 개의 영문자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정통 석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다. 돈 말고도 돈이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이 이유를 받아들였다.
더욱 아이러니하게도, 이 두 사람은 풀백 셰프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젖처럼 생긴 미녀로, 큰 소리로 외치고, 약속을 반복하면 풀백 셰프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자태가 약간 있고 뻔뻔스럽게 큰 소리로 말할 수 있는 어떤 여자라도 사회의 기둥들과 밥을 먹는 손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학력, 재능, 배경과는 무관하지만 피부입니다. 부자는 삼촌이고 가난한 사람은 손자이다. 이 원리를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
장면 10:
짚가방 요리사가 과도하게 지탱하여 식도가 땅에 떨어졌다. 내가 쓰러졌을 때, 나와 함께 밥을 먹은 미녀는 무관심했다. 점원이 승낙한 후, 냉막 소리를 지르며 "계산한다" 고 외쳤다. 처음으로 2000 여 식객의 위치 문제가 즉각 해결되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대인 구름: "나는 비싸고, 이 왕관은 나를 자랑스럽게 한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사실이다. 아이러니하게도, 2000 여 석을 독점한 사람은 타락자인데, 마침내는 똥을 싸지 않는 구덩이를 차지하는 것이 얼마나 빌어먹을 일인지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이런 현상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제 11 회
병원으로 이송되는 과정에서 풀백 셰프는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배에 넣어둔 음식을 토해 끊임없이 변화무쌍했다. 하지만 주치의와 의사들은 해결책을 천천히 토론하면서 더 많은 짚가방 셰프가 들고 놓지 않는 맛있는 것을 먹는 방법에 대해 흥미진진하게 토론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하지만 그들은 일방적인 지지를 하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먼저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내는데, 마치 그들이 환자의 빨간 봉투를 사적으로 받는 것처럼, 머리가 없는 짚가방 요리사보다 더 기술적이고 살상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사람이 이 사회의 샤브샤브에서 생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이 먹을수록 더 많이 토한다. 사람들이 온종일 중얼거리는 것도 당연하다. 다 되면 말하지 마라.
그래서 맥주머니는 결국 OL 을 선택했다. 비록 OL 은 거세될 것이다. 그러나 능동적인 거세와 수동적인 거세는 질적인 차이가 있다. 사회가 이렇다. 사회에 융합하려면 거세될 준비를 잘 해야 한다. 거세되거나 자신을 거세하다.
장면 12
맥주머니의 OL 에 대한 즐거운 이해: "벨트에 묶일 필요도 없고, 다른 사람과 논쟁할 필요도 없다. 점심에 너는 점심을 먹으러 가라, 포크는 밥을 잘 하고, 짠알을 넣어라, 간단하고 경제적이다. 저녁에 다시 식사하고 쇼핑해서 가방을 사세요. 마침 모든 물건을 넣을 시간이 있었다. 。 。 가방을 메고 왔다갔다하며 하루를 자유롭게 보내다. "
= = = = = = = 풀뿌리의 행복은 간단하다. 옛사람의 구름: "만족하는 자, 퀴탕지고, 포의는 여우밍크에게 따뜻하니, 사람은 왕이 될 수 없다."
언급할 만한 것은, 안에 있는 그 노래의 현실성이 매우 재미있어서, 바로 우리의 일상적인 일을 묘사한 것이다. "방울다다가 내 마음 속에 있고, 버스에서 가방을 내던지고 출근하고, 차를 뿌리치고 출근하고, 가방을 휘두르며 바람을 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스명언) 나는 그네를 타고 그네를 타고 있어서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다. 나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흔들린다. 이 봐, 당신은 퇴근 후 그네를 타고 있어, 내 치마가 불고 있는 것 같아. 5 시에 나는 매료되었다. 작은 가방 하나가 내 큰 가방에 던져져 엘리베이터가 서로 통했다. 5 시에 나는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나는 그네를 타고 있다. 기분이 좋아요. 나는 좌우로 흔들고 있다. 아이고, 지금 대기업들은 모두 세일하고 있어. 가방이 바닥에 박혀서 더 신나게 던졌다. 。 。 ""
장면 13
점원 한 명이 컴퓨터의 뜨거운 CPU 로 맛있는 계란을 요리했다.
= = = = 생각이 매우 창의적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컴퓨터의 CPU 는 고속으로 실행될 때만 매우 높은 열을 발생시킵니다. 그러나 컴퓨터의 다른 부분이 고속으로 작동하는 경우에만 CPU 를 고속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컴퓨터는 우리의 일상 업무에서 고속으로 돌아가는 뇌와 같다. 떳떳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 우리는 매일 열심히 일해야 한다.
장면 14
회사에서 재무부의 머리는 시장부의 머리를 안고, 네가 죽을힘을 다해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무, 재무, 재무, 재무, 재무, 재무, 재무) 상대가 퇴출을 발표할 때까지 너는 왔다갔다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감독이 행동 형식으로 상황을 과장했을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우스꽝스러운 장면은 여전히 충격적이다. 그러나 감독이 이 말을 덧붙여 그들을 성실하게 하는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바로 화해이다. 아아 ~ ~ 어쩐지 지금 이렇게 큰 이치가 전해지는 것도 당연하다. "누가 누구보다 깨끗한가?"
작성자: 22 1.200.205. 본 성명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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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스프링 필드 꽃 동창회" 리뷰 (슈퍼 절묘한)
장면 15
OL, A, 나는 한 남자 동창과 포크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했다. 식당의 음악은 민요를 위주로 할 뿐만 아니라 메뉴도 민요가수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거나 손님이 주문할 때마다 종업원은 항상 전문적으로 구호를 외친다. "민요를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 = 음식으로 고인 가수를 놀리면 좀 어둡다. 하지만 더욱 가슴 아픈 것은 진실에서 비롯된 민속문화의 쇠퇴다. 지금. 우리 귀에 마음속에서 나오는 노래가 점점 적어지고, 그 대신 감상적이고 씁쓸한 노래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러나, 바로 급공근익의 상인들이 소비시장을 구성했다. 물론 우리는 무지하고 공허하다.
장면 16
회사 이사가 회의에서 연설하고, 말이 조리가 없고, 자유자재로,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이 지도자는 여전히 교만하고 오만하다.
= = = = = = 이 상황은 매우 현실적이다. 나는 마침내 우리가 회의를 할 때 잠자는 벌레가 항상 무럭무럭 자라는 이유를 깨달았다. 원래 침이 촉촉하고 있었다.
17 회
트럼펫을 부는 연예인이 급하게 배달과 리허설을 사는 것 같다.
리허설 현장에서 이 멋진 사람은 악기로 연주하고 변주를 하며 도시락을 맛있게 먹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더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서이다. 이 수준에서,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18 회
고비협, BBQ 학과를 졸업하고 닭을 자르는 일로 전락했다. 그녀는 사장이 그녀에게 밥을 내놓을 기회를 주지 않는다고 반복해서 불평했고, 기분이 가라앉았다. 사장은 그녀를 바비큐실로 데리고 들어가 자신이 젊었을 때의 업무 사고방식을 알려주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하지만 이뤄져도 매일 같은 번거롭고 무미건조한 일을 반복하면 머리가 지치고, 마음이 마모되고, 원래의 열정도 영원히 사라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이 사회에서, 일은 단지 생계를 유지하는 도구일 뿐이다. 시간이 오래되면 사랑과 불애의 구분이 없다. 어차피 음식을 먹어야지 출근도 이렇게 해야지 섞어서 먹어라.
이 장면에서 감독은 순진한 생각을 읊어 사장을 깨웠다. 일이 불황일 때, 그는 관심의 출발점으로 돌아가 낡은 고정적 사고를 바꿔 일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태워야 한다. 말하기는 쉽지만, 모든 열정은 항상 유통기한이 있어 신구는 상관없다.
제 19 회
아미와 그녀의 남자 동료는 디지털 피아노 한 대를 샀다. 판매원은 선량하고 조용하며, 말솜씨가 뛰어나고, 스스로 판매하며, 매우 성실하다. 마지막으로, 고객의 생활 상황에 따라 따뜻하고 유머러스한 좋은 조언을 해 드립니다. 매우 시기적절하고 인간적입니다.
= = = = = "보는 것이 옳으면 혜택이 있고, 보는 것이 틀리면 혜택이 있으니, 너는 만족한다." 생계를 꾸리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이 장면을 보고 나니, 나는 마침내' 썩은 물건은 없고, 썩은 업무원만 있다' 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또한' 실사' 와' 실사' 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장면 20
맥주머니: 한번은 엄마와 함께 켄터키를 먹으러 갔는데 닭이 올라왔는데, 장갑을 끼고 닭을 가져오지 않았어요. 우리 엄마는 즉시 나에게 가르쳐 주셨다, 이 자식아, 물을 씻지 않고 닭을 잡느냐? 나는 먹고 먹고, 온몸이 가렵고, 그 손을 잡고, 그 손을 잡고, 닭을 잡는다. 먹고, 잠시 먹었더니 또 급하다. 먼저 닭을 잡은 다음' 진실' 을 잡고' 진실' 을 잡은 다음 닭을 잡는다. 결국 다음날 나는 울면서 엄마에게' 진짜 의미' 가 아프고 빨간 점이 많다고 말했다. 어머니께서 말씀하시길, 물론이지, 이 개자식아, 닭을 잡고 손을 씻지 않고' 진실' 을 잡으러 가서 연고를 바르고 눈물을 흘렸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울면서 소리치고, 아프고, 나의' 진의를' 아프게 하는데, 지금 누가 너의' 진의를 불쌍히 여깁니까?' 라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
5 월: 나는 네가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맥주머니: 응? 나는 오직 하나의 진정한 의미만을 가지고 있다. 。 。
사람마다 단 하나의 생활방식이 있지만, 기복은 그 자신만이 잘 알고 있다. 그러나, 그가 다쳐 울었을 때, 정말 자신을 위해 괴로워하는 것은 역시 자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
장면 2 1
라디오 프로그램' 여자 찾기' 는 건강영양과 유명 한의사 전문가를 초청해 도시인들이' 양똥콩' 을 당기는 상황에 초점을 맞췄다.
영양학자들은' 양똥콩' 을 당기는 사람은 모두 메뉴를 마구 먹는 사람이라 근치할 방법이 없다고 지적했다. 만약 별일이 아니었다면, 그것은 대수롭지 않았을 것이다. 。 。
= = = = = = 도시인의 하위 건강은 매우 흔하다. 감독이 매핑한 바와 같이, 완전히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왜냐하면 이 병들은 모두 도시의 빠른 템포 강도 높은 직장생활로 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 사회 현황을 완전히 전복하지 않는 한, 실질적인 개선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가능할까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일이 아니면 일이 아니다" 라고 말하는 것도 큰 문제가 아닙니다. 。 。 "영양학자를 포함한 아무도 완전히 건강하지 않다.
작성자: 22 1.200.205. 본 성명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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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스프링 필드 꽃 동창회" 리뷰 (슈퍼 절묘한)
장면 22
정신이 정상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어렴풋한 회사 마케팅 감독이 방송국의 취재실에 잘못 침입했다. 영리한 라디오 진행자는 즉시' 양똥콩' 이라는 화제를' 뇌수' 로 바꿨다.
라디오 진행자: 머리가 어떻게 물에 들어갔어요?
시장부 주관자: 주관자. 。 。 온종일 어렴풋한 상태에 있다.
라디오 진행자: 우리가 평소에 말했듯이?
마케팅 디렉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생각하고 일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메모리 문제입니다. 。 。 5 분 전에 일어난 일은 단번에 완전히 잊혀졌다.
라디오 진행자: 방금 어디서 왔는지 기억하시나요?
시장부 책임자: 기억이 안 나요.
라디오 진행자: 너무 재미있어요. 。 。 。 너는 어느 길로 집에 가는지 기억하니?
시장부 책임자: 네. 。 。 。 기억이 안 나요.
라디오 진행자: 교수님. 。 。 그의 문제는 매우 심각한 것 같다.
영양사: 허벅지 양쪽의 근육에 머리를 자주 끼우세요?
시장부 책임자가 웃었다: 그럴 수 있을지 모르겠다.
라디오 진행자: 여쭤볼 것이 하나 있습니다. 정말 이상해요. 너는 기억이 없다. 너는 어떻게 너의 일상 생활을 하니?
마케팅 이사: 다 똑같아요. 일어나서 옷을 입고 출근하세요.
라디오 진행자: 어떻게 올라갈까요?
시장부 책임자: 물론 지하철을 타죠.
라디오 진행자: 어디서 내리는지 어떻게 아세요?
시장부 책임자: 모르겠어요. 나는 거의 앉자마자 차에서 내렸다. 나는 걸으면서 다른 사람이 내리는 것을 보고 나도 내렸다.
라디오 진행자: 아, 다음에 어디로 갈까요?
시장부 책임자: 음. 。 。 회사가 보통 상가에 있는 줄 몰랐어요. 엘리베이터로 들어가 버튼을 누르세요. 。 。
라디오 진행자: 당신은 회사에 도착한 후에 무엇을 합니까?
시장부 책임자: 음. 。 。 나도 몰라. 어차피 문을 찾아 들어가시면 됩니다. 문에 들어간 후, 만약 아무도 흥얼거리지 않는다면, 자리를 찾아 앉아서 일을 해라.
라디오 호스트: 이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시장부 책임자: 안 돼요. 부담없이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모릅니다. 어쨌든, 그들은 점심 시간까지 몇 통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라디오 진행자: 점심 기억하세요?
마케팅 이사: 기억이 안 나요. 배고파요. 기억이 안 나요. 。 。 。 。 。 점심 식사 후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하다.
라디오 진행자: 퇴근 후는요?
마케팅 디렉터: 한 잔 마시고 집에 가세요.
라디오 진행자: 그럼 집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기억하세요?
마케팅 이사: 기억이 안 나요. 어차피 화원이에요. 。 。 무슨 호화로운 법정이요? 몇 개의 비밀번호를 누르겠습니다. 빵빵 들어가다. 。
라디오 호스트: 그럼 집이 다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마케팅 이사: 다른 사람은 없나요? 각 방은 대출로 산 것이다. 어차피 네가 들어갔으니 개가 짖지 않으면 바로 네 것이다. 그리고 샤워를 하고 음식을 좀 먹는다. 그런 다음 잠시 TV 를보고 마침내 아내와 동행하십시오. 。 。 잠자리에 들다.
라디오 진행자: 그런데 이 아내가 당신의 아내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시장부 책임자: 잠자기 전에 그녀에게 물어봤어요. 나는 물었다, 아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아내가 될 수 있습니까? 그녀가 나에게 어떻게 대답했는지 맞춰봐?
라디오 진행자: 어떻게 대답합니까?
마케팅 디렉터: 그녀는 말했다, 여보, 당신은 내가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만약 내가 10,000 번, 10,000 번 선택 하자. 。 。 나는 너를 선택한다. 。 。 。 。 。 。
= = = = = = = 머리에 물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유일한 차이점은 지도력에 의해 허벅지 양쪽의 근육을 강제로 잡거나 동료에 의해 허벅지 양쪽의 근육을 강제로 붙잡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의 뇌도 같은 대중의 사고를 만들어 냈습니다. 지도자만이 명령에 복종했습니다. 머리에 물이 들어가는 장점 중 하나는 일자리를 유지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매일 무감각한 인형처럼 출근한다. 의지도 원하지 않고 원하지 않는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일찍 일어나고, 옷을 입고, 버스를 짜고, 패스트푸드를 먹고,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서, 나의 의식 상태에서 무의식 상태로 변했다. 정말 슬프고 슬프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의 한 가지 장점은 일자리를 유지하고 생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일은 노예와 같고 집은 세입자와 같다. 이러한 현실은 기층으로는 바꿀 수 없지만, 다행히도 아내는 여전히 그녀 자신이고, 만 번의 선거 이후에도 그녀 자신이다. 。 。 。 。 。 장면에는 네가 어디로 갈 장면도 없고 울 필요도 없다. 바로 이런 소박하고 인간적인 말로 감동적이다.
풀뿌리 사랑은 간단하고 만족하기 쉽다.
감동의 나머지 배경 음악이 다시 시작되었다. OL 로 변한 진혜림, 지나가는 대학생들이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는 것을 지켜보며 표정이 굳어졌다. 노래에서 부르는 것과 같다. 쇼핑에 지쳐서 가게에 들어가 쇠고기 국수 한 그릇을 먹었고, 가게 주인은 웃으며 그릇을 밀었다. 그는 내가 옛 동창이라는 것을 기억한다고 말했다. 조금 걸었더니 발이 지쳐서 가게에 들어가 향긋한 족욕을 했다. 기술자는 이상하게 나를 쳐다보며 생각났다고 말했다. 옛 동창이었다. 그해 봄에는 시골에 꽃이 피었고, 우리는 함께 학교에 다녔다. "
작성자: 22 1.200.205. 본 성명에 회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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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스프링 필드 꽃 동창회" 리뷰 (슈퍼 절묘한)
물교환은 사람을 늙게 하고, 물교환은 별을 바꾼다.
장면 23
항구에 선장이 한 명 있다. 그는 자신을 소개하면서 "나는 선장이다. 나의 항해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짧을 것이다. 내 배는 애버딘 태풍 보호소 한쪽에서 해산물 화선, 해산물 화선에서 태풍 보호소 반대편까지. 이렇게 하면 쌍방 관광객을 픽업하는 데 5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물론, 이 배에 타고 있는 사람들이 반드시 해산물관에 가는 관광객일 필요는 없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지역에 살면서 순풍선을 타는 주민들이다. 어떤 사람은 채소를 사고, 어떤 사람은 학교에 가고, 어떤 사람은 화물을 운송하고, 어떤 사람은 수영을 한다. 엄밀히 말하면, 이 배는 승객 수송을 담당하고 있지만, 이 세상에서 누가 관광객이 아닌가? 이 이치는 유치원에서 들었는데, 지금은 더 깊이 체득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배에 탄 모든 사람들을 거절하지 않고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 。
= = = = = 예, 이 세상에서 관광객이 아닌 사람은 누구입니까? 하지만 사람들이 공리를 버리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사심 없는 객관적인 태도로 대하게 하는 것은 어렵고 정말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모두가 알고 있지만, 내 마음도 알고, 어릴 때부터 알고 있지만, 여전히 어렵고 어렵다. 。 。 이것은 아마도 성인의 연약함과 비애일 것이다. 。 。
장면 24
사심 없는 선장의 배가 이유 없이 가라앉았다. 선장은 승객과 함께 무인도로 표류했다. 핸드폰이 고장나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일주일을 기다렸지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사람들이 늑대처럼 배가 고파서 생인육을 먹고 싶을 때, 사심 없는 대장이 나서서, 아픔을 참으며 그의 엉덩이에 있는 고기를 잘라서 모두에게 먹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모두가 수육을 먹을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구명보트가 도착하자 모두들 이렇게 날아갔다. 。 。
= = = = = = 네, 코코넛 나무, 물이 맑고, 맑은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환경에서, 이 사심없는 배는 가라앉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가라앉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뿐, 그렇게 쉽게 가라앉았다. 게다가, 도시에 어떻게 무인도가 있을 수 있지? 그러나 그것은 존재한다. 그렇지 않으면 왜 이렇게 많은 날 아무도 연락이 끊긴 피해자를 찾지 못했을까? 네, 왜 찾아가야 하나요? 예상대로 연애 중 ~ ~
사실 대장도 통증을 두려워하고 엉덩이를 베는 것이 이렇게 아플 줄은 몰랐지만, 그의 사심 없는 사명감으로 그는 자신의 몫을 베어 다른 사람을 도우게 되었다. 그러나 현실은 이렇게 무정하다. 승객이 무심코 구조될 때 기장의 두려움 없는 희생을 전혀 의식하지 못한다. 양심이 근근으로 팔 수 있는 이 세상에서, 가슴 아픈 사심은 불고기 한 봉지가 아니라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막으로,' 좋은 사람' 이라는 위로가 되는 칭찬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이에 대해 우리는 세상의 냉막 탓을 해서는 안 된다. 선장은 단지 비천한 풀뿌리일 뿐 위인이나 유명인이 아니기 때문이다. 。 。
대장이 자신의 사심 없는 불고기를 가지고 거리로 나갔을 때, 원래 웅장한 그림자가 갑자기 사막에 쓰러져 매우 슬펐다.
정말 철이 없는 아이지만, 동심이 삶을 사랑하지 않고 무가치한 사람들에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