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전주의의 대표 분야

고전주의의 대표 분야

비엔나 클래식 음악

클래식 음악은 주로 1730- 1820 년대 유럽의 주류 음악으로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라고도 불린다.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는 18 세기 후반과 19 세기 초 비엔나에서 형성된 음악파, 일명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를 가리킨다. 하이튼 (1732- 1809), 모차르트 (1756-179/kloc) 이성과 감정의 고도의 통일, 깊은 사상 내용과 완벽한 예술 형식이 특징이다. 창작 기법에서 그는 유럽 전통 복조와 멜로디 음악의 업적을 계승하여 현대 소나타식의 구조와 교향곡, 협주곡, 각종 실내악의 장르와 형식을 확립하여 서양 음악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음악 개혁

음악 언어 변화의 주요 원인은 일종의 새로운 사조 출현, 즉 계몽운동이다. 18 세기 초, 이 거대한 변화는 철학 분야와 영국의 뉴턴, 프랑스의 데카르트와 같은 과학적 발견의 각성에 나타났다. 이성과 인간성의 관점이 중시되고 신비와 미신이 점차 약화되고 있다. 계몽운동의 목표 중 하나는 일반 남녀들 사이에서 문학예술을 보급하여 중산층도 과거 귀족만이 즐길 수 있었던 것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예술은 사람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풍요롭게 해야 한다. 따라서 18 세기 초에 오페라의 형태는 개인 주택과 이탈리아어뿐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개방되고 각국의 민족 언어를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페라 희극은 프랑스에 나타나고, 노래와 대화는 그 속에 끼어들고, 이야기는 일반인의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18 세기 20 년대에 코미디 오페라가 파리 시장에서 상연되었다. 궁극보다 그 내용이 서민의 입맛에 더 잘 맞는다. 영국에서는 18 세기 30 년대 이후 귀족들이 여전히 이탈리아 오페라를 감상하고 있지만 중산층은 대사가 풍부하고 곡조가 단순하고 아름다운 경오페라를 좋아한다. 이것은 런던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발생한다. 이런 종류의 오페라는 18 세기 중반에 독일어로 번역되어 독일의 베를린 햄버거 등에서 상연되면서 이런 오페라가 독일 자신의 민족 형식으로 가창극의 출현을 촉진시켰다. 오페라의 고향인 이탈리아에서 18 세기 초에야 현지 언어의 희오페라가 등장했다. 예를 들면 베니스나 나폴리에서였다. 이런 희곡에 사용된 제재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가깝고 곡조가 아름답다. 대조적으로, 고대나 신화 출신의 이야기와 인물을 이해하기 어렵고, 그 음악도 지루하다.

악기 통신

오페라가 문화예술의 발전을 보여주는 유일한 장르는 아니다. 동시에 음악의 인쇄와 출판업이 확립되어 사람들이 악보를 사서 집에서 노래하거나 연주할 수 있고, 악기 제조업도 신기술의 발전으로 번창하고 있다. 어린 소녀가 큰 건반이나 피아노를 칠 줄 아는 것은 교육의 중요한 상징이다. 남자는 플루트, 바이올린 또는 기타 아마추어 악기를 연주한다. 18 세기에는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악기를 연주하는 교재가 많이 있었다. 작곡가도 가족용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연주 기술적으로는 쉽게 익힐 수 있지만, 연주하면 여전히 아름답고 재미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바로 상술한 풍격이 바뀌는 이유이며, 더욱 규칙적이고 멜로디가 있는 스타일로 방향을 바꾸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사람들은 집안의 공공 오락 장소에서 그들이 들은 노래를 부르려고 시도하는데,' 유행가' 의 출판이 생겨났다. 이 노래들은 오페라 (런던의 유명한 놀이공원에서도 노래) 에서 뽑혔는데,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신선하다.

음악회의 인기도

음악회 행사는 18 세기에 이미 시작되었다. 과거에는 기악이 주로 궁정이나 상류층의 가정에서 연주되었다. 이때 완전히 새로운 국면이 나타났다. 사람들 (보통 음악 애호가와 전문 뮤지션) 이 모여 음악회를 열고, 스스로 즐기고 (그들 중 일부는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관객을 즐겁게 한다. 대도시에는 음악에 종사하는 전문가가 많다. 런던과 파리는 먼저 정기적인 오케스트라 음악회를 열었고, 다른 도시들도 곧 모방했다. 궁중 밴드도 음악회 판매 티켓을 자주 개최한다. 특히 18 세기 후반에 음악회 활동이 급속히 발전하기 시작했다. 걸출한 연기자는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순회공연을 한다. 현지의 유명한 예술가들도 연례 자선음악회를 개최한다. 오케스트라는 단체 조직이며, 대중에게 음악회를 개방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다.

신세대 작곡가가 탄생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작곡 기법을 업데이트해야 하며, 음악이 더 논리적이고 명확한 형식으로 청중의 주의력과 흥미를 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차세대 작곡가가 등장했다. 이 유파의 가장 유명한 세 작곡가는 프란츠 조셉 하이튼,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루드비히 반 베토벤이다. 이것이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라고 합니다.

하이튼, 모차르트, 베토벤은 모두11980 년대부터 1920 년대 비엔나에서 활동하며 서로 영향을 미친다. 그들은 모두 소나타식의 대가로서 불후의 소나타, 교향곡, 사중주의 걸작을 썼다. 그들은 또한 주제의 발전과 색조 구성의 사용에 힘쓰고 미묘한 표현을 추상적인 형식으로 주입한다.

세 사람 모두 오페라를 썼지만 실제로 오페라에 휘황찬란한 걸작을 남긴 사람은 모차르트 혼자뿐이었다. 정말' 고전주의' 라고 부를 수 있는 오페라 스타일은 없었다. 주로 이 위대한 작곡가들의 기악이 당시와 19 세기 전체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베토벤의 후기 작품을 제외하고 그들의 작품은 모두 심오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이는 이 시기의 음악이 세계로 나아가는 것을 촉진시켰다. 바흐와 헨델의 작품은 여전히 독일 중부와 영국에서만 전해지고 있으며, 하이든의 작품은 그가 고용된 귀족 저택뿐만 아니라 비엔나, 파리, 런던에서도 들을 수 있다. 모차르트는 연주가로서 유럽을 돌아다니며 자신의 작품을 연주한다. 베토벤의 작품은 1805 이후 유럽에서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고전 음악은 바로크 음악의 발전을 계승하여 유럽 음악사의 일종의 음악 스타일이나 시대이다. 이 시대에는 교향악, 독주 협주곡, 현악 사중주, 다악장 소나타 등 장르가 나타났다. 소나타식과 회전곡은 고전주의와 낭만주의 시대의 가장 흔한 곡식이 되어 20 세기까지 큰 영향을 미쳤다. 바로크 시대에 비해 관현악단의 편성이 증가하면서 지휘자가 이끄는 관현악단이 점차 관례가 되고 있다. 피아노의 전신 (Fortepiano) 은 고전기에 등장해 점차 하프시코드의 지위를 대체했다.

주요 대표 인물

르네 데카르트 (1596-1650) 의 이성주의는 고전주의의 철학적 기초이다. 그의' 과학에서 이성을 올바르게 활용하고 진리를 추구하는 방법론' (1637) 은 프랑스 최초의 중요한 철학과 과학 저작이자 유럽 철학사에서 중요한 저서이다. 데카르트는 "순수한 자연적 합리성" 을 제안했다. 그는 인간의 사고를 네 단계로 나누었다: 직관과 추리를 통해 진리를 드러낸다. 분석을 사용하여 복잡한 것을 통해 보편적 진리를 찾으십시오. 고립된 요인에서 복잡한 것을 재구성하다. 검증을 통해 잊혀질 수 있는 것을 보충하다. 그는 이렇게 설명했다. "첫 번째 원칙은 내가 분명히 진실이라고 생각하는 것만 절대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즉, 우리는 성급한 행동과 선입견을 조심스럽게 피하고, 다음과 같은 판단만 이해해야 한다. 내 머릿속에 이렇게 분명하게 드러난 일을 의심할 시간이 없다. 두 번째 원칙은 어려움을 하나씩 분리하고 가능한 한 각 부분을 자세히 검사하여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세 번째 원칙은 가장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것부터 시작하여, 질서 정연하게 나의 사고를 인도하고, 차근차근 가장 복잡한 이해로 나아가며, 심지어 선후가 없는 것들의 순서를 상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 원칙은 완전한 계산과 각 방면의 대체적인 검사를 하는 것이다. 나는 아무것도 빠뜨리지 않을 자신이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데카르트의 명언은' 나는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있다' 이다. 그는 감각이 믿을 수 없다고 생각했고, 이성은 타고난 인지능력이며, 모든 지식의 근원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은 이지력으로 모든 사물의 진상을 알고 옳고 그름을 판단한다. 그는 또한 만물의 아름다움은 진리에 있고, 진리는 질서, 통일, 일치, 균형, 대칭, 명료함, 단순함 속에 있으며, 사람은 이성을 통해서만 그 진리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그의' 마음과 감정론' (1649) 은 의지가 사람의 감정을 직접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데카르트의 이론은 고전 작가의 창작을 직접 지도한다.

고전 문학의 사상적 특징은 첫 번째다. 왕권의 직접적인 개입 아래 그는 정치사상적으로 국가 통일을 주장하고 봉건 할거를 반대하며 현명한 왕을 찬양하며 문학과 현실 정치를 매우 긴밀하게 결합했다. 고전 작품은 주인공의 감정과 가족 책임 또는 국가 의무의 충돌을 많이 묘사하고, 감정 복종 책임, 개인 복종의무의 주제를 표현한다. 많은 작품들이 왕의 지혜를 직접 찬양하거나, 왕이 모순된 중재자와 중재자 역할을 했다고 한다. 사회 안정에 불리한 위법 행위에 첨예한 타격을 가하며 중앙왕권을 강하게 지지하는 정치적 경향을 보였다. 둘째. 이성을 제창하고 개인의 사욕을 자제할 것을 요구하다. 부발로는 이렇게 지적했다. "우선, 당신은 이성을 사랑해야 합니다. 당신의 문장, 즉 이성으로만 가치와 빛을 영원히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인과 국익, 가족 의무, 명예관념 사이의 갈등을 이성적으로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사랑이나 정욕은 2 위일 수밖에 없다. 어떤 작가들은 비열함, 위선, 음탕함 등을 생각한다. 불합리한 정욕으로 횡포하여 풍자를 도모하다. 셋째. 귀족의 사치, 겉치레, 부패, 타락을 예리하게 비난하고 자산계급의 어리석음, 예술, 귀족이 되려는 욕망을 비판했다. 고전 작가는 감히 사회의 나쁜 습관과 폐해를 폭로하고 종교의 명목으로 범죄 활동을 하는 범죄자와 집단에 무자비한 타격을 주었다. 특히 희극은 웃음소리 속에서 풍속을 바꾸는 것을 제창한다. 넷째. 고전 비극은 대부분 제왕의 장상, 궁정 비사를 소재로 고대 그리스 비극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이것은 궁정 생활과 상류층 귀족 생활의 반영이다. 그 중에서도 고나이이의 비극은 고대 비극의 영혼인 운명관념을 배제했다. 작품 속 주인공은 자신의 운명의 창조자이다. 그는 더 이상 슈퍼맨의 힘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성격은 자기도 모르게 돌발사건에 뛰어들 수 있지만, 자신으로부터 필요한 힘을 얻어 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고전 코미디 우화 잡문이 3 학년과 접촉하여 문학의 시야가 더욱 넓어지고 민주정신이 더 강하다. 비극보다 희극, 우화, 산문은 더 넓은 생활과 더 활발한 사상을 반영한다. 희극은 자산계급, 민간인, 학자, 의사, 배우, 하인, 요리사 등을 묘사한다. 우화는 동물로 사람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가능한 많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장 라신

고전 비극의 두 번째 대표는 장 라신 (1639-1699) 이다. 그가 쓴' 안드로마각' (1667) 은 여주인공이 아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한 노력을 보여 자신의 정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국가의 이익과 의무를 돌보지 않고 귀족 계급의 정욕을 비난했다. 트로이 영웅 헥터의 아내인 안드로마각은 도시 국가가 멸망한 후 에피쿠로스의 그리스 왕 에피루스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벨리스는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고, 아들을 죽이겠다고 협박했고, 그녀를 굴복시켰고, 실제로 스파르타 공주와의 결혼 날짜를 연기했다. 공주는 그녀의 구혼자인 그리스 특사에게 펠레스를 죽이고 후회로 자살하라고 명령했다. 극중 왕은 자신의 정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국익을 무시했다. 공주는 원한을 터뜨리기 위해 복수의 경계를 넘어섰고, 그리스 사절은 옳은 사람의 뜻에 영합하기 위해 자신의 사명을 어기고 살인자가 되기까지 했다. 그들은 모두 이성이 부족하다. 오직 안드로마각만이 복수의 근본 원인, 지혜, 용기, 고도의 이성을 유지하기로 결심했다. 피델 (1677) 의 여주인공은 여왕으로서 왕의 전처의 아들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녀가 왕자가 따로 사랑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그를 해쳤고, 결국 후회하며 자살했다. 그녀도 호색하고 이성적이지 않은 사람이다. 라신 후기 작품으로는' 에스텔' (1689) 과' 아달리' (169 1) 가 있다. 라신은 여성의 심리와 사상의 발전 과정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안드로마각은 청렴하고 청렴한 생활을 먼저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둘 다 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자신을 희생하고, 아들을 구하고, 왕과 결혼하겠다고 약속한 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페더러는 처음에는 자신의 감정에 대해 입을 다물었다. 일단 시기가 무르익으면, 그는 입을 다물고 나왔다. 거절당한 후 그는 부끄러움을 느꼈다. 국왕이 돌아온 후, 지체 없이 책임을 남에게 떠넘겼다. 결국 태자가 죽임을 당하여 자신이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마침내 자백했다. 인물의 심리 발전 과정은 매우 섬세하게 쓰여졌다. 라신은' 삼통일' 을 극치로 운용하여 고전 비극 예술을 최고봉으로 발전시켰다. 그의 극본에는 불필요한 장면과 에피소드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극본 시작부터 갈등이 폭발장으로 발전했다는 것이다. 안드로마각은 각종 모순과 첨예한 충돌의 순간을 선택해 모순의 발전 과정을 생략했다. 피델' 은 여주인공이 진심을 털어놓는 것으로 시작하며 이전 이야기를 반복할 필요가 없다. 이런 식으로, 총 모순이 갑자기 폭발하여, 하루 안에 비극을 초래한 것도 순리적이다. 또한 라신은 고대 그리스 비극의 운명관을 따랐고, 운명이 악마처럼 인물의 행동을 지배하여 비극의 아름다움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그의 연극은 항상 비극으로 이어진 필연적인 과정을 묘사하였다. 고네이의 연극과는 달리 인물에게 약간의 장애를 만들어 줄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라신의 연극은 더욱 비극적이었다.

장 드 라봉단의 도전

장 드 라봉단 (162 1- 1695) 은 우화시 (1668-/) 를 썼다. 이것은 "거대한 코미디" 입니다. 라봉단은 감히 봉건 왕조의 어두운 부패를 폭로하고, 사자왕의 포학한 위선, 신하들의 아첨, 관원들의 횡령 강간, 왕의 무고하고 도살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구조적으로 라봉단은 우화를 압축된 극본으로 쓰려고 노력하는데, 시작, 발전, 결말이 있다. 대화가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워 인물의 개성을 표현했다. 리듬이 변화무쌍하여, 시가 자유롭고 명랑하다. 그는 우화 창작을 전대미문의 고도로 끌어올렸다. 니콜라스 부발리오드 프레오 (1636-1711) 는 고전 이론가이다. 시의 예술 (1674) 은 고전주의의 미학 원칙을 제시하여 고전주의의 예술 비밀번호가 되었다. 그는 이성이 문학 창작의 기본 원칙이며 자연을 모방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여기서 궁정과 도시 생활을 가리킨다. 고대 그리스 로마 작가의 창작 경험은 가장 높은 준칙이며 반드시' 삼통일' 을 준수해야 한다. 문학 장르에는 높낮이가 있다. 르네상스에서 바로크, 로코코, 현실주의까지.

신고전주의

고대 그리스와 로마 예술의 부흥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있는 고전예술은 일찍이 17 세기에 프랑스에 나타났다. 프랑스 대혁명과 그 정치사회 개혁 이전에 순수한 예술혁명이 있었다. 이것이 바로 신고전주의 예술 운동이다. 18 세기의 프랑스 예술은 고대 그리스 로마 예술의 재현도 아니고 17 세기 프랑스 고전주의의 반복도 아니다. 자산계급 혁명의 수요에 적응하는 것은 예술의 추세이다. 이른바 신고전주의는 17 세기의 고전주의에 상대적이다. 동시에, 이 신고전주의 예술 운동은 프랑스 대혁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혁명 고전주의라고 부른다.

고전주의

17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유럽 각국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문화사조와 예술적 경향이다. 그것은 17 세기 프랑스에서 유래했고, 세 가지 다른 예술적 성향이 있다. 하나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 고전 작품의 예술 풍격에 대한 향수와 모방, 그리고 푸산을 대표하는 영원하고 자연적 이성을 숭상하는 고전주의다. 협의적으로는 고전주의가 있고, 다웨이트를 대표로, 18 말부터 19 초 프랑스 대혁명 시기까지 이런 향수적인 스타일의 반복이 두 번째 경향이다. 셋째는 앙젤을 대표하는 학원파 고전주의로 완벽한 형식과 본보기를 추구하는 스타일이다.

고전주의는 일종의 예술사조로, 그 심미 원칙은 고대의 예술 이상과 규범으로 현실을 표현하는 도덕관념이며, 전형적인 역사적 사건으로 당대의 사상 주제, 즉 고대비현재를 표현하는 것이다. 고전 회화는 이런 정신을 내포하고 고아하고 숭고한 주제를 숭상하고, 점잖고 소박한 형식을 강조하며, 이성과 경멸을 강조하고, 스케치와 엄밀한 외관을 강조하고, 색채와 획의 표현을 비하하고, 구도의 균형과 완전성을 추구하며, 작품을 고대의 평온함과 준엄한 아름다움으로 만들려고 노력한다. 기법상 고전 회화는 정확한 스케치 기법과 부드러운 명암톤을 강조하고, 이미지 조형을 조각처럼 간결하고 요약하며, 웅장한 구도 방법과 엄숙한 스타일과 호방함을 추구한다. 대표적 인물

워즈라는 궁정과 귀족의 언어를 채택하여 백성들의 구어를 버리고 정식 프랑스어의 규범을 제정했다. 고전 문학 언어는 이런 정식 프랑스어이지 일반인의 언어가 아니다. 1634 년 시인 멜러는 그의 비극에서 처음으로 엄격한' 삼통일' 을 실시하여 줄거리를 같은 일로 제한하고 같은 날 (24 시간 이내) 같은 장소에서 발생하도록 요구했다. 고전 비극 작가의 글쓰기는 기본적으로' 삼통일' 을 따른다.

고전주의 제 1 단계의 대표작가는 고네이와 파스칼이다. 1660 ~ 1688 시대는 고전 문학의 가장 번영한 시기로, 작가를 대표하는 것은 라신, 모리애, 라봉단, 보슈에, 부발로 등이다. 1688- 17 15, 고전 문학이 성행하고 쇠퇴하여 작가를 대표하는 것은 라브루에르, 세인트 시몬, 페네론이다.

대표 작품

부발로의' 시의 예술' 은 중요한 고전 문학 이론 저작이다. 선인들이 이미 시 예술의 이론을 제기했지만 저자는 체계적인 고전 이론을 제시하지 않았지만 고전주의의 원칙적 관점의 많은 부분이 시 예술에서 집중적으로 서술되었다. 프랑스 문학사의 고전주의 이론은 후대 비평가들이 고전주의 대표작가의 작품을 분석한 후 총결한 것이다.

프랑스 고전 문학에는 비극 작가 고나이 (1606- 1684) 와 라신 (1639-/Kloc) 이라는 세 명의 위대한 연극가가 있다

코넬이의 대표작' 시드' 는 프랑스 연극사 고전 비극 규범의 기초를 다졌다. 중심 내용은 개인의 감정과 이성의 충돌, 이성적으로 감정을 이기고, 국가의 의무와 가정의 봉건의무 사이의 충돌을 지키며, 마지막으로 봉건적인 가족 의무로 조국을 더 높은 보위할 의무에 종속된다. 그래서 주인공 로드릭이 군대를 이끌고 적을 방어하여 시드 (장군, 일등 지도자를 의미) 라는 칭호를 얻었다. 고나이 * * * 는 30 여 편의 연극을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비극이고, 소수는 희극이다.

라신의 대표작은' 옹도마그' 로, 고대 그리스 비극가 오리피데스의' 안드로마케' 와' 트로이 여자' 두 편의 비극을 각색한 것이다. 라신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학을 본보기로 하는 원칙을 구현하여 세계에서 가장 표준적인 고전 비극으로 불린다. 라신 * * * 은 11 편의 비극과 희극을 써서 인물의 심리활동을 잘 묘사하고 비범한 예술적 재능을 보였다. 고전문학 이론의 대표적 인물은 부발로 (1636-1711) 로, 그는' 시의 예술', 푸히킨을 썼다 이 문학 이론 저작은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의 관점을 계승하고 종합하여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고전 이론을 제시했다. 원문은 시의 형식으로 표현된 것이다. 또한 우화시인 라봉단 (162 1- 1695) 이 12 권의 우화시를 쓴 것도 큰 영향을 미쳤다. 특성

1. 기본정신은' 이성' 지상이며, 정상적인 의미를 중시하며 작가가 세상을 정상적으로 인식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도록 요구한다.

2. 당신의 머리 속에는 변하지 않는 원칙이 있어야 합니다. 모든 변덕스러운 현상 뒤에는 영원한 원칙, 절대적인' 아름다움' 개념이 있기 때문입니다. 작가의 사명은 가능한 한 이 절대적인 개념을 표현하는 것이다. 고전주의는 개인의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중시하지 않고, 일반 유형을 쓰는 것을 중시한다.

고전주의는 "교사-법률 자연" 을지지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자연은 객관적인 세계가 아니라 주관적인 선택의 현상이다. 고전주의가 묘사한 대상은 주로 인간성이다. 이것이 그들이 "자연" 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물질 세계에 대하여 고전 작가는 거의 눈을 멀게 한다.

4. 고전주의는' 사실주의' 를 요구하지만, 진실을 쓸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실제 물건이 때때로 눈에 거슬리기 때문이다. 동시에 고전주의는' 품위' 를 요구한다. 즉, 작품에 묘사된 사물은 반드시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반감을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고전주의는 문학의 임무가 교화와 권고선과 계악에 있다고 생각한다. 6.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위대한 작가를 숭상하고 그 작품을 기준으로 한다.

6. 각종 문학 작품의 장르에는 엄격한 경계와 규칙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비극과 희극은 혼동해서는 안 된다. (희비극 반대) 비극은' 삼통일' 을 준수해야 한다.

7. 고전주의는 문풍이 간결하고, 간결하고, 명확하고, 정확하며, 번거롭고, 산만하고, 모호하고, 난해할 것을 요구한다. 17 세기의 프랑스 고전문학은 당시 군주독재와 중앙집권정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그것은 이 정권의 보호, 격려, 양성을 받아 이 정권을 위해 봉사한다. 루이 14 세는 당시 저명한 작가에게 두터운 연봉을 내고 귀족 가정의 동등한 예우로 그들을 대했다.

루이 14 세와의 관계

고전주의의 흥성 역시 루이 14 세의 취미와 정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궁정 축제와 시끌벅적한 장면을 좋아하여 연극 창작을 격려했다. 비록 그는 숭고하고 장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그도 모리애의 익살스러운 풍자를 감상한다. 그의 보호 덕분에 모리애는 자신의 창작 방향을 고수하고 위선자의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라신과 부발로를 문학계에서 명성을 얻었다. 그는 비록 약속을 지키지만, 한 글자를 문학에 강요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천재와 순종이 양립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작가가 사회를 공격 할 때 어느 정도의 독립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라폰단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의 보복은 우화작가가 학사학원에 선출되는 것을 연기하는 것으로 제한된다. 영광에 열중하는 군주는 후세 사람들이 그를 감상할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문학예술의 현명한 보호자이기 때문이다.

프랑스 고전 산문 창작도 특색이 있다. 브라이스 파스칼 (1623- 1662) 외부인에게 보내는 편지 (1656- 1657) 사상록 (1670 에 게시) 은 생명과 우주에 대한 견해를 설명한다. 라파예트 부인 (1634- 1693) 의' 클라이프 공주' (1678) 는 유럽 최초의 성취가 많은 심리소설로 여겨진다. 장 드 라브루에르 (1645- 1696) 의' 성격론 (1688-/kloc-0) 프랑수아 드 핀런의' 텔마르코스 모험' (1651-1715) 은 주로

영국 고전 문학도 약간의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프랑스 고전주의에 대한 모방은 분명 오리지널성이 부족하다. 존 드레이든 (1631-1700) 은 고전주의의 옹호자이자 실천자이다. 연극시 (1668) 등은 고전 원칙을 천명했다. 압살롬과 Archet Ofel (1681) 은 휘그당원들이 찰리 2 세의 사생아가 왕위를 계승할 음모를 꾸몄다. 그는 많은' 영웅극' 을 썼고, 귀부인과 기사의 사랑 갈등을 묘사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이상을 찬양하며 궁정 생활을 미화했다. 와이첼리 (1642- 17 16) 는 고전적인 특색을 지닌 희극을 썼다. 알렉산더 포퍼 (1688-1744) 는 영국 고전주의의 고조에 이르렀다. 논비판 (17 1 1) 은 부발로의 이론을 홍보하고' 심미재미' 이론을 제시했다. 탈모 이야기' (17 12, 17 14) 는 두 천주교 가정의 다툼을 묘사하며 상류층의 공허함과 지루함을 풍자했다 아바스노트 박사에게 보내는 편지 (1735) 는 높은 지위에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도덕적으로 부패하지만, 법망을 벗어나는 사람들을 맹렬히 비난했다. 그의 작품은 이미지가 풍부하고, 언어가 간결하며, "모든 사람이 잘못이 있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는 것이 가장 소중하다" 와 같은 명문이 영어 속담이 되었다.

또한 독일의' 비판시학' (1730) 의 존 크리스토프 고트 셰트 (1700-1766) 그의 이론은 계몽 정신의 발전에 도움이 된다. 다만 18 세기가 되어서야 러시아는 고전문학 관념을 받아들였다. 주로' 현명한 군주를 찬양하라' 는 생각으로 피터 1 세 페트로비치 수마로프 (1717-/KK 미하일 바실리예비치 로몬노소프 (1711-1765) 가 언어 건설에 두드러진 역할을 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즉위송하다 (1748) 는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차 영웅 업적을 찬양하며 그의 시가 명제에 대한 예를 제공한다. 넓은 의미의 고전 건축은 고대 그리스 건축과 고대 로마 건축물을 기초로 발전한 이탈리아 르네상스 건축, 바로크 건축, 고전 르네상스 건축물을 가리킨다. 이들의 공통된 특징은 고전 기둥을 사용하는 것이다. 좁은 고전 건축물은' 순수' 고대 그리스 로마 건축, 이탈리아 르네상스 건축 스타일, 고전 기둥 건축물, 주로 프랑스 고전 건축물 및 기타 지역의 영향을 받는 건축물을 가리킨다. 고전 건축물은 통상 좁은 뜻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