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마술사의 명언
마술사의 명언
2; "누군가가 말하길," 당신은 꿈을 꾸고 있어요! 나는 그에게 대답할 수 밖에 없다: 이 바보야, 만약 내가 몽상가가 아니라면, 우리는 오늘 여기에 있을 거야.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항상 독일을 믿었다. 너는 내가 몽상가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제국의 부상을 믿었고, 당신은 내가 바보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내가 나의 권리를 되찾을 수 있다고 믿었다. 내가 미쳤다고 했잖아. 나는 항상 가난이 끝이 있을 것이라고 믿었는데, 너는 그것이 유토피아라고 말했다. 누가 옳아요? 너 아니면 나야? ! 나는 옳다, 나는 영원히! \ "라고
3; "한 민족이 혼란을 겪고 있다. 우리는 행운의 신의 보살핌을 받는다. \ "라고
4; "우리는 행복해야한다, 미래는 우리에게 속해야한다! \ "라고
5; "독일의 내일은 너에게 달려 있어, 독일 청년! \ "라고
6; "우리는 이를 악물고 최선을 다해 한 가지 일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 "라고
7; "모든 세대는 적어도 한 번은 전쟁의 세례를 받아야 한다. \ "라고
8;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미완성 사업을 완성할 것이다. \ "라고
9; "그들은 조심해야 한다. 언젠가는 우리의 인내심이 끝날 것이다. 그때 우리는 뻔뻔한 유대인들을 영원히 입을 다물게 할 것이다! ! ! \ "라고
10; "나는 우리를 계속 비웃었던 사람들이 아직도 웃고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 ! \ "라고
1 1; "당신들은 반드시 나 후에 엄숙하게 선서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평화이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우리의 사업에 대한 헌신입니다. \ "라고
12; "약자는 잊었다! \ "라고
13; "만약 게르만 민족이 자신의 존재를 지키기에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그것은 멸망해야 한다. \ "라고
14; "만약 우리나라가 이번 실험에서 실패한다면, 나는 울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이런 결과를 요구했다. \ "라고
15; "평범하지 않은 사상은 평범한 사람과 공존하지 않을 것이다. \ "라고
16; "우리는 목표를 세우고 죽을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 "라고
17; "그 미친 사람들만이 길들여졌다. \ "라고
18; "사람들은 눈이 멀고 어리석다. \ "라고
19; "나는 설득을 통해 모든 것을 얻었다. \ "라고
20; "대중은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하는 여자와 같다. \ "라고
2 1; "여자 교육의 흔들리지 않는 목적은 아이를 키우는 것이다. \ "라고
22; "여자의 지능은 전혀 쓸모가 없다. \ "라고
23; "나에게 유용한 조약만이 유효하다. \ "라고
24; "우리는 과거에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어떤 일에도 계속 모험을 할 것이다. \ "라고
25; "나는 항상 싸우고 싶었다. \ "라고
26; "적에게 무덤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 \ "라고
27; "아무도 우리의 명예를 빼앗을 수 없다. 독일 국민을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싸워야 한다 15-20 년. "
28; "나는 55 세나 60 세에 전쟁을 벌이기보다는 50 세에 전쟁을 벌일 것이다. \ "라고
29; "시대는 평화가 아니라 전쟁을 요구한다. \ "라고
30; "정치의 궁극적인 목적은 전쟁이다. \ "라고
3 1; "우리는 무기로 평화를 지킬 수 밖에 없다. \ "라고
32; "세계 대전이 있는지 없는지는 나에게 아무런 차이가 없다. \ "라고
33; "젊은이들은 희생을 해야 한다. \ "라고
34; "독일인이 살아 있는 한 전쟁은 계속될 것이다. \ "라고
35; "우리의 운동은 반 의회입니다. \ "라고
36; "믿음은 지식보다 흔들리기 어렵다. 사랑은 존중보다 변경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증오는 혐오보다 오래 지속된다. \ "라고
37;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변화의 원동력은 대중을 지배하는 과학적 인식이 아니라, 대중에게 힘을 부여하는 열광이며, 때로는 그들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히스테리까지 있다. \ "라고
38; "위대한 사기꾼도 위대한 마술사이다. \ "라고
39; "민중이 동의하지 않는 것은 정부의 복이다. \ "라고
40; "나의 의지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 "라고
4 1; "우리는 체계적으로 무자비하게 적을 소멸시키고, 뿌리까지 잎을 가지고 있다. \ "라고
42; "발동과 발동전쟁에서 옳고 그름의 문제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승리다! \ "라고
43; "그들이 나라를 배반한다면,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죽음뿐이다! \ "라고
44; "국가 안보는 다른 사람의 선물에 맡길 수 없다. 역사는 항상 말칼에서 전진한다. 이 세상은 약육강식이다. 생존하고 존엄성을 가지기 위해서는 강력한 군비가 필요하다. \ "라고
45; "정복, 착취, 약탈, 심지어 열등민족을 소멸하는 것은 내가 용납할 수 없는 책임과 특권이다. \ "라고
46; "역사상 위대한 나라의 흥망은 완전히 인종이 뒤섞여 있고, 심지어 혈통의 순수한 파괴로 인한 것이다. 이런 재난을 막기 위해서는 국가가 의무를 이행하고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 \ "라고
47; "한 민족 국가의 창설은 결코 끈기가 약한 민족주의협회가 도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강철처럼 확고한 의지를 가진 단일 운동만이 다른 모든 운동을 물리치고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 "라고
48; "이상적인 위대함은 어떤 조직이든 그 종교적 열광과 참을 수 없는 고집에 있다. 그들은 다른 조직을 공격하고, 다른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굳게 믿으며, 자신만이 옳다고 믿는다. 이상 자체가 합리적이고 이 무기를 더하면, 이 이상은 천하를 위해 분투하는 것은 반드시 무적일 것이다. 이런 조직에 압력을 가하는 것은 그것의 내공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 "라고
49; "인류의 진보는 끝이 없는 사다리인 것 같다. 등산은 아래에서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아리안 사람들은 반드시 실제 길을 따라 전진해야 한다. 이 길은 결코 현대와 사건의 꿈이 아니다. \ "라고
50; "전쟁은 신비한 과학이 되어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다. 그러나 전쟁은 사실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며 일상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일이다 ... 전쟁은 생활이다. \ "라고
5 1; "오늘 순종하는 사람만이 내일을 지휘할 수 있다. \ "라고
52; "지도자, 그룹, 국가. \ "라고
53; "군인은 생각하지 않고, 지도자가 그들을 대신해서 생각한다. \ "라고
54; \ "시간이 되었다. 언제라도, 세계에서 가장 사악한 유대인 적들은 적어도 천 년 동안 그들의 역할을 중단해야 한다. \ "라고
55; "평화를 얻을 수 없는 것은 주먹으로 가져간다. \ "라고
56; "내가 이 세상에 온 것은 사람을 강하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들의 결점을 이용하기 위해서이다. \ "라고
57; "인간성은 어리석음, 나약함, 영리함의 혼합체이다. \ "라고
58; "인류는 영원한 투쟁 속에서 성장하고 영원한 평화 속에서 파괴한다. \ "라고
59; "인간은 투쟁에서 강해졌고, 그가 어떤 성과를 거두었든 그의 창의력과 잔인함 때문이다. \ "라고
60; "사람의 일생은 세 가지 논점을 빼놓을 수 없다. 투쟁은 모든 것을 낳고, 미덕은 피를 흘리는 데 있다. 지도자는 1 위, 결정적이다. \ "라고
6 1; "하나님과 세상 앞에서 강자는 항상 그의 의지를 집행할 권리가 있다. \ "라고
62; "강자는 반드시 약자를 통치해야 한다. 타고난 약자만이 이것이 잔인하다고 여길 것이다. \ "라고
63; "연민은 원죄이다. 약자를 동정하는 것은 자연에 위배되는 것이다. \ "라고
64; "자연의 모든 일은 강자와 약자 사이의 격렬한 투쟁이다. 강자가 약자를 지배하는 영원한 승리다. 그렇지 않다면, 자연 전체가 쇠퇴할 뿐이다. 이 기본법을 위반한 나라도 쇠락할 것이다. \ "라고
65; "사람들은 거지보다 엄한 통치자를 더 좋아한다. \ "라고
66;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종 어리석고 나약한 정책의 수호자이며, 백 명의 바보를 모아도 현자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용감한 결심은 영원히 백 명의 겁쟁이에게서 얻을 수 없다. \ "라고
67; "만약 정치가 개혁운동의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면, 우리는 심혈을 기울여 설득하거나 당국에 영향을 주어 그것을 실현해서는 안 된다. 유일한 방법은 권력을 빼앗는 것이다. \ "라고
68; "강자 독재가 최강자가 되다. \ "라고
1; "우리 수상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왕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리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아니면 어디에서 왔습니까? 레츠텐에서
2, "안녕하세요? 우먼! 나는 대답 할 수 없다, 그는 말했다: 당신은, 나는 대답 할 수 없다? 우리 오늘 어디로 갈까요
틀렸어? 나는 독일에 갔다, 당신은 말했다, 나는 사람이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황제로서, 너는 이미 죽었고, 나는 이미 죽었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죽었기 때문이다. 누가 권리가 있습니까? 너 나 좋아하니? ! 알았어, 알았어! ""
3, "한 나라가 불안정합니다, 우리,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일족. "
4; "우리는 여기서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가기 전에 여기를 떠나야 하는가?" 임재! "라고 말했습니다
5; "독일에서는 안녕하세요, 독일과 젊은이! 클릭합니다
6; "우리는 우리가 모르기 때문에 모든 것이 탁자 위에 놓여 있는 탁자가 있다."
"이 세대는 Krieg 에 집중해야 한다."
8;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잊었다."
9; "알다시피, 잠시 후에 우리는 영원히 침묵할 것이다!"
10; "나도 몰라, 왜 이러는 거야? 가자, 너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거야! "라고 말했습니다
1 1; "당신은 나에게 말했다: 우리는 친구이고, 우리는 안전하다."
12; "Gebrechlichkeit vergessen!"
13; "독일 민족은 완전히 한 민족이 아니지만, 그들의 생존 방식은 완전히 다르다."
14; "내가 이런 곳에서 일할 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왜냐하면 너는 모호한 개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15; \ "얼라이언스? Ergew? 내 생각은 보통 사람의 생각이 아니다. "
16; "우리는 이미 준비가 되었으니, 지금 일을 시작합시다! 클릭합니다
17, "누르가 죽었어? 그게 무슨 뜻이에요? Hmen. "
18; "그는 맹목적이고 어리석다."
19; "저는 폰 애륜 씨를 정말 좋아합니다."
20; "더? 나는 당신의 아내인 마천 칸입니다. "
2 1, "frauen-bildungunersch ü tter lichen ziel is, die Kinder erziehen."
22; "스마트 여사가 V 인가요? 리거 누즈로스입니다. "
23;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24; "우리는 애륜 딩건의 위기에 빠져들 것이고, 우리도 그것에 대해 걱정할 것이다."
25; "나는 이 비극에 빠져들 것이다."
26; "이 가짜도 뺏은 거 아니야?"
27; "니만드는 우리가 안전할 수 있다. 음, 독일인, 우리는 알고 있습니까? Mpfen 15-20 Jahre "
28; "난 50-J 죽었어? Hrigen eher als 55 또는 60-j? 헤레이건 크리그. "
29; 타임지는 크리그가 우호적인 나라라고 말했다.
30; ",이것은 크리그 정치의 최후통첩이다."
3 1; "와이어 k? 너는 무장부대와 함께 싸울 수 있다. "
32;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다."
33, "갈군문 신하본조 opfern."
34; "솔란은 독일인이고 크리그 사람들은 축구를 좋아한다."
35; "우리의 안전은 반 의회 다."
36;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여보, 무슨 말인지 알아? 이것은 일종의 비정상적인 행동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37; "죽은 웰트위트 성? 저자는 그의 지혜는 대중에 대한 그의 이해에서 비롯되지만, 대중의 분노는 그의 열광에서 비롯되고, 그의 지혜는 그의 세계에서 비롯된다고 썼다. "자궁 내막염"
38; \ "그로? 여행 중에 너도 같은 경험을 했니? Er Zauberer. "
39; "이 지역이 폐쇄됐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40; "나는 모든 것을 안다."
4 1; "우리는 가상화를 위해 root-Bl 을 체계화하고 사용할 것인가? Tter. "
42; "Krieg 와 Krieg 의 통치하에 시그 강을 이길 수 있는 나라는 없다!"
43; "네가 이 땅을 밟을 때, 너는 반드시 스스로 가야 한다!"
44; "안전한 나라는 안전을 확정할 수 없다. 안전한 나라는 칼밴드다. 안전한 세계는 안전한 세상이다. 그는 "나도 몰라, 나도 몰라. 클릭합니다
45; "당신은 유럽인, 외국인, 외국인 또는 외국인입니까? 아이크, 이건 내가 회피할 수 없는 책임과 특권이야. "
46; \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랜즈가 주그인가요? 당신은 이것이 재앙이라고 생각합니까? 울렸다, 이것은 우리의 고삐이다. 지금까지, 당신이 완전히 의식을 잃었을 때, 당신은 또 무엇을 느낄 수 있습니까? Nahmen zu ergreifen. "
47; "한 나라, 민족주의자가 아닌가? 금액 인하는 k? 우리의 강철 같은 의지는 모든 사람의 운동과 시그 강의 영예를 얻었다. "
48; "이상적인 슬로건, 평등, 조직, 그리고 당신은 성장하고 있습니까? 잘 지냈어요? T, wegen seiner religi? 당신은 팬입니까, 아니면 하든입니까? 에스터, 세상을 용납하지 않는다. 너와 너의 조직, 그리고 그랑타이 축제,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그들의 잘못이다. 이상과 이상이 세상에 결합될 때, 그것은 반드시 불가사의해야 한다. 이 조직에서, 이것이 일주일입니까? 카프를 좋아하세요? Ht. "
49; "만슈하이트로 가자, 그는 이곳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든 무스? 만약 네가 계속 이렇게 한다면, 너는 어떻게 할 거니? 우리는 매우 기쁘다, 이번 주에 우리는 기차에 있지 않니? E. "
50; "크리그는 다섯 번째 대통령입니까? Llig undurchschaubar. 하지만 크리그는 한 나라입니다. 그래서 그렇습니까? 무관심한 날. 크리그는 우리의 삶이다. "
5 1; "가자, 가자, 오늘 가자, 가자? 클릭합니다 우리는 이길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52; "총통, 한 국민이 한 땅에 있다"
53; "그들이 총통이기 때문에 병사들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54; "시간은 자유다. 세상의 시간은 무엇인가? Se Feind, zumindest 거짓말? 너는 도센드 얀의 아들이다. "
55; "우리가 함께 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오스틴. "라고 말했습니다
56; "나도 몰라, 너 알지? Rker, 근데 너 미쳤어? 첸 웃었다
57; "후마니트? 토헤이트 페이게이트와 슈라우버그 출신의 혼혈아이다. "
58; "만슈하이트는 독일에 있습니까, 아니면 독일에 있습니까? "우정의 종소리"
59; "맨슈하이트는 배고프고 평등합니다. 이건 실수입니다. 모든 여자들이 기뻐하나요? 영어로 말하지 마세요.
60; "w? 만슈하이트의 생활이 더 나아질 수 있을까? 세인트 폰크레 폰크텐: 왕은 원수가 가장 위대한 지도자라고 발표했습니다. "
6 1, "하나님과 세상은 영원히 권리가 있고,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62 세 때, 그는 말했다: "나의 아버지는 죽었고, 나의 아버지는 죽었다. 이것은 너무 무섭다."
63; "mitgeüHL 은 NDE 의 예술 스튜디오입니다. 그는 "이것은 좋은 예이다. 클릭합니다
64; "나체주의자 m? 시그 강의 슈바시거와 슈바시엔 허프츠신 슈바시언의 스타글러. 그렇지 않으면 자연히 없어진다. 이 땅들도 가라앉고 있다. "
65; "그들의 애인은 데스런 허셔이고, 그들의 애인은 불쌍한 사람이다."
66; "독일인과 거페이 사람들의 정치적 견해는 100 명의 바보 중 100 명이 독일인이기 때문에 오영인의 관점은 100 명의 바보 중1이 없다는 것이다
67; "개혁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우리는 이렇게 해서는 안 됩니까? Berzeugungsarbeit 또는 Bew? 헌팅비? 당신의 이름을 적어 주세요. "우리에게는 강력한 군대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68; "starke diktur wurde die ST? Rks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