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대 효도에 관한 시와 문장

고대 효도에 관한 시와 문장

1. 효에 관한 시사, 1, 효, 천경, 땅의 의미, 사람의 여행?

공자가' 논어' 를 번역하다: 이런 효도의 유래를 아십니까? 천지의 법에 기초하고 있다. 하늘은 세 개의 등불로 비춰져 네 시간 동안 운행할 수 있다. 자연스레 생물학적 엄호를 정상적인 것으로 여긴다.

땅에는 오토의 성질이 있고, 만물을 자라게 할 수 있고, 사물에 따라 전해야 하는 것은 땅의 의이다. 사람은 천도의 성을 얻고, 사랑을 잘 대해야 한다.

토지의 본성은 공손하고 순종적이다. 착함, 순종, 효성이 어우러져 민행이다.

2, 하지만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맹교' 방랑하는 아들들' 번역문: 누가 감히 한 아이가 풀처럼 연약한 효심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노인과 노인, 젊은이들과 젊은이들.

맹자 번역사: 자신의 어른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발탁하고, 다른 사람의 어른을 존중한다. 자신의 아이를 애무하고, 그들을 발탁하고, 다른 사람의 아이를 애무하다. 4. 친근하고 친절하다. 존경은 길고 의로움도 있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맹자 헌신" 번역: 친애하는 부모는 자비입니다; 너의 형제를 존중하는 것은 정의다.

5, 모두 가족처럼 친하고, 오래도록, 세상은 평평하다. 모든 사람이 부모를 사랑하고 어른을 공경하면 천하가 자연히 태평해진다.

6. 효도는 효성이고, 남을 존중하는 것은 존중이다. --린 \ "안심 \" 번역: 당신은 부모에게 효도하고, 자녀들도 당신에게 효도하고 있습니다. 너는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도 너를 존중한다. 7. 양은 무릎을 꿇고 젖을 먹는 은혜가 있고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이 있다.

증광현문' 번역: 양은 무릎을 꿇고 젖을 먹고, 까마귀는 거꾸로 까마귀에게 먹이를 주어 부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 8. 다행히 세 가지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공경하고, 둘째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다음은 키울 수 있습니다. --봄과 가을 "의식" 번역: 효도는 3 점. 효도, 하나는 부모를 존경하고, 다른 하나는 자신의 언행에 부모에게 치욕을 가져다주지 않고, 셋째는 부모를 부양하는 것이다.

9, 부모의 해, 당신은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나는 행복하고, 하나는 두렵습니다. 춘추' 논어 입인 4' 번역: 부모의 나이는 무시할 수 없다.

나는 한편으로는 그들의 장수에 기뻐하고, 한편으로는 그들의 노화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부모님이 여기 계셔서 저도 먼 길을 잘 가지 않습니다. 꼭 잘 여행해야 합니다. 춘추시대' 논어 립인 4' 번역문: 부모님이 건재하시고 집에서 멀지 않아요. 먼 곳으로 여행을 가려면 반드시 명확한 장소가 있어야 한다.

2. 효도 명언: 자식을 키우면 부모가 은혜를 안다.

천하의 부모가 자식에 대한 감정은 슬프다

1, 아버지 은비는 산보다 높고 모은은 바다보다 깊다.

2. 어머니의 마음은 딸의 천국이다. 크로우

부모의 미덕은 아이의 가장 큰 재산이다.

4. 시간은 어머니를 슬프게 하지만, 그녀의 사랑을 반으로 줄이지는 않았다. -워즈워스

5. 어머니는 찬란한 조양 같다.

따뜻한 양의 은혜, 풀은 보답할 수 없다.

모성애는 모든 사랑보다 낫다-셰익스피어.

우리는 거의 무의식적으로 우리 부모님을 사랑합니다. 이런 사랑은 사람의 생명처럼 자연스럽기 때문입니다. 이별의 마지막 순간에만 이런 감정이 얼마나 깊이 뿌리박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모팔산.

피요청자: 민트 진주-유아급10-13 20:19.

천하의 부모가 자식에 대한 감정은 슬프다

응답자: 202 1794- 수습 1 급10-1919:/kloc-0

나는 늙었고, 사람도 늙었다.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맹자)

태산에 의지하는 것은 북해를 뛰어넘을 수 없다. 노인을 위해 가지를 꺾는 것도 아니고 하지도 않다. (장자)

저는 할머니도 없고,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나는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존현"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진) 근거

늙어도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맹교"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늙어서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좋은 특권이다. "스탕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속담)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아이를 비판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낫다. "주베르"

우리는 부모님의 모든 사랑과 지혜와 재능을 보여줘야 위대한 사람을 키울 수 있다. "마카롄코"

부모의 사랑이 없는 사람은 종종 결함이 있다. "마카롄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할 의무가 있다. (속담)

너는 땅에 쓰러진 노인에 대해 전혀 동정심이 없고, 씨름할 때도 너를 부축할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타격은 아이를 교육하는 데 사용되지만 유인원이 후손을 교육하는 것과 비슷하다. "마카롄코"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그렇게 조천애자가 어찌 남편이 아닐 수 있겠는가? (노신)

사랑하는 아들을 곁에 두지 마라. 그가 나가서 단련하도록 해야, 그는 비로소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태국 속담"

아이들을 위해서, 나의 행동은 매우 온화하고 신중해야 한다. (마르크스)

교단이 효도를 가르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상을 주는 사람은 길에 두지 마세요! (맹자)

공자 는 말했다: 효, 천경, 땅의 의미, 사람의 여행. "강희"

3. 충후시나 속담에 효도하고 효도하다 1. 힘내, 아들아, 웃으며 엄마를 알기 시작하자! 버질 2, 효자는 가장 큰 존중이다.

--맹자 3, 라오 우 라오 및 인간의 나이;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세상은 너의 손에 달려 있다.

-맹자 4, 캐슬 피크 슬픈 눈물, shenghuan 연의 아버지; 벽수통은 자피를 호소하고, 글자는 울음모를 호소한다. -'커플' 5. 가까이 갈 수 없고, 사람이 될 수 없다. 만약 네가 너의 친척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너는 아이가 될 수 없다.

맹자 6, 집이 가난하고 효도하며 나라가 어지럽고 충직하다. -'유명인집' 7. 네가 너의 아이가 너를 대하기를 바라는 것처럼 너의 부모님을 대하라.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Isokrates 8. 너는 반드시 너의 부모님의 나이를 알아야 한다. 하나는 기쁨이고, 하나는 두려움이다.

공자의 논어 9, 효자의 부양도 행복이지, 마음에 어긋나는 것이 아니다. -'의식' 10. 어머니는 죽음을 굴복시킬 수 있는 유일한 힘이다.

-골키 1 1, 시 서예, 효도. 왕영빈 12, 불효의 입은 천하곡을 먹지 않는다.

세상은 크지만 말을 듣지 않는 사람을 용납하기 어렵다. 권효의 노래' 13, 아버지는 계모 학대에 대해 걱정하셨고, 사랑은 계속되지 않았습니다.

어머니는 고아가 고생하는 것을 걱정하고, 과부는 외로움을 참는다. -'충고효의 노래' 14, 10 월 임신중, 삼생보수경.

-'충고효의 노래' 15. 대효는 평생 부모님을 경복했다. -맹자 16, 아들 효부.

첸 17, 현자와 현자는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만약 생명이 쉽지 않다면, 미와 악은 움직일 수 없다. 명언: 효도 명언: 효도 명언.

-\ "루씨 춘추 \" 18, 효만이 근심을 풀 수 있다. 맹자 19, 제덕, 효가 우선이고, 악이 우선이다.

왕영빈 20, 맹문효, 아들이 말했다. "부모님은 병만 걱정하신다." 논어는 정 2 1, 부자친, 군신의, 부부 차이, 노소 채팅, 친구 편지.

맹자 22, 모성애는 모든 사랑보다 낫다. 셰익스피어 23, 효에는 세 가지가 있다: 대경친, 둘째 치욕을 참고 키울 수 있다.

-「예기」 24. 불효하지 말고 사람의 가죽을 낭비해라. -'권효의 노래' 25. 노인은 늙었고, 사람도 늙었다.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맹자 26, 군자는 삼락이 있지만 왕은 세상에 없다. 부모는 존재하고, 형제는 인연이 없고, 화기애애하다. 양은 하늘에 부끄럽지 않고, 사람을 따지지 않고, 또한 즐겁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는 것은 삼락이다.

군자는 삼락이 있고, 천하의 왕은 존재하지 않는다. -맹자 27, 하지만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맹교 28. 부모의 눈에는 아이가 왕왕 자신의 일부이며, 아이는 그의 이상 중 자신이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기회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Fei Xiaotong 29, 자비의 진실, 또한 프로 일; 의리의 이치는 형님도 마찬가지이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맹자 30, 천지의 성, 사람의 귀함도. 남자의 여정은 효도일 뿐이다.

-'소정' 성실 1, 사람은 믿을 수 없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이라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공자 2.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자 3. 문자를 믿지 않는 사람은 실패한다. 묵자 4, 기절, 천하의 매듭.

--모지 5, 정직,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6, 작은 편지는 큰 편지입니다.

-한비자야 7.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자야 8, 가난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

-자공 9. 강하면 검소하고, 가난하면 가난하지 않다. --견권 상황 10,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고, 형제처럼 친하게 지낸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1 1 하지만 진실함은 하늘을 덮을 수 있지만 현실은 하늘을 덮을 수 있다. -설헌 12, 남자는 배신으로 유명하지 않다.

류시앙 13, 진실하고 감동적인 사람, 사람도 진정해야 한다. 쳉 이순신 14, 충성이 없는 사람은 세상에 발붙일 수 없다.

-성실 15, 정직, 돌이 열려 있다. 왕충 16, 믿지 않으면 없음, 성실하지 않으면 없음.

눅눅한 17, 내면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홍의 대가 18,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은 사람을 이롭게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이롭게 한다.

-양통 19, 한 마디로 천 원보다 더 아름답다. -ge hong 20, 편지, 세계 신봉자;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다면, 너의 아내는 그들을 의심할 것이다.

-양전 2 1.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종 좋은 결말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은 모두 성실한 사람이다. 정직한 사람만이 사실과 역사의 검증을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주은래 22, 재앙은 믿음이 없는 것보다 크다.

-푸현 23. 연설도, 생각도 필요없고, 성의를 가지고 가기만 하면, 오래도록 말할 필요도 없이, 복보가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여쿤 24, 진실만이 하늘을 뚫을 수 있고, 현실은 하늘을 뚫을 수 있다.

-카이 E. 25,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삼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26, 불경을 앓고 있는 것이 아니라 도덕을 앓고 있다.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27, 토부는 성벽, 덕후가 될 수 있다. --이백 28,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은 평온하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심한광 29. 수렁에 잠겨 더럽혀지지 않고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30,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4. 효도에 관한 고시 1. "어머니를 집으로 보내라" 송리 상음

나는 주차할 때 감옥에 갇혔다.

깨달음이 일어나자 슬픔과 눈물이 목에 걸렸다.

팡 어머니 는 중병, 유명한 의사 를 투표하고 싶다.

오늘 차가 급해서 들르기가 어려워요!

모성애는 보답할 것이 없는데, 인생은 또 무엇을 바랄 수 있단 말인가!

2. "현머투" 왕관

찬란한 황화꽃, 나성북청.

남풍이 마음을 불는데, 누구를 위해 토합니까?

자모가 문에 의지하니, 나그네는 행하기 어렵다.

날이 서툴러지고 날이 두려워지길 바란다.

운림을 우러러보며 새말을 듣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3. "늙지 마라" 황중택

어머니 강 리앙 활 커튼, 걱정 눈물 흰색.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4. "나무 이순신" 니켈 루이

이 강은 너무 넓어서 항해할 수 없어서 안전한지 모르겠다.

내가 어둠 속에 있을 때, 나는 내가 더 많이 울까 봐 두렵다!

5. "연말에 집에 도착한다" 청강석천

나는 끝없이 내 아들을 사랑하고, 나는 집에 가서 매우 기쁘다. 한의는 바느질이고, 가서는 잉크 얼룩이다.

연민이 얇으면 스스로 고생을 구하다. 나는 인자를 수치로 삼아 탄식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6. "방랑의 아들" 당나라 멩 jiao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꿰매고, 철저히 보수했습니다.

지연에 대한 두려움은 그를 늦게 귀가시킬 것이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7. "늙지 마라" 황청 중택

어머니 강 리앙 활 커튼, 걱정 눈물 흰색.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8. 왕송안석 15 계획

어머니를 도랑에 두고, 그녀의 집을 그늘에 남겨 두다.

달빛 아래 두우, 남북이 늘 걱정한다고 들었다.

9. "당명 청성" 송구양수

큰불이 천문학적이어서 문이 모두 닫혔다.

친히 효도를 보이고, 황제로 성의를 보이다.

예의는 세 마디로 만사가 이루어진다.

구절은 너무 엄격하고, 6 변도는 화목하다.

위중천처럼 바람과 천둥이 모두 크다.

산천의 뿌리를 환호하다.

날고, 반짝이는 금.

장관에게 나는 약해서 칭찬할 수 없다.

10.' 경성절' 송 조훈

황제가 나가서 말을 타고 나갔을 때, 예샤오춘은 중흥이 복고적인 방식으로 그의 증손자에게 경의를 표했다.

덕존인효, 덕자유로.

책궤는 정통이어야 하고, 야만인은 이미 먼저 문을 수리했다.

링 쑤 지 원 (Ling Xu Zhiyuan) 은 전 세계를 삼켜 버렸고, 수억 년 동안 그는 전 세계에 왔습니다.

5. "관건효 은거" 시 32 곡, 혼창. 작가: 진춘조 작가: 송신은 형제를 형제로 삼고 온화하고 공경합니다.

밖에 나가면 존경하고, 안팎은 모두 성실하다. 맹자 요순의 효도' 저자: 천보왕조: 송요순의 위풍당당한 길은 매우 길기 때문에 서중에서는 질병을 멈추지 않았다.

서로 존중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우지의 기원도 마찬가지다. 맹자는 "노인은 늙고, 청년은 적으며, 청년은 적다" 고 말했다.

맹자는 "자신의 어른을 존경하고, 다른 사람을 발탁하고, 다른 사람의 어른을 존중한다" 고 말했다. "자신의 아이를 애무하고, 그들을 촉진하고, 다른 사람의 아이를 애무하다." 맹자 혜량왕상 (춘추) 에서 나왔다.

맹자는 말했다: "친척은 선하다; 윗사람, 인의를 존중하다. " 맹자는 "사랑하는 부모는 인자하다. 형을 의롭게 하다. "

전심전력으로 맹자에서 나왔다. 맹자는 말했다: "사람들은 모두 친해 지고, 그 길이와 함께 천하가 태평하다."

맹자는 "모든 사람이 부모를 사랑하고 어른을 존경하면 천하가 자연히 태평하다" 고 말했다. 맹자 이로에서 나왔다.

효도는 효성이고, 남을 존중하는 것은 남을 존중하는 것이다. 의미: 당신은 부모에게 효도하고, 자녀는 당신에게 효도하고, 너는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도 너를 존중한다.

(노래) 린 \ "마음의 평화 기록 \" 에서. 양에게는 무릎을 꿇는 은혜가 있고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이 있다.

새끼양이 무릎을 꿇고 젖을 먹고, 새끼까마귀는 거꾸로 늙은 까마귀에게 먹이를 주어 부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는 뜻이다. 성현을 증폭하다.

증자는 "다행스럽게도 세 가지가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공경하고, 둘째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아래에서 키울 수 있다" 고 말했다. 쩡 지 (Zeng zi) 는 "효도는 3 점을 가지고있다. 부모를 공경하다. 둘째, 언행이 부모에게 치욕을 가져다주지 않는다. 다시 한 번 부모를 부양할 수 있다. "

예기' 에서 나왔다. 아들은 말했다: "부모로서, 그 기쁨, 두 번째 두려움을 알 것이다. 클릭합니다

공자 는 말했다; "부모의 나이는 모를 수 없다. 나는 한편으로는 그들의 장수에 기뻐하고, 한편으로는 그들의 노화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

(춘추) \ "논어 \" 에서, 입인 4 세. 아들은 말했다: "부모님이 여기 계시고, 멀리 여행하지 않으면 반드시 잘 헤엄칠 것이다.

공자 는 말했다; "부모님은 건재하시고, 집에서 멀지 않다. 먼 곳으로 가려면 명확한 장소가 있어야 한다. " (춘추) \ "논어 \" 에서, 입인 4 세.

6. 강하의 송시.

작가: 이백왕조: 당대의 풍격: 고대 오조

Chuzhou 의 물은 마치 비어 있는 것처럼 맑은 바닥이 보입니다. 마치 먼 바다처럼 곧게 뻗어 있습니다. 너와 나는 천리 떨어져 있을 것이지만, 앞에는 이 술이 놓여 있다. 곡조가 맑을 때 쉬지 않고 울고, 하유인원은 슬픔이 늦다. 나는 평생 눈물을 흘린 적이 없지만, 지금은 눈물을 흘렸다.

송천분 [제나라] 6 월 "대화와 예술" 원고

저자: 전종서 왕조: 현대

나는 멋진 글을 알아볼 수 있다. 나는 젊은 동양에서 너에게 편지를 쓸 것이다. 어머니는 싫으면 판단하지 않고, 오옹은 배를 열고 책을 남긴다. 사람은 대나무로 고기를 만들 뿐, 고문은 빈어를 도울 수 있다. 시 속의 부끄러움, 너희 집은 차향이 가득하다.

대답과 핀

저자: 전종서 왕조: 현대

어떤 국내 문장 들이 평가해 냈는지 책의 눈이 분명하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점점 구양구처럼 되어갔고, 남편도 두렵지 않았다.

시를 32 곡 배회하다

저자: 첸 천 시대: 송나라

형제, 따뜻한 존경을 받는 것은 느낌이다. 밖에 나가면 존경하고, 안팎은 모두 성실하다.

맹자 요순의 효도

저자: 첸 푸 왕조: 송나라

요순의 숭고한 길은 매우 길기 때문에 서중의 질병은 멈출 수 없다. 서로 존중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우지의 기원도 마찬가지다.

신선불효왕시 열 수

저자: 린 통 왕조: 송나라

칠성은 찬란하고 생동적이며, 만고휘황찬란하다. 궁두가 효왕에 사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성인 효시 240 편: 시계를 돌보다

저자: 린 통 왕조: 송나라

지구는 얼굴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종이 책 한 권을 가지고 있다. 네가 결국 해야 할 일은 아무것도 듣지 않는 것이다.

배추에 답한 시

저자: 첸 마오 왕조: 웨이와 진

시:

바이대는 {한위 = 여} 가 아니다. 견추는 겨드랑이가 아니다. 강연은 큰일을 이룰 것이다. 덕행이 고상하여 큰 성과를 거두다. 어려움이 있으면 오너라. 제초연에 대해 말해 보세요. 이 복부와 등 깃털을 잘 보살펴 주세요. 수치스러운 것은 또 다른 빈털터리이다. 나를 네 산의 그늘 아래로 보내다. 신뢰와 의존의 세 가지 이점. 기울어진 뚜껑은 결국 북한을 향할 것이지만. 위대한 관점은 과거에 형성된 것이다. 모든 위험은 똑같다. 가까스로 지내다. 김창의 어려움을 다루고 있습니다. * * * 더 많은 날으는 여우. 은은 차국생의 것이다. 의리가 천하를 따르다. 고향 노래로 불리는 명성. 국가 서비스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편차는 나를 느끼게 한다. 희비가 교차하여 사람을 슬프게 한다. 이성은 정신과 연결되어 있다. 토비들은 해골이 분리되어 있다고 말했다. 묘시가 좋다. 청의가 깊고 그윽하다. 나는 추종자가 없는 것을 싫어한다. 경문비를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