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배후의 원인은 매우 어색하다. 왜 송샤오바오가 갑자기 인기가 없었지?

배후의 원인은 매우 어색하다. 왜 송샤오바오가 갑자기 인기가 없었지?

류로근은 동영상 속 오랫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조본산 한 무리가 제자들을 데리고' 담외', 왕효리, 왕김용, 예성, 문송 등을 선보이며 20 여 명의 제자들이 모두 합동해 시끌벅적한 모습을 보였다.

선양과' 조자반 일형' 을 다투었던 송소바오는 마지막 자리에 배정돼 첼로를 끌고 있는 것 같다.

조본산 배치의 의도는 알 수 없지만, 송소바오의 무대에서의 어려운 처지는 평소 소품계에서의 지위와 같다. 예전에는 천하를 웃다가 지금은 예전과 달라졌다. 그래서 많은 시청자들이 송소바오가 갑자기 붉어지지 않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송샤오바오가 갑자기 인기가 없었지?

1996 년, 연세가 15 세인 송샤오바오는 학업을 중단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집안의 남자로서, 그는 어쩔 수 없이 밖에 나가 일하며 가족을 부양하는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했다.

교육 수준이 낮고 키가 작기 때문에 송소바오는 노동시장에서 임시직을 채용할 때 가장 불리한 위치에 있다. 그가 제시한 가격은 항상 남보다 훨씬 낮았다. 가장 낮은 가격으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굶어 죽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최저임금으로 가장 힘든 일을 하고 있지만 송소바오는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지 못했다.

식당에서 일할 때 송샤오바오가 설거지를 할 때 다른 동료의 자리를 차지했기 때문에 상대방은 그가 일할 때 그를 땅바닥에 밀어 넘어뜨리고, 기본적으로 그의 의견을 구하지 않았다. 또 그는 일이 바빠서 실수로 한 손님을 부딪혔고, 한때 상대에게 붙잡혀 입을 맞혔다.

3 개월 동안 열심히 일했는데 송소바오는 900 위안을 받았어야 했는데 사장은 결국 절반을 공제하고 여러 가지 구실로 그에게 미화를 거절했다. 다른 나라 사람들이 모두 얇고 외롭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래서 송소바오는 포기할 수밖에 없다.

4 년 후 송샤오바오는 지인의 소개로 듀엣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그러나 처음부터 일을 시작한 것처럼 송소바오는 처음부터 고생을 많이 했다.

명성이 없는 신인으로서, 신인으로서, 그는 모든 것에 익숙하지 않고, 무서운 송소보가 무대에서 안절부절못하며, 관중들이 그를 야유하며 무대에서 물러났다.

처음에 송소보가 관중에게 거절당했을 때, 그는 얼굴을 뺄 수 없었다. 결국 시간이 지나면서 그는 이미 위엄과 인격이 생존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연기 없이는 밥을 먹을 수 없다. 자신이 굶주리지 않도록 송소보는 관중의 차가운 눈빛에도 불구하고 모든 공연을 끝까지 완성했다. 무대에서 송소바오는 눈물을 머금고 관중에게 미소를 지으며 모든 씁쓸함이 뱃속에 삼켰다.

다행히도, 노력은 보답이 있다. 오랫동안 작은 무대에서 단련하면서 송샤오바오의 희극 천부적인 재능이 드러났다. 나중에 그는 심양의 한 대극장에서 공연할 기회를 얻었다. 이 극장의 대들보는 곧' 나쁘지 않은 돈' 으로 전국의 작은 심양을 붉게 물들일 것이다.

송샤오바오가 처음 왔을 때 존재감은 거의 없었지만, 관중들은 정말 그의 인색함에 저항할 수 없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송샤오바오는 무명졸에서 어린 심양과 함께 유명한 배우로 성장했다.

이처럼 뛰어난 활약에 송소바오는 26 세 때 조본산 제자로 정식 입양돼 소선양과 같은 처마 아래 제자가 됐다.

송샤오바오의 사업이 진정으로 도약한 것은 20 1 1 이다.

올해 스승을 따라 조본산 TV 춘완, 해연 등과 함께 소품 프로그램' 소개팅' 을 진행한다. 소품 속의 그 문장 "해연, 너는 간식을 먹을 수 있어!" 송소바오가 경기에서 이기게 하는 이 말은 그 해의 고전 문장이 되어 네티즌들에게 널리 퍼졌다.

그 이후로 송샤오바오의 노출 기회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쾌락코미디인',' 극한도전',' 왕패대왕패',' 러닝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 그의 사업도 그의 비천하고 어두운 이미지에 힘입어 수시로 전례 없는 절정에 이르렀다.

그러나 피크의 도착은 구간이 내리막길에서 멀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송샤오바오의 공연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훌쩍훌쩍 뛰고, 입을 벌리고 웃고, 동작과 자세가 과장되어 어리석은 맛을 뽐낸다.

어떤 의미에서 송샤오바오의 공연은 사실상 패스트푸드 코미디이다.

무대에서 그가 연기하는 최고 관중은 매우 바쁘다. 프로그램의 폐막 소음 이후 관객들은 어떤 웃긴 농담도 기억하지 못했고, 송샤오바오도 이번 공연으로 성장하지 않았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진부한 타법을 고수하고, 과장된 몸짓으로 억지로 두피에 함축과 영양이 없는 소품을 연기했다. 처음에는 관객들이 신기하기 때문에 송샤오바오의 속임수를 참았고, 그들은 히스테리로 크게 웃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신선함이 점차 사라지고 관객들도 지치게 된다.

특히 지난 2 년 동안 송샤오바오는 카메라 앞에서 활발한 이미지가 예전보다 훨씬 나빴다. 그가 요양하고 있다는 말이 있지만 송샤오바오의 경력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는 사실을 감추기 어렵다.

관객들은 쉽게 만족할 수 있고, 한 마디로 그들을 활짝 웃게 할 수도 있다. 관중들은 매우 탐욕스럽다. 처음으로 웃긴 후, 그들은 다음 번 더 웃기고 더 멋진 공연을 기다릴 것이다. 조본산 입사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정말 이 일을 해냈는데, 송샤오바오는 분명히 할 수 없었다.

솔직히 희극은 결국 문화와 침전이다.

주성치 (WHO) 가 여러 해 동안 인기를 끌었던 것은 그의 비이성적인 신경질 동작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깊은 대사와 예상치 못한 대본 때문이었다.

조본산 (WHO) 가 춘완 소품왕을 20 여 년 동안 제패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은근한 얼굴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고전적인 단락과 생각을 자극하는 이야기 때문이었다.

예술 침전과 희극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여 관객들 앞에서 신선함을 고수하기 어렵고, 후세 사람들에게 배척, 압착, 도태되는 것을 막기 어렵고, 코미디의 대가가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이 코미디의 대가가 매우 적지만, 송소바오와 소심양은 끊임없이 등장할 수 있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