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현대 신화 독서회 잡지 2018-11-30
현대 신화 독서회 잡지 2018-11-30
-그룹 친구 mo shuangwen 의 공유에서.
나는 이 두 편의 문장 두 편이 단번에 나를 기쁨으로 가득 채운 후, 나는 한 걸음씩 걸어 들어갔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10 여 년이 지났다. 나는' 도덕경' 이 바흐의 음악과 비슷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보기엔 간단해, 볼수록 복잡해. 이것은 이 세상의 많은 일의 진상이다. 복잡해 보이는데, 마지막으로 자세히 생각해 보면 쉬워요. 간단하고 복잡해 보입니다. 바흐는 이렇다. 나는 도덕경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노인은 아마 웨이보 정신과 위챗 정신을 가진 사람일 것이다. 도덕경' 5000 자, 8 1 편은 세계 각 언어에서' 성경' 다음으로 발행량이 많은 책이 되었다. 역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오천 글자로 살았습니까? 나는 오천 자가 특히 좋다고 생각한다. 내가 대학원생을 데리고 있을 때, 2 년 학제는 적어도 두 번' 도덕경' 을 베껴 써야 하는데, 조금도 복잡하지 않다. 5 만 자 이상이면 귀찮아요. 하물며 50 만 자입니다.
나중에 50 만 자의 책 한 권을 발견했는데, 5, 6 자는 분명하지만, 5,000 자의 책을 둘러볼수록 더 이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안을 볼수록 항상 새로운 것을 볼 수 있다고 느낀다. 생명의 책은 중요한데, 그것이 중요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당신의 모든 인생 여정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당신의 수업은 항상 부딪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음악이 문자보다 더 중요하고, 중요하다고 말할 수 없고, 더 쉽게 동반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음악은 글이 멈췄을 때 시작되고, 글이 잘 해석되지 않을 때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래서 당신은 다른 나이에 같은 멜로디를 쳤지만, 당신이 느끼는 연결은 다르다. 나는 생명의 책이 반드시 이런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이에 따라 다른 일을 만나다.
초등학생이' 도덕경' 을 읽고 베껴 쓰는 것은 성어, 명언에 해당한다. 20 대 때' 도덕경' 을 베껴 쓸 때, 안에 있는 어떤 말들이 재미있고 쿨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서너 살은 혼란스러울 수도 있고, 예닐곱 살에는 심지어 건강해질 수도 있다. 네 인생의 모든 단계는 그에 상응해야 한다. 다음으로' 도덕경' 이 무엇인지, 왜 그것이 내 인생의 책이 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도와 미로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탐욕과 어리석음의 길은 사라지고, 지혜를 끊는 길은 바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모든 것을 포기하고 동시에 모든 것에 버림받은 사람들만이 모든 것에 무관심하고 자신의 무한한 삶을 보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자신의 뿌리를 찾을 수 있고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을 엿보는 특권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위대하고 어려운 단계이다. 플라톤은 이 단계를 죽음에 비유한 적이 있다. "이 문을 지나가는 사람, 모든 희망을 버리세요! 클릭합니다 시인 단테가 지옥 입구에서 본 이 말은 또 다른 의미에서도 철학의 입구에 쓸 수 있다. 진정으로 철학적 사고를 하려면 모든 희망, 모든 추구, 모든 욕망을 포기해야 한다. 그는 어떤 보수도 요구할 수 없고, 다른 것도 알고 싶지 않다. 그는 자신이 외롭고 불쌍하다고 느낄 수밖에 없었다. 모든 것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모든 것을 포기해야 한다. 이 단계는 매우 무겁고 어렵습니다. 당신이 바다에 들어가 마지막 해안을 떠나는 단계와 같습니다.
-셰린
그에게서 나를 벗어날 방법을 찾으려고 하지 마라
오늘 나는 혼자 어디든 간다.
오늘의 운하는 바로 나다. 나는 오늘 운하가 아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의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수송' 동산선사의 선시.
두 가지 우화
왕안석
-응? 너무 허무 추구, 낙엽송가지. 고금.
-응? 만약 네가 복숭아꽃 한 송이가 성해를 낳는 것을 본다면, 너는 자신의 의혹이 있을 것이다.
영국의 소설가 스콧은 초창기에 시 창작에 힘썼다. 바이런의 작품을 읽은 후 그는 자신이 시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기질을 버리고 소설을 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지식을 위해 다른 지식을 개척하려는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다. 몽민은 잠이 들어 떠났다. 곽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그가 대답했다. "반박이 망가졌는데, 무슨 이득이 있는가?" 이렇게 하면 과거의 실패에서 벗어날 수 있다.
불법의 한 사례는' 나' 라는 몸을' 근진' 으로 분석했다. 거북이의 뿔처럼 허황되고, 보통 아는' 나' 처럼 허황되고, 거울처럼 허황된 것이다. 이것도 아주 작은 자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산천에서 신비하고 기묘한 의미에 이르기까지 우주의 만물을 통제하고 있는데, 이것은 원과 무극의 기묘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창조된 것이지만, 이 마음은 내가 내재한 것이다. 그래서 "마음의 견해", "마음은 부처님" 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나' 라고 부를 수 있는' 나' 가 아직 내 안에 있고, 우주 만물은 모두 내 안에서 태어났고,' 나' 는 창조주와 같다는 뜻이다. 이것은 인간성에 얼마나 존엄한가! 종교학자뿐만 아니라 플라톤이나 칸트와 같은 철학자들도 보편적으로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 선진유가의 관점도 도모하지 않고 일치한다. 유가는 원래' 연약하고 연약하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유가는 한편으로는' 내가 한 명을 굽히면 목숨이 지치고, 세 명을 굽어보고, 벽을 따라 걸어간다' 는 전통적인 겸손을 물려받았고, 한편으로는' 나' 를' 하늘과 땅과의 조화' 로 여겼다. 그들은 "유형적이고 성실하며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준비되어 있다" 며 "인간성을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사물을 잘 활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너는 천지의 교육을 찬양하고 참여할 수 있다. " 그들이 짊어지고 있는 책임은 "천지를 위하여 마음을 세우고, 백성을 위해 목숨을 걸고, 계속 나아가며, 한정 없는 때까지 태평하다" 는 것이다. 이런'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앞으로 나아가라' 는 의식은 얼마나 무거운가!
-주광잠
《1 ~ 2 ~ 3 리》를 읽다
-그룹 친구 모집
"하나, 둘, 셋" 은 정말 좋은 책이다. 이 책을 처음 보았을 때, 그것은 소박한 표지에 끌렸다. 마을을 나간 아기로서, 시골의 숨결은 영원히 희미해지지 않을 것이고, 나도 싱겁고 싶지 않다. 그게 내 뿌리야. "먼 산" 이 시작된 말처럼, 나는 먼 산에서 왔고, 흙과 산야의 숨결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트랙터를 몰고 진흙을 튀기는 모습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친구와 밭에서 놀다가 지쳐서 풀밭에 누워 코 향기를 맡는 모습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어린 시절의 괴로움은 지금 오고 싶고, 내가 약간 고집이 세고 완강한 성격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그때 나는 어느 날 가족과 함께 도시에 발붙일 수 있기를 바라는 도시 꿈이 있었다. 지금 광저우에서 10 여 년을 살았는데, 여기 하늘을 자주 올려다보고 스모그를 본다. 때때로 나는 이 도시에서 탈출하고 싶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찾아 3 분방을 열고 싶다." 하지만 사실, 이 도시가 아무리 어둡고 붐비더라도 떠날 수 없다. 언젠가는 마을로 돌아가 나의 오래된 집을 보수하고 가구를 좀 넣을 것 같다. 가구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좋아하는 책이 가득한 큰 책꽂이가 있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커피 테이블을 가지고 찻잔을 몇 개 씻고, 한가할 때 홍차 한 주전자를 담그고 몇 페이지를 뒤져야 한다. 작은 뜰에서 닭장을 만들고 암탉 몇 마리를 기르고, 계란은 팔지 않고, 이웃에게 좀 보내라. 아주 좋습니다.
쌍희임문' 그 봄, 나는 자신의 작은 회사를 포기하고 7 년 동안 격정이 부딪치지 않은 곳을 포기했다. " 나는 카메라를 집어 들고 내가 가고 싶은 곳으로 달려갔다. 아마도 내가 원하는 것은 자유일 뿐이다. "세상에 ~ 이게 이별 여행 아닌가요?
요 몇 년 동안 일이 비교적 바빠서, 늘 서둘러요. 저는 공항과 고속철도역의 단골손님입니다. 나는 항상 여행가방에 책 한 권을 놓아서 길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여행은 매우 피곤했다. 비행기와 고속철도에 오르자마자 나는 서둘러 쉬고 싶어서 곧 잠이 들었다. 트렁크에 쑤셔 넣은 책은 마치 출장을 간 것처럼 항상 고스란히 돌아온다. 생각해 보니' 오랫동안 책 한 권을 다 읽지 못했다' 는 여행이기도 하다. 경제가 궁핍할 뿐만 아니라 업무 스트레스도 있다. 다른 사람의 여행기를 봐야 불안한 마음을 달래줄 수 있다. 사실, 언젠가는 이런 큰 용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카메라를 들고 아내를 위해 사진을 찍고, 자금을 신청하고, 이치자와 함께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바람을 쫓는 소년 카우보이의 이야기를 보고 카우보이는 자전거 타기를 좋아하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고향의 시골 산천에 질렸지만 또 떠날 수 없었다. 하지만 그가 어디서 알았을까: 그가 지친 풍경은 우리가 보기에 이렇게 아름답고 웅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이것은 당신이 나를 잘 보는 것일 수 있습니다, 나는 안녕하세요. 결국 모두들 눈앞의 아름다운 경치를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 생활이 이런 모순일지도 모르지?
집은 모든 사람의 항만이다. 집에 갈 때마다 엄마는 일찍 일어나 하루의 대부분을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고향 간식을 만든다. 익숙한 냄새가 주방에서 흘러나오자, 내 마음은 순식간에 따뜻함으로 가득 찼다. 하지만 아이가 없을 때 어머니의 주방이 썰렁하고 평소에 국수를 조금 끓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영리한 여자가 밥을 먹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옆에 없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이 늙으셨는데, 우리가 집에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어서 그들은 매우 외롭다. 일에만 집중하지 말고 부모님께 자주 전화하거나 간단한 인사만 하세요.
지난 3 월부터' 하나, 둘, 셋' 을 보기 시작했고, 보면 전생이 떠올랐는데, 아마 집에서 멀지 않았기 때문인지, 마음 속 가시지 않는 향수는 은은한 한 발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좋은 사진과 글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치 제 머리가 맑은 샘에 씻긴 것처럼 많이 밝아졌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 성의 유래
-린 yanhuai
나의 위대한 조상, 은근한 필간 왕자는 황제의 황후이며, 그의 성은 아들이다. 아들은 음과 세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상업의 대가로서, 나는 항의했다. "나는 성인에게 일곱 개의 머리가 있다고 들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심장을 자르라고 명령했다. 나의 아내 계계는 아주 형편없는 직장을 구해서 삼림석방을 피하고 아들을 낳았는데, 그녀가 사는 곳의 이름을 제인이라고 불렀다. 왕은 주흥 상인의 죽음을 듣고 성림을 주었다. 임건 씨, 제 성은 조상입니다.
동부 진 () 에서 태녕 () 에 이르렀을 때, 루린 () 은 진안 () 즉 팔민 시조 () 를 지켰다. 당개원 말년이 되자 16 세림은 구목으로 봉쇄되었다.
송말, 선민은 푸젠에서 조주부 푸산산기슭으로 이주하여 고탑으로 유명하다. 제 1 세대 선조가 은거한 지 지금까지 700 여 년이 되었는데, 나의 조상은 지금까지 이미 23 대가 되었다.
근고혈통은 거의 위와 같지만. 하지만 자세히 연구하면 순위가 매겨지기 어렵다. 구직서신의 역사는 희소하고 구술전통이 많은 것도 오류다. 이봐! 세상에서 학식이 있는 사람이 가르쳐 줄 수 있나요?
무자년 9 월 30 일 (2008+00.28)
저는' 평생 숭양명' 20 1 1 1207 을 읽었습니다.
-린 yanhuai
1, 동시대 사람들은 왕양명 고등학교 때의 유물주의와 유심주의의 철학관까지 왕수인을 읽고 이를 예로 들며 반박했다. "당신이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마음과 함께 죽었습니다. 네가 이 꽃을 보러 오면, 이 꽃의 색깔은 1 시 30 분에 알게 될 것이다. 너는 이것이 너의 마음 밖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따라서, 왕 수오 르네 이상 주의 마스터의 세대로 비판 하 고, 고등학교 응시자는 "큰 보스" 를 좋아하지 않아 (그리고 교과서는 대중화 교육으로, 이 진술을 오해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녹색 모종" 에 유물론을 주입 하는 올바른 세계관, 이상주의는 잘못 된 세계관, 이것은 분명히 강도입니다).
2. 양명의' 불' 은 젊은이들의 인정을 받았다. 요즘은' 명나라 그 일' 작가가 양명을' 신' 으로 썼기 때문인 것 같다. 그러나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가진 유학의 대가에게 그의' 오만함' 을 아는 사적은 분명히 주류가 아니다.
양명에 대한 나의 인식은 나의 고향에서 왔다. 양명 제자 설담이 본촌에' 산종서원' 을 짓고 왕설을 퍼뜨렸기 때문에 당시 영남은 학술계의 성황이 되었다. 설담은 양명의 제자 중 한 명으로 명성이 높다. 그러나 근대에는 영동 지역을 제외하고는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사람들이 양명의 제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서애, 왕룡계, 왕건이다. 조주의 유학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한유, 그다음은 양명이다.
4. 양명의' 전기' 는 그 철학 사상의 주요 전달체이다. 인용과 글자이기 때문에, 그것의 문자는 비교적 간단하다. 그러나' 철학' 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초독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렵다. 특히' 스밍' 의 영향으로' 견환전' 을 읽는 사람들은 처음에는 심리적 격차가 있는 것 같다. 만약 그들이' 사서' 와 송학의 기초가 부족하다면, 그러나 너는 읽을수록 더 재미있다. 무미건조할 뿐만 아니라 이해할 수도 없다.
5. 전무 대사의' 양명학개론' 은 관심 있는 사람의 입문서일 뿐만 아니라
6. "평생 숭양명", 언뜻 포기하고 싶은, "지사" 인 줄 알았던 일상은 유머러스하면 많고 사료의 선택은 다소 독단적이다. 그러나 나는 양명에 대한 사랑을 막지 못했다. 나는 "매우 심각한" 뒤에 모든 방법을 보았다. 작가의 가장 뛰어난 점은 그가 자신의 생각으로 양명을 이해하지 않고 직접 양명의 시, 문장, 어록을 인용하여 독자의 마음속에 양명' 문화관념' (정말' 철학'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가 어렵다) 의 모델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이것은 독자에게 더욱' 정념' 이다 작가의 공력이나 글쓰기 사고의 원인은, 소개자나 약간의' 전기' 의미를 지닌 책으로, 분명히 너무 얇고' 일방적' ('일방적' 이라는 단어로 좋지 않음) 이다. 양명학의 경우, "마음은 이치이고, 양심은 양심, 지행은 단합" 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네 마디 교육' 을 언급하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간단명료하다는 것이다. 나는'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 이라는 말에 얽매여 있는 사람이 이 책에서 약간의 계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7.' 스명 2' 에서 오는 독자에게 이 책을 읽고 마음을 버리고' 신' 에서' 사람' 에 이르는 또 다른 각도에서 양명을 아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만약 네가 역사를 열심히 읽었다면, 양명학에 깊이 들어가고 싶다면, 이 책은 여전히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시중에' 대학자 왕양명' 이라는 책이 나왔다. 지난번에 서성에서 조금 뒤졌다. 좀 더 포괄적인 버전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인터넷 댓글에 오자가 있어서 나는 잠시 이 생각을 포기했다. 그러나 나는 또 다른 책, 왕수인의 이야기를 예약했다. 이제 나는 반복되는 독서 상태에 빠진 것 같다. 만약 내가 한 사람이나 책 한 권을 좋아한다면, 나는 영원히 절판된 책을 살 수 없다. 이것은 나에게 연구자가 아니라 일반 독자가 되는 데 있어서 효율성과 효과에서 모두 불리하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나 혼자 세 가지의 전기를 읽었는데, 이번에 출판된 것은' 나 말고 또 누가: 후' 이다. 이 봐, 이 봐, 이 봐. ...
묵보의 주인은 엄회씨의' 왕양명 자습서 읽기' 를 보고 약간의 감명을 받았다. 그는 아무렇게나 몇 가지를 말했다. 첫째, 그의 인생 여정은 확실히 고난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경험에 근거한 것이다. 둘째, 그는 대나무를 배우는데, 그가 비교적 둔해서 이치를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것도 나중에 깨달은 성격 요인이다. 내가 오화오리당 마을에 살았을 때, 황무지의 대나무 숲이기도 했기 때문에, 당시에도 양명의 한 토막을 보고 무언가를 깨닫고, 특히' 내 마음이 밝다' 고 확신했다. 셋째, 양명은 유 (), 해석 (), 도 () 가 결합된 충돌의 결과이며, 특히 선종 () 과 결합하여' 심학 ()' 을 형성하고, 선종 () 은' 몸이 선하지 않고 메스껍다' 고 묘사한다. 넷째, 지식과 실천의 단결이 최종 결과이다. 태어나서 사람됨이 된 후에 입세하는 것이 진정한 군자이다. 그러나 그 이유를 알고 실천하는 것은 서번성이 만년에' 유교가 더 좋다' 는 의미를 생각나게 한다. 그는 인도의 정신요가와 니체를 배웠다. @ 임언회
"Gao yi road section" 읽기 및 공유
-11 살이에요
하나
이것은 19 세기 일본의 책이다. 작가는 다카시마 삼키는 코끼리로, 그가 점술을 아주 잘한다고 보도되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일생의 점술 활동을' 고도단의' 로 기록하여 순전히 이경으로 해석하고, 너무 많은 연상도 없고, 분석의 내용도 서신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녹음된 예들은 모두 정확하며, 물론 먼저 총을 쏘고 과녁을 그리는 효과도 배제할 수 없다.
둘;이;2
이학은 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유파가 많으며, 한대의 코끼리 수학파, 진대의 의리학파, 도가이학파, 서학파, 사이토 유자이학파, 심리학학파, 청대의 박학이학학학학학학파가 있다.
다카도에는 파벌이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책은 현재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소개하는 선택과목이나 책에서 언급되지 않는다. 그는 유가의 관점에서 층별로 추진하여 경전과 점술을 분석했다.
이 책은 한 권의 강의록처럼, 명료함을 기초로 약간 펼쳐지지만, 지나치게 확장되었다.
셋;삼;3
박부의 일에 대한 그의 순수한 이해는' 주역' 에 대한 그의 큰 신뢰에서 비롯된다. 이런 신뢰는 점술에서 유래한' 성심무이자' 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의로 축약될 수 있고 신은 태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과정은 현명하지 못하다. 모든 것이 타고난 것이다. 유일한 것은 음양의 변화이다.
무지한 상태에서 하늘과 땅과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어 자연의 깨달음, 즉 신의 변화가 점술의 말씀에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구체적인 점술방법은 한대의 고점법, 즉' 풀' 을 회복하는 것이고, 다카도 자신이' 가짜 종이 꼬임 대신' 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그에게 더 중요한 것은' 성의와 무이자' 이며, 점술 형식은 선택 사항이라고 한다.
사
이 책의 예는
1, 큰 힘을 들이기 위해 먼저 점괘의 뜻을 말하는데, 대부분 군, 부자, 부부를 의롭게 한다.
2, 그리고' 견환전' 에 대한 간단한 분석을 한다.
3. 총괘의 점괘의 비유.
4. 각 단문의 의미와 점술의 판단.
5, 예를 들어, 지역 사업이 어려워서 도쿄로 이사를 가서 다른 직업을 구하고 싶다면 미래를 이용하세요.
다섯;오;5
94 괘를 예로 들다.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는 깊은 곳으로 뛰어 오르십시오, 이상하지 않습니다. "코끼리 전기" 는 "깊은 곳으로 뛰어내리면 책임을 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말 그대로 날 수도 있고 허무한 공간에 머무를 수도 있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 "시앙 전기 \" 는 들어가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다카시마의 설명은
상가에게 물어보면 해운매품에는 파도 조난 요인이 있을 수 있다. 물가가 한동안 폭등했을 수도 있다.
오늘은 오름차순일 수도 있고 하락할 수도 있지만, 네가 산 것은 오를 것이다.
이름을 구하고 일거에 유명해지다. 행운을 빕니다.
최근 중국 가오슝 시장 한국유 경선이 잘되고 있다면 점령할 거면.
여섯;육
이 책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동서고금을 불문하고 200 년 만에 모두가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친구가 왔으니, 사업상의 기복을 이용하여 승리를 거두십시오 ...
저명한 인물이 왔을 때, 그의 운을 이용하세요. ...
친구나 친척이 와서 그의 아내가 임신했다. 남성 또는 여성을 초대하십시오. ...
한 클럽의 의장이 와서 그를 운좋게 초대했는데, 그가 이겼다. ...
어느 해 메이지에서 영국에 주재하는 사절이 아팠고, 그의 친구들은 걱정이 되어 우이를 데리고 오라고 했다. 나는 그것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
친구가 왔는데 요즘 이익을 낼 수 있는 상품이 있어요. 점을 한 번 쳐서 손익을 확인하고 그것을 얻으십시오 ...
어떤 사람이 고화를 사서 점치는 진위를 찾는다.
도둑이 집에 들어와 그를 찾는 방법을 물었다.
메이지 28 년 하원의 상황을 묻는 사람이 있다.
메이지 27 년 갑오전쟁의 결과와 결과를 묻는 사람이 있다.
다카시마는 명성이 좋아서 달관 귀인을 사귀고 갑오전쟁 전체를 예측하는 데 성공해 더욱 유명해졌다.
하지만 대부분의 책은 일반인의 의혹에 기반을 두고 있다. 궁금한 게 있으면 부옥에게 물어봐도 된다.
이런 식으로 동서고금, 명성, 장사, 병세, 분실물, 집, 소년 소녀에게 물어본다.
책을 펼쳐, 비록 천리 떨어져 있어도, 시간은 백 년을 넘긴다. 이런 문제들 때문에 친척과 친구, 총재, 그들의 이름은 모르지만, 마치 주변의 동료, TV 의 유명인들처럼 생생하다.
이 책은 읽기에 조금도 힘들지 않다. 어른의 편지처럼 스타일이 약간 원시적이다. 메이지 시대를 보여주는데, 이 시대는 한당 송명청에 놓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 같은 사람들, 같은 망설임.
-응? 다카시마 존유 () 는 공자의 사상이 바다를 가로질러 문왕을 도덕적 힘으로 삼고 문천상 () 의 송정 () 을 칭송한다. 이런 문화적 강세와 공동의 연원은 문화적 관점에서 현재의 국제 관계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한다.
일곱
추가 직원.
이 책은 800 건의 사례가 있고 삭제가 있을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출판된 사례는 503 건에 불과하다. 나는 그것을 잊어 버렸다.
정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