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누구의 말이 버드나무에 연기를 쌓아서 이런 무게가 없는 증오를 지었는가?

누구의 말이 버드나무에 연기를 쌓아서 이런 무게가 없는 증오를 지었는가?

나비화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저자: 구양수

병원 깊은 버드나무 더미 연기, 커튼이 무수히 많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참고: ① 장대로: 한대 장장장대거리는 장대 아래에 있다. 후세 사람들은 장대를 예기들이 함께 사는 곳으로 삼았다.

감상 감사:' 상궐' 은 내가 아내를 그리워하는 전형적인 옥외 환경을 묘사하기 시작했다. "깊이" 라는 세 글자는 정원의 깊이를 알 수 있다. 묘사를 통해 밀실 귀족인 한 여인은 깊은 딸이 있었다. 변덕스러운 사람이 편협하고 사악한 여행을 추구했기 때문에, 그녀의 서글픈 심정은 종이 위로 뛰어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을새,' 3 월 황혼' 은 계절을 점출하고,' 비바람이 거세다' 는 것은 기후의 특징을 묘사한다. 이 시점에서, 풍경 은 혼자 문 을 커버, 한숨 봄 은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끝말' 눈물로 꽃에 글자가 없는 꽃을 묻다, 그네를 마구 날다' 는 것은 줄곧 감상할 수 있는 명문이다.

감상: 이 단어는 풍연사의' 양춘집' 에서도 볼 수 있다. 아청 시인 유희재 () 는 "풍연사 () 의 단어에서 삼촌이 그의 영준함을 얻었고, 구양영수 () 가 그의 깊이를 얻었다" 고 말했다. 단어의 발전사에서 송초사풍은 남당을 계승하여 변화가 크지 않지만, 유럽과 풍은 벼슬과 주, 정치적 지위와 문화적 소양이 거의 비슷하다. 그래서 두 사람의 어풍이 비슷해서 어떤 작품들은 종종 혼동된다. 이청조' 임강선' 의 어순에 따르면,' 구양공이' 나비연화' 를 썼는데,' 얼마나 근심이 깊을까' 라는 말이 있다. 그는 그것을' 마당 깊이' 라는 말로 좋아했다. 이청조 () 는 구양수 () 에게 멀리 가지 않았는데, 그녀의 말이 맞다.

이 말은 영원히 내 마음속에 기억된다. 단어의 풍격은 깊고, 듬직하며, 우아하다. 이른바 깊다는 것은 함축적인 의미가 함축되어 있고, 완곡하고 깊고, 흥미를 자아내는 것이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문장은 "깊고 그윽하다" 로, 선조들은 일찍이 그 겹친 글자의 용도를 한탄했다. 전문적으로 전체 단어의 특징을 설명하도록 선택하였다. 이 단어의 경물, 감정, 의경은 모두 매우 깊다고 할 수 있다.

먼저 필드 깊이를 말하다. 시인은 무대 미술 디자인 대가처럼 먼저 여주인공의 숙소를 세심하게 배치했다. 이 두 문장을 보면, 눈앞에 영화 한 조의 초점이동이 있는 것 같다. 먼 곳부터 가까운 곳까지, 점점 멀어지고, 점점 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렌즈가 가리키면서 독자들은 먼저 버드나무 한 무더기가 그의 눈앞을 스쳐가는 것을 보았다. "연기 더미 버드 나무" 는 이른 아침 버드 나무 케이지에 안개가 자욱한 장면입니다. "더미" 라는 글자로 유밀안개가 짙어 마치 수묵화 같다. 버드나무가 지나갈 때 시인은 카메라를 정원과 커튼으로 흔들었다. 이 커튼은 결코 무겁지는 않지만, 매우 무겁다. 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그는 계산하지 않는다. 요컨대, 그날에는 무거운 번호가 없었다. "다중성 없음", 즉 수많은 무게가 있습니다. 진관의' 발사기' 는 바로 이것의 대명사이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어룡은 주재하는데, 이 원한은 중요하지 않다.' " "반복되지 않는다" 는 말 한마디가 사람들로 하여금 이 정원이 정말 깊다고 느끼게 한다. 그러나 시인은 너에게 인물의 위치를 바로 보여 주지 않았다. 그는 먼저 "유르 안장, 유야처" 라고 말한 다음, 한 획을 긋고 독자의 주의를 그녀의 남편에게 끌었다. 그런 다음 펜을 접고 "건물 높이가 장대로를 볼 수 없다" 고 썼다. 이 단어 속의 여자는 혼자 고층 빌딩에서 무거운 커튼과 버드나무 연기를 통해 남편이 자주 헤엄치는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이런 표기법은' 선양후 억제' 라고 불리며, 모든 것을 잘 안배하고, 충분한 서스펜스를 만들고, 인물을 등장시켜 인상적이다.

그리고 사랑은 깊다. 단어에서 글을 쓰는 것은 보통 풍경과 결합되어 있다. 즉, 경물 속에는 정이 있고, 정 속에는 경치가 있지만, 중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단어는 여주인공의 정서적 측면을 깊이 파고들어 섬세한 필법으로 추상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경물 위주이지만,' 모든 경물 단어는 감상사' (왕국위' 인간사화') 이다. 그윽한 뜰에서 사람들은 감금되고 고립된 마음을 본 것 같다. 다음 단어는 감정을 다시 쓰고, 비와 바람이 세차게 불고, 춘말을 재촉하고, 여주인공의 영년을 재촉한다. 그녀는 봄을 잡으려 했지만 비바람이 무정하여 봄을 잡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운명과 같은 꽃에 감정을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눈물은 소리 없이, 빨강은 그네를 날아갔다." " 이 두 마디 말에는 무한한 상춘감이 담겨 있다. 아청 시인 마오 (aqing poetry Mao) 는 "시인은 깊고 단어는 탁하다. 작사인의 일반적인 깊은 의미, 언어 묘사; 말이 흐리멍덩하고 뜻이 얕으면 진퇴양난의 국면이 나타날 수 있다. 또는 인용하려면 가끔 용숙의 한 마디를 읽는다.' 눈물은 글자가 없는 꽃을 묻고, 그네는 붉게 달아오른다.' 이것은 깊고 진흙 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왕의' 고금어' 에서 인용한 그의 뜻은 언어와 감정이 종종 함께 얻기가 어렵다는 뜻이지만, 유럽어의 이 두 문장은 그것을 통일시켰다. 이른바' 깊은 의미' 란 인물의 사상 감정을 차근차근 심화시키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이 어떻게 겹겹이 발굴되었는지 봅시다. 1 층 여주인공이 꽃 때문에 눈물을 흘린다. 꽃을 보고 눈물을 흘리고, 달을 다치게 하고 눈물을 흘리는 것은 고대 여성의 보편적인 느낌이다. 이 순간, 여자는 마장대 (한대 장안의 장대거리, 후세가 그녀가 여행하는 곳을 지칭하는 데 사용됨) 를 걷고 있는 남편을 회상하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다. 그녀의 눈에는 폭풍 속에서 파괴된 꽃만이 자신의 운명과 연결될 수 있었고, 그녀는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2 층은 눈물로 꽃을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눈물은 슬픔으로 인한 것이므로 사람을 찾아 터뜨려야 한다. 이 물체는 지금 이미 한 송이의 꽃으로 변했거나, 꽃이 이미 한 사람으로 변했다. 그래서 여주인공은 어리석게 꽃에게 물었다. 3 층은 꽃이 침묵하고 어이가 없다는 것이다. 네가 그녀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동정을 거절하는 것은 매우 난해하다. 그리고 시인은 4 층에 꽃을 썼고, 꽃은 말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네를 날았는데, 마치 고의로 그녀를 버린 것 같았다. 사람이 마대를 걷고, 꽃이 그네를 날고, 정이 있고 무정한 것이 그녀에게 무관심하다.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슬퍼지기 시작했다. 객관적인 경물의 반응으로 인물의 주관적 감정을 비교하고 대조하는 이런 표기법은 바로 감정을 심화시키기 위해서이다. 시인은 감정을 층층이 깊게 파는데, 일부러 조각하는 것이 아니라 싹이 있는 죽순처럼 자연스럽게 생성되고 펼쳐진다. 자연스럽고 소박한 언어에서 깊고 진실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이 글의 큰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의경이 깊다. 풍경과 감정은 모두 글자에 쓰여져 있고, 풍경과 감정이 이렇게 융합되어 완전한 경지를 형성한다. 이 단어를 읽으니, 전반적인 인상은 경지가 깊다는 것이지, 명언경구만이 아니다. 시인의 의경에 대한 묘사도 계층적이다. 환경적으로 보면 시계와 안에서 그윽한 방으로 깊은 감정을 부각시키고, 음울하고 처참한 색채로 외롭고 슬픈 감정을 연출한다. 시간상으로 첫 번째는 안개가 자욱한 아침이고, 두 번째는 폭풍우의 황혼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인물의 마음을 연다. 유평백은 세 마디 말을 한 뒤 일본에 대해 논평했다. "'계책' 이라는 말은 3 월 황혼의 계절, 황혼 날씨, 3 층 렌더링" 이라고 말했다. ("당나라와 송 시 선정") 늦봄 계절, 비바람이 황혼이다. 문을 닫고 앉아 있으니, 특히 무섭다. 예술적 개념은 그럴듯하지만, 시는 그 모습을 묘사할 수 없다. 그것은 그림이지만, 그림은 그 정신을 전달하지 못한다. 이런 우아한 펜을 통해서만 제대로 그릴 수 있다. 특히 그 말의 결말은 더욱 아름답다. "사랑에 관한 것이라면,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니라면, 감정은 끝이 없다." (심계비' 초당 시집') 왕국위는 이것이' 나의 경지' 라고 생각한다. 이른바' 경지가 나를 따르다' 는 것은' 나에게서 사물을 본다. 그래서 만물은 나를 빛낸다' ('인간사어') 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꽃은 슬프고 침묵하며, 단어 속 여성이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반영한다. 붉은색이 그네를 날면서 여자의 마지막 동정반려와 상실감을 부각시켰다. 하지만 감정의 부드러움, 의경의 깊음, 특히 매혹적이다.